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비와이 씨잼 TIME 면도 GOES 서출구 쇼미더머니5 쇼미5 지투 씨잼이랑 쇼미


씨잼


OOOO 맞아여ㅜㅜㅜ 서출구 스타일 넘나 조쿠여ㅜㅜㅜㅜㅜ비와이 진짜 잘하는것같아여ㅜㅜㅜㅜ 우아 근데 씨잼 진짜 대박...👍👍 진짜 신기했어여 랩을 어떻게 저렇게 하지ㅜㅜㅜㅜ 면도도 대박👍👍👍
OOOO2년간 씨잼이랑 비와이에게 무슨 일이 있었나..;;
OOOO 지투 면도 비와이 씨잼 기대중
OOOO쇼미더머니가 가진 플랫폼은 마음에 안 들지만 참가자들이 그 급을 올리는 것 같아서 기대 되는 것. 면도 같은 친구는 처음 보는데 트랩을 가지고 노는 것을 보고 넘나 놀란 것. 비와이, 씨잼, 지투 같은 친구들이 벨붕을 시키니까 다음주가 기대되는 것.
OOOO씨잼 뭐임 돈 때문에 나왔는게 아니라 실력때에 나온다 했으면 응원했어는데ㅡㅡ 어차피 우승은 비와이~~~~~~
OOOO쇼미5 3대장씨잼,G2, 비와이
OOOO 위에는 비와이 같은데 밑에 씨잼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와이 씨잼 TIME 면도 GOES 서출구 쇼미더머니5 쇼미5 지투 씨잼이랑 쇼미 third_number_3
OOOO씨잼 비와이 케미가 아주 좋다
OOOO어제 쇼미더머니 지투랑 씨잼 비와이 ㄷㄷㄷㄷ...아 면도성님도..
OOOO 씨잼하고 비와이 짱조아요
OOOO어제 도끼님한테 치이고 아옴 치이고 맫씨 치이고 씨잼 치이고 도넛맨 치이고 면도 치이고 비와이 치임,,,,,,,,,,,,,,,,,
OOOO쇼미더 머니 5 보고 왔는데 기억나는 사람이 비와이, 씨잼, G2, 면도뿐...!
OOOO 씨잼 비와이는 뭐 완전 검증 끝난애들이니...
OOOO 이번시즌은 씨잼이랑 비와이가 다 해먹을게 뻔해서 사실 별 흥미는 안감여...
OOOO크으...크으으윽 진짜 너무좋다 비와이 씨잼..
OOOO비와이 씨잼 지투 레디 면도
OOOO크으..비와이 씨잼ㅠㅠㅠ 너무좋았다
OOOO어제 밤에 혼자 라면국물에 소주 두병 까먹으면서 쇼미5도 봤는데 씨잼이랑 면도가 젤 좋았음 지투는 두번째 솔직히 비와이는 잘한다고 생각하고 평소에 음악도 몇개 갖고 들었는데 좋아하는 타입은 아닌지라
OOOO#쇼미더머니5 씨잼 비와이 G2 독보적이네
OOOO비와이, 면도, 씨잼, g2가 인상적이다
OOOO쇼미오 준결승 씨잼 비와이 지투 면도 예상해본ㅂ다
비와이 씨잼 TIME 면도 GOES 서출구 쇼미더머니5 쇼미5 지투 씨잼이랑 쇼미 alerts__
OOOO 씨잼이나 비와이가 잘생겼으명 ㄹㅇ쇼머니나올때마다 우승각
OOOO미친..비와이 진짜 한국말 능통한 흑인 마냥 랩을 너무 잘한다 비와이가 전도하면 당장 교회나갈 기세 지저스웨거 ; 씨씨잼이랑 고등학교 동창이었다는데 그 학교는 대체 어떤 곳이 었길래 그런 놈들을 두 명이나 졸업시킨 것인가...
OOOO ㅇㅇ 씨잼도 개잘하지..;; 비와이 없는 결승전은 ㄹㅇ 상상불가일듯 ㅋㅋㅋ
OOOO이번 1화로는 진돗개 비와이 씨잼 노래가 좋아서 찾아듣고있심더 !
OOOO으으으으윽ㅜㅜㅜㅜㅠ쇼미5 씨잼이랑 비와이 너모 기대된다
OOOO쇼미더머니5 1화 개꿀잼이엉ㅅ찌 씨잼vs비와이 구도 넘나 기대되는 것.. 길도 각잡으니까 엄청 멋지고.. 정준하도 벌칙 땜에 참가했다지만 무도 때보다 훨씬 발전한 모습에 리스펙..
OOOO퇴근하면 이센스, 비와이, 씨잼 무한반복 중.
OOOO 결승전 씨잼vs비와이 예상합니다... 둘은 진짜 넘나 잘하는것..
OOOO씨잼 진돗개 원 비와이 ~~~ 오왼 나와롸 오왼~~~~~
OOOO쇼미 5 이거 씨잼 비와이가 양민학살을 컨셉으로 첫회차 시청률 높이는 그림이다
OOOO쇼미5 비와이 씨잼 또등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려~

TIME


OOOO#BewhY- The time goes on 얼마전부터 듣던노래인데 라이브는 더 좋네요!! 멋진공연 감사합니다👍 비와이님 응원할게요💪💪
OOOO 막 더 쩔게 멋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이어폰을 끼고 데이터를 키고 유튜브에서 지코님 겁, 비와이님 The time goes on..???이랑 박경 랩 모음을 듣구 폰이 넘 뜨거버서 데이터 끄구 지코님 갤러리 노래 쭉 들었는데
OOOO 그 ㄴㅏ도 어제 첨 안건데 비와이님 time . . .ㅎㅎ... 유툽에 비와이 쟉으면 밑에 타임 어쩌구 뜰거야 그어 드러봐 조아조아
비와이 씨잼 TIME 면도 GOES 서출구 쇼미더머니5 쇼미5 지투 씨잼이랑 쇼미 0511060908
OOOO 지투는 파워풀....비와이는 그 the time goes on때부터 ㄹㅓㅂ럽
OOOO 비와이 The Time Goes On
OOOO 비와이 The time goes on 좋아융 😭
OOOO비와이 the time goes on 자존감 상승하고 이써🙏🏻
OOOO비와이 The Time Gose on 이거 개죠음
OOOO내일 종현이한테 추천해줄 노래 비와이 the time goes on 바빌론 너 나 우리 스탠딩에그 안아줄게 타블로 고마운 숨
OOOO 비와이 - The Times Goes On 빨라서 좋슴니다!굿!
OOOO 비와이-the time goes on 이것도 좋아요

면도


OOOO어제 머리털 나고 처음으로 우연히 쇼미더머니5 봤는데 진짜 재미있었다. 특히 면도 비와이 잘함... 캐릭터;;
OOOO면도 대박ㅋㅋㅋㅋㄱㅋㅋ귀여웤ㅋㅋㅋㄱㅋㅋㅋㄱ 와근데사스가비와이 비와이꺼보다가 소름돋았는데 이게 추워서그런건지🙈

서출구


OOOO ㄲㅑ 어빠님 쇼미보셧나여?!!저 비와이보러 힙콘가고시퍼요ㅠㅠㅠㅠㅠㅠ비와이체고ㅠㅠㅠ서출구눈 작년부터팬이여서ㅠㅠㅠㅠㅠㅠ존잘...
OOOO서출구, 비와이, 비즈니스 흥해라!!! 비즈니스 1위 해버렷
OOOO쇼미더머니5 서출구, 비와이 응원합니다! 서출구 사람이 멋있지? 비와이 랩 듣기 좋아
OOOO서출구 비와이 화이팅-!!!!!
비와이 씨잼 TIME 면도 GOES 서출구 쇼미더머니5 쇼미5 지투 씨잼이랑 쇼미 ssobobby

쇼미더머니5


OOOO잉 비와이 쇼미더머니5에 또나왔구나
OOOO"Money power respect 모두 얻어도 John 3:16만새겨 내 무덤 앞에" 비와이 랩가사 정말 좋다. 인터뷰에서도 밝혔듯, '어느 높이' 보다 '중심'에 가치를 두는, 바람직한 사고까지 갖춘 래퍼. #쇼미더머니5

쇼미5


OOOO쇼미5 보고말아버렸다. 좋아하는 비와이가 나와서 좋다. 하이라잇에서 두명이나 나와서 너무 놀랬다.
OOOO최근에 비와이 샬롬 듣고 비와이 뽕에 취해있는데 따봉책 보니까 쇼미5 나갔나보네
OOOOJ'aime une vidéo de @myomikz - [Eng.sub] SMTM5 Ep.1 BeWhy`s audition rap | 쇼미5 비와이 1차 예선

지투


OOOO워 비와이 지투
OOOO지투랑 레디 비와이 셋 좋았어 나머진 걍 취향 아니거나 왜 통과했는지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

쇼미


OOOO비와이 쇼미더머니 1화에서 제일 잘하니깐요 다 쳐다보죠 할 때 존ㄴ나 멋있었다....
OOOO 끄응... 나 어제 쇼미보면서 비와이 잘한다고 했는데😖
OOOO 비와이좋아 ㅜㅜ ..쇼미봤닝 ? 너무멋있엉 ㅜㅜ
OOOO그레이 잘생긴건 스노우맨때부터 알았지만..역시 간지 오졌구요.. 원은 솔직히 쇼미4때가 개 쩔었는데 지금 좀 아쉽고... 비와이는 그냥 타임때부터 개 사랑이구...
OOOO비와이 조타고 하면 쇼미충 더ㅣ는날이 오거 있가 뀨륙ㄱ륙흑흐그흑ㄱ 넘나 시른다
OOOO쇼미더머니 보고 스스로 빛나는 자만이 살아남는다는 걸 느꼈고 비와이가 예선에서 다 죽여놓은 다음 '진짜라는 건 모두가 알아보는 법이죠'라고 할 때 너무나 빛났던,, 내 구오빠 현오빠 미래의 오빠들 모두 회사의 빛이 없어도 스스로 빛나는 사람이 돼주세요
OOOO3. 요즘들어 슬픈 노래를 많이 듣지만 기본적으로 신나는 노래! 전파송도 꽤나 좋아하고... 힙합도 6~7년째 꾸준히 듣는 중. 이번 쇼미는 비와이가 좀 날아다닐 듯
비와이 씨잼 TIME 면도 GOES 서출구 쇼미더머니5 쇼미5 지투 씨잼이랑 쇼미 iKON_ONETOP
OOOO쇼미더머니 봤다 나는 랩알못 근데 비와이가 대박쩐ㄴ다
OOOO쇼미도머니5 보는데 비와이 목소리 조타
OOOO쇼미보는데 예전에 비와이가 더 잘했는데 왜떨어졌지 너무 이상해서 검색까지했던기억난다.. ..역시나...랩을잘모르지만 내가 잘못본게아니었네..근데.잘하는정도를 넘어 무시무시해진느낌..비와이..
OOOO크 비와이 랩하는데 쇼미 참가자 다쳐다보고 본인은 Real Recognize Real이라그러네 취한다 갓와이! 우승하자 쇼미빠입
OOOO쇼미 보고 비와이 노래 들어보는데 진짜 랩 잘한다..
OOOO 에 피쳐링을 했었더라.다시 들어보니 쇼미랑 음원의 톤이 너무 달라 몰랐던듯.어제 방송에서도 비와이는 라이브가 진리라는 말이 나오던데 얘 라이브 레알 지릴듯.톤이 좋음.근데 그 톤에 높은 전달력에 그런 플로우라니...
OOOO진돗개는 톤과 보이스는 환상인데 스킬이 향상된다는 느낌이 전혀 없어 아쉽고(쇼미에서 보여준 모습뿐 아니라 음원에서도) 원은 쇼미 출연전부터 도끼&더콰랑 같이 부른곡 땜시 좋은기억.비와이는 작년에 쇼미로 첨 알았다가 곡 찾아들었더니 이미 내가 들었던 곡
비와이 씨잼 TIME 면도 GOES 서출구 쇼미더머니5 쇼미5 지투 씨잼이랑 쇼미 rrringring

라이브


OOOO비와이 라이브 어떤가 해서 유튜브 동영상 봤는데 끝나고 나오는 산이 라이브 동영상.... 무슨 라이트가 반이고 액정이 반이야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비와이 라이브 영상보는데 너무 두근두근하다

좋음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쳤음 여유보셈 근데 사실 난 비와이가 더 좋음 ㅎ
OOOO헐 싀발 보물 발견핶다 님들 비와이 왈츠 들으세요 오진다 비트에서 리마슽도 좋고 원곡도 좋음 진짜 딕션 오지고 소름쫙이다 진짜 와
OOOO 2. PLASTIC (Feat. 비와이) - 정준일 이 노래 정말 좋습니다 개명곡임.. 모두 들으세요 진짜 좋음 정준일님 목소리도 좋지만 비와이 부분..캬ㅑ...지립니다(?

잘한다


OOOO비와이 랩 존나 잘한다니까
OOOO헐 비와이 ... 잘한다 찰지다 오~~~~ 오호~ 괜찮다 ㅋㅋ
비와이 씨잼 TIME 면도 GOES 서출구 쇼미더머니5 쇼미5 지투 씨잼이랑 쇼미 ROUGH_VER

잘해


OOOO비와이ㅠㅠㅠㅠㅠ너무 잘해ㅠㅠㅠㅜ심사위원들이 더더 칭찬해주었음 하는 발앰,,,,,^^
OOOO 지2 1차땐 별로였는데 2차예선 다씹어먹어버림ㅋㅋㅋ 지렸어여 진짜 전 비와이 조음 저번시즌에서도 좋았는데 공연하는 거 본적있는데.레알 잘해요 존나 ㅋㅋㅋㅋ 비쥬얼은 원과 그레이 쌈디의 조화로 달래면서 봅시다 ㅋㅋ
OOOO와 비와이 존나 잘해!!
OOOO 비와이 개잘해 진자...
OOOO빈지노보다 비와이가 더 잘해
OOOO비와이 잘해 <33 font="">

비아이


OOOO그리고 크러쉬 나오기전에 내 옆에있던 어떤분들이 대화하시는데 넘 기요어따 ㅅ:야 나 ~~~에서 비와이봄 ㅁ:?????(어리둥절)비아이? ㅅ:ㅇㅇ비와이 ㅁ:??????????아이콘 비아이???! ㅅ:아니;비와이ㅂㅣ와이 ㅁ:ㅁㅓ!??!!???비아이??!!
비와이 씨잼 TIME 면도 GOES 서출구 쇼미더머니5 쇼미5 지투 씨잼이랑 쇼미 K_sharkin

JOHN


OOOOJohn 3:16만 새겨 내 무덤 앞에 이 부분 너무 좋아...비와이 최고다

없음


OOOO친구 비와이는 너무 변한게 없음ㅋㅋㅋㅋㅋㅋㅋ아치형 눈썹 ㅋㅋㅋㅋㅋ
OOOO 역시 비와이. 끝. 더 표현할 말 없음.
OOOO 비와이꺼 거를거없음
OOOO1. 이건 비와이 랩이 킬링임 가사 멜로디 랩핑 목소리 부족한게 없음 사실 비와이가 피쳐링한대서 둘이 어울릴까 했는데 진짜 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 좋아 진짜....

비와이


OOOO비와이ㄷㄷ
OOOO비와이가 최고네
비와이 씨잼 TIME 면도 GOES 서출구 쇼미더머니5 쇼미5 지투 씨잼이랑 쇼미 awayx_x
OOOO아 비와이 아ㅠㅠㅠㅠㅠ 진짜 최고
OOOO비와이 랩 지려
OOOO 마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와이 넘조아ㅠㅠㅠㅠㅠㅠ기여워ㅠㅠㅠㅠㅠㅠㅠ
OOOO 왓싀,, 이제 다봐따 ,,,,,비와이 장난업네요 미친 ㅠ어제 페북 보니까 어차피 우승은 비와ㅏ이라구 하길레 얼마나 잘하길래 ㅇㅁㅇ.. 햇눈데 ,,,,쩔었다,,,,,,,
OOOO아 비와이 존좋 상수형도ㅜㅜㅜㅜㅜ
OOOOㅅ미더머니 넘 잼씀💕 2화 바야지 이제 ㅋㅋㅋㅋㅋㅋㅋㅋ 비와이 쨩!!!!!!
OOOO비와이 진짜 잘 한다,,
비와이 씨잼 TIME 면도 GOES 서출구 쇼미더머니5 쇼미5 지투 씨잼이랑 쇼미 gaejithane
OOOO 그래두 일ㄹ ㅣ네어랑 비와이 조합으로 탑투가자
OOOO비와이 조온ㄴ나 조아ㅜ
OOOO 그냥 갑자기생각나사 불러봤어요 ㅋㄷㅋㄷ 인 트리니티라는 곡이에용 비와이꺼
OOOO 비와이 인ㄴ가요 들어볼게요!
OOOO 비와이 1차 랩 흑인간지
OOOO비와이 졸업사진 너무 괴짜가족느낌인데
OOOO올티가 제일 젛긴 하지만 비와이는 내 갓이다
비와이 씨잼 TIME 면도 GOES 서출구 쇼미더머니5 쇼미5 지투 씨잼이랑 쇼미 ZYROMANC2
OOOO내가 바로 비와이님과 던말릭님과 손잡은 살암이다,,;; 내가 되게 특이하게 웃는데 지심님이 그거 보구 따라해쥬심,, 존나 행복했가 (추억팔이
OOOO비와이 좋아;;
OOOO산체스 개웃기다 ㅋㅋㅋ 비와이 미쳤네
OOOO비와이 너무 좋아히ㅢ요
OOOO 나 쇼돈ㄴ 산체수랑 ㅁ ㅕㄴ도랑 비와이 죠아
OOOO요즘 나가면 더 타임 고즈 온 들려 1년하고 더 됐는데,, 비와이 쟝이야
OOOO비와이 암엠시
비와이 씨잼 TIME 면도 GOES 서출구 쇼미더머니5 쇼미5 지투 씨잼이랑 쇼미 sumin1227_bbc
OOOO ..?그거한마디 뭐어땡ㅋㅋㅋㅋ 비와이 잘함 헿
OOOO비와이 잘하는데 길때문에 빵터지넼ㅋㅋㅋㅋㄲㅋ
OOOO비와이 자란다 자란다
OOOO비와이 우승가조ㅑㅑㅑ
OOOO비와이 만세다.
OOOO 난 비와이... 음색 개쩔탱인듯
OOOO비와이 개지려
비와이 씨잼 TIME 면도 GOES 서출구 쇼미더머니5 쇼미5 지투 씨잼이랑 쇼미 I_AM_HASH_
OOOO아 그러고보니 나 비와이 본적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준수 콘서트 갔을때 피쳐링게스트로 나왓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쩐지 친숙햇어 얼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지금 내 룸메 비와이 닮음
OOOO 어제 비와이님 못본거 가타 ㅠㅠㅜㅜ 아빠가 티비꺼서..
OOOO 비와이 예ㅖㅖㅖㅖㅖㅖ 전부터 팬이여써...전에 더크라이때 뭐라했더나 다들 지코형 보러왔어요??? 이러다가 다들 이제 제 팬으로 만들어버릴꺼에요 이거 공연끝나고 비와이 검색해서 노래도 듣게 되실꺼에요 그랬음ㅌㅌㅋㅌ핵기영 ㅓㅠㅠㅠㅜㅠ
OOOO 맞아.. 되게 멋져.. 비와이님..!
OOOO사실 비와이님 이름만 듣고 잘 몰랐는데 진짜 노래 쩐다 ㅠㅠㅠㅠㅠㅜ
OOOO아 비와이 개좋다
OOOO비와이 비단길
OOOO비와이 너무 노잼
OOOO비와이 랩은 무슨 폭우 쏟아지는 느낌
OOOO비와이 비와이 거릴때마다 나는 한빈이가 생각남
OOOO비와이 잘할려나???
OOOO비와이 이번엔 우승 해야지?
OOOO비와이 쩔어
OOOO우후 비와이~~~!~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와이..품겠습니다.. t.co…
OOOO설마 오늘 비와이 오는김에 채플에서 비와이가 강연하고 그러는거 아니겠지 넘나 무서운것
OOOO오늘 울 학교에 쌈디와 비와이가 온다는듯 한데 가봤자 음.... 글쎄 재밌을랑가
OOOO솔직히 비와이는 나랑 결혼해야댐ㅋ
OOOO비와이 왈츠 언제 들어도 개명곡
OOOO비와이 비트 너무 좋다
OOOO 비와이 중이병
OOOO진짜 농담아니고 대한예수교장로회는 비와이한테 상이라도 줘야되는 거 아니냐 저런 거야말로 바른 선교 아닌지(존나
OOOO크으 비와이 노래 너무 좋다
OOOO 가는것도 별..로라.. 그냥 연예인이나 보러가자! 하고 다른데 끌고가려구옄ㅋㅋㅋ 거기 쌈디랑 비와이 온대유
OOOO비와이는너무잘하니까다좋아하지😊
OOOOㅋㅋㅋ 비와이는 opening 때 봤어 😂
OOOO비와이 랩 잘하네 역시
OOOO나 몇살이냐고 열다섯의 중학생~ 비와이 가사~
OOOO 님 비와이 어케알았음?
OOOO 마이크로닷이랑 붙었다가 떨어지고 패자부활전에서 릴보이랑 붙어서 떨어지고....근데 릴보이랑 한거는 솔직히 비와이가 더 잘했는데 그때 대중들이 비와이를 잘 몰랐고 릴보이한테 기대를 많이 해가지고.....
OOOO ...뭐짘ㅋㅋㅋ 그런데 비와이 진짜 잘하는듯 ㅇㅇ..
OOOO님들 비와이 더탐곶온 들으세료
OOOO님들아 비와이 개천재인거같음
OOOO비와이 랩 존나 잘 해...
OOOO 비와이 중2병이랑 In Trinty 도 좋아
OOOO 비와이 노래 죠아
OOOO비와이가 너무 좋아서 숨이 안 쉬어져..
OOOO비와이 랩핑 미쳤네
OOOO 비와이 개쥬아여...💓💓💓💓
OOOO비와이 랩 중. 아시아의 별과 내겐 내 이름이 챔피언.
OOOO 네맞아여! ㅋㅋㅋㅋㅋㅋ 익숙한 얼굴들 많아서 넘 좋내요 비와이는 꼭 다시보고싶었오요
OOOO 저 갱냄살아여 ㅋㅋㅋ 비와이보러가고시푼데 힙수니들사이에서 쩌리...
OOOO 담에 그레이나오는데 비와이 오는거 있음 저랑 가치가여....
OOOO아ㅏ 비와이
OOOO옵바...비와이오ㅃㅏ...
OOOO비와이 벌써 팬덤 지리네 ㅋㅋㅋ
OOOO 나스 오알 제이 팍 오알 비기~ 후엔 비교되겠지 비와이 오알 씨~
OOOO비와이 사랑해요요요요요요요!!! Jajajajajajaja lo más gay que he visto. 😂😂😂
OOOO비와이가 핫 하군
OOOO비와이 노래 너무 좋아
OOOO비와이 넘 짱이다
OOOO쇼돈5 비와이가 우승 각이더만 ㄹㅇ 개잘함
OOOO 비와이-몽상 좋앙
OOOO비와이 처럼 생간애들 늘 란반에 하나씩 있었는데
OOOO오늘의 추천 곡 정준일 - Plastic (feat.비와이)
OOOO비와이-몽상...중독성 지림...
OOOO비와이 앨범 쭉 돌리고 자야지
OOOO비와이...바비에 이어서 진짜....노래 겁나좋아..
OOOO 6. 비와이 노래
OOOO비와이 검색해보니 정말 리터럴리 CCM랩퍼군... 싱글앨범 이름부터 삼위일체...
OOOO비와이 ㅇㅣ새끼 ㄹㅇ 존나 유명해졌네 ㅋ
OOOO비와이 겁나 유명해졌네... 생각난김에 노래 들어야지..
OOOO@inooni10 울고싶릉ㄹ땐 비와이 중2병을들어아겠어오
OOOO 마쟈마쟈ㅜㅜ비와이여친잇자나 존나사랑꾼...의외얌
OOOO 비와ㅇㅣ존나 딕션이너뮤조아...가사가하나도빠짐없이다들려...
OOOO사실ㄹ 첨에 ㅂㅣ와ㅇㅣ 님 별로 안좋아했는ㄴ데 더크라이가서 호감ㅁ됐어ㅓ껠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중딩들이 비와이그런애들도 앨범내?하는데 ㅄ들아 니들보다나아,,
OOOO 아 지금 비와이 나와요
OOOO 저 비와이 넘 조아해요
OOOO 비와이가 나오고있네여
OOOO 중학ㄱ교 사회시간에... 사회ㅣ쌤이 침튀기면서 설명햇음 집ㅂ단이기주의라며... 칠판을 탕ㅇ탕치고...따라해보세요 님비. 엔아이엠비와이! 놧 인 마이 쀅 얄ㄷ ㅡ ☜이렇게
OOOO비와이 딕션 넘 조와
OOOO비와이 옐로카드 피쳐링한 16마디벌스에 '주예수' '우리국민' '다함께 쩜핑~!!!' 한번에 등장한다
OOOO비와이 샬롬미쳒당 힙알못도 지리는 비와이클라스...박수짝짝
OOOO비와이 머시쪙....
OOOO 그레이ㅠㅠㅠㅠ엉엉ㅠㅠㅠㅠ쿠시도 좋구ㅠㅠ이번에 나오는 래퍼들도 좋아ㅜㅜ비와이 진짜 너무 멋있어ㅠㅠㅠㅠㅠ
OOOO진짜 비와이 개쩔었던것같음... 가사도 가사고
OOOO진짜 비와이 지져스웩 개쩌네
OOOO비와이 댓글 보면서 느끼는건데 왜 우리나라 사람들은 자기가 잘하는 일에 대한 태도마저도 굽신거리기를 바라지? 자기 일에 그만큼 능력과 재능이 받쳐주는 사람의 프라이드 있고 확신이 있는 모습이 제일 간지 인데. 진짜 명품이 그런거지ㅋㅋㅋ
OOOO대미친 비와이 랩 스타일 ㅈㄴ 내 스타일이고요 #방피구 #outbts
OOOO 비와이 풀버전 지리더라...
OOOO ㅋㅋㅋㅋ 어제는 보니까 그냥 비와이 미만 잡 이었음
OOOO비와이 너무 조아 더크라이때 너무 마시쌌어 고우논안온애노온~~
OOOO 아 이거 원래 언프에서듣고 으오오오오 해서들었는데 진짜 좋았음 비와이 팬될뻔해씀니다...
OOOO 비와이ㅠㅠㅠ졸라 젛아ㅠㅠㅠㅠㅠ
OOOO 마자여 비와이 나오능거보고 뭔가 씹어먹을것같었어여 ㅌㅌㅋㅌㅌㅌㅋㅋ 반응 보니까 꽤 많이 올라갈것같아여
OOOO 쇼돈 안 보려 했는데 비와이 넘 보고싶어서.....ㅠㅠㅠ 네이버미디어?? 그거에서 컷으로 봐써요 진짜 역시 잘하는 이번 시즌은 비와이가 씹어먹어쓰묜 좋게써여..
OOOO헐 배재대에 비와이 온데 미쳤다
OOOO비와이 넘 잘한당
OOOO인터뷰보면 이상한 참가자들 땜시 1차심사가 제일 힘들다더만...자극적인 방송을 위해 그런애들 내보내고 그러니까 그런애들 더 양산하는 악순환.나중에 원이랑 비와이 정돈 인터넷서 영상 따로 볼 마음은 있는데 풀 시청할 마음은 없어짐
OOOO그런김에 다시 비와이 영상 보고 와야지
OOOO젓뮤 에오엠지 에디븨 일리네어 받고 팬시차일드 92즈들이랑 제원찡 비와이 힙공 이 라인업이면 진짜로 플미를 얼마를 붙여서라도 갈텐데
OOOO비와이 딜리버리 미쳤다
OOOO 1. 요즘은 비와이 노래
OOOO후우 비와이 ,,, 죤멌
OOOO 비와이! 므시보다가 슬슬 출발하져
OOOO비와이 저번 시즌에서 진짜 아까웠다고오오오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엔 우승해라 진짜... 아니 할거같다
OOOOmc민지랑 비와이 빼고 다 구려
OOOO 와...정말....00년...아이디피스비 와이투케이 아냐고 물어보고 싶네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