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0, 2016

윤시윤 강의 1박2일 마녀보감 김새론 잘한다 일박이일 동구 곽시양 1박2일에서 대박


강의

OOOO오늘 1박2일에서 했던 윤시윤, 데프콘, 김종민이 했던 내비게이션에 없는 길을 가라.. 기회가 기적으로.. 긍정적인 사람은 비행기를 만들고, 부정적인 사람은 낙하산을 만든다.. 강의는 모두 최고!! 👍👍
OOOO아 오늘 1박2일 윤시윤 강의 하는 미션 보면서 공감하고 뭔가 별얘기 아니었는데 왈칵 눈물샘이 터졌던ㅠㅠㅠ
OOOO1박2일 윤시윤 강의 보는데 넘나 공감,;
OOOO윤시윤님 강의보고 눈물나네..요즘하는생각들이라서 그런지 참..ㅜ
OOOO1박2일에서 지금 이대가서 강의하고 있는게 나오는데 윤시윤이 한 강의내용 꼭 들어보셨으면 좋겠어요 나 혼자만 힘들어, 나만 안돼, 난 안될거야, 이길이 맞는걸까 라는 고민이 나뿐만이 아니라 많은 이들도 고민하고 있는 부분이…
OOOO오늘 1박2일에서 윤시윤 강의했다는데.....재방봐야게따
OOOO공부하기싫고 엄마말 듣기 싫을때마다 일박이일 윤시윤강의바야지 페북보고 눈물날뻔 ㅠ

윤시윤 강의 1박2일 마녀보감 김새론 잘한다 일박이일 동구 곽시양 1박2일에서 대박 csuca33

OOOO1박2일 윤시윤 강의 진짜 와닿는다... 대변해주는 느낌...
OOOO그리고 '청춘의 가슴을 뚜들기는 강의'란 제목으로 네이버 메인에 올라갔다합니다. 거짓말을 할만큼 자신의 이미지가 중요했나요? #윤시윤 #윤동구 #동구 #1박2일
OOOO시윤 센세ㅠㅠㅠㅠㅠ강의 잘 들었음다ㅠㅠㅠㅠ 저는 항상 윤시윤 오빠를 응원함다!!!!ㅠㅠㅠㅠㅠ오빤 항상 나의 빛ㅠㅠㅠㅜ으앙ㅠㅠㅠㅠ
OOOO 윤시윤 강의는 진짜!! 감동 뽑아서 동영상으로 만들고싶어요오♥
OOOO윤시윤 강의 넘 잘한다.. 멋있다..
OOOO여러분 일박이일 윤시윤 배우님 강의 꼭 들으세요..특히 20대의 대학생, 취준생 분들 ㅠㅠㅠㅠㅠㅠ듣고 울뻔 했습니다 ㅠㅠ
OOOO'내비게이션이 모르는 길' 진짜 이 강의는 정말 멋있었다. 윤시윤 최고👍

OOOO와 1박 2일 윤시윤 강의 마음에 와닺는다.....
OOOO와 윤시윤 강의 짱잘한다... 공감ㅠㅠ 취준생의 어깨는 생각보다 더 무거웠당 무서워 엉엉ㅇ엉
OOOO1박2일에서 지금 이대가서 강의하고 있는게 나오는데 윤시윤이 한 강의내용 꼭 들어보셨으면 좋겠어요 나 혼자만 힘들어, 나만 안돼, 난 안될거야, 이길이 맞는걸까 라는 고민이 나뿐만이 아니라 많은 이들도 고민하고 있는 부분이라는걸 따뜻하게 느낄수 있어요
OOOO윤시윤 지난주부터 ....♡ 오빠말좀하자에서 입덕. 이제 윤동구씨도 제새끼입니다. 오늘강의진짜 에이플이다ㅋㅋㅋㅋㅋㅋㅋ
OOOO윤시윤...강의 참 잘한다. 네비게이션이 없는 길엔 얼마나 아름다운 풍경이 있을까.... 하고 싶은일만 하고 싶다...영원히...
OOOO일박이일 윤시윤 강의 진짜 잘하네
OOOO생각보다 윤시윤 엄청 말 잘해 강의 잘하는듯...ㅇㅁㅇ 오늘 일박이일 잼따...

윤시윤 강의 1박2일 마녀보감 김새론 잘한다 일박이일 동구 곽시양 1박2일에서 대박 S2S2S2357

OOOO하지만 강의 잘 들었습니다 윤시윤씨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OOOO와 윤시윤 강의 듣는데 울뻔했어...
OOOO여러분 진로가 고민이신 분 1박2일 윤시윤 강의 보세요
OOOO윤시윤 강의하는거 멋지다 눙물난닼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윤동구ㅠㅠㅠㅠㅠㅠ
OOOO지금 1박 윤시윤 강의 ,,
OOOO윤시윤 말 잘한다 흡입력 있는 강의야
OOOOㅠ윤시윤 강의 눈물난


1박2일

OOOO와 내가 진짜 고민했던 두길을 윤시윤오빠가 알려주더라 와진짜 폭풍감동 진짜 내가원하는 길을 갈껄,,여러분1박2일보셈,,
OOOO1박2일 존나 재미없다... 윤시윤만 찍으세요 그냥..ㅋㅋㅋㅋㅋㅋㅋ
OOOO1박2일 이대편에 멘토로 나오는 학생한테 반말 안하는 건 신참 윤시윤 뿐인가. 학생이 나이가 어리다 쳐도 왜 반말을 하는지 모르겠다. 방송이잖아.
OOOO1박2일 특강 이야기 듣다가 울컥했다. 윤시윤특강도 공감이 되고 김종민특강도 공감이되었던것같다. 무서워서 오르막길도 내리막길도 가기싫어했던것같다.
OOOO오늘 1박2일 특강 너무 맘에 와닿는다~감동도 있고 특히 윤시윤의특강..그리고 테프콘의 특강도 그렇고...나도 했던 고민들 모든 특강들이 기대되고 담주가 빨리 왔으면 좋겠다~담주도 1박~~~2일~~^^v
OOOO하ㅠㅠㅠ 갓시윤ㅠㅠㅠㅠ 앞으로 진짜 꽃길만 걸으셨음 좋겠다ㅠㅠ 너무 멋짐ㅁ... #윤시윤 #윤동구 #1박2일
OOOO1박2일 이화여대편 끝부분 잠깐 봤는데 윤시윤 생각 깊고 바른생각 하는 것 같다

윤시윤 강의 1박2일 마녀보감 김새론 잘한다 일박이일 동구 곽시양 1박2일에서 대박 rin_y7

OOOO자다깨서 1박2일 보는데 윤동구ㅠㅠㅠㅠㅠㅠㅠ 하이킥부터 좋아했던 사람으로 배우 윤시윤을 응원합니다, 파이팅!
OOOO1박2일 보고 괜히 울뻔했네 요즘 너무 턱 막혀있는 기분이라 그런가... 윤시윤 말 잘한다. 좀 더 힘낼 수 있을 것같드악 그럴거야 으어악
OOOO1박2일을 보기 전까지는 윤시윤이 편했는데 1박2일을 보고나니까 사람들이 윤시윤이라고 그러면 옆에 가서 윤동구예요 해주고싶음 동구가 잘 어울려ㅋㄱㅋㅋㅋㅋㅋ
OOOO 저도..ㅎ.. 티켓팅하다가 앨범살돈이 없어져서ㅠ 직찍기다려야죠 후..1박2일 보는데 요즘 윤시윤때문에 준영이 분량 막 적어진거 같고 뭔가 느낌 쎄해서 불안불안해요ㅠ
OOOO 윤시윤 넘나 좋아ㅜㅜㅜ1박2일겁나밀려서 보는거포기함


마녀보감

OOOO[CAP] #MirrorOfTheWitch 마녀보감 - #KimSaeRon #김새론 #YoonSiYoon #윤시윤 #KwakSiYang #곽시양 #MoonGaYoung #문가영 © https:…
OOOO[PIC] JTBC Drama IG Update with #MirrorOfTheWitch 마녀보감 actors - #KimSaeRon #김새론 #YoonSiYoon #윤시윤 #KwakSiYang #곽시양 😄 https:…

OOOO 헉!! 마녀보감 진짜 재밌죠!! 요즘 제가 열심히 보고있습니다(윤시윤수니여서...
OOOO마녀보감 뭔데 이렇게 재밌는거야 ㅠㅠ 진짜 매회 긴장감을 놓을수 없게 하냔 말이야 ㅠㅠㅠ 시그널 이후로 오랜만에 빠진 드라마... 진짜 취저 ㅠ 남녀주연 케미 너무 좋다.. 윤시윤님 역시 내가 잘본 거였어! ㅋㅋ
OOOO#윤시윤 #김새론 너무 귀엽다ㅠㅠㅠ #마녀보감
OOOO아ㅠㅠ 윤시윤 왜케 잘생겻지?? 마녀보감 보는댕 홀딱 반햇당😍😍
OOOO군필자가 되어 돌아온 #윤시윤 과 몰라보게 성숙한 #김새론 이 코스모 카메라 앞에 섰어요. #jtbc #마녀보감 에서 호흡을 맞추는 두 청춘 스타들의 커플화보는 #코스모5월호 에서 확인하는 걸로~ 🤓 #꼭만나 https:…
OOOO마녀보감 촬영장 #윤시윤##김새론##이이경#
OOOO 마녀보감 윤시윤때매 본건데 꽤 재밌어

윤시윤 강의 1박2일 마녀보감 김새론 잘한다 일박이일 동구 곽시양 1박2일에서 대박 yuk00731

OOOO#마녀보감 11회 허준(#윤시윤) 과 연희(#김새론)
OOOO[마녀보감] [영상] "마녀보감" 윤시윤, 목숨 걸고 김새론 구했다...
OOOOJTBC Drama IG Update with #MirrorOfTheWitch 마녀보감 #KimSaeRon #김새론 #YoonSiYoon #윤시윤 #KwakSiYang #곽시양 �©SAERONESIA t.…


김새론

OOOO김유정 - 박보검 김새론 - 윤시윤 김소현 - 옥택연 (존칭생략) 우리나라에 괜찮은 10대 남자배우가 그렇게 없습니까...?(주륵
OOOO 김새론 윤시윤 염정아 이성재 곽시양 이이경
OOOO윤시윤이 이뻐서 보기 시작한 거였는데 김새론이 이쁘고…홍주가 염정아였다는 거에 겁나 놀라고…


잘한다

OOOO윤시윤 말 진짜 잘한다

OOOO윤시윤 말 진짜 잘한다,, 대박
OOOO윤시윤 말 진짜 잘한다 토닥토닥 해주고싶네


일박이일

OOOO지금 일박이일에 윤시윤이 강연? 같은 거 하는데 되게 좋은 말한다
OOOO일박이일 동구 누구야 개잘생겼네 내 스타일ㅠㅠ근데 목소리가 윤시윤 닮았다 윤시윤 동생인가? 검색하니까 빡구동구 멤버라는데 그룹이름 웃기다 노라조급


동구

OOOO오늘 1박 2일에서 동구(윤시윤)가 그랬어... 구닌은 휴가를 어떻게 겁나 효율적으로 쓸까 고민한다고!
OOOO요즘 윤시윤(동구) 씨 매력에 빠졌음. 귀여워!!!
OOOO뭐야 윤시윤 완전 멋있어..... 대박 동구짱이다

윤시윤 강의 1박2일 마녀보감 김새론 잘한다 일박이일 동구 곽시양 1박2일에서 대박 Siyoon_Inyeon

OOOO아 윤동구가 누군가 했더니 윤시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동구로 탈바꿈한 윤시윤은 이런캐릭터일줄 꿈에도 몰랐지 해병대의 패기로움을 지녔지만 족구는 개발이고 김탁구의 이름을 지니고 탁구도 못하고 하지만 승부욕은 강하고 의욕없는 다른멤버들과 다르게 혼자 좋아서 날뛰고 하지만 받아주는이 아무도없으나 알아서
OOOO윤시윤 이제 동구같아 ㅋㅋ 본명이 어색해 ㅎㅎ
OOOO 윤시윤이 개명전에 이름이 동구였대


곽시양

OOOO곽시양한테 있던 저주(연희가 사랑하는 사람은 모두 죽는다)가 윤시윤에게 간듯한데(목에 표식) 마의금서 마지막장에 "진실한 사랑의 희생만이 저주를 풀 수 있다" 고 복선을 깐거 봐서는 윤시윤이 죽지 않겠나 싶은데 죽이지말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

OOOO윤시윤대박이다진짜생각많이하는사람인듯..마인드가..진짜존경..착하고
OOOO윤시윤 쩐다... 강연 대박...

윤시윤 강의 1박2일 마녀보감 김새론 잘한다 일박이일 동구 곽시양 1박2일에서 대박 ram4028


했던

OOOO이웃집꽃미남..좋아했던 드라마인데 ㅜㅜ 윤시윤이랑 박신혜 다시 드라마 해주지 ㅜㅜ
OOOO개인적으로 한국연예인 해서 잘생겼다고 생각했던 사람 박시후 윤시윤 정진운 여기서문제점 저사람들말고는 한국연예인 얼굵이 구분이 안감 잘생겻냐고 물어보면 할말이없다,,, 왜냐..다똒같이.ㅡ생긴거ㅓㅅ처럼 보이기때문이다,,


느낌

OOOO 강가에서 " 여기는 왜 " 윤시윤 말투 새롭 네 강아지가 줄지어 있는 느낌 그리고 전혜빈 옆방(아는형님)에 온다는데 사실이니
OOOO 윤시윤->세경->최다니엘 이라인이 좋았다 최다니엘-><-황정음은 그냥 잘어울리는 커플인거같아서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 .. 윤시윤역할의 그 절절한 느낌이 너무 좋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어지지 않은게 넘 좋았다..


오빠

OOOO윤시윤이 "오빠 얘기 좀 하자" 라고 말하는 순간 소스라치며 TV 앞을 탈출하였다.
OOOO윤시윤 오빠 말 좀 하자 ㅇ)-(
OOOO윤시윤 ㄴ어하ㅣ너히ㅏㅓㅇ니ㅏ런ㅇㄴ미ㅏㅓ리ㅏ널 오빠ㅠㅠㅠ김탁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시윤 강의 1박2일 마녀보감 김새론 잘한다 일박이일 동구 곽시양 1박2일에서 대박 dusqlehd412

OOOO어흑 윤시윤,,,,,시윤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탁구 때부터 오로지 내 이상형은 너였어.....
OOOO윤시윤 넘 좋아 나랑 만나줬음 좋겠어 날 가져,,,제발 오빠 날 가져


1박

OOOO"1박 2일"윤시윤 씨 이야기 너무 좋았다.  평시의 얼굴의 그도 멋지다.  드라마"마녀 보감" 보고 있습니다.여기 그도 멋집니다.


윤시윤

OOOO요즘 레드벨벳 윤시윤 운빨 종현 김태리 김민희 세훈 좋군
OOOO윤시윤님 말 너무 미쳤다.., 엄마한테 내일 영상 보내주면서 보라고 해야지 나도 네비게이션 말고 지름길이 보이면 그 길로 들어서 새로운 경험 많이 해보고 살고 싶다ㅠ_ㅠ
OOOO항상 느끼는거지만 윤시윤은 말도 너무 잘한ㄴ당 나듀 ㄱ.랬으면 좋겠당
OOOO 구치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시윤 저번주부터 급 심쿵당했는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 당함......

윤시윤 강의 1박2일 마녀보감 김새론 잘한다 일박이일 동구 곽시양 1박2일에서 대박 motoble208

OOOO아 윤시윤 개 잘생겼네 진짜
OOOO윤시윤님 낮이네 과에 들어간건가
OOOO 일박 제작진도 윤시윤만 뿜뿜띄워주고 이미지 챙겨주니 좋아? 새멤버에 대한 배려라고 할지모르겠지만 그걸 다른멤버들 머리채잡고, 방송 개노잼으로 내보내는게 잘하는짓이냐? 그래 다 망해가던 일박 세워놨…
OOOO윤시윤 존나시러 ㅡㅡ 제발 가만히있어라
OOOO윤시윤 멋있다
OOOO 일박 제작진도 윤시윤만 뿜뿜띄워주고 이미지 챙겨주니 좋아? 새멤버에 대한 배려라고 할지모르겠지만 그걸 다른멤버들 머리채잡고, 방송 개노잼으로 내보내는게 잘하는짓이냐? 그래 다 망해가던 일박 세워놨더니 누구 이미지 만드는곳에 머리
OOOO윤시윤 얼굴 청순하다

윤시윤 강의 1박2일 마녀보감 김새론 잘한다 일박이일 동구 곽시양 1박2일에서 대박 all4b2st_10_16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우리 학교 60주년 책에 졸업생 명단 중에 윤시윤 찾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넵 어머님이 보시는지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시윤 너무 좋아요 흑 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멤버들 왜 이렇게 말 잘해?? 특히 윤시윤..ㅠㅠ
OOOO윤시윤ㅠㅠㅠㅠ 당신이란배우를너무너무좋아합니다 항상 응원해요 ㅠㅠㅠㅠ
OOOO근데 윤시윤 진짜 말잘해....
OOOO윤시윤 멘탈 진짜 좋다
OOOO윤시윤 멋있네

윤시윤 강의 1박2일 마녀보감 김새론 잘한다 일박이일 동구 곽시양 1박2일에서 대박 SAERONESIA

OOOO오르기 힘들 거고요 내려가기 무서울 건데요 그래도 한번 해보려고요 -윤시윤-
OOOO와 나 정말 윤시윤 방금 한 말 컷 만 따서 다운 받고 싶다
OOOO와. . . 진짜 윤시윤 사람이 보인다. . 너무멋있음
OOOO아 윤시윤 진짜 옛날부터 좋아해서 방금 특강하는 거 보고 울 뻔 했는데 마지막 보고 터짐ㅋㅋㅋㅋ
OOOO윤시윤존나좋다 ㅠㅠㅠㅠㅠㅠ
OOOO윤시윤 진짜 말도 잘하구 넘나 멋진 배우인 것....
OOOO윤시윤 어케 저렇게 말을 이쁘게 잘하냐 정말...

윤시윤 강의 1박2일 마녀보감 김새론 잘한다 일박이일 동구 곽시양 1박2일에서 대박 sometime_97

OOOO ㅋㅋㅋㅋㅋㅋㅋ윤시윤ㅋㅋㅋㅋㅋ
OOOO와 윤시윤 말 잘한당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시윤 졸귀 존멋
OOOO와 윤시윤...
OOOO윤시윤 우리중학교 출신인데 뜨고나서 한번도 학교온적 없다고 쌤들이 장난으로 욕함ㅋㅋㅋ 싸가지없는시키이러면서ㅋㅋㅋ
OOOO윤시윤 너무 말하는거 좋아......진짜 좋다 자기를 제대로 알고있는거
OOOO와 윤시윤 멋있당

윤시윤 강의 1박2일 마녀보감 김새론 잘한다 일박이일 동구 곽시양 1박2일에서 대박 SAERONESIA

OOOO윤시윤 진짜 저 사람이 좋다
OOOO윤시윤 너무 좋다...
OOOO 윤시윤 보고 계세요?ㅋㅋㅋㅋㅋ저도 지금 강제 시청중인데 여전히 소년소년하네요ㅜㅠㅠㅠ
OOOO그래존나 윤시윤의 일박하세요. 일박팬들은 생각도 안하나보네 그렇게 망하면 깨닫겠지 존나 망해버려라
OOOO윤시윤 좋다
OOOO윤시윤 넘나.. 넘나 좋다….,
OOOO티비보는데 윤시윤 멋있넹 완전 착한거가타

윤시윤 강의 1박2일 마녀보감 김새론 잘한다 일박이일 동구 곽시양 1박2일에서 대박 cosmokorea

OOOO워 윤시윤사ㅏ랑해ㅐ
OOOO아 나 윤시윤사랑함 아 ㅅ ㅂ ㅅ ㅂ ㅅ ㅂ ㄹ
OOOO윤시윤 너무 이쁘다ㅠㅠ
OOOO아 윤시윤 존나 훈훈하고, , ,존잘생 , , ,
OOOO윤시윤 너무 조쿠요ㅠㅅㅠ
OOOO윤시윤 너무 동생 어렸을 때랑 똑같이 생겨서 텔레비전에서 보일 때마다 엄마랑 같이 동생 보고 싶어 한다
OOOO 서강준,윤시윤,안재현 으로 능글+다정+장난끼 있는

윤시윤 강의 1박2일 마녀보감 김새론 잘한다 일박이일 동구 곽시양 1박2일에서 대박 rayittoh

OOOO내남친 윤시윤 닮고 고양이도 좋아하고 청소잘하고 깨끗한데 조만간 나 찰거같다는 것이 가장 큰 단점
OOOO윤시윤 너무 이쁜 것 ㅎㅎㅎㅎㅎㅎ
OOOO윤시윤 안재현 서강준 있으면 저. 안 가 요
OOOO윤시윤 있으면 안가요
OOOO진자 강동원이나 ..... 어? 윤시윤 ...이종석 처럼 생겨야 .... 싀이벌 ...미소년이라고 하는거야 ...알겟니 ..
OOOO예전에 티비에서 우연히 윤시윤봤는데 진짲ㄴ짜진짜 잘생겼더라... 어ㅏㄴ전 내 이상형이얐어.. 귀여운남자...
OOOO이화여대 정아학생분이랑 윤시윤이랑 망붕하면 잡혀가나.. 너무 잘어울려ㅠㅠㅠㅠ

윤시윤 강의 1박2일 마녀보감 김새론 잘한다 일박이일 동구 곽시양 1박2일에서 대박 dlsrhd17

OOOO윤시윤 잘생겼어 나 윤시윤이랑 결혼할래 (다짐
OOOO윤시윤 씨 너무 귀여우시네요
OOOO야미친 윤시윤 문헌정보학과래 나 울러간다
OOOO 새론이랑... 윤시윤끼나오시는거....
OOOO사랑해요. .윤시윤...(타앙-)
OOOO 피이는 인장에 윤시윤ㄴ이ㅣ잇길래ㅐ ◑◑
OOOO#치이는_인장 1.엑소 인장 2.서강준 3.윤시윤 4.박보검 5.이현우 6.안 재현

윤시윤 강의 1박2일 마녀보감 김새론 잘한다 일박이일 동구 곽시양 1박2일에서 대박 Plute_312

OOOO오 ㅅㄴ24 오진석 잘생겼다 사진으로만 보고 영상으로는 처음 보는데 생각보다 잘생겼네 ㅇ_ㅇ 얼굴은 내 이상형 약간 윤시윤도 보이고 최영재도 보이고
OOOO아 윤시윤 넘 좋은걸..?? 치일거같군
OOOO윤시윤 존귀탱
OOOO 슬이 금사빠 뭐 그런 거냐 ㅋㅋㅋㅋ 윤시윤 송중기 뭐 하얗고 순한 이미지가 이상형인가봐? 여신이라고는 안 했다 예쁜 걸로 끝내
OOOO 어허ㅋㅋㅋㅋ송중기...존잘이지 그 윤시윤??? 탁구 있잖아 개도 잘생겼더라고ㅋㅋㅋㅋ귀엽구ㅋㅋㅋ내 미래 남자야ㅋㅋㅋㅋ켘ㅋ 난 이쁘지 엄청 이뻐 난 여신이야
OOOO이번주 토요일 밤 9시 15분, #연예가중계 신촌에서 있었던 게릴라데이트가 방송된다고 합니다! #윤시윤 #모아엔터테인먼트
OOOO아 윤시유뉴ㅠㅠㅠㅠㅠㅠㅠ 빠져든다

OOOO윤시윤 좋아
OOOO윤시윤개zone잘
OOOO솔직히 설찬이 성 윤씨인거 신의 한 수 아니냐고 윤두준 윤설찬 윤시윤 윤시혁 윤씨공화국을세웁시다
OOOO@ririS2syou 오 이름이 김,,,, 윤시윤?
OOOO윤시윤 죽이지마아아아!!!!!
OOOO정동화,정원영,정욱진,윤시윤❤️ #최근에_저장한_남자사진_4명으로_취향을_알_수_있다고_한다
OOOO내친구가 승관이 사진 보고 김탁구시절의 윤시윤님 모습이랑 닮았다고했더

OOOO여태까지, 그리고 지금 좋아하고 있는 사람들 적어보자면 빅스,왕대륙,송운화,세정미나나영,윤시윤,무도멤버들(?) 이런게 바로 잡덕이란걸까?
OOOOㅈㅈㅇ 진짜 자기 이름 서치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봤었는데 그... 그 탁구... 윤시윤 닮았었던 기억뿐임
OOOO 아니 사람 헷갈리게.. 자막에라도 윤시윤이라고 해주지ㅠㅠ
OOOO내취향 한결같다 정진운 진영 윤시윤 여기중에 제일 괜찮은 사람이
OOOO윤시윤연기ㅠㅠㄷㄷ
OOOO 4. 윤시윤이 이상형인데 이런 이상형을 둔 내가 참 좋다
OOOO윤시윤이 코딱지 떼주던 애기 어디갓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김종민 윤시윤 입니다
OOOO윤시윤은 전문직..의사나 탐정 변호사 그런 연기가 잘 어울릴거 같은데..약간 괴짜 같은..개성 넘치는 캐릭..멜로 없이ㅋㅋ 사건 위주인 미드 같은 드라마?
OOOO김ㄴ디노 윤시윤닮음
OOOO윤시윤 코디도 싸패임
OOOO난 얼빠라 배우 중엔 박신혜가 제일 좋다 이웃집 뭐더라 ? 윤시윤이랑 나왔던 거 개좋았음 ㅎ
OOOO김재덕. 에릭남. 윤시윤. 정일우. 박보검. 그리고 독다니엘. 나도 참 취향 소나무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