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5, 2016

박유천 고소 취하 대한 성관계 공식적인 받은 경찰 내용을 피소 최선을 입증하기 마찬가지로


대한


OOOO솔직히 이상황에서 이해가 안가는건 고소 취하와 그에 대한 내용을 언론에게만 말하고 박유천한테는 말을 안한거. 그게 제일 궁금하다. 왜 당사자인 박유천한테 전달안하고 경찰도 아닌 언론에 전달함?
OOOO서울 강남경찰서는 15일 A씨가 박유천에 대한 고소를 취하했다고 전하며 “성관계 후 박유천 일행이 무시하는 듯한 행동을 해 기분이 좋지 않아 고소하게 됐다고 한다”고 밝혔다.
OOOO"고소와 고소 취하에 대한 사실 확인과는 별개로 박유천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OOOO무엇보다 이 같은 상황이 “박유천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했다”라고 밝히며 이 관계자는 “일방적인 주장으로 진위 여부가 가려진 바 없다. 고소와 고소 취하에 대한 사실 확인과는 별개로 박유천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최선을 다…
OOOO무엇보다 이 같은 상황이 “박유천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했다”라고 밝히며 이 관계자는 “일방적인 주장으로 진위 여부가 가려진 바 없다. 고소와 고소 취하에 대한 사실 확인과는 별개로 박유천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성관계


OOOO성폭행을 주장 -> 언론의 관심 집중 -> (어떠한 이유로) -> 고소 취하 (취하한 이유는 박유천이 성관계 이후 본인을 쉽게 보는 것 같아서)
OOOO박유천 고소 취하.....합의하에 한거라고....결국 박유천은 룸 화장실에서 여자랑 한 놈으로 된거네?? 그럼 박유천은 성관계 자체를 부인해야겠군.....
박유천 고소 취하 대한 성관계 공식적인 받은 경찰 내용을 피소 최선을 입증하기 마찬가지로 HoneyLusk
OOOO박유천 성폭행 사건 고소 취하.비하인드 스토리가....강제적 성관계는 아니었는데 끝나고 하는 행동이 나를 무시하는 것 같아 기분 나빠서 성폭행 당했다고 고소했대. .
OOOO아니시밬ㅋㅋ고소취하 성관계 뒤 돈줌 이런것들 경찰도 모르고 박유천도모른다는데 어디서 이런게 자꾸튀어나와 진짜; 제발 억측추측 그만하세여 잠자코 조사 결과좀 기다리려하는데 인간들이 달린입으로 막말하니 개짜즌나내진짜

공식적인


OOOO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유천은 경찰서로 부터 공식적인 피소 내용을 전달 받은 바 없고 또한 고소 취하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경찰 측으로 부터 내용을 전달 받은 바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OOOO앞서 밝힌 바와 같이 박유천은 공식적인 피소 내용도, 고소 취하 소식도 전달받은 적이 없다 왜 사건 당사자가 아무것도 몰라?ㅠㅠ 연락좀 해줘라ㅠㅠ
OOOO안녕하세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유천 고소 취하 보도에 관련하여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박유천은 경찰서로 부터 공식적인 피소 내용을 전달 받은 바 없고 또한 고소 취하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경찰 측으로 부…
OOOO씨제스 공식 입장3) 14일 오후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유천은 경찰서로 부터 공식적인 피소 내용을 전달 받은 바 없고, 고소 취하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경찰 측으로 부터 내용을 전달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받은


OOOO성폭력 사건은 친고죄가 아니라서, 고소를 취하해도 경찰은 수사를 해야하는데 수사 의지가 전혀 없음. 그리고 돈을 주고 받은 것 등을 포함해 성매수 여부에 대해서도 조사할 의지가 없음. #박유천

OOOO박유천 주장은 또 뭐야. 당사자는 고소받은 것도 모르고 고소취하받은 것도 모르는데 거기다가 뱉은적도 없는 주장도 나와ㅋㅋㅋㅋㅋㅋ 아주 유명인 거론되니까 신나서 되도않는말 싸지르면 나중에 뒷감당 어떻게하려고?

경찰


OOOO이어 "다만 보도를 통한 고소 취하 사실은 확인이 필요하겠지만, 이는 저희가 지속적으로 대응한 박유천 무혐의를 입증 하는 내용이므로 향후 경찰 조사를 통해 명확히 밝혀지리라 믿고 있다"고 전했다.
OOOO아니 오늘 아침에 박유천 난리난 거 봤는데 이젠 또 고소 취하야? 아닐줄은 알았는데... 근데 왜 경찰이랑 당사자가 고소당한거랑 취하된거 알기도 전에 기사가 나냐 피해주장하는 애들 언론사에다 고소장 냈나...

사건


OOOO박유천 20대여성 성폭행 고발. 사건 고소 취하 했다고 합니다 한사람에 인생을 망치는 일이다 처음부터 몇일 있다가 고발 한것 냄새가 났다

박유천 고소 취하


OOOO박유천 고소 취하 기사에 고소인이 "쉽게 봤다는 생각에 그랬다"고 하니까 리플에 그런 직업 가지고 그럼 어렵게 보이길 바랬냐는 사람들..ㅋㅋ 그래 너넨 사람들 직업에 따라 개무시하며 사는구나. 너무 화가 난다.
OOOOㅋㅋ박유천 고소취하했네 ㅋㅋㅋ
OOOO박유천 측은 A씨의 고소 취하에 대해 내부 논의를 거친 후 3차 공식입장을 발표할 예정이다.
박유천 고소 취하 대한 성관계 공식적인 받은 경찰 내용을 피소 최선을 입증하기 마찬가지로 niefou
OOOO박유천은 결국 이미지 하락이 불가피한것 같다. 고소가 취하되었지만 업소간건 결국 회피하지 못하니깐.
OOOO궁물당을 살리려고 박유천카드를 꺼냈는데 피해당사자라고 주장하는 여자가 고소취하했네.
OOOO박유천 고소했던 A여성은 고소를 취하했네..... 헐;;;;; 그럼 박유천은????
OOOO박유천 고소취핰ㅋㅋ
OOOO박유천 성폭행녀 고소 취하했네. 이로인해 박유천은 이미지 타격이 크겠지만. 난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 업소간게 걔 사생활이지.남에게 피해를 준것도 아니고. 이렇게 말하면 박유천 팬이냐는 그런 소리나 듣구. 그냥 처음부터 성폭행은 아닐꺼 같았어.
OOOO박유천 고소가 취하됐다는 거야 아니라는 거야...
OOOO박유천 고소 여성 고소 취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유천만 나락으로 떨어졌네 ㅋㅋㅋㅋ
OOOO강남구청 공익 박유천이 간 논현동 텐카페는 텐프로 보다 비싼 1인당 50만원 술집이고... 이거 업체 선전하는 자작극 아냐? ㅋㅋㅋ 트럼프가 대선에서 무료광고수법으로 썼다자너. 방금 고소취하했대. 영~ 텐카페 광고같엌ㅋㅋㅋ ;;;
OOOO 같은 인간이라면 사람 마음의 아픔이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이 하고 계시는 것은 사람 마음의 아픔이 모르는 것 같습니다. 제 한국어는 아직 멀었습니다. 잘 못해서 죄송합니다만 박유천씨 고소취하 기사를 꼭 써 주세요.
OOOO[공식입장] 박유천 측 "고소 취하? 치명적 명예훼손 당해…무혐의 입증할 것"
OOOO 증거가 사실이면 고소취하 무혐의 아닌거 맞는데 증거가 사실이 아닌 경우에는 무혐의 맞아요. 박유천 옹호하는건 아니지만 좀 제대로 아셨으면 좋겠네요. 무작정 고소취하 낫 무혐의 인거 아니구 경우에 따라 다르답니다.
OOOO고소 됐단 얘기도 없고 고소 취하 했단 얘기도 없었으니 죄다 거짓말이란 얘기.고소장 작성하고 접수되면 고소 당한 본인한테 고지서 날라갈텐데 어디서 이런 개뻥을.갠적으로 박유천이 이런 되도않는 짓을 벌인 여자한테 명예회손죄로 고소했음 좋겠음.당해도 싸지
OOOO존나 웃기넼ㅋㅋ 코미디 찍냐 박유천은 고소취하 사실무근이라네


박유천 고소 취하 대한 성관계 공식적인 받은 경찰 내용을 피소 최선을 입증하기 마찬가지로 assssid1
박유천 고소 취하 대한 성관계 공식적인 받은 경찰 내용을 피소 최선을 입증하기 마찬가지로 Heeeewon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