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5, 2016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합성 영고솜 SOMI 팬아트 로켓소미 소미야 김청하 김도연


IOI

OOOO309page[PIC] 아는형님 PD IG #소미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원본/보정
OOOO라이언행님이 솜인증샷을..전소미갤러리 #전사자 #전소미 #ioi
OOOO해피니스 그 자체인 우리아이💖 #해피니스 #Happiness #소미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컬러풀센트오드퍼퓸 #ColorfulScentEauDePerfume #에뛰드 #Etude
OOOOSOMITH_Som_Ggyul[합성] 미안해 소미야 Sorry som. #전소미 #합성 #IOI #소미 #태풍소미 #영고솜
OOOO[합성] 물로켓이된 소미 #전소미 #IOI #소미 #로켓소미 #영고솜 #sorrySOMI #SOMI
OOOO[합성] 광고 #전소미 #SOMI #enniksomidouma #소미 #조던 #솜던 #jordan #IOI
OOOOSOMITH_O____Xb에뛰드 소미 팬아트 #전소미 #아이오아이 #팬아트 #IOI #fanart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합성 영고솜 SOMI 팬아트 로켓소미 소미야 김청하 김도연 thekoosTT

OOOO우리솜 코빅 왕좌의 게임 코너 촬영했대요8ㅁ8 누구 딸램이 저렇게 한복이 잘 어울린담 (영상은 인별펌) #소미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OOOODYxDUCKx808모 라 구 요 ? 소 미 가 코 미 디 빅 리 그 에 나 왔 다 구 요 ? #전소미 #아이오아이 #IOI
OOOOSOMITH_Som_Ggyul[합성] ㅋㅋㅋ #로켓소미 #영고솜 #전소미 #IOI #안녕
OOOO[합성] #전소미 #IOI #로켓소미 #합성 #영고솜
OOOO“우리솜 코빅 왕좌의 게임 코너 촬영했대요8ㅁ8 누구 딸램이 저렇게 한복이 잘 어울린담 (영상은 인별펌) #소미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 our som wore hanbok
OOOOAeging_I_SOM음료수 마시고 싶어서 지폐 꼼지락대다가 매니저님 눈치보며 허락받고 자판기로 뛰는 소미 넘 귀여워서 씹덕사할 뻔.. 난 이미 죽어있다😇 #IOI #소미 #전소미 #somi #j…


아이오아이

OOOO안녕하슈! 아이오아이 전소미 입니당~ 👐🙆

OOOO160420 슈가맨 출근길 #소미 #전소미 #somi #아이오아이 #DreamGirls
OOOO아이오아이 센터 왜 전소미 아닌지 ,, 노래는 왤케 구린지 ,, 얌얌같은 노래로 데뷔햇으야해
OOOO오늘은 소미 캡쳐계를 연지 딱 100일이 되는 날이네요. 그동안 솜예스러운 모습 연습생 많이 보여줘서 고마웠어 소미야. 이제 나는 가수 아이오아이 전소미 빨거야 흥
OOOO스탠바이 아이오아이 보는데 넘나 다 이쁘다... 특히 2화때 전소미 너무이뻐서... 혼절함.. 확실히 혼혈이다보니 나중에 완전다컸을때가 기대됨 ㅠㅠ 성격도 너무좋고... 16살이 저렇다니.. 난 16살때 진짜 완전 못생겼었는데...
OOOO160429 임나영, 전소미 #임나영 #전소미 #아이오아이
OOOO160429 김청하 and 전소미 #아이오아이 #김청하 #전소미
OOOO🗼 에벨 🗼 ✔ I.O.I 11명 전부 좋아하고 응원합니다. ✔ 전 닉네임 피치 프린세스 ✔ 최애 전소미 김도연, 차애 삼애 사애 아이오아이 ✔ 맞팔 가능 멘션 남기시면 확인 하는대로 해드립니다❗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합성 영고솜 SOMI 팬아트 로켓소미 소미야 김청하 김도연 thekoosTT

OOOO울애들 뉴스에 나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아이갓아이 #아이오아이 #임나영 #김세정 #김청하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유연정 #김소혜 #전소미
OOOO소미가 세정에게 전하는 토닥토닥 편지 #아이오아이 #세솜 #김세정 #전소미
OOOOHello! 아이오아이의 전소미 입니다!~


SOMI

OOOO160429 청춘 페스티벌 #소미 #전소미 #somi #DreamGirls 초졸이 피지컬 미쳣😤
OOOO160429 청춘페스티벌 애기 졸귀♡_♡ #소미 #전소미 #somi #DreamGirls
OOOO160504 어린이날에 고기 오조오억번 사줄래😢 #소미 #전소미 #somi #DreamGirls


소미야

OOOO우리소미 선물 받았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너무너무 사랑해 소미야 ㅠㅠㅠㅠㅠㅠ 내 선물도 있어 내가 하나하나 다 골랐어 살앙해 아가 ,,, 진짜 살앙 ㅠㅠㅠㅠㅠ #전소미


김청하

OOOO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유연정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OOOO 다 따로 나와용 갠적으로 최유정 김청하 전소미 셋이 젤 잘해써 네이버 케스트에 치면 다 나왕 bang bang 최유정<<요렇게


김도연

OOOO아 진짜 프로듀스101 유튜브로 보는데 정채연 김도연 전소미 진짜 이 셋이 제일 예쁜듯... 미쳣어 얼굴과 몸매...
OOOO#김도연 #전소미 보정했데 쓸사람은 쓰세요....똥손이르 쓸사람 나밖에없을려지만
OOOO진지하게 애들 한국어 실력 주결경>>>>전소미>>>김도연=유연정


에뛰드

OOOO이쯤되니 전소미가 에뛰드고 에뛰드가 전소미같다...우리 소미 인간에뛰드 아니냐


센터

OOOO 할 말이 없구,,, 그럼 나 유난 맞으니까 전소미 빼박 센터 시켜줘ㅇㅅㅇ 그리고 소미는 제왑 걸그룹길만 걸어주세요,,,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합성 영고솜 SOMI 팬아트 로켓소미 소미야 김청하 김도연 xDoyeon99

OOOO솔직히 센터 전소미 아니고 정채연 같은거 인정해야하는 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월에서도 정채연이 센터 같던데..ㅠㅠ
OOOO 센터전소미이잉이잉유ㅠㅠㅠㅠ
OOOO전소미 초졸ㅋㅋㅋㅋㅋㄱㄱ키큰초졸잉💗💗 서바이벌만2번....맴찢💔(잘됬으니머 <센터위엄>


전소미

OOOO어ㅏ 전소미 진짜 예쁘네
OOOO모두가 다 잘됐으면 좋겠어요 #전소미
OOOO전소미 00인가 01인가 글타매
OOOO헉 난 전소미 보고싶어...

OOOO전소미 진짜 그대로 자랐엌ㅋㅋㅋㅋㅋ어릴때도 손가락 긴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전소미ㅠ💓💓💓기분죠타😂😍😍😍💘
OOOO으앙 전소미 ㅠ ㅡ ㅠ .....
OOOO전소미 밥 마니 머겅
OOOO하ㅏㅏㅏㅏ전소미 쪼그려앉아있는거 너무 쪼마나구 귀엽구 저대로 보쌈하구싶구 미쳐벌이뮤ㅠㅠㅠㅠㅠㅠ
OOOO나 평생 전소미 우산셔틀 할수잇ㅇ은데
OOOO대체로 전씨들이 인기가 많나봄. 전정국 전원우 전소미 전도연 전영록.. ?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합성 영고솜 SOMI 팬아트 로켓소미 소미야 김청하 김도연 YJ_smile12

OOOO나도 전소미 같은 친구 있었음 조켔다...
OOOO우래기 퓨ㅜㅜㅡㅡㅡㅡㅠㅠㅡㅜㅠㅠㅡㅜㅠ 전소미ㅠㅜㅜㅡㅡㅡ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OOOO전소미 제스쳐 부자.....
OOOO 전소미!
OOOO으악 전소미 멤버들중에 공카 일등으로 가입했어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귀엽...
OOOO멤버여성화가 그.... 여자로 대하지 말라는건가...? 페미니스트 걸그룹 됐고 전소미 사랑해
OOOO애기 밀랍인형 아냐??? #소미 #전소미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합성 영고솜 SOMI 팬아트 로켓소미 소미야 김청하 김도연 MG_JSomi01

OOOO전소미 넘 아름답다구...아아아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소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저 유정이 전소미 도연이? 바께몰라요 하핫
OOOO와 전소미 갤러리 오졋다
OOOO( 카톡 ) 그럼요!! 전소미다 😏😏 but I'm sooo into "Love Letter" lately ㅋㅋ
OOOO전소미 까부는거 보고십어요
OOOO엇 전소미 은글슬쩍 스포했었네~~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합성 영고솜 SOMI 팬아트 로켓소미 소미야 김청하 김도연 ekdms889

OOOO범인은 전소미
OOOO전소미의 시끄러운 싸인 너무 구엽다고요
OOOO I have noticed you, 전소미. #CHRYSALIS-kōhai #senpaiBot
OOOO 최유정은 히나타 아니아니 전소미는 히나타가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합성 영고솜 SOMI 팬아트 로켓소미 소미야 김청하 김도연 flyioi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합성 영고솜 SOMI 팬아트 로켓소미 소미야 김청하 김도연 coolsaida36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합성 영고솜 SOMI 팬아트 로켓소미 소미야 김청하 김도연 ailespistola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합성 영고솜 SOMI 팬아트 로켓소미 소미야 김청하 김도연 tangerineseulgi

전소미 IOI 아이오아이 합성 영고솜 SOMI 팬아트 로켓소미 소미야 김청하 김도연 tangerineseulgi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