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2, 2016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마동석


OOOO오늘 2시탈출 컬투쇼에서 김혜수 나왔는데..마동석이랑 전화통화 하는데....마동석이 김혜수보고 누나라고.....아 매력 터진다
OOOO19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인디펜던스 데이리써전스/2위:수목드라마/3위:마동석/4위:김혜수/5위:서울날씨/6위:김선신/7위:아스트로/8위:광주날씨/9위:샤로수길/10위:크나큰
OOOOㅆㅈㅂ 페이스북에 굿바이 싱글 영상 올라와서 봤는데 김혜수씨가 영화에서 제일 아름다운게 마동석씨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머얔ㅋㅋㅋㅋㅋ 기여엌ㅋㅋㅋㅋㅋ 원우 왜 어디 아프대?ㅠ 보고 싶은 건 어어... 정글북 타잔 하나는 마동석 나오는거였는데 제목 까머것어 김혜수도 나오는 거였는데...
OOOO어제 #영화 '#굿바이싱글' #스타라이브톡 예매에 성공했어요^^ 오랜만에 성공을요ㅋ 6월 27일(월)에 영화보고 #김혜수, #마동석 배우 분들을 좀더 가까이에서 볼 수 있을듯해요~
OOOO6월 29일에 굿바이싱글 개봉하면 보러가야지 예고편은 그저그랬는데 코미디연기하는 김혜수에 마동석 에이프런ㅋㅋㅋ보고싶을만하잖아
OOOO굿바이 싱글 라이브톡 티켓구해오!!!!! #굿바이싱글 #라이브톡 #김혜수 #마동석 #왕깁리 제시해주세요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jhs1284
OOOO❤️6월29일개봉❤️ 마쁜이()와 안고있는 여자사람 사진or동영상 있으신분 연락부탁드려요plzㅠ #굿바이싱글 #시사회 #무대인사 #황미영 #마동석 #김현수 #김혜수 #곽시향 #전석호
OOOO[속보] 대구에 우주대스타가 떴다󾍘 오늘은 K양의 남자(?) 둘이나 더 합류♡ 분위기 완전 흥 넘친닼ㅋㅋㅋㅋ #굿바이싱글 #김혜수 #마동석 #김현수 #곽시양 #황미영 #전석호 #김태곤감독님
OOOO모 영화관에서 알바하는데 굿자이싱글 시사회로 김혜수님과 곽시양님 마동석님 오셨다. 연예인 보겠다고 헐레벌떡 퇴출하고 입장 받으러 딱 섰는데 입장하는 혜수언니 넘나 여신인것,,,,,진짜 우아함
OOOO<굿바이 싱글> VIP 시사회 무대인사 메가박스 코엑스 4관 관람. 김태곤 감독, 김혜수, 마동석, 김현수, 황미영, 전석호 참석 (2016.06.13)
OOOO생각보다 몰입이 잘되던 기대이상의ㅇᆢ 김혜수언니가 짱 아름다운 영화!!! 마동석 팔뚝도 짱짱!!!!
OOOO 굿바이 싱글 이라고 김혜수랑 마동석 나오는거 ㅎㅎㅎㅎㅎㅎ 야외에서 보니 더 재밌넹
OOOO마동석이랑 김혜수랑 잘 어울리는 듯.... 동석이 웃겨..ㅋㅋㅋ
OOOO 마동석 김혜수만 온댔는데 출연진 다와서 넘놀란것
OOOO굿바이 싱글 김혜수 마동석 총명하고 유연한 배우
OOOO무대인사로 마동석이랑 김혜수봤으~ 김혜수 완전 이쁨!
OOOO굿바이싱글 CGV서면 무대인사 현장입니다. 인증 김혜수의 팔색조 연기를 볼 수 있는 영화 #굿바이싱글 #무대인사 #김혜수 #CGV서면 #마동석
OOOO김혜수 마동석보다 한살많은데 누나라고하는거 싫어한다고 ㅋㅋㅋ 그냥 선배님? 이 나은것같기도 ㅋㅋ

굿바이싱글


OOOO굿바이싱글 보고싶네요ㅠ딴건모르겠구 김혜수가 개예뻐
OOOO굿바이싱글 보고 싶다. 김혜수 보며 웃고 싶음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Daniel_Blanket
OOOOㅋㅋㅋㅋ굿바이싱글 재밌을꺼같아 김혜수가 푼수로 나오다니
OOOO#대구현대 #굿바이싱글_무대인사 보고옴 #김혜수 갓혜수 존예 여신 덕후쥬금ㅠㅠ
OOOO굿바이싱글에 김혜수 증말 증말 와하 몸매며스탈이며 대단한네
OOOO#굿바이싱글 소소잼. 김혜수랑 단지역으로 나오는 배우 예쁘고 연기잘함. 곽시양은 예전 이미지 때문인지 바람둥이역에 잘어울림. #cgvvip시사회

언니


OOOO컬투쇼에 김혜수님(언니)가 나온다고?!?! 다운받아야겠다~~
OOOO강남역 11번출구에 김혜수 왔어요 와 언니 얼굴 핵쪼끄매...
OOOO허읔 혜수언니이ㅜㅜㅜㅜㅜㅜㅜ 다들 뭐합니까 김혜수 천우희 조합으로 영화 안 찍고
OOOO ㅜㅜㅜㅜㅠㅠ맞아요 단발짱짱..! 김혜수 언니는 단발보단 숏컷이더 크게다가오지만 카리스마가 ㅇ오디안가죠
OOOO 아아 시그널 같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굉장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해배우님 연예인이셨어, 그것도 김혜수언니랑 친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연극 짬뽕. 다시 보길 잘했다. 배우들 한 명도 안 빼놓고 연기가 정말 T_T ...이라고 쓴 순간 김혜수 언니가 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앞에서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존예 ㅋㅋㅋㅋㅋㅋㅋㅋ<- font="">
OOOO김혜수언니의 죽겠어요짤이 필요한 시점
OOOO이거구하느라 발품을 얼마나 팔았는지.. 휴 그래도 울언니 존예로워서 보자마자 힘든거 다사라짐 #덕질최고 #김혜수
OOOO김혜수 언니 만나보고 싶어. 같이 밥먹으면서 막 얘기하고 싶어.
OOOO근데 뚀 언니가 김혜수 인장으로 미대 교수님 짜오면 저 치일듯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shshsh666666
OOOO김혜수 언니랑 박보검 이랑 또 작품해줬으면 좋겠다
OOOO김혜수 진짜 너무 예쁘고 멋있고 언니 절 가져요....
OOOO 오 언니 눈 진자 비슷해욘 김혜수.. 오오,,
OOOO잠결에 보고 김혜수 언니랑 찌근줄.. 큰멈무이 .... 나도 .. 너의. 품에...
OOOO일요일 #YTN 오후 3시 30 아시죠? 일.삼.삼.공! 걸크러쉬 뽱!! 돌아온 언니들 #고현정 #이영애 #김혜수👸 / 제가 인정하는 유일한 커플 스타❤ 팬클럽 모든 것까지! 내일 #엔터K 에서 만나요 우리! https:…
OOOO같이 보던 언니가 결국 채널 돌려버렸고 광고에 등장한 김혜수님 너무 짱이시다...(ㅠㅠ)
OOOO객관적으로 못생겼는데 귀엽고 멋있고 호탕한 척 하는 남자사람 만날바에 김혜수 오연서 효연 수지 CL 손예진 같은 언니 만나는게 멘탈에 좋아 보인다.
OOOO 으와앙 진짜 다들 연기 미쳤어여ㅠㅠ 김혜수언니 크러쉬쩔고 이재한형사님.....(털썩)
OOOORt)언니 증말 넘 멋지네 오늘 아주 케이트 손예진 김혜수 하루종일 막 치여버려

영화


OOOO영화관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김혜수 예쁘다
OOOO영화 #우리들 Gv 감독님과 배우분들 #부산행 의 #김수안 넘 귀여움 명배우 예약👍김혜수가 극찬한아역배우 부산행 깐느에서 극찬받음 무섭다고 소문남 무서우면 내취향😁
OOOO 나그 도둑놈들인가 김혜수랑 전지현나오는거 영화관에서봤다가초반에 외국어하는줄암 한국어못알아들음
OOOO우리얘들아 김혜수님 영화 찍으신대 그거 제목이 뭐더라 그 쌤여기서 김혜수 얘기가 왜 나와 조용히 안 해? 우리8ㅅ8 쌤김혜수 영화 제목은 내가알아 내가 말할거야 ㅇㅅㅇ #과목별_담당선생님들_명언을써보자
OOOO김혜수 이미연 고현정 전도연 조민수 이영애 문소리 전지현 손예진 공효진 김민희 한고은 이나영 강혜정 정유미 천우희 박소담 김태리 등 한국에 매력있고 예쁘고 연기 최강 여배우들이 이렇게 많은데 왜 여배우들만 나오는 영화가…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mrz1974
OOOO 맞댜여 저 아트박스 사장님 좋아해오ㅋㅋㅋㅋ나쁜녀석들때도 좋고 이번에 김혜수여신님과 영화찍으셨는돀ㅋㅋㅋㅋ무려 스타일리스트셔서 보러갈까하구옼ㅋㅋㅋㅋ연기 너무 찰지게 잘하심 이웃사람때도 쩔었구오ㅋㅋㅋㅋ
OOOO"겉모습이 촌스러운 것"은 용서가 되지만, "마인드가 촌스러운 것"은 용서가 안된다. 영화배우 김혜수 인터뷰 中
OOOO김혜수 이미연 고현정 전도연 조민수 이영애 문소리 전지현 손예진 공효진 김민희 한고은 이나영 강혜정 정유미 천우희 박소담 김태리 등 한국에 매력있고 예쁘고 연기 최강 여배우들이 이렇게 많은데 왜 여배우들만 나오는 영화가 손에 꼽을 정도로 없는 것이조?
OOOO덕후들이 나서자. 손예진과 공효진을 한영화에! 김혜수와 천우희를 한영화에! 김민희 김태리를 현대물에 한 번더! << 또 누가 있죠/.1
OOOO누가 김혜수x이영애 영화좀 만들어줘라!!!!!!!!!!
OOOO차이나타운 내 최애한국영화인데 김혜수 역할 다 왜이럼??? 개쩔잖아ㅠㅠㅠㅠㅠㅠ 관상에서도 그렇고 진짜 누가 김혜수 주인공으로 빌런영화좀
OOOO잠깐 낮잠 자는 동안 김혜수 이순재와 영화 찍는 꿈을 꿨다.

시그널


OOOO시그널 초반부 보고있당 아직은 뭐가 뭔지 모르겠다 김혜수온냐때문에 보고 있는데 언제 나올까 두근두근
OOOO컬투쇼에 김혜수 나왔는데ㅠㅠㅠㅠㅠㅠ 여신님이구여ㅠㅠㅠㅠㅠㅠ 여기서 시그널 얘기도 해주시고ㅠㅠㅠㅠㅠㅠ 계철찡 연극하는거 다들 보러가고 작가님이 족발 사주시고ㅠㅠㅠㅠㅠ 팀원들 다 좋음ㅠㅠㅠㅠㅠㅠ
OOOO이재한&차수현 잠깐 나왔는데도 케미가... 재한선배 살려줘요ㅜㅜ 지눙조ㅠㅠㅠㅠㅠ 시그널ep1 #조진웅 #김혜수
OOOO[시그널 4화] "여자 목이 이게 뭡니까.." #시그널#이제훈#김혜수
OOOO명작의 향기는 오래갑니다. 이재훈, 조진웅, 김혜수 배우님들이 열연한 드라마 시그널의 아이링입니다.
OOOO[시그널 비하인드] "내 총의!! 파워가!! 더 쎌걸!!!!!!" 차형사님 조카들 넘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그널#김혜수
OOOO나는 왜!!! 김혜수배우의 수상이 내가 수상한거마냥 기쁜것인가ㅋㅋㅋ 연기도. 인성도. 자기관리도. 퍼펙트한 배우+_+ #백상예술대상 #김혜수 #최우수연기상 #시그널 #차수현 #1인2역 #존멋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standbyWheein
OOOO제 52회 <백상 예술 대상> 수상을 한 모든 배우분들과 감독님들께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시그널' 연출하신 우리 김원석 감독님 차수현을 완벽하게 소화해내신 김혜수 선배님 그리고 최동훈 감독님 축하드립니다. https:/…
OOOO시그널보는데 김혜수님이(존칭)넘나아름다워서 기절할지경

컬투쇼에


OOOO와 오늘 아이링도 오고 컬투쇼에 김혜수도 나오고ㅠㅠㅠㅠㅠ 뭔 날인가ㅠㅠㅠㅠㅠ
OOOO지금 두시탈출 컬투쇼에 김혜수님께서 나옵니다!!!
OOOO컬투쇼에 김혜수 님 출연
OOOO으아아 컬투쇼에 김혜수 나와ㅏㅏㅏㅏ
OOOO컬투쇼에 김혜수 출연했나보네요.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jjohing

천우희


OOOO 천우희 김혜수 한고은 한예리 문근영 배두나 손예진 강소라 ...얼만큼?
OOOO 김혜수-천우희요? 그러게요 그거 진짜 쓸까봐요 너무 좋다
OOOO#부치24 김혜수, 천우희, 김옥빈.. 😍
OOOO김혜수 전지현 김민희 천우희 김태리로 도둑들2 찍어줘라
OOOORT) 없어....천우희분 김민희분 클스분 문별분 다 아니야.....ㅠㅠㅠㅠㅠ 배두나 분 김혜수 분 조아하구여.....다시 한번 외치는 큐이즈큐브 선거구호 내식이 이루어지는 세상..!!!

고현정


OOOO당돌하고 겁없는 20대 초중반 캐릭터의 여배우와 꼭 퀴어물 찍어주십시요.. 아 물론 다른 여배우들과도 찍어주시고.. 고현정 김혜수 문정희 한고은 등등 여배우들과 함께
OOOO 한국 쉴드 지부장은 무조건 김혜수 아니면 고현정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sosciel
OOOO김혜수 고현정 진짜 한번만 오래된 레즈부부 or 연애 포기하고 살던 40대 레즈의 연애스토리 뭐 이런 거 찍어주면 안되니...

손예진


OOOO손예진은 17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데일리안'과의 인터뷰에서 향후 어떤 배우로 남고 싶냐는 질문에 "김혜수 선배는 저에게 저 멀리 있는 태양 같은 존재"라고 답했다.
OOOO김혜수 손예진 내가 밀어 같이 작품하세여

김민희


OOOO김혜수 김민희 한효주 김옥빈 쥬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어제 강남의 한 룸형 술집에서 여자 셋이서 한 명은 김혜수를, 또 한 명은 김민희를, 나는 김태리를. 맞장구 따위 없이 각자의 팬심과 덕심을 불러 일으켜 떠들었다. 어제 그 술 자리엔 처음 본 친구도 있었는데 한 마디 하더라, 이런 레즈들 같으니라고

전도연


OOOO 하지원 전도연 김혜수 강혜정 배두나 임수정 중에 있나요?!
OOOO전도연 김혜수 투샷 너무 좋아서 저때 울었슴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luvlydany
OOOO단대 여신으로 모든 남학생들의 첫사랑이지만 감히 말을 걸지도 다가가지도 못하는 청순도도녀 하지만 그녀는 n년째 짝사랑을 하고 있었고 그 짝사랑 대상이 막 김혜수 전도연 같은 교수님이고....

존예


OOOO김혜수 존예
OOOO오전내내 발품팔아서 얻은아이 존예 #김혜수 #갓혜수
OOOO 와... 진짜 몰입도 장난아니야 아침먹으면서 이게 글케 재밌다고? 하고 보는데 그순간부터 쇼파에서 떨어지지 않았다고 한다.. 결국 이시간 ㅋㅋㅋ 조진웅 왤케 멋지고 쩜오시절 김혜수 바비인형인줄 ㅠㅠㅠ 존예 ㅠㅠㅠㅠㅠㅠㅠ

배우


OOOO#김혜수 님이 최고의 배우가 되시려면 퀴어물 추천. 넘나 잘 어울리실 것 같네요.
OOOO#김혜수 초등학교 5학년때 타짜를 우연히 보고 그 카리스마에 압도됐던 배우. 몇달 스타일이란 드라마가 했었는데 일중독이라는 그 모습이 잘어울린다고 생각했던ㅎ 망작이었지만 김혜수보려고 꼭 챙겨봤던 기억이 난다
OOOO 음 배우들 중에서는 김현수가 제일 좋긴 했는데 캐릭터가 너무 기능적으로만 쓰여서 좀 아쉬웠고요. 김혜수는 푼수처럼 잘하긴 하는데 좋지 아니한가나 이층의 악당에서 보여준 코미디 연기에는 한참 못 미치는 느낌이고..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kookoo2116
OOOO또 "저는 아직 김혜수 선배에 비해 한참 어리지만 많은 일들을 겪으며 여기까지 왔다. 그런데 김혜수 선배는 오죽했겠느냐"며 "정말 멘탈이 강한 분이다. 같은 배우로서 경의를 표하고 싶다"고 존경심을 드러냈다.
OOOO 커버는 다른분이에요! 김혜수배우님!

어메이찡


OOOO코끝이 찡하네요 어메이찡~ 정말로 바삭해요 어메이찡~ 월욜도 끝나가요 어메이찡~ 쇼미더 치킨해요 어메이찡~ 레벨이 치킨주문 어메이찡~ 김혜수 햄드려요 어메이찡~ #또래오래_어메이찡치킨

예쁘고


OOOO이 인터뷰는 김혜수가 예쁘고요 말도 잘 하는데 예쁜 인터뷰 입니다

인터뷰


OOOO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백은하랑 김혜수 인터뷰는 진짜 토씨하나 버릴게 없는 것 ㅋㅋㅋㅋㅋㅋㅋ
OOOO와 진짜 김혜수 ㅋㅋㅋㅋㅋㅋ 인터뷰 진짜 잘해
OOOO백은하 기자 진짜 인터뷰 쩌러쩌러 게다가 똑또카고 말 잘하는 김혜수랑 만나니 인터뷰자체가 넘나 풍성한 것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toreore9292
OOOO얼레티비 김혜수 선생 인터뷰에서 2002년 출연작 보여 주면서 충무로가 급격히 변화하던 시기이죠~ 하니까 호호 그때 제가 척결되지 않은 게 얼마나 다행인지~ 언닠ㅋㅋㅋㅋㅋ

나이가


OOOO김혜수 싫어하는 1인 이였는데...나와 그녀가 나이가 들수록 좋아지네 (B컵이상은 싫었거든) 같이 술한잔 하자 그럴까?!
OOOO조언같은 건 전혀 안 한다. 후배들보다 나이가 많거나 일을 오래했다고 해서, 그들이 모르는 대단한 무언가를 더 안다는 뜻은 아니니까. - 김혜수 크..........과연 제 워너비........
OOOO김혜수, '나이가 들어 성숙해진 건 아니다. 나이가 성장과 비례하진 않는 거 같다.' 참으로 지당하신 말씀이다.

김혜수


OOOO오 오오 이제부터 집중해야지 김혜수는 진짜 언제봐도 목소리 예쁨..얼굴 예쁨..좋다
OOOO헐 김혜수
OOOO컬투쇼 김혜수 ㄷㄷㄴㄷ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_bbeje_
OOOO송윤아 팀장과 입사 동기이며 라이벌인 김혜수 팀장. 오연서의 상사로 해주시고요 ...
OOOO김혜수 님 봤습니다 흐갸갸갹
OOOO알바중인데 매장앞에 사람이 엄청몰리길래 매니저님한테 오늘 뭐 해요? 했더니 김혜수와있다고.. 사람들 엄청 바글바글하다
OOOO김혜수님봐써
OOOO강남역에서 김혜수를 보았다
OOOO 1팀[김혜수 팀장-정유미 과장-오연서 대리], 2팀[송윤아 팀장-이다희 과장-강소라 대리] 인턴 박보영으로 팀 대결 가고 싶었는데요✨
OOOO이성민은 "백상예술대상에서 기분이 너무 좋아서 김혜수 선배님을 꼭 안아주고 싶었다" --> 이때 아재의 표정을 잊지 못한닼ㅋ 전나 활짝 웃었음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eyecandy_kr
OOOO워 김혜수님 컬투쇼 나와
OOOO그래서 아저씨 김혜수를 뭐 어쩐다고 ??
OOOO18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연극이 끝나고 난 뒤/2위:인디펜던스 데이리써전스/3위:정우영/4위:수목드라마/5위:서우림/6위:광주날씨/7위:김혜수/8위:정근우/9위:인천날씨/10위:원
OOOO김혜수님....... 보러 갔어야했다.......
OOOO김혜수보고 30대 노처녀들의 워너비라고? 니 워너비는뭔데? 장동민이냐?
OOOO김혜수는 안 멋진적이 없다
OOOO 김혜수 이사나 염정아 상무보님 어떻습니까?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becomingsummer
OOOO김혜수 머리로 짜르고싶다
OOOO정우성은 옴므파탈 / 김혜수는 팜므파탈 / 아재는 그냥 아재 / 파탈에러나 안 나면 다행
OOOO오늘 김혜수님 오셨다는데 빵먹는다고 정신팔려서 못봤다 왜사느냐~~~~~~~~~~~~!
OOOO 헉 완전 괜찮습니다 ㅋㅋㅋㅋ 김혜수 얘기보다 다른 말 더 많이 하는 것 같지만 제 몫만큼 더 해주세요 😉
OOOO 김혜수 가 나온답니다....
OOOOㄱ....김혜수님이 47살.....
OOOO 죽겠어요....(김혜수짤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dididada22
OOOO직장의 신 김혜수를 모티브로 해볼까하다 새삼 그 캐릭터가 존경스럽다
OOOO 얼마전에 본 타짜에서 김혜수가 백윤식이랑 아귀앞에서 아뭇소리 못하던것과 비교돼서 그런지🤔
OOOO 장발은 여성스러운 느낌이고 단발은 먼가 우아하고 뭐라해야하지 김혜수(????)같은 쎄고 기품 있는 느낌이에여
OOOO공통점은 잘 모르겠는데 매즈 미켈슨 앤드류 스캇 이정재 하정우 김혜수 데이비드 간디 톰 하디 샤를리즈 테론 베니시오 델 토로의 그 분위기들은 참 좋은거같아요😊😊
OOOO김혜수 파라 코스프레 잘어울릴것 같다
OOOO"먹고살기 힘들다. 고니야.." 요즘 내 상태가 그래. #타짜 #김혜수
OOOO오랜만에 김혜수 웃음소리 듣고싶다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entice123
OOOO단언컨데 김혜수씨와 윤두준씨는 제가 인정한 최고의 행쇼 커플입니다. #물론 나랑도 행쇼 @_Duvely_
OOOO핑크색 옷입고 길가다 거울보는데 걍 ..... 존나 핑크색 옷 좋아하는 단발머리 미대생 헤테로 남자 같앗음 이상형은 김혜수나 치타st
OOOO근처 학원에 새로 온 선생님이 넘나 내취향.. 눈코입 큼직큼직하고 오밀조밀한 타입.... 앤해서웨이랑 김혜수 말고 이런 비주얼이 현실에 또있다닠ㅋㅋㅋㅋ 초면에 인사가 안녕하세요가 아니라 넘이뻐요가 될 뻔했다..(실례
OOOO그러고보니 먼옛날 김혜수가 유해진 사귈때 진정한 남자를 보는 눈이 있다고 남초에서 폭풍칭찬을 받았었지
OOOO김혜수님이랑 청룡 우어어어어ㅓ어어어어어어어어 지지합니다
OOOO김혜수 진짜 예쁘다 .....
OOOO김혜수 불자일 텐데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twoplusyk
OOOO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 걸 얶떢계 자랑 안 하고 배겨욧!!!!!!!!!!! 두부 보고싶다구욧!!!!!!!!!!!!!!(김혜수짤)
OOOO 김혜수 사진만 봐도 감동이 물결치는데 말예요 ㅋㅋㅋㅋㅋ
OOOO김혜수가 나오는 모 화장품 광고는 자동차 광고였음 더 멋질 뻔했단 생각이 들더라. 김혜수 모시고 멋진 차 광고 하나 찍어 주세요.
OOOO이 사진의 속 하늘박수 치시는 분 김혜수인가요 ㅋㅋ
OOOO김혜수 하니까 또 생각나써 울 엄마 워너비가 김혜순데 자꾸 나보고 닮지 않았냐고 물어본다
OOOO더기 김혜수 남동생이라고 해도 믿겠다
OOOO김혜수보다 이쁘신 울오빠님😄😄😄😄😄😄 란본지 꽤 됬다고 미모 낭낭하시구만유 ㅜㅜㅜㅜ하윽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bza_bns
OOOO김혜수는 "얼굴은 보면 안다. 지금도 분명히 얼굴이 기억이 나는데 (기자의) 이름은 잘 모른다"며 명함을 한참 들여다봤다. 그는 "갑자기 만나면 너무 반가운데 이름이 기억이 안 나니까 어느 순간부터 '자기'란 호칭을 자주 쓰게 되더라.
OOOO김혜수가 롤모댈이면 청순 하이틴 스타 계보부터 걸어야지
OOOO김혜수가 롤모델 ㅋㅋㅋㅋㅋㅋㅋ
OOOO그에게 좋아하는 연예인을 물어보니 김혜수는 멋있어서 어릴때부터 좋아했고 시노자키아이는 이홍기랑 스캔들 나서 알았는데 괜찮더라며 ........응 ???누가봐도 그 둘은 ?????....
OOOO전 김혜수님의 발닦개입니다
OOOO중학교때 모은 김혜수사진들은 당시 빽투더퓨처를 보고나서 꽂힌 스케이드보드를 사려고 아이들에게 팔았다. 100~200원씩 받고 절반정도를 팔았는데 보드를 살 수 있었다. 쓰고보니 나름 유복했던 것 같다. #지금내아들이뭘사도용서할수있지 #터닝메카드는허무해
OOOO ㅋ ㅋ ㅋ ㅋ ㅋ아..진짜. 김혜수.... ㅋ ㅋㅋ ㅋ 아.. (아직도어이가업음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replayzozo
OOOO 저 초딩때만 다녔는데 이렇게 단편적으로 노래들이 튀어나와서 죽겠어요(김혜수짤
OOOOYMCA 야구단, 송강호, 황정민, 김주혁, 김혜수...앳띈 얼굴들을 볼 수 있구나.
OOOOTv에서 YMCA야구단 해주는데 새삼 보니 송강호, 황정민, 김혜수...ㄷ ㄷ ㄷ
OOOO홈쇼핑 보다보니 '김혜수' 가 나온다. 엥? 누굴 또 도우려고 이런 산업에 출연할까? 라는 생각이 먼저 든다.
OOOO잘먹고 잘사는 법 식사하셨어요 06.19 김혜수와 함께하는 여행 II
OOOO한국 광고 좀 이미지에 맞게 찍어줬으면... 설현이 나와서 보험광고 찍는거 설득력 1도 없음이다. 김혜수나 염정아같은 사람이 찍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쪼매 들구여...
OOOO3일 다큐면 김혜수 죽겠어요 짤만 대량 생산될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Gooom__
OOOO안 그래도 어제 김에밀이랑 아가씨 보러 갔다가 김혜수 나오는 광고 바로 다음에 김구라 얼굴 대문짝만하게 나오는 광고 틀어 주길래 Aㅏ...
OOOOSBS 식사 하셨어요? 라는 프로에 지금 김혜수씨 왜 나오지...
OOOO3번 김혜수가 밀리고 잇네요
OOOO김혜수는 어릴때는 몰랐는데.. 나이를들면서 점점 더 좋아지는 스타일인듯...
OOOO김혜수님은 열여섯살에 신인상을 받으셨는데 난 모했냐 ,,
OOOOㅋㅋㅋㅋ 이 짤 찾으려고 멍청하게 네이버에 김혜수 사약 쳤는데 재밌는거 발견함
OOOO갈수록 당당한 태도나 이런 게 진짜 멋있어 보이고 좋다. 어릴 땐 김혜수도 이영애도 싫어했는데 그때 이영애가 연기를 못하기는 했지...만 김혜수는 태도 같은 것 때문에 싫어했던 거라서 여혐임을 부인할 수 없다. 시상식서 야한 옷 입은 것도 욕하고;;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duck7tong
OOOO김혜수의 조근조근은...조근조근을 빙자한 우월함의 아우라가 퍼져나오는 느낌이라 "듣거라, 이것이 너와 나의 차이다" 이런 느낌 나지않나요? 좀더 강하고 조근조근말하더라도 김혜수의 조근조근은 "네가 뭘 할수있어?"고 이영애의 조근조근은 "어쩌라구여~"
OOOO리) 연옌중에 김혜수가 제일 억울할듯~그녀를 실제로 보면 정말 날씬하다고 들었음~
OOOO토,일요일 만큼은 양준혁 강호동 박경림 허구연 서재응 전연희 김혜수 박지성 김연아 종편페널들 홈쇼핑 텔레마케팅 그리고 억양 뒤 올리고 코맹맹이 소리 나는, 목소리가 명세서 같은, 재앙같은 소리는 듣고 싶지 않다.
OOOO오..아가씨보고나왔는데 그냥 엘베안타고 에스컬레이터탔는데 김혜수가온대말도안돼이건운명이야얹니ㅜㅜㅠㅜ
OOOO어늘 꿈꿨는데 짝사랑했던 사람이랑 김혜수랑 나랑 한 자리에 있었은데 짝사랑했던 사람이랑ㅊ나랑 첫데이트였나 사귀던 사이였나 암튼 잊을만 하명 꿈에 나오는 중
OOOO자이글 인스타그램 오픈 김혜수 이벤트 인스타그램 검색창에서 zaiglemain을 검색해 주세요
OOOO 마쟈 .. 그 남주도 김혜수랑 같이 연기할때 너무좋아가지고 NG많이냈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monarchbutterf
OOOO ㅋㅋㅋㅋㅋ김혜수 너무 멋져
OOOO삼시세끼. 유.해진. 안나오면 좋겠어... 눈이 썩을거같애. 어쩜 한결같이 찌질함을.. 김혜수 만나면 꼭 물어볼거야. 왜 만났으냐고! 왜에!!!
OOOO 이재환 김혜수는 출연하고 싶다고 말햇다는데. ㅠㅠㅠ...엉엉..작가님..
OOOO김혜수이쁘다
OOOO꿈 속에서 전지현과 김혜수가 일하는 직장에서 일하고 있었다. 난 사무적인 걸 하고 두 사람은 도둑들에서 나오는 것처럼 스파이였다. 전지현은 김혜수와 썸을 타는 것 같았으나 조기퇴근하고 난 김혜수와 단둘이 망고막걸리라는 걸 마시며 신세한탄했다(?
OOOO 김혜수, 이병헌, 유아인, 박보검, 박소담, 김고은과 백윤식, 한효주, 신동엽, 박서준, 혜리, 도경수 등 총 37인의 스타들이 함께 한 화보는 '인스타일' 7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OOOO우와와와와와와와와왕 김혜수님 유아인님 둘다 너무 매력적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krmdaon
OOOO아이구야~ #김혜수 가 웬일로 이런 고급진 드레스를...지금까지 입은 역대 드레스중에 최고 고급지구만! 맨날 약간 동대문스런 드레스만 입어 좀 안타까웠는데... ^^;;
OOOO 설정부터 불가네요,,,,,,,,,,,, 그래도 너무 좋아요 모레님 저 쥭겟어요...(김혜수짤
OOOO김혜수 진짜 우주대스타
OOOO요즘 약간 말린장미색이 그렇게 이뻐보일 수가 없다..이게 무슨색이냐면...90년대 김혜수가 하고다니던 색깔...
OOOO백현, 김혜수 성대모사로 인기 폭발..멤버들 "자고 가"
OOOO ㅁㅊㅋㅋㅋㅋㅋ 김혜수씨 짤 그만ㅋㅋㅋㅋㅋ 제발ㅋㅋㄱㅂㅋ
OOOO김혜수님...그동안 몰라뵈었던 제 무지함을 사하여주시고...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signalclip
OOOO타짜 다봤고 존잼이며 김혜수가 예쁘며 김혜수가 예쁘다
OOOO존잼이쟝...김혜수 여신이쟝...
OOOO타짜 김혜수가 나이먹고 차이나타운 김혜수 된거면 좋겠다
OOOO아아ㅏㄱ 김혜수 상알파ㅠㅠㅠㅠㅠ
OOOOㅁㅊ김혜수 알파력
OOOO 아직 거긴 안나왔지만 김혜수 진심...(털썩)
OOOO힘센 사람 되고 싶다. 남자랑 싸움 붙어도 내다꽂을수 있으먄 좋겠다. 팔굽혀펴기 한번도 못하는 나 ㅠㅠ 김혜수 드라마에서 경찰로 나오면서 막 남자랑 싸움하는데 개멋있다.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jjohing
OOOO 더 이쁠려면 김혜수 되고싶은거에여? 욕심쟁이댜........ 지금도 모델해두 되겠구만!
OOOO기쁜 생각을 해야겠다 음..13년도였나? 김혜수가 엄청 멋졌지
OOOO가끔 팀원들이랑 닥터 회지내다가 김혜수한테 들켜서 둘이 대판싸우고 할듯
OOOO그리고 박신양이 사실 김혜수랑 아는 사이라서 맨날 뻑하면 엮일듯 서로 아니라고 하지만 라이벌의식 불태우고 김혜수는 완벽주의자 스타일이라서 유닛발령받고 잘나가는데 박신양은 엄청 변칙적인 사람이라서 토치우드 갔을듯
OOOO유닛 한국지부 대외담당은 박성웅일듯 겁나 능글맞게 아이 왜이러십니까 하다가 김혜수가 자료 몇개 딱 보내주면 확 바뀌어서 내말 안들으면 이거 공개한다? 하고 협박하는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MadamL0515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songsong00921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kyungheekim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jjohing
김혜수 마동석 굿바이싱글 언니 영화 시그널 컬투쇼에 천우희 고현정 손예진 싱글 signalclip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