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3, 2016

카첸 찬첸 백첸 됴첸 죤대가 세첸 종대를 그런거 변절한 종인이 궁예


찬첸


OOOO전 첸총입니다 세첸 백첸 됴첸 카첸 백첸 찬첸 ....
OOOO첸른 보고싶은데 백첸 세첸 찬첸 슈첸 준첸 카첸 레첸 됴첸 다 보고싶은데 존잘님들이 연성 마구마거 해주시면 좋겟다(아무말
OOOO 헉 저도 첸른러에요 백첸,,, 됴첸,,, 카첸,,, 찬첸,,, 세첸,,, 아니 다 좋습니다
OOOO지금까지 블로그에 올라온 페어링을 정리해보자면(확정하고안이루어진페어링포함) 백첸.됴첸.레첸.찬첸.슈첸.카첸.세첸.찬디.슈준.도열.카세.찬백.카디.세준.세슈.백도... 게시글이 몇개 없는데 페어링이 엄청 많...헉..준첸이 없다니! 써야게따!(결론이상)

됴첸


OOOO 헐,,,뭐야 존나 멋있자나,,,,세첸 카첸 됴첸의 센티넬 연성이 보고싶다,,,허,,,존나 심장마비 올것같아 나,,

죤대가


OOOO카첸 만화...까진 아니고 그냥 썰그림...? 몬스터 티저 나왔을때 생각한건데 이제야😂 죤대가 스파이라는 궁예 참 좋았다... 함께 혁명을 모의하던 형제였는데 언젠가부터 변절한 마음을 숨겨온 형 뭐 그런거 …
OOOO카첸 죤대가 미안하다고 울면서 잘못했다 하는데 표정없이 쳐다보기만 하는 죠닌이. 종대는 눈치보면서 조심조심 다가가서 품을 파고드는데 죠닌이는 마주 안아주지 않아서 더 서러워 엉엉 울고 한숨 쉬면서 안아주고 토닥토닥…
카첸 찬첸 백첸 됴첸 죤대가 세첸 종대를 그런거 변절한 종인이 궁예 kachenair
OOOO카첸 만화...까진 아니고 그냥 썰그림...? 몬스터 티저 나왔을때 생각한건데 이제야😂 죤대가 스파이라는 궁예 참 좋았다... 함께 혁명을 모의하던 형제였는데 언젠가부터 변절한 마음을 숨겨온 형 뭐 그런거

종대를


OOOO모든 이의 관심을 한몸에 받던 사격 국가대표 종인. 그는 사고로 인해 더이상 총을 잡지 못하게 된다. 결국 일반고로 전학을 가고, 가수를 꿈꾸는 대형 기획사 연습생 종대를 만나는데. 카첸의 청춘성장물 보고싶다 https:…
OOOO그리고 나서 든 생각은 카첸으로 도련님 보고싶다였다 카이도련님 죽지마새여ㅠㅠ 하면서 엉엉우는 종대랑 그런 종대를 쟈갑게 내려다보며 난 니가 불쌍해 종대야 이랬으면

종인이


OOOO카첸) 좋은집 도련님 종대와 종인이 보고싶내요,,, 종대는 형이랑 여동생 있구 여동생한테 맨날 양보당하고 살아왔음. 형이 어느정도 커트해주긴 하는데 여동생이 워낙 단비st이기도 하고 종대가 너무 바보같이 착해서 다 양보해줌ㅠㅠ
OOOO이런 느낌의 카첸 보고싶다. 나이를 어디로 드셨는지 모르겠는 귀여븐 종대랑 새끈한 연하남 종인이
OOOO갑자기 하나하키병 걸린 종인이로 카첸 보고싶ㄱ다

관심을


OOOO 뽐사과님이 저에게 관심을 카첸으로 주셔야됨 몰랏겠지만 제가 전생부터 복리로 맡갸두고 있거든요..

찍은


OOOO여행 가구 싶댜 ..ㅠ 전에 젠언니랑 카첸이랑 일본갔을때 셋이 찍은 유일한 사진 ㅋㅋㅋㅋ....사진을 워낙 안찍어소
OOOO밍석 너무 작게 나와서 당연히 찬됴슈-세준백카첸 으로 찍은 건 줄 알았는데 찬됴슈세-준백카첸 인가?!!!!!!!!!! 세훈이랑 민석이 같이 찍은 거야????? 밍석 저렇게 작다고오?!!!!!!

카첸


OOOO#최애_세명의_성격은_나와_닮았다 에드몽 웰즈, 미카엘 팽송, 이지도르 카첸버그
OOOO 아 ㅋ ㅋ ㅋ ㅋ ㅋㅋ카첸이 종인 종대 / 세종이 세훈 종인
OOOO 카첸은?
OOOO 저는 늒비라 아직 그냥 카첸룩에델...ㅠ
OOOO스티커 위탁 나눔 해주신 사이님께 감사드리며 카첸을 그려봤는데 카첸인가 싶으시겠지만 카첸이닉가.. 네 전 별로 말을 잘 못해요 언어10등급
카첸 찬첸 백첸 됴첸 죤대가 세첸 종대를 그런거 변절한 종인이 궁예 jei_j01
OOOO탐라 카첸 지분
OOOO엠티 갈때 다른 버스에 배정된 카첸 보고싶다. 처음엔 '저형 뭐 함?'하다가 손을 내리고 활짝 웃어 카메라를 바라봤으면 좋겠다.
OOOO이와중에 자전거 타는 카체니들이라니.. 같이 자전거도 타구 잔디밭에 누워서 팔 베고 자기도 하는 청게 카첸 보고싶어 ㅠ^ㅠ
OOOO이 뒤는 멀르갰당!^^ 그냥 겨론하고 행복하게 지지고 볶고 사는 카첸 보구잡다,,,!!
OOOO아 세상에 카첸,,,(쾅
OOOO#카첸 보고싶다
OOOO카첸 보고싶다아......보고싶다아
OOOO카첸으로 이런 거 보고싶다. 서로의 사회적인 위치,주변사람들의 안 좋은 시선 사이에서 동거 끝에 아이들을 얻고, 결혼에 골인하는 카첸. 그 결혼식에 화동으로 온 아이들. “엄마! 아빠! 결혼 축하합니다!”
OOOO몸이약해 방학때 시골할아버지댁으로 요양간 종대가 할부지가 산에서 주줘온 멍멍이랑 엄천친해졌는데 알고보니 그게 개가아니고 곰이여서 자연으로 돌려보냈는데 나중에 다커서 할부지네왔다가 산에서 다시 재회하는 카첸 보고싶다
OOOO여름휴가를 맞이한 나른한 카첸 보고싶다
OOOO미녀와 야수 버전의 카첸이 보고싶다.
OOOO카첸..카첸이 보고싶다 맞아 사실 난 카첸을 개짱좋아한다..
OOOO마녀랑 사귀는 죤대로 카첸 빌런커플이 보고싶다 둘 다 빌런미b
OOOOㅋㅋㅋㅋ갑자기 카첸 계약연애하는거 알오물 보고싶다 임신은 안됨 써놨는데 임신해서 계약깨지는거 보고싶댜 냐냔냐ㅑ 일하기싫음
카첸 찬첸 백첸 됴첸 죤대가 세첸 종대를 그런거 변절한 종인이 궁예 _exo_e_x_o
OOOO카첸이네.. 낄낄ㅋ깅
OOOO카첸이쟝
OOOO카첸이다. (얼음물 벌컥벌컥
OOOO뮤비뱅크 복습하다가 이부분 웃는 종돼가 너무 과즙미 넘치고 사랑스러워서 놋북으로 보다가 폰으로 찍어따,,, 카첸 둘이 사귀는 걸루 주변에서 놀리니까 쑥스러워서 웃는 것 같구 넘 조타🏃
OOOO카첸 뭔가 그림 각도가 세트같어... 카첸너구리뽀뽀..(아님
OOOO카첸 파세요...진짜루..
OOOO[ KC 라운지 #3 ] 카첸항공의 D-100, 6월 16일까지 기념해주세요! 참여해주신 분 중 두 분께는 아이스크림 파인트 기프티콘과 한 분께는 카첸항공 비즈니스티켓을 드립니다!
OOOO 카첸~~
OOOO인터뷰같은거 할때 카첸 붙는거 넘나 좋다8ㅅ8 니니가 막 죤대 말할때마다 끈덕지게 보는데 넘나 취저8ㅅ8
OOOO그리고 나 없을 때 카첸 터지구ㅠ
OOOO카첸 같이 앉았었어.....(실신)
OOOO우웅.. 카첸이야.. 웅.. 히히


카첸 찬첸 백첸 됴첸 죤대가 세첸 종대를 그런거 변절한 종인이 궁예 diebalueblume
카첸 찬첸 백첸 됴첸 죤대가 세첸 종대를 그런거 변절한 종인이 궁예 baekchenislove
카첸 찬첸 백첸 됴첸 죤대가 세첸 종대를 그런거 변절한 종인이 궁예 Phoe_be_xo
카첸 찬첸 백첸 됴첸 죤대가 세첸 종대를 그런거 변절한 종인이 궁예 sot_chen
카첸 찬첸 백첸 됴첸 죤대가 세첸 종대를 그런거 변절한 종인이 궁예 pangmaejongda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