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 22, 2016

우르프모드 열렸네 꿀잼 모드에서 아무튼가에 맨날 롤을 사고나서 이뻐서 처참하게 무너뜨려라아아아아아아아


열렸네


OOOO어 우르프모드 열렸네
OOOO우르프모드 또 열렸네 월요일 새벽 4시까지
OOOO우르프 모드 열렸네

꿀잼


OOOO 저요? ㅎ.ㅎ 우르프모드 꿀잼~ ^ㅡ^
OOOO 롤은 접었지만 우르프 모드는 꿀잼 인정합니다 ㅋㅋㅋㅋ
OOOO우르프모드 핵꿀잼
OOOO우르프모드꿀잼^^
우르프모드 열렸네 꿀잼 모드에서 아무튼가에 맨날 롤을 사고나서 이뻐서 처참하게 무너뜨려라아아아아아아아 lamma_egg
OOOO 우르프모드 마오카이 해보세요 개꿀잼
OOOO우르프모드 소나 꿀잼
OOOO우르프모드졸라꿀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이동 쿨타임1분에마나도안땀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드에서


OOOO 우르프 모드에서 다이애나 개꿀이야 ㅇ0ㅇ)99 칼바람에서 나온거야?
OOOO아ㅣ무튼가ㅣㄴ에 사고나서 가장 쓸모없는 스킨 중 갑 오브 갑은 아니ㄷ지만 이뻐서 사고 챔피언 도전했다가 처참하게 말아먹은 류는 카사딘이 제일.. 기억에 남는다ㅣ 심지어 우르프모드에서도 노쓸모였음 내ㅔ가 못해서 https:/…
OOOO아ㅣ무튼가ㅣㄴ에 사고나서 가장 쓸모없는 스킨 중 갑 오브 갑은 아니ㄷ지만 이뻐서 사고 챔피언 도전했다가 처참하게 말아먹은 류는 카사딘이 제일.. 기억에 남는다ㅣ 심지어 우르프모드에서도 노쓸모였음 내ㅔ가 못해서
OOOO하트폭발 아이콘이 우르프 모드에서 챔피언죽이면 나타나는 그효과밖에없는건가

맨날


OOOO우르프모드헤카림하고싶은데 맨날 벤임 #bot
OOOO예전 썸데이님도 그렇고 진짜 무슨 프로는 일반게임이나 우르프모드 같은걸로 하면 이상한놈들한테 맨날 욕먹냐 . 아 정신나간 것들이 뿌커한테 욕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싫다..

롤을


OOOO롤 우르프 모드 나왔다고 ? ? ? ? ? (롤을 킨다)
OOOO우르프모드 풀리면 또 3시간 넘게 롤을 할 것이다...

에리


OOOO타요 에리야 롤 우르프모드 나왔대 에리 뭐?!?! 우르프1?!? 에리 자 잠깐만 기다려봐 (다급) (최군하는중) 유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복하는데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롤 우르프 모드 할 때 팀원중에 가렌 있으면 정신병 걸릴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계속 돌면서 진영을 무너뜨려라아아아아아ㅇ아아 ㅋㅋㅋㅋㅋ하고 눈도깜짝안한다아아아아 계속 반복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군인데 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롤 우르프 모드 할 때 팀원중에 가렌 있으면 정신병 걸릴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계속 돌면서 진영을 무너뜨려라아아아아아ㅇ아아 ㅋㅋㅋㅋㅋ하고 눈도깜짝안한다아아아아 계속 반복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군인데 디졌으면 좋겟음

우리팀


OOOO하 롤 우르프모드 제드 개같운새끼 야스오같은놈 우리팀 제드는 존나못하고 상대는 존나잘함
OOOO우르프모드 상대억제기다밀었고 부수기만하면되는데 울팀다디져서 상대팀이 우리팀 넥서스 부시다가 우리팀마이가 먼저 상대넥서스부셔서 우리가이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르프모드


OOOO 엄..우르프모드는 안하는데 ^p^..
OOOO 롤 우르프 모드를 하시면....
OOOO우르프모드끝나는 내일까지만하고공부해야지
OOOO롤 우르프모드 다시나왓네
OOOO우르프 모드잖아!
OOOO7시에는 약속이있으니 7시까지 가티 우르프모드 롤해쥬실뿐
OOOO우르프모드 정규로해주면안되나
OOOO 이거우르프모드임 ㅋㅋㅋㅋ 씹캐리 ㅇㅈ?
OOOO이럴땐 우르프 모드
OOOO친구랑 우르프모드로 8시반까지 피시방..ㄲㄲ
OOOO 1.우르프모드 오늘 첨해봄 쩔징
OOOO아니 근데 이제보니 특별모드 플레이할려니 이건 또 레벨 10이어야 할수 있뎈ㅋㅋㅋ 올만에 우르프모드건만....ㅂㄷㅂㄷ 그래도 요즘은 특별모드도 로테식으라 뭐 또 돌아오게찌 예전만틈 임팩트 있진 아늘듯
OOOO 3.게리모드랑 롤에 우르프모드 나왔다길래 함, 오버워치 오픈하면 오버워치할꺼
OOOO우르프모드가 머지 반톡보니 내일 우르프모드 나온다고 애들 피방에서 정모할거같은데
OOOO우르프모드하면 극한으로 신경이 곤두서서 마우스와 키보드가 아작나는기분임 존나정신없는데 이거 뽕맛이 ㄷㄷㄷ
OOOO 우르프모드여 쿨담 줄고 마나없이 스킬쓸수이써여
OOOO우르프 모드때문에 피시방을 왔따!0
OOOO왜 나랑 우르프 모드 같이 할 사람이 없는지 알겠다. 이미 다들 우르프모드를 하느라 트위터를 하지 않아서 그런거야! 내가 트친이 없어서 그런건 절때 아닐거라구 ^~^
OOOO 저넘우르프모드하구시퍼요 😳
OOOO우르프 모드버스를 잘 타야한다
OOOOㅁㅊ 우르프모드다 우르프 해야지
OOOO 아 님 오늘 우르프모드임
OOOO상혁이 우르프모드 재밌니
OOOO우르프모드 말자하정글이 젤사기네
OOOO우르프모드같이하실분
OOOO우르프모드 재밌당 ㅋ
OOOO 헐언니요새우르프모드나옴..!???
OOOO우르프 모드인데 왜 하질 못하니
OOOO우르프모드에 블츠해보고싶다
OOOO우리 집에서... 우르프 모드 하고 갈래?
OOOO우르프모드 질리게 했다ㅋㅋㅋ
OOOO오늘부터 담주월요일까지 우르프모드 기간~
OOOO 지금 우르프모드 된당
OOOO우르 프 모드 넘 하고시퍼서...
OOOO우르프 모드에 뭔가 씌인건가... 화가 나다 못해 진짜 어이가 없어서 벙찌는 수준이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르프모드 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ad트린 이끼마-스!
OOOO 하요님하요님! 오늘 롤 우르프모드에영!
OOOO아 우르프 모드 손 너무 아프다 힘들어
OOOO우르프모드3번 다신짜오로 3연승함 후
OOOO우르프모드 제듲 ㅣㄴ짜너무재미ㅣㅅ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앗 우르프모드 나왔네 우르프만 하고 접어야지
OOOO 우르프 모드 ㄱㄱ
OOOO롤 우르프 모드에선 다이애나 개꿀이조 ㅎㅎㅎㅎ
OOOO오 롤 우르프 모드 생겼어
OOOO우르프모드부활해ㅔㅅ네 해야지
OOOO오늘 저녁에 우르프모드나 해볼까
OOOO아 맞아 우르프모드 나오네
OOOO어... 오늘 우르프모드 열리는날이였구나
OOOO롤 우르프모드 열렷네ㅐㅇ
OOOO끠이ㅐㅣ에ㅔ에 우르프 모드 아리 너무 재밌어!!!!!!!!!!!!!!!!!
OOOO 맞아요. 13년에 올스타전이나 우르프모드나 그런거 게이머들끼리 게임하는거보면 뭔가 대회때랑은 다른 맛으로 게이머들을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OOOO 예전에 우르프모드나오던초반에 온겜넷에서 롤챔해설들이 우르르모드 특별중계했었는데 그때는 진짜 재밌더라구요 저게뭐야 이러면섴ㅋㅋㅋㅋㅋ되게 선수보다느한명이 게이머를 느낄수있던....?
OOOO님들 우르프모드 합시다
OOOO오버워치 시네마틱처럼만 되면 한다 우르프모드 같이
OOOO내일부터 우르프모드 다시나오는구나 야호
OOOO좋군! 난 우르프 모드가 젤 재밌는거 같아.....
OOOO RT감사합니다 :) 롤 우르프모드 즐길려고 골드팔아요!! 2100만골드 2만원에 ㄱㅈ거래 가능하신분 멘션주세요 오늘도 즐거운하루 되세여~
OOOO롤에 우르프모드 또 나온다던데
OOOO 공지에 다음주는 다시 초월모드에 이어 우르프모드 그리고 처음선보이는 나 도미니언 아니다 모드를 선보일 예정 어쩌고 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