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15, 2016

텐카페 오빠 텐프로 박유천이 가는구나 신빙성 화장실에서 연예인 얼굴 몇몇분 이미


오빠


OOOO하 진짜 흔들리지마세요.지금은 중립으로 감정적보단 이성적이어야되요..저보고 오빠 정말 텐카페 간거맞냐고 몇몇분 물으시는데..그 기사들 신빙성 1도 없구요 아직 제대로 된 입장도 안나왔는데 섣불리 믿지마세요..판단은…
OOOO하 진짜 흔들리지마세요.지금은 중립으로 감정적보단 이성적이어야되요..저보고 오빠 정말 텐카페 간거맞냐고 몇몇분 물으시는데..그 기사들 신빙성 1도 없구요 아직 제대로 된 입장도 안나왔는데 섣불리 믿지마세요..판단은 그 뒤에 해도 안늦습니다..제발요..
OOOO여초카페든 어디든 돌아선애들많고 김김만안고간다는 애들 많은데..아니라고 입증되면 텐카페 간거아니라고 사실입증되면 '그래?아니면됐지 오빠미안해오해해서'이러고 돌아올 니들 생각하니까 피가 거꾸로솟는다 소름끼쳐 어디가서 팬이라고 나불거리지마
OOOO아무리 생각해봐도 박유천이 텐카페 간건 넘 충격... ㅠㅠ 오빠 왜구러셨어여...
OOOO 했는데 그 뒤에 2차로 텐카페가서 복도에서 여직원 성폭행을 했다고???ㅋㅊ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그러고 그 다음날에 인스타에 유천오빠 뒷태 업뎃해주시고???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거 보고 존나 놀랐음 세상에...세상에...너는 술집 안갔니...너네 오빠 간 곳 일반 주점아니고 텐카페고요..씨씨티비도 찍혔다고 떴구요..
OOOO으응,, 그래,, 근데 니네오빠 텐카페 간건 사실무근 맞니..? ㅎ
텐카페 오빠 텐프로 박유천이 가는구나 신빙성 화장실에서 연예인 얼굴 몇몇분 이미 _dongdong___

텐프로


OOOO텐프로,점오,텐카페 세계를 보다 세밀히 보고 고딩 때 지리쌤의 말이 떠오름. 연예인보다 더 예쁜 여자들은 술집에 있다고. 그땐 어려서 못알아들었는데 그말도 위험발언이었고 의미도 알겠어 그리고 그곳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는지도.
OOOO강남구청 공익 박유천이 간 논현동 텐카페는 텐프로 보다 비싼 1인당 50만원 술집이고... 이거 업체 선전하는 자작극 아냐? ㅋㅋㅋ 트럼프가 대선에서 무료광고수법으로 썼다자너. 방금 고소취하했대. 영~ 텐카페 광고같엌ㅋㅋㅋ ;;;
OOOO텐프로 사장이 텐카페 연거아닐까 ... 머지 ㅋㅋㅋ
OOOO 진심 개멘붕ㅋㅋㅋㅋ 한남은 한남이야....개더러워 진짜ㅠㅠ 텐프로던 텐카페던 업소 출입하는 연예인 명단 쫙뿌렸으면;;;;; 얼굴도 못들고 다니게;;;;;;
OOOO 텐카페 화장실에서 성폭행 했다는데 여자가 텐프로라 그렇게 막.. 신뢰가 가진 않지만 일단 텐카페 간 것 자체에는 유죄처분 내리지 않을가욤
OOOO그니까 텐프로랑 비슷한 텐카페란곳인데 화장실에서 한건 맞고 여자애가 증거 있다니 정자까지 나올 수 있는 상황. 여기까지가 팩트인가보네.
OOOO캬 벌써 텐카페=일반술집 드립 나왔구요ㄷㄷㄷㄷ 텐프로 아래가 텐카페라는디ㄷㄷㄷㄷㄷ

박유천이


OOOO국회는 법을 고쳐서라도 사회복무요원 제도 없애고 모두다 군대가서 병역의 의무를 다하도록 했으면 좋겠다. 박유천이 사건을 보면서 참 씁쓸하다. 우리 조카들 군대가 있는데 어떤새끼는 텐 카페가서 놀고있으니 말이야 대한민국 엿같네 이상.

가는구나


OOOO음..오..아..예... 상황이 되게.. 사람들이 예상했던 루트로 가는구나....ㅋㅋㅋㅋㅋㅋ 이 마당에 대체 합의가 뭔 소용이냐.. 이미 텐카페 다니는게 다 까발려졌는데..
OOOO잘생기고 연예인 애들도 텐카페 가는구나

얼굴


OOOOㅂyou천 사건터진거 너무 기겁...혐의라지만 얼굴 그만큼 알려진 장기활동한 연옌이 텐카페 같은데에 갔다는것두 충격인거구....
OOOO아니 텐카페 가셨다고 ㅋㅋㅋㅋㅋㅋ 뭐 노래방 호프집 이런데서 일 치르셨겠냐 얼굴 다팔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OOOO 근데 이미 너무 많은 것을 잃은거 같은데 한번 이런 기사 뜨면..... 심지어 무슨 텐카페?? 뭐 이런 이야기 까지 있고 ㅇㅁㅇ

화장실


OOOO회원제 텐카페. 룸 안의 화장실. 룸에는 일행 10명+. 화장실 플레이. 60만원. 공익이네 성폭행이네 까진 언급할 필요도 없을 정도ㄷㄷㄷㄷ
텐카페 오빠 텐프로 박유천이 가는구나 신빙성 화장실에서 연예인 얼굴 몇몇분 이미 suou_dami

간건


OOOO 공익월급 가불받아서 텐카페 간건가...

많은


OOOO유첸이 간 텐카페에 대한 설명 왜케 로망 그득한 것 같지.. 비용에 구조에 여대생이니 외모니... 사실적시나 고발이 아니라 소개하는 것 같다 방뉴천덕분에 많은 한남들 텐카페 더더 알아버렸네

성폭행


OOOO (공익신분에 텐카페 간) 남자 연옌 불쌍하네여;;흠냐뤼;;; 남자 무시함니까!?예?;; (일반인,성폭행 피해 신고자) 여자 이름도 까자구여~~~!!!!
OOOO실트...ㅂㅇㅊ 뭐가 사실무근이라는거지 일단 성폭행이고 잣시고 텐카페 간 것&피소당한 것은 사실아닌? 현실부정해봤자 범죄자행인 것....팬심 이해하고 속상한 건 알겠는데 덮으려 하거나 왜곡하진 말아들 주셨으면.
OOOO 공익근무중에 텐카페.....ㅎ....를 갔다가 성폭행 혐의를 받고있다네요 소속사에선 돈 뜯어내려고 언플하는거라고 하는데 텐카페를 갔단건...어쨌든...문제같고 그렇네요 흐허

60만원


OOOO6002.... 60만원.... 텐카페....

텐카페


OOOO#박유천 댓글중에 '나랑도 한번만 자면' 이런 글 봤다.. 그래.. 텐카페 것들 같은 애들이 일반인 중에도 분명 많을거야. . 뭐 몸파는 게 어때서 몸팔아서 돈버는 사람도 인권존중 하라는데. 인권은 존중한다. 하지만 그 사상을 전파시키진 마라.
OOOO근데 고소 취하해도 법 바뀌어서 이제 친고죄 아니라 ㅡㅡ; 글구 텐카페간것이 없던일 되는것도아니고
OOOO텐 카페 뭐냐고 ㅠㅜ 엔씨티 텐의 팬카페인줄 알알았다ㅠㅠㅜ
OOOO왜 텐카페갔어..
OOOO 텐카페 그만해주세요...
OOOO뭐??? 텐카페이름이 베이글이라구????
OOOO아방송에서 텐카페 관음하고 조사하는 거 개같네ㅋㅋㅋㄴ
OOOO스벅 골드카드도 아니고 텐카페멤버쉽을 가지고 있는 아이돌출신 배우라니.ㅋㅋㅋ
텐카페 오빠 텐프로 박유천이 가는구나 신빙성 화장실에서 연예인 얼굴 몇몇분 이미 ten_call
OOOO근무할 수 있다. '텐카페'를 찾는 남성들은 술과 분위기를 즐기러 오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미모 이상의 매력은 무엇인가요 대체
OOOO 텐카페 읍읍
OOOO기자 친구가 쟤 관련 소식을 알려주던데 텐카페에 갔다가 저런거라던데 텐카페라는걸 처음 알았네
OOOO조선티비 ㅆㅂ 텐카페 좋아하네....길바닥이거든?? 너 눈 없냐?
OOOO 거기서 합의하에 한 거면 성메메고 억지로 한 거면 성포캥이넹?ㅋㅋㅋㅋㅋ 텐카페ㅋㅋ미친아
OOOO아직도 ㅁㅋ유천이 ㅋㅋ 자기는 결혼하면 밥먹고 반찬 뚜껑 꼭 닫아주는 사람될꺼라고 한게 얼핏 기억나는데 닫고 텐카페 아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얼탱이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텐카페 잼~
OOOO아 근데 생일이라고 열명이 하하호호 사이좋게 손잡고 1인50만원짜리 텐카페 간거 너무 재밋다ㅋㅋㅋㅋㅋ 제발 하루한잔 커피값 아껴서 아프리카아이들 살립시다 그만하고 룸비 모아서 아이들을 살립시다 하자고~~~
OOOO 텐카페 말하는거야? 근데 주여야 이이상 발언은 삼가는게 좋을 것 같다 정말 그 가게가 맞는지 어떤지 조사 절차 다 밟아서 발표 날테니까 일단 기다려봐.
OOOO현직 아이돌이 텐카펰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미쳤다 진짜
OOOO텐카페면 그것도 콜뛰기 도는데에 있는건가? 머 막 포주들 인터뷰하는 프로들 봤는데 룸까진 아는데...그냥 룸에 포함된게 텐카페?
OOOO텐카페 그런거 첨 알았어
OOOO박유천...생일에...텐카페.....
OOOO텐카페 설명에 비단걸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텐카페 오빠 텐프로 박유천이 가는구나 신빙성 화장실에서 연예인 얼굴 몇몇분 이미 fuck_off_korman
OOOO와 시 6월 4일 생일에 텐카페 간 건 확실하내 ..
OOOO텐카ㅍㅔ 인당 50주고 들어간대 어휴 ㅉㅉ
OOOO텐카페 ㄷㅋㅋㅋㅋㄷㄷㄷㄷㄷㄷㄷㄷ
OOOO 그거 걍 키사텐(카페)라고 써져잇는거같아서 의미가.. 저도 너무 순시간에 지나가서 제대로못봣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