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5, 2016

로시츠키 체흐 체코 체흐랑 네시드 선발 아스날 네드베드 베식타슈 선수들 프라이부르크


체흐


OOOO체코 로시츠키 체흐 나오면 완젼 아스날의 과거와 현재가 핵심이네ㅔㅔ
OOOO와 체흐랑 로시츠키라니요😲😲
OOOO헐 오늘 체흐느님 로시츠키느님ㅠㅠ
OOOO체흐 로시츠키 캬
OOOO체흐 로시츠키...ㄷㄷ
OOOO체흐랑 로시츠키 선발인가보다 (두근
OOOO체흐 로시츠키 나왔네 ㄷㄷ
로시츠키 체흐 체코 체흐랑 네시드 선발 아스날 네드베드 베식타슈 선수들 프라이부르크 minariboy
OOOO오늘 체흐랑 로시츠키 뛰는거ㄴㄱ니ㅡ봐야징
OOOO로시츠키와 체흐밖에 모르겠다
OOOO네시드 크레이치-로시츠키-수랄 다바다-파벨카 셀라시에-카드레치-시보크-카데라백 체흐 응 터졌어
OOOO체흐랑 로시츠키 나온다 체코전
OOOO체코 선발 네시드(체스카 모스크바) 크레이치(스파르타 프라하)-로시츠키(아스날)-수랄(슬로반 리베레츠) 다리다(프라이부르크)-파벨카(카심파사) 셀라시에(슬로반 리베레츠)-카들레치(페네르바체)-시복(베식타슈)-카데라벡(호펜하임) 체흐(아스날)
OOOO한국vs체코(축구) 아스날 팬 여러분, 로시츠키랑 체흐 선발이네요 한국 수비수들과 로사의 훈훈한 장면 기대합니다
OOOO로시츠키랑 체흐 선발이네.
OOOO내일 구자철-기성용 없이 경기하는거네.. 나의 관심은 체흐, 로시츠키, 플라실 이런애들 나올까?ㅋㅋㅋ 확실히 공격진은 약한데..
OOOO우리하고 할 때 체흐하고 로시츠키 나오겠네 체코는...
OOOO지루 코시엘니 샤카 윌셔 램지 슈체스니 체흐 로시츠키 외질 베예린 우리도 10명이긴한데 로시츠키랑 슈체스니는... 음... 네...

체코


OOOO로시츠키성님 체코 주장이시넹
OOOO체코전, 벌써부터 너무너무 그리운 로시츠키가 주장! ㅠㅠ 로사 보는 것 만으로도 넘나 좋은 것 ㅠㅠ
OOOO로시츠키!!! 오늘은 체코 응원한다!!
OOOO오 체코팀 토마시 로시츠키 나오는구나. 아스날의 영원한 7번, 피치위의 모짜르트! 유리몸!
로시츠키 체흐 체코 체흐랑 네시드 선발 아스날 네드베드 베식타슈 선수들 프라이부르크 anna_linkoi
OOOO대한민국 vs 체코, 양팀 선발 라인업. 로시츠키! 오늘밤 10시, M본부 생중계.
OOOO체코 선발 네시드(체스카 모스크바) 크레이치(스파르타 프라하)-로시츠키(아스날)-수랄(슬로반 리베레츠) 다리다(프라이부르크)-파벨카(카심파사) 셀라시에(슬로반 리베레츠)-카들레치(페네르바체)-시복(베식타슈)-카데…
OOOO체코는 유로2004때 네드베드-> 로시츠키 일때 눈 여겨보던 팀인데
OOOO로시츠키가 체코사람이야?ㅋㅋ
OOOO스페인한테 이렇게 털리는데 체코랑 할땐 네드베드랑 로시츠키 얀콜러 밀란 바로시 나오는데 얘네는 어케 막음?? ㅠㅠ
OOOO 히딩크 시절 체코 원정 때 네드베드 얀 콜러 로시츠키 스미체르 포보르스키 이런 선수들 나와서 5-0으로 개털렸던.....
OOOO그 때 체코 멤버들 보면 네드베드 얀 콜러 로시츠키 스미체르 포보르스키 맞나 아무튼 이런 선수들 나와서 사실 게임이 안되었던 건 사실임.

선발


OOOO사이버 선수 로시츠키가 선발이라고...

아스날


OOOO와 로시츠키..진짜 서형욱 해설위원 아스날에서 얼굴 보기 함든데ㅋㅋㅋ

주장


OOOO 로시츠키가 주장!

로시츠키


OOOO아니 저게 누구야 FC호스피탈 레전드 로시츠키가 아니신가..
OOOO리켈메ㅡ로시츠키ㅡ파브레가스ㅡ외질
OOOO로시츠키가 뛰긴 하는구나...
OOOO어머 로시츠키.
OOOO뭐야 ㅋㅋㅋㅋㅋㅋ 로시츠키 국대는 또 왜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로시츠키 나온다
OOOO 로시츠키 합시다
OOOO로시츠키 개오랜만
OOOO이길꺼면 이기고 질거면 로시츠키 폼이나 올라왔음 좋게따
OOOO오 로시츠키 나왔네
OOOO로시츠키라니 ㄷ ㄷ ㄷ
OOOO로시츠키가 나온다고
OOOO로시츠키 얼마만ㅋㅋㅋㅋㅋㅋ
OOOO윤빛가람 지고 있으면 또 뛰기 싫다고 로시츠키나 라파타 태클하고 퇴장받아서나가는거 아닌감?
OOOO로시츠키가 경기 뛸 수 있나봐...?
OOOO오늘 로시츠키 나오나영?
OOOO일단 17세 여고생이니 로시츠키 오빠로 해둡시다
OOOO오늘 로시츠키 형님 나오려나? 부상인가?
OOOO로시츠키 형님 아직 채코 대표팀은 계신가보네
OOOO윌셔,이워비,웰벡,로시츠키도 부상인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