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3, 2016

뽐녕 맠녕 겸녕 JJP 뱀녕 잭녕 서로 영녕 인생 손길이 박지녕


맠녕


OOOOQ. 뽐녕, 맠녕 중에 뭐가 제일 좋으세요? A. 그냥 날 죽여
OOOO주노녕 - 맠녕 - 뽐녕 - 겸녕
OOOO택녕 - 찬녕 - 뽐녕 - 맠녕
OOOO뽐녕 - 겸녕 - 뱀녕 - 맠녕
OOOO잭녕 - 맠녕 - 뽐녕 - 겸녕
OOOO아 미쳣음 나 뽐녕 겸녕 잭녕 뱀녕 맠녕 영녕 다 보고 싶음 내 인생 뭔데 내 호모질 방해함
OOOO1 영녕 2 맠녕 3 뽐녕 4 잭녕 5 겸녕 6 뱀녕 (끌려가는 게 배미
뽐녕 맠녕 겸녕 JJP 뱀녕 잭녕 서로 영녕 인생 손길이 박지녕 BNiorlandth
OOOO뽐녕 맠녕에 이어서 영녕이라니

겸녕


OOOO 뱀이 오빠 사랑해요...뭔가 뽐녕 겸녕은 연상연하와 연하연상의 바람직한 컾이라 그런지 이 셋이 붙으면 더 발려버리고요 ㅎ 얼핏 보면 겸이 뜨겁고 뽐이 차가운데 내면은 겸이 쿨 뽐이 핫 ㅠ
OOOO주노녕 - 뽐녕 - 겸녕 - 뽐녕

JJP


OOOO무슨 촬영이었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청순미 뽐뽐한 뽐녕💖 (옷에 대문작만하게 이름 써놓은거 너무 귀엽고ㅋㅋㅋ #JJP
OOOOอื้อออฮื้อออออ ㅠㅠ #JJP #BNior #뽐녕 #flyinbkk
OOOO모자에 써있는 문구와 다르게 쌀벌한 뽐녕😂 #JJP

서로


OOOO 서로 제일챙겨준단것도신기하고(스니asc) 뽐녕은 좀 운명인가버ㆍ여ㅜㅜㅡㅜㅜㅜㅜㅠ
OOOO 엏ㆍ3윽어 보비님이런거 계속 올ㆍ녀주시능거 너무 좋은것같아요 뽐녕 가끔씩 닮게 나온 사진보면 제가 다 놀란다구요 분위기 정반댄데 이렇게 서로 늘같이있게 된것도 신기하고
OOOO서로 삽질하는 절절한 뽐녕 읽으면서 펑펑 울고 싶다

영녕


OOOO영녕 - 뽐녕

인생


OOOO 인생 그냥 뽐녕이예요 아까도 누가 여우비온다고 하면서 여우가 호랑이한테 시집가서 우는거라고 그러는데 뽐녕 여우녕 호랑이뽐 수인물만 생각하고 있었잖아요..

손길이


OOOO나는 봐써 짧디짧은 뷔앱 속 피어나는 찰나의 뽐녕을... 아니 목쥐는 거 습관인 건 알겠는데 손길이 너무 다르자나 손길이ㅠㅠ 뽐 너 낯설다ㅋ 다른 멤버 목 짤짤이던 분 맞으세여??

박지녕


OOOO 그리고 뽐녕 서약할 때 반대하는 갓파이브들,,, 박지녕 님은 평생 임재봄 님만을 사랑할 것입니까? 갓파이브아니오 아니여!!!!!!
OOOO 뽐녕 누가 막지요??ㅠㅠㅠㅠㅠ임재범 너무 박지녕 사랑하구요!!!!
뽐녕 맠녕 겸녕 JJP 뱀녕 잭녕 서로 영녕 인생 손길이 박지녕 qwert_1110

BNIOR


OOOO솜사탕...KISS? #BNior #뽐녕
OOOO921-BNIOR-뽐녕

합동


OOOO 축가로 빛이나 이런거 해주규... 뽐녕이랑 합동 겨론식 진짜 조타..!!
OOOO 깨옭!!!!!! 고백송 불러 조쓰면. ^ㅁ^ 아니면 뽐녕이랑 합동 결혼식이나 올리져

옳소


OOOO 옳소 옳소!!!!! 그냥 뽐녕 보면 심장이 아파여 먼가 아련하고 둘이 행복해씀 좋겠고

진녕


OOOO 진녕의 쭈구리 된 자세와 너무 찰진다입ㄴ디ㅏ,,,, 뽐녕 제발,,,
OOOO 진녕 그런얼굴로 저런 말할생각하니까 맴아피ㅡ요(주책) 뽐녕 그래도 잽엄 늦게라도 잡겠죠 너희는 행복해야하니까..
OOOO 그쵸.. 후토스님 필녕 진단메이커 보고 뽐녕해봤는데 너무 좋은거 나와서.. 진녕 저 대사 울면서 해두 좋고 담담하게 말해도 좋을것같아요
OOOO 그죠.. 뽐녕 갓투데이때 말했던것처럼 뽐이랑 겸이랑 음악장ㄹ라던가... 진녕이라던가... 춤 좋아한다거ㄴㆍ..... 이런건 비슷한데 뭔가 다른것같구 비슷한것같구 이목구비는 잘생긴거빼구 하나하나 다 다른데 닮은것같기두하고요

좋은데영


OOOO 엥 커녕님 ㅇ연성 잘하시능데 지금 지인에 뽐녕 대입하신것도 되게 좋은데영

SSEULBABY


OOOOsseulbaby 헙... 배우신분😍 뽐녕......💕ㅋㅋㅋㅋ

둘이


OOOO와 뽐녕 둘이진짜잘생겻다 얘네소속사스타일 선굵고 남자다운 이목구비 뚜렷한 얼굴 조음...

생각하던


OOOO한참된 미소지기 후기 생각하던 것과 실물 갭차이 제일 컸던 뽐녕

뽐녕


OOOO 근데 이거 저도 잘 이해 안 됨 특히 뽐녕은 언급 자체도 조심스러운 것 제일 이상함요
뽐녕 맠녕 겸녕 JJP 뱀녕 잭녕 서로 영녕 인생 손길이 박지녕 qwert_1110
OOOO노래를 듣는데 가사가 귀에 들리는순간 뽐녕이 떠올랐다,,이 정도면 병
OOOO 뽐녕 감독X배우 얼마 전에 써ㅛ자나녀!!!!!
OOOO ㅋ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저 사실 연하x연상 아니면 못보는 병에 걸려서 이거 아니면 다 지뢰거든요,.. 근데 유일하게 뽐녕은 좋다고요 도대체 왜일까요 어쨌든 짱입니다,,
OOOO 그럼 전 뽐녕,,
OOOO 그래서 뽐녕이 진짜 발리는 거겠죠? ㅠㅠㅠ 다양한 분위기도 나고... 지금 모습도 예전 모습도 다 사랑해 줍니다 ㅠㅠㅠ 호호 그러면 뭐해요 어차피 끝은 이거
OOOO임재범 ㅉ최소 이영상을 보는 우리아니냐구 참 뽐녕
OOOO뽐녕 너무 뽐녕
OOOO다 때려치우고 뽐녕 보고싶어서 낙서..뽐녕 주세요 뽐녕....
OOOO 갠적으로 뽐녕의 묘미는 삽질이라고 생각하는데 .. 취향저격 ......
OOOO 너무 코피스러운 대사아니예요 완전 뽐녕스럽구..
OOOO뽐녕이 하면 로맨스 녕뽐이 하면 불륜
OOOO뽐녕 사겨....
OOOO치히로발상을 역전시켜요, 나루호도군!≪뽐녕을 서치방지하는 방법≫이 아닌, 애시당초 커플링이 ≪왜 뽐녕으로 불리게 되었는가≫를 생각해요! 나루호도(…설마!) 확실히… 재범의 범, 진영의 영을 합치면 ≪범영≫이 됩니다! 웨니즈(진범)손나 바카나
OOOOㅋㅋㅋㅋ뽐녕 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뽐녕 맠녕 겸녕 JJP 뱀녕 잭녕 서로 영녕 인생 손길이 박지녕 comeandgetsoon
OOOO에펙 섀도우 듣다 마니또하는 뽐녕 읽고 싶어졌긔 녕긔는 뽐 눈치 못채게 어떻게든 잘해주려고 뽈뽈뽈 뒤에서 뛰어다니고 둔탱이 뽐은 친구들이 쿡쿡 찔러도 눈치 못챔 근데 뽐의 마니또 역시 녕긔였다는 반전이! 허허허 조쿤
OOOO 어아... 쎄씨가 아니였네요ㅋㅋㅋ 뽐녕은 뽐녕이ㄷ될거란걸 안거예요.. 똑똑이들ㅜㅜㅜㅡㅜ
OOOO 어디서 많이 본것같은 느낌이라 생각해보니까 뽐녕 쎄씨였네요
OOOO 심지어 갓세븐보다 여자분량 더 많아서 너무 큰고통이구요..... 주변에 어른분이 힘들때는 감사한일ㅇ들을 생각해보라구하시더라구요.. 제 주변의 감사한일은 뽐녕이닉가요...
OOOO뽐녕 사겨라...ㅠ
OOOO 그 집에서 뽐녕 영원히 살아줍니다ㅎㅎㅎㅎㅎ
OOOO 저 양갈래 머리와 뒷통수도 아가 같은 걸 보면 녕지인 것 같습니다!!!!! 뽐녕 역시 연애한다!!!!!!!
OOOO뽐녕 뭐하닠ㅋㅋ
OOOO 앗 뽐녕 (아무말
OOOO뽐녕의 필수 요소삽질 뽐 형이 너무 좋지만 들켰다가는 친한 형 동생 사이까지 틀어질까 봐 일부러 피하기 시작하는 녕긔 그리고 그런 녕긔가 신경 쓰이기 사작하는 뽐 사실 좋아하지만 친한 동생이니까,
OOOO뽐녕 연애하는 와중에 김유굠 표정 너무 귀여워
OOOO뽐녕 진짜 사귀나 보다 아니면 저럴 수가 없어
OOOO 이거 정말 좋고,,, 좋지 않나요 뽐녕 덩치케미 정말 너무 행복하구.... 늘 감사하고..


뽐녕 맠녕 겸녕 JJP 뱀녕 잭녕 서로 영녕 인생 손길이 박지녕 tellmeeu
뽐녕 맠녕 겸녕 JJP 뱀녕 잭녕 서로 영녕 인생 손길이 박지녕 __PityPity
뽐녕 맠녕 겸녕 JJP 뱀녕 잭녕 서로 영녕 인생 손길이 박지녕 qwert_1110

뽐녕 맠녕 겸녕 JJP 뱀녕 잭녕 서로 영녕 인생 손길이 박지녕 whereiseu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