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4, 2016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김새론


OOOO160624 마녀보감 촬영장 빙수 서포트 🍨🍧 오늘자 새론이 넘나 예쁘다지👍 오늘도 다같이 마녀보감 본방사수해요📺 #김새론 #론데이 #옐로스카프
OOOO160624 마녀보감 촬영장 빙수 서포트 인증샷 🍨🍧 인증샷 마구마구 올려준 새론이👀 #김새론 #론데이 #옐로스카프
OOOO마녀보감한다!!!!! 얼른 새론이보러오세요!!! #JTBC #김새론 #마녀보감 #드라마
OOOO마녀보감 김새론이었네...지송..
OOOO160624 마녀보감 촬영장 빙수 서포트 🍨🍧 새론이 많이먹고 힘내라지💪 #김새론 #론데이 #옐로스카프
OOOO160624 마녀보감 촬영장 빙수 서포트 🍨🍧 오늘자 새론이 넘나 예쁘다지👍 오늘도 다같이 마녀보감 본방사수해요📺 #김새론 #론데이 #옐로스카프 ©ronday
OOOO160624 마녀보감 촬영장 빙수 서포트 🍨🍧 새론이 많이먹고 힘내라지💪 #김새론 #론데이 #옐로스카프 ©ronday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yuk00731
OOOO160624 마녀보감 촬영장 빙수 서포트 인증샷 🍨🍧 인증샷 마구마구 올려준 새론이👀 #김새론 #론데이 #옐로스카프 ©ronday
OOOO 김새론양이에요ㅎㅎ 요즘 마녀보감이하는 드라마에 나오는 아역배우분ㅎㅎㅎ
OOOO백상예술대상 중계로 배우 염정아와 김새론이 출연하는 JTBC '마녀보감'은 결방됩니다! 내일 저녁 8시30분부터 2회 연속방송될 예정이니 많은 시청바랍니다~ #염정아 #홍주 #김새론 #연희 #서리 #마녀보감
OOOO[CAP] #MirrorOfTheWitch 마녀보감 - #KimSaeRon #김새론 #YoonSiYoon #윤시윤 #KwakSiYang #곽시양 #MoonGaYoung #문가영 © https:…
OOOO아름다운 배우 #염정아 와 사랑스러운 배우 #김새론 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jtbc 조선청춘설화 #마녀보감 5월13일 저녁 8시30분 첫 방송됩니다! 많이 시청해주세요^0^
OOOO여러분 예쁜 새로니가 나오는 마녀보감보세요 두번보세요! #마녀보감 #JTBC #김새론
OOOO[PIC] BTS of #MirrorOfTheWitch 마녀보감 - #YoonSiYoon #윤시윤 & #KimSaeRon #김새론 ©saeronesia They're really cute🙈
OOOO[PIC] JTBC Drama IG Update with #MirrorOfTheWitch 마녀보감 actors - #KimSaeRon #김새론 #YoonSiYoon #윤시윤 #KwakSiYang #곽시양 😄 https:…
OOOO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사랑한 저주 시작 어쩌나
OOOO#마녀보감 #김새론 점점 이뻐지네 :) 연기는 이전부터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배우가 많아져야해. 이쁘기만 한게 여배우는 그만 보고 싶다. 몰입도 안되고 망하는 것 같음 ㅠ 예를 들어, 고수가 나오는 그 드라마.
OOOO#윤시윤 #김새론 너무 귀엽다ㅠㅠㅠ #마녀보감
OOOO군필자가 되어 돌아온 #윤시윤 과 몰라보게 성숙한 #김새론 이 코스모 카메라 앞에 섰어요. #jtbc #마녀보감 에서 호흡을 맞추는 두 청춘 스타들의 커플화보는 #코스모5월호 에서 확인하는 걸로~ 🤓 #꼭만나 https:…
OOOO마녀보감 촬영장 #윤시윤##김새론##이이경#

윤시윤


OOOO뭐얔ㅋㅋㅋ 마녀보감 윤시윤 겁내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 새론이는 이뿌고ㅋㅋ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yuk00731
OOOO당신 참 멋지네 강의 잘들었어요 내가 가는 길이 무엇인지 생각하게 하는 시간이었음 #윤시윤 #yoonshiyoon #yoonsiyoon #1박2일 #윤동구 #동구 #마녀보감
OOOO- 오랜만의 캡쳐 어제 1박에서의 동구는 참 진지청년이었다 멋진 생각을 가진 당신 참 멋지더이다^^ #윤시윤 #yoonshiyoon #ユン・シユン #동구 #강의 #마녀보감 #1박2일
OOOO#repost 끊이지 않는 그의 카메라 의식😹😹 #더위에도_웃음을잃지않는_시윤새론👍👍 #마녀보감_메이킹🎥 #윤시윤 #yoonsiyoon #ユンシユン #尹施允 #마녀보감 #魔女宝鑑
OOOO 윤시윤 좋죠.. ㅋㅋㅋ 전 그 탁구때부터 눈여겨본 배우라.. ㅋㅋㅋ 요즘은 마녀보감 챙겨보는중이에요~~
OOOO"1박 2일"윤시윤 씨 이야기 너무 좋았다.  평시의 얼굴의 그도 멋지다.  드라마"마녀 보감" 보고 있습니다.여기 그도 멋집니다.
OOOO 헉!! 마녀보감 진짜 재밌죠!! 요즘 제가 열심히 보고있습니다(윤시윤수니여서...
OOOO마녀보감 뭔데 이렇게 재밌는거야 ㅠㅠ 진짜 매회 긴장감을 놓을수 없게 하냔 말이야 ㅠㅠㅠ 시그널 이후로 오랜만에 빠진 드라마... 진짜 취저 ㅠ 남녀주연 케미 너무 좋다.. 윤시윤님 역시 내가 잘본 거였어! ㅋㅋ
OOOO아ㅠㅠ 윤시윤 왜케 잘생겻지?? 마녀보감 보는댕 홀딱 반햇당😍😍

JTBC


OOOO오늘 저녁 8:30 JTBC 마녀보감 13회 꼬옥 챙갸보세요
OOOOjtbc 마녀보감 광고 카톡이 ... 보는 순간 대 짠한... 산 사람은 살아야지요....
OOOOJTBC 드라마 '마녀보감' 에서 열연중인 새론양😍
OOOO연희의 꽃미모! #MirrorOfTheWitch #마녀보감 Cr.jtbcdrama / แซรนของแอดยิ่งโตยิ่งสวย..
OOOO마녀보감 9회 오늘저녁 8:30 JTBC 본방사수💛💛❤️
OOOOJTBC 새 금토드라마 #마녀보감 프리퀄 웹툰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홍주가 흑무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가슴 아픈 스토리! 카카오페이지를 통해서 만나보세요^^ #염정아 #홍주 t…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yuk00731

드라마


OOOO마녀보감 성수청 홍주언니 응원한다!!ㅋㅋ 난 어쩔수 없는 안티히어로 체질인가봐 이 드라마에서 허준이랑 붉은도포가 제일 별로ㅋㅋㅋ
OOOO마녀보감이나 봐야지..요즘 유이하게 챙겨보는 드라마
OOOO나 티비 좀 끊을 필요가 있을 듯 월,화-닥터스 수,목-원티드 금,토-마녀보감 드라마 덕후는 요즘 행복하다
OOOO금토 마녀보감, 월화 또 오해영 보느라 내가 좀 힘들다. 나 같은 저질 집중력이 드라마 방영 시간동안 꼬박 TV앞에 붙어 있는건 생각 보다 힘든 일이다.
OOOO 저 마녀보감이라는 캐이블 드라마 보고 잇어요 존잼임 하 B급의 맛
OOOO무섭지만 좋은 드라마아다 #마녀보감
OOOO이제 마녀보감봐야지 (한결같은 드라마취향
OOOO 닥터스 보세요!!! 꿀잼입니다!!!(본격 영업시작) 전 닥터스 보고 마녀보감 봐요!!! 월화수목금토일 드라마를 끼고 살고 싶은데 월화 볼만한게 끝나면 수목 볼만한게 하고 수목 볼만한게 끝나면 월화 볼만한게 하고... 주륵
OOOO 그땐 드라마 잘 안챙겨보던시절...ㅋㅋㅋ하이킥2도 보고싶은데 엄두가 안나ㅋㅋㅋㅋ마녀보감도 봐야하는데 볼게 엄청 많네!!
OOOO마녀보감...드라마가 중후반을 넘어가는데까지 도대체 여자주인공의 뚜렷한 역할이 뭐냐. 지금까지 본 내가 바보다. 고만하도록 하자.
OOOO마녀보감 왜 일일드라마 아니에여?ㅜㅠㅜㅜㅠㅜㅜㅜㅜㅠㅜㅜㅠ 겁나 꿀잼진짜ㅜㅜㅠㅜㅜㅜㅜㅜ다음주까지 어찌 기다려엉엉
OOOO 응 나도 신기했어!!!! 흑주술부리는거냐고 물어봤더니 드라마그만보래!!!!!! 마녀보감 존잼인데!!!!!! 본인을 그런 무서운것과 비교하지말아달래!!!!!
OOOO드라마는 보면 안된다 보면 계속봐야되고 앞내용이 궁금하고 이사람이 저번에 했던 작품은 뭔지 궁금하고 하니까 내 시간을 ㅎ갉락갉아먹는다 으아아아 #운빨로맨스 #마녀보감
OOOO마녀보감 이제는 귀신물로 장르 변경이넼ㅋㅋㅋ이 드라마 뭐얔ㅋㅋㅋ잘 만들긴 했는데 거참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yuk00731

촬영장


OOOO#마녀보감##서리# 마녀보감 촬영장에서 우리팀 언니 오빠💛👨‍👩‍👧

새론이


OOOO님덜 마녀보감 보세여 왜냐면 새론이가 예쁘니까(?
OOOO새론이가 이쁜 마녀보감 보세요
OOOO후후 마녀보감 봐야지 새론이 백발되어써 나는 너무나도 기분이 좋음이다

YOONSIYOON


OOOO[VIDEO] Mirror of The Witch 마녀보감 Episode 5 Preview (1/2) #YoonSiYoon #KimSaeRon #KwakSiYang #YumJungAh #LeeSeungJae
OOOO[VIDEO] Mirror of The Witch 마녀보감 Episode 5 Preview (1/2) #YoonSiYoon #KimSaeRon #KwakSiYang #YumJungAh #LeeSeungJae https:…

MIRROROFTHEWITCH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irroroftheWitch #마녀보감
OOOOㅠㅠ #MirroroftheWitch #마녀보감

보다


OOOO마녀보감 보다 울고.. 닥터스 보다 눈물 국수처럼 뽑아따.. ㅠㅠ 아.. 내 눈물샘.. 꽁꽁 얼어라..
OOOO아 어제 마녀보감 보다 급 생각난 소재 조선시대로 손을 못쓰게 된 조선 최고의 검객이자 왕의 호위무사 X 자존심은 센데 자존감은 낮은 왕 뭐 컾링은 님들 생각대로 끼워맞추기^^
OOOO너희가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이유로 저주에 걸렸는데 저주에 걸리면 보름간 헛것보면서 앓다가 죽어 사려면 사랑하는 누군가에 대한 기억을 지우는 약을 마시면 돼 어떡할래 이게 뭐냠 그냥 마녀보감 보다 궁금해져서
OOOO 헹 마녀보감 보다 이제 확인했서욘...갑같수닌데 말 편하게 할래용?

닥터스


OOOO월,화는 닥터스, 수,목은 원티드, 금,토는 마녀보감&미녀공심이 토,일은 마녀보감&미녀공심이 ㅎㅎㅎ
OOOO원티드... 엄청 흡입력 있는 건 아닌데 궁금해서 일단 계속 볼듯. 함틋은 남주여주 둘다 별로라 안 볼거야. 닥터스랑 뷰마는 간만에 의드라 기대했는데 아직 모르겠당... 주말은 디마프랑 마녀보감 봐야지 볼거많네 즐겁네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hyuunne
OOOO 진짜 마음만큼은 정말 ㅠㅠㅠㅠ 마녀보감 닥터스 뷰티풀마인드 다 보고싶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간이 하....ㅠㅠㅠㅠ 이제 쫌있음 방학인데 그때 틈틈이 천천히 챙겨봐도.....될...까요...(라면서 제 성적이 울고가네욬ㅋㅋㅋ)
OOOO예 여러분 닥터스 존잼...재밌어요...월화는 닥터스랑 오해영 수목은 운빨로맨스 금토는 마녀보감 봐야하는데...요즘 마녀보감을 못챙겨 보고있...😭

홍주


OOOO 마녀보감 12화에 나오는 홍주 비녀인데 진짜 취적이네요(*´艸`*)
OOOO마녀보감 홍주♡♡♡버전타카루
OOOOㅜㅜㅜㅜㅜ마녀보감 홍주에 개치임...
OOOO아 진짜 마녀보감ㅠㅜㅜㅜㅜㅜㅜ아으아아ㅠ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홍주야ㅜㅜㅜㅜㅜㅜㅜ
OOOO님들 속는셈 치고 마녀보감 한 번씩만 봐주세요 현서홍주 도랐멘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bts_09877
OOOO마녀보감 홍주가 정말 완벽한 악역이라 좋다....자신을 마지막까지 생각해줬던 최현서가 죽자 진심으로 슬퍼함...그러다 곧 품속에 칼을 꺼내어 자기 꼭두각시로 만들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공주가 잡혔네. 네이년 홍주~! #마녀보감

겁나


OOOO마녀보감 16부작인가 존잼이세요....청춘시대도 겁나 기대됨 내가 얼뚱소 2퍼센트 시청자 중 한명이었..ㅎ......
OOOO마녀보감 겁나 무서워 뭐야ㅠ이거 무ㅜㅠㅠㅠㅠ
OOOO 헐 갑분이가 달님이에요? 마녀보감에도 나와서 겁나 놀래써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


OOOO 자다가 이제 일어났어요~ 오늘 마녀보감 하는 날..... ^^ 군것질 할꺼 사들고 와야죠~ ^^ 저녁도 먹어야 되는데..... 에휴~
OOOO[편성 변경 안내] 오늘(6/3 금) 저녁 8시 30분 <#마녀보감>은 제 52회 #백상예술대상 생중계로 인해 휴방이며, 내일 (6/4 토)에 7-8부 연속 방송 됩니다. 편안한 시청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t…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yuk00731

여주


OOOO디즈니마녀이야기를 판타지사극으로 옮겨온듯해서 처음엔 좀 좋아라했었던 마녀보감은... 가부장제 텍스트로 써도 될거 같다. 여주인공의 탄생 혹은 그 이전부터 대를 이어야 하는 한이 켜켜이 쌓여있고, 여주 연희는 그저 저주를 풀고 사랑하며 잘 살고싶을뿐인데
OOOO애ㅔ 마녀보감 여주 진지희야? 걔 맞나?
OOOO아 제일 최근에 좋아하게 된 캐릭터라 애정이 듬뿍듬뿍간다... 그 뒤에 재밌는 한드라면 마녀보감이 눈길이 가긴 갔는데 여주가 너무 잘 울어서.. 나쁘게 말하면 잘 징징대고... 판타지라도 사극이라 보고싶었는데 어째 가끔 보려고 틀때마다 울고있더라..
OOOO마녀보감 남여주가 동등한 관계에서 서로의 자리에서 서로를 지켜주면서 자기를 찾아가는게 되게 좋다.
OOOO마녀보감 볼 때마다 여주 흰 머리로 변할 때 가발 좀 잘 씌워줬음 좋겠다는 생각 밖에 안 든다... 들뜨잖아... 까만 부분 보인다고...
OOOO보통 남주가 여주 위험에 처하면 분노하면서 구해주자너..근데 마녀보감은 남주가 약캐임ㅋㅋ 허준이니 싸움을 잘하지도 않고ㅋㅋ 칼에 찔림ㅠㅠ 그러니까 공주가 분노해서 필살기로 막 날려버림ㅋㅋ 존멋
OOOO정통사극도 아니고 흑주술 어쩌고 하는 환타지 사극에서 여주만 혼자 정통사극처럼 인내로 기다리고 참고 또 참으며 좋은 날을 기다리는 거 너무 이상했는데 마녀보감에선 그런게 없음ㅋㅋㅋㅋㅋ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gelato_0114

마녀보감


OOOO아아아아아 마녀보감 안사이에 전개 왜이렇게 된거야 연이 애 벌써 공주지위 회복한거야
OOOO21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김성민/2위:엔화/3위:디어 마이 프렌즈/4위:금값/5위:영국/6위:파운드 환율/7위:유럽증시/8위:서영교/9위:뮤직뱅크/10위:마녀보감
OOOO그치만 마녀보감 꿀잼이지 배우들 연기 다 잘하구
OOOO마녀보감에 지훈이경 나오냐....ㅠ
OOOO와 미친 마녀보감 최종보스가 얀데레인건가
OOOO 흐어 마녀보감 보는 사람이 내 주위에 있었어!!!ㅠㅜ 왜 내 실친들은 마녀보감의 재미를 모르는걸카아ㅜㅠ 이거 완전 대박인데ㅠㅡ
OOOO마녀보감 병풍 뒤에 공주 숨긴거 두효로 보고싶네....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yuksr31
OOOO아 여러분 마녀보감 보세요 연기 진짜 장난아님ㅠㅠㅠㅠㅠㅠ
OOOO오~~~연희 이제 날아다녀! #마녀보감
OOOO헐... 마녀보감 지난주꺼 본줄 알았는데 안봤구나 8ㅁ8 까먹고 있었어 ㅠㅠㅠㅠ
OOOO나 이제 마녀보감보꺼야 공부는 오늘분 다했다고! 흥칫뿡
OOOO아 ! 마녀보감 !
OOOO난 마녀보감 괜찮던데 뭐 설정 과하게 가는건 우리나라 정서같고 ㅋㅋㅋㅋ 걍 나쁘진 않아.,.? 아마.
OOOO앗.. 마녀보감 봐야지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cjdgk_1204
OOOO아 마녀보감 하기 4분전인데 할일이 남았어!! 으아아아아아아아
OOOO마녀보감 봐야지 이건 나에게 사이다를 줄거야
OOOO오늘 마녀보감 하는날이구나 낄낄낄
OOOO마녀보감 지금 3화 중반까지 봤는데 너무 재밌네;;;; 다들 마녀보감 보세요^^~~~
OOOO 녀러분 마녀보감 재밌어오.
OOOO마녀보감 하는 금요일
OOOO아 마녀보감 재밌어서 나가는거 까먹고 계속 보고있었다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cheonsaerxn
OOOO오예 오늘 마녀보감한다
OOOO오랜만에 신의 봤더니 재밌네...이제 요번에 새로 나온 마녀보감 봐봐야징ㅜ.....
OOOO운빨에 달님역 배우 ㅔ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했더만 마녀보감에 만월이였어!!!
OOOO금요일이다. 마녀보감을 기다렸다.
OOOO마녀보감 보는데 왕이 연약해서 계속 개로생각난다
OOOO헐 미친 오늘 마녀보감 하는 날이염
OOOO마녀보감보니까 빨리 화랑보고싶다....한성 보고싶다....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ningfergiesfan
OOOO요즘 카카오에서 마녀보감을 만화로 본다. 갑자기 웹소설작가인 내가 만화와 웹툰에 빠진 것. 뭐 나름 스토리공부라고😊
OOOO마녀보감 5월첫방송
OOOO히로아카 카바네리 마녀보감 사카모토 볼 것들...
OOOO 요즘 마녀보감을 보는데 재미있단다! 꼭 봐보렴!
OOOO마녀보감 보는데 조선 너무도 미개한 나라..(픽션이지만)
OOOO헉 마녀보감 쿡티비에서 10회까지 무료라서 엄마랑 봐야지
OOOO내일 마녀보감한다 만세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fantagiogroup
OOOO마녀보감 시간적으로 임진왜란이 멀지않앗는대 이런 초능력자들 있으면 임진왜란 개껌아니엇냐 진짜 세계정복이라도 하지...
OOOO마녀보감 정말 한치앞도 예상할수가 없는 사극판타지막장.... 이맛에봅니다
OOOO 성녀님오랜만이에여..ㅜㅜㅜ 저 어제 시험끝나자마자 마녀보감 정주행했슴미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혈맹에서 저 죽은..ㅜㅜㅜㅜㅜㅜㅜ
OOOO암튼 마녀보감 보면 허준이 그럼..얼자니까 계속 엄마가 그냥 아무것도 하지 말고 평범하게 살자고 그러는데 허준은 어머니 저는 그렇게 살기 싫습니다 그러면서 우는데..폭풍공감함
OOOO마녀보감 보십셔 허준X연희 최고다
OOOO마녀보감 헐 짱재미있어
OOOO완성! #마녀보감 #연희 #서리 🌸🌸🌸😊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ronday0928
OOOO[IG] 우아아 마녀보감 서리,허준 #웹툰#카카오페이지
OOOO마녀보감 1화부터 보는데 또 성숙청 소격서 판타지사극......;;;; 근데 작가가 글을 못 써.... 사건전개도 뻔하고
OOOO마녀보감 허준이 가슴에 문양있었을때 연희와의 관계 너무 매력적인듯... 인간결계라 떨어지면 저주발현이 되서 붙어있어야한다니 ㅜㅜ 이 얼마나 매력적인가 ㅜㅜㅜㅜㅜ 그러다 마음맞아 저주가 풍연에게서 준이에게 옮겨가는것도 존나좋아 ㅜㅜㅜㅜㅜㅜㅠ
OOOO헉 마녀보감 20부작이네 앞으로 8편은 볼수있겠근(흡족
OOOO마녀보감 재밌네ㅋㄱㄱㄱㄱ
OOOO마녀보감에서 열연중인 새론양을 꼭 보세요!!
OOOO일주일내내 마녀보감 하면 안됩니까 ^_ㅠ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ronday0928
OOOO마녀보감 정주행 마침
OOOO우아아 마녀보감 서리,허준 #웬탄 #카카오페이지
OOOO마녀보감 전개 미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주 완전 기대된다 ㅋㅋㅋㅋㅋㅋ
OOOO마녀보감 20부작이네 길다길어
OOOOตอนนี้ดูแค่ 마녀보감 กับรายการ 2박 1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พอค่ะ 5555555555555555555555
OOOO마녀보감 재밌나...
OOOO 새론양 반가워용 마녀보감 넘넘 잘보고 있어용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ronday0928
OOOO '마녀보감' 오빠 😆
OOOO남캐가 트리거 역할 하는데 민폐캐라고 아무도 말 안하고 있는 캐릭터... 내가 요새 보는 마녀보감의 풍연이... 별로 보는 사람도 없긴 하지만 얘 땜에 온갖 난리가 났는데 아무도 민폐라고 말을 안함ㅋㅋㅋㅋㅋㅋㅌ
OOOO마녀보감 사인회같은건 안하나요ㅠㅠㅠㅠㅠㅠㅠ
OOOO조리돌림 (출처마녀0보감 10회)
OOOO마녀보감 허준 & 서리
OOOO뭐야 마녀보감 클립 우연히 봤는데 뭔가 재밌을 거 같다 다운받아 봐야짐
OOOO ...전 요즘 그그 마녀보감이랑 디어마이프렌즈 재밌더라고요 물론 월화는아니지만뇨 하핳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ksaercn
OOOO#마녀보감 이키 재밌는걸 왜 이제 봤지?!! 헐!! 재밌어ㅠㅠㅠㅠ
OOOO마녀보감 7화에서 대비가 선조 보러 왔을때 본 풍경. 이거 보고 멈칫. 벗끼리 친하게 얘기 하다 보니...하고 둘러대는 선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예쁜 새론양이 나오는 마녀보감 꼭 보세여! 두번보세여!
OOOO 마녀보감 보세요!! 나름 재밌어요ㅋㅋㅋ
OOOO아...마녀보감 넘 재밋서
OOOO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녀보감 존나 쟈니나다 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 이라케 재밌는데 금욜까지 어케 기다리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마녀보감 씨지는 항상 지리구염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yuksr31
OOOO또 브금 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녀보감표 귀신 브금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녀보감 이렇게 재밌어도 되냐;;; 심각하게 존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마녀보감은 화면이 진짜 예술이야
OOOO마녀보감 준이 넘나 멋진것
OOOO뭐부터 보까...!!! 마녀보감+_+
OOOO저랑 같이 마녀보감 스킵 안 하고 보실 분 구해욤...
OOOO어제 마녀보감보면서 1시간뜨고 오늘 계속 떳더니 이만큼되땈ㅋㅋㅋㅋ 걍 연습삼마 만든건데 코수가 적어서 목도리 뜰듯ㅋㅋㅋㅋㅋㅋㅋㅋ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BE_SOM
OOOO마녀보감 미술팀 뼈를 갈아낸 듯한 장면이 넘 많다 굉장히 이상한 지점에서 필요 이상의 공을 들이고 있는데 그것과 별개로 배우들 다 선방하고 모든 인물 관계에 앵슷이 존재하는 엄청난 내러티브...
OOOO엄마 마녀보감 보는데 마녀도감이라고 자꾸 읽는다....저번엔 여아이돌 노래를 샤럽베이베샤럽베이베로 듣더니. .....
OOOO마녀보감에 일본 음양사 캐릭터나 명나라 도사 캐릭터도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
OOOO#멜론VIP #카카오페이지 웹툰 마녀보감을 정말 보고싶었는데 멜론에서 캐시를 보내주셔서 덕분에 잘봤습니다!ㅎㅎ 소설도 보고싶었는데 카카오페이지로 편하게 찾아볼 수 있겠네요 앞으로 잘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OOO마녀보감 진짜 최소의 인원만 나옴ㅋㅋ 대비도 막 혼자 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녀보감보는데 왜다뒤지냐
OOOO엄마가 옆에서 마녀보감 보시면서 설렌다고 막 때리시..크헉컥;;; 아파!;-;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fantagiogroup
OOOO김세론 참 많이 예뻐졌다. #마녀보감
OOOO여러분 마녀보감 보세요 연기력도 좋고 스토리 대박임 아련하고 슬프고 이야.. 일단 윤시ㅇ분이 잘생김...👍
OOOO마녀보감 12회 시작!!!
OOOO아 마녀보감 짱재미쪙ㅠㅠ 12회 또 한다 최고ㅠㅠㅠㅠㅠ
OOOO으아아아아아아 마녀보감 왜안봐요? 슈퍼꿀잼인데???!!!!
OOOO마녀보감 완전 잼난데ㅠㅠㅠㅠㅠ
OOOO마녀보감 봐야징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yuk0731
OOOO으음 음 엄마가 마녀보감 재방 본다고 돌려버렸어
OOOO마녀보감 정말 재밌음! 긴장과 웃음과 감동이 있음. 다들 불쌍함. 그런데 특히 주인공 두 인물이 너무 안됐음. 둘이 나중에 행복해지면 나도 개행복할 듯. 배우들 모두 연기도 개잘함. 본방보고 재방 또 봐도 계속 좋음. ㅋ
OOOO 마녀보감을안봐...???
OOOO례... 저 요즘 마녀보감보거든여.
OOOO아ㅏ 마녀보감 조금봐봣는데 흰색가발 너무 시강이야
OOOO개인적으로 요새 마녀보감잇자나여 그걸로 HL커뮤 내고싶네 ㅎㅅaㅎ..
OOOO마녀보감 재밌😢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kisaeront
OOOO 마녀보감에서 나온 한번보면 절대 안잊는 그 약 만들어주시면 안될까요 ? ㅎ 시험기간인데 너무 어려워요 ㅜ 힘들엉 ㅠ
OOOO징스타 탐방하다가 22경님 인스타 구경했다. 징기가 생일에 집앞에 찾아가기도 하고 같이 뮤지컬도 보러간게 생각남ㅋㅋ 귀여운 만남인 것 같다.마녀보감에 출연중이셨다니 몰랐어요..
OOOO마녀녀보감 나오신다는데... 차자볼까...
OOOO마녀보감 봐야하는데 어제 오늘 볼 시간이 없었어서 초_조
OOOO마녀보감 주인공은 염정아인듯..
OOOO 어제 마녀보감 짱짱이었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옆에 있는댔쟈나ㅜㅜㅜㅜㅜㅜㅜ 할때 존나 슬픔ㅜㅜ ㅜㅜㅜㅜㅜㅜ 오늘꺼도 이제 봐야지 캬캬캬컄
OOOO 마녀보감은 푹인디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SAERONESIA
OOOO마녀보감 점점 존잼이다...
OOOO마녀보감으로 누가 연성해줬으면,,( 포토샵 독학할까 진짜
OOOO 너 정말 소름돋아... 마녀보감보고잇엇어
OOOO약속합니다 제가 제가수 연성을 하는 그날 마녀보감 캐릭터들도 그려 보겠습니다
OOOO슈망이는 마망이랑 마녀보감을 금.토 되면 본방사수 한답니다😽😽 #꿀슈비
OOOO마녀보감보는데 저 무녀 개짠하다..
OOOO세상 사람들 마녀보감하시라고요... (꾸준)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saeron_baragi
OOOO아...마녀보감 봐야한다......12시30분.....태태시에......잊지말자....
OOOO 진심인데 마녀보감 레알 대작이고,,
OOOO 아 그면 마녀보감?그거 한번봐봐 되게 무섭던데
OOOO 마녀보감 이거 대작이다 진짜
OOOO#마녀보감 ㅠㅠ재밌다 ㅜㅜ 현대극아니어서 더좋아
OOOO마녀보감 작가님 누구냐 천재시지,,
OOOO마녀보감 졸라 재밋당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ksaercn
OOOO마녀보감 보는사이에ㅠㅠㅠㅠ 야들지나갔져ㅠㅠㅠㅠㅠ
OOOO훈젼 버전으로 마녀보감 카피페 하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맴찢이다 맴찢 ㅠㅠㅠㅠㅠㅠ
OOOO마녀보감 종방하면 처음부터 다시 볼테다 ㅎㅎㅎ
OOOO담주까지 기다려야 한다니 ㅜㅜ #마녀보감
OOOO뭐야 마녀보감 이제 예고 말고 이번 화 요약본 마지막에 보여줌? 생방촬영이야 뭐야
OOOO 아빠가 마녀보감 ? 보고 계신다,,,
OOOO헉 마녀보감 넘좋아......어렸을적 저주로 인해.......허억...연성 ㄱ다...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saeron_baragi
OOOO마녀보감 진짜 너무 재밌다 지져쓰...
OOOO여러분 마녀보감 보세요 너무 개짱이야...
OOOO집인데... 나도 연중보고싶은데... 가족들 다 마녀보감봐...
OOOO 환택으로 보고싶네요...마녀보감 기반으로 하나써부리던가 해야지 이것참...
OOOO마녀보감 호위무사랑 전하 잔거 같은데 아무리봐도ㅋㅋㅋㅋㅋㅋㅋ어릴때부터 부랄친구고 호위무사가 사랑하는 여자 때문에 자기한테 등돌리니까 전하 눈 돌아가셨네
OOOO마녀보감 보는데 아는형님 한다고 밑에 뜨네..너무 만감교차하네..
OOOO저 왕도 연기를 저리 잘하는줄 몰랐네. 흥해라 마녀보감. ㅜ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dadada_sy
OOOO마녀보감 진행이 늘어지네...
OOOO으잉ㅠ 엄마 마녀보감봐서 오씨엔 못봐아ㅜ
OOOO아 마녀보감틀자마자 가발보여서 일시정지당햇다
OOOO마녀보감에 이이경나와?
OOOO마녀보감 보고 오겓 습 니다 . . .. ㅎ
OOOO마녀보감 대기 중
OOOO마녀보감 절반이 지났는데 아직도 고구마여도 되나요..?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MsKsaeron00
OOOO쌔론아 중국에서 일 잘하고 와라 나는 마녀보감 본방사수 할테니까
OOOO이제 마녀보감 보면서 "으아아악 미친 돌랐엌ㅋㅋㅋㅋㅋ돌랐ㅋㅋㅋㅋㅋㅋㅋ어어어어ㅓ억!!!! 어어억!!!! 아ㅏ으으ㅓㄱㄱㄱ돌랐느으ㅓㅇ어어ㅓㄱ!!!" 이러니깐 엄마가 도대체 뭐 보냐고 안쓰럽게 쳐다봤어. 오늘은 이불 때리면서 봐야지
OOOO찬새끼 그려야되는데 마녀보감 넘-나 재밋다
OOOO오늘 일과 - 일단 퇴근 마녀보감 시청 - 파판
OOOO마녀보감
OOOO마녀보감 음악 너무 무분별하게 트는거 같다 쓸데없이 음악만 나오고 스토리는 루즈핸다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SAERONESIA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saeron_baragi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HariJung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SK_KSaeR00
마녀보감 김새론 윤시윤 JTBC 드라마 촬영장 새론이 YOONSIYOON MIRROROFTHEWITCH 빙수 옐로스카프 dadada_s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