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작가님


OOOO동물 매칭 전문가 가스파드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헉 가스파드 작가님 존잘이다
OOOO가스파드 작가님 무도에 나오신 기념으로 재업..☆ 작가님 네이버 인터뷰때 사진 보정했는뎈ㅋㅋㅋㅋ 차마 죄송스러워서(?) 작가님 메일로는 못보낸..😂
OOOO와진짜 가스파드 작가님 갓스파드다 넘 쩌신다
OOOO가스파드 작가님 거북이 닮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저가 선천적얼간이들 미쳐도록 밨는데 이제는 그 작가님을 열심히 사랑하게 대갯다,,,, 웃는모습이가 넘 좋다요..... 목소리+사투리 어머머무머머 이고요..... 가스파드님 사랑해요 내가요
OOOO미쳤다 가스파드작가님목소리 되게중저음이시구나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venti_0
OOOO헐 지금 가스파드작가님 실트에있어ㅌㅋㅋㅋㅋㅋ 목소리가 진짜 동굴목소리시던데 ㅋㅋ
OOOO실검에 가스파드작가님이 일위 예에
OOOO꺄ㅑ꺄 가스파드 작가님 머리 잘랐더ㅓ어ㅓ어 엄청 진중해ㅐㅐ애ㅐ
OOOO가스파드작가님 ㅋㅋㅋ새생각보다 너무 목소리가 낮아....... ........멋있어...
OOOO가스파드 작가님 잘생긴 걸로 주목받는 것도 좋지만 작품 얘기도 좀 나왔으면.. 오늘 작품 얘기 제일 안나왔자나요ㅜ
OOOO그리고 가스파드 작가님 머리 자르신지 꽤 됐는데... 1년 넘지 않았나
OOOO오늘 무도 끝부분 5분인가 밖에 못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겁나 웃겼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고싶었는데...가스파드작가님 나오신다하셔서...
OOOO주호민 작가님... 가스파드 작가님.....ㅠ ㅠ ㅠ.ㅠ.ㅠ.... 사랑해여...
OOOO 가스파드작가님 중저음...///♡
OOOO오와 가스파드작가님 무도나오셨네
OOOO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반전이라서 진짜 너무 놀랬고 한번 더 반함..
OOOO헐 가스파드 작0가님 ㅏㄹ생겼어....헐.... 만화도 내취향인데 개그도 내취향이고 와 작가님 제통잘 털어주세요
OOOO보통 자까님이라하지만 실트니까 언급해야지 가스파드작가님 무도...ㅏ아..,
OOOO아 가스파드작가님...아...오늘 무도 못 봄.......나중에 뜨면 봐야지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gasfard_webweek
OOOO아나가스파드작가님 머리카락자르신... 머리긴게 간지엿는대
OOOO와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사투리 섞인 중저음....bb
OOOO가스파드 작가님한테 입덕당하게 생김.....왤케 잘생기셨어요 목소리는 또 왤케 조아ㅠㅠㅠㅠㅠㅠㅠ
OOOO가스파드작가님 진짜 갓갓인 헐 머리자르셨네
OOOO가스파드 작가님 역대급 비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볼랔ㅋㅋㅋ
OOOO나가스파드 자까님 나온다 작가님이 막~(나불나불 엄마참내...뭐가 그리.. 가스파드:어....(동굴 딥 보이스 엄마:엄마도 팬할까? 팬클럽 있나?
OOOO📌메 인 트 윗📌 이다음에 커서 훌륭한 사람이 되면 가스파드 작가님께 청혼할거야 평생 비 한방울 안보게 해드릴게요
OOOO실트에 계속 가스파드작가님이 나오네..이거싀 갓스파드작가님의 힘인가....
OOOO 나도나도 깜짜놀랐음 중저음 으어어어어엉ㄹ 역시 가스파드작가님 갓! 스! 파! 드!
OOOO 가스파드작가님 목소리쩔어....
OOOO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좋다..(뜬금
OOOO 아.. 보는중간에 나가서..(됴륵) 가스파드작가님..
OOOO 근데..가스파드작가님..언제 머리 자르셨지..청순헤어....
OOOO 웹툰 특집이었는데요..출연진이 파주스님이랑 무적핑크작가님이랑 가스파드작가님이랑 말년아재 등등등 이라서...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virte144
OOOO가스파드 갓스파드 실트네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머리 잘랐어... 시무룩...
OOOO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듣고 다시 한 번 반했다
OOOO가스파드 작가님 왜케 잘생기신
OOOO가스파드 작가님 만화에선 디게 별난사람처럼 묘사하던데... 실사랑 목소리 보니까.... 속은듯한느낌...
OOOO가스파드 작가님 너무 잘생겨서 무도보는데 동생이 가스파드 언니 스타일이네 ㅇ래서 역시 그랬군하고 생각했다
OOOO가스파드 작가님 개짱 미남이군
OOOO가스파드 작가님 완전 조아
OOOO오늘자 무도 보면서 엄마:엄마는 아무도 모르겠다 나:주호민 작가님 '신과함께' 내 인생작임 엄마:아그래?(산다 나: 엄마:저건 또 누구야? 나:가스파드 작가님ㅠㅜㅠㅜ'선천적 얼간이들'겁나 웃김 일상물이야 엄마:일상물?(산다 풀세트 2개나 생겻어여 꺄
OOOO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너무 의외였다...
OOOO으어어어ㅓ어우ㅜ우ㅝㅓㅜ 가스파드 작가님 나왔다니ㅠㅠㅜㅜㅠㅠㅠㅠ무도 재방 봐야겠다ㅠㅠㅠㅠㅜㅠ
OOOO오늘 무도 보면서 가스파드님이 괜히 걱정되거 그런거다.. 왠지 우리작가님 어터케....같은 느낌..하지만 방송을 잘 하신 것이어따..
OOOO엍 가스파드작가님 이발하셨네
OOOO헐 가스파드 작가님 중저음 쩔어 ㄷㄷ;;;;
OOOO가스파드 작가님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dlwldbs8481
OOOO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대박이라고 아...진짜...저음....동굴목소리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완전 좋으시네
OOOO 참고로 가스파드 작가님 롯데자이언츠 팬이십니다(찡긋
OOOO 야 그리고 가스파드작가님꺼 나 예전부터봤는데 짱잼
OOOO다 필요없었고 작가님들 얼굴봐서 좋았어 가스파드 작가님ㅠㅠ
OOOO가스파드 작가님 잘생겼던데
OOOO가스파드 작가님 네이버 프로필과 달리(개성 있으시지만)잘생기셨어!!
OOOO가스파드 작가님 한때 네이버 4대 미녀 작가셨는데 머리 자르고 남신 등극하신 듯. 오늘 무도로 가스파드 작가님 입덕하신 분들은 선천적 얼간이들 꼭 보세요! 작가가 미쳤어욬ㅋㅋㅋㅋㅋ 그의 주변 인물들은 더 미친 자들이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가스파드 작가님 2대 반전 긴머리, 동굴목소리
OOOO헐 가스파드 작가님 머리자르셨네
OOOO갓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넘 좋다ㅠ 동굴목소리 대박ㅠ 남자는 가스파드 자까님이나 엑쓰오의 찬뇨루 처럼 동굴 목소리가 좋음ㅠ
OOOOㅇ0ㅇ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가 그렇게 좋나? 다운받아 봐야겠다
OOOO가스파드 작가님 머리 자르고 훈내장착하고 나오셔서 당황스러웠다....이렇게 2차 입덕
OOOO으아아가스파드 작가님!!!!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gasfard_webweek
OOOO가스파드 작가님 진짜 넘 좋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악 ㅡㄴ데 정말 이번무도... 너무행복....ㅠㅠ 가스파드작가님 목소리를 실제로 들을 수 있어서 행복했따 베이비페이스에 중저음이라니 덕후발려뒤질뻔..
OOOO 저 너무 만ㅇ히 웃어서 지금 배아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망닌데 넘 웃겼던ㅠㅠ 제가 좋아하는 가스파드 작가님도 나오셔서 넘 신났어요
OOOO헐 아니 대박 가스파드작가님 헐 몯소리 헉 저는 누텔라고 발렸어요
OOOO다시생각해도 가스파드작가님 목소리 미쳤다 중저음꿀이야
OOOO오늘부터 무한도전에서 릴레이툰 하는데 거기 가스파드 작가님이랑 무적핑크 작가님 나와서 본방을 사수했다. 그런데 사실 시작 전에 멤버들이 각자 만화 문화 서로 이야기하는데 사실 그걸로 끝내고 다음 그림 그리는 걸로 넘어갔으면 좋았을 뻔했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가스파드 작가님께 쫓겨나는거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아내 구남친을 왜 데리고오냐구....((땀닦)) 그래도 총레님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볼수 있다면야(스가 굿즈를 영혼까지 끌어모은ㄷㅏ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na_aeri
OOOO악맞다 오늘 무도 가스파드 작가님 나오시지....ㅠ
OOOO아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진짜 핵꿀;;ㅠㅠ
OOOO가스파드 작가님 슈퍼멋짐....선천적 얼간이들 너무 즐거움
OOOO가스파드 작가님 진짜 너무좋다 흑ㅠㅜㅠㅠㅠㅠ
OOOO아마따 오늘 가스파드작가님나오는날이엇지....보고십엇는대 무도....
OOOO가스파드작가님목소리진짜의왼데선천적얼간이들때문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냥 아무생각없이 티비켰는데 무도하길래 보고있었는데 웬 훈남분이 말씀하시길래 와.. 목소리 핵존좋.. 이러고있었는데 가스파드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gasfard_webweek
OOOO가스파드 작가님 ㅁ뭔일 있으시대요...? ㄴ..난데 실트...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대 넘나 재밌게 봐서 후유증이 심한 잉여)ㅋㅋㅋㅋㅋㅋㅋㅋ 흑흑 가스파드 작가님 넘 좋아여 진자..88
OOOO 맞아요 혼자사투리맨...가스파드작가님 짱귀여워요ㅠㅜㅜ
OOOO가스파드 작가님 너무 좋잖아..?
OOOO 누가 가스파드 작가님께 이 말 좀 보여주세요 제 생각에 첫눈에 반하실듯... 총레님 축의금으로 스가 피규어 드려도 되나요((안될말
OOOO원래 무도 안보는데 가스파드작가님 나온데서 봤당.. 근데 많이 안나오심.. 젤 허약해보이셔서 맘이 아팠다..ㅡㅜ
OOOO아까 잠깐 무도보는데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좋아서 좋았다(단순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gasfard_webweek
OOOO그러곱ㅎ니 가스파드 작가님 긴머리가 트레이드아니셨나..!!! 자르셨다니 새롭다(?
OOOO오늘 작가님들중엔 가스파드님 제일 좋아합니다. 솔직히 나오실줄 몰랐는데ㅋㅋㅋㅋㅋ 아 릴레이툰 기대돼
OOOO무도 끝에만 잠시 봤는데 가스파드 작가님 머리 자른 것도 물론 있지만 살이 확 빠진듯. 가스파드 작가 부르는데 에??어디??누규??
OOOO실검에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맄ㅋㅋㅋㅋㅋㅋ 네...👍
OOOO가스파드 작가님... 머리 자르니까 초훈남....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스파드 작가님 선천적 얼간이2 내주셨으면..1에 스펙타클함 다 부으셨겠지만 그래도..2...(시름시름)...
OOOO가스파드 작가님 최상의 컨디션을 위해 비둘기 2마리와 기우제를...!(?)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gasfard_webweek
OOOO가스파드 작가님 당연히 하이톤이겠지 했는데 뜻밖의 동ㅇ굴성대

목소리


OOOO가스파드 목소리와 사투리에 정신이 혼미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OOOO헐 가스파드 목소리 엄청 굵고 낮네 ㄷㄷㄷㄷ
OOOO헉 가스파드 작가 목소리 너무 좋으네
OOOO가스파드니ㅣ이이이ㅣㅇ잉ㅁ!!!!!!!!!!!!!!!!! 핵! 존! 잘!!!!!!!!!!!!!!!!!! 목소리 핵졍아아ㅏ아우ㅜ우아ㅏ아아아아ㅏㅏㅠㅠㅠㅠ
OOOO하 진짜가스파드님겁나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도 중★저★음★ (심장관통당함)
OOOO가스파드님 목소리 너무 좋아;;(심각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rnldudns1293
OOOO가스파드님 대박 목소리 쩐다..
OOOO나도 아까 가스파드 사투리랑 목소리에 정신 혼미해지더라 매력 출구 없게 생김
OOOO마자 가스파드님 목소리 정말 대단했어 중저음이 쫘악
OOOO 그래도 가스파드 목소리는 진짜 좋더라... (긴머리에 그목소리)
OOOO가스파드 목소리 너무 최고다 여섯시간 정도 데이트 해보고싶네
OOOO오늘 무도 살짝 봤는데 분명 가스파드 그림 판넬이 있는데 가스파드가 안 보이는 거임 엥엥 이러다 헉 머리잘랐구나... 그리고 목소리 진짜 놀램ㅋㅋㅋㅋㅋ
OOOO무도 예고 스샷에 전오수있길래 혹시..하고 봤는데 가스파드님 나오셔서 넘 행복 ㅠㅠㅠㅠ잘생기신데다 목소리 중저음 개취 ㅠㅠㅠㅠㅠ전오수만큼 사랑해요 가스파드님..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maydream525
OOOO가스파드 실트 1위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목소리가 너무 좋음... 흑흑흑 내가 님 실사 공개됐을 ㄸㅐ부터 좋아했는데요.... 일상툰 다음 게임툰은 재미없어서 안봤지만....
OOOO오늘 무도 보다가 웃겨서 토할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가스파드 목소리 넘 좋네...
OOOO가스파드 님 목소리 넘 좋다
OOOO가스파드 목소리 너무나 멋진걸....
OOOO헐 가스파드 목소리개좋네
OOOO헊 돌앗다 가스파드밈 목소리 댑악,, ((뒷북킹))
OOOO나 가스파드 작가 목소리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어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rnldudns1293
OOOO아 가스파드작가... 목소리가....최고..
OOOO가스파드찡 목소리 사투리 ㅠㅜ
OOOO무도 꿀잼.가스파드 목소리에 깜놀. 웹툰에 낚여 동래고옆 중국집에 탕슉먹으러갔다가 사람많아 그냥왔는데...그림으로심리보는거 못미더웠는데 흥미롭기도했다. 팬픽나올때 응칠 시원이냐며ㅋㅋㅋㅋ
OOOO가스파드......하 목소리..목욕탕목소리8888
OOOO가스파드님 목소리 리얼 지하 5층이넼ㅋㅋㅋㅋㅋ 더 되는거같기도

무도


OOOO가스파드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도 멤버 캐릭터로 만든다면 무슨 동물이냐고 하니까 유재석은 뽈락 박명수는 늙은 투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미친 다음주 무도 라인업ㅋㅋㅋㅋ 가스파드,이말년,기안,무적핑크,주호민,윤태호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Ruriling
OOOO무도 웹툰특집 봤다. 재밌고 웃겼고 전반적으로 좋았는데 결국 기억에 남는 건 가스파드님ㅋㅋㅋ 모르던 사람도 빛나는 외모 때문에 관심을 가지는 걸 보면서 왠지 맘이 아픈(?) 예전부터 팬인 사람들은 다 그런 거 같아 그게 더 웃김ㅋㅋ
OOOO(가스파드 작가가 말한 무도멤버들을 동물화한다면) 정준하=세인트버나드 양세형:형광색 원숭이(... 하하:스핑크스고양이 유재석:볼락ㅋㅋㅋㅋㅋㅋ 박명수:늙은 투계(ㅋㅋㅋㅋ) 광희:미어캣(나를 봐달라는듯한) [기타] 윤…
OOOO헐 미친 오늘 무도에 가스파드님 나옴????????미쳐따 나 왜 무도 왜 놓쳤지 젠자아아아아아앙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OOOO헉 맞어 오늘 무도에 가스파드님 나오셖어 하 대박 잘생기심ㅁ...무적핑크님도 너무 이쁘셔....
OOOO무도에서 가스파드님 모했길래 실트에 가스파드가 있찌ㅠㅠㅠㅠㅠㅜㅜㅜ보구싶따
OOOO앜ㅋㅋ 그냥 생각없이 트윗봤는데 가스파드가 1위얔ㅋㅋㅋ 무도에서 뭔짓하고 오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무도 봤는데 가스파드 넘 기여우셔따. 카메라에 잡히지도 않았지만 넘나 기여우셨구여.. 긴 머리 양갈래로 묶었을 때도 좋았는데 머리 자르니까 더 기여우시구8ㅅ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NM_Miner
OOOO헠헠 무도에 가스파드 님 나오셨구나
OOOO헐ㄹ 가스파드작까님 실트1윜ㅋㅋㅋㅋㅋㅋㅋ다들 무도보셨나보군아...
OOOO 무도에 웹툰작가들 나옴... 주호민 이말년 기안84 윤태호 무적핑크 가스파드...
OOOO아 무도 가스파드 나온게 거북작가 얘기였어요???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실트 무도팬픽이랑 가스파드 ㅋㅋㄱㅋㄱㅋㅋㅋ오늘레알개웃겼ㅋㅅㅋㄱㅋ
OOOO가스파드 무도나왔서...??
OOOO무도볼때 가스파드 나온거보고 트위터에서 난리 났겠다 생각했는데 역시....(코쓱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_chaewoo
OOOO??????????????????????? 가스파드님ㅁ무도에나오심,,???? 씨밤ㅁ바,, 우리집엔 티비없단말야(쾅쾅))
OOOO무도 안보는데 이번껀 가스파드라니 봐야겠다
OOOO미친 내 사랑 가스파드님 무도 나오셨ㅇㅓ????!!!???????
OOOO헉 그럼 가스파드는 무도 멤버로 선천적 얼간이들 어나더를 하는 건가? 무도 멤버들 동물 매칭시키는 거 너무 탁월해서 벌써 그림으로 떠올랐다고
OOOO오늘 무도에 가스파드님나왔어?!!!!!!!! 꺄아아ㅏ아아ㅏ아ㅏㅏ 사랑행ㅕ!!!!!!❤❤❤❤❤❤❤❤❤
OOOOㅋㅋㅋㅋㅋㅋ가스파드 실트 1위얔ㅋㅋ 무도 재밌었나보넼ㅋㅋ
OOOO헐 무도에 가스파드님 나오셨군ㄴ낰ㅋㅋㅋㅋㅋㅋㅋz ㅋ ㅋ ㅋ ㅋ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S_sax_the_Anlgo
OOOO무도 보고 지금 가스파드선생밈꺼 보는데 자꾸 지뢰 밟는데여 나이 거 꽃차같ㄷㅏ,.....(유난

머리


OOOO엇 가스파드님 머리잘랐네 네이버웹툰계 최고미인..
OOOO가스파드님 머리 잘랐어?!?!?!??!?!
OOOO가스파드 작가 머리 짧아서 못 알아봄 ㅋㅋ
OOOO미친 가스파드님..머리..(주륵
OOOO가스파드자까님 머리자르니까 심히 위험하신
OOOO가스파드의 아름답고 자연스러운 컬링의 머릿결 늘 선망해왔었다. 그리고 전 지금 이 머리를 하고있음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likemudo
OOOO와 가스파드 머리자르니깐 진짜 존잘
OOOO가스파드가 나왔다고? 해서 못 찾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남이됐엌ㅋㅋ머리자르곸ㅋㅋㅋㅋ
OOOO가스파드... 머리 왜 잘랐어요... 8ㅁ8 장발의 멋짐을 온누리에 알릴수있는 기회였는데
OOOO헐 가스파드님 머리자르셧네
OOOO가스파드 작까님 잘생겼는데 왜 머리 자르셨을까 원래 웹툰작가계의 이쁜언니였는데
OOOO어...? 가스파드 야스오 닮았내... 머리 기른 후에 묶고 칼차면 비슷할 것 같다
OOOO헉 가스파드 머리 잘랐네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silkidoodle
OOOO헉 가스파드님 긴머리 자르셨네 못알아볼뻔...
OOOO가스파드 머리 어디갓어
OOOO???? 가스파드 언제 머리잘랏냐,, , , 장발미녀, ,, , ,(아쉽
OOOO아니 가스파드 뭐야 머리왜짤랏냐 멋있네
OOOO가스파드 못 알아볼 뻔했는데 잘생기셨고 여러모로 스윗하셨고 머리 자르신건 좀 슬펐다 장발이신 가스파드님 스윗함 2345566배 인데

실트


OOOO엥 가스파드 오ㅓㅐ 실트임
OOOO뭐야 가스파드님이 실트에 올라오셨어?!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SBBG_071127
OOOO아 ㅁㅓㅑ야 갓스파드 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스파드밈 실트 두 개 올라가셧군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가스파드밈은 왜 실트,,?? 비오니?
OOOO실트가 가스파드로 가득하니 선천적얼간이들과 전자오락수호대를 영업한다 저 진짜 일상툰중에서 이걸 최고로 뽑습니다 선얼 꼭 봐주세요 흐흐흐그 전오수야 뭐 내가 맨날 패치 앓이했고(심드렁

중저음


OOOO가스파드님 넘 존잘이신..중저음에 사투리 넘 발리는...

작가


OOOO가스파드 작가니뮤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미친 진짜요??? 웹툰작가 가스파드여? ? ?
OOOO가스파드 이번에 개웃겼음ㅋㅋㅋㅋㅋㅋ 역시 내 인생작가문이심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YM_Hunny
OOOO가스파드 작가 야스오 코스프레 시키고 싶다 진짜 잘 어울리는대... 내 맘 알아주는 사람 없을 거야...
OOOO웹툰 작가들 저렇게 모아놓으니까 뭔가 연옌들 시상식 같고 겁나 신기함ㅋㅋㅋㅋㅋ가스파드, 무적핑크, 주호민님ㅜㅜㅜㅜ엉엉

조아


OOOO가스파드작ㄱ가님개좋ㅎ타내가 젤조아하는게ㅐ그만화가 선천적얼간이들인것 ㅠㅠㅠㅠ
OOOOㅠㅜㅜㅠ 가스파드 짱 조아
OOOO아나 진짜 너무 좋아서ㅠㅠㅠ자까님 나오시는데 자까님들 짱좋아ㅠㅠㅠ주호민님랑 무적핑크님이랑 가스파드님이라아앙하 짱조아
OOOO가스파드님 조아!!!!

갓스파드


OOOO무한도전에 가스파드나왔어!!!!!!!! 갓스파드!!!!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Ppwrik_Ppwark

얼간이들


OOOO아 선천적얼간이들 가스파드였구나 ㄷㄷㄷ
OOOO가스파드님 못 봤어...ㅠㅠ... 얼른 봐야게따... 간만에 선척적 얼간이들 재탕도 하고 ㅎㅎ 그래서 얼간이들 2탄은 언제 나오나여..😣

사투리


OOOO근데... 가스파드님 사투리 억양을 1도 모르겠는 나는 역시 사투리쓰는 사람 후후

무적핑크


OOOO(왼쪽부터) 가스파드 / 이말년 / 기안84 / 무적핑크 / 주호민 / 윤태호 #무한도전 #릴레이툰 #웹툰
OOOO하여튼 그 중에 웃긴 걸 잘하는 사람은 가스파드랑 무적핑크라고 생각하고 기안84꺼는 안 읽어봤지만 사람은 존나 기안84인지 기인84인지 헷깔리게 이상한 사람이고... 이말년은 똑똑하고... 윤태호 주호민은 장르는 다르지만 호흡 긴 스토리를 잘씀
OOOO무적핑크랑 가스파드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닷ㅠㅠㅠㅠㅠ

잘생기셨어


OOOObㅠㅠㅠㅠ아 가스파드님 너무 잘생기셨어ㅠㅠㅠㅠㅠㅠㅠ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SHIRT_SUKI

무한도전


OOOO아 무한도전 가스파드 나왓어¿¿¿¿¿¿¿¿¿¿¿¿¿
OOOO무한도전에 가스파드가 나오다니!! 본방사수는 못했지만 꼭 챙겨봐야지 ㅠㅠ
OOOO오늘 진심 무한도전 보길 잘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스파드님도 그렇고 다들 너무 유쾌하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가스파드를 위해 무한도전을 본다...

이말년


OOOO 6분 나오셨다고... 이말년 가스파드 등등...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봐야겠다


OOOO 앗 정말 당장 받아봐야겠다 ㅋㅋㅋ 가스파드 자가님 선얼간때ㅁ부터 ㅈ정말 좋아했는데..궁금쓰

웹툰


OOOO. 매주 목요일이 오면 드는 생각은!?? #웹툰위크#가스파드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SBBG_071127
OOOO. 치트랑 패치 왁스 몇통쓰나요!!!!! #가스파드 #웹툰위크
OOOO. @dktjfektha 가스파드님!!작업 환경이 궁금해요!!! 특히 전자오락 수호대에서 sd나 도트그림은 어떻게 작업하신건가요??? #웹툰위크 #가스파드
OOOO. 이상형이 예쁜 거북인가요? #웹툰위크#가스파드
OOOO. 트위터 해보시니까 어떠세요? #웹툰위크 #가스파드

가스파드


OOOO가스파드 작까니이이이임!!!!!!!!!!!!
OOOO맞다 오늘 비 많이 오던데 가스파드님 괜찮으셨을려나
OOOO헉 가스파드 핵잘생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wldnjs970
OOOO가스파드 특징 되게 잘 잡는다
OOOO가스파드분 잘생기셔따
OOOO가스파드님 제 간의 1/311을 가져가세요
OOOO토트님은 초면이지만 이러다 가스파드님도 이기면 초인기급
OOOO가스파드님.....(코피(기절
OOOO가스파드님 존잫이다!
OOOO가스파드 자까님...제가 자까님 정말 애정하는데.....정말 그런데..... 제가 못봤네요ㅠㅠㅠㅠ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wjd4653474
OOOO가스파드 김사랑 닮았어. 처음 봤을 때 부터 비슷해보임
OOOOㅁ미친 가스파드님 헐 전ㄴ 오수 허 ㄹ ㅇ헐
OOOO가스파드는분명ㅈ동굴을디저트로먹는게분명하다
OOOOㅎ...가스파드 이미지 누르자마자 장발언니를 봄ㅋㅋㅋ
OOOO가스파드 부산 사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가스파드 넘나 내 이상향...이상향?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타 멋지게났는데 고치기시름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
OOOO가스파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스파드 작가님 목소리 무도 머리 무도에 실트 목소리가 중저음 작가 조아 galubanana
OOOO아니 그렇다고 가스파드님께 청혼 안하겠다는 이야기는 아니야
OOOO 진땈ㅋㅋㅋㅋ 일단 캐릭터라이즈부터 너무 잘하곸ㅋㅋㅋㅋㅋ 일상에서 재밌던 순간을 개그로 만드는 걸 젤 잘함 일상툰은 가스파드꺼를 젤 오래봤어
OOOO가스파드님 잘생ㅇ기셨어
OOOO미쳤나바 가스파드 짱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
OOOO 가스파드는 평범한걸 재밌게 포장하는데 최고임
OOOOㅋㅋㅋㅋ가스파드 내친구 과 선밴데 학교다니면서 한 번 어쩌다가 봤고 예수님 같았다고 했었다,, ㅋㅋㅋㅋㅋ
OOOO와씨 가스파드님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미치뉴ㅠㅠㅜㅜㅜㅜ대바구ㅠㅠㅠ ㅠ
OOOO 안녕하세요 율님! 실례하지만..가스파드님이 노래하신다고..
OOOO조금전에 저것이 가스파드였던건 아마 착시현상일겁니다
OOOO물론 가스파드님도
OOOO흐어ㅓ 가스파드 작품 개좋아
OOOO미친 가스파드 프로필사진ㅋㅋㅋㅋㅋㅋㅋz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흑,,,,가스파드 너무져아,,,,,ㅜㅠㅠㅜ
OOOO 가스파드달ㄴ앗어요
OOOO 가스파드님
OOOO가스파드 너무 좋아...
OOOO가스파드 잘생겼다
OOOOㄱ그나저나 ㅇㄴ가스파드넘ㅁ나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ㄱ가님사랑...
OOOO엌ㅋㅋㅋ가스파드님 한테 치여서 선얼정주행하는데 정준하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가스파드님 너무 좋아 선얼부터 쭉 봐왔는데 이번에 실물보고 개치였다 왜 대표작으로 전오수는 없었던것인가 쾅쾅 무튼 가스파드님 진짜 좋아..
OOOO가스파드 내존잘님ㅜㅡㅜㅠ
OOOO존나 곱다 가스파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헉헉헉헉사랑해혘혘렼
OOOO아 너무 잘생겼다 가스파드 ㅠㅠㅠㅠㅠ 넘 존잘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잘생겻어 ㅠㅠㅠㅠㅠ
OOOO쩐다 가스파드님이야 세상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뭐야 가스파드 우리고등학교 선배네
OOOO가스파드ㅠㅠㅜㅠㅜㅠㅜㅠ
OOOO가스파드 왜 실검이지...?
OOOO아 가스파드님 너무 좋아
OOOOㅋㅋㅋ.ㅋㅋ.ㅋㅋ 가스파드님 실검1윜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