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5, 2016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규현 박재정 젝키 MBC KYUHYUN 제발 강성훈 라스 CAP


젝스키스


OOOO으엌 장막내 엇바 봉인을 해제해주셨다-!!! (와장창 #젝스키스 #이재진 #장수원 #라디오스타 #핑크ㅠㅠㅠㅠㅠㅠㅠ
OOOO★ 젝스키스 현재 스케쥴 ★ 5/27 SBS 판타스틱 듀오 녹화 6/1 MBC 라디오스타 (오후 11:10 방송) 6/7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
OOOO160518 #라디오스타 #출근길 #젝스키스 #강성훈 천사 같잖아 ㅜㅜ 잘하고오세요🙆🏻 다른 오빠들 왜 때매 못 봤는지 나리둥절 🙄
OOOO160518 #라디오스타 #출근길 #젝스키스 #강성훈 ㅠㅠㅠㅠㅠ 당황해서 오늘 캠 사망 ☹️ 하지만 오빤 천사 돋구여 😭💕
OOOO20160518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강성훈 멀리서 봐도 오빠는 겁나 멋있었습니다. 어떻게 저렇게 전화 받으면서 가실 수가 있짘ㅋㅋ근데 오빠 목소리가 나타나기 전부터 들려서 나오는줄 알았다^^ 오빠멋있엉ㅠㅠ
OOOO라디오스타 방송날짜👉🏻 6월 1일 이에요💛 #젝스키스
OOOO160518 라디오스타 출근길 인사해주는 영상♡ 여러분 저는 충실한 찍덕이 아니고ㅋㅋㅋ 제가 실물 다 보고 나서야 찍는 못난 찍덕입니다ㅋㅋㅋ 그러니 기대 ㄴㄴ해ㅠㅠㅋㅋㅋ #강성훈 #젝스키스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규현 박재정 젝키 MBC KYUHYUN 제발 강성훈 라스 CAP _salo0807
OOOO2000년 5월 18일 젝스키스 해체 2016년 5월 18일 젝스키스 라디오스타 녹화일
OOOO잉별에 오늘자 오빠들 싸인 6kies 😭 광광 우럭따ㅠㅠ #젝스키스 #라디오스타 #젝키

규현


OOOO(Cap) 160518 라디오스타 #규현 #Kyuhyun 따끈따끈한 신곡을 이렇게 라이브로바로 듣을 수 있네요... 두남자.. 아름다운 감미로운 규목소리로 고급지네요~♡
OOOO규현 데뷔 10주년 기념 라디오스타 서포트 완료✨ 라디오스타 식구분들 위해 60인분의 도시락을 전달했습니다! 든든한 식사가 되길..😉
OOOO(Cap)160504 라디오스타 #규현 #Kyuhyun ㅅㅊ선배님과 화음.. "~해요~" 만으로도 아름다운데..너무 짧아서 아쉬운.. 담에 꼭.. 멋진곡으로 함께하기 기대해요..♡
OOOO[160113 KTR](1)RW오늘 제가 라디오스타 녹화를 했거든요. 하고 딱 나왔는데 눈이 내리길래. 녹화 나쁘지 않았거든요.ㅎㅎ 곧 방송될 텐데. 규현이도 “려욱아, 잘했다~” 이러면서 허리 감싸주고.
OOOO난 분명히 규현이 삼다수 광고를 찍은 것으로 기억하는데 라디오스타의 규현 앞에는 백산수의 철천지 원쑤 백산수가 있어
OOOO라디오스타에 나온 박재정이라는 가수. 슈스케출신, 미스틱 소속. 순수한(?) 언어지식으로 웃음 폭탄 선사. 그런데 웬걸, 규현과 그 자리에서 듀엣곡 '두 남자'를 부르는데 김동률의 목소리가 들리는거다.
OOOO(Cap) 160518 라디오스타 MC #규현 #Kyuhyun 수욜은..규엠씨보는날.. 라스본방사수~^♡^
OOOO160511 #RadioStat 라디오스타 MC #규현 #Kyuhyun v ChocoLatte_2H
OOOO(Cap) 160511 라디오스타 MC #규현 #Kyuhyun 울규도 단독샷좀 자주 주세요.. 이쁜규MC보는 수욜의 즐거움..본방사수~^^

박재정


OOOO라스 캐리한 박재정 [출처 MBC 라디오스타] 제 2의 김흥국ㅋㅋㅋ #라디오스타 #김흥국 #박재정 #닥치고취업 #닥취 #취업 #스펙
OOOO그러고보니 혐콩이랑 같이 출연하기로된 출연자들(황치열, 김민석, 박재정)라디오스타 방송 지난주에 방송했던데, 이번 통보드립도 그렇고 혹시 같이 출연하는 출연자 급 가리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라디오스타 <운빨 브로맨스>특집! 한류스타 #황치열, 만능 대세남 #김민석, 경기도 이천의 자랑 #이현재, 차세대 감성 발라더 #박재정 과 함께 합니다. 오늘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제발:~)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규현 박재정 젝키 MBC KYUHYUN 제발 강성훈 라스 CAP _salo0807
OOOO#라디오스타 #박재정 마져 빵 터트려버렸으니...이제 #에디킴 은 어떡하지? 점점 그의 입지가 좁아질텐데...ㅠㅠ 빨리 소속사 오너가 나서서 책임지고 살려야 할텐데...
OOOO앜ㅋ 라디오스타 미스틱 식구 나올 때 진짜 꿀잼ㅋㅋㅋㅋㅋ 이번에 박재정 님 나온 거 클립으로만 몇 개 봤는데 다운받아 봐야겠다 왤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신옹 부끄러워 하시는 것좀 봨ㅋㅋㅋㅋㅋㅋ
OOOO박재정이 밝히는 라디오스타 출연이유ㅋㅋ윤종신에게 밑도 끝도 없이 과잉 충성을 하고 있음

젝키


OOOO5/27 개밥주는남자(톤덕 5/29 판듀(젝키 6/1 라디오스타(젝키 6/3유스케(젝키 이거말고또뭐있죠..ㅇ<ㅇ
OOOO6월1일 라디오스타 젝키편방송 예정일 꼭 챙겨보아요~^^♡ 룰루~
OOOO아 언능 라디오스타에서 젝키나오는거보고싶다...
OOOO어제 팬미팅에서 라디오스타 얘기 나왔는데, 6/1 방송에서 젝키멤버들 다 나와서 로드파이터, 예감부른다고 ㅇㅇ 이건정말 본방사수 ㅠㅠ...!
OOOO라디오스타는 6월 1일 방송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6월 내내 TV에서 젝키 단체 방송 보는건가효~~?!ㅎㅎㅎ 아~ 행복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라디오스타... 나 본방 못봐..... 젝키 나오는데............ 못본다고................................
OOOO그 혹시... 라디오스타였나 놀러와에서 재덕이 나왔는데.,.. 젝키 썰 풀 때 매니저가 날 때려라 하니까 재지니가 진짜로 때려서 동료들이 말렸다는 그 일화 ㅋㅋㅋ 정확히 어느 프로그램 몇 화차인지 아시는 분 계세요 ㅜㅜ?
OOOO 그쳐그쳐 ㅠㅠㅠ 라디오스타 제작진 분들 혹시 편집 중이시라면 꼭 참고해주셨으면 조은것이 이 젝키팬덜의 마음,,,

MBC


OOOO#MBC #라디오스타 #정준영 #블락비 #지코 #슈퍼주니어 #헨리 #려욱 씨를 단! 한번이라도 목격하신 적이 있으시다면~~~~ #라디오스타 트위터, 페북, 공홈에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t.co…
OOOOMBC <라디오스타> 끊은 이유가 여성 출연자들만 나오면 애교떨라고 훈수두는 개저씨 한남들과 미디어권력에 구토증상을 느꼈기 때문임
OOOO20150826 (수) MBC 라디오스타 본방송 가수 조정민 - 쇼팽의 Etudes by 조정민 팬트위터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규현 박재정 젝키 MBC KYUHYUN 제발 강성훈 라스 CAP Kies_kiss_415
OOOO20150826 (수) MBC 라디오스타 본방송 가수 조정민 출연 캡쳐 by 조정민 팬트위터
OOOO뚱~기둥 땅땅! 만나면~♪ 좋~은친구~♩MBC 라디오스타에 블락비 지코가 출연합니다. 오늘밤 11시 10분에 만나요~ 제발~!
OOOO #박서준 #imbc #라디오스타 ㅋㅋ 구글 or 트위터

제발


OOOO제가 라스 시작한지 1년됐데영~~ 암튼 잘먹었음! 수요일밤엔 라디오스타와 함께! 제발~~^^
OOOO많이 읽어주세요,,,, 제발...(feat. 라디오스타) (눈물줄줄)(눈물의 셀프영업)

강성훈


OOOO이라고 하길래 대체 얼마나 엄청난 사람이길래 (하고 최애가 되었다 강성훈:얼굴은 아는데 이름 몰랐음. 김재덕:몰랐고 라디오스타 꼬리곰탕 특집 보고 알았음. 이재진:전혀 몰랐음.

라스


OOOO라디오스타 나와서 김구라한테 그렇게 무시 당하고도 자존심도 없냐? 나같으면 부들부들거리며 어떻게 하면 다시 정상으로 올라갈까 고민하겠다. 사실 난 라스 나와서 김구라가 강인깐다고 팬들이 부들부들 할때 난 속으로 이렇게 생각했음. "틀린말 없음"
OOOO예감은, 예감은 라디오스타에서 봐! <<<<<< 보이시나요 라스 편집하지말아주새요. . . .
OOOO 아 헐ㄹ 싱기하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식스맨때ㅋㅋ광희응원했었다!!!ㅋㅋㅋㅋㅋㅋㅋ아 5월 18일 라디오스타 웃기다길래 라스보러왔구!!

11시


OOOO#라디오스타 <어디서 쿨내 안나요?>특집! 뇌섹남 #하석진, 뇌블리 #김지석,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톱모델 #한혜진 과 함께 합니다. 오늘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제~발!
OOOO오늘 밤 11시 15분에 만나요 순딩순딩해~♥ #우리프로_동일인물 #라디오스타 #첸 #엠빅서비스

밴드피플


OOOO밴드피플 라디오스타 리플렉스 고정게스트 가는 건가요~~~~~! 밴드피플 라디오스타도 짱 리플렉스는 더 짱 짱 짱
OOOO밴드피플 라디오스타 21,29 신청했다 평일 백수는 영혼을 팔것이다
OOOO밴드피플 라디오스타 디제이분 말하는 리듬이 되게 독특하시다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규현 박재정 젝키 MBC KYUHYUN 제발 강성훈 라스 CAP kkokkoma__

방송에서


OOOO아니 나는그것보다 라디오스타를 방송에서 들을줄은 몰랐음ㅋㅋㅋㅋㅋㅋㅋ 아형제작진들 내 사랑받으세여ㅠㅠㅠㅠㅠ
OOOO라디오스타 정말 간만에 빵 터졌네.. 현웃터진다는게 몬지 알게됨.. 와 저거 방송에서 순수 어쩌구 포장하는데 저거 정말 레알 무식 아니냐.. 아 배아파.. 잘됐음 좋겠다 저 분..

김민석


OOOO<#라디오스타>최초!!! 스튜디오에서 광어회 뜨기~ #태양의후예 #아기병사 #김민석 #회뜨기신공 매력대방출 #운빨브로맨스 특집 5/24(화) 19:00
OOOO태양의 후배는 김민석인듯 ㅋㅋㅋㅋ 라디오스타에서 노래불렀던거랑 똑같음

라디오스타


OOOO저번에 라디오스타에 첸이 나온걸 다시 보았는데,"송지효를 좋아하잖아?" 질문에 첸이"네"라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 그때 너무 설레이고 좋았는데,다시보니.. 더 좋아졌어..
OOOO[실시간 1위 탁재훈] '라디오스타' 탁재훈, 지상파 복귀 성공적.. 사과도 예능으로 녹여낸 '재간둥...
OOOO 진짜ㅠㅠ몸쓰고 엄청 시끄러운예능말고 냉장고를부탁해나 라디오스타같은거ㅋㅋㅋㅋㅋㅋㅋ우리윤기 고정아니더라도 특별엠씨라도한번하면 잘할듯....😊
OOOO슈가맨 너무 좋은프로그램이야ㅠㅠ 라ㄷㅣ오스타 처럼 예의없지도 않고ㅜㅜ 애들 넘나 잘챙겨주고ㅜㅜ 판1듀같이 주제에 벗어나지도 않구ㅜㅜ 앞으로 챙겨보겠어><
OOOO난 아직 라디오스타에서 엠버가 에미넴 랩 불렀을때 분위기를 못놓겠네...
OOOO뭐야 라디오스타 내일이었어 😂
OOOO갑자디 존대 라디오스타 생각난다..
OOOO 라디오스타
OOOO비가내리면 생각나는노래 라디오스타 박중훈 비와 당신 ~♬♬ 선곡 많이신청하세요 영월군 충북제천시 경북문경세재 힐링자연치유하러오세요 비오는날 야간 전조등켜기 법제도화 전조등 내생명을 보호합니다.
OOOO'라디오스타' 이재윤, "줄리엔강은 기럭지 긴 게 약점"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규현 박재정 젝키 MBC KYUHYUN 제발 강성훈 라스 CAP 6kies_1080p
OOOO라디오스타에서 기회 달라고 한 지 몇 주나 됐다고... 한 달은 됐니? 나 정말 속상해 어떻게 이럴 수 있어...? 수업도 눈에 하나도 안들어오고 정말 죽을 것 같다 차라리 소식을 좀 늦게 집에가서 접했으면 더 좋았을까...
OOOO썰전 라디오스타 비밀독서단 어쩌다어른 그알싶 백분토론 지식향연 등만 즐찾 담아 틀어주는 채널 있었으면
OOOO석이 라디오스타 나왔네. 방방 뜰수 있을까 ㅜㅡㅠ
OOOO유재석이 장동민 조심했으면 좋겠다 진심으로... 전에 라디오스타 나와서 한 말도 그렇고 좀 무섭네
OOOO 흐에에에에에에에에엥에 나는 집에막상왓는데 이야기할것도앖고 엄마는갈구고 해서 넘 쭈굴해져잇어ㅛ쟝 ..,,, ㅜㅜ 라디오스타!! 티비양?(문명인이아니다) ㅁㅓ나왕?
OOOO 히잉 ㅠㅠ (부둥부둥 아 글고 아까 나간건 형이 롤한판만하자고해서 잠시 비켜줫엇던거당 라디오스타 보고있엇엉!
OOOO윾상무는 라디오스타 나와서 김규라한테 면박 좀 당하고 이융이융~ 하고 복귀할 것 같다.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규현 박재정 젝키 MBC KYUHYUN 제발 강성훈 라스 CAP origungdeng
OOOO김경호 입장에서야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웃으며 할 수 있는 이야기이지만, 머리 길고 체형이 가늘다는 이유로 성추행을 겪은게 한 두번이 아니라는 것은 시사하는바가 크다.
OOOO라디오스타는 뭐하냐 ㅠㅠ 얘네 왜 그냥 냅두냐 ㅠㅠㅠㅠㅠ
OOOO'라디오스타' 장동민 "유세윤에 2억, 유상무에 6억 빌려" - PC방이 그렇게 잘된건가 싶어 찾아보니, PC방 샹떼 프랜차이즈에 이어서 호미빙이라는 망고빙수 체인점을 한다고...
OOOO아 이재진 라디오 나온거 찾고싶은데 라디오스타하고 타그룹 이재진분 나옴ㅋㅋㅋㅋㅜㅜㅜ
OOOO김재덕이란 사람을 알게된게 바로 저 라디오스타 봤을 때였지... 장숸도... 재밌어서 여러번 돌려봤는데 (최소다섯번.. ?ㅋㅋㅋㅋㅋㅋ) 그땐 저 둘을 파게될거란 생각 못했어..
OOOO‘황금어장-라디오스타’ 씨스타 다솜, “전화 안 받으면
OOOO 라디오스타를.백수처럼 누워서 보고 있었슴당..(붂흐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규현 박재정 젝키 MBC KYUHYUN 제발 강성훈 라스 CAP withMBC
OOOOJ'aime une vidéo  "[RADIO STAR] 라디오스타 - Joohun copies Zion.T+ Michael Jackson 주헌의 모창,
OOOO아는형님 보는데 더블의 라디오스타가 bgm으로 나왔음.. 익숙한 리듬에 나도 모르게 귀를 쫑긋 ! 반가웠다 ㅋ
OOOO꽃보다청춘 안되면 이거라도 좀 해주쇼 진짜. #윤두준 #황광희 #정용화 #이준 #웨딩보이즈 #라디오스타
OOOO라디오스타 아는형님 내가 정말 싫어하는 남 까면서 웃기는 예능 저거 다 그 작가 손에 나온거네^^ 정말 한결같은 취향이구나^^ 그렇게 평생 까대다 부메랑 맞으시길^^
OOOO으으 오늘은 라디오스타 들어야지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
OOOO라디오스타에서 예감을 햇다고요...? 로드파이터도 했다고요...ㅡ? 미리 관 짜놔야갰내 .......
OOOO아는형님에 라디오 콩트한다고 더블 라디오스타 브금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규현 박재정 젝키 MBC KYUHYUN 제발 강성훈 라스 CAP GaemGyu
OOOO아형 절받으세욬ㅋㅋㅋㅋㅋㅋㅋ라디오스타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라디오스타 나온다는거 들었는데 안봤져 나중에 볼라궁 근데 그런말을 했단마랴?!?!??! 자기가 돈때문에 프로그램 나오는거니까 다 그렇다고 생각하는거야.. 짜중 여리건들이지말아주라,,,,
OOOO박진영이 라디오스타나와서 코난이야기 한거듣고 아무것도 못느꼈나봐
OOOO 나도..팬인데 라디오스타에서 막 벼락스타라고 그러는데 듣기거북 ㅠㅅㅠ 노력했자나ㅏㅏ이러면 아니그냥 돈때메그런거지!!!이런식으로 매도함 김구라 진짜 극혐이야
OOOO봐야할것👅 반달친구 라디오스타 쇼미더머니 쿡가대표
OOOO이번주 라디오스타 아 웃겨
OOOO 13. 요즘 아이돌 잘 모른다고 함 a핑크 미스터츄 몰라서 팬들이 노래 부름 14. 라디오스타 스포해줌ㅋㅋㅋㅋㅋ 무슨 노래 불렀는지 말해줬음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규현 박재정 젝키 MBC KYUHYUN 제발 강성훈 라스 CAP 15radiostar_mbc
OOOO음대 떨어지면 라디오스타나 복가 패널로 나왔우면
OOOO #라디오스타 #이동식한옥 사랑하자 이제는 어렵지 않습니다. 구글에서 애브리사 검색하시면 집에서 받아보실수있습니다. 루이비통 몽테뉴를 가장저렴하게 행복한 하루가 시작됩니다.~ 남성용 보테가지갑도~특판이있네염
OOOO김구라 선배님이랑 김국진 선배님 만나서 방갑습니다!!! 그리고 곧기다려주세요.....!! 저 곧 라디오스타의 나와요!! 많이 기대해주시고 많이 봐주세요
OOOO라디오스타는 왠지 진오빠의 입덕영상이 될 것 같다
OOOO재결핮 첫 무대가 무한도전이고 첫 예능이 라디오스타이며 첫 음악프로그램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이라니 이 얼마나 판타스틱한가ㅋㅋㅋ
OOOO팬미팅 못 가는 저는 그냥 네가지쇼랑 비정상회담이랑 라디오스타 기차를 찌고 있습니다......
OOOO예능에 숫하다. 얼마전 라디오스타에서도 남자가 찌질한 반응하면 편집을 머리에 핑크방울로 묶은 머리 달아줌. ( 물론 핑크방울과 묶은머리가 여자를 뜻한다고 말하기 싫지만 여기선 그런 기의로 작용함)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규현 박재정 젝키 MBC KYUHYUN 제발 강성훈 라스 CAP kyuhyununion
OOOO 헉 라디오스타를안보다니!!
OOOO라디오스타 재방송 보는데 우리 차장님 이름 나와서 깜짝 놀람 ㄷㄷㄷㄷㄷㄷ
OOOO 셋중가장 분노조절이 안된다는 사람이라는 말을 라디오스타에서 들은적있는데 문자가 너무 한심해서 그것을깜빡 잊었네요 ;; 으으
OOOO라디오스타 논란됐던 편이 뭐있쬬???
OOOO라디오스타 기대💛💛💛
OOOO역시나 라디오스타 부스였구만 ㅋㅋㅋ
OOOOก่อนร้องเพลงคู่ แจจองบอกรู้สึกเป็นเกียรติมากๆได้ร้องกับคยูฮยอน [kyud0n]👍“@ ChocoLatte_2H 160518 라디오스타 두남자… 고급지네요~♡t…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규현 박재정 젝키 MBC KYUHYUN 제발 강성훈 라스 CAP withMBC
OOOO저런걸 반복해서 보고 막 아무 기대가 없는 상태가 되면 티비가 너무 재밌는데 어제 라디오스타도 그랬다
OOOO415혁명 라디오스타 서폿 인증 올라옴 ㅋㅋ
OOOO여러분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잠시 후 라디오스타에서 있을 지코의 무대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지코는 故 김성재 님의 '말하자면'을 선곡했는데요, 20년이 지난 지금도 세련되고 멋진 곡이니만큼 벌들도 미리 예습해…
OOOO라디오스타... 본다..... 민석.... 본다아.....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규현 박재정 젝키 MBC KYUHYUN 제발 강성훈 라스 CAP 1476ljh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규현 박재정 젝키 MBC KYUHYUN 제발 강성훈 라스 CAP ChocoLatte_2H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규현 박재정 젝키 MBC KYUHYUN 제발 강성훈 라스 CAP incrossa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규현 박재정 젝키 MBC KYUHYUN 제발 강성훈 라스 CAP incrossa
라디오스타 젝스키스 규현 박재정 젝키 MBC KYUHYUN 제발 강성훈 라스 CAP ChocoLatte_2H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