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3, 2016

김선달 무대인사 봉이 쇼케 당첨 가게 저를 이쁘다 신청했다 슈아누나입니다 무비토크 자랐어


봉이


OOOO봉이 김선달 예매창 떠서 놀랬네 이거 무대인사인가요?
OOOO시우민이 온대서 봉이 김선달 무대인사를 신청했다 당첨이 됐다 하지만 날라온 문자에 참석인원에는 시우민이 없었다ㅜㅅㅜ 그르치만 유승호를 보러 갈 것이다 민석이가 올꺼라는 1%의 희망도 가지고 가야지
OOOO봉이 김선달 천만 공약 천만 돌파시 전국투어 무대인사, 여장을 하고 브이앱 방송❗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저 봉이 김선달 대구 무대인사 시사회 당첨 되ㅆ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오늘 생일이라고 생일선물 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케


OOOO김선달 무대인사 돌아야지.. 쇼케 너무 행복했다ㅠㅠㅠㅠ 완전 가깝고 청초하고 최고
OOOO아 김선달 무대인사 예매 실패하는 악몽을 꿨다... 진심 쇼케랑 무비토크 무대인사 다 가고싶다.. 와.. 계속 생각하니 꿈도 꾸네 ㅠㅠ 여러분 쇼케 뮤비토크 무대인사 ㅠㅠ 저를 잊지말아주세여ㅜㅜㅜㅜㅜ

당첨


OOOO김선달 무대인사 당첨 됐는데 민석이 안와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ㅠ으 짲응나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ㅜㅜㅠ
김선달 무대인사 봉이 쇼케 당첨 가게 저를 이쁘다 신청했다 슈아누나입니다 무비토크 자랐어 doo_luvmin

가게


OOOO티켓팅 실패하면 시험이라도 핵 울 트 라 급으로 잘 보게 해주라,,, 김선달 무대인사라도 가게 해주라,,,
OOOO김선달 무대인사 가고 싶어오... 가게 해주세오...

저를


OOOO안녕하세요. 저는 김선달을 동경해 사기패에 합류한 사기 꿈나무 견이를 응원하는 슈아누나입니다. 김선달이 개봉하고 무대인사를 돌때 저를 잊지말아주세요... 전 돈도 있고(시우민 한정 사용가능) 인형도 많습니다!!!

이쁘다


OOOO김선달 무대인사 다니는 우리 승호 너무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아이고ㅠㅠㅠㅠㅠ 애기 왤케 자랐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이쁘다 이쁘다ㅠㅠㅠㅠㅠㅠ

못갈거같다


OOOO김선달 무대인사도 못갈거같다 ㅋㅋㅋㅋ..............자살하자

햇는데


OOOO김선달 무대인사 햇는데 됏음 좋겟다 ㅜ

김선달 무대인사


OOOO김선달 무대인사일정 뜬거업쬬?..
OOOO김선달 무대인사 대구왔우면좋겠다 민석이동
OOOO김선달무대인사언제티켓팅인가요ㅜㅜㅜ
OOOO김선달 무대인사 떴? 아직 안똣지?


김선달 무대인사 봉이 쇼케 당첨 가게 저를 이쁘다 신청했다 슈아누나입니다 무비토크 자랐어 overd_ose52
김선달 무대인사 봉이 쇼케 당첨 가게 저를 이쁘다 신청했다 슈아누나입니다 무비토크 자랐어 Ehwa_BJ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