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마리텔


OOOO급격히 더워지는 초여름엔 집에서 인터넷 방송이나 보는 게 최고! #마리텔 #MLT28 곧 시작합니다! #김구라 #김흥국 #박휘순 #이경규 #최경주 #설운도 #뮤지 #김조한 #전효성 #장진우 #마이리틀텔레비전 t.…
OOOO 160522 MBC LIVE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전효성 캡쳐 4장 #시크릿 #전효성 #마리텔 #비타횻 #힐링
OOOO 난 가끔 이언니가 왜이러는지 이해할수가 없다. #전효성 #마리텔 #쵸큼_재미써요
OOOO 누나가 토하는 숨을 가까이 느끼고있는 것 같고, 내 심장은 바로 폭발 해 버리는 💥💥💥 ㅋㅋㅋ #전효성 #마리텔 #MLT28 #MBC #기대해주세요
OOOO 연필소리가 젤 좋았듬!!ㅋㅋㅋㅋ 근데 진짜 웃겼어요 ㅠㅠㅠ배아파죽는줄 특히 새소리.. 자켓 푸드덕푸드덕 #마리텔 #전효성
OOOO 버퍼링과 함께 그녀는 갔다고 한다.... #전효성 #마리텔
OOOO편의점에 마리텔 스탭들 와서 전효성 예쁘다는 얘기함ㅋㅋㅋㅋㅋㅋ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Secrethyotgom
OOOO 그것은 더미 헤드 마이크군요!? 정말 언니가 내 귓가에 속삭여주고있는 것 같고 두근 거림이 멈추지 않습니다 ~ 😭💕 #전효성 #MLT28 #마리텔 #기대해주세요 #MBC t.…
OOOO 마리텔 수고하셨습니다 ^_^ #마리텔 #MLT28 #전효성 #식물방
OOOO반려식물로 단짠단짠이라니 #마리텔 #전효성 #마이리틀텔레비전
OOOO전효성 마리텔한게 빈응이 좋은가보다
OOOO마리텔 MLT-28 전반전 순위 1 이경규 2 김구라 3 전효성. 1~3위가 분단위로 바뀌는게 오늘은 순위싸움 엄청 치열하네.
OOOO하지만 전효성 마리텔 1위 기원합니다.
OOOO 그것은 더미 헤드 마이크군요!? 정말 언니가 내 귓가에 속삭여주고있는 것 같고 두근 거림이 멈추지 않습니다 ~ 😭💕 #전효성 #MLT28 #마리텔 #기대해주세요 #MBC
OOOO전효성 마리텔 ㅋㅋㅋㅋㅋㅋㅋ
OOOO마리텔 전효성꺼 보고있는데 소름돋아 미치겠다
OOOO마리텔 보는데 전효성 칼라렌즈 낀것 같은데 눈이 매력적이네
OOOO 흠 그냥 이번 마리텔은 담주에 볼생각 별로 흥미있는 주제도 아니고 퀸정원이라던지 퀸정원이 없음 전효성이 퀸정원역할로 나온거 같은데 걍 노잼
OOOO전효성 노래 시작하니까 곧바로 순위 버꺘다 ㅋㅋㅋㅋㅋㅋ 킹경규 1위 탈환 #마리텔 #MLT_28
OOOO마리텔전효성이 ㄷ꼴진가 지금 ㅋㅋ
OOOO‘마리텔’에 설운도 형님 뜬다…뮤지·전효성도 출연 [공식입장] 스포츠동아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Secretimemk
OOOO전효성 마리텔 등판으로 ㅇㅂ 강남역 전쟁 중계 완화되면 진짜 ㅁㅈㅎ 아이콘 되는 거네
OOOO이런시기에 전효성 마리텔 등판이라 강남역 전쟁 완화시키기 위한 진경피디의 빅픽처인가
OOOO마리텔 전효성 나오네
OOOO오늘 마리텔 방제 김구라- 트루모발스토리 김조한,뮤지,설운도 - 이밤에 끝을 차차차 전효성 -힐링:나를 찾아줘 이경규 - 안녕! 나이스샷 장진우 - 초대하기 좋은 날
OOOO마리텔 전효성 무슨 컨텐츠 하려나 궁금하다
OOOO급격히 더워지는 초여름엔 집에서 인터넷 방송이나 보는 게 최고! #마리텔 #MLT28 곧 시작합니다! #김구라 #김흥국 #박휘순 #이경규 #최경주 #설운도 #뮤지 #김조한 #전효성 #장진우 #마이리틀텔레비전
OOOO마리텔 전효성 게스트로 초아 나올확률은?
OOOO 전효성의 힐링 나를 찾아줘! 마리텔 대기타고있는데 향초나 아로마테라피 같은건가요? +_+
OOOO오늘자 마리텔 생방 라인업... 전효성 우승 예상해봅니다
OOOO 저는 벌써 저녁먹고 또 일하러 들어가네요@_@;; 곧 저녁시간이죠? 밥 잘먹고 마리텔 잘하길 바래요. 마음으로 응원하고 있을게요🙌🙏💞 전효성 파이팅!
OOOO마리텔 오늘 생방 출연자 김구라 이경규 뮤지 설운도 김조한 장진우 전효성 뮤지 설운도 김조한 조합은 신의 목소리에서 같이 나온건가[..]
OOOO 헐 빠른 모니터링...☆ 고마워요. ㅠㅠ 파이팅! 오늘 잘해요~! 누난 잘 할 수 있다!! 파이팅!!!! 전효성 최고!! 곧 점심이져!! 점심 맛있게 먹고 컨디션 조절 잘 해서 오늘 마리텔 잘 해요!! 파이팅!!!! 사랑해요!!
OOOO 세상에 설마 단독 게스트라니 #MLT28 #MLT_28 #마리텔 #시크릿 #전효성 #나를찾아줘 #물들다
OOOO내일 마리텔 = 전효성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hyeon0201
OOOO오늘 마리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플러스 전효성
OOOO어 내일 마리텔에 전효성
OOOO마리텔 전효성 나오넴

시크릿


OOOO 횻모닝~ 좋은 한주되세요😉 오늘도 행운을 빌어✨👍 KAZU☆ #전효성 #JunHyoSeong #JHS #ヒョソン#시크릿 #시크릿타임 #secrettime #ILoveSecret
OOOO#반해 #Intoyou #FANTASIA #Junhyoseong #전효성 #시크릿 #정하나 #송지은 응원와준 쪼꼬미들ㅋㅋㅋ♥ 고마웡>_<//
OOOO 시크릿등 초특급 한류스타들이 KBS 2TV <출발 드림팀> 에 총출동. 장난기 가득한 효성😘😚 #kbs2 #출발드림팀 #전효성 #ヒョソン #시크릿
OOOO160507 제주드림팀 #전효성 #시크릿 전효성님이 눈앞에! 넘 이쁘셔서 셔터를 눌러버렸다는😆😆
OOOO전효성 진짜 시크릿 언급 전혀 안하는구나 ㅋㅋㅋㅋ
OOOO#kbs2 #출발드림팀 #촬영 #제주도 TS #소나무 #나현 이랑 같이>_< #시크릿 #전효성 💕🎶👍🏻 무더위에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나는 내일 돌아가지요 📷🍀
OOOO♡효성♡ snl people update #전효성 #SecretTime #전리다 #효성 #시크릿 #베이글 #secret #횻♡ #시크릿타임 #Junhyoseong #hyoseong
OOOO 눈부셔서 그런지 눈을 제대로 못 뜨는것마저 씹덕 ㅠㅠ #시크릿 #전효성 #출발드림팀 #씹덕포인트 #귀여워
OOOO 횻모닝~ 멋진 일요일 보내세요🎶 언제나 응원하고 있으니까요😉😚😘 KAZU☆✌ #전효성 #JunHyoSeong #JHS #ヒョソン#시크릿 #시크릿타임 #secrettime
OOOO시크릿 전효성, 아름다운 갈색 머~리
OOOO♡효성♡ snl 셜록 #전효성 #SecretTime #전리다 #효성 #시크릿 #베이글 #secret #횻♡ #시크릿타임 #Junhyoseong #hyoseong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olguerda
OOOO♡효성♡ snl new 시크릿 프로젝트 #전효성 #SecretTime #전리다 #효성 #시크릿 #베이글 #secret #횻♡ #시크릿타임 #Junhyoseong #hyoseong
OOOO♡효성♡ snl 극한직업 시크릿 매니저 편 #전효성 #SecretTime #전리다 #효성 #시크릿 #베이글 #secret #횻♡ #시크릿타임 #Junhyoseong #hyoseong
OOOO 횻모닝~ 좋은 주말이 되세요😉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을게요.😘😚  KAZU☆ #전효성 #JunHyoSeong #JHS #ヒョソン#시크릿 #시크릿타임 #secrettime 💞 …
OOOO 횻모닝~ 좋은 주말이 되세요😉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을게요.😘😚  KAZU☆ #전효성 #JunHyoSeong #JHS #ヒョソン#시크릿 #시크릿타임 #secrettime 💞
OOOO시크릿 컴백 소식에 전효성 "최대한 집중해서 연습"
OOOO전효성이 되게 매력있고 똑똑하고 솔로도 꾸준히 하고.. 근데 시크릿 완전체는 언제 나온다나요?😐

JUNHYOSEONG


OOOO" LOVE YOU 💖💘💞❤️💖💖💞 #반해 #Intoyou #Junhyoseong #전효성 #FANTASIA 반해♬
OOOO 하루종일 효성 😻💕✨😭✨ 수고했어요 !! 🙋✨ #마이리틀텔레비젼 #예고 #LIVE #전효성 #JunHyoseong
OOOO#MBC #마이리틀텔레비젼 MLT-28 #예고 #전효성 #JunHyoseong #全烋星 ⑩ ㅋㅋㅋㅋ
OOOO 완전 웃겼어 !! 😂 고마워~ 😎✨ #tvN #코미디빅리그 #전효성 #JunHyoseong #全烋星
OOOO#MBC #마이리틀텔레비젼 MLT-28 #예고 #전효성 #JunHyoseong #全烋星 ⑨ㅋㅋㅋㅋㅋㅋ
OOOO#MBC #마이리틀텔레비젼 MLT-28 #예고 #전효성 #JunHyoseong #全烋星 ⑧ ㅋㅋㅋㅋㅋㅋ
OOOO#Best 🎥 ㅋㅋㅋㅋ #출발드림팀시즌2 #전효성 #JunHyoseong 👼💘
OOOObest scene 🎥 #2016년5월21일 #tvN #SNL7 #전효성 #JunHyoseong #全烋星 ㅋㅋㅋㅋ😁💫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KazuMikan0521
OOOO 굿밤 🌝💜 좋은 꿈 꿔 !! 🐏💤💭 #SNL7 📷 #전효성 #JunHyoseong #신데렐라 👸🎃🐭👠🕐♥
OOOO빵터지다 공주 !!👸👑* #어서옵SHOW #2016년5월20일 #전효성 #JunHyoseong ( )

JHS


OOOO효손쨩이 좋으면서 쑥스러운 서지니횽 ㅋㅋㅋㅋㅋㅋㅋㅋ #전효성 #JHS #이서진
OOOO이거볼때 웃겨죽는줄 ㅋㅋㅋㅋㅋ #아는형님 #전효성 #섹드립 #JHS #8년차아이돌_관록의예능감
OOOO디테일한 표정연기 좋쿠여~ #아는형님 #전효성 #JHS
OOOO저뇨성 급정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전효성 #JHS
OOOO우리아이(?) 꽁트도 넘나 잘하고요 ㅋㅋㅋㅋㅋ #아는형님 #전효성 #JHS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osonyo2007
OOOO약빤꽁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전효성 #JHS
OOOO즉석에서 19금꽁트설계하는 예능천재 #전효성 ㅋㅋㅋㅋㅋㅋㅋ #고자드립 #JHS
OOOO'언니가 음식솜씨가 좀 구려' 드립날렸는데 묻혔엌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전효성 #JHS
OOOO아 진심 다시봐도 존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형님 #전효성 #JHS

MBC


OOOO 160522 MBC LIVE 마이 리틀 텔레비전 #팔자주름 마저도 예쁜 #비타횻 #전효성 #뭔들 #세젤예
OOOO #전효성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전효성__사랑해 귀여워용ㅋㅋㅋㅋㅋ

아는형님


OOOO미친 아는형님 경리랑 전효성편 겁나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희철 장모님 코스 존낰ㅋㅋㅋㅋㅋㅋㅋ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Secretimemk

마이리틀텔레비전


OOOO 오늘도 본방사수는 못했지만 짤로도 느껴지는 사랑스러움이었습니다❤ 언니 넘넘 보고싶지만 요즘 엄청 바쁜 싱꿍이는 언제 다시올지 모르겠네여 보고싶을거임!! #전효성 #마이리틀텔레비전 t.c…
OOOO 오늘도 본방사수는 못했지만 짤로도 느껴지는 사랑스러움이었습니다❤ 언니 넘넘 보고싶지만 요즘 엄청 바쁜 싱꿍이는 언제 다시올지 모르겠네여 보고싶을거임!! #전효성 #마이리틀텔레비전

SNL


OOOO요즘 SNL에 전효성이 나오는데 넘나 예쁜것이다
OOOO 지켜보고있닷 (번뜩) #SNL #전효성
OOOO#전효성 #snl7 #snlkorea #snl #weekendupdate #전효성__사랑해 사랑하는 횻언니~수고하셨습니다❤️푹 쉬어 주세용 >.<

출발드림팀


OOOO #출발드림팀 #전효성 CUT♡♡ 역시👏👏짝짝짝ㅋㅋㅋㅋ
OOOO #출발드림팀 #전효성 CUT♡♡ 역시ㅋㅋㅋㅋ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Secretimehs
OOOO #kbs2 #출발드림팀 #전효성 다음 주도 즐거움입니다♡♡

HYOSEONG


OOOOJun Hyoseong / 전효성 💕

설운도


OOOO오늘 MLT-28 생방송 목록 김구라의 <트루 모발 스토리> 이경규의 <안녕, 나이스 샷♥> 뮤지, 설운도, 김조한의 <이 밤의 끝을 차차차> 장진우의 <초대하기 좋은 날> 전효성의 <힐링나를 찾아줘> 효캐슬 간다. 대안이 없다 ㅋㅋㅋㅋㅋㅋ

찾아줘


OOOO#전효성 #물들다 #나를찾아줘 나왔다!!
OOOOJun Hyo Seong (전효성) feat. D. Action - Find Me (나를 찾아줘)
OOOO너를 본 순간 숨이 멎었어 맘을 뺏겨버렸어 다 가져가 From My Heart 너를 본 순간 선명 해졌어 맘에 빛이 내렸어 보여줄게 From My Heart * 전효성, 나를 찾아줘

전효성


OOOONama Jeon Hyo Sung 전효성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MnetMcountdown
OOOO 헐 엘사 봄버전 이라는데 언니랑 똑가따.....조녜 #전효성
OOOO 근데 진짜 언니 발 볼때마다 신기..... 우와............ #전효성
OOOO이게 왁스광고인? 광고의 요지를 이해할수가 없네 전효성이 의자로 춤만추다 끝남..
OOOO 날찾 활동 시작할때 사둔 선물들이 아직 우리집에 있는데 USB에 하우스오브카드 시즌1 담겨있거든요. 오늘 드립 나오는거 보니 빨리 박스포장해서 보내드려야겠음 ㅋㅋㅋ 전효성을 국회로!!😝
OOOO전효성 후반전 시각장애인 체험각....
OOOO남자들은 다 전효성이라 하지
OOOO반려동물은 집에 혼자 오래 두고 다닐게 미안해서 못 키우고 반려식뭃을 키우다니 마음씨도 천사 같은 전효성 짱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hyeon0201
OOOO옷도 블링블링 미모도 블링블링! 찾지 않아도 절로 눈에 띄는 #전효성 의 컴백 무대! #엠카운트다운 6시 본방사수는 말하지 않아도 필수 인 것!
OOOO전효성 소통 같은 건 잘 하는 듯. 다만 전반전 콘텐츠는 심하게 노답이었고(잠 잘 오는 법 소개하겠다고 하는 건 좋은데 방송 보는 사람까지 자게 만듬) 후반이 볼만함.
OOOO 그래서 전효성 빼라는거임
OOOO그냥 두면 스탭들이 치울 소품쓰레기 자기가 주워서 정리하는... 전효성... 너란여자... 👼🏻
OOOO밑에 피디들 헤드폰으로 전효성 속삭이는거 듣는중
OOOO전효성 ASMR하는 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흉내는 내는데 옆방에서 꽹가리 침
OOOO 텅 빈 방에 남겨진 내 맘을 안아줄래요 흐린 달빛에 기댄 채 견뎌내기엔 하루가 너무 길어요 전효성 - Dear moon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chira808
OOOO3위 전효성
OOOO전효성 ASMR인가
OOOO전효성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컨셉 ㅁㅊㄷ ㅁㅊㅇ
OOOO청주의 자랑 전효성ㅋㅋㅋ
OOOO아... 전효성 캐릭터 정말 독특하다
OOOO전효성 asmr이라니
OOOO전효성 뮤비 틀어주네 ㅋㅋㅋㅋㅋㅋㅋ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Secretimehs
OOOO팟수들 양정원 떄문에 전효성한테도 기대하고 있었는데 저런거 하고 있으면 ㅋㅋㅋㅋ
OOOO양필라 나가니 전효성이 1등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효성 우유 끓이다가 폭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효성 랜덤댄스행ㅋㅋㅋ
OOOO 전효성나오네 ㅋㅋㅋㅋ얘나와서 뭐해요?
OOOO외쳐! 전효성!!
OOOO 전효성은 왜나오지 흠; 킹 골프나 봐야지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KazuMikan0521
OOOO효성언니는 비활동기인 제이름을 한번이라도 더 방송에서 얘기해주려는 좋은마음이였단걸 아는데 속상하네요 ㅠㅠ 저는 전효성을 사랑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
OOOO 이거가지고 욕할거면 아이유나 전효성이 살집 좀 있고 적당히 마른몸매라는 개소리는 하지마라
OOOO전효성 가슴
OOOO나열을해보자면 시초는 제시카-지연-나나-현아-(이사이에 전효성한선화 잠시좋아함) - 경리-(아영=유영=예원) 이다
OOOO 저런..주제에....여자는 뭐..전효성 정도가 통통한거고,.. 27넘으면 상장폐지고.....졸라 다 디졋ㅅ으면좋겠군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전효성 솔로곡이랑 송지은 솔로곡은 좋은거같다
OOOO듀엣가요제 전효성 캬 아침부터 호강하는구만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hyot_hyot
OOOO전효성님 너무 조아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넌 주말에 쉬는 사람들을 볼 순 있겠지만 네가 쉬진 못할 것이다. 전효성은 누군가와 데이트를 하겠지만 그게 너는 아닐 것이다.
OOOO마지막 실루엣은 골프선수 최경주님으로 확정. 킹경규가 골프방인듯 전효성 단독방 확정적 ㅇㅅㅇ
OOOO 레알ㅋㅋ 경리랑 전효성편 우울할때마다 봄ㅋㅋ
OOOO전효성 개이쁘당 ㅎㅎ
OOOO*20160331/목/467회/#엠카운트다운 출연진! GOT7/DAY6/레드벨벳/마마무/마틸다/비투비/소년공화국/아스트로/에릭남/에이션/엔소닉/오마이걸/전효성/JJCC/크나큰/피에스타/효민
OOOO오늘 하늘 처럼 유난히 더 뽀송뽀송한 #효성 양 ! 오늘 #엠카 에서 특별하게 준비한 #시달차 ! #전효성 이 재현하는 #보아 무대 ! 신나게 골반 털고 싶으신 분들! 6시 #엠카운트다운 GOGO! …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HyoByul1013
OOOO 헉 뭔가 전효성같아요...!예뿌다!
OOOO ㅋ ㅋ ㅋ ㅋ왜 전효성 생각한건데 이자식 !!!(퍽퍽
OOOO🎵🎤전효성 - 딱 겔렸어
OOOO전효성....좀 부러운거같아..
OOOO똑같은 문제가 일어나도 당사자가 젊은 여자연예인일 경우 좀더 학대하고 싶어하는 것 같다. 홍진호가 민주화 발언 했을 때랑 전효성이 민주화 발언 했을 때 반응이 천지차이였지?
OOOO 그 어떤 수식어도 필요없습니다 '나는 전효성이다.'이 말로 모든게 정리되는거 같습니다 오늘 엄청 더웠는데 컨디션은 괜찮으셨을지 모르겠네요 항상 잘 드시고 컨디션 잘 조절하시는거 잊지 마시길 바라겠구요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OOOO#탐라배_거짓말_대전 전 고양이를 안좋아하고 전효성님은 뉴구신가요?😷😜😋😘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mbc_mlt
OOOO아.. 전효성..ㅋㅋ 번호따는거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저게 귀여워보이냐... ㅋㅋㅋㅋㅋㅋ
OOOO헉 전효성 너무 이쁨
OOOO 주말까지날씨가덥데요더위조심하구요피부타지않게조심해횻어디에있던무엇을하던항상횻편인거잊지말구요+_+아래사진은 내가 넘나 좋아하는사진으로~^^히히힛 오늘도이뻐져랏빛나랏전효성!화이팅!!ㅠㅠ🌟🙏👍💕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jej7176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hyot_hyot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Secretimehs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osonyo2007
전효성 마리텔 시크릿 JUNHYOSEONG MLT28 JHS MBC 아는형님 시크릿타임 SECRETTIME 마이리틀텔레비전 KazuMikan052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