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9, 2016

민효린 닮았다고들은연예인 슬램덩크 이쁘다 얼굴 언니들의 예쁘다 MINHYORIN 언니들의슬램덩크 청순 티파니


슬램덩크


OOOO#민효린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가 오늘 저녁 11시에 방송됩니다. #MinHyoRin's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will air tonight at 11PM(KST).
OOOO계주 #민효린 이 생각해 뒀던 플래시걸 ㅋㅋㅋ 이 와중에 핑크파니 ㅋㅋ #언니들의슬램덩크 #UNNIES #언니쓰 리더 #티파니 #Tiffany
OOOO언니들의 슬램덩크 보십시오 화려한 라인업 라미란-김숙-제시-/티파니-민효린 내 오시 제시임
OOOO님들아 언니들의 슬램덩크 보세요 민효린 존나 예뻐
OOOO민효린 원래도 예뻤는데 오늘 미친듯이 이쁘다... #언니들의슬램덩크
OOOO나 언니들의 슬램덩크 진짜 좋아해ㅠㅠ 요요 예전에 민효린님 안좋아했는데 너무 조아 ...
OOOO민효린의 걸그룹 꿈에 도전하는 멤버들!! but, 언니들 이러면 안돼!! 비키니 입는 다이어트 좋아요 엄지척누르고 시작!! #비키니 #다이어트 출처:kbs슬램덩크
민효린 닮았다고들은연예인 슬램덩크 이쁘다 얼굴 언니들의 예쁘다 MINHYORIN 언니들의슬램덩크 청순 티파니 tangblanc
OOOO #언니들의슬램덩크 #홍진경 #티파니 #김숙 #제시 #라미란 #민효린 본격적인 걸 그룹 데뷔 기대기 큽니다 지금 예고편 보니깐 박진영 씨~ 에긍~한 😨성깔😩 아무튼 살살 😙금 요일 밤 기대😎하겠습니다

이쁘다


OOOO민효린 정말 이쁘다..
OOOO내 친구 민효린 닮음.... 왕 이쁘다
OOOO민효린 옷 이쁘다 처음으로

얼굴


OOOO민효린같은 얼굴 좋앙...부러우
OOOO헐 민효린 얼굴 고친거였어?????
OOOO요새 민효린이 너무 좋다ㅏㅏ 효린 언니 ㅠㅠㅜㅠㅠ 드라마든 영화든 나옴 좋겠다 예능도 얼굴 봐서 좋은데 연기 하는 거 보구시퍼
OOOO 민효린 자다가 깬단 말이에요 이상한 말 하지마요 근데 이 어플 짱이다 오,,,플텍 안 걸고 내 얼굴 올릴 수 잇슬만큼,,사기성 대단,,,

예쁘다


OOOO엄마랑 같이 티비 보고 있는데 내가 민효린보고 예쁘다ㅜㅜㅜ 이러고 있으니까 너도 코 하면 예쁠거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민효린 진짜....코 너무너무 예쁘다.....
OOOO민효린 짱 예쁘다
OOOO와 민효린 개예쁘다 진챠
OOOO민효린 진짜 예쁘다...

MINHYORIN


OOOO민효린, 뷰티쁠 6월호 화보 공개! Min Hyo Rin featured in the June issue of BEAUTY+ magazine! #MinHyoRin
민효린 닮았다고들은연예인 슬램덩크 이쁘다 얼굴 언니들의 예쁘다 MINHYORIN 언니들의슬램덩크 청순 티파니 JYPACTORS
OOOOMin Hyo Rin featured in the June issue of BEAUTY+ Magazine #민효린 뷰티쁠 6월호 화보 공개! #JYP #MinHyoRin 🌸
OOOO민효린 '로레알파리' 뮤즈 발탁 #MinHyoRin becomes the new muse for L'Oréal Paris

청순


OOOO민효린오늘 왜 이렇게 청순?ㄷㄷ
OOOO[현장 포토] '태양의 그녀' 민효린, 청순 요정 미모! #민효린 #청순 #요정 #미모 #아기피부 #미모

티파니


OOOO 응ㅋㅋㅋㅋㅋㅋ민효린 예쁘고 티파니 예쁘고......라미란 지금 춤신이얔ㅋㅋㅋㅋㅋ
OOOO글구 진짜 티파니는 정말 이쁨 ㅠㅠㅠ 넘 예쁘게 웃어 ㅠㅠㅠ 글구 민효린은 새침하게 생겼는데 의외로 재밌는 캐릭터다 ㅋㅋㅋㅋㅌㅋ

충격


OOOO 미친 주인공이 민효린인것부터 가사내용이 집착인건어느정도 알고있었는데 지금우리나라상황말해주는거같아서 더 충격.. 그리고 마지막에 불태워...?(충격

닮음


OOOO 박봄은 아니고 민효린 언니랑은 닮음! 그리고 또 닮은 연예인 있는데 기억이 안난다...

나옴


OOOO연예가중계에 민효린언니 나왔는데 단체로 춤연습하는 파니 아주잠깐나옴!!
OOOOmbti 저번에 과제라서 했었는데 잔다르크형 나옴 나 민효린같은 여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예인


OOOO민효린이 말하는거 보고 정말 반성하게 됨.. 나도 연예인 보고 와 쟤는 다 괜찮은데 이게 아쉽다, 쟤는 아이돌상은 아니네 이런 생각했었는데 진짜 고쳐야 겠다는 생각듬 연예인들도 사람인데 특히 여자연예인들은 무슨 고기부위 측정하듯이 뭐뭐는 별로다
OOOO민효린언냐와 ... . . . . .. ... 박봄.. .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OOOO#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민효린이랑 넝쿨당때 조윤희 살쪘더니 그냥 코만 민효린..김예림도 있다 살빼고싶다
OOOO머리길었을때 민효린 #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민효린 닮았다고들은연예인 슬램덩크 이쁘다 얼굴 언니들의 예쁘다 MINHYORIN 언니들의슬램덩크 청순 티파니 sbyNPzSlXCinVOn
OOOO민효린?? 근데 그말 듣자마자 그옆에있던애가 칭찬이야 욕이야~~이럼 ㅋㅋㅋ뭘까...욕찬^_^?내기준칭찬 그리고 고딩때는 스킨스 캐시... 졸업할때도 롤링페이퍼에 적혀있었던듯.. 두분께 심심한 사과의 말씀 전합니다.. #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OOOO#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동물 안되나 너구리... 진짜 건드리면 안되지만 민ㅎㅛ린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 오바쳐봤음
OOOO코 민효린 수지 눈 민윤기 목소리 아 적고 보니까 노양심 같 #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OOOO이소라 이노오케이 김예림 수지 나나 신세경 민효린 솔지 예지 공통점이 없음 ㅇㅅㅇ #닮았다고_들은_연예인

민효린


OOOO 헉 입은 무엇이지,,, 민효린ㄴ 코가 넘 예뻐서,,,, 당황스럽ㅂ숨미다 흑흑
OOOO민효린 개이뻐.... 언니 날 가져요..!!!!
OOOO 김숙이랑 민효린이 잔다르크엿네
OOOO (민효린을 오버워치로 쏴죽이며
OOOO헐대박 민효린닮ㅇ앆어
OOOO민효린
OOOO 오 나랑 유형 똑같다 민효린이랑 김숙 ㅎㅁㅎ..! 먼가 신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민효린 존나예뻐
OOOO 민효린님 한방에 이기고 나섴ㅋㅋㅋㅋㅋ 킇핳핳하하 이렇게 웃어 오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젤귀
OOOO민효린같은 여자 ㅋㅋ
민효린 닮았다고들은연예인 슬램덩크 이쁘다 얼굴 언니들의 예쁘다 MINHYORIN 언니들의슬램덩크 청순 티파니 popori_0611
OOOO멜론 스밍 민효린도 한다 덕후들아 스밍점하자
OOOO크으 민효린
OOOO아 민효린 개이뻐
OOOO아이고 민효린 예쁘진 종니 예쁘네
OOOO민효린개예부다
OOOO민효린진쨔얘브다
OOOO 나도 예쁘고싶다 민효린 콧대 대박임
OOOO민효린 왜이리 이뻐
OOOO민효린이쁘당
OOOO써니생각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 민효린 춤추는거보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민효린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민효린 멋져.. 잘해..
OOOO민효린스타일설레..
OOOO민효린잘하네ㅋㅋㅋㅋㅋㅋ
민효린 닮았다고들은연예인 슬램덩크 이쁘다 얼굴 언니들의 예쁘다 MINHYORIN 언니들의슬램덩크 청순 티파니 masjacoke85
OOOO아 근데 진짜 제시랑 민효린ㅋㅋㅋㅋㅋㅋㅋㅋ성격 서로 안 맞는 게 눈에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앜ㅋㅋㅋㅋㅋㅋㅋ네... 민효린... 넘아릅답조
OOOO 이 분 성함이··· 민효린이라구요···?(메모
OOOO민효린집에 갔네😃
OOOO오늘 도모한테 다욧 자극짤 받앗가,,, 근데 왜 자극 안되고 코피만 나눈지 모를,,¿ 민효린님 사랑합니다.
OOOO 애인이 훨 세게 생겼지만. 민효린+한가인+김태리...꺄악~~
OOOO 민효린...아..아니야...민들레..(아무말...... ... ...
민효린 닮았다고들은연예인 슬램덩크 이쁘다 얼굴 언니들의 예쁘다 MINHYORIN 언니들의슬램덩크 청순 티파니 chongdamdong124
OOOO진짜 ... 정말로 민효린처럼 생길수있다면 발가락 정돈 없어도 좋다....
OOOO왓시 민효린개이쁘네
OOOO너 때문에 이렇게 산~다고 너 때문에 못쓰게 된 나~라고 바보같이 너를 미워할 핑계를 찾곤했어 슬픔이 너를 멀리로 데려가 주길 김범수-슬픔활용법 라스에서 민효린이 불렀는데 감성 돋아서 요즘 이노래에 꽂혔당ㅎ 퇴근할때 꼭 들어야징ㅎㅎ
OOOOJust watched RM eps 138. I wanna say congrats to 김수로 형님, 이종석, 김우빈, 이종현, 민효린 hardwork~!
OOOO 으앙 격공입니다ㅠ ㅠ앗 그리구 갑자기 생각났는데ㅋㅋㅋ그 때 송zi효가 민ㅎㅛ린역할 이었잖아요 어쩜 그렇게 못나고 미워보였는지 모르겠어요ㅋㅋ ㅋ아아 그리구 끝날때 나오는 테디베어도 화제였는데 그쵸??? (추억팔이에 신난 댕새기,,
OOOO (그렇게 민효린에게 소송을 당하고)
OOOO 민효린쩔어민효린닮아ㅛ어
민효린 닮았다고들은연예인 슬램덩크 이쁘다 얼굴 언니들의 예쁘다 MINHYORIN 언니들의슬램덩크 청순 티파니 JYPACTORS
OOOO07년도 민효린 언니는 기다려 늑대를 불렀지 KM틀면 맨날 뮤비 나와쯤
OOOO 무슨여기에...마음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을연하게하면 민효린닮았고... 진하게하면 박봄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눈썹때문인가ㅋㅋㅋㅋ
OOOO 살짝 민효린 보이는거같은데
OOOO와 민효린님 짱ㅇㅖ쁘시다ㅠ
OOOO 민...뭐였는데...민효린 맞나...되게 여리여리..한...그...
OOOO 민효린씌,,, 민효린씌도 한번더볼슈잇나요/?
OOOO 경리씨 민효린씨 두 분 다 여기계셨네여
OOOO 민효린!! 도발늼 꼭 뵙고싶다..😍😍
OOOO ㅋㅋㅋㅋ기억에서미화됐나?아냐님민효린급이였어탈아이돟
OOOO 흐헤헿ㅎㅎㅎㅎ 그쳐 근데 왠지 괜히 민효린이 아닐듯.. 율님 알고보니 여신님..
OOOO 몬가 조용하구 약간 그 써니의 그 코 오똑하고 그 배우 누구지 그 민효린! 그분이 맡으셨던 캐릭터성격같으실줄 아랐는데 막 얘기나눠보구 그러니까 넘나 사르르하게 말씀해셔서 그날 부터죠,,사랑에 빠진날이,,😙
OOOO 민효린 나도 보여줘...
OOOO 오 손나은이랑 민효린 닮아따
OOOO 홀 백구형... 민효린 닮아부려...
OOOO유아인,문채원,민효린,서유리 등등등 대구 출신들이 이렇게 많은데 나는 왜 한번도 마주치지 못한거냐?!!ㅋㅋㅋ
OOOO 모모야! ㅋㅋ JYP여배우 민효린언니이야~ ㅋㅋㅋ
OOOO솔직히 민효린이 고백하면 삼보일배하고 사귄다고 나는
OOOO라스에서 민효린 옷이 예쁘길래 검색해봤는데 누가 벗고나왔네ㅡㅡ 이래서 그것두 어이없었는데
OOOO민효린 노래 알면 아재냐? ㅠㅠ
OOOO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져여ㅜㅠㅠㅠㅠㅠㅠㅠ 저는 민효린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ㅍㅍㅍ
OOOO제시보다 민효린이 나이많은거 알고 놀람
OOOO민효린 너무 예쁨.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