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LIFE


OOOO2:30 KST 16 다비치 - 이 사랑 17 케이윌 - 말해! 뭐 ▽2 18 빈지노 - Life In Co 19 JESSICA - Fly Feat ▲1 20 아이오아 - 벚꽃이 ▽1
OOOO빈지노 - Life In Color 좋.. Break도 좋..델리벤ㅍ까소도 좋고
OOOO0:30 KST 16 거미 - You Are My 17 다비치 - 이 사랑 18 빈지노 - Life In Co 19 아이오아 - 벚꽃이 지 20 JESSICA - Fly Feat ▲1
OOOO1:30 KST 16 다비치 - 이 사랑 ▲1 17 거미 - You Are ▽1 18 빈지노 - Life In Co 19 아이오아 - 벚꽃이 지 20 JESSICA - Fly Feat.
OOOO23:30 KST 16 거미 - You Are ▲1 17 다비치 - 이 사랑 ▽1 18 빈지노 - Life In Co 19 아이오아 - 벚꽃이 지 20 SANE - 마치 비행
OOOO21:30 KST 16 블락비 - Toy ▽1 17 다비치 - 이 사랑 18 빈지노 - Life In ▲1 19 아이오아 - 벚꽃이 ▽1 20 JESSICA - Fly Feat.
OOOOLife In Color - 빈지노 노래 좋다.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Mankool_Seoul
OOOOinstiz_ichart22:30 KST 16 다비치 - 이 사랑 ▲1 17 거미 - You Are ▽2 18 빈지노 - Life In Co 19 아이오아 - 벚꽃이 지 20 SANE - 마치 비 ▲1
OOOO18:30 KST 16 거미 - You Are My 17 아이오아 - 벚꽃이 ▲1 18 빈지노 - Life In ▽1 19 여자친구 - 시간을 ▲1 20 JESSICA - Fly Feat ▲1
OOOOinstiz_ichart13:30 KST 11 빈지노 - Life In ▽3 12 10CM - 봄이 좋냐 13 케이윌 - 말해! 뭐 ▲2 14 CRUSH - 우아해 wo 15 거미 - You Are ▽2
OOOO12:30 KST 6 서현진,유 - 사랑이 뭔 7 벤 - 꿈처럼 8 빈지노 - Life In Co 9 악동뮤지 - 사람들이 10 에디킴 - 내 입술 따
OOOOinstiz_ichart11:30 KST 6 서현진,유 - 사랑이 뭔 7 벤 - 꿈처럼 8 빈지노 - Life In Co 9 악동뮤지 - 사람들이 ▲2 10 에디킴 - 내 입술 ▽1
OOOO10:30 KST 6 서현진,유 - 사랑이 뭔 7 벤 - 꿈처럼 8 빈지노 - Life In Co 9 에디킴 - 내 입술 따 10 아이오아 - Dream Gi ▲2
OOOO9:30 KST 6 서현진,유 - 사랑이 뭔 7 벤 - 꿈처럼 8 빈지노 - Life In Co 9 에디킴 - 내 입술 따 10 악동뮤지 - 사람들이 ▲4
OOOOinstiz_ichart8:30 KST 6 서현진,유 - 사랑이 뭔 7 벤 - 꿈처럼 8 빈지노 - Life In Co 9 에디킴 - 내 입술 따 10 거미 - You Are My
OOOO4:30 KST 6 서현진,유 - 사랑이 ▽2 7 벤 - 꿈처럼 8 빈지노 - Life In Co 9 악동뮤지 - 사람들이 10 에디킴 - 내 입술 ▲1
OOOO5:30 KST 6 서현진,유 - 사랑이 뭔 7 벤 - 꿈처럼 8 빈지노 - Life In Co 9 블락비 - Toy ▲3 10 거미 - You Are ▲3
OOOO6:30 KST 6 서현진,유 - 사랑이 뭔 7 벤 - 꿈처럼 8 빈지노 - Life In Co 9 아이오아 - Dream Gi ▲7 10 에디킴 - 내 입술 ▲1
OOOO7:30 KST 6 서현진,유 - 사랑이 뭔 7 벤 - 꿈처럼 8 빈지노 - Life In Co 9 에디킴 - 내 입술 ▲1 10 거미 - You Are ▲2
OOOO3:30 KST 6 AOA - Good Luck 7 벤 - 꿈처럼 ▲1 8 빈지노 - Life In ▽1 9 악동뮤지 - 사람들이 ▲2 10 블락비 - Toy ▲5
OOOO2:30 KST 6 AOA - Good Luc ▽2 7 빈지노 - Life In ▲1 8 벤 - 꿈처럼 ▽1 9 에디킴 - 내 입술 따 10 아이오아 - Dream Gi ▲1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Rhobang
OOOO1:30 KST 6 서현진,유 - 사랑이 ▽1 7 벤 - 꿈처럼 ▲1 8 빈지노 - Life In ▽1 9 에디킴 - 내 입술 ▲1 10 악동뮤지 - 사람들이 ▽1
OOOO14:30 KST 6 빈지노 - Life In ▲2 7 서현진,유 - 사랑이 ▽3 8 벤 - 꿈처럼 ▽1 9 에디킴 - 내 입술 따 10 아이오아 - Dream Gi ▲1
OOOOinstiz_ichart0:30 KST 6 악동뮤지 - RE-BYE ▽1 7 빈지노 - Life In ▲1 8 벤 - 꿈처럼 ▽1 9 악동뮤지 - 사람들이 10 에디킴 - 내 입술 따
OOOO20:30 KST 6 서현진,유 - 사랑이 뭔 7 빈지노 - Life In Co 8 벤 - 꿈처럼 9 악동뮤지 - 사람들이 ▲1 10 에디킴 - 내 입술 ▽1
OOOO21:30 KST 6 서현진,유 - 사랑이 뭔 7 벤 - 꿈처럼 ▲1 8 빈지노 - Life In ▽1 9 에디킴 - 내 입술 ▲1 10 악동뮤지 - 사람들이 ▽1
OOOO지금 빈지노 Life in color라는 노래를 듣고있는데 킬유달이랑 잘 어울리는거같다 후렴이 진짜 잘어울리는듯.. 랩보다 후렴이 진짜 너무 루시엔생각나.. 더쿠라서그런가ㅠㅠ
OOOO19:30 KST 6 서현진,유 - 사랑이 뭔 7 빈지노 - Life In Co 8 벤 - 꿈처럼 9 에디킴 - 내 입술 따 10 악동뮤지 - 사람들이
OOOO16:30 KST 6 서현진,유 - 사랑이 뭔 7 빈지노 - Life In Co 8 벤 - 꿈처럼 9 에디킴 - 내 입술 따 10 악동뮤지 - 사람들이 ▲1
OOOO15:30 KST 6 서현진,유 - 사랑이 ▲1 7 빈지노 - Life In ▽1 8 벤 - 꿈처럼 9 에디킴 - 내 입술 따 10 아이오아 - Dream Girl
OOOO7:30 KST 16 아이오아 - Dream Gi ▲1 17 케이윌 - 말해! ▲3 18 빈지노 - Life In ▽3 19 MC그리 - 열아홉 ▽3 20 블락비 - Toy ▽2
OOOO13:30 KST 6 악동뮤지 - RE-BYE 7 벤 - 꿈처럼 8 빈지노 - Life In ▲1 9 에디킴 - 내 입술 ▽1 10 악동뮤지 - 사람들이
OOOO11:30 KST 11 JESSICA - Fly Feat. 12 아이오아 - Dream Girl 13 10CM - 봄이 좋냐 14 CRUSH - 우아해 wo 15 빈지노 - Life In ▲3
OOOO12:30 KST 6 악동뮤지 - RE-BYE 7 벤 - 꿈처럼 8 에디킴 - 내 입술 ▲1 9 빈지노 - Life In ▲6 10 악동뮤지 - 사람들이
OOOO5:30 KST 6 AOA - Good Luck 7 DOK2 - 1llusion 8 XIA - ..IS YOU ▲2 9 에디킴 - 내 입술 ▽1 10 빈지노 - Life In ▽1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love_yeol_right
OOOO10:30 KST 16 MC그리 - 열아홉 17 케이윌 - 말해! 뭐 ▲1 18 빈지노 - Life In ▽1 19 다비치 - 이 사랑 20 SANE - 마치 비행
OOOO9:30 KST 16 MC그리 - 열아홉 ▲1 17 빈지노 - Life In ▲1 18 케이윌 - 말해! 뭐 ▽2 19 다비치 - 이 사랑 20 SANE - 마치 비행
OOOO1:30 KST 6 벤 - 꿈처럼 7 빈지노(B - Life In ▲1 8 에디킴 - 내 입술 ▲1 9 XIA - ..IS YOU ▽2 10 JESSICA - Fly Feat ▲1
OOOO4:30 KST 6 AOA - Good Luc ▽1 7 DOK2 - 1llusion ▲3 8 에디킴 - 내 입술 따 9 빈지노 - Life In ▽2 10 XIA - ..IS YOU ▽1
OOOO6:30 KST 11 거미 - You Are ▲2 12 악동뮤지 - 사람들이 ▲2 13 CRUSH - 우아해 ▲2 14 JESSICA - Fly Feat ▲2 15 빈지노 - Life In ▽5
OOOO8:30 KST 16 케이윌 - 말해! 뭐 ▲1 17 MC그리 - 열아홉 ▲2 18 빈지노 - Life In Co 19 다비치 - 이 사랑 ▽4 20 SANE - 마치 비 ▲1
OOOO3:30 KST 6 벤 - 꿈처럼 7 빈지노(B - Life In Co 8 에디킴 - 내 입술 ▲1 9 XIA - ..IS YOU ▽1 10 DOK2 - 1llusion ▲5
OOOO2:30 KST 6 벤 - 꿈처럼 7 빈지노(B - Life In Co 8 XIA - ..IS YOU ▲1 9 에디킴 - 내 입술 ▽1 10 JESSICA - FlyFeat. F
OOOO#빈지노 #LifeInColor 빈지노 노랠 완곡으로 들은 거 처음. 가사 엄청 귀여워ㅠㅠ 목소리도 좋지만 특유의 발음 때문에 더 매력적으로 들리나봄 #MODOlist
OOOO23:30 KST 6 벤 - 꿈처럼 7 XIA - ..IS YOU 8 빈지노(B - Life In ▲2 9 JESSICA - Fly Feat ▲2 10 에디킴 - 내 입술 ▽2
OOOO0:30 KST 6 벤 - 꿈처럼 7 XIA - ..IS YOU 8 빈지노(B - Life In Co 9 에디킴 - 내 입술 ▲1 10 악동뮤지 - 사람들이 ▲1
OOOO22:30 KST 6 벤 - 꿈처럼 7 XIA - ..IS YOU 8 에디킴 - 내 입술 따 9 악동뮤지 - 사람들이 10 빈지노(B - Life In Co
OOOO21:30 KST 6 벤 - 꿈처럼 7 XIA - ..IS YOU 8 에디킴 - 내 입술 ▲2 9 악동뮤지 - 사람들이 ▽1 10 빈지노(B - Life In ▽1
OOOO20:30 KST 6 벤 - 꿈처럼 7 XIA - ..IS YOU 8 악동뮤지 - 사람들이 ▲2 9 빈지노(B - Life In ▽1 10 에디킴 - 내 입술 ▽1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khhoes
OOOO19:30 KST 6 벤 - 꿈처럼 7 XIA - ..IS YOU 8 빈지노(B - Life In ▲2 9 에디킴 - 내 입술 ▽1 10 악동뮤지 - 사람들이 ▽1
OOOO17:30 KST 6 벤 - 꿈처럼 7 XIA - ..IS YOU 8 에디킴 - 내 입술 따 9 악동뮤지 - 사람들이 ▲1 10 빈지노(B - Life In ▲1
OOOO16:30 KST 11 빈지노(B - Life In Co 12 아이오아 - Dream Girl 13 10CM - 봄이 좋냐 14 CRUSH - 우아해 wo 15 MC그리 - 열아홉
OOOO15:30 KST 11 빈지노(B - Life In ▲1 12 아이오아 - Dream Gi ▽1 13 10CM - 봄이 좋냐 14 CRUSH - 우아해 wo 15 MC그리 - 열아홉
OOOO14:30 KST 11 아이오아 - Dream Gi ▲1 12 빈지노(B - Life In ▲9 13 10CM - 봄이 좋냐 14 CRUSH - 우아해 wo 15 MC그리 - 열아홉 ▽4

에디킴


OOOO올해 저의 소원 . . . 올해가 가기 전 라스에 에디킴 - 박재정 - 빈지노 - 지악호 출연 해주새요 . . .
OOOO 가자고 그러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바로 준비하고 갔졍 혁오랑 에디킴이랑 빈지노랑 aomg이 공연하구 마지막에는 디제잉 했어요 이거는 디제잉하는거ㅋㅋㅋ 진짜 신났어요 픽미 틀어주고 짱짱
OOOO 오늘 로꼬랑 그레이랑 박재범이랑 빈지노랑 에디킴이랑 혁오요! 근데 사람 너무 많아서 보이지도 않고 걍 그랬어요ㅠㅠ 넘 힘들었어요ㅠㅠ... 걍 집에서 제훈시나 볼걸 그래써요ㅠㅠ
OOOO혁오 에디킴 빈지노
OOOO 혁오밴드 나왔구 에디킴 나왔구... 빈지노였나?(망충) 지금은 로꼬고...?(망충222

사람들이


OOOO쇼미5 1화보고있는데 뭐랄까 자기 랩이 노답인걸 모르는사람들이 참 많다는걸 새삼 느낀다... 뭐 자기귀에는 자기랩이 도끼고 빈지노고 지코겠지
OOOO ㅋㅋㅋㅋ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요 ㅋㅋ 어제까지였덬거 같은데 혁오랑 빈지노랑 등등등 많이왔더라구요 ㅋㅋㅋ

FEAT


OOOO프라이머리 - 3호선 매봉역 (feat. 팔로알토, 빈지노) 공연장에서 🎵시간은 참 빨라~ 어제와 오늘의 유행도 달라~~ 🎶 하며 떼창하던 기억이 난다.
OOOOListening #에픽하이_Epik_High_BORN_HATER_Feat._빈지노,_버벌진트,_B.I,_MINO,_BOBBY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Nebo_nemu_
OOOO#Nowplaying BORN HATER (Feat. 빈지노, 버벌진트, B.I, MINO, BOBBY) - 에픽 하이 (신발장)
OOOO#np Epik High Feat. 빈지노, Verbal Jint, B.I, 송민호, 바비 - Born Hater

신곡


OOOO 2. 요즘 듣는 노래는 라브리즈 'ah-choo' 상큼발랄해서 세달째 듣고있어요. 또 파리빵집에서 들은 노랜데 '이놈의인기' 듣고 빈지노가 신곡낸줄 알고 찾아서 들었는데 넘 좋더라구요. 세븐틴 노래에여.
OOOO빈지노 신곡...듣....고....싶....다.....(광광
OOOO빈지노 이번 신곡 겟엠프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빈지노 신곡 아무리 들어도 디제이맥스인데
OOOO빈지노 신곡 조음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300theory
OOOO헐빈지노신곡나왓내
OOOO빈지노 신곡 개꿀!!
OOOO근데 빈지노 이번 신곡 가사 넘 귀엽네ㅜㅜ
OOOO 빈지노 신곡가사야
OOOO빈지노 신곡 신난다
OOOO헐랭 와 빈지노 신곡나와써
OOOO빈지노 신곡 나오면 존나 얘 감떨어졌네 하다가도 듣다보면 괜찮은게 그냥 자기 갈길을 자기가 만드는거같다 break때도 그랬는데 아 너무 여름노래라 등하교길에 꽤나듣겠네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_H_2_N_A_
OOOO빈지노 신곡 뜬금없네
OOOO 빈지노 신곡 듣고 있었더니 가사같이 글을 썼다 하 노래 좋다 빈지노...
OOOO빈지노 신곡 앨범 커버 예쁘다!!
OOOO어억 빈지노 신곡이네
OOOO빈지노 신곡 듣고 자고 나머지 마무리
OOOO오늘 출근하면서 빈지노 들었는데 열두시에 빈지노 신곡 나옴 그냥 그랬다고^^

사랑


OOOO위너 지코 크러쉬 딘 개리 자이언티 빈지노 로꼬 긱스 에픽하이 이들의 노래는 넘나 사랑인 것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violetjuly13
OOOO종현아 빈지노를 계속 동경한다면 사랑도 묶인 채 미래도 묶인채

GI


OOOO오늘은 생각도 긴 말도필요하지 않아 풀어 긴장 좀 잃어가는 시간이 너무 아까워 꽉 매 너의 신발끈지각생, 엎드려 뻗쳐 너에게 줄 성적은 없어 여선생들은 열정이 넘치는날 가르치느라 엎드려줬어-빈지노-
OOOO브금은 빈지노의 Boogie on & on을 들어주세요 😝

빈지노


OOOO 나 빈즤노 핵핵핵덕후인데 내가 유일하게 안듣는 오빠 노랰ㅋㅋㅋㅋㅋㅋㅋㅋ얼음땡입니다,,,,,
OOOO 4. 요즘 듣는 노래는 ! 빈지노의 if i die tomorrow 입니당
OOOO절대 훔칠 수 없는 내 identity 예술가들은 이게 뭔지 알겠지 전 예술가가 아니에요 빈지노씨 하지만 노래는 잘 듣고 있습니다!
OOOO여자들 단골 이상형이 빈지노 라는데 난 잘모르겠음,,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realEHEH95
OOOOBreak - Beenzino (빈지노)
OOOO이렇게 빈지노의 If i Die tomorrow를 불렀습니다 일러스트를 그려줄분을 구해요!!
OOOO 오..눈이 살짝 빈지노 닮은것같기도..?근데 다른사진들중에서 임시완닮은거 있어!!ㅠ
OOOO 난 보면서 서강준이랑 빈지노 섞은것같았는ㄴ데!!!!
OOOO 어.. 그러면 빈지노 닉을 달고 있는 멤놀하는 사람이 수녀님을 도용했는데 지금 그 사람이 닉을 바꿀 수 있는 사람인 건가요 졸라 알 수 업는 상황이네요....
OOOO 멤놀이라는거보니까 멤버놀이 빈지노역할 아닐까요...
OOOO 황호빈지노블레스 까지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ggogi99
OOOO황호빈지노 1125
OOOO ㅇ닉수 빈지노가 도대체 무엇일가요
OOOO빈지노가 행복해서 블랙넛이 불행하면 블랙넛에게 문제가 있는 겁니다.
OOOO 씨잼은 제취향 아니고 빈지노 기다려보죠
OOOO 25일에 씨잼, 26일에 빈지노 나올예정인데 들어보고 판단하셈ㅋㅋ
OOOO내 랩 수위는 블랙넛빈지노 보다 더뜨겁게 더뜨겆게
OOOO빈지노 개인콘서트 이제는 없겠지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secretsof21
OOOO 빈지노 나온지도몰랐넼ㅋㅋㅋㅋㅋㅋㅋ
OOOO마지막 벌스 랩,,, 목소리 달라진 빈지노임 완전
OOOO 스탠딩에그 Little star 빅스 Heaven 샤이니 재연 켄&최상엽 그것만이 내세상 ! 빈지노 If i die tomorrow !
OOOO--- MAIN TWT --- ♡ 아이콘 위너 지코 기리보이 빈지노 (아이콘외 타연예인은 이곳에서 언급 없음) X 날 싫어하는 사람
OOOO님들빈즤노가 이성혁보다잗ㄴ셍겻더고 무시햇죠 지금제가 보니까 이성혁이 천만배잘셍김 비교금지 저가직접 븬지노 보고씁니다 그럼이만
OOOO나오는 노래마다 다 좋다 #빈지노
OOOO그린플러그드 가서 빈지노 도끼 더콰이엇 봤습니다 곧 국카스텐도 봅니다 오예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exoexoexo0112
OOOO남동생왈 "빈지노 눈 밑에 점있는거 진짜 이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겨
OOOO가사도 멜로디도 좋아 #데일리뮤직 #빈지노 🎧
OOOO 세상에 빈지노 대박이네여 목소리 핵존멋
OOOO 호에 빈지노 ㄱㅅㄱㅅ
OOOO 그래서 올린거임 빈지노 때문에 볼리가 없잖아
OOOO 헉 빈지노 잘생겼다
OOOO빈지노!!!! 우왘!!!! 근데 이 다음에 우리 ㅈㅇ오빠인데... 음....음.... 제가 ㅈㅇ오빠 많이 좋아합니다!!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89MODOkit
OOOO님들 곧 빈지노 정규 나온데 개좋아 미친
OOOO빈지노 멋있당
OOOO 피크닉존에 있다가 앞으로 갈라구 미리 빈지노 공연하는 무리속으로 들어왔는데 머리가 넘 아프고 숨이 턱 막히는거 같아요.. 왠지 같혀버린 느낌.. 나만 딴세상에 있는 느낌.... 그만 이공연 끝나고 빨리 보고싶어요ㅠㅠ
OOOO더콰이엇이랑 빈지노 안좋아하니까 다른 무대감
OOOO더콰이엇이랑 빈지노랑 도끼옴
OOOO크러쉬 자이언티 로꼬 그레이 빈지노 ㅠㅠ💕
OOOO옆집에서 연결고리를 언제하는지(빈지노 도끼 더콰이엇) 궁금하다고 하셨다 언니 너무 옙버욧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for_you0208
OOOO다들 빈지노도끼더콰이엇무대보러 몰려오고있는거같은
OOOO빈지노 break 가사 정말 내 인생모토임
OOOO빈지노랑 도끼 볼려고 대기타는즁
OOOO 그 와중에 짝퉁빈지노
OOOO어항 속에 갇힌 고기들보다 어쩌면 내가 좀 더 멍청할지 몰라 너가 먹이처럼 던진 문자 몇 통과 너의 부재중 전화는 날 헷갈리게 하지 -빈지노-
OOOO 이 당시 빈지노였죠 ㅋㅋ 옷도 잘입고 음악도 잘하고.
OOOO빈지노-break 노래방 18번 될듯.ㅁ...^♡^ 랩 안조와하는데 너무 중독성있네...😨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_atastrophy
OOOO쇼미더머니 새끠들아 빈지노를 보고 배워~
OOOO좀 있다가 홍대광이랑 저녁센 빈지노랑 도끼랑 스윗스로우 나온대
OOOO찰랑이는 머릿결은 wavin flag 그녀의 걸음걸이 느낌 있게 춤추는 귀고리 너의 귀 밑에 이 도시는 너에 비해 시시해 -빈지노-
OOOO마마무랑 또 뭐랬더라.. 에픽하이? 랑.. 빈지노, 레이샤.. 는 잘 모룸..
OOOO♫ 빈지노 - Summer Madness ♫
OOOO빈지노 너무 좋아
OOOO 그렇군 ㅋ 빈지노 무대가 전이라서 ㅎ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minseok118
OOOO스웩, 리스펙트, 도끼, 빈지노, 크롬하츠 이런거 다 같은 뜻 아니엇냐
OOOO빈지노 노래 넘 조타!
OOOO오늘은 빈지노x도끼x더콰이엇, 노브레인, 스윗소로우, 국카스텐, 넬까지 보고 와야지
OOOO일러스트 그려주실분을 찾습니다 노래는 빈지노의 if i die tomorrow입니다!
OOOO 헉 완전 빈지노잖아
OOOO빈지노 진짜 좋음 빈지노 지코 좋아...둘 진짜 랩 들으면 진짜 리듬 잘 타는 느낌
OOOO 목소리만 들으면 빈지노급 훈남 얼굴 보는 순간 제이지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___reung
OOOO빈지노 노래 이즈 컬러풀
OOOO빈지노의 If I Die tomorrow 일러스트를 그려주실 분을 구합니다!!!
OOOO 빈지노 본명
OOOO 그 빈지놐ㅋㅋㅋ 얼음뙹 빈지노는 딴사람인가욬ㅋㅋㅋㅋㅋ저 스웩있다는 소리는 또 첨 들어바여~!!! ㅋ ㅋ ㅋ ㅋ ㅋ ㅋ
OOOO 앗싴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빈지노 아녜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짖쟌 이런 스으ㅔ그 잇다구욘~,,
OOOO 7. 빈지노 ,, 지코 ,, ❤️
OOOO아 또 상상했어 빈즤노가 친구 결혼식 축가로 아무말자기소개랩 하는 걸...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qkfrhkdwk
OOOO 너무 기대돼요 ~ 빈지노 도끼 더콰이엇이랑 같은 시간에 하는 거 아세요? 솔직히 조금 힘든 결정이었어요 ㅎㅎ
OOOO낼 빈지노 본다니 하 현기증 ㅜㅜ
OOOO빈지노 이번 곡 진짜 좋다..
OOOO빈지노 정규앨범 언제ㄴㅏ와...
OOOO오지은이냐 빈지노냐 .... 인생 최대 난제네
OOOO《블대니의 오늘의 노래 추천💿》 1.SG워너비-좋은기억 명불허전에스지워너비라는 말이 절로나올 밝은 곡 2.마마무&긱스-히히하헤호 개성넘치는 마마무의 보컬과 잘 어울러지는 긱스의랩 3.빈지노-Aqua man 노래를 다 듣고나면 헤-엄이 절로입에서맴돈다
OOOO 오오옹 치킨 중에 어느 브랜드 좋아해요?? 저 치킨 시켜먹을때 참고하게요// 빈지노 노래 좋아여!! 제 친구 빈지노 팬이라서 종종 들어보는데 정말 좋은♡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JohnYein
OOOO소유더머니', "'빈지노' 디스한게 아니라.." 누구인가보
OOOO빈지노 조아
OOOO빈지노노래좋다
OOOO 전치키ㅣㄴ!!!!!!!치킨이죠당연힣ㅎㅎ음악은 로꼬나빈지노노래조아해요~~요즘ㄷ도잘듣고잇어용ㅎㅎㅎ
OOOO 저 분 처음에 후아유였지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톰 크루즈 유년기를 보는 것 같고 . . . 이번 라스 정말 너무 충격이고 전 박재줭 빈즤노의 빅팬이 되었다 . . .
OOOO always awake... 저 빈지노 노래 잘 안듣늗데 이거는 폰에 이따...죠아
OOOO 나 막 싸이랑 빈지노도 보고 에릭남도 보고 마마무도 봤어!🙌🙌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areyouse
OOOO빈지노 왜 아이튠즈 안 올려줘 아이튠즈 아이튠즈
OOOO작년에 다른학교 축제 놀러갔다가 빈지노 봤는데 , 빈지노 실제로 보면 진짜 존잘
OOOO진짜로 찾아보니 12년 14년 16년에 빈지노 한번씩 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한번도 못본게 함정
OOOO 빈지노가 여기 출신이에요?
OOOO 빈지노 그정도나함?????
OOOO이번 빈지노 노ㄹㅐ 너무 좋움
OOOO빈지노는 왜 점점 못하지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Yein2_chip
OOOO아 이번 빈지노 싱글 개맘에든ㄴ다.. 들을수록 조아
OOOO도끼도 더콰도 빈지노도 힙합하는 애들 요즘엔 왜케들 이뻐.나는 개코가 최고고 개리가 좋고 그랬는데.아니 그래도 나는 오빠들이 더 좋아요..😑
OOOO 헉 제가 이걸 이제봐써요ㅠㅠ 일리네어랑 빈지노랑 기리보이 바스코랑 윤미래랑 타이거jk와싸여!
OOOO빈지노 노래 들으니까 태국 또 가고 싶어지네
OOOO빈지노인줄ㅋㅋㅋ
OOOO아빈지노 노래좋아
OOOO빈지노 목소리 때무네 조아하지만 케이힙합으로서 빠짐없이 여혐 클리셰 트랙리스트 쌓앗다는게 넘
빈지노 LIFE KST 에디킴 입술 꿈처럼 CO 사람들이 악동뮤지 아이오아 사랑이 yemina_itgirl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풀스피드 데이터 다 써서 멜론 스밍 자체가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ㅈㅣ노님 브레이크 들을라 하는데 지금 난 자유롭고 시퍼! 만 열번 째 듣는 중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번에 빈지노님 노래 넘나 좋은것ㅠㅠ
OOOORt)빈지노의 If I Die Tomorrow 믹싱해주실분을 찾습니다 트랙은 3개입니다!!! 부탁드립니다!!
OOOO빈지노 실험병 걸렸는데... 왜 이게 좋냐 난..
OOOO근데 진짜 맨정신으로 그레이 빈지노 전나 머싰어
OOOO그런 의미로 다음 프사는 빈지노다
OOOO도끼랑 빈지노 노래 왜이럼
OOOO 빈지노 가사라니까
OOOO빈지노진짜 기대되네
OOOO빈지노 선공개곡 나왔네
OOOO빈지노 왜이제빠진거지.. 진작빠질껄..ㅠ
OOOO 최근 빈지노 라이브를 보면 평타는 치는거 같은ㅋㅋ
OOOO 일리콘은 관심도 없고 빈지노 콘은 가보고 싶었던ㅋㅋ
OOOO빈지노는 라이브고자라 아니 에초에 일리네어공연자체가 라이브를잘안함
OOOO빈지노콘은 진짜 가보고 싶었는데
OOOO 빈지노 피넛지노 월넛지노 피스타치오지노
OOOO 빈지노 찬지노 꽉찬지노 텅빈지노
OOOO오 빈지노 최지노!
OOOO그렇게 쇼미더머니를 본김에 난 도넛맨노래를 들으러 간다 물론 크루셜스타와 빈지노도
OOOO난 황호빈지노블레스 맘에 드는데 뭐가 문제냐 내 친구가 만들어줌ㅎㅎ
OOOO빈지노 노래도 나왔네~~!
OOOO황호빈지노블레스라니
OOOO황호빈지노블레스
OOOO아 근데 개취로 빈지노는 좋음... 외모가 졸라 잘생겼어..! 이건 아닌데...먼가...그 특유의.... 개성이 좋아..노래도 좋고
OOOO빈지노씨노래내셨다고 내일들어볼께요
OOOO빈지노개잘생낌요
OOOO빈지노 개짱~~♡
OOOO빈지노를 좋아하지마
OOOOㅁ오늘 일햇는데 사람진짜많앗ㅇ어..빈지노왓엇어
OOOO홍보없이 갞뜬금없이나온 빈지노 홍보하러왓음 헷
OOOO빈지노의 숨결 빈지노의
OOOO 마자 저 빈지노 팬임다 히히
OOOO홍대 축제에 빈지노 공연중인데 사람 넘 많아서 재미 없음 ㅠㅠ
OOOO빈지노 노래 넘 좋네 나이키슈즈같다 괜찮은 사람이었을때 만든 노래같음
OOOO더위로 미칠듯한 지금 빈지노의 Break 추천드립니다
OOOO빈지노 새싱글 딱맞는표현이 실험적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마이
OOOO빈지노 제발 재지팩트 앨범 내줘...제발...
OOOO 마댜.. 그래도 나는..빈지노 음악이 좋으니 빈지노쪽이 조금 더 좋을지도..(두근..///)
OOOO올해도 또 빈지노가ㅋㅋㅋㅋ
OOOO ㅋㅋㅋ그래?? 거기까진 나의 관심이 미치지 못했구맘.. ㅋ ㅋ ㅋ ㅋㅋ 아ㅣ이제 맨날 빈지노 볼때마다 생각나겠다.. 억울한..억울한 김원중....
OOOO빈지노는 뭔가 개성이 딱 있어서 그게 너무 좋음.. ....얼굴도 관캐상인데.......
OOOO빈지노- Dali, Van, picasso 이거 좋아 새벽에 나른하게 들으면 예술가 된 기분
OOOO 빈지노,정준일 등등ㅇ... 지금 학원 가는길에 몽땅 다 들으려고여ㅋㅋㅋ 그럼 다녀오겠습니당ㅇ어어어ㅓ👋👋
OOOO 작년에는 소빠 - 도&덕 - 빈지노 가 전부 다른 무대에서 해서 편하게 두탕뛰었는데 올해는 마마무 - 에픽하이..
OOOO음,,홍대 굳,,,,, 로이킴 빈지노 혁오 굳
OOOOㅋㅋㅋㅋ 빈지노 선공개곡 가사에 아츄
OOOO래퍼 빈지노의 본격 지구인 디스랩 (?) ㅋㅋㅋㅋ
OOOO빈지노도 이제 죽은듯 재지팩트때 감성이없고..
OOOO빈진호 빈지노 본명은 빈진호인가요?
OOOO 세련된 한국형 플로우의 근원 같음 ㅋㅋㅋ 좀 느낌 있다 싶으면 다 빈지노 카피드라...
OOOO빈지노가 뭘해도 잘 되는 건 뭘해도 자기가 하고 싶은 걸 하고 있고, 그 하고 싶은 것 속의 감성이 굉장히 대중과 아슬아슬게 접점을 만들고 묘하게 화학작용을 만들어내기 때문이 아닐깡
OOOO빈지노 앨범 이런식일줄 알았다 ㅋㅋㅋㅋㅋ
OOOO이번 싱글은 뭔가 그림쟁이의 그림체가 변해가는 듯한 예술적인 변화가 스며있는 것 같다. 그렇지만 그런 변화속에서도 빈지노 특유의 부드러운 가사에 유려한 플로우와 라임이 살아 숨쉰다! 곧 나올 정규 앨범이 얼마나 굉장할지 기대된다.
OOOO 빈지노 부럽다ㅜㅜ
OOOO빈지노 새 싱글 나왔다!
OOOO빈지노 이번 선공개곡에 아츄 들어감 ㅋㅋㅋㅋㅋㅋ
OOOO빈지노 노래는 다운이야
OOOO빈지노 앨범커버 예뻐 ㅠ
OOOO빈지노 삼성 갤럭시 광고 노래는 음원 안나어낭...
OOOO캬 빈지노 나온다!
OOOO빈지노 노래 나왔네
OOOO요호호 빈지노 노래 나왔습니다
OOOO빈지노 노래 이렇게 갑자기 내기 있기없기.....
OOOO새삼 빈지노 못생겼다
OOOO빈지노보고 둘다 눈이👀 #한남동 #오마일 #첫끼 #맛집 by mj_7666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