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3, 2016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예고편


OOOO부산행 예고편 봤는데 좀비가 불쌍해지는건 또 첨이네...
OOOO부산행 예고편을 봤더니 공유밖에 안보여.... 왜죠?
OOOO부산행 선예고편 또 나왔네요? 소름 돋는 대사가 있지... " 우리 열차는 더 이상 부산으로 운행할 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 하 15세 이용 가라는데 진짜 볼수 있는데 못보겠다
OOOO부산행 예고편 봤는데 마동석님 주먹으로 큰일 하시는 거 너무 보고 싶네
OOOO부산행 예고편 쩐다 개봉하자마자봐야지
OOOO부산행 예고편 이제 영화관에서도 볼 수 있는 거?? 진짜 대박흥행 예감이다..포스터 한 열장 가지고 와야지
OOOO영화 부산행 예고편 붓싼좀비 서울대구인천부산 사람 쓰까무면 맛난다!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kimchii_bulgogi
OOOO부산행 예고편밧는데 마동석..이 다때려잡게생겻어
OOOO부산행이라... 그냥 한국영화는 한국이 잘하는거 해야하는데 또 헐리웃 따라하다 망할거 같은 느낌의 예고편이다. 해운대라던가 제7광구 같은거
OOOO부산행은 대박인데~ 예고편을 봐선~ 여기에 개봉 할지 모르겠네 진짜
OOOO부산행 예고편 봣는데 재밋겟다
OOOO왐마.. 부산행 솔직히 공유 마동석 때문에 기대했는데 메인 예고편 보고 나니까 최우식이 존나 너무 예쁘다
OOOO부산행 예고편 봣는데 이거 걍 설국열차 좀비버전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부산행 메인 예고편 나왔는데 재밌겠다
OOOORT) 부산행 메인 예고편 잊고 있다 지금 봤는데.. 우왕. 이건 진짜 극장에서 봐야할 듯.
OOOO우와아.. 부산행 예고편만 봤을 때 내 느낌은 설국열차+월드워Z
OOOO헉 부산행 예고편 올라왔길래 봤는데 세상에 너무 재밌어! 영화를 이미 다 봐버린 것 같아!
OOOO부산행 겁나 재밌어 보여...저거 꼭 본다... 곡성 좀비 움직임 코칭한 안무가가 부산행 좀비들도 연기지도 맡아 했다든데..... 예고편 보면서 심장 쫄리는거 오랫만
OOOO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산행 메인 예고편 너무나 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 김수안 배우 앓이 끙끙...
OOOO와씨 부산행 예고편보고 소름돋았음... 이거 꼭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부산행 예고편 꽁캡쳐 진심 왕기대기대 👍🏻👍🏻 Wow. It looks so good! ‼️‼️👍🏻👍🏻👍🏻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sweeti_hee
OOOO부산행 예고편을 봤는데 인간(?)편에 마동석이 있는것만으로 나 지금 이 영화의 해피엔딩 본 것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부산행 예고편 봄ㅠㅠㅠㅠㅠㄴ넘기대된다ㅠㅠㅠ
OOOO부산행 예고편 방금 봤는데 헉 뭐야 뛰는 좀비야? 존무섭 두근두근
OOOO부산행 예고편 나오ㅓㅆ대 댑ㅏㅈ
OOOO와 학교컴ㅁ인뎅ㅇ 부산행 예고편 봤눈데 존ㄴ ㅏ재밋겠따
OOOO부산행 예고편 보소..ㄷㄷㄷ
OOOO부산행 정식 예고편 보고나니까 내 가슴이 더욱 더 두근두근 거린다 내 스케줄이 가장 많은 7월달아 빨리와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두열아! 부산행 공식 예고편떳어!! 혹시 시간나면 한번 봐봐 취향아니었다면 미안 ㅠㅠㅠㅠㅠ ㅋㅋㅋ 부산하면 네가 생각나서 ㅋㅋㅋ
OOOO부산행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ㅏ동석씨가 있으니 예고편도 하나도 무섭지않아...
OOOO부산행 예고편 봤는데.. 난 좀비가 달리기까지 빠르면 진짜 너무 비겁한거같아서 별로야..(헛소리
OOOO부산행 예고편 봤는데 감독이 철뜨억일 것 같다
OOOO부산행 예고편 봤는데 이거 겁나 꿈도 희망도 없자나....저기서 어떻게 살아 남으라는거지.......
OOOO나 공포물 다 싫어하는데 그 중에 좀비믈 제일 싫어한다... 왜냐몀 제일 리얼리티 있어서,,, 근데 오늘 부산행 예고편앞에 20초 봤는데 무서워서 못 자겠다,,, 살려죠...
OOOO 와 방금 나 부산행 예고편 보고 왔는데 진짜 ㅇ봐야겠어.,,,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D2ATHS0NG
OOOO와 미쳤나봐 부산행 예고편 개쩔어,,,,,,,,,
OOOO부산행 예고편 보다가 여기서 마블리 나온 순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비 다 줘터질느낌
OOOO부산행 예고편 봤는데 존잼이야!!!!!!!!7월20일개봉!!!!!!
OOOO부산행 35초 예고편 장난아닌데? 허억...? 최우식나와...ㅎ
OOOO<부산행> 걱정 진짜 많이 했었는데 예고편 보니까 엄청 괜찮아보이네요
OOOO방금 부산행 본 예고편을 보고왔는데, 뜬금없이 '러시아라면 어떻게 할까'가 떠올랐다.
OOOO부산행 예고편 봤는데...빨리 보고 싶군..나 요즘 좀비물 넘 끌려...
OOOO부산행 예고편에 안소희 딱 뜨는 거 보고ㅠㅠㅠㅠ울 안쏘 넘 자랑스럽고...
OOOO부산ㅇ행 예고편ㄴ봤는데 마동석이 멋ㅅ있어...
OOOO부산행 메인예고편 떳다~~
OOOO부산행 메인예고편 봤는데 너무 무섭다... 팔이 떨림 가서 잘 볼수 있겠지..
OOOO와 부산행 예고편 씹재밌다 꼭 봐야지ㅠㅠ
OOOO오 부산행 예고편 보니 잼날거 같기도 하고
OOOO<부산행> 예고편 보는 내내 <해운대> 생각났다. 사연이 각기 다른 세 커플이 각각 따로 놀다가 재난에 휩쓸려 한 공간에 모이는 이야기...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monster_1979
OOOO근 몇년간 한국영화 예고편보면서 본편 보고 싶은게 없었는데 부산행은 촘 기대되네
OOOO부산행 예고편 보니 글쎄올시다인 게, 개인적으로 좀비물은 지긋지긋해서 싫어하는 편. 그러나 하나자와 켄고의 아이 앰 어 히어로는 정말 굉장한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좀비물 진화의 최전선에 있는 만화라고 해도 되지 않을까 싶다.
OOOO영화 부산행 예고편을 보고 느낀 게, 갑철성의 카바네리가 생각난다... 철도물은 짱이야
OOOO부산행 예고편 너무 별론데.....예고편만 봤는데 왜 영화 다 본것 같은지
OOOO부산행 예고편 전나무서어
OOOO부산행 예고편 봤는데 음 설국+월드워z인가 재밌을 듯도 하고...근데 왜 나오는 대사 한줄한줄이 다 연기 존못인 것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부산행 예고편 겁나 노잼삘이지만 좀비영화 유행 끝나서...스크린에 걸리는걸로 감사히 보러갑니다...
OOOO7월달에 나오는 ㅡ영화 '부산행'예고편을 보니까 왜 학교생활이 떠올랐을까..
OOOO부산행 예고편이랑 포스터봤는데 벌써 영화다본기분
OOOO부산행 예고편 잠깐 봤는데 월드워Z 비행기 씬이 생각나네..
OOOO우왕 부산행 예고편 잘뽑았네
OOOO부산행 메인예고편 보니까 좀 별룬디...
OOOO#부산행 잼있겠다~예고편에서 살짝 월드워z냄새가. .
OOOO부산행 예고편 심장이 후하후핳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jamong_0624
OOOO부산행 메인예고편 봤는데 군인들이 다 좀비됬어 슈벌ㅠㅠㅠㅠㅠㅠ
OOOO부산행 예고편 봤는데 암만생각햐도 마동석아저씨는 사기캐인것 같다. 그냥도 사기캔데 지켜야 할 사람까지 있음 마동석 아찌 사기캐인거 인정할 수 밖에 없겠다.
OOOO와 부산행 ㅌ예고편ㅠㅠㅠㅠㅠㅠㅠ

영화


OOOO[제20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폐막작 - 서울역] 연상호 감독의 좀비 호러 애니메이션 <#서울역>이 폐막작으로 선정 되었습니다. 영화 <#부산행>의 프리퀄 입니다. 기대해주세요 :) #BIFAN
OOOO16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비밀은 없다/2위:부산행/3위:브렉시트/4위:원티드/5위:운빨로맨스/6위:한동근/7위:배치기/8위:하현우/9위:영화순위/10위:김수민
OOOO와..부산행 영화 진쯔 재밌겟가
OOOO영화 부산행 스틸컷이라도 찾아볼까 했는데 나오는게 왜 다 소희 사진뿐이냐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Redsky070210
OOOO헐.. 영화티켓있는걸로 부산행 개봉하면 봐야겠닼ㅋㅋㅋㅋ
OOOO부산행 마동석을 피해 부산으로 피난가는 좀비 영화 ㅋㅋㅋㅋㅋㅋ
OOOO 7월에 개봉하는 영화래요! 부산행 ktx를 탔는데 거기에서 좀비와의 사투를 벌이는 영화인듯합니다ㅎㅎ
OOOO ㅋㅋㅋㅋ공포랑 피 나오는거 못보다보니 볼수있는 영화가 아예없어서ㅠㅠㅠ요번에 좀 도전해볼까 생각중인..흐흗...부산행...
OOOO7월 볼 영화 김선달-도리-나우-부산행 휴 다 보게찌.... 또 몰아서 나왔어ㅠ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부산행 이라는 한국최초 좀비영화인뎈ㅋㅋㅋ 누가 이거보곸ㅋㅋㅋㅋㅋㅋ 영화최초로 좀비가 불쌍해지는 영화라겈ㅋㅋㅋㅋㅋㅋ
OOOO헉 부산행 7월20일개봉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아 보고싶은데....공포영화랑 피 나오는거 못보는...도전해볼까...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BiFanOfficial
OOOO부산행 영화 월드워z랑 비슷한거같다
OOOO헉 부산행 연상호 감독 영화구나 돼지의 왕 보고 한참 기분 묘했었는데 (찝찝)
OOOO 우웅ㅇ 영화 부산행 !!!!!
OOOO오 첫콘 기다리면서 부산행 보는것도 ㄱㅊ을듯 이제 ㅜㅜ 여름이라 밖에서 굿즈받고 그런거 못해 ..굿즈만 좀 사고 영화보고와서... ... 콘서트봐두 조ㅎ을듯
OOOO부산행이 좀비 영화야?! 꼭 봅니다.. 공유찡.......
OOOO한국 좀비영화 부산행인데.난 계속 부산역이라 부르고 있었다
OOOO요즘 왤케 눈길 가는 영화가 많이 나오지요. <우리들>,<서프러제트>,<비밀은없다>,<부산행> 다 보고싶다.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Rya_Luna
OOOO오랜만에 다가오는 영화를 크게 기대한다~ #부산행
OOOO부산행 영화 재밌겠다 ㅇ0ㅇ!!
OOOO부산행 빨리 보고 싶다... 아 이번주까진 탱자 탱자 놀면서 영화나 봐야지...! 좀비물 뭐볼까 (초롱초롱)
OOOO12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한동근/2위:비밀은 없다/3위:부산행/4위:원티드/5위:콜롬비아 칠레/6위:영화순위/7위:브렉시트/8위:하현우/9위:운빨로맨스/10위:추신수
OOOO영화 '부산행' 개봉하면 24시간 공항의 필요성을 다들 깨닫게 될것
OOOO오 부산행 영화 내생일에 개봉하네? ٩( ᐛ )و
OOOO영화 부산행의 좀비는 월드워 z 타잎인가보네 달리다 산처럼 쌓이는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DJUM_Jongin0114
OOOO이야..이번에 나오는 부산행 이라는 영화 뭔가 재밌겠다. 근데 내가 좀비영화를 못 봐..
OOOO7월 20일 나는 부산행 영화를 볼것이다. 혼자서
OOOO[#소희/사진] 2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나인트리 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영화 '부산행'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소희야!!!!!!!!!!!!!!!!!!!!
OOOO부산행... 보고 쉽다... 일단 울나라에서 스케일 있는 좀비 영화 만들었단 점에서 평타는 치고 드간다...
OOOO헐 부산행 좀비영화였어?(급관심
OOOO친구들이랑 부산행 영화 얘기하면서 좀비, 그들은 부산행에 올라서는 안 됐다... 과연 도착할 때까지 그들은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머리를 지켜야해! 본격 좀비 생존기 < 이런 얘기 했는데 넘나 웃긴 것
OOOO부산행 트레일러봤는데 너무 뻔한 좀비영화 클리셰지만 재미있어 보인다는것...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92x627
OOOO두열이랑 꼭 가치보고싶다 부산행 ㅠㅠㅠㅠㅠㅠ 물론 다른 영화관이지만
OOOO아니 네이버 부산행 영화정보 보는데 김배우님이 주연이라면서 무슨 역인지 안나와있냐... 부산행 얼른 보고싶다.
OOOO오오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부산행 재밋겟네
OOOOㅁㅌ 부산행 좀비 영화네 안소희 보러 가야지
OOOO 정말요 ? ? ? 좀비영화 으으음 무섭겠지만 궁금해요 ! 웜바디스, 28일 후, 나는 전설이다, 월드워z 정도는 봤어요 ! 아 혹시 부산행 그거에요 ? !
OOOO에휴 부산행이라는영화보고싶엇는데 내가일본에귀국한담날에개봉하다니...
OOOO아나 부산행.ㅠㅠㅠ 부산행 영화관 가서 볼까.ㅠㅠㅠ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bin9780
OOOO영화 부산행 보고 싶다ㅇ□ㅇ
OOOO영화 부산행은 영화 시작하기 전에 Based on true story라고 스크린에 보여줘야 한다. 한국 국론이 갈라져서 거의모든 국민이 좀비가 된 이 현실을 그대로 영화 각본으로 옮긴 거니까. 자신이 좀비인 줄도 모르고 영화 부산행 보러가겠지만.
OOOO그러고보니 부천영화제에서 서울역이 공개되는 것 같던데, 곧 부산행도 개봉이구나.
OOOO영화 '부산행' 7월 20일 개봉! 15세 관람가 / 액션 스릴러 #최우식 #공유 #마동석 #정유미 #안소희 #김수안 올 여름은 부산행─!
OOOO부산행 재밌을까? 칸에서 평 좋았다니깐 괜찮겠지 아 개신나 좀비영화 너무 좋아 ㅠㅠ
OOOO부산행 재밌겠당 좀비영화 만세
OOOO방학때 볼 영화 짱 많다!!!! 봉이 김선달 나우 유 씨 미2 부산행 수어사이드 스쿼드 코난 극장판 덕혜옹주 (흠....과연 이걸 다 볼까..?..ㅋㅋㅋㅋ우선 볼게 많은건 기쁘니까👍👍👍)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sertty11
OOOO영화보구십다 부산행 보고싶다
OOOO부산행이 좀비영화구나 재난 영화라길래 해운대같은건줄알았네
OOOO영화 봐야될께... 인디펜던스데이랑... 부산행이랑....로그원이랑...닥스랑.... 스타트렉이랑.....또 머가 있을까요??? 고스트버스터즈는 제가 전작을 안봐서 몰겟코...워크는...음...또보고 싶긴한데 얼마전에 봐서...
OOOO영화 부산행 보고싶다
OOOO부산행 그거 좀비가 부산사람한테 물려서 부산사람 되는 영화라매
OOOO부산행은 역시 그 칭구랑 보러가야되는건가 올여름 무서운영화 짝궁 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걔 깜짝놀라는거 나오먄... 때려
OOOO부산행 영화 재밋게따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iamtoeytoey
OOOO전대미문 재난 블록버스터 [부산행] 07.20 개봉 영화 [부산행]에 탑승하라! 역대급 프리패스 탑승권 사수 이벤트 ㄱㄱ!!
OOOO부산행 영화 많이 기대됨 특히 군인 좀비 어떡하냐 으허어어
OOOO부산행 영화가 마동석한테서 살아남는 좀비영화라면서요?
OOOO부산행 영화를 .. 봐야하나

7월


OOOO헉........7월 20일에 저랑 부산행 보러 가실분
OOOO미친 저랑 부산행 보러갈 사람 구해요 7월 20일 ㅎ거헉
OOOO 호세님 부산행 7월 20일 개봉이래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movie_n_NEW
OOOO7월 기대작들..ㅠㅠ 7.7 #도리를찾아서 #로렐 #살인소설2 7.14 #사다코대카야코 7.20 #부산행
OOOO부산행이 7월 20일에 개봉한데!!! 나랑 보러 갈분!!!!
OOOO부산행 개봉일자가 7월 20일이면 생각보다 빠르네. 좀비물이니까 닥치고 본다.
OOOO6/29 레전드 오브 타잔(IMAX 3D)/사냥/500일의 썸머 7/6 나이스 가이즈/도리를 찾아서(IMAX 3D) 7/13 나우 유 씨 미2/더 웨이브 7/20 부산행 7/28 제이슨 본 7월 미정고스트 버스터즈/인천상륙작전
OOOO헉 부산행 7월 20일에개봉하네
OOOO7월에 볼게 많아.. 김선달도 보궁 부산행도.. . !
OOOO끝.까.지.살.아.남.아.라! <#부산행> 메인 포스터 2종 대공개 압도적 비쥬얼! 올여름은 <부산행>이 책임진다 #공유 #정유미 #마동석 #최우식 #안소희 #김의성 #김수안 #부산행_7월20일_대개봉 …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__whatthe
OOOO부산행 보러갈 준비가 끝났는데.... 개봉을 왜 7월에 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꼭볼것입니다. 여름은 의성형님과함께 7월 부산행 7월 드라마 w with mbc
OOOO아 드디어 부산행 7월 개봉 !!!! ㅋㅋ 꼭 본다 !!!!!!
OOOO부산행이랑 나우유씨미보러가야즷 얿른7월
OOOO 님덜!! 혹시 7월에 부산행 보러가지 않으실??
OOOO부산행 7월20일 개봉인것
OOOO7월20일날 보러간다 부산행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WGWorldCafe
OOOO부산행 7월 20일 개봉이구나 보러가야디
OOOO 부산행 7월 20일개봉... 8월 첫주쯤 어때
OOOO왜 7월20일인거야..부산행...아 혼자 볼각인가..
OOOO부산행 ((7월20일 개봉))
OOOO부산행 재밌겠따 왜케 7월말에 볼게많냐
OOOO부산행 7월 20일 개봉~ 이거 개봉한날 보러가야겠다~
OOOO부산행 7월 20일 개봉이야!!!!!!!!!!!!!!!!!!!!!!!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WGWorldCafe
OOOO넘 재밌겠다... 7월 20일에 개봉한데여 부산행
OOOO부산행7월20일 이건 봐야하는갓

좀비


OOOO부산행의 좀비가 빠른 좀비래ㅋ.ㅋㅋㅋ.ㅋㅋ;;;;;;;; 어음 음 역시 혼자서 못보겠네ㅠ
OOOO부산행 너무너무너무너무기대된다 오ㅔ냐면 난 좀비물이라면 닥치고 보기 때문 빨리나와라나와😀 갠취로는 색감 우중충한초록빛이 좋은데 부산행 먼가 너무 희고..밝다.. 그래도 볼것이다
OOOO< 부산행 > 스틸컷 보는데 크으..... 맨손으로 좀비 얼굴 뭉갤 기세의 마동석 형님 이까지가면 좀비가 불쌍해진다 #부산행
OOOO부산행 쩐다 좀비물 보통 b급 느낌 ㅉㅓ는데 그런 것도없고
OOOO부산행 좀비들 너무 짱쎄보여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sweeti_hee
OOOO부산행. 짜증나게 무섭겠다. 좀비시러
OOOO부산행 저거 설마 마동석이 힘없이 좀비에게 뜯기는 장면있으면 망할듯
OOOO부산행 좀비영ㅅ놔야.???
OOOO와 부산행 보고싶다 ... 나좀비물짱조아하는데 짱!!
OOOOㅇ부산행에서 ㅁㄷㅅ..어쩐지 막 좀비 떼거지로 몰려올때 여긴 내가 막고있을테니까 먼저가!!!하면서 철판이나 그런걸로 막다가 애들 도망치는 뒷모습 아련하게 바라보고 결국 좀비한테 당하는..그런..엔딩을...맞이할것같은 기분이다...
OOOO하으읔.... 부산행 재밌을 것 같아ㅠㅠㅠㅠㅠ 좀비ㅠㅠㅠㅠ!!!!!!! 그 와중에 마동석 오빠 멋지다고...... 정유미 배우 너무 예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부산행 궁금하다 와따시 아마도 좀비물을 꽤 좋아하는 모양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rosechenjd
OOOO좀비냐 부산행...
OOOO좀비물 안좋아하는데 부산행 재밌어보이구
OOOO부산행은 전대미문의 한국형 좀비물이 될지도 모르겠다 영국 스페인 감독 하믄 28 후 시리즈 레지던트이블 등등의 좀비물이고 미쿸은 새벽의저주라든가 워킹데드로 유명 한데 한국은 없었단 말이지 이건 기대를 안할수가 없다구 ㅎㅎ
OOOO엄청난 관객동원이 분명할 것인 만큼 부산행 관람을 마치고 나오는 사람들에게 카메라로 촬영하면서 물어봐야 한다 . 부산행을 관람한 자신이 좀비라고 생각하는지를. 당연히 아니라고 대답하겠지만. 좀비 주제에.
OOOO좀비물 재난물 공포 다 안좋아하는데 저건 보고싶다 부산행이라 그런가
OOOO부산행 보고싶다 좀비가 뛰어 미친...
OOOO ㅋㅋㅋㅋㅋㅋ그때까지 살아있다면야 부산행가서 부산행보는거지...뭔 운명인가 이건ㅋㅋㅋ 좀비물 좋아해서 몇번이고 볼것같은데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NeulPum_fan
OOOO곡성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가, 외국인 친구가 한국의 좀비물은 좀 희한할 것 같다는 얘기를 했다. 미국의 좀비물은 총격전 떡칠인데 여기는 총기규제국가라면서. 부산행 보여줄까.
OOOO부산행은 좀비가 가득한 열차와 함께 부산에 가는 내용인가... 페제였으면 키리츠구가 폭파시켰겠고 카바네리면 부산에 못 들어오게 막아버릴듯
OOOO부산행 재밌겠다 근데 좀비가 너무 빨리 뛰는거 아냐?
OOOO부산행 좀비되는 이유가 냉면이랑 돈까스 스까먹다가 좀비되는 거랍니다
OOOO헐 부산행 좀비물이었어?!ㅇㅁㅇ
OOOO부산행 보고십따! 좀비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어떻게 해석될지도 궁금하기도하고 무엇보다 ✨교복소희나옴✨
OOOO마동석은 부산행에서도 맨주먹으러 좀비 줘패네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butterschoice

실검


OOOO16시 #다음 #실검 #daum 1위:소이현/2위:강수연/3위:원티드/4위:브렉시트/5위:유아인/6위:부산행/7위:한동근/8위:신해철/9위:이정호 국가기후변화적응센터장/10위:비밀은 없다
OOOO15시 #다음 #실검 #daum 1위:강수연/2위:소이현/3위:원티드/4위:신해철/5위:브렉시트/6위:한동근/7위:부산행/8위:비밀은 없다/9위:하현우/10위:여자의 비밀
OOOO15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부산행/2위:배수빈/3위:비밀은 없다/4위:원티드/5위:싸우자귀신아/6위:브렉시트/7위:한동근/8위:아이오아이/9위:하현우/10위:김수민
OOOO14시 #다음 #실검 #daum 1위:원티드/2위:하현우/3위:한동근/4위:신해철/5위:브렉시트/6위:현대상선/7위:부산행/8위:비밀은 없다/9위:군함도/10위:이승연
OOOO14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한동근/2위:비밀은 없다/3위:원티드/4위:하현우/5위:부산행/6위:브렉시트/7위:이승기/8위:운빨로맨스/9위:아이오아이/10위:신의목소리
OOOO13시 #다음 #실검 #daum 1위:원티드/2위:한동근/3위:현대상선/4위:브렉시트/5위:부산행/6위:군함도/7위:이승연/8위:유로 2016/9위:김정민/10위:추신수 홈런
OOOO13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한동근/2위:비밀은 없다/3위:부산행/4위:하현우/5위:브렉시트/6위:원티드/7위:에스티팜/8위:이승기/9위:운빨로맨스/10위:콜롬비아 칠레
부산행 예고편 영화 7월 좀비 실검 개봉 재밌겠다 좀비가 개봉하면 마동석 gongu_0710
OOOO12시 #다음 #실검 #daum 1위:전국 날씨/2위:원티드/3위:김태리/4위:한동근/5위:추신수 홈런/6위:하현우/7위:부산행/8위:브렉시트/9위:라디오 스타/10위:비밀은 없다
OOOO11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하현우/2위:에스티팜/3위:부산행/4위:원티드/5위:녹십자랩셀/6위:비밀은 없다/7위:한동근/8위:콜롬비아 칠레/9위:브렉시트/10위:엔화

개봉


OOOO부산행 개봉 했어요??
OOOO 친구야 부산행 개봉하면 언니랑 같이 보러갈레???
OOOO부산행... 촬영할 때 전공수업이 있어서 아쉽게 포기했지... 개봉하네.... 동석찌 실제로 봐보고싶었는데...
OOOO부산행 보고싶어어어어어어어ㅓㅇ어ㅠㅜ 개봉일이 빨리 왔음 좋겠다!!!!!
OOOO부산행 재밌겠다 ㅋㅋㅋㅋㅋㅋㅋ빨리 개봉해라
OOOO부산행 대체 언제 개봉?
OOOO부산행 재미있으려나.... 사실 저거 개봉하면 스크린 독점할거같아서...
OOOO부산행 기대된다 빨리 개봉해라
OOOO부산행 빨리 개봉해 ㅠㅠㅠㅠ공유 오빠 ㅠㅠ
OOOO빨리 부산행개봉햇음져켓다
OOOO부산행 미친 진짜 존잼이면 좋겠다 개봉날 봐야지
OOOO부산행 보고싶은데 개봉 한달이나 남았네
OOOO나 부산행 완전 기대중이야 0ㅁ0 개봉하면 진혁이랑 보러가자 님들아!!
OOOO그런 의미에서 빨리 부산행 개봉했으면.... 컨저링2도 보고싶은데..그건 혼자서 못버겠어.. 무서워....
OOOO부산행 개봉하면 같이보러가줄 마음의친구구합니다
OOOO나우유씨미2랑 부산행이랑 일주일 차 두고 개봉하네 ㅋㅋㅋㅋ
OOOO부산행 개봉하면 보러가야지
OOOO오우 부산행 개봉 한달 남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부산행 개봉하면 누구랑 보러가지...
OOOO 넘 아쉽네요,,,,, 서울역 부산행 개봉 후에 개봉 여부 결정될것 같다고 하는데 꼭 개봉됐으면 좋겠어요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 부산행 개봉일날 보려가려고 했는데 넘 아쉽다 (쾅쾅

재밌겠다


OOOO부산행 개재밌겠다 스포밭 되기전에 겁나일찍 봐야지
OOOO헉 부산행 재밌겠다
OOOO부산행 재밌겠다
OOOO와 젠장 부산행 겁나 재밌겠다
OOOO부산행 너무 재밌겠다

마동석


OOOO부산행 마동석떄문에 보렵니다
OOOO와...부산행 트레일러 보는데 마동석아저씨가 자기 부인역할 자기 뒤로 살짝 밀어내는데 그만큼 든든해 보일 수가 읎다. ㄷㄷ
OOOO흐윽 부산행 보고싶어..마동석 나와....
OOOOㅋㅋㅋㅋ저 부산행 친구는 마동석씨 보러간다더랑 ㅋㅋㅋㅋ
OOOO<부산행> 포스터 #공유 #정유미 #마동석 #안소희 #최우식 #부산행
OOOO부산행 빨리 보고싶어ㅠㅠㅠㅠㅠ 공유랑 마동석 조아주거ㅜㅠㅠㅠㅠㅠ

소희


OOOO교재사러 서점갔다가 결국 소희만 델꾸옴 역시 화보요정님.....💕#안소희 #소희 #부산행 #NYLON #인터뷰장인
OOOO부산행에 소희 나와요??? ㅠㅠㅠㅠㅠㅠㅠ
OOOO160621 부산행 제작보고회 소희 #안소희 아다뿌!!!!!!!!🔨
OOOO소희야ㅑㅑㅑ!!!!! 대박ㄱㄱㄱㄱㄱ ㅠㅠ อยากดูแล้ว ฉันไม่เคยเห็นบอสแสดงแบบนี้ ฮือออ อยากดูวววว #TraintoBusan #부산행
OOOO[#소희/영상] 160621 부산행 제작 보고회 하트 만들기를 원하는 영국이와 거절하는 진희 ㅋㅋㅋㅋㅋㅋ 너무 소희스럽구 ㅠㅠㅠㅠㅠㅠㅠㅠ 둘 다 귀여움 터지구 ㅠㅠㅠ (출처 티브이데일리)
OOOO160621 <부산행> 제작보고회 안소희
OOOO부산행 출연자들 런닝맨 출연 안 하나? 소희 보고싶어 ㅠㅠ
OOOO아이고 우리 소희 교복입었어요 엉ㅇ엉으세사요ㅏ람달 이것 좀 봐 부산행 좀 봐
OOOO대박~~ 부산행 꼭 볼꺼야ㅠㅠ♡♡ 내가 좋아하는 배우 최우식이랑 소희랑 다 나오네ㅠㅠ 제왑 덕후 행복해서 두번 볼꺼임 세번 볼꺼임!!! 뀨!!!

보고싶어


OOOO헐맞어 부산행 보고싶어
OOOO와 부산행 보고싶어
OOOO부산행 보고싶어.ㄱ!!
OOOO으어나저거 부산행 보고싶어 진짜 꼭꼭 볼거야

기대된다


OOOO부산행 이거는 기대된다 보러가야지
OOOO부산행 넘나 기대된다..! 공유는 누군가의 아빠로 등장할 때 왠지모를 따뜻함과 든든함이 느껴지는데 그게 너무 좋음.
OOOO나는 부산행보다는 서울역이 기대된다. 내가 좋아하는 음울한 애니메이션이기 때문임.
OOOO부산행보다 부산행 GV에서 수안이가 무슨 얘기 할까가 더 기대된다 ㅋㅋ
OOOO부산행 기대된다😶😶😶

메인


OOOO미칭 부산행 오늘 메인예고 떴구나 존잼삘 ㅜㅜㅜ 아 예고로 떨렸넼ㅋㅋㅋ

예고


OOOO아 헐 부산행 예고 짱이다 아 너무 두근두근...
OOOO부산2행 예고를두번이나하네 쏘히연기얼마나늘었으뢰나
OOOO부산행 예고 서른마흔다섯번째 돌려보는중
OOOO앝씨ㅠㅠㅠㅠㅠㅠ궁금한거 못 참고 부산행 예고 보다가 식겁함ㅠㅠㅠㅠㅠㅠㅠ
OOOO부산행 예고떠서 신나는데 김민희는 안헤어지고 뭐해요?
OOOO앗 싀 부산행 예고 영상 보고 무서워서 발가락 오그라들었ㅅㅇ다 아 씌
OOOO시빌워 이후에 예고보고 심장 터질꺼같은건 부산행이 첨이야ㅠㅜ오우갲짱ㅠㅜ
OOOO부산행 예고가 뜨고 난 주것다고한다. 공유오빠 왤케 멋있어요?ㅠㅜ
OOOO부산행 예고 봤는데 생각보다 잘뽑아서 놀람.
OOOO부산행 예고보고 ~~ 자야지 ~~ 뉸뉴 - 안녕히주무세용 ~~

부산행


OOOO오???? 부산행 꼭 봐야지
OOOO부산행 재밋겟는데?
OOOO부산행 과연 잘만들었을까,, 기대된당
OOOO아 부산행.. 또 어린 딸을 지키는 아빠냐 어린 아들을 지키는 아빠는 업냐
OOOO 결국은 떠 부산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부산행 봤다. 제가 한마디만 할께요. 안보면 크게 후회할꺼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