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3, 2016

빈지노 비스트 쌈디 악뮤 씨잼 양동근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비와이 빼빼로 보아 양세찬이진호


비스트


OOOO 사이먼도미닉 ? 딘 빈지노 ? 비스트 ? 양세형 이진호
OOOO오와 쌈디 악무 빈지노 비스트 씨잼&비와이? 대~~~~~박!
OOOO쌈디 악뮤 빈지노 양동근 비스트 그리고모르긌담
OOOO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쌈디 악뮤 딘 빈지노 와디지 씨잼 비와이 양세찬 이진호 비스트 code kunst!!!!!다 맞췄으니까 선물 주세욤....😁
OOOO사이먼도미닉 악뮤 씨잼 비와이 빈지노 비스트 끙 또 누구야
OOOO비스트 내가.생각하는 그 비스트 진찌.맞냐............ ㄹㅇ 가야되젆아..........게스트 ㄹㅇ개오져..................... 빈지노.....쌈디..................갈래.......
OOOO내가 가는 회차엔 누가오려나?!!누군들 장난없네!!! 쌈디 악뮤 딘 양동근 씨잼비와이코쿤 양세찬이진호 빈지노 비스트 #에픽하이여름콘가자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현재상영중2016 #옥션티켓고고
빈지노 비스트 쌈디 악뮤 씨잼 양동근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비와이 빼빼로 보아 양세찬이진호 yunhoo_kt
OOOO여러분 나여기 보내줘....사이먼도미니규ㅠㅠㅠㅠ빈지노ㅠㅠㅠ임성빈ㅜㅜㅠㅠㅠㅠ악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딘ㅠㅠㅠㅠ비스트는 그 비스튼가..?큐브비스트..?ㅠㅠㅠㅠㅠㅠㅠ존나가고싶어
OOOO쌈디 악뮤 딘 양동근 씨잼+비와이+코쿤 양세찬+이진호 빈지노 비스트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OOOO#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쌈디 #악뮤 #딘 #양동근 #씨잼#비와이#코쿤 #양세찬#이진호 #빈지노 #비스트
OOOO삼디 빈지노 씨잼 비와이 코쿤 양동근 비스트 딘 양세형 이진호 악뮤 게스트가 ㄷㄷ

쌈디


OOOO 아니 쌈디 말고 빈지노ㅋㅋㅋㅋㅋㅋ
OOOO 저두 쌈디 빈지노 와디지🙏🏻🙏🏻🙏🏻 분홍님도 저두 꼭 원하는 게슷 공연 볼 슈 있기르류ㅠㅠㅠㅠ
OOOO 쌈디나 빈지노 와디지 나올때 가고 싶어요 엉어ㅠㅠ
OOOO빈지노나 쌈디 오는날이면조켓다

악뮤


OOOO악뮤빈지노 보고싶은걸
OOOO헐 빈지노 삼디 딘 악뮤 씨잼 비와이

씨잼


OOOO 라인업 근데 쩔어 서출구 빈지노 씨잼 에이어엠지랑 기리보이랑 다 옴
OOOO 나는 빈지노나 씨잼/비와이/코쿤....
OOOO빈지노랑 씨잼이랑 비와이도?미틴?

양동근


OOOO 빈지노 양동근 밑에 두개만 모르겠어여,,,
빈지노 비스트 쌈디 악뮤 씨잼 양동근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비와이 빼빼로 보아 양세찬이진호 CHY_1201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OOOO게스트7) 빈지노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OOOO#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빈지노 미쳤냐고 진짜

비와이


OOOO 보아,빈지노 - No matter what 백예린 - Bye bye my blue 에디킴 Feat. 이성경 -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저스틴 비버 - Love yourself 비와이 - The time Goes on

빼빼로


OOOO방금 빈지노 빼빼로 광고 보고 코웃음 침
OOOO 빈지노빼빼로요
OOOO흐 스트레스 받아서...빈지노 빼빼로 한박스시킴!!ㅠㅠㅠㅠ
OOOO빈지노 로때 빼빼로 하는데 존나웃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라인라이프가 이거구나
OOOOLife in color 뮤비에 빼빼로가 나와서 왜 빈지노가 빼빼로 광고 했는지 깨달았다
OOOO빈지노 빼빼로송 성대모사 마스터했다 쌧깔없는 과일 누가 멋깻니~
OOOO유투브에ㅔ서 신곡 듣고 있는데 자꾸 빈지노 빼빼로 콜라ㅏ보 뭐시기 광고함..............................

보아


OOOO보아 빈지노 스엠스테이션 신곡 No Matter What 일주일 전에 나왔는데 진 짜 좋음입니다ㅠㅠ 뮤비도 이렇게 이뻐요ㅠㅠ 가사도 좋음...ㅠㅠㅠ 모두 들으세욤...ㅠㅠ
OOOO빈지노 보아 그 노매럴왓 (..) 노래 짱조은대 몽환적인 노래 넘 조치
OOOO#NowPlaying No Matter What - 보아 & 빈지노(BoA & Beenzino) / No Matter What
OOOO이번보아랑 빈지노 노래좋아용..
빈지노 비스트 쌈디 악뮤 씨잼 양동근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비와이 빼빼로 보아 양세찬이진호 byeori_nuna
OOOO보아 노래에 빈지노 랩 너무 한남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보아빈지노 노래 좋다

인생에


OOOO빈지노 인스타에 추접스러운 댓글을 남겨보았다. 인생에 아무런 도움도 되지는 않았다. 원래 내것인 적도 없는 남자인데 이렇게 추접떠는 걸 보니 진짜 좋아하기는 했나보다. 흑흑.. 행복하세요.
OOOO대학시절 힙합뽕에 심취해 전공도 다 째고 시험도 안 치고 쌍권총 맞으며 랩하다가 나는 발성부터 망한 인간임을 알고 그냥 빈지노한테 돈을 주는 게 서로의 인생에 도움되는 일이라는 걸 깨달았을 때 같은 현재 상황

밑에


OOOO찰랑이는 머릿결은 wavin flag 그녀의 걸음걸이 느낌 있게 춤추는 귀고리 너의 귀 밑에 이 도시는 너에 비해 시시해 -빈지노-

빈지노


OOOO아 개웃겨 빈지노 뮤비 배경 개투명함
OOOOListening #에픽하이_Epik_High_BORN_HATER_Feat._빈지노,_버벌진트,_B.I,_MINO,_BOBBY
OOOO아니 왜 이제 스엠에 인디랑 같이 있어? 딘 빈지노 내 최애인데ㅠㅠㅠㅠㅠ넘좌ㅠㅠㅠ
OOOO빈지노 랩가사 이제야 봤는데 제일 킬링 파트가 하우어바웃일 줄이야..ㅋㅋㅋㅋ
OOOO역시 빈지노와 dok2 공연 최고다. 일리네어 공연하면 꼭 보러가야지~!
OOOO(탐라염탐)빈지노찬양랩...블1랙8넛이쓴건디 ㅋ ㅌ ㅌ ㅋ ㅌㄹㅁㅁㅋㅋㅋㄴㅋㅌㅊㄱㅂㅋㅋㅋ
OOOO 이거 본거같음 누가 빈지노 찬양 랩 썻다
OOOO빈지노 12에 달리반피카ㅏ소 넣어줘서고마오.......
OOOOㅏ 뭐야 빈지노 뮤비 레이어채워주고싶닼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빈레이어못참는성격
빈지노 비스트 쌈디 악뮤 씨잼 양동근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비와이 빼빼로 보아 양세찬이진호 JackRyu_draw
OOOO 아 미친 빈지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 저 DMC같은건줄알고 초반만좀봤는데 너무진지하고 친절하고 착한작품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람...
OOOO 빈지노 개꾸르
OOOO미친 딘이랑 빈지노....
OOOO미안하지만 빈지노는 인기가요 따위에 나올라고 앨범작업한게 아니라 ㅈ도 상관안함
OOOO빈지노 목소리 야해서 좋다고 생각
OOOO저는 빈지노 앨범이 별로라서 딴 거 들으려했는데 담 곡 타이틀이 "젖고 있어" 라길래 틀어본 사람,,
OOOO 울고싶드아 하이스쿨 4년 뷰티 5년 빈지노팬 3년차인데...Time 이랑 신발장 나왔을 때 두 앨범만 8개월을 들었는데...돈이 없어서 못 간다니.. .다음엔 모은 용돈으로 고입성공해서 허락받고 갈게요. 꼭 갈겁니다 에픽하이콘서트.
OOOO빈지노 X 블랙넛은 아무래도 심했나요....?
OOOO빈지노 블랙넛이랑 곡 했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쫌,,,
OOOO 둘하나둘이랑 겟 이요! 아마어반자카파다들좋다길래받은거같은데 하난빈지노때매!ㅋㅋ
OOOO빈지노 앨범 전곡 방송부적절이라네 그정도로 가사가 쎄진않았는데
OOOO그냥 꼴에 상반기 결산이랍시고 리뷰 쓴 사람이 이번 빈지노 쥐알보이 취향이 아닌가 봄... , , >> 그래도 그의 음악이 기존 힙합에서 벗어난 상태라는 건 사실이다 << 이 구절 머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역순이면 빈지노군
OOOO래퍼 빈지노의 정규 앨범을 기다려왔다면, 조금은 아쉬울 순 있어도 아티스트 빈지노의 면모를 확인하기엔 [12]는 부족함이 없다 -> 래퍼는 타이트랩만 해야 래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지노 비스트 쌈디 악뮤 씨잼 양동근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비와이 빼빼로 보아 양세찬이진호 dsw2067
OOOO사이먼 도미닉... 딘... 빈지노...
OOOO헐 세상마상 빈지노도 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쿠아맨이랑 잎아다 불러주면 무조건 갑니다
OOOO캬 빈지노 클라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에픽하이 브이앱 알람뜨길래 걍 봤는데 배찢어질뻔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겨가지고ㅠ ㅠ 누가봐도 빈지노인데 타블로가 봉준호 아니냐고 ㅌㅋㅋㅋㅋㅋㅋ
OOOO빈지노 뭐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ㅜㅜㅜ... 선생님 오늘은 옛날 팝송만 트는데... 그래 빈지노 보단 이게 나아
OOOO빈지노 딘 이리너
빈지노 비스트 쌈디 악뮤 씨잼 양동근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비와이 빼빼로 보아 양세찬이진호 luvyujoo
OOOO빈지노형님ㅠㅠ제 라임을 봐주십쇼ㅠ
OOOO빈지노게스트 확률 강화석 삽니다
OOOO빈지노
OOOO야 빈지노의 긔여움을 좀만 맛봐라
OOOO서인국 빈지노 뭔가 묘하게 닮았눈데
OOOO 또 안대시나 -- 전 여의도까진 갈 수 있는데 홍대는 못ㅅ감 빈지노 콘서트 가야해서
OOOO비올 때 들을 노래 하나 더 생겨서 좋다 빈지노 이번 신보에 젖고있어 이거 좋음
빈지노 비스트 쌈디 악뮤 씨잼 양동근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비와이 빼빼로 보아 양세찬이진호 c_r_a_t_e
OOOO오후 4시 47분, 비가 오고 있네요. 다들 우산은 챙겨 나오셨나요? 선곡은 빈지노의 젖고있네 입니다.
OOOO#rt한_트친에게_손글씨 오랜만에..문구는 원하는걸로. 빈지노 노래 들으면서 써야지.
OOOO빈지노혼자 잘라다 새창에 옮겨둔줄
OOOO어항 속에 갇힌 고기들보다 어쩌면 내가 좀 더 멍청할지 몰라 너가 먹이처럼 던진 문자 몇 통과 너의 부재중 전화는 날 헷갈리게 하지 -빈지노-
OOOO빈지노콘 가서 브레이크 떼창하고 싶다. 다시 한 번을 다섯번을 해도 결절된 성대에서 목소리가 나오길 멈출때까지 소리지르며 뛰어 놀고싶다.
OOOO빈지노 잘생겼는데 랩까지 잘해
OOOO빈지노 잘생겼다
빈지노 비스트 쌈디 악뮤 씨잼 양동근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비와이 빼빼로 보아 양세찬이진호 younk33
OOOO아 물론 빈지노가 잘생기긴했는데
OOOO밴은 이름이 아니라 귀족의 성과 이름 사이에 붙는 겸양의 표현 같은 건데 .. 빈지노는 역시 달리 고흐 피카소가 안 찰져서 달리 밴 피카소로 한 거겠지
OOOO빈지노는 기침만 해도 칭찬 받는데 우리는 .. 자살이 빠르다
OOOO빈지노 랩 정말 젛아하는데,,,가사좀ㅜ
OOOO 빈지노 롤모델로 삼습니다
OOOO인스타를 빈지노처럼 해야하는데... 일과시간에 노는 사진올리고 지하에 멋진 작업실있고 매일 달라지는 룩에 멋진 식당....


빈지노 비스트 쌈디 악뮤 씨잼 양동근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비와이 빼빼로 보아 양세찬이진호 chnunchd
빈지노 비스트 쌈디 악뮤 씨잼 양동근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비와이 빼빼로 보아 양세찬이진호 bbujun_0915
빈지노 비스트 쌈디 악뮤 씨잼 양동근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비와이 빼빼로 보아 양세찬이진호 jinanbam
빈지노 비스트 쌈디 악뮤 씨잼 양동근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비와이 빼빼로 보아 양세찬이진호 seul_76
빈지노 비스트 쌈디 악뮤 씨잼 양동근 에픽하이여름콘게스트 비와이 빼빼로 보아 양세찬이진호 Johnny10JQK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