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9, 2016

하면된다 복면가왕 꺾고 탄생할지 무대 2연승 감이 쉽게 올리는법 보여줘서 녹턴 가왕자리


꺾고

OOOO복면가왕 재방 보는데 지난주에 하현우 꺾고 가왕 된 하면된다 음원으로 들을 때 아는 목소리인데 딱 떠오르질 않았는데 방송 직접 보니 감이 오는거 같다. 내 예상은 the1. 그리고 바다랑 김경록은 딱 알겠더라 둘 다 워낙 특색 있는 가수들이라.
OOOO오늘 복면가왕 돌고래님 무대 쩔었는데 하면 된다 꺾고 가왕 올라가셨으면..


탄생할지

OOOO오늘은 어떤 가왕이 탄생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mbc복면가왕 재미있고~실력있는 뮤지션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인것 같습니다. 과연 '백수탈출 하면된다'가 2연승을 할지 아니면 새로운 가왕이 탄생할지~


무대

OOOO32대 복면가왕 결정전 하면된다 무대 시작 !!
OOOO복면가왕 음악대장님이 노래스페셜 무대해준다아아! 그것만 보고 꺼야지. ★ 하면된다 백수인생은 보고싶지 않기에...;;


2연승

OOOO복면가왕 하면된다 2연승 탈환 성공 하였네요 서문탁의 크게 라디오를 켜고 강력 하였지만 캣츠걸 음악대장에 익숙한 맛이 하면된다의 중독된 사랑 감성에 밀렸네요
OOOO복면가왕ㅇ 뭐하러 봤지 하면된다 2연승했네ㅎ.....

하면된다 복면가왕 꺾고 탄생할지 무대 2연승 감이 쉽게 올리는법 보여줘서 녹턴 가왕자리 shrimp_44

OOOO복면가왕 하면된다 2연승 !!


쉽게

OOOO방금 복면가왕에서 하면된다 백수탈출님이 3라운드 올라온 코리아님하고 돌고래님에게 "제가 이자리(가왕자리)를 음악대장님한테 받은거잖아요? 절대 쉽게 내드릴 생각은 없습니다." 라고 하시는데 너무 멋지시다!!


올리는법

OOOO복면가왕시청률을 다시 올리는법 1.하현우를연예인판정단에보낸다(...) 2.새로운'레전설'이출전한다(흐음..) 3.'하면된다'가일부러진다(이건좀..) 4.하현우가 재출전한다(이봐!)


보여줘서

OOOO개인적으로 좋아하던 노래 이은미 녹턴. 하면된다 잘 불렀네. 음악대장 이길만하네. 하현우가 복면가왕 나와 공중파음악프로그랭 것두 예능에서 롹스피릿을 많이 보여줘서 너무 좋았어.


주섬주섬

OOOO복면가왕봤다 하면된다 이겼네 음 음악대장님 보고싶다 ....귀여운 하현우씨 사진이나 봐야지..(주섬주섬)


했어

OOOOㅇ3ㅇ 하면 된다와 그 사람은 별개로 보는중. 그렇게 하지 않으면 복면가왕 못보는걸. 근데 언니 진짜 아깝긴 했어


싫어하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복면가왕 역사상 싫어하는 가왕이된 하면된닼ㅋㅋㅋㅋㅋ모든사람이 싫어해


더원이라

OOOO복면가왕 하면된다.. 더원이라 싫다


싫다고

OOOO술집에서 우리 밖에 없는데 복면가왕.....하면된다 본다 싫어 싫다고 나는 싫어 꺼져 저리 가


아니였음

OOOO아 복면가왕 광고가 나와서 하는 말인데 하면된다 솔직히 귀엽게 생겼음 ㄷㅇ만 아니였음 음대 만큼은 아니더라도 좋아했을듯


하면된다 복면가왕

OOOO버스에서 복면가왕 틀어줘서 보고있는데 하면된다의 노래에 대한 평이 사랑하는 여자가 있으면 받아들일 수 밖에 없는 노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겨가지고 증말ㅋㅋㅋㅋ돌고래 힘내세요!!
OOOO노래하는 액션은 조영남인데... #하면된다 #복면가왕
OOOO복면가왕 하면된다 (더원)이 욕을 먹는 이유 #가요계캼쟈 #복면가왕
OOOO지금 복면가왕에서 챔피언 따라부르면서 흥나다가 하면된다 나오자마자 텐션 푸슈슈슉 떨어짐....ㅋㅋㅋㅋ....

OOOO복면가왕 묘하게 하면된다 따시키는게 어째 이번에 떨어뜨리려 그러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