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3, 2016

브렉시트 영국이 영국 투표 영국의 대한 오전 잔류 탈퇴 찬성 관련


영국이


OOOO브렉시트 투표 기념 예스 미니스터 영국이 EU에 가입한 이유
OOOO인디펜던스 데이 하니까 생각나는 게, 인디펜던스 데이가 영국에 6월 23일에 개봉하거든요? 그런데 그 날이 브렉시트 투표날, 즉 [영국이 EU를 나와야 하는가.]에 관해 투표하는 날이더라고요. 우연의 일치겠지만 개봉…
OOOO인디펜던스 데이 하니까 생각나는 게, 인디펜던스 데이가 영국에 6월 23일에 개봉하거든요? 그런데 그 날이 브렉시트 투표날, 즉 [영국이 EU를 나와야 하는가.]에 관해 투표하는 날이더라고요. 우연의 일치겠지만 개봉일 보면서 개인적으로 조금 웃겼습니다
OOOO 영국이 EU 탈퇴할것같으면 브렉시트 잔류할것같으면 브리메인
OOOO아 어제 만난 독일 애들이랑 유로컵 얘기 하다가 여차저차해서 브렉시트 얘기도 하게 됐는데 조심스럽게 난 그래도 영국이 계속 EU에 남아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더니 자기들도 그랬으면 좋겠다고 했다
OOOO영국은 EU 이사회 소집해놓고 원하는 거 다 울궈냈는데 내일 브렉시트 투표도 알아서 무산되겠지 지난 번 소집에서 영국이 얻은 것만 보면 영국은 EU내에서도 성골 같은 위치가 되어벌인…
OOOO별 희안한 조사를 다 하는게 영국이었는데(마녀사냥 인증ㅋ)여론조사 결과는 엄청 틀린다니ㅋㅋㅋㅋ#브렉시트#끝까지모른다
브렉시트 영국이 영국 투표 영국의 대한 오전 잔류 탈퇴 찬성 관련 kouhogue
OOOO미국의 아무말 하는 사람들 트럼프와 트럼프 지지자 영국의 아무말 하는 사람들 브렉시트 찬성한다면서 역사 알못임을 티내는 영국이 미국처럼 독립하는 겁니다 하는 사람들.
OOOO영국이 유럽연합(EU)에 남을지, 떠날지를 결정하는 '브렉시트(Brexit·영국의 EU 탈퇴)' 국민투표를 앞두고 잔류 여론의 우세가 확대되고 있다. 투표는 오는 23일 실시된다. 21일(현지 시각) 여론조사 업체 ORB의 전화 조사 발표에 따르면

영국


OOOO국지적 역사는 굴곡이 있어도 역사의 큰 흐름을 놓고 볼 때는 진화의 법칙을 거스르지 않습니다 영국의 브렉시트와 트럼프는 어둠의 존재입니다 EU의 존속과 미국의 자유주의는 역사의 거대한 강물입니다 절대로 후퇴하지 않습니다
OOOO브렉시트를 하루 앞둔 이 시각 가장 두려움에 떨고 있는 건 영국 내무부일 것이다 탈퇴하면 그들은 최소 2년간 야근을 해야하며 잔류하면 평생 야근을 해야하기 때문이다
OOOO브렉시트가 종강후에 이슈화돼서 다행이다... 학기중이었으면 분명히 저걸로 노동시켰을것ㅋㅋ 영국 부디 좋은 선택 해주시길...
OOOO브렉시트 영국 잔류 호재라고 생각 되나요? 더 걱정은 경제적 성장이 없다는 문제인데
OOOO브렉시트 여부에 따라 영국과 유럽자금들이 우리 금융시장에서 썰물처럼 빠져나갈거란 예측이 난무하는데 생각보다 조용하다ᆞ 시장에서 잔류로 결정될거라 결론 을 내린걸까? 노동당 의원 피살 사건이후 영국내 여론조사에서 잔류가 많다지만.. 내일이구나ᆞ
OOOO브렉시트 국민투표는 민주정치의 원류 영국 정치인들의 직무유기 중우정치를 막아내는 기능은 순기능의 민주제도안에 내재된 것 아닌가?
OOOO난 브렉시트가 되고 얼마 후 영국은 스코틀랜드, 아일랜드 극우 민족주의를 내건 얘들이 또다시 영국에서 독립을 천명 가뜩이나 불안한 영국을 불안하게 만들 것이라 생각한다
OOOO정치 경제적 최대 이슈 두가지 영국의 브렉시트 국민투표 미국 대선 저도 투자를 하는 사람으로서 결과가 무척 궁금합니다만 ᆢ 역사의 진화론을 믿습니다 두가지는 세계역사를 좌우하는 큰 흐름입니다 역사의 큰 줄기는 후퇴하지 않습니다 잔류와 힐러리
OOOO 거긴 안하나 싶어서요 긁적… (왜 여기 한국에서 관심도 없는 브렉시트를 말하고 있나…) 여튼 칼레 수용소 개방이 몇시간 내로 이뤄지겠군요 쿨럭(프랑스 칼레엔 영국 가기 위한 난민 수용소가 있어요)
OOOO보수적인 영국답게 한참 있다가 브렉시트 투표할줄 알았더니 투표일이 코앞이야?
OOOO영국정치를 본받자는 말을 많이 하긴 하지만 브렉시트는 도저히 무슨 이득을 보자고 찬성하는건지 잘 모르겠다.
OOOO영국 브렉시트 투표가 한국시간으로 내일 15시경부터 시작합니다. 그로인해 환율의 변동이 어떻게 될지 걱정이네요.ㅠㅠㅠ
브렉시트 영국이 영국 투표 영국의 대한 오전 잔류 탈퇴 찬성 관련 econoyong
OOOO지금 영국 애들 브렉시트 물어보면 겁나 얼굴 어두워짐(...)
OOOO브렉시트 찬반표결을 위한 영국의 국민투표 관련 언론기사를 분석하다가, 가장 중요한 사항을 발견했다. 영국의 투표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투표자 편의적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한국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OOOO브렉시트 찬반표결을 위한 영국의 국민투표 관련 언론기사를 분석하다가, 가장 중요한 사항을 발견했다. 영국의 투표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투표자 편의적이라는 것이다. 그러나 한국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로 행정 편의적이다.
OOOO근데 뭐.. 영국에서 사업하는 사람들 입장에선 브렉시트 반대겠지. 결과는 어찌 나오려나 ㅎㅎ 브렉시트 반대로 나올 것 같은 느낌
OOOO헤지펀드 거물 조지 소로스에 이어 세계적경제학자인 래리 서머스 전 미국 재무장관도 영국의 유럽연합 탈퇴(브렉시트)가 '검은 금요일(Black Friday)' 사태를 촉발할 수 있다고 경고하고 나섰다
OOOO브렉시트에 대한 견해. 득과실 유로존국들에 상위국에서 하위국을 지원하는 것이 영국민들은 불만이 쌓여갔고, 그런 여론이 브렉시트를 불러왔다. 남을 돕는 것은 좋으나 도움을 받는자가 마음가짐 '갑'같은 마음형태라면 국민들은 마음이 상한다. 궁금하다.

투표


OOOO헉 오늘 브렉시트 투표
OOOO아 맞아 내일 브릭시트인지 브렉시트인지 뷁시트인지 투표일인가...결과에 따라 주가가 요동치겠군
OOOO슬슬 환전해야 될 것 같은데 브렉시트의 투표 결과를 기다리는 게 좋은건가?
OOOO드디어 내일 브렉시트 vs 브리메인 투표입니다. 당신의 합리적 예측은?
OOOO그러고보니 내일이 브렉시트 투표일인가.. 헉..
OOOO브렉시트 국민투표가 내일인가
OOOO아델 브렉시트 투표할거니?
OOOO내일 브렉시트 투표네
OOOO브렉시트 찬반 투표 사건...의 최대 수혜자는 보리스 전 시장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만의 생각은 물론아니...
OOOO어제 로어랑 미묘언니랑 둘 다 런던 간다니까 브렉시트 투표 여파를 걱정했다...사실 나도 걱정된다 ㅋ ㅋ ㅋ ㅋ ㅋㅋㅋ
OOOO 크 먼저 가있겠습니다 ㅠ 런던에서 만나요~! 저 사실 브렉시트때문에 좀 무서워요 엉엉 내일이 투표날이야 엉엉
OOOO 브렉시트 투표 결과를 봐야...ㅋㅋ
OOOO브렉시트라는 말을 영문으로 보기 전에 무슨 의자 가지고 투표를 하니 마니 하냐고 생각했던 나년의 무식함을 한탄한다
OOOOL과 R을 선택지로 하는 베팅에 돈이 몰리고 있다는 외신 기사도 보인다. 모든 걸 베팅하는, 베팅 천국 같다. L은 Leave, R은 Remain으로 브렉시트 투표 결과를 맞추는 베팅 게임. 현재 잔류가 우세하며 탈퇴에는 베팅 금액의 세 배...
OOOO드디어 내일 브렉시트 투표냐
OOOO오전 닛케이지수는 하락을 하면서 엔화는 약간 상승을 하고 있지만 코스피 지수가 상승을 하면서 원화의 하락을 막고 있네요~ 브렉시트 투표가 이제 이틀도 안남았는데 여론조사등으로 인한 급변동이 있을지.. 아님 평범하게 갈지…
OOOO오전 닛케이지수는 하락을 하면서 엔화는 약간 상승을 하고 있지만 코스피 지수가 상승을 하면서 원화의 하락을 막고 있네요~ 브렉시트 투표가 이제 이틀도 안남았는데 여론조사등으로 인한 급변동이 있을지.. 아님 평범하게 갈지.. 오늘의 관심사네요~

대한


OOOO*브렉시트가 되었다* 내무부는 여권에 있는 유러피안 유니언이라는 단어를 빼야하고 자국에 있는 EU회원국민들에 대한 비자를 새로 조율해야 하며 외국에 나가있는 자국민들의 비자 조정을 해야하고 국경과 입출국을 조정하고 이하생략 야…
OOOO*브렉시트가 되었다* 내무부는 여권에 있는 유러피안 유니언이라는 단어를 빼야하고 자국에 있는 EU회원국민들에 대한 비자를 새로 조율해야 하며 외국에 나가있는 자국민들의 비자 조정을 해야하고 국경과 입출국을 조정하고 이하생략 야근 5년형 확정
OOOO내 몫을 빼앗기기 싫음의 표출인 브렉시트 노년층, 저학력자 중심 지지층 속내 이해못할 바 아니지만 자신들 먹여살릴 차세대의 등골 빼먹는 짓거리에 대한 반성 꼬딱지만큼도 안 하는 싸가지는 죽빵을 맞아도 한참 맞아야.
OOOO근데 참 트럼프 이야기도 그렇고 이번 브렉시트도 그렇고 사람들이 살기 힘들다고 혁명을 바라지만 그에 대한 내용이 어떻게 바뀌는지를 말하기 보단 얼마나 자극적으로 말하는지를 더 찾는 것 같은 생각도 들덥니다

잔류


OOOO보통 진보적인 층이 이유 잔류를 지지하고 보수적이거나 신자유주의적 관점에 가까운 쪽이 브렉시트를 지지하는 둡
OOOO브렉시트는 잔류 쪽으로 갈 듯. 다이슨 CEO?는 LEAVE.
OOOO 인디펜던트 탈퇴(55%)가 잔류(45%) 선데이옵서버 (44%)가 탈퇴(42%) 반면 브렉시트 종목을 개설한 유럽 베팅업체 20곳은 모두 잔류보다 탈퇴에 높은 배당률을 제시한다.
OOOO파운드 가치가..브렉시트가 멀어지면서..급등하고 있다. 결국 파운드 가치 추세상..EU잔류로 귀결될듯

탈퇴


OOOO낼 브렉시트 결과 나오고 뒤집어지는 게 아닌지 모르겠다..그냥 느낌상 탈퇴 느낌이 강한데..
OOOO 브렉시트가 현실화 된다라면 엔화와 탈러가치는 상승할 것이고, 미국과 일본은 수출과 관광업에 타격을 입고, 경제에 불확실성은 커짐, 그로인해 금리 지연 장기화가 현실화 된다. 유로존 탈퇴욕구로 유로존붕괴시나리오는커짐

찬성


OOOOOpinium 20-22일 온라인 조사 (최종), 표본 3,000명, 23일 12시 30분 발표 (KST) 브렉시트 찬성 45% (+1%p) 브렉시트 반대 44% (unchanged) #EUref
OOOO브렉시트 찬성 득표율 예측해봅시다! #EUref #Brexit
OOOO결국 브렉시트 찬성 여론의 이유가 1. 대영제국 자뻑 2. 이민자 텃세 떄문이라는건가?
OOOO브렉시트 찬성 이유가 이민자 입주 억제야.....좀...뭔가 좀 빈약한 논리 아니냐...이 글로벌..시대에..... 암만 그래봤자 어차피 앵글로색슨 인구가 최소 80퍼일 텐데.......

관련


OOOO브렉시트 관련 아시아퍼시픽 국가들 자료인데 브렉시트 없다에 한 표
OOOO 거긴 브렉시트 관련 이야기 안해여?

오후


OOOO아... 브렉시트 내일인줄 알았는데 한국시간으로 24일 오후 3시쯤 발표구나. 환전 우짜지ㅠㅠㅠ

사람들


OOOO작금의 브렉시트상황을 보니 지도자들은 아직 이성을 굳게 믿고있는가보다. 내년의 미국대선에서도 트럼프가 패배하는것으로 사람들은 예측할것이다.
OOOO브렉시트는 어렵지 않나? 사상적으론 독립이어도 이미 세계화가 진행돼 현실적으론 불가능한 상황이 세계에서 벌어지고 있으니...현세기 사람들은 지난 세기보다 훨씬 현실적이라고 생각한다. '독립=고립'이란 인식.

있다고


OOOO브렉시트가 최악의 겅우로 가면 환율이 정말 최악의 경우 1500원대로 갈 수도 있다고,,
OOOO브렉시트로 인해 파운드가 크게 폭락했을 경우엔 G7 공조로 파운드 환율을 시장개입을 통해 파운드 환율을 지키는일이 있을수도 있다고 하니 뭔가 생겼을때 빠르게 움직여본다면 좋은일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ㅎㅎ

지난


OOOO휴학하기 전에 들었던 수업에서 브렉시트 발표했었는데 1년이 지난 지금 검색어에 뜨고 화제가 될 줄이야

이민자


OOOO두 측 다 합당한 나름의 이유가 있을 줄 알았더니 흠... 물론 저거 하나가 다가 아니지만 좀...저게 대표적 이유면 좀...그래.... 브렉시트 한다고 이민자 안 오것냐ㅡㅡ; 조건 까다로워져도 올 사람은 다 오는 것;

내일인가


OOOO브렉시트 내일인가
OOOO드디어 내일인가 브렉시트 래퍼랜덤 나는 잠을 못 이룰 것이다

런던


OOOO 브렉시트 안되면 제가 런던 못간단 이야기
OOOO야 근데 브렉시트 되는거냐 안되는거냐 되면 런던 다녀올게

파운드


OOOO브렉시트 제발 부결됐으묜ㅜㅜ 파운드 급등하면 여행에 차질이생긴다궁

브렉시트


OOOO드디어 오늘이다. 브렉시트!!!!
OOOO브렉시트는 어떻게되려나......................
OOOO브렉시트 발생시 엔화 상승해도 조정하락이 없단 건가..? 으으으으으으음....
OOOO브렉시트 어찌될지 넘 궁금해
OOOO앗 오늘 브렉시트
OOOO곧 브렉시트 결과 나오겠네요,,,
OOOO*브렉시트가 부결 되었다* 평소처럼 야근을 한다
OOOO브렉시트 말고 잠실시트 이런건 안하나
OOOO 칰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내일 환율을 좀 보고 뉴스에서 뭐라고 하는지 듣고 눈치게임 좀 하다가 환전하세여 브렉시트에 크게 영향 받으면...(말잇못
OOOO 아니 브렉시트 젠장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 나새끼ㅜㅠㅠㅠㅜㅜ 진짜,,,,, 슷두만 보고 와야져,,,, 후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아침에 바로 가서 환전해야겠어요...또르르
OOOO브렉시트는 안한다고 안할수 있는게 아니다. 이미 오래전에 유로존은 해체되었어야했다. 브렉시트가 아니라도 유로존은 해체된다.
OOOO브렉ㅅㅣ트 ㄴㅐ일ㅇㅣ구나
OOOO브렉시트 무서워서 엔화 걍 오늘 바꿔야게따...
OOOO ㅎㅎㅎ행벜한 저녁이었습니다ㅎㅎ 근데 칰힌님 환전 다 해두셨어여? 내일 브렉시트 때문에 저는 일단 오늘 어느정도 바꿨는데 더 오르면...(절레절레
OOOO브렉시트 결국 안할걸.
OOOO아니 브렉시트 얘기를 하는데 어케 보리스가 안나오냐..실망이다..
OOOO읽는다 링크!!!! 브렉시트부터 읽는닷
OOOO브렉시트나 브리메인이냐. 후덜덜하군.
OOOO브렉시트를 생각하면 속이 쓰려지는군....
OOOO브렉시트인지 뭔지 안될거 같긴한데 환율 좀 떨어졌으면... 아니면 나 내 거는 취소해야하는데...;3
OOOO브렉시트가 brexit였다니... 난 break sheet인줄
OOOO브렉시트 시 주로 아시아권 국가들 타격이 꽤 심한 건가 ㄷㄷ
OOOO믹 재거는 브렉시트 쪽이구나
OOOO브렉시트가 뭔지 몰랐다가 방금 알았네.
OOOO브렉시트 내일이네.
OOOO아 미친 브렉시트 될거같아서 금요일에 바꿧더니 지금 1104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마를 손해본ㄴ거람 지금은 반대가 더 강해서 증시 오르고 그런다면서요..진짜 .... ....
OOOO브렉시트 어찌될지 궁금...'ㅡ'a....
OOOO부랄시트가 뭐니 부랄시트가. 브렉시트.
OOOO브렉시트 되자 광속으로 칼레 수용소가 열리는걸 생각하면 ㅋㅋㅋ
OOOO내일 브렉시트라 흠 LTA 01을 언제 주문할지가문젠데
OOOO브렉시트 레퍼런덤이 다가오는군
OOOO브렉시트 되면 잠깐이 아니라 되게 오랫동안 영향이............
OOOO죄송해요 브렉시트 계속 얘기는 나오는데 관심이 없었읍니다.
OOOO 23일까지는 계속 이럴것.... 브렉시트랑... 일본 기준금리동결이랑...ㅠㅠㅠ
OOOO2016.6.22 SDU무역물류환율정보 US1156/-5 JP1106/-10 EU1300/-16 CN175/-1 브렉시트불확실성지속WTI1.05%↓
OOOO2016.6.21 SDU무역물류환율정보 US1161/-4 JP1116/3 EU1316/-6 CN176/0 브렉시트 우려 완화로 상승WTI 3%↑
OOOO녹색당이 "코렉시트"라는 표현을 긍정적으로 쓰는데 지금 브렉시트를 누가 주도하고 있는지 생각 좀 해봐...
OOOO블룸버그 통신에 의하면 브렉시트가 결정되더라도 일본 단독 시장개입은 없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엔화가 상승하더라도 일본 단독 개입은 없다는것으로 판단하고 싶습니다~~
OOOO브렉시트 말고 차기 유로대회부터 원래대로 16개 팀만 출전하는 걸로 바꿔라 조별경기 노잼되어 버리고 토너먼트 대진운도 한쪽은 준결승 결승전 수준이고 한쪽은 개꿀빨고 이게 뭐냨ㅋ
OOOO엉? 브렉시트 내일이네???!
OOOO브렉시트 하나덕에 아주 개판 5분전이네
OOOO브렉시트를 둘러싼 극한 대립은 오롯이 정치적 배경때문만이 아닌 것 같다. 이 갈등의 한 복판 역시 '돈'을 둘러싼 탐욕이 넘실댄다. 물론 인간의 탐욕마저 정치의 영역이라고 한다면, 하릴없는 얘기겠지만~
OOOO트위터의 타임라인은 내가 만든거라는데 진짜 나 엄청 충격받은게 내 타임라인에 브렉시트 이야기하는사람 1도없음 다 박유1천이랑 김민1희 홍상1수 이거 + 그외 아무말대장들....
OOOO브랙시트가 성공하면 EU는 뷁된다고 예상을 하는 한 쪽과 스위스하고 노르웨이도 EU가 아닌데 나간다고 뭐 어떻냐는 한 쪽이 있다. 결론은 내일 나온다고 하지만 브렉시트가 성공할 확률이 에스파냐에서 바스크하고 카탈루냐가 독립할 확률같다.
OOOO브렉시트때문에 엔화가 올랐더니 에이핑크가 일본을 가네 ㅋㅋ
OOOO브렉시트가 가결되면 내 일이 많아진다.
OOOO축구로 브렉시트에 반대하는 축구 레전설과 ㅋㅋㅋㅋㅋㅋㅋ 납득하는 잉국의 축덕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잉국스러운 것.
OOOO 서머스 전 장관은 브렉시트에 금융시스템이 어떻게 반응할지 확실히 알 수 없다 면서 "대규모 손실이 연쇄적 (포지션) 청산으로 이어져 시스템 리스크가 재발하는 것 을 배제할 수 없다"고 말했다.
OOOO이야 드라기 총재... 그릇 직구 알아봐야하나? 근데 브렉시트가 으윽 3시그마 이하는 정말 드물긴 한데
OOOO 아니 국가 정체성이 어쩌고 개성을 지켜야 한다는거 보면... 전반적으로 브렉시트가 국뽕 아닌가 싶어 ㅋ
OOOO여러나라 항공사가 세일을 정말 많이 하는구나. 아마 그것도 브렉시트 영향일까?? 아주 올만에 해외여행 기회를 만들고 싶게..
OOOO어제밤 오빠 뉴짤 보기 힘들다고 투덜대고 잠들었더니 브렉시트 뉴짤이 뜨고 말야 맨날 투덜대면 맨날 나옵니까(오빠:놉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