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3, 2016

장문복 SNL에 힙통령 이세영 SNL 나왔어 친구 개좋다 머리결 나왔엌 슈스케


SNL에


OOOO 태형오빠 오늘 SNL에 힙통령 장문복님(?) 나왔어여ㅎㅎ
OOOOSNL에 힙통령 장문복 나왔는데 잘생김.... 내일쯤 캡쳐사진 올라오겠네
OOOO미친ㅋㅋㅋ SNL에 장문복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snl에 장문복나오네
OOOOSnl에 장문복님나옴
OOOO헐헐 ㅋㅋㅋㅋㅋㅋ snl에 장문복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힙통령


OOOO지금 에스엔엘 에서 장문복님 나온다 전설의 힙통령 허허 이번에 앨범내셨던데 랩 잘하시던데요^^
장문복 SNL에 힙통령 이세영 SNL 나왔어 친구 개좋다 머리결 나왔엌 슈스케 TheFact_JJ
OOOO힙통령 장문복ㅋㅋㅋ에센엘에 나왓어 ㅋㅋㅋㅋㅋ
OOOO 아니 ㅋㅋ힙통령ㅋㅋㅋㅋ장문복
OOOO헐. 에센엘에 슈스케 힙통령 장문복 진짜로 나왔어.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세영


OOOO김예원 ㅋㅋㅋㅋㅋㅋ장문복이랑 이세영 콜라보 동영상찍고 좋아햇는데 차타고 확인하니깐 소리가 안나오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Snl더빙극장 이세영 장문복 개잘따라해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 이세영 장문복 따라하는ㄱㅓㅋㅋㅋㅋㅋㅋㅋ
OOOOㅓ제 스늘 더빙극장은 이세영이 장문복 따라한걸로 하드캐리했넼ㅋㅋ

SNL


OOOO시간 많이 지났구나... 장문복이 SNL 나와서 셀프디스하고 ㅋㅋㅋㅋㅋㅋ
OOOOSNL 장문복 머리결 왜케 좋냐 그언젠가 나를보며 꽃다발을 전해주던 장문복
OOOO장문복 snl나왔엌ㅋㅋㅋㅋ
OOOO헐 세상에 태횽 친구 장문복님 SNL출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ㄱ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snl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빙극장 개웃곀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띠드버거엨ㅋㅋㅋㅋ장문복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왔어


OOOO오진짜장문복나왔어
OOOO에스엔엘에 장문복 나왔어
장문복 SNL에 힙통령 이세영 SNL 나왔어 친구 개좋다 머리결 나왔엌 슈스케 grape1272

친구


OOOO장문복 내친구오빠의 친구ㅋㄱㄱㄱㄷㅋㅋㄱㄱㅋㄱㅋ

개좋다


OOOO장문복 머릿결 개좋다
OOOO장문복 머리결 개좋다

나왔엌


OOOO진짜 장문복 나왔엌ㅋㅋ
OOOO미친 장문복 진짜 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스케


OOOO장문복 실검이길래 드는생각... 첨에 나 포함 다들 걍 개그짤로 생각했지만 솔찌 슈스케 본선 시작할때 축하공연? 같은거 할때 좀 놀랐음 무대매너가 너무 좋고 의외로 잘해서 ㅋㅋ.. 쨋든 지금 포기안하고 계속 하는거 보면 스웩이 느껴진달까..

민망해서


OOOO장문복 진짜 멘탈 좋닼ㅋㅋㅋㅋㅋㅋ 나같았으면 진짜 민망해서 못살았을듯...짱이다 짱

개레전드다


OOOOㅋㄱ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장문복 ㅅㅍ 개레전드다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ㅋ

꿈에서


OOOO나 방금 꿈에서 태형이랑 장문복님 나왔었어 둘이 기타들고 노래불렀움 내가 다니던 중학교에서 약간 밴드느낌풍겼쑴

노리시나


OOOO쌈디님 제2의 장문복 노리시나;;

장문복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장문복선생님 횽횽이를 뒤집어놓으셨다(짝짝짝)
OOOO장문복 목소리 너무 여전하다
OOOO장문복 큰거진짜 못믿겠다 많이변했네
OOOO근데 약간 장문복 잘컸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장문복 SNL에 힙통령 이세영 SNL 나왔어 친구 개좋다 머리결 나왔엌 슈스케 mbchoi_thess77
OOOO장문복 ㅋ ㅋㅋ ㅋㅋㅋ ㅋㅋ
OOOO장문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장문복 장발하니간 그 모델같이생겻네
OOOO와 장문복
OOOO장문복 실검1위 찍고말았읍니다,,,
OOOO장문복 췍??
OOOO장문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에쎈엘 ㅋㅋㅋㅋ 장문복나와쎀
OOOO장문복 머리기르니 달라보이네
OOOOㅅ에센넬에 장문복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에세넬 장문복나옴 ㅋㅋ
OOOO장문복 실제로 나왓엌ㅋ
OOOO장문복 변함
OOOO장문복님 왓섴ㅌㅋㅌㅌㅋㅋㅌㅌㅌㅌ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
장문복 SNL에 힙통령 이세영 SNL 나왔어 친구 개좋다 머리결 나왔엌 슈스케 TheFact_JJ
OOOO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쎈엘에 장문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장문복 잘생겼??
OOOO장문복 나왔네 ㅋㅋㅋㅋ
OOOO장문복 패러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ㅋㅋ 장문복 따라하는거 넘나웃긴것
OOOO반 애 장문복 드립친거 노잼이라니....개쳐웃었는데....
OOOO나 오늘 왜 이렇게 장문복 닮음...
OOOO 난 모르겠어. 경오빠 정말루 난 블락비만 보면서 살아서 여자 음원깡패 누가있는지 몰라.. 그것도 오빠 또래면 더더욱 그닌까 난 그냥 장문복님 할래..아님 샤론언니..
OOOO저의 고장 랩퍼로는 이센스가 있고 장문복이 있어요
OOOO 장문복
OOOO에센엘에서 장문복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따라핵ㅋㅋㅋㅋㅋㅋㄱ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