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4, 2016

기안84 무도 가스파드 이말년 주호민 무적핑크 윤태호 무도에 작가님 나옴 말투


무도


OOOO 무도에 웹툰작가들 나옴... 주호민 이말년 기안84 윤태호 무적핑크 가스파드...
OOOO가스파드 작가님 무도 나오는지 몰랐는데 훈남 갓스파드였음🙄. 기안84작가님이랑 N사 관계자 케미ㅋㅋㅋ
OOOO오늘자 무도에 웹툰작가 윤태호, 주호민, 무적핑크, 이말년, 기안84, 가스파드가 출연했다. 아니 근데 가스파드 작가님 머리카락 왜 자르심??!??!????
OOOO오늘 무도 존나 귀엽게 웃겻음 주호민작가랑 기안84 존웃이었다
OOOO무도보는데 기안84릠 의욕업어보이는 말투 넘 웃기닼ㅋㅋㅋㅋㅋㅋ
OOOO오늘 무도 존잼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안84 완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무도 예고편 기안 84가 스피드 퀴즈 답 태양의 주군 이라 말하는거 보고 빵터짐ㅋㅋ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안84 무도 가스파드 이말년 주호민 무적핑크 윤태호 무도에 작가님 나옴 말투 2wate
OOOO아 미친 무도보는데 너무웃긴거아니냐곸ㅋㄱㅋㄱㄱㅋㅋ기안84전나웃겨 가스파드자까님 완전조아했는데 진짜넘조음...
OOOO아 무도 미친거가틈ㅋㅋㅋ기안84때메 미츄ㅣㅁ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 빵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 무도 존잼허니잼
OOOO기안84 별로 안좋아하는데 무도 나왔네....
OOOO무도 섭외 라인업 클라스... 윤태호 주호민 무적핑크 이말년 기안84 전용식 으ㅏ....
OOOO기안84님 말하는거 뭔가 괜히 막 웃곀ㅋㅋㅋ #무도
OOOO무도에 기안84는 네이버에 갇혀서 원고하는 모습 나옴ㅁ..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ㅌㅌㅌㅌ....
OOOO기안84는 마봉춘이 학씨리 밀어주는가봐.. #무도
OOOO무도에 기안84님 나오셨어
OOOO????엄마랑 무도보는데 이말년 아는건 그렇구나 하고 가는데 기안84도 아셔 무ㅓ지??
OOOO오늘 무도 무적핑크 나오지않나 기안84랑
OOOO오늘 무도에 웹툰 작가들 나온다! 우왕! 하고 있었는데 기안84가 껴있네ㅡㅡ; 흠
OOOO오늘 무도 출연 작가 -윤태호 미생,이끼 -주호민 신과 함께 -무적핑크 조선왕조실톡,실질객관동화 -이말년 이말년시리즈 -기안84 패션왕 -가스파드 선천적얼간이들 이건 봐야해...
OOOO와 미친 다음주 무도 라인업ㅋㅋㅋㅋ 가스파드,이말년,기안,무적핑크,주호민,윤태호
기안84 무도 가스파드 이말년 주호민 무적핑크 윤태호 무도에 작가님 나옴 말투 likemudo
OOOO담주 무도 기안84랑 이말년이랑 >>>주호민<<< 나오네

가스파드


OOOO(왼쪽부터) 가스파드 / 이말년 / 기안84 / 무적핑크 / 주호민 / 윤태호 #무한도전 #릴레이툰 #웹툰
OOOO하여튼 그 중에 웃긴 걸 잘하는 사람은 가스파드랑 무적핑크라고 생각하고 기안84꺼는 안 읽어봤지만 사람은 존나 기안84인지 기인84인지 헷깔리게 이상한 사람이고... 이말년은 똑똑하고... 윤태호 주호민은 장르는 다르지만 호흡 긴 스토리를 잘씀
OOOO 윤태호작가님이랑 기안84님 무적핑크님 가스파드님 주호민작가님 이말년작ㄱ가님@@!@
OOOO윤태호-광희 주호민-박명수 무적핑크-유재석 이말년-양세형 기안84-하하 가스파드-정준하
OOOO또 와중에 가스파드님 목소리 듣고 생각보다 엄청 낮아서 놀랐고 기안84님 알 것 같은 미술학원 얘기에 놀랐닼ㅋㅋ
OOOO가스파드 님 머리 언제 자르셨대ㄷㄷ 목소리도 대박ㄷㄷㄷㄷㄷ 오늘 무한도전 꿀잼ㅋㅋㅋㅋㅋ!!! 기안84 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OOOO 가스파드 작가님 옆에 기안 84작가님
OOOO 웹툰 특집이요! 막내작가가 새로 들어왔는데 중2때 쓴 명수준하 커플링 팬픽을 유느가 육성으로 본인 앞에 두고 읽어 준 후.. 지금은 가스파드 이말년 주호민 기안84 작가가 나와있네요
OOOO와 이말년 기안84 가스파드 작가님 나오셨네. 근데 가스파드 작가님 머리 짧아지신 건가
OOOO기안 84 주호민 무적핑크 가스파드 으오엉
OOOO윤태호 주호민 가스파드 무적핑크 기안84 이말년
OOOO 이미 확정엽. 가스파드 주호민 이말년 기안84 윤태호 허영만 이렇게 라인업이였읅ㅇ요?
OOOO윤태호, 이말년, 기안84, 주호민, 무적핑크, 가스파드 이렇게 6명이었지?
기안84 무도 가스파드 이말년 주호민 무적핑크 윤태호 무도에 작가님 나옴 말투 noizemasta

이말년


OOOO기안84 실물 보는거 처음인데 진짜 이말년이 그린거랑 똑같이 생겼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랑 이말년 밖에 못 봤다

주호민


OOOO가스스파드 무한도정 무적핑크 기안84 주호민 예에~~~
OOOO와 갓파드랑 무적핑크랑 주호민이랑 기안84님이랑 말년님이랑....

무적핑크


OOOO무한도전에 6명의 웹툰 작가가 나왔는데 분량은 골고루인 편이었고 기안84가 좀 많이 비춰졌다. 모두 매체에 많이 비춰져왔던 인기작가였음에도 불구, 본방이 끝나니 실시간 검색어 1위는 유일한 여자였던 무적핑크였다. 참 여자에 관심이 많은 나라다.
OOOO무적핑크가 기안84 쿡 찌르는 장면 왜케 귀엽지 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안84 무적핑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무적핑크랑 기안84ㅇㅈㅋㅋㅋㅋㅋ
OOOO와 기안84 와 미생작가님 우와아 무적핑크님!!!! 와아 오아아아아아 갓스파드님!!!!!!!

윤태호


OOOO 기안84는 좀... 별론데... 윤태호는 누구지...

작가님


OOOO기안84작가님 개웃기샥ㄱㅋㅋㄱㅋㄱㅋㄱㄱㅋ
OOOO 아빠가 기안84작가님 말투 넘 웃기다 하시곸ㅋㅋㅋㅋ 이번편 레전드같아욬ㅋ
OOOO기안84작가님넘웃곀
OOOO기안84작가님 왤캐 까이셬ㅋㅋㅋㅋㅋ
기안84 무도 가스파드 이말년 주호민 무적핑크 윤태호 무도에 작가님 나옴 말투 ABOKIST
OOOO기안84 작가님 손떨어ㅋㅋ
OOOO개인적으로 기안 84작가님ㅁ 별로 안좋아하지만서도..
OOOO얼마나 마감 불성실하면zzzㅋㅋㅋㅋㅋ기안84작가님 좀 더 분발하세요!! 솔직히 속ㄱ시원했다
OOOO앜ㅋㅋㅁㅊㅋㅋㅋㅋ기안84작가님 ㅋㅋㅋㅋㅋ 네이버에서사신..??!? ㅋㅋㅋㅋㅋㅋㅋ
OOOO 기안84여 복학왕작가님

나옴


OOOO기안84는 왜 나옴
OOOO뭐야 기안84는 왜 나옴ㅋㅋㅋㅋㅋ

말투


OOOO기안84 악의는 없는데 ㅋㅋㅋ 진짜 말투에 배움이 1도 안느껴지네 ㅋㅋㅋㅋㅋ
OOOO기안84말투 학원샘같아서 너모우ㅛ김
OOOO아빠가 기안84의 말투에 감격받았엌ㅋ
OOOO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아 진짜 기안84진짜 웃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말투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아 근데 기안84 말투 왜저렇게 동네 술마신 아저씨같냐 야~이리와봐~
OOOO아 ㄹㅇ 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ㄱ기안84 정말 짜증나는 말투임 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OOOOㅋㅋㅋㅋㄱ기안 84 말투너무 ㄹ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ㄱㄹㅇ 무성의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
기안84 무도 가스파드 이말년 주호민 무적핑크 윤태호 무도에 작가님 나옴 말투 NM_Miner

웹툰


OOOO헐.. 무한도전 봤는데 웹툰작가인 기안84님이 만화가셨...? 저번에 툰드라쇼에서 일훈이 친형 역할로 나오셔서 배우인가.. 했었는데 작가셨어...0ㅅ0!! 우와.. 싱기ㅋㅋㅋ
OOOO기안84 웹툰계의 명수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방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 웹툰들은 진짜 병맛ㅋ

웃김


OOOO기안84 예전부터 영혼 반만 들고 다니는거같아서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왜케웃김ㅋㅋㅋㅋㄱㅋㅋㅋㅋ
OOOO기안84 무한도전에 나오는데 까이는게 너무 웃김

무한도전


OOOO기안84작가 제 지뢰구요 무한도전에서 저런 사람 초빙할 줄 몰랐네요 하하 존나웃겨라

작가


OOOO 헐 나돜ㅋㅋㅋ기안84빼고 다 좋아하는 작가들...ㅋㅋㅋㅋㅋ
OOOO 보면서 깜짝깜짝놀랬던게 작가분들 전부 그림보면서 멤버들성향 파악하고 그러시더라구요ㄷㄷㄷ워낙 오랫동안 그림을 그려오셔서 그런지 척이면 착......거기다 기안84님 뭔 말만하면 멤버들이 화내고ㅋㅋㅋㅋ
OOOO아 ㄱㅣ안84...어휴...저 작가들 사이에 외나온거지...휴우..
OOOO기안84 작가 보단 정다정 작가가 조았을텐데
OOOO기안84 나혼자산다 나온 이후로 아무리 스토리 ㅂㅅ같이 그려도 네이버가 욕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 스트레스 주지말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거


OOOO기안84 말하는거 진짜 개웃기다 미쳤다 ㅋㅋㅋㅋ

개웃겨


OOOO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겼음 기안84가 그런 성격일지 꿈에도 몰랐다 진짜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아 기안84 미술학원 현실을 너무 잘 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ㅜㅜ개웃겨ㅠㅠㅠㅠㅠㅠ
OOOO기안84 개웃겨

미술학원


OOOO기안84 너무 미술학원 강사얔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근데 기안84는 진짜 딱 미술학원쌤가타,,,,말하는게,,,,악몽이 떠올라,,,,,

마감


OOOO기안84 마감ㅋㅋㅋㅋ지각왕ㅋㅋㅋ
OOOO기안84 마감 늦는 거 유명하지..
OOOO기안84 1. 불성실 마감 2. 지각의 아이콘 3. 집없는 자연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안84


OOOO기안84 예전에 에브리원에서 일훈이 형으로 나온 드라마에서 연기를 한게 아니었어 그냥 원래 본인 말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밉상니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개기여어....
OOOO싱스트리트 너무 좋았다. 주연배우가 기안84 닮았다.
OOOO기안84 진짜 밉상 부하직원 느낌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악의는 없는데 진짜 상사들이 싫어할 스타일인 ㅋㅋㅋㅋ
OOOO 기안84가 알고 있는 회사기밀에 혹시 이런 것도 포함되어 있을까요...?ㅋㅋㅋㅋ
OOOO기안84 졸라 웃기넼ㅋㅋㅋㅋㅋ
OOOO 생각보단 많지 않았어요...근데 확실히 재밌으셨어요ㅋㅋㅋㅋ그것보다 저는 기안84가 왜 나왔는지 너무 의문입니다........
OOOO기안84 너무 입시 선생님 그림 평가하는 자세라 정말 열받고 웃기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 되게 자기 치부를 적나라하게 보여준다는 느낌
OOOO기안84 강사냐곸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OOOO 형 저도 예전에 책표지에 캐릭터디자인했었어요 옛날생각 많이 나더라구요 ^^ 기안84님 조만간 401에 오실듯..ㅋㅋㅋㅋ
OOOO기안84 ㅋㅋㄱㅋ
OOOO기안84 졸라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 졸라 웃기네 ㅋㅋ
OOOO기안84 껄렁+깐족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흔히 말하는 매를 버는 스타일. 입 열 때마다 폭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품 내의 모든 캐릭터가 오너캐였구나..(무릎탁)
OOOO기안84 개웃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랗게 네이버 관계자들한테 혼나는거얔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님 완전 웃겨 ㅋㅋ ㅋ ㅋ ㅋㅋㅋ ㅋ
OOOO기안84는 편집 많이 되겠다
OOOO기안 84 어쩔 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안8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안84 문제아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 감시하러 온 분 마음의 소리에서 본 거 같은데
OOOO기안84 개웃기닼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혼자산다때 부터 넘나 웃기셨어....
OOOO기안84ㅋㅋㅋㅋㅋㅋㅋ 눈치 ㅋㅋㅋㅋㅋㅋㅋ
OOOOㄱ기안84ㅋㅌ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 기엽다. ㅋㅋ
OOOO아 왜 우리 기안84 기를 죽이고 그래욧!!!!!!!!!!
OOOO기안84ㅋㅋㅋㅋㅋㅋ존낰ㅋㅋㅋ
OOOO기안84님 대애박이다 ㅎㅎㅎ
OOOO기안84개웃걐ㅌ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 내가 아는 누군가를 닮았어. 근데 누구인지 기억이가 안 난다. 개로와…
OOOO기안8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기안84 무슨 동네 백수가 사람들 디스하는 것 같아서 싫어
OOOO기안84 왜케별로냐 그림도못그리고 노잼인데 매너도 없넹
OOOO기안84님 말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 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말 겁나 잘함
OOOOㅋ ㅋ ㅋ ㅋ 아 기안84가 푸는 학원썰 넘나 공감된다 개욱기다
OOOOㅋㅋㄱㅋㅋ앜ㅋㅋㄱ 기안84ㅋㅋㅋㅋㅋ 자꿐ㅋㅋ학원이야기하셬ㅋㅋㅋㅋ 얘는ㅋㅋ힘들텐뎈ㅋㅋㅋㅋ 원장님돜ㅋㅋㄱ학원운영해야한뎈ㅋㅋㅋㅋㅋ
OOOO기안84 깐족거림 맥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 오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는 예능계속해야겠닼ㅋㅋㅋㅋㅋ
OOOO기안 84 뭐임 ㅋㅋㅋㅋㅋ
OOOO기안84 ㅋㅋ
OOOO기안84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 방송 잘하넼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 학원 얘기 웃긴닼ㅋㅋㅋㅋㅋㅋ
OOOO 기안84가 누군데?? ㅇㅅㅇ
OOOO기안84 입덕할거가탘ㅋㅋㅋㅋ
OOOO기안8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 박살 ㅌㅋㅌㅋㅋㅋ
OOOO아무리 봐도 여기 사장님 기안84닮으셔써 잘생겨써
OOOO기안84 보면 볼수록 우리 오빠 닮으셧어ㅠ
OOOO기안84 자꾸 뭔가 말려가고 있....ㅋㅋㅋㅋ
OOOO 넌 그럼 기안84 좋아하겠네ㅋ
OOOO기안84 여학우들에게 선배소리도 오빠소리도 듣기싫으니 형이라고 하라고 하던 07학번 닮음;;; 괴짜도 아니고 그냥 좀 삐뚤어진 사람이얻다 여름내내 빨간체크남방만 입고 다녓어
OOOO기안84가 나올 자리는 아닌 것 같은데..
OOOO기안84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동 겁나 가까이에잇는데 기안동에살아서 기안84구나ㅌㅋ
OOOOㅋㄱㄱㅋㅋㄱㅋㅋ기안84ㅋㅋㅋㅋㄱㄱ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ㅋㄱ
OOOO나 기안 84 패션왕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본 화가 늑대인간
OOOO기안84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ㄷㅋㄷㅋㄷㅋㄷㄷㅋㄷㅋㄷㅋㅋㄷㄷ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ㅋ
OOOOㄱㅋㅋㄱㅋㅋㅋㅋ기안 84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
OOOO기안 84네이버에서 살고있었어..?
OOOO기안84 2주전에 집마련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 싫엇... ^^ 재석오빠랑만 안 되셨음 좋겠다.
OOOO기안.......84...... 생각난다... 툰드라쇼.... 우리 이루니랑.... 현실연기......
OOOO기안84 닉처럼 나도 거여96으로 바꿀까 멋있는거같음
OOOO기안ㄴ84 작들은 갠적ㄷ으로.. 별로... 라...
OOOO기안84 볼때마다 우리 옆동네가 기안동이라서 넘 반가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음ㅁ 기안 84안보는ㄴ데
OOOO기안84 ㅂㄹ... 왜 나왔는지 그냥 아.. 예..
OOOO이 기안84졸라시른데 왜ㅑ나와ㅜㅠ
OOOO앗 기안84님이다
OOOO근데 왜 기안84야......
OOOO학원물 1인자 기안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기안84.........
OOOO아 기안84...... 아... (괴로움)
OOOO기안84 별로 안좋아하는데....
OOOO아 진짜 기안84는 왜 나오냐 ㅡㅡ
OOOO기안84 요즘 머그리냐
OOOO기안84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양세형 기안84인줄 ㅌㅋㅋㅋㅋㅋ
OOOO기안84와 선욱이가 같이 일하자고 놀러왔다. 근데 선욱이는 사진만 찍어대고 기안84는 내 콘티만 다 짜주더니 지껀 하기싫다고 잠.
OOOO기안84 보고있나!!?????
OOOO기안 84...괜찮은 건가?
OOOO헐한국땅왤케쫍냐 다리하나건너면 기안84라니 ㅋㅋㅋㅋ
OOOO외모지상주의를 봤더니 기안84가 나왔다. 친구란 얘긴 들었지만; 너무 똑같; 그림이 그렇단게 아니라 전체적인 느낌이 그렇다. 심지어 기안84 것을 볼 때 기묘하게 불편한 느낌이 들던것까지 똑같다. 작화도 극히 호불호가 갈리고. 쩝. 내 취향은 아니네;
OOOO여기 사장님 기안84님 달ㅁ았다
OOOO기안84 선거 안하는 사람 욕하지마라. 선거를 할만한 사람이 나와야 선거를 하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