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3, 2016

표창원 문재인 더민주 손혜원 의원 사람들 국회의원 이재명 6월 다물고 김광진이나


문재인


OOOO문재인 대표를 흠집내려는 수작을 간파한 표창원의 품격 있는 저격. .
OOOO더민당 진짜 빻앗네... 역시 문재인 한명보고 표를 주기엔 너무나 썩은 물인것. 새누리당된 한나라당이나 더민주된 민주당이나. 표창원을 봐라.
OOOO문재인. 맞팔. 소통. 표창원.
OOOO 분란을 만들어야 주목도 받고 먹고 살죠. 문재인, 박원순, 조국, 표창원, 진중권, 변희재 등등이 그런 류죠.
OOOO김대중 선생 감옥에 처 넣어야 한다던 문재인 김대중 선생 노망난 늙은이라 모욕한 유시민 평생에 단 한 번도 김대중 찍지 않았다는 노회찬 표창원 제일 앞장서서 불철주야 열렬 노무현 공격하던 정봉주 정청래 최고의 연대는 입금이라…
OOOO만약 안철수가 문재인의 인재영입위원장직을 수락했다면.. 손혜원 표창원 김병관 양향자 조응천 김병기 김정우 박주민 권미혁 문미옥도 없었다는.. 생각만 해도 아찔..
OOOO추미애 의원님은 정말 진정성있게 다가서셔서 문재인 전대표 영입인사들 다 끌어안으셔서 캠프로 넣으셔야 함.. 손혜원 의원 , 김병관의원, 표창원의원 양향자 위원장 조응천의원 김병기의원 김빈님등등.. 합세해서 캠프 꾸리면…
표창원 문재인 더민주 손혜원 의원 사람들 국회의원 이재명 6월 다물고 김광진이나 choomiae
OOOO추미애 의원님은 정말 진정성있게 다가서셔서 문재인 전대표 영입인사들 다 끌어안으셔서 캠프로 넣으셔야 함.. 손혜원 의원 , 김병관의원, 표창원의원 양향자 위원장 조응천의원 김병기의원 김빈님등등.. 합세해서 캠프 꾸리면 단숨에 주목을 받게 되실듯..

더민주


OOOO표창원 더민주 국회의원은 종편 티비조선 <강적들>에 왜 계속 나옴? TV토론 프로도 아니고 뒷담화에 실없는 농담이나 던지는 예능(?) 프로에 국회의원으로 격떨어지게 계속 나오네...6시 이후 전화 안받는다더니 전화 안받고 투잡…
OOOO표창원 더민주 국회의원은 종편 티비조선 <강적들>에 왜 계속 나옴? TV토론 프로도 아니고 뒷담화에 실없는 농담이나 던지는 예능(?) 프로에 국회의원으로 격떨어지게 계속 나오네...6시 이후 전화 안받는다더니 전화 안받고 투잡뛰는건가?
OOOO 표창원씨가 더민주 의원인 것도 우습지만요. 더민주나 국민의당이나 김대중 선생과는 무관한 정당들입니다. 크게 보면 다 김영삼계 정당들이죠.
OOOO 특검을 해야 하겠네요 왜 국회의원들은 입을 다 물고 있나요 표창원 교수는 입이 왜 이렇게 갇혔는지 정말 초선들 입조심하라는 말을 순진하게 지키고 있는건가요 더민주 그럼 죽습니다.
OOOO더민주 어버이연합TF의 대검 항의 방문 했다 어버이연합TF 이춘석 위원장을 비롯해 박범계 간사, 진선미, 김병기, 박주민, 백혜련, 이재정, 표창원 의원 등이 참석했다

손혜원


OOOO<이재명 성남시장의 단식 8일차.. "광화문 농성장 찾아 준 분들"> 손혜원, 표창원, 추미애, 김영진, 김병관, 김태년, 조충훈 순천시장, 김홍걸, 은수미, 최태욱, 조국, 주진우, 유민 아버님 고맙습니다. https:/…
OOOO현재 추미애의원,손혜원의원, 표창원의원님이 시장님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전하고계십니다!
OOOO 표창원, 손혜원... 이 자들은 평생 새누리만 찍어온 사람들이라고 스스로 밝힌... 즉, 전두환을 지지한 사람들...
OOOO추미애캠프 신선도 총괄 본부장:김현미 홍보:손혜원 대변인:진선미,표창원 조직:유은혜 법률:백혜련,조응천 재정 자문:제윤경,김정우 호남특보:양향자 영남특보:김해영 수도권특보:김병관 서울특보:박주민,김병기 충청특보:…
OOOO[더불어민주당 추미애의원실] 지방분권을 무시하는 지방재정 개편을 추진중인 박근혜정부에 반발해 8일째 단식농성중인 이재명시장님을 격려하기 위해 표창원, 손혜원의원님과 광화문을 찾았습니다.

의원


OOOO★경찰대학 부지 개발관련 간담회★ - 주관 #국회의원 #표창원 - 일시 2016년 6월 24일 (금) 15:00 - 장소 구성동 주민센터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77번길 17) - 대상 구성동 주민 여러분 및 이…
OOOO채널 돌리다보니 표창원의원이 강적들 프로그램에 나오네.. 이건 좀 아닌것같은데.. 뭔 해명하러 간듯한 분위기..
OOOO여담지나가는 국회의원관찰 이종걸:사진보다 더 불독볼살심함 은근덩치 김종인엄청난 너구리형 정장이커서그런지 몸이커보임 진영김종인에게 속닥속닥하는거 실제로도 그럼 표창원몸집이 아쉽지만 포스있음
표창원 문재인 더민주 손혜원 의원 사람들 국회의원 이재명 6월 다물고 김광진이나 27watt
OOOO [보좌관] 표창원 의원에 대해 잘 모르시는군요 ^^ '범죄자 전두환'과 '여전히 전두환을 찬양하는 사람들'에 대하여 입을 다물고 있을 사람이 아닙니다~
OOOO박 씨 사건에 표창원 의원 의견을 묻는 사람들도 있지 않을까
OOOO★경찰대학 부지 개발관련 간담회★ - 주관 #국회의원 #표창원 - 일시 2016년 6월 24일 (금) 15:00 - 장소 구성동 주민센터 (용인시 기흥구 구성로 77번길 17) - 대상 구성동 주민 여러분 및 이 현안에 관심 있는 분들
OOOO인용rt"김광진이나 표창원 등의 야당의원들에게 실망하게 되는 패턴을 보면, 이들이 해당 이슈에 대해 취한 관심이나 관점이 막연하고 시혜적이었음을 알 수 있다. 이런 실망을 거듭하지 않으려면 이해 당사자를 선출하는 게 답.…
OOOO김광진의원이랑 표창원의원 덕에 넘 괴롭다 힛
OOOO인용rt"김광진이나 표창원 등의 야당의원들에게 실망하게 되는 패턴을 보면, 이들이 해당 이슈에 대해 취한 관심이나 관점이 막연하고 시혜적이었음을 알 수 있다. 이런 실망을 거듭하지 않으려면 이해 당사자를 선출하는 게 답. 여성과 성소수자 국회의원"
OOOO표창원이나 김광진이나 전현직 국회의원으로서의 자신의 발언이 지니는 무게감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음.. 그게 아니라면 여성이나 성소수자는 2등시민이라고 믿는 거겠지
OOOO표창원 의원님 지금 모하시조?
OOOO 논리 정치철학 아주 멋진 정치인 표창원의원님 당신이있어행복합니다 당신의 노고와헌신잊지않겠습니다
OOOO 표창원의원님 ... 대선 부정선거 의혹에는 입 다물고 계시더군요.
OOOO표창원의 신념대로라면 경상도 사람들은 죽을 때까지 광주시민에게 사죄하면서 살아도 부족한 것 아닌가? 무엇보다 표창원 자신부터 뱉은 말 실천해야 하고~ 이제부터 표창원이 영남의원을 대신해서 광주시민께 공개사죄 하는 모습 기다려 볼…
OOOO맥북을 사용하는 몇 안 되는 국회의원 표창원(). 지난번에 보니까 운영체제도 OSX.
OOOO 대한민국 사람들 성의식이 보편적 이라고 한 사람 제발 강적들에서 내치고 표창원도 이런 황당한 말한 사람 방송 통신 윤리 의원회 제소 하세요 세상에 보편적 이라니
OOOO근데 보좌관님~ 표창원 의원한테 허락받고 지금 이러는 거임?
표창원 문재인 더민주 손혜원 의원 사람들 국회의원 이재명 6월 다물고 김광진이나 tkvkfEmrl
OOOO표창원 의원 보좌관 트잉여가 아니거나 허벌난 꼰대이거나.
OOOO[양해 부탁드립니다표창원 의원실은 18:00-09:00, 12:00-13:00 엔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일할 때와 쉴 때를 확실히 구분, 즐겁게 보람차게 능동적으로 일해야 효율이 오른다고 믿습니다. 활기찬 의원실의 양질의 입…
OOOO표창원의 신념대로라면 경상도 사람들은 죽을 때까지 광주시민에게 사죄하면서 살아도 부족한 것 아닌가? 무엇보다 표창원 자신부터 뱉은 말 실천해야 하고~ 이제부터 표창원이 영남의원을 대신해서 광주시민께 공개사죄 하는 모습 기다려 볼란다. .
OOOO 표창원의원보다 비서님이 더 궁금해지기 시작.

사람들


OOOO박원순, 표창원, 김광진 트위터 정치인으로 시민들에게 다가왔다가, 편견과 혐오, 인권감수성 부분에서 낙제받은 사람들. 트위터에서 병크들은 대부분 이런 문제였는데. 그걸 뭐 연령대 순서로 이렇게 터트리니...
OOOO김광진 표창원 이런 사람들 너무 뻔한 자승자박형 한남임.
OOOO난 표창원의 이 트윗을 볼 때마다 표창원한테 물어 볼 말이 너무 많음~ 광주 시민을 학살한 전두환 일당을 지지한 경상도 사람들에 대해서는 왜 입 다물고 있는지 등 등 .

이재명


OOOO보수는……… 표창원처럼! 경찰은……… 권은희처럼! 검찰은……… 윤석열처럼! 뉴스는……… 뉴스타파처럼! 취재는……… 미디어몽구처럼! 시장은……… 박원순,이재명처럼! 대통은……… 김대중,노무현처럼!"
OOOO[오마이포토] 이재명 격려하는 표창원
OOOO표창원, 이재명 좋아요~♡

6월


OOOO내일, 2016년 6월 14일(화) 오후 5:30에 #트위터 #블루룸에서 Live Q&A를 합니다. 해시태그 #표창원 을 붙이고 질문해주세요~제가 직접 답하겠습니다!

분들


OOOO160620 #양세형의숏터뷰 이게뭐얔ㅌㅊㅋㅋㅋㅋㅋㅋ 존웃ㅋㅋㅌㅌㅋㅌㅌㅋ 아 ㄹㅇ재간둥잉❣ #양세형 (혹시 너무 까불거리는거아니냐는 분들! 표창원 님께 계속 죄송하다구 했다네여..! 컨셉은 컨셉으로 봐주시길💕)

표창원


OOOO다른 나라와 우리나라는 태생적으로 환경이 다르다라는 표창원씨나 경찰들의 말, 맨 첫번째 트윗으로 했던 말들 때문에 더더욱 납득하기 어럽습니다.
OOOO정창래 표창원 그들을 주목한다 도덕적으로 깨끗해서 누구도 그들을 막을 수 없을것 같다 그들의 시대가 오길!!! 도덕적인 세상이 오길 바란다
표창원 문재인 더민주 손혜원 의원 사람들 국회의원 이재명 6월 다물고 김광진이나 makeup446
OOOO표창원 퀴퍼에서 픽미 추고 사죄해라
OOOO어디서 봤더라 김광진도 표창원도 한남충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수미님 쵝오^^
OOOO국회에서 표창원아즈씨 봤다. 로또사야지.
OOOO나름 합리적인 사고방식 갖고 있다고 생각했었던 표창원 씨도 당선 앞에서 성소수자들 내치고, 강남역 살인사건에 관해서는 젠더의식 바닥을 드러내셨고
OOOO 그때 표창원 기사 보고 완전히 기대를 접었어요. 그 사상 자체뿐 아니라 정치인으로서도 너무나 미숙한 사람이라는 생각이 굳어져버림ㅋㅋㅋㅋ
OOOO너는 표창원/김광진하구나 >>>NEW<<<
OOOO 봉팔이는 차마 선팔을 유지 못 했을겁니다. 제가 개처럼 트윗해서. 언제 블락하나 매일 체크함요 전. 난 완전 찌질 ~~~~ 표창원이는 더 웃겨요. 날 블락했다가, 풀어줌... 당명이 더불어라...…
OOOO 내가 바라는 중도정치인인 중에는 세균이 엉아 단 한사람인듯. 표창원씨는 사실 우파고 ㅎㅎ
OOOO"엄마, 반에 왕따가 있는데 왕따에게 말을 걸어도 같이 왕따를 시킨대요. 어떻게 하죠?"/"그럼 너도 왕따가 될 수 있으니 말을 걸지 말아라." 아이는 다음날 옥상에서 투신자살했다. 왕따는 그 아이였다. -표창원 교수…
OOOO표창원 표인봉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시대를 거스르는 우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어머.. 표창원님께서 왜 저를 팔로잉.....ㄷㄷ 오늘에서야 알았다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부터 팬이긴합니다만.. 정치하신단 얘기에 걱정부터 했었드랬었습니다.. 지금은 응원합니다. 늘 멋진 모습이셔주세요^^
OOOO 윤창중말대로 이제 윤창중은 공인도 아니고 공직자도 아닌 일반국민인데 일반인을 상대로 죽일려고 음해하는 공직자 표창원 을 강력처벌해야한다..공직자 가 일반국민을 살해할려는 행위다.
OOOO ..안녕하세요 표창원 교수님! 고민하다가 글을 씁니다. 저는 프로파일러가 꿈인 17살 여학생입니다. 프로파일러가 되기 위한 방법을 알려주실 수 있나요? 학교 진로 선생님께서도 모르셔서 물어볼 때가 없네요. 그래서 혹시 말씀해주실수있나요?
OOOO국회방송을 다보네 #표창원_화이팅
표창원 문재인 더민주 손혜원 의원 사람들 국회의원 이재명 6월 다물고 김광진이나 incrossa
OOOO 실질적으로 입증불가한 사안을 가지고 3년이나 지난시점에서 방송에서 언급하는 표창원씨나 워싱턴 경찰이 기소가 없었다는 사실로 무죄라 주장하는 미디어워치나 근거가 빈약하기는 마찬가지다.
OOOO오오오오 표창원님이 맞팔해주셧다아아아아아아
OOOO 제발 제발 그냥 넘어가지 마세요. 얼마 안보는 개인방송이나 무리지어 거리에 나가서 허공에다 하지말고 표창원처럼 방송에 나가 당당하게 하세요.
OOOO정진석 연설하는데 표창원 영 비딱하게 앉았네. 선방 뺏겨서?? ㅋㅋㅋㅋㅋ
OOOO헐 방금 본건데 표창원님이 날 왜 팔로우하고 계셨을까 서둘러서 블언블함
OOOO표창원 박원순은 모략꾼이라서 형사 책임 묻지 않을려고 하는데 구의역 사고는 박원순에게 형사책잉을 물어야 되는 것이거든 만약 서울시장이 지금 새누리당이었으면 벌써 청문회에다가 시위까지 할 정도인데 박원순이 야권이니까…
OOOO (표창원 국회 사무실 ㅡ 02,788~2460)
표창원 문재인 더민주 손혜원 의원 사람들 국회의원 이재명 6월 다물고 김광진이나 DrPyo


표창원 문재인 더민주 손혜원 의원 사람들 국회의원 이재명 6월 다물고 김광진이나 v1004v
표창원 문재인 더민주 손혜원 의원 사람들 국회의원 이재명 6월 다물고 김광진이나 daknews10
표창원 문재인 더민주 손혜원 의원 사람들 국회의원 이재명 6월 다물고 김광진이나 kimsd534
표창원 문재인 더민주 손혜원 의원 사람들 국회의원 이재명 6월 다물고 김광진이나 DrPyo
표창원 문재인 더민주 손혜원 의원 사람들 국회의원 이재명 6월 다물고 김광진이나 rkdrufp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