May 5, 2016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김세정 DREAMGIRLS 최유정 판교 유연정 임나영 김청하


IOI

OOOOShowcase #IOI #아이오아이 cr.DCgall김소혜
OOOO김소혜 존나 귀여웤ㅋㅋㅋㅋioi 공카 아이디가 라바조아야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
OOOOSOMITH_gcube_world160430 배틀트립 퇴근 #아이오아이 #IOI #김소혜 #임나영 #최유정
OOOO160523 판교 현대백화점 김소혜 직찍 프리뷰 #ioi #김소혜 분위기.여신...
OOOO#아이오아이 #ioi #드림걸스 #김소혜 프로필 사진 재보정
OOOO나 IOI 김소혜 닮았대 ㅇ0;;ㅇ 김소혜 빻았다고 햇던 코모씨 사과해라 쿠쿵~!!
OOOO아이오아이 사랑해용ㅠㅠ #아이오아이#IOI#dreamgirls #임나영#김청하#김세정#정채연#주결경#김소혜#유연정#최유정#강미나#김도연#전소미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김세정 DREAMGIRLS 최유정 판교 유연정 임나영 김청하 shom_sohye

OOOO IOI 모두 다 좋아합니다. 특히 김소혜 진심 개 아껴요.. 그외 플디걸즈 ss이수현 또 프듀 나왔던 모든 연습생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또한 좋아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OOOOสติ๊กเกอร์ลายโซฮเย อยากได้ >< ♥♥♥ cr.dc gall kimsohye 펭갤육일사 #โซฮเย #Sohye #김소혜 #프로듀스101 #PRODUCE101 #아이오아이 #IOI
OOOO[ CAP ] 김소혜 _ Chrysalis < Dream Girls > MV 2 #김소혜 #IOI #Chrysalis #DreamGirls
OOOO소혜의 아름다운 미소 #김소혜 #IOI #DreamGirls
OOOO귀엽다 ㅠㅠ #김소혜 #IOI #DreamGirls
OOOO아이구 귀엽네 ~ #김소혜 #IOI #DreamGirls
OOOOIOI 데뷔했당❤❤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정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사랑해❤ 1년동안 활동 열심히 해❤ 아이오아이 사랑해❤

OOOO판교 아이오아이 공연 입장권 삽니다 가격 dm으로 제시해주세요 #판교 #아이오아이 #ioi #김소혜
OOOO소혜야 데뷔 축하해!!! #IOI #김소혜
OOOO이 와중에 소혜 토닥토닥 채연이한테 💕 #김소혜 #정채연 #IOI
OOOO소혜... 성공한 덕후... #IOI #김소혜 #정채연 #토닥토닥


아이오아이

OOOO김소혜 คิมโซฮเย #더쇼 ฉลาม #아이오아이 เพนกวิ้น 🐧
OOOOI.O.I Dream Girls Kim So Hye Speed drawing [TankGuy] 아이오아이 드림걸스 김소혜 KPOP Girl Group Idol Star:
OOOO╷╵ 김소혜 ¨ᐩϟ 〰 ᗧ˖ Made in #DreamGirls ··(🐳) ┼ ̷ ⛅ 1999s / Via 아이오아이 ⁺♡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김세정 DREAMGIRLS 최유정 판교 유연정 임나영 김청하 TinyMiniRanong

OOOOI.O.I - 엉덩이 #아이오아이 #판교 #이뻐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 #엉덩이
OOOO진영이 오빠 너무 귀여워 ㅋㅋ #주결경 #아이오아이 #김도연 #강미나 #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유연정 #김청하 #B1A4
OOOO아이오아이 (I.O.I) 1st Mini Album 'Chrysalis' 스밍순서 #아이오아이 #스밍순서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김도연 #주결경 #임나영 #정채연 #강미나 #유연정


정채연

OOOO 참 신기하ㅏ... 김소혜 덕질 하느라고 보름달영상을 진짜 많이 봤는데 그때는 옆에.. 같이 춤추는 한명이 정채연인줄 몰랐어.. 보룸달 하고 떨어진 사람인줄..ㅠㅠㅜ
OOOO김소혜 정채연 열애설이 이렇게
OOOO 김소혜 정채연 외웁시다. 나의 최애즈 💞💞💞💞💞
OOOO 정채연 김소혜 사귀나;;;


김세정

OOOO 3. 최애 김세정 김소혜 차애 다 좋아함!
OOOO 1. 김세정 김소혜
OOOOpih1025160504 판교 행사 #김세정 #김소혜


DREAMGIRLS

OOOO김소혜 #DreamGirls


유연정

OOOO노래는 유연정(맞나????????)이 제일 잘하고 얼굴은 김소혜랑 주결경이 쩌네 근데 랩은 하지마라 제발 이거슨 모든 걸그룹에게 하고 싶은 말이얌
OOOO갠적으로... 김소혜랑 유연정을.. 진ㅉ ㅏ.... 넘.. 안조아하는.. ㄷ ㅔ 지금 술먹어서 그런가 애들 다 이뻐보이누 ㅔ 글애.. ㅁ ㅓ.. 다 애기들인데 멀 그렇게 시러하거 그랫읅 ㅏ....
OOOO소미 센터도 아니고 김소혜는 1도 안어울리고 유연정 분량 없고 노래도...음...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김세정 DREAMGIRLS 최유정 판교 유연정 임나영 김청하 KANGDA_NIM


주결경

OOOO사실... 탈덕하니 김소혜 주결경이 쏘옥 하고 내 마음에.. 아..아닙니더... 그림그려야지^^


사진

OOOO이 사진에서...김소혜가 보인다
OOOO헉 나 김소혜 닮은 사진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직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하기 싫엇는데ㅠㅠㅠ 어뜨케ㅔ 소혜랑 비교하니ㅡ...ㅠㅠ
OOOO짱인데..? 리버풀 레스터 레플이랑 챔스 결승 티켓이랑 지루 사진집....개짱인 것.....김소혜 넘 부럽다.........


김소혜

OOOO 헉 나도 안본 것들을ㅋㅋㅋㅋ 난 안봤엉 나 근데 김소혜 조아
OOOO김소혜 예뿌댜
OOOO김소혜 진짜예뻐 미친

OOOO 김소혜:ㅂㄷㅂㄷ...
OOOO김소혜 벤치마킹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김소혜 너 솔직히 말 해. 너 숙소에서 혜람쥐 연습하지?
OOOO이어 김소혜 또한 말문을 열었다. 앞서 김소혜는 '구멍'이라는 말을 들었기도 했지만 이날 선보인 데뷔 무대에서는 실수 없는 모습을 보여 그동안의 노력을 짐작하게 했다.
OOOOㅠㅠ 김소혜 짱기여워ㅠㅠㅠㅠ 진짜 1화 나올때부터 얘 좋아햇다ㅠㅠ
OOOO이번아ㅏㅅ김소혜졸라이뻐
OOOO김소혜.jpg 이쁘다 진짜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김세정 DREAMGIRLS 최유정 판교 유연정 임나영 김청하 wowkfwowkftweet

OOOO그나저나 #김소혜 방송할때 완전 구멍이었는데 데뷔하고 활동할때 무대에서 안튀는거 너무 신기함.. 내가 안튄다고 좋아하니까 옆에서 의아해해서 설명해줌 ..원래 더럽게 못하면 튀어... 그래도 안튈정도론 따라가네 깔깔 귀엽소혜
OOOO난 김소혜 사랑스러움 근데 좋아하는 사람있으면 싫어하는사람 있는법인데 얜 좀 심한듯 김소혜 까는 연극부 글을 봤는데 보자마자 빵터짐 어째.. 십년도 훨 지난 옛날이랑 달라진게없음? ... 아가들아 사회 나와봐라 ㅋㅋㅋ 꼴랑 한살가지고 똥군기잡긴
OOOO 오! 다들 너무 이쁘죠ㅠㅠ 특히 김소ㅎㅖ 미모 장난 아니구요......
OOOO 아오아 김소혜여
OOOO으아앙 김소혜 미쳤나봐
OOOO 2위 김소혜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최애가 김소혜인지라...근데 둘다 귀엽고 예쁘다고 생각함...(김소혜만 팜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김세정 DREAMGIRLS 최유정 판교 유연정 임나영 김청하 ryeokhwan

OOOO여태까지 닮았다고 들어본 연예인에 김소혜가 추가되었읍니다... 순풍산부인과 미란이, 꼭지의 꼭지부터 시작해서 김소혜까지 ㅋㅋㅋ 그냥 한국사람 평균얼굴 합시다
OOOO 오른쪽눈 요즘 계속 쌍커풀 풀려서 쌍테인생.. 언니눈 너무 예쁨.. 언니 약간 김소ㅎㅖ 닮은듯..
OOOO쇼케이스날 김소혜 스티커를 배부합니다! 이 짤방을 다운받으시고 배부해주시는분께 보여드리면 614님이 만드신 스티커를 나눠드립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OOOO김소혜 딱 보니까 그거네 미쳤네;;;;;;
OOOO아 진짜 김소혜 미모 미친거 아니냐 대미친;;;;,,,,
OOOO새로운 픽미 김소혜 11명이 부르냐
OOOO🌱메인트윗 세븐틴, 레드벨벳파요! 최애는 각각 권순영, 손승완 러블리즈, 아이콘, 김소혜 취존불가능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김세정 DREAMGIRLS 최유정 판교 유연정 임나영 김청하 ryeokhwan

OOOO 김소혜사랑ㄱ자
OOOO김소혜 뭐하냐...?¿
OOOO님들 소혜 포카 나오면 저랑 교환해주세요... 나 원한다. 김소혜 포카. 🐧
OOOO으아아아아ㅏ 김소혜 사랑해ㅠㅠㅠㅠㅠ
OOOO김소혜님이기여우셔ㅜㅜㅜㅜ
OOOO김소혜라는 멤버가 누군지 잘은 모르겠지만, 생일 조공 논의 목록을 보니 여자들은 별로 안 좋아하거나 관심 없고 죄다 남자들만 좋아할 것 같은 선물.
OOOO나는 김소혜가 프듀할때 넘 못해서 정말 인기빨쩐다 생각하고 괜히 다른애들한테 민폐되는거 아닌가 했는데 막상 뮤비도 보고 파트도 들어보니까 자기 몫은 해주는거 같아서 이미지 많이 바뀜 이번기회에 ㅇㅅㅇ 처음에 비하면 엄청발전한거같은데 열심히해준거 예쁘네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김세정 DREAMGIRLS 최유정 판교 유연정 임나영 김청하 ryeokhwan

OOOO김소혜 조공목록 넘 웃기다 메이플캐쉬 세계맥주세트 크.....그거 줘도 못 먹어 이사람들아..
OOOO아 김소혜 너무예뻐
OOOO그리고 김소혜 졸라예쁘다고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김세정 DREAMGIRLS 최유정 판교 유연정 임나영 김청하 StephieStephhh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김세정 DREAMGIRLS 최유정 판교 유연정 임나영 김청하 stock_xoxo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김세정 DREAMGIRLS 최유정 판교 유연정 임나영 김청하 101_Marmalade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김세정 DREAMGIRLS 최유정 판교 유연정 임나영 김청하 mtpw9293

김소혜 IOI 아이오아이 정채연 김세정 DREAMGIRLS 최유정 판교 유연정 임나영 김청하 ideal_of_idol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