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미스터 라잇 애나 엄청 영화 개봉하는 아마 센스있어서 6월 피치퍼펙트주인공이라 튀어나온 수다


애나


OOOO'미스터라잇' 애나 스틸컷 #D14
OOOO'미스터라잇' 애나 나온 스틸컷 #D14
OOOO ㄷㅈ님은 아마 시험기간이시라.. 끝나야 오시지 않을까 싶은ㅠ 미스터 라잇은... 피는 많이 나오던데 잔인했던가.. 사실 애나 나오는 부분 뺴곤 집중 안 하고 봐서인지 가물가물하네요ㅋㅋㅋㅋㅋ
OOOO 갑자기 고백타임이 되어버렸군요..// 다음에 정말 기회가 되면 같이 애나랑 브릿 수다 떨고 싶네요~>< 서울이시면 미스터 라잇 같이 봐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두근두근

엄청


OOOO로코물 엄청좋아하는데 미스터라잇 이거 취향저격수준
OOOO 미스터 라잇이었다면 아마 지금쯤 트윗에 엄청난 욕을 써놓고 있었을 것....ㅋㅋ 8시까지만 하고 가려구요! +ㅅ+
OOOO 짤이 나오고 있었다구욬ㅋㅋㅋㅋㅋ 은근히 미스터 라잇 엄청 보고 싶으셨던 거 아니신지ㅋㅋㅋㅋ
미스터 라잇 애나 엄청 영화 개봉하는 아마 센스있어서 6월 피치퍼펙트주인공이라 튀어나온 수다 Nagyeong_28
OOOO 꼭 보세요....ㅋㅋㅋ 근데 피펙3인 줄 알았는데 미스터 라잇이었다니.. 엄청 실망하셨겠는걸요ㅋㅋ
OOOO한 양덕이 자기 지금 티비에서 '마이크 앤 데이브~' 트레일러 봤다고 전체를 다 대문자로 엄청 감격스러운 듯이 트윗했는데 난 아직 덜 된 덕후인가보다.. 사실 티비에서 미스터 라잇 트레일러 봐도 저 정도로 신나하진 못할 듯....

영화


OOOO 으아 특혜일 거 까지야.. 갑자기 넘 부끄러워지네요ㅠㅠ 밑줄님 멘션보니 넘 더 덕후같고...ㅋㅋ 미스터 라잇은 영화도 영화지만 밑줄님이랑 수다 떨 생각하니 더더욱 기다려집니다~ 영화 감상 후 수다 예약입니다! +ㅅ+
OOOO미스터 라잇이랑 같은 날에 개봉하는 두 영화는 예매창 열린 것 같은데 미스터라잇은 언제쯤..
OOOO킬러와 데이트하는 영화 <미스터 라잇> 이란다 ㅠㅠㅠㅠ6월 16일 개봉이라는데 꼭 봐야지 ㅠㅠㅠㅠㅠ일단 여주가 피치퍼펙트주인공이라 한 번 꽂혔고 두번 짼 킬러 남자가 넘 센스있어서 애니에서 튀어나온 줄 ㅠㅠㅠㅠ웃기다 이…
OOOO킬러와 데이트하는 영화 <미스터 라잇> 이란다 ㅠㅠㅠㅠ6월 16일 개봉이라는데 꼭 봐야지 ㅠㅠㅠㅠㅠ일단 여주가 피치퍼펙트주인공이라 한 번 꽂혔고 두번 짼 킬러 남자가 넘 센스있어서 애니에서 튀어나온 줄 ㅠㅠㅠㅠ웃기다 이 커플 ㅠㅠㅠㅠ꼭 봐야짘ㅋㅋㅋㅋ

개봉하는


OOOO미스터 라잇은 시지브이에서만 개봉하는 걸까

상영


OOOO 그 이후 개봉작들도 다 목록 올라와 있는데 미스터 라잇은 없는 걸 보니..ㅠ 혹시나 하고 ㅆㅈㅂ도 들어가봤는데 아직 상영 시간표 안 떴네요ㅎㅎㅎ
OOOO메박에선 미스터 라잇 상영 안 해주는가보다...

예고편도


OOOO미스터라잇 일부러 예고편도 안 보고 있는데 재밌겠지
OOOO 그래서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미스터 라잇 예고편도 봤구요(?)ㅋㅋㅋㅋ 넘 레아님께서 제 꿈에 나타나서 미스터 라잇 영업하신거 아니신짘ㅋㅋㅋㅋㅋ미스터라잇 볼만한가요???

미스터 라잇


OOOO국가별 '미스터라잇' 포스터
OOOO개봉까지 D-12 #미스터라잇
OOOO내가 밖에 돌아다니는 동안 미스터라잇이 실검이라니
미스터 라잇 애나 엄청 영화 개봉하는 아마 센스있어서 6월 피치퍼펙트주인공이라 튀어나온 수다 DavidDHKK
OOOO미스터라잇
OOOO'미스터 라잇'이 실검 일위라니.. 믿을 수가 없네여ㅠㅠㅠ 내일 출발 비디오 여행에도 나오려나...
OOOO미스터 라잇 재밌나요?
OOOO그리고 망님이 '미스터 라잇' 시놉을 들으시더니 반펠트 얘기라고 하셔서 할 말이 없었다..(....) 넘 맞는... 마사.. 반펠트화..
OOOO<미스터 라잇> 지하철 예고편 광고!
OOOO미스터 라잇 개봉이 2주도 안 남았어!
OOOO포엠님이 '미스터라잇' 보러 갈 거라고 하셨다. 박제. 메모.
OOOO아메리칸 울트라는 블루레이가 나왔는데 미스터 라잇은 과연 나올 것인가...! 는 아직 개봉도 안함ㅋㅋㅋ
OOOO그으래서 저 미스터 라잇 가이를 누구로 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저 두 주인공 다 살짝 미친것 같고 약 빤거 같고 해서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ㅋㅋㅋㅋ <미스터 라잇>!! 2주 후!!!
OOOO쿠도 미스터믄라잇 쩐다고
OOOO미스터 라잇 확인하러 갈때마다 뒤에 있어서 쭉쭉 넘기는거 귀찮아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페북 응24에서 미스터라잇 이벤트 진행하나본데.. 상품이 미스터라잇 시사회 초대. 근데 시사회 날짜가 6/7 오후 2시야... 6일도 아니고 7일..
OOOO 페북에서 미스터라잇 인기 많아요!!ㅋㅋㅋ 제가 열심히 영업중입니다..!! 미스터라잇...ㅎ😂
미스터 라잇 애나 엄청 영화 개봉하는 아마 센스있어서 6월 피치퍼펙트주인공이라 튀어나온 수다 BananaAK47
OOOO미스터라잇도 청불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른될래요 엉엉
OOOO음? 리즈님이다! 했는데 마음 눌러주신 게 미스터 라잇 포스터야ㅋㅋㅋㅋㅋㅋㅋ
OOOO <미스터 라잇>은 첫 주에 보는 걸로… ㅋㅋㅋㅋㅋㅋ ㅠㅠ 칭타오 참느라 넘 힘들었숩니다 ㅠㅠㅠㅠ
OOOO 영업할 새도 없이 망해버렸다니ㅠㅠㅠㅠ 왠지 미스터 라잇도 그럴 거 같고요ㅋㅋ 그 심정 이해합니다ㅠㅠㅠ 강제 금주 힘들죠ㅠㅠㅠㅠ
OOOO페북에 미스터 라잇 예고편 올라왔네
OOOO그래.. 미스터라잇 청불이었지...
OOOO ((미스터 라잇도 보셔야 해요))!!😭😭
OOOO오랜만에 컴백. 나의소녀시대 싱스트리트 탐정홍길동 계춘할망 보고싶다. 봉이김선달 미스페레그린과 이상한아이들의집 미비포유 미스터라잇 개봉예정작들. 보고싶다 이것동 이히힣
OOOO 와아~!! 미스터 라잇 개봉일 기다려야 할 이유가 하나 더 늘었네요!!! +ㅅ+


미스터 라잇 애나 엄청 영화 개봉하는 아마 센스있어서 6월 피치퍼펙트주인공이라 튀어나온 수다 BananaAK47
미스터 라잇 애나 엄청 영화 개봉하는 아마 센스있어서 6월 피치퍼펙트주인공이라 튀어나온 수다 BananaAK47
미스터 라잇 애나 엄청 영화 개봉하는 아마 센스있어서 6월 피치퍼펙트주인공이라 튀어나온 수다 BananaAK47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