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13, 2016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ONEW


OOOO내일부터 오사카 돔! 진기도 샤이니도 화이팅!!!! #진기 #온유 #ONEW #행복하게 #건강하게
OOOO태민 n 기범 n 종현 n 진기 #온유 #onew
OOOO끙끙끙끙ㅠㅠ 존귀탱이들☆ #온유 #onew
OOOO우리 토깽이🐰 😂😂😂😂😂😂😂 너무 귀여워서 아그작 아그작 😂😂😂😂😂 #진기 #온유 #ONEW #손이_말랑말랑
OOOO160511 쪼꼬미 ㅜㅜ 또가네 ㅠ0ㅠ #온유 #onew
OOOO160511 출국 #온유 #onew
OOOO160511 햇살받은 토깽이 🐰 귀여워 줍니다 ㅠㅠ #온유 #onew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pl050511
OOOO수호 n 진기 #온유 #onew
OOOO진기 n 이세영 n 종현 #온유 #onew
OOOO가려도 멋지넹...😢💕 #진기 #온유 #ONEW
OOOO온유태민 onew taemin
OOOO장동혁 n 진기 #온유 #onew
OOOO김기범 n 진기 #온유 #onew
OOOO진기 n 태민 #온유 #onew
OOOO진기 n 전현무 #온유 #onew
OOOO멈출수 없는 무한 반복 영상.... 쪽~ 💋 #진기 #온유 #ONEW #진기의_45도각도_쪽~💋
OOOO진기 n 진보 #온유 #onew
OOOO진기 n 려욱 n 첸 n 백현 #온유 #onew
OOOO눈이 어쩜♡ 👀 #진기 #온유 #ONEW
OOOO한재석 n 진기 #온유 #onew
OOOO#SHINEEinCHICAGO 울징기의 부드러운 목소리...직접 듣고왔다는게 아직도 믿기지않음 #음색깡패 #ONEW #HELLO #SHINee #온유 😙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onewrang
OOOO진기 n 주영훈 #온유 #onew
OOOO퀸시 존스 n 진기 n 황상훈 #온유 #onew
OOOO160511 출국 진기 또 출발해여~~ 가방 야무지개 메고 끙차! #진기 #온유 #ONEW
OOOO160511 출국 입국하고 바로 가니 피곤할텐데 귀염력은 놓치지 않을거에욤..ㅎㅎ 요리조리 돌려봐도 귀여운 진기 ㅜㅜㅜㅜ😍😍 돔 파이팅!!!! #온유 #진기 #ONEW
OOOO160511 출국 진기가 쑥 자란 느낌이라 보니 발꿈치를 들었엉ㅋㅋㅋㅋㅋㅋ😂💕오늘도 대롱대롱😋 #온유 #진기 #ONEW
OOOO어쩜 이래 😂😂😂😂 뒷머리 산발 😂😂😂😂 그래도 귀여워여 😂😂😂😂 #진기 #온유 #ONEW
OOOO진기 눈부셔여~ 😗💕 #진기 #온유 #ONEW
OOOO160511 김포공항 출국 온유 - 드디어 돔!!! 항상 몸 조심히🙇 #온유 #진기 #onew
OOOO160511 김포공항 출국 온유 - 앞도 뒤도 귀욤!! 꼬리가 귀엽지😢😢 #온유 #진기 #onew
OOOO160511 피곤할텐데 굉장히 이뻐줍니다😻 #온유 #onew #샤이니 #진기
OOOO160511 출국 바쁘다ㅜㅜ 우리 샤이니 ㅠㅠ #진기 #온유 #onew
OOOO160511 힘!!!!!!!!! #진기 #온유 #onew
OOOO160511 잘 ~~ 다녀오기! 🙆🏻 #진기 #온유 #onew
OOOO160511출국 이거 어디봐도 8살인데...ㅠㅠ 왜 이렇게 귀엽지 ㅠㅠ #진기 #온유 #onew #샤이니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chiyonu_u
OOOO종현이덕에 울진기도 꽃화관💐을 머리에♡ 스카쟌에도 꽃🌸이. 머리에도 꽃🌼이. 울진기 진짜 이쁘졍😭 #진기 #온유 #ONEW
OOOO와..😂😂😂😂😂😂😂😂😂😂😂😂😂 미칠꺼같아!!!! 이진기!!!!!!!! 쨍그랑 💥 #진기 #온유 #ONEW
OOOO미어캣같이 귀여운 😂😂😂😂 #솜사탕같은_진기 #진기 #온유 #ONEW
OOOO160507 LA! 라! 꽃보다 진기 킁 #온유 #onew
OOOO여행을 떠나요 😎🎶 #진기 #온유 #ONEW
OOOO울진기 오늘 수고했어요!!! 어제 오늘 내일 3일간 건강하게♡ 행복하게♡ #진기 #온유 #ONEW
OOOO160508 시카고 팬미팅 - 민호 애교꽁트 중 늦어서 화난 여자친구역 진기😂😂😂😂 #진기 #온유 #ONEW
OOOO화질은 구려도 징기의 미모는 가려지지않는당ㅋㅋㅋ 😍😍😍그래그래 잘하고있어 오구오구 💓💓💓💯 #SHINEEinCHICAGO #ONEW #온유 #오뉴 #이진기 #사랑해
OOOO151002 라이브인증 ㅇㅅㅇ? 귀요오오오오 #온유 #onew 조명테러가 있사옵니다😢
OOOO😭😭😭😭😭😭😭😭😭😭 아아아아아아아 귀여워 😂😂😂😂😂😂 꽃화관이 떨어지는 찰나. 😂😂😂😂 #진기 #온유 #ONEW
OOOO아 미칠꺼같다.. #진기 #온유 #ONEW
OOOO진기 n 두부손 #온유 #onew
OOOOSherlock. If look closely, Onew & Taem are holding hands at the beginning!! 😂 온유랑 탬니 손맞잡고 시작 ㅋㅋ #SHINeeInCHICAGO
OOOO이진기 Lee Jinki / 온유 Onew – SHINee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onewlee_PPF
OOOO160423 삿포로 흥샤이니 🙄 #온유 #onew
OOOOあら♡ @/eveOnew160508 SHINee fanmeet in Chicago♡온유 태민
OOOO160422 인천공항 출국 온유 - 공연 잘 하고 조심히 다녀와요!!! 😁 #온유 #진기 #onew
OOOO160422 인천공항 출국 온유 - 옹기종기 모여서 여권확인중😚 #온유 #진기 #onew
OOOO160422 머리카락도 귀엽다...흑흑... #온유 #진기 #onew
OOOO160430 김포공항 출국 온유 - 진기 졸려8ㅅ8 잘 다녀와! #온유 #진기 #onew
OOOO160430 김포공항 출국 온유 - ✈ #온유 #진기 #onew
OOOO160503 진기야 수고했어😂😂😂 푹 쉬어!!! #온유 #진기 #onew
OOOO160506 인천공항 출국 온유 - 애긩 멀리까지 비행 힘!!✈ #온유 #진기 #onew
OOOO160506 인천공항 출국 온유 - 귀여운 꾸러기😍 #온유 #진기 #onew
OOOOLeader Cow Onew 리더 젖소 온유
OOOO깡총이 점프력 #온토끼 #Onew #View #온유 (cr @/iikeicee)
OOOO이쁘니💕 #진기 #온유 #ONEW

진기


OOOO각오말하는데 다 다름ㅋㅋㅋㅋㅋ (출처 SuL O님) 키샤이니 짱!!!! 태민자기PR 온유이진기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onewlee_PPF
OOOO160511 김포공항 출국 #진기 #온유 안녕 ㅠㅠㅠㅠㅠ(T▽T)
OOOO 앗 저런........ㅋㅋㅋ 저희 엄마도 제가 계속 진기라고 했다가 온유라고 했다가 그러니까 둘이 다른사람인줄알고 샤이니에 진기랑 온유가 따로따로있는줄아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511 진기 출국♡ 수고가 많으다 우리징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온유
OOOO160511 인천공항 입국 #기범 #진기 #key #온유 수고했어요 ㅠㅠㅠㅠㅠ
OOOO160511 꼬리달랑달랑😗💕 #진기 #온유
OOOO160511 출국 온유 ~♥ 진기야 잘 다녀와~~!!
OOOO샤이니 꼭갈콘 라이브앨범 라앨 포카 교환 나키/기범 님온유/진기 서울직거래 등기거래 다 가능 ㅠㅠ 온유포카파셔도됩니다ㅠㅠ #라앨포카 #샤이니 #샤이니포카 #포카교환 #온유 #키 #온유포카 #키포카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STARSHIPent
OOOO두리번두리번 귀여운 치훈쌤ㅠ▽ㅠ 오늘! 2월 24일 수요일 10시 KBS2 #태양의후예 화이팅💕 #온유 #진기 #치훈쌤
OOOO깡깡애기🐰💚💚 #진기 #온유
OOOO종신키하고종현이하고좀..그런..의견을내놓는…? 진기어떤일이생겼을때쌓아두지않고그자리에서얘기하는스타일이에요 규현진짜웃긴게키랑종현이하고싸우고있으면민호는의협심?뭔가막그런게있어요그래가지고막말려요 민호가말리고있고온유랑태민이…

태민


OOOO160508 SHINee fanmeet in Chicago♡온유 태민
OOOO(이어서) 태민아 저는피자를좋아하는데온유형때문에치킨이좋아졌어요 기범그거있지 온유형치킨엄청먹으니까 태민그리고키형때문에스파게티가좋아지고종현이형때문에감자탕이좋아졌어요 그리고민호형때문에육개장이좋아졌구요 거기에다멤버들때…
OOOOQ.「멤버때문에」바뀐것 온유키군때문에옷입을때한번정도는생각을하게됐어요 전엔생각안하고그냥입었거든요 키군이멋쟁이기때문에네요(웃음 기범잘됐네(웃음 저는멤버들때문에착해졌어요 다들장난이너무심해서요(웃음 태민그건덕분에죠 온유…
OOOOMC 이번주 게스트 샤이니분들, 지금 기분을 카메라에 표현해주세요~ 태민 키미노세이데~♪ 온유 목요일 ^▽^ 그리고 어제 기범이가 허벅지를 안긁어서 서운했죠? 대신 오늘 귀팠습니다! 😂😂 t.c…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onewrang
OOOOMC 모르는 장소가 있나요? 태민 모르는 곳 잔뜩있어요 종현 니시도쿄? MC 니시도쿄 모르세요? 니시도쿄는 제가 나고자란 타치카와 주변이예요 온유 축하합니다! 😂😂
OOOO규현온유씨는활동하다가리더때려치고싶은적은없었어요? 온유네 태민전막내때려치고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종신남자아이돌들깔창많이깔죠? 온유깔창깔죠 종신깔아요? 온유네 저하나깝니다 태민저도하나깝니다ㅎㅎ 세윤씨엔블루는안깔아요? 종현네 세윤모든멤버가다? 태민저도안깝니다! 온유저도내일부터안깝니다…
OOOO 태민? 종현? 키? 온유? 민호ㄴ? 누구일?
OOOO샤이니가 좋아하는 요리 레시피 이벤트 온유, 태민, 종현 레시피 공유드려요 민호, 키 레시피 찾으신 분들 공유 부탁드립니다ㅜㅜ #스타팝 #STARPOP #샤이니
OOOO(공항패션얘기) 규현아무래도패션에많이신경을쓰나요? 태민공항..어특히나신경을어느정도써야되긴하는데이제자주나가다보니보통신경을많이못쓸때가있어요 또팬분들께서그런부분을알아주시고사진도잘… 온유굉장히너무편하게입었다그러면사진도안…
OOOO왼손vs오른손 온유오른손잡이 종현양손잡이 기범오른손잡이 민호오른손잡이 태민오른손잡이 불꽃카리스마vs로맨틱 온유로맨틱 종현로맨틱 기범로맨틱 민호로맨틱 태민불꽃카리스마 ----- 불꽃카리…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onewrang
OOOO댄서 언니가 몸을 만지니까 깜짝 놀라는 척 하는 온유라던가(실제 무대에선 핵씨크했는뎈ㅋㅋㅋ), 엉아 궁뎅이 때리면서 좋아하는 태민이 + 동생 놀라고 궁디 쭉 빼주는 민호라던가...
OOOO윤종신내 말을 리더로 생각을 안 하나? 온유그런건아니구 제가 화를 잘못내요 근데 똑부러지게 얘기를 했어야되는데 니가 그럼 안돼..이러고 말아버려서 약간 어정쩡하게 해서 태민멤버들이 너무 성격이 개성이 있고 하다보…
OOOO규현온유씨랑은 왜 싸웠죠? 태민온유형이랑은 막상 그렇게 싸운 적 없는 것 같아요 온유형이랑은 나머지 세명이랑 부딪혀서 온유제가 조금 데뷔를 처음 했을 때 리더라는 책임감이 있잖아요 그래서 조금 주의를 주려다가 실…
OOOO뉴스에이드 샤이니취향 짜장vs짬뽕 온유짜장 종현짜장 기범짬뽕 민호짜장 태민짬뽕 부먹vs찍먹 온유찍먹 종현부먹 기범찍먹 민호부먹 태민부먹 물냉vs비냉 온유비냉 종현물냉 기범:…
OOOO종현진짜웃긴겤ㅋㅋ진짜웃긴일이있었어요 태민ㅋㅋㅋㅋㅋㅋㅋ 종현멤버들이이렇게같이다섯명이사진이찍혔어요 태민ㅋㅋㅋㅋㅋㅋㅋ 온유네 믿을수없네요 종현다들사복으로멋있게이렇게멋있게입고왔는데 기범그얘기하는거야? 그…
OOOO130314 볼륨 온유키군은(패션에)정말관심이많고전날밤에준비해서그다음날입고나가든가 종현(공항패션)착장을스스로짜죠 온유저같은경우엔굉장히편하게입는걸좋아해서정말그냥가요 인나오 온유공항을약간공항상태를만들죠 태민…
OOOO 태민이 가장 최근 곡 순서로 온유 데뷔곡 컨셉으로여!!(역시 작업량 헬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onew_noreason
OOOO국진막내입장에서보면온유라든지형들중에서누구말이좀맞는것같아요? 태민보통저랑온유형이비슷한게지켜보는편이에요 온유형도마찬가지이고..준비하면서되게의견충돌이많으면그걸지켜보면서음~언젠가는끝이나겠지하고.. ---- 음~언젠가는끝이…
OOOO종신키와민호는싸워서2년동안이나어색했는데태민이는싸운거자체를몰랐다 온유저도몰랐어요 태민그게알게모르게싸우더라고요2년동안 국진어떤문제로싸우나요? 태민그니까보통되게사소한거예요되게 그리고데뷔초때많이싸웠는데 ----…
OOOO윤종신내 말을 리더로 생각을 안 하나? 온유그런건아니구 제가 화를 잘못내요 근데 똑부러지게 얘기를 했어야되는데 니가 그럼 안돼..이러고 말아버려서 약간 어정쩡하게 해서 태민멤버들이 너무 성격이 개성이 있고 하다보니까..(생략)
OOOO규현온유씨랑은 왜 싸웠죠? 태민온유형이랑은 막상 그렇게 싸운 적 없는 것 같아요 온유형이랑은 나머지 세명이랑 부딪혀서 온유제가 조금 데뷔를 처음 했을 때 리더라는 책임감이 있잖아요 그래서 조금 주의를 주려다가 실패해서 이렇게 티격태격하게되는
OOOO종신키하고민호는왜싸웠대요? 태민그니까성격이정반대예요 온유맨날티격태격해요 태민좋아하는옷스타일도너무다르구…둘이같은침대썼어요 종신이층침대? 태민그러다보니까충돌이있었던거같은데지금은또잘지내고…아닌가또싸우나? 온…
OOOOQ.일본의뮤지션이나배우중에같이일해보고싶은사람 태민이키모노가카리분들목소리를좋아해서꼭한번같이노래해보고싶어요 그리고가능하다면스맙SMAP분들과도같이무대해보고싶어요 온유저는이시하라사토미씨요 굉장히예쁘시고배우로서도멋진분이라서요
OOOO피자vs치킨 온유치킨 종현치킨 기범치킨 민호치킨 태민피자 반숙vs완숙 온유반숙 종현반숙 기범반숙 민호완숙 태민반숙 맥주vs소주 온유소주 종현소주 기범둘다 민호소주 태민:…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exchange_shinee
OOOO태민(여장을하고)화장실에가는데스탭분들이이상하게쳐다보시고볼일을보려고서있는데딱뒤돌아보시고어유! 죄송합니다이러구뭔가이상한거죠여자가왜그렇게자세가… 온유진짜웃겼어요 봤는데들어가기전에헛기침을해요에헴 태민안그러면모르거든요 온…
OOOO태민(청년은)뭔가…누군가를위해! 뭔가이제그렇게되는것같아요 온유forfamily 인나그럼태민씨는본인이생각하기에청년이된거같아요? 태민그렇게되고싶어요 지금문득든생각인데저는어렸을때데뷔해서팬분들의사랑을많이받으면서많이감…
OOOO링딩동vs루시퍼 온유루시퍼 종현루시퍼 기범루시퍼 민호링딩동 태민루시퍼 소녀시대vs레드벨벳 온유소녀시대 종현에프엑스 기범레드벨벳 민호패스 태민레드벨벳
OOOO컵라면vs봉지라면 온유봉지라면 종현컵라면 기범컵라면 민호봉지라면 태민봉지라면 (다시태어난다면) 여자vs남자 만장일치남자 강아지vs고양이 온유개냥이 종현강아지 기범강아지 민호강아지 태민…
OOOO(치킨) 다리vs가슴살 온유다리 종현가슴살 기범가슴살 민호다리 태민다리 연상vs연하 온유둘다 종현둘다 기범연상 민호연하 태민둘다

종현


OOOO 집에 두고 절대 안쓸것 같은 L홀더와 조립 안할것 같은 페이퍼돌과 잔뜩 응모하고 남은 앨범들과 팬북 야광봉 종현 엽서북 단체 포토카드 8주년까지 가장 고생했으리라고 생각되는 항상 고마운 리더 온유💖 포토북+DVD 입니다!
OOOO160508 SHINee fanmeet in Chicago♡온유 종현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onewrang
OOOO160508 Chicago O'Hare International Airport 온유🌱종현 화이팅😭😭
OOOOQ.올여름에하고싶은것 온유자동차를커스텀해서어딘가에가고싶어요 종현부산에가서마음껏신나게놀고싶어요 민호여름에말을타고화살을쏴보고싶어요 일동오오~~!! 기범밖에서자보고싶어요 캠핑하고싶어요 온유노숙? 기범아니…

기범


OOOO온유골프웨어예옄ㅋㅋㅋㅋㅋ 장난이구요^▽^ 기범테니스야! 골프라고하지마 테니스야 온유테니스웨어예여^▽^
OOOO온유요즘에좀많이(패션에대한관심이)생기고있는것같아요 기범되게어렵죠하려니까 온유네 막상하려니까다음날옷을준비하는게왜이렇게ㅋ 기범아하핰캌 온유떨리고부담되는지모르겠어요ㅋㅋㅋ 온유이게준비한건데다음날보면'형,그게모…
OOOOQ.온유평소사복패션은뭐어떤..? 민호약간..뭐랄까..어..진짜..하..뭐..도..동네가면.. ←말을잇지못함ㅋㅋㅋ 기범그냥뭐지??뭐지??(싶은) 민호동네..동네에서꼭한분씩계시는.. Q.백수건달? 민호동네형패션…

민호


OOOOQ.얼굴보다도패션이나스타일이유독화면에잘나오는멤버는? 온유온유온유온유 Q.아니자기가자길골랔ㅋㅋㅋ 민호온유형도맞는게온유형사복패션을보다가무대의상을보면아..사람같다ㅍㅍ 온유사람같닼ㅋㅋㅋ 사람같다니ㅋㅋㅋ 민호인간같다ㅍ…
OOOO화를 잘 못내는 온유 아니 말을 막 하시네 저기요 그러면 안돼요~ 내가.. 리더고..! 나는 어떨지 모르지만(...?) 민호는 못 이긴다 내가 300원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eveOnew
OOOO160508 SHINee fanmeet in Chicago♡온유 민호
OOOO온유 잘생긴거 보면 화날때가 있는데 ((왜?)) 민호가 잘생긴거에는 한번도 화가 나지 않음 외일까¿왜???
OOOO민호 애교 벌칙 온유=여친 ㅋㅋㅋ#SHINEEinCHICAGO
OOOO김지원이랑 드라마 찍은 건 온유인데 씨에프는 미노가 찍었넼ㅋㅋㅋㅋㅋㅋ 잌ㅋㅋㅋㅋ 민호 국경을 뛰어 넘는 절대적 선한 미남이고 얼굴 볼 때마다 숙연하네,, 부모님이 큰 일 하셨고..

출국


OOOO앞뒤가 똑같은 입국출국~ 앞뒤가 똑같은 입국출국~ 모자부터~ 신발까지~ 온유의 공항패션 1577~ 앞뒤가 똑같은 입국출국 페브리즌 했지~?

SHINEE


OOOOSHINee 사랑해! 온유 성향 ALL입니다 (〃 'x`〃) 보충 잘 부탁드립니다!
OOOO160508 SHINee fanmeet in Chicago♡온유 기린🌷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eveOnew
OOOO160508 SHINee fanmeet in Chicago♡온유 깡충깡충😂

샤이니


OOOO 뭘파셧는지 모르겟서요ㅠ샤이니라구 하믄 온유라고 하실 것 같구ㅋㅋㅋㅋㅋㅋ그럼 넓게 아이돌..?
OOOO뮤직뱅크 월드투어 <뮤직뱅크 인 하노이 (Music Bank in Hanoi)>가 4월 8일 오늘 밤 11시10분에 방송됩니다!! 본방사수!! #뮤직뱅크 #베트남 #씨스타 #보라 #샤이니 #온유 #엑소 #찬열

치킨


OOOO샤월온유는무슨과일좋아해욧?!('▽')? 온유치킨

온유


OOOOSeek #온유 인터뷰 (번역-은나노)
OOOO일본 seek #온유 인터뷰 (번역-은나노)
OOOO온유 오늘 대청소를 하는데 이본느가 오더니 "바퀴벌레 약을 서랍 밑에 넣어뒀어요!" 하고 속삭이길래 "왜 그걸 굳이 작게 말하는거야?" 하고 물었더니 이본느가 눈을 동그랗게 뜨면서 "쉿! 바퀴벌레가 들을거예요!" 했어... 이본느 귀여워...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eveOnew
OOOO펜타콘 티저 진짜 배드 티저랑 비슷한데 베링온유 이건 뭐 거의..
OOOO헐 온유해언니가 안아준데 향수사야지(?) 아니 여름에 향수뿌리면 모기꼬이는데....음....음....
OOOO누가 온유어래프트 드립 설명좀해주셈..나저거이해못해
OOOO 맞아 첨에 배링온유 몰라서 때리것냐 빼리것냐ㅋㅋㅋㅋ
OOOO 응 Park온유
OOOO 어ㅠㅜ 빈민님… 와이파이 되는 곳에서도 당분간 참으시는 건가요. 언젠가 호스님 운전대 전도사님과 함께 동네 주민 모임을 하길 바라며ㅠㅜ 온유사마 좋은 짤 주울 때마다 잘 지내고 계시길 바라겠어용.
OOOO와....샤인온유님...25장이나 사써요?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eveOnew
OOOO저거 뭔가 도입부는 인트로 느낌나고 베링온유 느낌도 나고 나만그런가.. #ㅇㅌ
OOOO못잊겠어 #치훈쌤 #온유
OOOO물러서지 않으나 미련하지 않으며,허식된 위장보다 솔직한 모습으로,미워하지 않으나 잘못을 지적하고,속이는 웃음보다 속아 주는 지혜로,어려움을 당할 때 피하지 아니하며,약하면서 강하고 강하면서 온유한 친구다운 친구로 살렵니다. . - 고창호
OOOO응 아니 온유 캐나다에있어 안슈스방탄..^^ #방탄표절논란
OOOO대충 다 복습한건가?? 비오는 금욜...우울하다..애들못봐서 더 우울...😢 하지만 웃는 #온유 보며 홧팅!!! 주말에 요패션 그림으로 꼭 그려야징😐
OOOO슬퍼하는 자는 복이 있나니, 그들은 위로를 받을 것이다. 마음이 가난한 자, 온유한 자, 옳은 일에 주리고 목마른 자, 자비를 베푸는 자, 마음이 깨끗한 자, 평화를 위해 일하는 자, 옳은 일을 하다가 박해를 받는 자는 행복할 것이다.
OOOO 엩 싫어서 그런거 아니예요 ㅋㅋㅋㅋ!!! 좋다고 했잖아!!(쾅쾅ㅇ 글구 아론이가 하는 말인데 싫어할리 없자나여 바보온유님 ㅠㅅㅜ(퍽퍽ㄱ 미아내요!!!!ㅜㅠㅠ 저 별에 도착할게 그거 뭔가 부끄러져서 괜히 그랬어오 ㅎ.ㅎ..a 힝 싫어하는거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eveOnew
OOOO 동에번쩍 서에번쩍 우리온유
OOOO샤온유 진짜 무슨 종군기자 해도되겠다
OOOO 미묘다진짜 난 온유냥
OOOO아ㅏ나 ㅈ진짜 존나 예쁘네;; 온유야 언니랑 결혼할까??..???
OOOO최유정갤러리 샤인온유 지금 필리버스터덕질하는거 모르나;;; 군대안갈려고
OOOO 온유냥 종냥 키냥 미노냥 태미냥
OOOO 하긴 우리 샤인온유님은 잠도 안 주무시고 덕질하는 전지전능 능력자이시니깐ㅜ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eveOnew
OOOO아 가라 크러쉬온유~
OOOO샤인온유 증말 ㅋㅋㅋ
OOOO더불어 요즘 듣고있는 라이브 앨범에서 온유 목소리 들을 때마다 깜짝깜짝 놀란다. 믹싱이 그렇게 된 건지 수술 후 성대에 힘이 붙은건지 자기 파트 될때마다 옥구슬이 쩌렁쩌렁 울림. 세상다시없을 목소리.
OOOO160508 온유
OOOO빻인온유 몇장 샀냐?
OOOO갓인온유 프리뷰가 올라오기 시작해쒀허
OOOO샤인온유떳으니까 빻갤구경가야지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Lucaselene
OOOO톱 오브 리다 온유!!
OOOO온유 개그 듣고싶다ㅏ
OOOO친구가 줌ㅋㅋㅋ 온유! 온유! 치훈쌤♥ 꺅♥♥♥
OOOO근데 테스트저거 왜 할때마다 아낌언니, 와플이. 돔님. 온유님만 뜨냐 다른테스트에서도 계속 넷만떠 (흐릿 ~
OOOO오늘 샤인온유님을 기다리겠어.....
OOOO온유「어제 이본느가 남기고 간 메모에 적혀있었던 『전자레인지에 지-잉 한 다음에 오븐에 띵 해서 드세요!』가 아직도 귀여워서 죽을 거 같아...mm」
OOOO옥구슬, 파란구슬, 진주구슬... 그런 구슬들 서말을 꿰어 기다리면 온유솔로앨범 나오신다네...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sweetsound1214
OOOO온유 목소리 ...옥구슬 쩌렁쩌렁... 정말 맘에 드는 표현이다^^
OOOO"#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온유 햇볕도, 조명도 필요 없을 것 같은 #태양의후예 5인방이 모이니 자체발광도 X5배, 분위기도 X5배✨✨✨✨✨ "
OOOO ㅋ ㅋ ㄱ ㄱ아니거든여ㅋㅋㅋㅋ 아아니 이상한게 아니라, 뭐라해야되지.. 좋아서 그래요(?)...적절한 표현을 못찾겠어 근데왴ㅋㅋㅋ ㅋㅋㅋ강도가 더쎄져쎀ㅋㅋㄱ아론앜ㅋㅋㄱ온유님ㅋㅋㅋ저 밖에서 저말보고 막 피식피식ㅋㅋㅋㅋㄱ미치겠다ㅋㅋㅋ
OOOO 오빠에게 인생 베팅 베륑 온유~!!!!!!!!!!!!!!!!!!!!!!!!!!!!!!!!!!!!!!!!!!!!!!!!!!!!!!!!!!!!!!!!!!!!!!!!!!!!!!!!!!!!!!!!!!!!!!!! #장동우에게_인생베팅
OOOO저의 온유케의윌 트윗에 마음찍으셧던 케이윌 팬분 님은 온유케이윌이 좋아요 케이윌휘성이 좋아요?
OOOO머리카락 먹고있어서 떼어주는 온유빈 그려주세요(뭐래
OOOO샤인온유님이 보여요~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ohyesonew
OOOO 150807 온유.. 기억해...
OOOO마 아이즈 온유~~~~~~~우우우
OOOO나 이렇게 음란한 썰 잘 푸는데 왜 온유빈으로 안되지
OOOO베링온유 베링유후후ㅜ후
OOOO온유 새로운 영상 없나 ㅠㅠㅠㅠ 막 돌아다니고 있는데 ㅠㅠㅠㅠ
OOOO ㅋㅋㅋㄱㄱㅋㅋㄱㅋㅋㅋㅋㄱ호칭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경쓰시는거냐궄ㅋㅋㅋ 별생각없이 왔다갔다부르는 걸텐데(흐릿.. 사실ㄹ 애인님 뭔가 오글거려서...히죽ㄱ.. ㅋㅋ ㅋ ㅋ ㅋ ㅋ 아론잌ㅋㄱㅋ 대사 모음집 갖구싶다(온유님 질색ㄱ 그럼 막
OOOOQ. 최근, 일본어를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고 들었는데, 마음에 드는 일본어는 있나요? 온유저는 「마유게(눈썹)」. 챠밍포인트가 눈썹이니까, 기억해두지 않으면 안돼, 라고 생각해서. (11년 7월 앙앙)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ONEWAMARK
OOOO온유님이 인장 좀 바꿔줬음 좋게ㄸㅏ 알림창에 못난그림이 가득해서 찌글ㄹ
OOOO 온유 넘 좋아요.. 오빠같아요..
OOOO군모닝 😜 #온유
OOOO능글맞게 사이 갈라놓고 와칭온유 하면서 눈 빛내는 샌즈도 너무 잘생겼고 으윽 둘이서 기싸움 하는거 너무 너무 좋다.....(왈칵
OOOO@ s1eep_and_awake온유는 본인이죠... 암 ㅋㅋ ㄲ ㅋㅋㅋ스 스바(부정못함
OOOO온유레이니블루들으면서이불밑으로꺼지고있다 . ....
OOOO그리고 코우랑 온유는 내 자식이여(감싸고돔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taem2shot
OOOO으아아아아 온유 ㅠㅠㅠ
OOOO 언제가는 볼수있는날이 올거예요! 화이팅!ㅋㅋㅋ전 시카고 팬밋 갔다온 후로 온유앓이가 너무 심해져서 지금 시험공부가 안되요ㅋㅋㅠㅠㅠㅠ
OOOO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리하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_마11:29
OOOO아 온유 보고 싶다
OOOO갓인온유는 진짜 ㄷ
OOOO ㅋ ㅋ ㅋ ㅋ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ㅌㅋㅋㅋㅋ당연한거 아닌ㄱ ㅏ요 ㅡ? 온유 피규ㅇ ㅓ...가질수만 잇ㄷ ㅏ면.. ( 에머시기 버림
OOOO온유 Time(⌒▽⌒)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taem2shot
OOOO온유 타임
OOOO이진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존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시어호랑이 온유퐠!! (솜방망이를 휘두르며 덕후고양이?
OOOO시화 시흥안산 센트럴병원이 환우의 건강을 소망하는 뜻에서 안심입원동 테라스 정원에 심은 사과나무가 잘 자라고 있습니다. 새봄 햇볕을 받고 싱싱함을 발산하는 자태가 한없이 평화롭고 온유합니다.
OOOO 아니 우리학교밴드부에 온유가 나왔다 하는데 왜 장학금은 그쪽...(흐릿
OOOO 그럼 내리실ㄹ문은 왼촉ㄱ입니다~ 디스퐅ㅌㅌ피스~ 구미 구미ㅣ 더 도얼ㄹ 온유얼ㄹ레프트
OOOO우리 수학 선생님이 온유 생활기록부 썰 풀어주샸는데 ㅋ 우리 학교가 온유 모교라 막 장학금도 오고 그럼
OOOO ㅋㅋ 조심해야 할둣여 ㅋㅋ 다 온유랰ㅋ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taem2shot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eveOnew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onewrang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onew_with_x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onew_with_x
온유 ONEW 진기 태민 종현 기범 민호 출국 SHINEE 샤이니 FANMEET onew_with_x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