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3, 2016

윤민수 픽미 신의목소리 신의 목소리 픽미를 보컬전쟁 본방사수 발라더 휘성 목소리에서


픽미


OOOO신의 목소리 이번화 이래저래 실망...윤민수가 부른 픽미는...저거 픽미는 맞나...팬들은 어떻든 윤민수 칭찬하기만 바쁘고...저정도면 칭찬이 아니라 그냥...음...거의 빠는 수준 아닌가싶다...
OOOO선곡 픽미는 정말 심하다.. 멜로디도 없는 노래를. 윤민수 같은 진짜 신의 목소리에게. 그러니 애드립으로 채우는 수밖에. 야생화는 그렇게 좋진 않았지만 픽미를 소화하는 윤민수는 시작부터 소름. 진짜 뭐같은 선곡이었는데 크게 선방한 듯.
OOOO윤민수가 픽미 부르는거 존나 충격머거써
OOOO와 윤민수님bbbbbbbb 진짜 워~~~~픽미워어어어~~~~
OOOO윤민수 픽미 부르는거 개별로다
OOOO와 윤민수분 픽미 무대 보는데 존나 개쩌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애들 저기 있었으면 리액션 장난아닐듯 특히 스뉴니
OOOO윤민수님 픽미 부르신다ㅋㅋㅋㅋㅋ
윤민수 픽미 신의목소리 신의 목소리 픽미를 보컬전쟁 본방사수 발라더 휘성 목소리에서 6k_su_
OOOO미쳤ㅅ다윤민수 픽미
OOOO윤민수-픽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의목소리
OOOO곧 신의목소리에서 윤민수씨가 픽미를 부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민수 픽미.....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OOOO윤민수가 픽미를 부른다...
OOOO오 윤민수 픽미 존낰ㅋㅋ기대증
OOOO윤민수 픽미부른대여 두근🙊
OOOO윤민수 픽미 보고잘려고햏는데 자야지
OOOO윤민수-픽미 ㅋㄱㅋㅋㅋ
OOOO윤민수 신의 목소리 첫출연 때부터 픽미 불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신의목소리 보는데 윤민수 ㅋㅋㅋ 아이오아이 픽미 당첨ㅋㅋㅋㅋㅋㅋㅋ
OOOO야 지금 신의 목소리에서 윤민수가 픽미 걸렸다ㅋㅋㅋㅋㅋㅋ 이건 좀 보고 싶다
OOOOSbs에서 윤민수 픽미 부를 준비중 ㅋㅋㅋ
OOOO윤민수님 픽미...ㅋㅋㅋㅋ
윤민수 픽미 신의목소리 신의 목소리 픽미를 보컬전쟁 본방사수 발라더 휘성 목소리에서 JeHwii
OOOO신의목소리에 윤민수후보곡으로 샤이니 줄리엣나왔는데 언급 넘나리 적었던것..... 그렇게 픽미를 부르시네....허헣
OOOO윤민수 픽미행ㅋㅋㅋㅋㅋㅋㅋ
OOOO윤민수와ㅜ픽미라니,,
OOOO윤민수 픽미 걸리면ㅋㅋㅋㅋㅋ
OOOO휴 윤민수분이 그래도 픽미를 하셨으니 도현분은 안하겠지요... 미안한데 안심되져네,,.
OOOO ㅇ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ㅈ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민수 픽미도 당황스럽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신목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야 윤민수 픽미 부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윤더현도 아닌데 소름돋ㄷ는다 신목 진짜 개색ㄲ끼들
OOOO아 스포 진심임? 윤민수 픽미 부른ㄷ가고?? 아니지요?
OOOO윤민수 픽미가 사실입니까?

신의목소리


OOOO신의목소리 윤민수 줄리엣해줫으면좋겣다!!!
OOOO그럼그러치.. 윤민수는 일반인과 대결하러 나왔궁.. #신의목소리
OOOO 0원짜리가 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신의목소리에서 윤민수 야생화부르는중
OOOO신의목소리 베틀.. 윤민수가? 얘도..가수쟌아 일반인이 나와줘야 재밌는데... #신의목소리
OOOO[선공개] SBS <보컬전쟁 - 신의 목소리>에서 새로운 신의 목소리 파워 발라더 ‘윤민수’가 부른 노래는? 6월 22일 수요일 11시 10분 본방사수!! #보컬전쟁 #신의목소리 #윤민수 #본방사수 https:/…
윤민수 픽미 신의목소리 신의 목소리 픽미를 보컬전쟁 본방사수 발라더 휘성 목소리에서 fakkd1036
OOOO[선공개] SBS <보컬전쟁 - 신의 목소리>에서 새로운 신의 목소리 파워 발라더 ‘윤민수’가 부른 노래는? 6월 22일 수요일 11시 10분 본방사수!! #보컬전쟁 #신의목소리 #윤민수 #본방사수
OOOO다음주 신의목소리 윤민수 나오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의


OOOO신의 목소리 보는데 윤민수 개반칙...절대 안부를거 같은 노래 시키고 그래도 한가락 하는 가수 능력보는 재미인데 자신 없었는지 가사만 쓰고 싹바꿈. 이럴거면 노래는 뭐하러 골랐대 그냥 자기노래 부르지.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민수 방송나와서 거의 작곡 하심,,ㄹㅇ 신의목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헐. 다음주 신의 목소리 윤민수 등장. 근데 또 박효신 야생화 부르는 듯?? 요즘 가수들 야생화에 맛들렸나ㅋㅋ 이제 진짜 원조, 박효신표 야생화가 TV에 등장할 타이밍인가 ㅋㅋㅋㅋㅋ 다들 돌아가면서 옆구리를 쑤셔대는 느낌이랄까. 이제 너도 나오라고ㅋ

목소리


OOOO윤민수 목소리 진심 개좋다
OOOO아!!!윤민수!!뭔가 윤민수 목소리같아....

발라더


OOOO힐링캠프 예고영상 나왔네요~>_< 랩까지 하시는 발라더 윌님😆💕 #케이윌 #힐링캠프 #예고편 #윌버젼 #휘성 #윤민수 #최현석 #랩퍼윌

휘성


OOOO휘성 윤민수 즉석 콜라보 넘 좋소...류재현 가운데서 혼자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휘성 "윤민수 창법 올드해"-윤민수 "흥, 가소롭다".. 돌

부른


OOOO 갑자기 my angel인가 그 윤민수가 부른거 그거 생각남

가수인생


OOOO윤민수 가수인생 최대위기이며 끗끗
OOOO윤민수 핑미 와......윤민수 가수인생 최대위기 아닌가요....

윤후


OOOO유전자의 힘!!!!!!!!! #성동일 #안정환 #윤민수 #성준 #안리환 #윤후
윤민수 픽미 신의목소리 신의 목소리 픽미를 보컬전쟁 본방사수 발라더 휘성 목소리에서 sbssinger2016
OOOO김준호, 방송 중 '윤후 아빠' 윤민수에 전화걸었다 '대

무대


OOOO윤민수 무대 보는 나*nervous laughter*

나가수


OOOO윤민수도 나가수 알럼나이,,,,,,,
OOOO아 나가수 너무 옛날이야.... 저때 윤민수가 서른둘이라니........(소름

흘려


OOOO'아빠어디가' 윤민수, 준수와 놀아주다 결국 코피 흘려
OOOO아빠어디가' 윤민수, 준수 때문에 코피 흘려 '목표는

윤민수


OOOO 윤민수 짱인듯👍👍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민수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프로듀스 안나오고 뭫했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졀라 1픽 각이다
OOOO0시 #다음 #실검 #daum 1위:원티드/2위:한동근/3위:테이/4위:하현우/5위:정인/6위:방효준/7위:연금복권 당첨번호/8위:윤민수/9위:조정치/10위:신봉선
OOOO윤민수부터하네 보고자야지
OOOO아 윤민숰ㅋㅋㅋㅋㅋㅋㅋ
OOOO윤민수픽밐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민수가 부릅니다 끡미
OOOO윤민수 추천곡부터 기대됨 헉
윤민수 픽미 신의목소리 신의 목소리 픽미를 보컬전쟁 본방사수 발라더 휘성 목소리에서 lovesomebora
OOOO사랑해요 윤민수
OOOO아니 윤민수x야생화면 이거 뭐 나 쥭으라는거냐,,
OOOO아헐 윤민수님....
OOOO윤민수 저음 최고다.... 이런 분한테 뭘 시킨다고??..
OOOO윤민수씨아니냐
OOOO윤민수가 핑미면 윤도현은 ㅑㅁ얌 불러주세요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민수 팬분 나와주세요 좀 놀리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민수 픽미 신의목소리 신의 목소리 픽미를 보컬전쟁 본방사수 발라더 휘성 목소리에서 Jeatee_
OOOO윤민수 픽ㅁㅣ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왜 주변에 윤민수 팬 없지 너무 놀리고 싶다
OOOO우리는 꿈을 꾸는 소녀들을 윤민수가 우와..
OOOO 윤민수요... 진정해
OOOO 윤민수?
OOOO새삼 윤민수씨 창법 진짜 많이 변한거 느껴진다 1~7집 앨범마다 느낌이 다 달라서 좋음
OOOO오랜만에 윤민수랑 벤이 부르는 지나간다 들었다. 윤민수 쓰러졌을 거야 무너졌을 거야부분 오랜만에 들어도 진짜 소름돋게 좋다.
OOOO 윤민수씨 온힘 다해서 부르는 거 정말좋아요..
윤민수 픽미 신의목소리 신의 목소리 픽미를 보컬전쟁 본방사수 발라더 휘성 목소리에서 KimETC_
OOOO님들 윤민수 = 강성훈 동갑임 ㄷㄷ
OOOO윤민수가 노안이고 강성훈이 동안이라 ㅋㅋㅋㅋㅋㅋㅋ갭이 더욱...
OOOO윤민수짱~~~~~~~~~~~~~~~~~~~~~
OOOO미친 강성훈이랑 윤민수랑 동갑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중제일웃김)
OOOO 넘나 윤민수 후려치기 아닝가여ㅠㅠㅠㅠ 더원 넷상에서 걍 노래 자체부터 반응 안좋은 곳 많던데 실제로 들으면 좀 다른건지 아무튼 연승 넘나 의아하네요 개인적으로ㅠ
OOOO그나저나...윤민수님과 신용재님...두분..다시 듀엣으로 노래 안내주시나..?ㅠㅠ난 이두분 조합이 정말 좋더라ㅠㅠㅠㅠ'인연'도..'제발'도...두분제발 듀엣곡 또 내주세여ㅠㅠ
OOOO 윤민수랑 비슷하다는 얘기도 안했으면 좋겠어요 완전 다른데..
윤민수 픽미 신의목소리 신의 목소리 픽미를 보컬전쟁 본방사수 발라더 휘성 목소리에서 besidekyw
OOOO윤민수랑 다를에 없는데 ㅋㅋㅋㅋㅋ
OOOO윤민수 가 사람이 괜찬은듯 진짜
OOOO 윤민수랑 강성훈이요 😕후니하면당연히 울오빠아니겟어요?
OOOO?????? 윤민수 아니야 저거???????
OOOO#NowPlaying 미친거니 (윤민수&김성욱,판듀.ver)
OOOONight Playlist Maximilian Hecker - Summer Days In Bloom 자이언티 - 양화대교 Ryan Adams - Cherry Lane 윤민수&신용재 -인연 Maxwell - Pretty Wings 로로스 - U
OOOO윤민수 노래 들어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윤민수 창법이 나라잃은 창법이래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강성훈이 윤민수랑갑이던데...
OOOO다시는 MBC 연예대상 2회 수상자 윤민수를 무시하지 마라
OOOO윤민수님 뭐야ㅋㅋㄲㄱㅋㅋㅋㅋㅋㅋㄱ놀러왔네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OOOO윤민수 나오네?
OOOO신용재 윤민수 인연이 듣고싶어서 무한 반복중인데 일하다 눈물남 ㅜㅠ 아 진짜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
OOOO가요톱텐에 포맨이라고 나오는데 이거 윤민수인가...???
OOOO 저는 판듀나온젝키봤구요...?강성훈과 후아버님(윤민수)가 동갑이래요 세상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