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30, 2016

이종석 한효주 더블유 드라마 너목들 송중기 금메달리스트 강철 재벌 이보영 모두가


한효주


OOOOfrom @mbcdrama_w - 이걸 기다리셨죠? 모두가 기다리는#철연주 투샷 😍 #이종석#한효주#강철#오연주#leejongsuk#hanhyojoo#W#더블유#MBC#일러스트ID
OOOO#더블유 패계 현황 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현 청년 재벌 👉 강 철 (이종석 분) 흉부외과 레지던트 2년차 쌤 👉 오연주 (한효주 분) @ParodyA_coll…
OOOO#더블유 패계 현황 전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현 청년 재벌 👉 강 철 (이종석 분) 흉부외과 레지던트 2년차 쌤 👉 오연주 (한효주 분)
OOOOfrom @mbcdrama_w - 이걸 기다리셨죠? 모두가 기다리는#철연주 투샷 #이종석#한효주#강철#오연주#leejongsuk#hanhyojoo#W#더블유#MBC#일러스트ID
OOOOW-두 개의 세계 #이종석 #한효주 #W #MBC #수목드라마 #7월20일
OOOO남자배우 기근이냐..? 수지랑 김우빈도 짜증났는데 한효주 이종석은 진짜 답도 없네,,,,,,
OOOO이제 곧 다가오는 이종석x한효주, 공효진x조정석 드라마가 넘나 기대되는 것☺️
이종석 한효주 더블유 드라마 너목들 송중기 금메달리스트 강철 재벌 이보영 모두가 wlgus52
OOOO 한효주,이종석 나오는 드라마 W 꼭 본방사수 할께요
OOOO 예고에서는 졸라 연한 분홍색 벽같은거 그래픽으로 만들고 이종석 한효주가 마주서있었는데 이종석이 벽을 주먹으로 내리치는데 그때마다 저 로고처럼 색 분리되는 효과 씌워놔서 미친 저게머야....함
OOOOㅁㅊㅁㅊㅁㅊㅁㅊ 이종석 한효주 주연인 드라마 W(더블유) 라는데 개쩐다 본방사수할것
OOOO이종석한효주는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느낌...개인적으로 박은아작가님을 좋아해서 그런가 뭔가 실사판같은... #더블유 #박은아 #불면증 #이종석 #한효주
OOOO크게보면 더좋은 #강철 #아테네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종석 #한효주 #더블유 #스틸컷 #심쿵 #W두개의세계 #7월20일첫방송 #운빨로맨스 후속 #MBC수목드라마
OOOO 이종석은 자기 세계에서 벤처 사장ㅜㅠㅜ자기 치료해준 한효주 차고싶은데 여주가 일한다는 병원도 없는 병원이고 막 그래서 혼란스럽고 근데 둘이 사랑한데ㅜㅠㅜ차원을 넘은 사랑이야ㅜㅜㅜㅠ
OOOOW 보고싶어..... 이종석 한효주 나오는데 한효주가 웹툰 속으로 끌려들어가서 그 웹툰속 남주 이종석을 만나는데 너무 자기 이상형인거... 근데 이종석은 자기가 웹툰 속 인물인지 모르는듯ㅠㅠ 극본이 나인 쓰신분이고 연출이 그녀는 예뻣다 하신분.....
OOOO풀샷봐라 키케미봐라 ㅠㅠㅠ 철연주 이종석X한효주 #더블유

드라마


OOOO이종석이 투디남친으로 드라마 찍음 대박
OOOO티비에 이종석 나오길래 당연히 광곤줄알았는데 헐 드라마 예고였어
OOOO#W 드라마 갑부의 새 역사를 쓴다! 방송국까지 소유한 상상초월 재벌 강철(#이종석)의 럭셔리 라이프( ✧Д✧)
OOOO내가 왜 13년도에 방탄이 나온줄도 모르고 입덕을 못했나 했더니.. 너목들 드라마가 13년도 6~8월 방영이었구나...... 아..... 그렇구나...... 이종석.......
OOOO와 이종석 또 여름드라마 하냐 금방 예고편보고 또 헉 했다... 너목들이 생각나는군....진짜잼께봤었는데말이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드라마라는게 다 그려쳐,,,,, 맨날 바뀌자나 이상형,,,, 나 작년에는 차도현 앓다가 중반에는 이종석,,육성재,, 구리고 요즘은 김래원,,,☺️
이종석 한효주 더블유 드라마 너목들 송중기 금메달리스트 강철 재벌 이보영 모두가 syuwura

너목들


OOOO크...이종석 판타지 극본좋아한다 너목들이랑 또 뭐있었고 이번 W도 그렇고ㅠㅠㅠ 그리고 나도좋아..허억...♥♥
OOOO너목들 보고싶더... 이종석 이보영 케미....
OOOO너목들 할때 이종석 안좋아해서 하나도 안설레고 럽라 어느쪽도 싫어서 안봤는데 지금보니까 설레네,,,
OOOO3D 프로그램을 이용한 이종석 구관화 모델링 작업. 모에화 라는 말이 있듯이... 재해석 작업이 필요한데...어렵습니다. #lee_jong_suk #이종석 #figure #sculpted #너목들 #재해석

송중기


OOOOBoA/BTOB/iKON/SJ/Apink/April/f(x)/REDVELVET/LOVELYZ/M.A.P6/Girl'sDay/JUNIEL/DAY6/EXID/N.CA/남주혁/송중기/이종석/...사랑합니당❤️
OOOO보아/육성재/김진환/김동혁/비투비/조규현/김민준/Amber/이종석/아이린/김려욱/남주혁/여진구/송중기/도경수/변백현/김민석/제형/김채원/김태연/....내사랑들❤️
OOOO빅뱅 박보검 주원 송중기 유아인 이상윤 이현우 이종석 에릭남 강동원 최시원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임시완 변요한 윤균상 왕대륙 가진동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강철


OOOO#W 오늘도 멋진 슈퍼재벌 강철(#이종석)! 요즘 멋진 스틸컷이 자주 공개되서 행복해٩(ˊᗜˋ*)۶

이보영


OOOO누나 너무 예뻐.. ㅋㅋ 장변 멋있어! #이종석 #LeeJongSuk #이보영 #LeeBoyoung
OOOO 이종석이랑 이보영 조합이 너무 좋은 것ㅠㅜㅡㅜ

자기


OOOO 1-1 나랑눈마주치면서 손흔들어줬음... 와 그때 너무 좋았는데 가던길가고있으니까 이종석이 갑자기 나한테 달려와서 어깨에 손을감싸더니 인터뷰? 같은걸해 ㅋㅋㅋㅋ게릴라데이트? 같은것처럼 ㅋㅋㅋㅋ 자기가왜좋은지.좋은점은뭔지 그런거ㅋㅋㅋ

JONGSUK


OOOO❀ 이종석 — lee jongsuk ❀

김래원


OOOO닥터스 그 김래원 말고 다른 의사 어디서 많이 봤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피노키오에서 이종석 형으로 나온 애였네 그때 눈빛이 디게 특이해서 기억하고 있었은데

이종석


OOOO151205 #이종석 락앤락 팬사인회. 무슨 내용이길래 저렇게 이쁘게 웃을까 ㅠㅠ 2차가공 및 로고크롭은 삼가해주세요. Do not edit Do not crop plz
이종석 한효주 더블유 드라마 너목들 송중기 금메달리스트 강철 재벌 이보영 모두가 bcgummy
OOOO이종석이 대성한 건 목소리가 큰 이유가 아닐까 싶네,,, 가녀린데 발성이 딴딴하고 잘 울림ㅋㅋㅋㅋㅋㅋ
OOOORt) 영화 '피 끓는 청춘'의 홍성 농고 최대 카사노바 중길(이종석 분). 이쁜이들, 나 안 보고 싶은감? 오빠는 우리 이쁜이들이 참으로 보고싶은디~ 주저하지 말고 다가와유 ^^
OOOO지금 지하철 맞은편에 이종석 닮은 사람이 앉아있다 잘생겼구만
OOOO#SBSAWARDS 이종석ㅋㅋ
OOOO이종석 진세연 키스에 시청률 상승..13.2%로 동 시간대 1위
OOOO꿈을...세개꿨다 하나는 이종석이 나왔음 ㅋㅋㅋㅋㅋㅋ.... 으아아 ..ㅋㅋㅋ 이종석좋아 ..ㅋㅋㅋㅋㅋㅋ 하나는 ㅇㄱ랑 관련된꿈이였고 ... 또하나는.... 내가 여자랑 사귀는꿈
OOOO어제도 심지어 이종석 보고 잤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억ㄱ으억
OOOO 모델 포즈를 참고했는뎈ㅋㅋㅋ... 그예쁜모델처럼은 그릴수가없던 손이 너무나 슬펐다..포즈참고한 이종석씨 사진도 올려야지.아ㅏㅏㅏㅏㅏㅏㅏ사실 예쁜 카노스를 그리고싶었다..내손은..(ㅂㄷ..ㅠ
OOOOLee Jong-Suk 이종석 September 14, 1989
OOOO이종석 사라해
OOOO김명민 이종석 박휘순이 캐스팅 순위에 올랐다는데 이게 개그맨이 아니라 배우면 정말 처참하다
OOOO연옌들중 제대로된 집돌이는 이종석밖에 못봣서
OOOO닥터이방인에 출연했던 이종석씨가 사무실옆 낡은 건물옥상에서 촬영하는걸 무심코 보고있는데ᆢ같은 장면이 근 20번가량 되풀이 되는걸보면서 감탄ᆢ
OOOO이종석만 보면 맘이 내려앉고 짠해지고 두근거리고 간질거리고 . ..
이종석 한효주 더블유 드라마 너목들 송중기 금메달리스트 강철 재벌 이보영 모두가 jaebhwa
OOOO 이종석,...이 절케 생겻었군요 ㅋ.ㅌ.ㅋㅋㅌㅋㅌㄴㅋㅋ 기엽내요~!!!
OOOO이종석을 심각하게 좋아했었음... 집에 잡지도 있엌ㅋㅋㅋㅋ... 유ㅠㅠ 지금은 잘생겼다 이런 느낌... 덕심이 언제부턴가 사그라들어서...
OOOO 1. 이때 3D팠다 아마도 이종석인듯 ...사실 잘기억이 안난다..ㅜㅜ
OOOO김민석, 이종석, 박서준, 유아인. 완벽해 (기립박수) 이 넷이 한 작품에 나와준다면 내 심장을 바치겠어요ㅠㅜ흑흑
OOOOW!!!! W!!! 돌아온다 ㅠㅠ 이종석 ㅠㅠ
OOOO이종석 ✌ 3년전 이맘때 수하😂 할아버지 2개주세요 ✌
OOOO 이종석 쇠똥구리 설
OOOO이종석ㄱ..!!!!!!!😭😭👉💙
OOOO 이종석이 투디남친이었으면 길이남을......... 명작이됐을텐는데....
OOOO히익 이종석 투디남친


이종석 한효주 더블유 드라마 너목들 송중기 금메달리스트 강철 재벌 이보영 모두가 siyun4835
이종석 한효주 더블유 드라마 너목들 송중기 금메달리스트 강철 재벌 이보영 모두가 ggjvk952
이종석 한효주 더블유 드라마 너목들 송중기 금메달리스트 강철 재벌 이보영 모두가 rossa_kim
이종석 한효주 더블유 드라마 너목들 송중기 금메달리스트 강철 재벌 이보영 모두가 LeeJongSukWorld
이종석 한효주 더블유 드라마 너목들 송중기 금메달리스트 강철 재벌 이보영 모두가 withMB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