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3, 2016

노튼쇼 그레이엄 마틴 영상 패시랑 누군가가 한다면 트위터에 괜히 자막 그레엄


그레이엄


OOOOBBC엔터에서 그레이엄노튼쇼하는데 게스트 휴잭맨 맥어보이 패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스맨 신작홍보할때 나온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봐야징
OOOO미친 그레이엄 노튼쇼 벤 하디 쪼곰 나온 거 보는데도 숨을 못 쉼 ㅋㅋㅋㅋ
OOOO그레이엄 노튼쇼 맨중맨이랑 패시랑 매카 같이 나왔던거 자막 찾다가 찾았음 ㅋㅋㅋ 노튼찡 얘기하는건 알아들었는데 매카 말하는거 듣곸ㅋㅋㅋ 자막을 찾아야 했다... 근데 결국 못 찾아서 걍 봐야할덧
OOOO그레이엄 노튼쇼 팬픽 읽는거 너무 웃기다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팬픽을 누가 소리내어 읽는다는것 자체가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틴


OOOOㅋㅋㅋㅋㅋㅋ마틴 노튼쇼 나왔을때 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턱 치켜올린 장면은 팬들이 꼽는 레전드 씬중 하나죠..... 미쳐땈ㅋㅋㅋㅋㅋ 누가 이러케 요망하랰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OOOO2016.04.29 노튼쇼 영상 타래입니다. 마틴 위주이고 재밌어서 폴도 많이 넣었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위터에 올리려고 30초로 자르다보니 끊기긴 하지만. 아래에 타래로 올립니다ㅋㅋㅋㅋㅋ

영상


OOOO헉헉 노튼쇼 풀영상 누가 번역해줬네 나중에 봐야지
노튼쇼 그레이엄 마틴 영상 패시랑 누군가가 한다면 트위터에 괜히 자막 그레엄 IOU_Sam_
OOOO 헉 으악ㄱ ㅠㅠㅠㅠㅠ매카님 막 팬비디오 로 만든 지식채널e처럼 만든 짤?영상 들도 있구요...노튼쇼/탑기어 영상같은거 진짜진짜 규ㅣ여워욬ㅋㅋ엑데퓨때 패시랑 휴랑 같이 나온 노튼쇼도 아쥬아주 기엽습니다ㅡ....원티드 인터뷰도조아요..
OOOO헉. 뱃대숲 출연진들 나오는 노튼쇼 풀버전 자막영상 있네. ㅠㅠㅠㅠ 너무 좋다. 풀버전 영상은 있는데 뭐라고 하는지 못알아듣겠어서 답답했는데 ㅠㅠㅠㅠ

누군가가


OOOO 맥선생께서 노튼쇼에서 에찰 엣찌나 연성보고 썰도풀어주셨지만 "하지만 굳이 누군가가 위에야 한다면..." (본인 가리킴 /패시 상어웃음
OOOO맥사마 그 드립도 그그 노튼쇼에서 만약 누군가가 위ㅇㅔ여야만 한다면(가운데 손가락!)

트위터에


OOOO내가 왜 이렇게 트위터에 자주 있냐면 (트윗은 안 해도 지켜보고 있다) 일하다가 한번씩 숨이 막혀 오며 내 멍청한 짓에 대한 후회가 밀려오면 뭐든 당장 정신을 돌릴 걸 찾느라 들어오는 것이다 이거 언제쯤 괜찮아져여 노튼쇼 방청권 하나 보내주세여

괜히


OOOO 그게 본인한정이라는거에 한번더 치이고..///노튼쇼에서 섹드립이 체고였죠..👍 팬아트 보여줄때 괜히 팬들만 수치사ㅋㅋㅋ정작 본인은 넘 아무렇지않았던..
OOOO 엑데퓨...노튼...쇼....(핑구메모 맞아요 짤만 봐도 젬스는 뭔가 넘사벽비글같고ㅋㅋㅋㅋㅋㅋ방금 소피랑 에반 인터뷰한거 봤는데 그 둘도 비글킹ㅋㅋㅋㅋ큐ㅠㅠㅠ소피가 스캇이랑 울버린중에 울버린 선택했는데 괜히 좋고 막...

자막


OOOO그랰ㅋㅋㅋㅋㅋ장난치다가 한대맞고 멍든게 저 사건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튼쇼 보다가 터졌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글자막 나왔구나 ㅋㅋ큐ㅠㅠㅠㅠㅠ 영어로 대충 듣기만 하고 자막판 못봤는데..봐야지
OOOO(1) ㅋㅋㅋ제니퍼랑 매카가 나온 노튼쇼 보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잭 화이트홀 얘기가 넘 웃겨서ㅋㅋㅋ급하게 자막 만들어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스페인 갔을때 화장실 물 안내려갔는데 말이 안 통한 이야기ㅋㅋ 이어서올립니다ㅋ …
OOOO노튼쇼에 진짜 보고싶은거 많은데 자막이 다 없다....영어....영어를해야해...!!!😂😂😂😂😂😂😂😂😂😂하......왜 난 그동안 영어의 소중함을 알지 못한건가

그레엄


OOOO근데 세상에 잘생긴 외국남자 너무 많아서 약간 하이한 상태.. 요즘 그레엄노튼쇼만 보고 산다 내 최애 가득 나오고 개졓아
OOOO아 그레엄 노튼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레엄 노튼 쇼!!!

자기


OOOO아 전에 노튼쇼 봤는데 휴 로리 어릴때 아빠 찾는 환자들 전화 받았을때 아빠가 받은 줄 알고 환자들이 자기 증상 얘기하면(계속 녹색 똥을 싸요ㅜ 같은) 너무 많이 들어서 차마 돌이킬 수가 없어 그냥 아빠 행세 했다고 ㅋㅋㅋㅋㅋㅋ
노튼쇼 그레이엄 마틴 영상 패시랑 누군가가 한다면 트위터에 괜히 자막 그레엄 IOU_Sam_
OOOO그래엄 노튼쇼 다시 보고 있는데 아 진짴ㅋㅋㅋㅋ 맥어보이 어릴때 여동생이랑 술래잡기 하는데 잡히는게 너무 싫어서 동생이 자기 숨어있는거 찾아냈을때 "난 제임스가 아냐. 네 오빤 죽었어. 난 제임스의 영혼이고 너한테 죽었다…

방청권


OOOO 헉 저도 노튼쇼 방청권좀 주세요 굽신굽신 (숟가락얹기)
OOOO노튼쇼 작가랑 친해지고 싶다 내가 좋아하는 셀럽들 나올 때 방청권 뒤로 하나씩 빼주게 말이지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ㅅ

하디


OOOO아 노튼쇼에 하디 나온거 보는데 넘 이뻐 ㅠㅠㅠㅠㅠ 노튼이 왜 이짤에서 계란통들고있냐고 그랬더니 컨셉이라궄ㅋㅋㅋㅋ막 말하는데 넘 기여웤ㅋㅋㅋㅋㅋㅋ

맥어보이


OOOO맥어보이와 래드클리프. 노튼쇼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내일 새벽 방송 예정.

공부하자


OOOO노튼쇼 좀 보다가 공부하자

노튼쇼


OOOO그레이암 노튼쇼 티비에 나옴
OOOO노튼쇼 보고나니 시간이...
OOOO나 저 노튼쇼 볼때마다 제니퍼 가슴 튀어나올까봐 무서움 항상 가슴만 보고있다고 제니퍼...가슴 튀어나올거 같아 좀만 올려줘ㅠㅠㅠ 이러면서 봄 (죤나
OOOO 아 이때 진짜 레전드였죠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제임스는 어두운 배경보단 노튼쇼같은 비비드한 배경에서 더 살아나는것같아요 엉엉
OOOO발음선생님 2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튼쇼 나왔을때ㅋㅋㅋㅋ그래햄이 암 생각없이 스모그라 그러니까ㅋㅋㅋㅋ아쥬 친절하게 알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이 반항하시는 그래햄씨ㅋㅋㅋㅋㅋ
OOOO아참 노튼쇼 배대슈 크루 나오는거 10번쯤 봤는데 너무 재밌다
OOOO 노튼쇼에선 괜찮앗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딴 따라 딴 따라 딴딴~~ 노튼쇼 브금 내 전화벨로 바꾸고 싶어
노튼쇼 그레이엄 마틴 영상 패시랑 누군가가 한다면 트위터에 괜히 자막 그레엄 IOU_Sam_
OOOO미친 노튼쇼 보는데 노래 완전 좋아
OOOO텀블러 좋아요 정리하다가 이걸 발견했는데 너무 예쁘다고 생각했던 메이크업이었다. 파리 패션위크 때 드리스 반 노튼 쇼에서 했던 메이크업.
OOOO 엑데퓨 노튼쇼 나왔을 때 썰 이것저것 많이 풀어줬었는데 제 기억력 너무 심각하네요..(심란 죄 모아놓으면 비교적 패시가 얌전한 축인 것 같아요ㅋㅋㅋㅋ


노튼쇼 그레이엄 마틴 영상 패시랑 누군가가 한다면 트위터에 괜히 자막 그레엄 Kettlin_P
노튼쇼 그레이엄 마틴 영상 패시랑 누군가가 한다면 트위터에 괜히 자막 그레엄 _JamesMcAvoy
노튼쇼 그레이엄 마틴 영상 패시랑 누군가가 한다면 트위터에 괜히 자막 그레엄 choinanna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