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30, 2016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포인트


OOOO흠 앵콜시스템 덱높을수록 포인트 많이준다네
OOOO 어으음 저두 아직 못봐서 모르겠는데 앵콜에서 랜덤으로 나오는거같더라구요 근데 이건 포인트를 더많이준다고..........
OOOO이거 지금 제 라이브 레벨이 안높아서 물어보는건데 라이브 올라가면 메리트가 있나요...? 뭐 레벨 높은 라이브의 앙콜일수록 포인트를 많이준다던가.......앵콜 없어도 괜찮을만큼 더 준다던가.......아니면 진짜 덱 만든 이유를 모르겠어 ...
OOOO근데 특대 앵콜이 포인트 더 많이준다니까 난 걍 특대만잡을려고..
OOOO 헉 일반 긴급 특대 잡아도 포인트 똑같이준ㄴ다눈 소린가여...??
OOOO 앙코르가 포인트를 많이준대요...😀
OOOO 앵콜머시기 하면 포인트 졸라많이준대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LJ_0207
OOOO앵콜라이브 포인트 많이준다
OOOO 이거뭐..막 애들.안겹치게 룰렛 잘 던져서 올려보내야 포인트많이준다던데 저도 잘모르겟ㅅㅇ아요.. 오토 돌리셔두되구!
OOOO덕후라면 본디.. 이준이 양말을 벗는 순간 느꼈어야 할텐데 이거 캡쳐 포인트구나

비롯한


OOOO총체적인 비리와 불법 위에 지어진 건물이 멀쩡할 리 없었다. 삼풍백화점은 개장한 순간부터 서서히 무너지기 시작했다. 그러나 회장 이준을 비롯한 삼풍백화점 경영진은 돈벌이에만 몰두할 뿐 고객들의 안전은 관심 밖의 일이었다 -…
OOOO총체적인 비리와 불법 위에 지어진 건물이 멀쩡할 리 없었다. 삼풍백화점은 개장한 순간부터 서서히 무너지기 시작했다. 그러나 회장 이준을 비롯한 삼풍백화점 경영진은 돈벌이에만 몰두할 뿐 고객들의 안전은 관심 밖의 일이었다 - 전상봉 6.29 오마이뉴스
OOOO문제는 경영진이 이 징후를 모두 무시했다는 것이지요. 심지어 사고 당일에도, 돌이킬 수 없는 붕괴 징후가 나타났음에도 손님들을 대피시키지 않았습니다. 그러고서 이준 회장을 비롯한 경영진은 그대로 도망칩니다. 건물에 손님…
OOOO문제는 경영진이 이 징후를 모두 무시했다는 것이지요. 심지어 사고 당일에도, 돌이킬 수 없는 붕괴 징후가 나타났음에도 손님들을 대피시키지 않았습니다. 그러고서 이준 회장을 비롯한 경영진은 그대로 도망칩니다. 건물에 손님 1500여 명이 있는데요.

점수


OOOO나도 지금 5번 뜬게 특대에서 뜨고 긴급뜬 후 긴급 잡으니까 뜨고 이렇게 뜨는건데 긴급에서 앵콜 점수 더많이준다매
OOOO아니 앵콜이 뭐 5번에 한번 이렇게 뜨는것도 아니고 100퍼 개운빨임 연속으로 3번뜨는 사람도 있고 아예 안뜨는 사람고 있는데 앵콜이 점수 개많이준다거
OOOO 나도 아직 안나와서 모르겠는데 뭐 잘 어필하면 점수 많이준대
OOOO무양 우리과 점수 많이준당

삼풍백화점은


OOOO삼풍그룹 회장 이준(2003년 사망)의 탐욕 때문이었습니다. 삼풍백화점은 사실 처음부터 구조적인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 회장은 애초에 백화점으로 지어지지 않았던 이 건물을 백화점으로 바꾸고, 원래 4층이던 것에 한 층을…
OOOO삼풍그룹 회장 이준(2003년 사망)의 탐욕 때문이었습니다. 삼풍백화점은 사실 처음부터 구조적인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 회장은 애초에 백화점으로 지어지지 않았던 이 건물을 백화점으로 바꾸고, 원래 4층이던 것에 한 층을 더 얹어 5층으로 만듭니다.

회장


OOOO1995.6.29 서초동 삼풍백화점 붕괴!502명사망 6명실종 937명부상 강남 부와 특권의 상징 부패와 비리와 탐욕의 결과 이준회장은 탐욕에 눈멀어 돈벌이에만 혈안! 일제 밀정이었고 중앙정보부 창설 멤버! 돈맛에 중독된 그의 인생 이력의 결과 악마다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tmspic

땅이


OOOO[좋은 말] 땅이 크고 사람이 많은 나라가 큰 나라가 아니다. 땅이 작고 인구가 적어도 위대한 인물이 많은 나라가 위대한 나라다. - 이준 열사의 연설
OOOORetweeted 엘리시안 (): [좋은 말] 땅이 크고 사람이 많은 나라가 큰 나라가 아니다. 땅이 작고 인구가 적어도 위대한 인물이 많은 나라가 위대한 나라다. - 이준 열사의 연설

이창선


OOOO 오빠 정말 보고싶어~~ ♡♡♡ #이창선 #이준 #LeeJoon #26 #배우
OOOO난 다시 try~ TRY!🎶😂 #엠블랙 #이준 #이창선 #다시 #MBLAQ #LeeJoon #LeeChangSun #again #funny #kpop #エムブラック #イジュン
OOOO이준 본명이 이창선이고 88년 생인 것까지 다 너무 좋아
OOOO0ㅁ0 봄에 무도에 이준 나왔어ㅛ네????? 봐야지!! 이창선!!!!

앞에


OOOO 엠블랙 - Y 개 좋아함 리슨투마이ㅣ와이~~~~와이~~~! 하는 그 파트 중에서 이준 앞에 타이밍 맞데 불 뿜뿜하는 움짤 있는데 그거 존나 너무 웃겨서 그냥 엠블랙하면 Y생각나
OOOO 이거 어떤 외국분이준 사진 보정한건데..오..오빠..😮😍 진짜 넘 사랑해여ㅠㅠ😭🖒💕 아..이분 넘 부럽..ㅠㅠ 나두 앞에 있었는뎅..히잉..😢 #비투비 #이민혁 #케이콘뉴욕 #KCONNY t…
OOOO 이거 어떤 외국분이준 사진 보정한건데..오..오빠..😮😍 진짜 넘 사랑해여ㅠㅠ😭🖒💕 아..이분 넘 부럽..ㅠㅠ 나두 앞에 있었는뎅..히잉..😢 #비투비 #이민혁 #케이콘뉴욕 #KCONNY

사진


OOOO저유치원사진-유치원때받은편지-초딩때짝사랑남이준아이스크림봉지-친구가그려준그림-스티커사진-살면서받은편지-티켓표같은 온갖 추억들 다모으는 추억충임....초등학교때산앨범이 용량과부화로 터져서 많이들어가는앨범삼ㅋ오늘깨끗하게 정리해서 열시미추억해야짘
OOOO숨어있는 대본을 찾으며 안녕*'-'* 이준이 대본을 반으로 포개는 사진은 딱 이거 하나 찾음
OOOO이 사진 다시보는데 김테형... 이준과 절친인듯한 밀착상태...... 김스치면내꺼.....

케이윌


OOOOJ'aime une vidéo  "케이윌(K.will) - 가슴이 뛴다 Music Video with 아이유(IU), 이준(Mblaq Joon)(My heart beating)" à
OOOO여진구, 지창욱, 안재현, 이준, 박민우, 엘, 천둥, 민우 를 잇는 케이윌 MV의 초호화 캐스팅을 이어가는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3/23 자정 티저를 통해 확인하세요! #케이윌 #꽃이핀다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bichna35

오빠


OOOO 역시 우리오빠가 짱이야 😍 요리왕 김제이준
OOOO 선물 많이준 수니들 감사.... 오빠 힘줄...ㅠㅠㅠㅠㅠㅠ 쥬근
OOOO울 아빠가 창선 오빠 아니면 결혼하지 말랫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빠 사위 후보 바껴써ㅓ ㅎ 이준시

없었다


OOOO 38. 이준이 졸업 성적은 과 꼴찌. 최 전무는 학교 성적에 대단한 관심은 없었다.

많은


OOOO나는 배우도 배우지만, 그 배우가 대본을 어떻게 보고 활용하는지 은근히 관심이 많은데, 이준배우는 1. 대본을 대부분 반으로 접지않고 세로로 펼쳐봄 2. 포스트잇 대신 대본의 여백을 찢어 접어 활용 3. 대사 부분이 아닌 자신의 이름에만 표시
OOOO이준의 둘째 아들 이한상은 "삼풍 사고가 영적인 전쟁의 한 사건"이라면서 "저와 함께 고난을 받으신 많은 분들의 고난과 헌신이 귀하게 쓰여 하나님 이루시는 일에 진보가 있다면 감사할 뿐" 하나님은 대명사
OOOO아 아이유가 이케 현대에서 떨어진 애구나 그래서 황자님들이 졸라 많은데 그래서 4황자가 이준기구 음ㅁ 그래서 내 종현이 아이라인이 ㅇㅣ뻐 (?

동생이다


OOOO 닊꼬닊꼬링이다. 친해진지는 얼마안돼지만 취업관련으로 힘을많이준 동생이다. 취업선배인척했다가 민망민망하게되었다. 무엇보다도 머리색이 특이하다 저렇게 염색해보고싶다고 부러움을 표출하기도했다. 앞으로 더 친해지고 싶다…
OOOO 닊꼬닊꼬링이다. 친해진지는 얼마안돼지만 취업관련으로 힘을많이준 동생이다. 취업선배인척했다가 민망민망하게되었다. 무엇보다도 머리색이 특이하다 저렇게 염색해보고싶다고 부러움을 표출하기도했다. 앞으로 더 친해지고 싶다

이준


OOOO ㄱㅊ..님이준 메로나로 회복함ㅎ..
OOOO와 많이준다
OOOOㅋㅋㅋ이준 저러니까 코흘리개 같앸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
OOOO할ㄹ머니가오시면 맨날 밥을 너무많이준다
OOOO다른거에 신경쓰지마 8시까지만 참고 공부하자 이준아 ㅠㅠㅠ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imsigj2
OOOO 내고용인에게따뜻한남자좋아요ㅜㅜㅜ 첨엔서덕서먹하다가나중에는짧게한두마디하다목말라져서아까랫이준맥주한모금하고맥주한모금하니입심심해져서좋아하는과자들두어개까서둘이서소박돋게과자파티하며쪼잘쪼잘얘기하고호그는간간히추임새넣어주고그러다화해도하고그햇으면ㅜㅜㅜㅜㅜ
OOOO헐 아까받은 새콤달콤 쌤이준게아닌사 3학년언니가준거래ㅜ눈 미친 언니 어디있나요ㅠ
OOOO꽃다발인가 그것도 존나많이준대(끽ㄱ해봐야 몇백p
OOOO아.......다이아 개많이준다 600개됏네 공부나하자
OOOO 팬이준건가?아구귀엽다👍
OOOO나는 떡갈나무에게 외롭다고 쓸쓸하다고 중얼거린다. 그러자 떡갈나무는 슬픔으로 부은 내 발등에 잎을 떨군다. 내 마지막 손이야. 뺨에 대 봐, 조금 따뜻해질 거야, 잎을 떨군다. /이준관 - 가을 떡갈나무 숲 中
OOOO캬캬캬캬캬캬 이준 & 이제훈 💕💕😍😍 귀여워!!!!
OOOO이 신 너무 좋아해💖 #대한 이 너무 귀여워 #미스터백 일본방송중 #이준 #최대한
OOOO이준을 왜 이제서야 주는건데ㄷㄷㄷ
OOOO ㅁㅈ...님이준거다썼어..이제가봐.
OOOO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이준
OOOO이준씨 공식 팬클럽 <이준씨러블리> 에서 주요 공지와 이벤트를 좀 더 쉽게 알릴 수 있도록 트위터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OOOO 그스팀펑크그거통돌이거든ㅋㄱㄱ근데지급슬비승급때문에통돌이꽁으로많이준당??? 언니슬비좀키워놨으면드가봐
OOOO사실 이준이 심정 제심정(.....)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d_kook_v
OOOO아 미친 가방에 쌤이준 빵있는데 가방이 학교에있음..
OOOOQ. 야한 파일이 들어있는 폴더 이름은? 미카새폴더(2) 로젠Settings 비애즈볼프람이준거
OOOO 머장이준??ㅋㅋ
OOOO오늘자 #이준 #뱀파이어탐정 #VampireDetective #MnetJapan 벌써 그리운 윤산, 올 여름 일본에서도 만나요!
OOOO이준부터 핥지 뭐
OOOO 안해봤지만 친구말로는 시급 많이준댕
OOOO이준 연기 왤케 잘함?!?!!?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BeautifulJyh
OOOO알렌이 꿈을 꾸게 된다면 한동안은 자기 죽는 꿈이나 이준이 죽는 꿈만 꾸지 않을까.
OOOO트위터는 이준이 입징에서 구문물이 아닐까...
OOOO이준이가 이렇게 보냈ㄴ다는 데 왜 알림창 뒤져도 없냐
OOOO이준시~러블리~❤
OOOO 럽미님이준것두 있ㄱ는데~!~!~!~
OOOO 멍! (땅을파서뼈다귀를물어온다)끼잉... (아쉽지만어쩔수없다는듯이준다)
OOOO작은 우울발작은 하루 한번 오고 자해를 동반한 큰 우울 발작은 일주일에 한번 온다. 늦은 밤 밖에 나가서 떠돌고 자해 안하려고 남한테 민폐끼치는 발작은 이준가 ㅅ삼주에 한번온다.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yjxia1110
OOOO아이 실시한이 커뮤 전용짤들 존나많이준다곸ㅋㅋㅋㅋㅋㅌ
OOOO 유온-음 까칠하다 친해질 수...있다! 따뜻한 면도 보여 한울-굉장히 반짝반짝하고 자신감 있어보이는데 알고보면 양면성이 있ㄷㅏ 이준이하고 놀아주셔서 감사하닭
OOOO내일 나인콘이준그림그리기
OOOO 정화-굉장히 분위기있고 예쁘다...♥ 숨은 이야깃거리가 많을 거 같아 수현-말 진짜 이쁘게한다...>이준이 마니마니 괴롭혀주세여(즐겁)
OOOO#타쿠야 (타쿠야)♥ 이준재 ( #이재준 ) #더러버 4월2일 목 밤 11시!
OOOO이준이랑 비슷하니까 됐다
OOOO 악 쉬이벌~~~~제일 최근에 그렸다지웠다하면서 겨우 그린게 이거밖에없다 시원이준거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genung__
OOOO ㅠㅠㅠㅠ대미치뉴ㅠㅠㅠㅠㅠ나 줌며니 머리 염색하꼬야,,,(손이준
OOOO이준 진짜.. 부들부들ㄹ..
OOOO(호이준에게 수첩이 들어가있습니다. 링크를 눌러,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OOOO이준 대본 굿즈로 나왔으면 좋겠다 (,_,
OOOO네..제가 바로 이준 대본 덕후...ㅠㅠ
OOOO ㅋㅋㅋㅋㅋ김혜수x여진구는 혜수언니의 오랜 여자친구가 남긴 구애인의 아이이고 전도연x이준은 직업 위장하고 살아가는 전도연한테 반한 이준이 자기도 따라서 칼 잡는 느낌으로 상상 했다요ㅎㅅㅎ 김혜수…
OOOO틔터에 돌던 그림퀄업??그거 갭이준그림으로해봤당 개인적인 주제는 새로운 왕의 등장이다. 안따르는 신하들은 사과로 죽여뿌.. 😒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sangster_nyc
OOOO저거 팬이준건가...ㅇㅁㅇ)
OOOO 엥 어제바뀜.... 도트찡이준거 너무귀여워서하다가 공카찌누가 넘나귀여우ㅏ서.......... 나중에다시 ㅂㅏㄱ꿔야짐💙
OOOO ㅋㅋㅋㅋㅋ김혜수x여진구는 혜수언니의 오랜 여자친구가 남긴 구애인의 아이이고 전도연x이준은 직업 위장하고 살아가는 전도연한테 반한 이준이 자기도 따라서 칼 잡는 느낌으로 상상 했다요ㅎㅅㅎ 김혜수의 오랜 여자친구는 조민수씨.
OOOO 전도연이준
OOOO 레옹이 글로리아라는 작품에 영감받고 성별반전해서 만들어진 영화예요. 글로리아는 The 샤론스톤이 나왔어욥. 이미연x임시완 좋은데요.... 전 전부터 김혜수x여진구나 전도연x이준 생각했었어욥ㅎㅅㄹ
OOOO[TV패션] ▷ WHO 이준 ▷ WHEN 2016년 5월 22 일 ▷ WHERE OCN '뱀파이어 탐정' 9회 ▷ WHAT 니트-'에잇세컨즈', 4만 9,900원. 점퍼-'에잇세컨즈', 8만 9,900원.
OOOO 헉 티티자기왓네(모이준다)머..먹을래오?(두근세근 도키도키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ramrama59
OOOO실친놈이준선물존ㅇ나웃김
OOOO마! 니 면 있는 오코노미야키 모르제!! 함 무봐라!! 직이준다 아이가!!
OOOO님들아아ㅏ.. .. 우러님이준 타살대파티이ㅣ
OOOO당신의 사랑이 늘 행복하기를 中 / 바이준
OOOO 헉 어나더 로스트 아직도 못 들었다 (._. 서울 가면 같이 불판 달려주라주... 쯩우님 서이준 같이 들읍시닷...
OOOO 우어어엉 강준이 빨리 더 듣고싶다ㅜㅜㅜㅜㅜㅜ 난 서이준이 좋아... 서이준 맞나?? 미성에다가 욕하는 모습에 반해써....♥
OOOO우리집 라젠카는 물방울 귀걸이.. 한쪽은 민장이준거 한쪽은 토밤이준거로 다른색의 물방울 귀걸이를 끼고다닙니다:V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Actor528
OOOO승원이 25번째 생일이자 헤드윅 공연손닷팬분들께서 보내주신 저녁 도시락과 선물들 감사해요 이츠학 영미누님, 앵밴 이준감독님 Jakky형님, 민기형님, 승준이형님 오늘도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t.co…
OOOO님들ㄹ 반을걷ㅇ느선비 보세요 이준ㄴ 기 하악
OOOO 루크가 다리위에 마농이 앉히고 막 라디오하면서 휴고랑 얘기하고 ㅋㅋㅋㅋ그리고 이따금씩 컵케이크 마농이 먹여주고... 그러다 막 아 이케이크는 벤덴타의 이준역을 맡으신 분의 가게의 케이크입니다 라며 홍보도 하고..
OOOO최전무가 넘 멋있을때 끙끙 이준이가 넘 귀여울때 끙끙
OOOO잠시 후 낮 12시 O'live '테이스티로드' 본방사수! #이준
OOOO학교가 자유(자습)시간을 너무 많이준다 오늘만 4시간줌...
OOOO알바 찾는데 ㅇㅅ콘서트 보조알바 6시간 일하고 일급9만원인거 보고 와 많이준다 생각했는데 노나가 음?? 존나 힘든일일텐데 그에 비해 많이 안주네 하는거 듣고 아...... 했다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genung__
OOOO아냐근데 A0있어 이교수님 F개많이준댓는데 에이받아서 조금 기분조쿠욘~~
OOOO스타캐스트 최고👍👍👍👍👍 #이준
OOOO이...야.... 롯데리아... 얼음 많이준다.... 졸라 많이준다....
OOOO굿와이프 이원근 이준호역 7월 8일
OOOO래쉬가드입는 상큼이! #이준 #쎄씨
OOOO미쳤다 미쳤어 ㅠㅠㅠ 화보 미쳤다 #이준 #쎄씨
OOOO서점 갔다가 득템했당ㅋㅋ 여러분 쎄씨7월호 사세요! #이준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Grey_with_Joon
OOOO해이준님과 깡소주판을 벌렸습니다. (...) 으아아아 요괴 주제에!! 요괴 주제에 인간들을 힘들게 해 요괴 주제에에! (고래고래)
OOOO별을 보았다. 깊은 밤 혼자 바라보는 별 하나. 저 별은 하늘 아이들이 사는 집의 쬐그만 초인종. 문득 가만히 누르고 싶었다. ─이준관 作 '별 하나'
OOOO주토피아 컬러링 북이라니 이거 완전 이준을 위한 아이템 아니냐
OOOO ㅋㅋ ㅋ ㅋ ㅋ학교 뒤집어지는거아니냑ㄱ우요 ㅋㅊㅋㅌㅌㅋㅋㅋㅌ진쟈 장난업겟ㅅ다ㄷㄷ;;ㄷ;;ㅋㅌㅌㅋㅋㅌㅋ불장난ㄴㅌㅋㅊㅋㄱ상상만햇는데 왤케덥지^^;;(어이준강ㅇ) ㅋㅋㅋㅌㄱ ㅊㅋㅋㅌㅊ지진정하자 습습후후,.,.(ㅌㅋㄷㅋㄷㅌㅊㅋㅌㅊ
OOOO18. 여친 붙잡기 상황극 이준 Ver. #우리동네_아무말_장인
OOOO@이준 오늘도 화이팅!!
OOOO 축하기념 이준이 보구가세용~~~~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Badassoop
OOOO홍이준 어설픈 북한말 집어치우라우
OOOO 모든경찰을 욕하지 말라고? 잘하는 경찰도 있다고? 연좌제라고 들어봤냐? 자기가 속한 그룹이 권력을가지고 쓰레기짓 하면 그걸 견제하는것 또한 니들 몫이다. 국민이준 권한으로 쓰레기짓 하면 그건 경…
OOOO 그 쎤글라스가.. ㅍ ㅏ인 ㅇ ㅐ플.... 이란사람이준건데.. (절레절레)
OOOO오늘은 또요일~본방사수^^ #또오해영 #미친시청률 #이찬수 #오해영 #기태 #이준 #박명훈 #서현진 #김기두 #최준호
OOOO시옷밈이준 아카아시가 가리켜주는 파판탱팁 보쟈ㅜ 아카아시ㅜㅜㅜㅜ(그리고 탱을 안하는 람냥이
OOOO ㅋ ㅌ ㅋ ㅋ ㅋ ㅋㅋㅌㅋㅌㅋ 미야님 이준이 도잘생 겼다고 말해주 세요제 발네?
OOOO평소에 가장 좋아하는 영화 감독님 중에 한분인 이준인 감독님. 뭔가 긴장해 버렸다. 참고로 위협하고자 주먹을 올린거 아님 ㅋㅋㅋ #nyaff #뉴욕아시인필름페스티발 #newyorkasianfilmfestiv…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BellQ_owo
OOOO 쒸익....ㅆ쉬읙..........박에나가면...왜........스익...쉬익....이준이같은사람잉 업지?쉬익...
OOOO 이준이를 보며 마음을 다스리좌...
OOOO 와 대체 뭘까면 저래 코스튬을 많이준대요?
OOOO맑음이준쨩
OOOO아 ~ 렙업 조옷같다 ~ 하고 넴드몹이준 황망 50퍼 팔러 헤네 19채왓더니 이런걸 받았다
OOOO이준ㄴ은 내일의 나에게 부탁한다8.<
OOOO이준 왜이렇게 어렵게 생겨처먹ㄱ은거야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RuKID_
OOOO교과서 좀더 보고 쌤이준 프린트 풀고 완자를 풀자 아 생명도 뉴탐 사야ㅏ하나 싶으면섣 내가 해야할건 화학물ㄹ리인걸....
OOOO 애기야 괴밀하자 꽁짜돌 많이준다(틈새영업
OOOO ㅠ..ㅠ.....아냐 페리가 우주체고로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준 모ㅛㅐㅇ겨따....
OOOO이준한테 집착 당하고 싶다
OOOO이준이 집착 존나 심하대... 존나 좋다 😏😏
OOOO진짜 어이없다 풍문 한강 씬에서 이준 발가락을 캡쳐한 덕후가 한 명도 없다니..
OOOO 꺄항 야한 이준을 좋아했는데 순둥 이준도 참 좋네요!!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CROSS_GENE
OOOO 네 이준<< 입니당
OOOO 이준인가요?? 엄청 순둥순둥!!
OOOO저도 이준 좋아한다 약간 모기상이고 연기하는 것도 좋음...이준이 주연으로 나온 갑동이 보새요
OOOO이준 발가락
OOOO 납득이안대서님이준컴션다시일ㄱ고잘꺼밍
OOOO한국순수문학에 대한 이미지가 그거랑 더불어 그냥 '나쁜놈'으로 취급되는 가정폭력범 또는 가정폭력을 저지르는 남자주인공의 쨘한연민 뭐 이런 합리화라서...한국순수문학에 대해서 그냥 흥미를 잃어버리고 멀리하게되었던..사춘기때 선생님이준것들 이런느낌이고ㅠ
OOOO풍문 말린다 .. 풍문에서 이준 발가락 보고 허덕이던 나 떠오르네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SVK_lica
OOOO이준 존나 좋다
OOOO진짜 넷이 뭐라도 더 찍자🐥🐥🐥🐥 #정용화 #황광희 #윤두준 #이준 #무도웨딩싱어즈
OOOO조아, 이제 어나더로스트 들으면서 자야짐…. 승화 님 의사 너무나 멋지고 진짜 완벽했는데 보너스 트랙에서 한 서이준도 되게 잘 어울려서 난주에 누군가 1인 2역 맵스 총대 매주면 좋겠다.
OOOO이준은 뭘 해도 못생겨서 뭘 그려야할지 1도 모르겠다
OOOO준오야, 준오야~ 이준오. 음... 그냥 불러보고 싶어서!
OOOO이준이 풍선꽃 어케,....
OOOO안녕하세요. 배우 이준 (LEE JOON) 공식 팬카페 '이준씨 러블리' 공식계정이 오픈되었습니다. 팬카페 관련 공지 및 이벤트 등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반가워요 #이준씨러블리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PrainTPC
OOOO울이준며니ㅜㅜㅜㅜㅜㅜㅜㅜ내가 애기준면이를 보게될줄이야아아아ㅜㅜㅜㅠㅡㅜㅜㅜㅜㅠㅜ
OOOO이준「있죠., 요즘 아무도 내 얘기를 진지하게 안 들어주는 기분이에요..」 슈나이더「농담이죠?」
OOOO그러고보니 나 지금 이준 움짤마다 마음누르고 있는데 다 같은 분이셔 나 이상하게 생각하시면 어떡하지.....
OOOO 셤준비하면서 님이준 쏘셔지 반넘게 호다닥함ㅎㅎ 쏘세지를 어케끈어 말도않되~
OOOO나도 휴톤이준 핵펀치해야겟다
OOOO귀엽다 미쉘이준 미니쉘이래
OOOO수박하고 참외나눔 같이할ㄹ건데 얘ㅐ가 이쁜사람 많이준대요ㅜ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ayulia2701
OOOO 응..뚝할게..(두손으로 닦고) 나 팀장이준거 잘 하고있어 (목의 초커를 손가락으로 두드리며)
OOOO그리고 공식이준것
OOOO7/9까진 애덜 시험도 있고 하니 놀긔 그 다음 남은 3주는 다이어트 하면서 한능시&한능검 준비 8월부터 이준모 갈아타고 본격 달린다. 행학.. 널.. 부셔버리게써..
OOOO돈가스 소스를 우리학교보다 많이준다
OOOO 맞아요 저 탐라너머 주안님이준 안즈계정도잇는데 하아아(본계에없어서 ㅊㅏㄱ잡)
OOOO이준은 미워도 엠부랙 일본 노래는 미워하지 말ㄹㅏ...
OOOOㅇ ㅔ이준 가슴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shdfuka
OOOO guiltpleasure 의 토가이준 동인지 판매.낱개판매는 안함.3권+특전포함 15000원+배송비3000원 판매.bl장르입니다 //리트윗 감사합니다 t.c…
OOOO* 그리다 말았더니 모가지 둥둥 이준..
OOOO안나갈랫는데 엄마가 용돈많이준대서 또 나간다^ㅅ^
OOOO오 준이무스 홀든.. 아니 다이준스?
OOOO guiltpleasure 의 토가이준 동인지 판매.낱개판매는 안함.3권+특전포함 15000원+배송비3000원 판매.bl장르입니다 //리트윗 감사합니다
OOOO이준 너무 예뻐 ㅠㅠㅠㅠ
OOOO 39. 이준이는 하트가 모자랄 때면 친구 초대 창에서 최 전무의 이름 위에 손가락을 얹었다가 내렸다가 얹었다가 내렸다가 한다. 초대해도 될지 안 될지 아직은 잘 모른다.😶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Wheemoo_61915
OOOO 윤옙이준거 200번대였는데 ... 막콘갈려고 뒷번대로 교환한거 아까워서 자살하고싶음 ..
OOOO일본잡지 여러 질문하고 인터뷰 해서 캐해석하기 좋은 거리들 많이 주지만 그만큼 지뢰도 많이준다
OOOO 37. 36에 의해 이준이는 늘 F를 면하곤 했다.
OOOO 36. 이준이는 의외로 격을 갖추는 편지를 잘 쓰는 편이다. 날이 점차로 더워지는 여름... / 어느덧 한 해의 끝자락이 가까워 오는 겨울입니다... 메일을 하도 많이 보내서 통달함.
OOOO 32. 이준이는 휴대폰 게임을 하다가 실수로 새벽에 감독님에게 초대를 보내서 다음날 장문의 사과 카톡을 보내고 촬영장에서 거듭 사과한 적이 있다.
OOOO트친님들중에 파판하는분 계세요??? 피파를 파판해보고싶다로 잘못말해서 친구들이준 쿠폰 생겼는데 파판하시는분 있음 드릴게요... ㅠ 선착 두분 멘션주세용 ㅠㅠㅠㅠ
OOOO아 그 나쁜 자캐 소개하는 해시때 소개하려고 했던 애들 서이준, 모주혁, 권희수, 등 모두가 다 아는 쓰레기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rucci87
OOOO의사 본 모습 드러내고 서이준 급 비굴해지는거 연기 소름 돋음
OOOO이이님이 폰케이스랑 엽서 선물해주셧다 ^*^정윤이준거울 무단으로나눠주셔서 커플거울하기루함(정윤:?)
OOOO 이준원이랑 태윤이 있잖아
OOOO 이준시러블리 쁠일 ㅠ
OOOO 로자미아는 진짜 그랑블루할 때 입문에 도움많이준 케라.... 꼭 가지고싶단말이죠... 눈물....
OOOO 이준씨원더풀 ㅜㅜㅠㅠㅠㅠ👏🏻👏🏻👏🏻👏🏻👏🏻👏🏻👏🏻
OOOO 이준씨러블리~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lalilinnn
OOOO대신 빨리뛸수록 기하급수적으로 뛸수있는 시간이준다 한...30초? ㅋㅋㄱㄱㅋㅋㄱㄱㅋㄱㄱㅂㄱㅍ
OOOO 야식?! 야식을 먹다니.. 몰랐어.. (네 말에 고개를 저으며) 안돼, 안돼.. 그건 내가 재이준거잖아? (사탕을 건네주는 네 손을 고이 접어주며) 내껀 따로 있지! (주머니에서 사탕을 꺼내 입안에 쏘옥 집어넣는다.)
OOOO(ㅈㅓ거다 나치였을때 ㅋㅏ홀이준짤들임)
OOOO 마자ㅠㅠㅠㅠㅠㅠㅠㅠ맨저년놈이준 스트레스 언제날리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배타서 씐남 ㅋㅋㅋㅋ 우로 6바퀴 좌로 6바퀴돌면 안어르지럽다고하는 이준선생 #이준
OOOO치킨도 먹고 맥주도 마시고 ㅋㅋ서양ST 랍스터도 먹고 ㅋㅋ #이준
OOOO준이준이😍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Grey_with_Joon
OOOO노란 병아리 #이준
OOOO 저는어제 님이준 고나록짤을 보곳잇슴니다 :) 후훗ㅅ 힣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letmedead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skdi3693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midam4021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nohnyu
이준 포인트 비롯한 점수 삼풍백화점은 경영진은 회장 땅이 이창선 돈벌이에만 앞에 2SPS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