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3, 2016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하현우


OOOO하현우...테이 말할때 옆에서 빠아아안히 처다보는거 너무 귀여워서.....테이씨 죄송해요 토크에 몰입을 못ㅈ했어
OOOO발걸음... 하현우 너무 편하게 부른다. 홍광호 싱글버전으로 불렀으면 좀 달랐을까? 궁금. 하현우 뿐 아니라 테이, 효린, 한동근 출연자 모두 동글동글한 느낌이라 보는 게 즐거웠어☺️☺️☺️ #라디오스타
OOOO테이 이세돌 성대모사 할 때 옆에서 동요하는 하현우 너무 귀여웠다궄ㅋㅋㅋ
OOOO테이= 대식가 + 머리 타서 모자 쓴거임 한동근= 테이 따라하기 귀재+불의 장벽 쌓기+ 의외로 높은 고음 효린= 용감하게 랩 도전+ 정인 노래랑도 은근 잘맞음 그리고 나머지는 모두 하현우 ㅋ 윤종신님의 깨알같이치고들어오는 상황극 좋아. 물이 올랐음
OOOO하현우씨가 부른 발걸음 최고좋았고 테이씨가 부른 레인이란노래도 첨들어봤는데 좋았고... 효린씨가 부른 장마도 정말 다 너무너무좋았다 노래방 반주에 맞춰서 부르는데도 각자 색감이나 그런게 잘 살아있어서 진짜 너무 멋있었던
OOOO아 오늘 라스 쩔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ㅋㅋㅋㅋ하현우랑 테잌ㅋㅋㅋㅋㄱㅋㄱㄱ
OOOO그래두 하현우씨랑 효린씨랑 테이씨 한동근씨 나와서 조앗다 네분 다 복가출연자분들이었구 나 네분 노래 다 좋아해서 흐흑 ㅜㅜ 한동근씨 우주최고귀여움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rhkawhdout
OOOO하현우, 테이, 박해진 다.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ㅋ내가 개구리상을 좋아했었나? ㅋㅋ
OOOO오늘 라스 , 음악대장이랑 테이 나와서 본방사수함. 음악대장, 20대 초반에 고생 많이 했구나...팬도 많아졌을테니 더 잘 돼면 좋겠다. #라디오 스타 #국카스텐#하현우
OOOO#라디오스타 <탁..탁..탁월하게 아름다운 목소리십니다! 특집> 국보급 목소리 #하현우 #테이 #효린 #한동근 의 입담 폭발 토크! 오늘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제~발‼️
OOOO하현우 보러 왔는데 노래 듣고선 테이에 입덕하고 갑니다...
OOOO저거 하현우씨는....편하게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는건 나뿐ㄴ이겟지(테이 감상)
OOOO라디오스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현우 테이 효린 한동근 이렇게 나왔는데 넷 다 넘나기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ㅌ
OOOO하현우 역시 테이 역시 좋다
OOOO하현우 계속 꾸덕꾸덕하면서 테이 쳐다보는거 넘 귀여우시구연....
OOOO테이도 하현우도 귀엽다
OOOO테이랑 하현우 투샷 격침 쩐다
OOOO0시 #다음 #실검 #daum 1위:원티드/2위:한동근/3위:테이/4위:하현우/5위:정인/6위:방효준/7위:연금복권 당첨번호/8위:윤민수/9위:조정치/10위:신봉선
OOOO하현우, 테이, 효린은 당연히 누군지 알겠는데 쟨 누구야
OOOO테이랑 하현우 둘이 같이 터지는 거 귀엽다ㅋㅋㅋㅋㅋ
OOOO하현우 나왔는데 테이 특집이고😦 #라스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iNoonbora
OOOO테이보는 하현우보소...
OOOO(소식한다고 알려진) 하현우는 대식가 테이의 구체적 에피소드가 엄청 신기한가보다. 집중해서 듣는 얼굴.
OOOO하현우 테이 바라보는데 물끄럼 바라보는거 ㅈ라커엽다
OOOO라스에 하현우 테이 효린 한동근 나왔는데 그냥 하현우 단독토크쇼네 ㅋㅋㅋㅋㅋㅋ
OOOO어.....? 하현우가..형 아니였어...? 34세..? 테이형 34세...???? 하혀누는 36세.....2살 차이라고?(동공지진) 아니 그 럴수도 있지 ㅏ아ㅏ나 경청하는거 귀엽ㅂ다 ㅠ ㅠ ㅠ ㅜ
OOOO하현우가 테이보다 형이라니.
OOOO 하현우 테이 효린 한동근이옄ㅋㅋㅋㅌㅋㅋㅋㅋㅌ
OOOO테이형이....형 아니였어....? 하혀누가 동생 아니였어...?????????????? ? ? /? ?하현우가 동생 아니였어?
OOOO헐 테이가 하현우보다 연하였어?
OOOO테이랑 하현우 눈높이차이가.. ㅎ...
OOOO허억 라스에 하현우랑 테이 나왔당
OOOO아 나 라디오스타 틀었는데 하현우버거 '테이 닮았나?' 이 생각하고 있었는데 바로 옆에가 테이였네 ㅋㅋㅋ 보면서도 옆에 테이인줄 몰랐음. 이름 나오기 전까지.
OOOO아 사실 힘들다 테이씨가 하현우씨 옆에 계셔서 테이씨한테 자꾸 눈이감
OOOO아근댘ㅋㅋㅋㅋㅋ예전에 테이랑 하현우랑 닮앗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whangsaku
OOOO테이랑 하현우 같이 앉혀 줘서 정말 고맙습니다.....
OOOO오늘 라스 라인업 좋네 하현우 테이 효린 한동근
OOOO헐 하현우 볼려고 봤는데 테이님이 나오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테이랑 하현우 투샷 시ㅍ
OOOO하현우씨 테이씨 효린씨 한동근씨가 나오시는 라디오스타는 오늘 밤 11시 10분 mbc 에서 합니다! 본방사수 되시는분들 놓치지 마세요!

테잌


OOOO테잌ㅋ
OOOO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테잌ㅋㅌㅋㅋㅌㅋㅋㅋㅋ어엉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테잌ㅋㅋㅋㅋㅋ
OOOO테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테잌ㅋㅋㄱㅋㅋㅋ
OOOO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테잌ㅋㅋㅋ앀ㅋㅋㅋㅋㅋ
OOOO테잌ㅋㅋㅋㅋ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513_Hertz
OOOO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테잌ㅋㅋㅋㅋㅋ
OOOO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김치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ㅋ ㅋㄱㄱㄱㅋㄱ테잌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ㄱㄱㅋㄱㄱㄱㄱ
OOOO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테잌ㅋㅋㅋㅋㅋ
OOOO너무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테잌ㅋ마 거깁빼ㅐ고다잇지롱!

효린


OOOO게스트분들 다 좋았어오 ㅠㅠㅠㅠ 넘 좋았어오ㅠㅠㅠ 테이씨두 효린씨도 한동근씨두 ㄷ 좋았어ㅠㅠㅠ
OOOO으아ㅠㅜ인터넷 끊겻니 테이씨랑 효린씨꺼 못들었어
OOOOㅋㅋㅋㅋ아 효린언니 너무 쿨하고 예브고 동근시도 말 너무 예쁘게 하고 테이는 원래 조아햇고ㅠㅠㅠㅠㅠㅠ오늘 게스트 다 조타
OOOO오늘 하현으 테이 효린 라인업넘 좋네.....................
OOOO 근데 라스 가서..뭘 하신건지 예고 보니 고음 발사 하시고 사주/관상 보시고(....) 춤 추시고 기타 치시고 노래 부르시고...혼자서 3명 분의 분량 다 잡아먹은듯..(..) 테이씨 효린씨 한동근씨 지못미 ㅠㅠ
OOOO 테이 효린 한동근...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MySweeti_e

라디오스타


OOOO라디오스타 테이 - 우리의 주적은?
OOOO라디오스타 테이 - Rain
OOOO라디오스타 보고왔는데 여기서도 김구라는 노답이었고 나 테이가 노래부를때 뭐지 칼로리소모라고 자막넣어서 웃기려는것도 너무 싫엇음
OOOO라디오스타 테이 - 엄청난 대식가
OOOO...이세돌..이세돌..이세돌.... 뭔가 TV로 봐서 그런가 별로 안 비슷한 거 같은데 -_-.. #라디오스타 #테이 #이세돌모창

라스


OOOO그리고 갠적으로 테이도 나와서 너무 좋있다 ㅜㅜㅜ 호경오빠 제가 오빠 라디오 한다고 사연 넣고 이름(아이디? 무튼) 불려서 넘나 좋아했던 소녀시절이 있었습니다 오페라스타 뛰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물론 지금도 좋아합니다 ㅜㅜ 목소리 진짜 헤분 ㅜㅜ
OOOO아.. 라스에 테이님 나오시는데. 오늘 나온 분들 죄다 재밌곸ㅋㅋㅋ 테이님 노래 짱이야....대박쓰.....ㅠㅠㅠㅠ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lost_Fuego
OOOO헉 라스에 테이도 나왔어?
OOOO라스에서 꿈꾸라 얘기나오길래 보니까 테이님 나오시네
OOOO아 오늘 라스 게스트 넘나 좋닼ㅋㅋㅋㅋㅋ 테이도 웡래 좋아했고 그 와중에 다들 가와이.....8ㅁ8!!!!♡♡♡♡♡♡♡...
OOOOㅎㅏ아 아니 라스 보고 테이랑ㅇ 한동근 입덕하게 생겼네!!!!
OOOO오 라스에 테이 나오네 요즘도 핸섬피플로 활동하나
OOOO테이 또 라스에서 소 이야기 해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OOOO라스 테이 때문에 보는데 김구라는 오늘도 아무말 대잔치네.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Rirokarao
OOOO라스에 테이 나옴???
OOOO헉 라스에 테이나오잔아 봐야지
OOOO라스에 테이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꿈꾸라들어서 테이님 좋아져쓰💕💕

목소리


OOOO 나도...테이 목소리조...얼굴도...헿...
OOOO나 중학교 때 테이같은 목소리 가진 사람이랑 연애하는 게 꿈이었는데
OOOO크 테이 목소리 좋다
OOOO테이님 목소리 조으시다.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SohnPD
OOOO테이 너무 완벽해 키도 커 잘생겼서 스윗해 노래잘해 어깨넓어 목소리조아 못하눈게머쥐 ㅇ0ㅇ ㅜㅠㅠ
OOOO테이 목소리 지려버렸다
OOOO크으 테이 목소리 대박임 ㅠㅠㅠ
OOOO어어어 나 테이도 진짜 좋아함 목소리 ㅠ ㅠ ㅠ
OOOO크 테이목소리도조아ㅠㅠㅠ
OOOO테이씨 목소리봐...

한동근


OOOO한동근씨도 테이씨도 귀여웠어욬ㅋ 보는 내내 웃겨섴ㅋㅋ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kittysister
OOOO와 진심 복면가왕 제작진들이 차버린 테이랑 한동근의 선곡을 보니 이건 뭐 음알못들만 제작진에 있는 건가 싶을 정도로 답답하구만!!!!

귀여워


OOOO테이 잘 부른다 귀여워
OOOO현우님 눈이 테이님 손을 따라가요 너무 귀여워
OOOO하혀누 귀여워 3옥타브 라 까지 올라간다니...진성으로? 진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알고 있었지만 너무 귀엽다 테이형 얘기할 때 빤히 바라보는거 너무 귀ㅕ여워...
OOOOㅋㅋㅋㅋ아 하혀누 ㄱ테이 바라보는거 넘 귀여워 테이옆에 하혀누 넘 작음
OOOO테이 겁낰ㅌ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ㅌㅋㅋㅋㅋㅋ

아나


OOOOㅋㅋㅋㅋㅋㅋ아나 테이 진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iiinnn_in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나 테이 탈락이 취미랰ㅋㅋㅋㅋㅋㅋ
OOOO테이 특기 탈락이랰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 아나ㅋㅋㅋㅋㅋㅋㅋㅠㅜㅠㅜㅠㅠ
OOOO아나 ㅋㅌㅋㅋㅌ색지에 뭔 허연 네모난게 갗이 들어있어서 양면테이픈줄 알았더니 껌이였어 ㅋㅌㅋㅋ

하혀누


OOOOㅇ ㅡㅏ 테이 올려다보는 하혀누 넘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
OOOO하혀누 테이 옆에 있어서 그런가 진짜 애기미 낭낭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하혀누랑테이투샷너무좋다.....
OOOO아ㅏ시ㅣ씨 미친 테이랑 하혀누랑 아이컨택 왜이리 자주함 ㅁ(죽음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kmvln
OOOO 아...근데 본의아니게 표정이... 테이님 고멘! 하혀누 귀염따!_!

옆에


OOOO현우씨 옆에서 경청하시면서 테이씨 제스처에 맞춰서 빤히 바라보시는거 너무 귀여우셔.......혀누씨...ㅠㅜㅜㅜㅜㅠ......ㅜㅜㅜㅜ 고개 끄덕끄덕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OOOO테이분 얘기하실때 계속 옆에서 똘망똘망 바라보는거 개발렸음
OOOO 테이 옆에 있는데 뭔데 귀엽냐
OOOO테이옆에있으니까 애기같닿ㅎㅎㅎㅎ
OOOO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 혀누형 옆에 테이 앉아계시니까 넘 작아보임

나왔는데


OOOO그나저나 <라디오 스타>에 테이도 나왔는데, 도대체님이 없으니 이 기쁨을 함께 나눌 수가 없군....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exel_ler
OOOO이런 행복주택 뉴스테이가 나왔는데 앞으로 하여튼 투명하게 공개가 되면 블랙홀같이 모든 것을 통해서 대화로 풀어보자 했는데 이런 국가의 취약한 중소기업이나 영세업자들에게는 이중고가 될 것이라고 생각이 가득합니다.

오빠


OOOO예 오늘 테이 봤는데요 까만머리 너무나 예쁘고 테이오빠 사랑해요 앨범좀 내줘요
OOOO나도 당시 원탑오빠 테이ㅠ
OOOO진짜 테이 오빠 처음에 나왔을 때 가왕 되셨어야 됐어요 ㅠㅠ
OOOO여러분 텐새가 처음 산 씨디 테이였고 내 첫오빠시고 흐흐흑
OOOO테이 오빠 졸귀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테이오빠 존자르....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exel_ler
OOOO오빠!!!!!!!! 지금 꿈꾸라에 비를 주제로 얘기 나누고 있어서 Walkin' in the rain 신청했는데 틀어주시진 않았지만 테이 오빠가 노래 안다고 좋다고 해주셨어요ㅠㅠㅠㅠㅠㅠㅠ

RAIN


OOOO와 테이가부르는 rain 짱좋다.. 한소절만에 반해버렷
OOOO 테이가 부르는 이적의 rain 이라면 어땠을까ㅠㅠ 아진짜 개답답하네 망할 방송국놈들!!!

귀엽다


OOOO테이ㄷᆞㅡ 너무귀엽다

라디오


OOOO2016년 2월 23일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화음 #TWICE #트와이스 #정연 #다현

에슥띠


OOOO창천 암호를 대라! 테이샤 실력향상! 에슥띠 실력향상! 염주시차 7633! 담묘 저 녀석이다!
OOOO드로 -> 그로 김마토 -> 김막토 빡빡이 세이샤 -> 빱빠기 테이샤 시저제로 -> 취저제로 페브 -> 헤브 (헤그, 헤드 논란!) [HOT!] 에스피 -> 에슥띠 네임 -> 메임 자택경비원 -> 자패경비원 13세여고…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m00ng_t
OOOO드로 -> 그로 김마토 -> 김막토 빡빡이 세이샤 -> 빱빠기 테이샤 시저제로 -> 취저제로 페브 -> 헤브 (헤그, 헤드 논란!) [HOT!] 에스피 -> 에슥띠 네임 -> 메임 자택경비원 -> 자패경비원 13세여고생 -> 십장생여고생
OOOO 빱빠기 테이샤 (앙) 에슥띠 파이레놀 슈파른 김막토 취저제로 그로임 자패경비원

테이


OOOO테이도 오늘 이미지 조앗다 라됴 마무리멘트 아이디어 짱이엇어 나는 네꿈꿔...
OOOO호두아가는 크면 효테이져지 만들어줘야지...<<급기야
OOOO테이 화이팅!
OOOO어렸을때 테이닮앗다... 이거 젤 인상적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테이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exel_ler
OOOO아아아! 다이소에서 자석테이푸사왔는데. 좋음. 테이프로 붙였던 엽서들 자석테프로 붙임.
OOOOㅋㅋㅋㅋㅋㅋㅋ테이진짴ㅋㅋㅋㅋ
OOOO테이 잘생겨따..(취저 ) (의문의 치임)
OOOO혹시 하루에 10시간 이상씩 앉아서 작업하시는 분 계십니가. 허리 테이핑 꼭 하세요. 최근에 제가 허리 때문에 고생이 심해서 이거 해봤는데 진짜 통증이 들함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탄..테이사마..
OOOO테이 사람이세요....?
OOOO후후...스티커 완전만내.....ㅠㅠ.......이거 배송할때 테이프대신 쓸까고민했는데.....나는 안전봉투 이백개로 다시태어난 뉴유솜............테이푸가 필요없지....쿸.....바로 붙일수잇다고........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exel_ler
OOOO아 테이씨 레인 있는데 도ㅇ영상이라 이상함
OOOO나도 테이 좋아했었는뎅..
OOOO테이...내가 너무 좋아했어요..
OOOO 그니까여....저 막 창문에 테이핑 해놓구 그런것만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쁜 바다같은걸 기억해야하는데...
OOOO테이 뒤돌아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테이씨 레인이 미쳤네요!
OOOO 저도 테이 좋았는데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nineopal
OOOO 난 어차피 테이니만 키우니.. 아 근데 한정이면 제저씨도 만들어서 지를지돜ㅋㅋㅋ
OOOO중고딩때 이수(지금은 퇴출됨), 버즈, 테이 내 3최애였다
OOOO테이 점보라멘 다 비우네...;;; 과식은 타고난것+의지 인데- 인정한다! 난 20대중반 이후에 자중했더니 능력을 잃었어.. ㅠ
OOOOㅜㅜㅜㅜㅠㅜㅜㅠㅠㅠ끄아ㅏ아아 진ㄴ짜 테이씨 넘ㅁ 좋아ㅜㅜㅜㅜㅜㅜㅜ
OOOO테이는 발라드도 물론 좋지만 2011년도에 핸섬피플했을때도 좋았음
OOOO 테이 노래하길래 폰볼수있네요 다른사람톡할때도 현우만봐여❤
OOOO동생과 내가 약간 테이를 무서워(?)했던 기억이있다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withMBC
OOOO테이... ㅠㅠ 닮은 사람 오랜만에 듣고 자야지ㅠㅠ
OOOO나도 테이처럼 한달식비 300씩 써버리고싶넨
OOOO테이 노래엄청잘부르다,,
OOOO테이 노래 넘 좋아.. 세상에..
OOOO테이 핸섬피플 했을 때 진짜 조아햇눈데....
OOOO테이 오랜만이넹. 테이하면 자매밖에 생각 안 난다. 자매가 테이 닮았을 때가 있었어..🙄
OOOO아 근데 갑자기 테이 다시 보임 ㅋㅋㅋ 옷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잔아...??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exel_ler
OOOO헐ㄹㄹ럴ㄹ럴ㄹ러 테이 잘생겼성
OOOO테이.. 첨듣는데 노래 감미롭다..
OOOO갓테이 오늘 게스트들전부한테 입덕합니다
OOOO테이 노래 정말잘한다...
OOOO외쳐 갓테이
OOOO테이꿀성대
OOOO크 테이 잘 부른다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Radda_louie
OOOO테이 빨갱이설 웃기네 ㅋㅋ
OOOO생각해보니까 예전에 테이 좋아했었는데 내 취향이 개구릿과인가보네
OOOO테이노래진짜 좋다ㅜㅜㅜㅜㅜㅜㅠ기ㅡ으
OOOO크갓테이
OOOO이야 역시 테이..
OOOO테이입덕각..... 존웃에노래잘부르고여...
OOOO진짜 너무 좋아... 흑 테이... 사랑해요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Hangout_Haja
OOOO왜 난 '죠스=각설이=테이' 라고 잊는거짘ㅋㅋㅋㅋㅋㅋ
OOOO나 옛날에 테이 존나 좋아했엇는데,,,
OOOO테이짱좋아
OOOO캬 테이너무좋아요
OOOO테이 잘생겨따
OOOO미친 테이노래부른다고
OOOO와 테이 몸매...b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pehlm1
OOOO아 테이 너무 좋아..
OOOO캬 테이님 데뷔초반 생각나려구 한당
OOOO캬ㅜㅜㅜ테이
OOOO오 테이
OOOO헉ㄱ 테이 두번나왔었음?
OOOO테이 노래부를때 양치질하고 오ㅏ야지
OOOO테이 나랑 똑같은 경험했네.....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berry__1006
OOOO테이싸 추사랑 앞머리 기엽겟다
OOOO 나 테이 개 조아한다
OOOO테이..씨..
OOOO서태지를 꺾었던 신인 테이..
OOOO저 테이 조와한다.
OOOO난 네 꿈 꿔 설렌당....테이형 잘생겼어요!!!!!! 형!!!!!! 잘!생!겼!어!요!
OOOO테이짤 돌길래 주작인줄 았았는데 레알이네. ㅋㅋ 저거 몇년전이라 내가 기억을 못했나보다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aabbssooll
OOOO테이...스윗하다...
OOOO테이핑 하믄 확실히 덜 아픕니당
OOOO어제 국토부와 용인시가 '경찰대학 부지에 아파트 6500 세대를 짓는 뉴스테이 사업'을 하겠다고 일방적인 발표를 했습니다. 그간 의료복합단지를 짓겠다던 약속울 버린 것. 교통, 베드타운 심화, 난개발로 인한 미세먼지와 환경오염 등…
OOOO 뻘한데 효테이지만 릿카이를 응원한다는걸 보고 그럼 효테이vs릿카이 경기는..? 싶었어여
OOOO테이가 검색어에 있다구
OOOO알겠어ㅏ? 테이라구
OOOO네이버 검색어 5위 테이다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spriteyuh_
OOOO테이가 소키우다 한미fta 땜에 소값 떨어져서 군대갈때 한국의 주적은 미국, ㅋㅋ 북한도 아니고 ㅋㅋfta 시위 참여한적 있냐에 ㅋ있다라고 체크해서 기무사에 불려간적 있다고 ㅋㅋㅋ
OOOO 전 과연 후도미네 효테이 릿카이의 선에서 끝나실까 걱정ㄷ....
OOOO 테니뮤 부분에서 빵터졌는데 효테이 - 효테이릿카이 - 효테이후도미네릿카이 이 순서로 치이시는거 아닐까 싶었습니다(??
OOOO글구 애들마다 섞즨을 생각하는 느낌 또한 다름 테이횽형 너무 좋아♡ 즤민저 형 좋아♡ 훠석아 저 형 맘에 들어♡ 뉸기아 아 형 맘에 든다.(♡)
OOOOㅋㅋㅌㅌㅌㅌㅌㅌ일어나셨어 테이 씨ㅣㅋㅌㅌㅋㅋㅋ일어나셨ㄹ어
OOOO테이는 대식가라서 라면을 기본 4개 많게는 12개 끓여 먹는다며 일년에 식비만 3천만원이라고,, 나도 3천만원어치 먹기만 했으면 좋겠다
OOOO 고해합니다. 테이샤는 제가 여러분들 자캐를 덕질하고 싶어서 만든 오덕오덕 컬렉터입니다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Solitary_night
OOOO나도 테이같은 삶 살고싶다..... 나도 치킨이랑 피자랑 같이시켜먹고 짜장면이랑 짬뽕이랑 같이시켜먹고싶어....
OOOO초등학교 졸업식날.. 좋아하던 애랑 다른 학교 배정된거 보고 슬퍼서.. 집에서 테이 2집 왕왕 틀어놓고 (특히 사랑은 하나다) 울었던 기억나네.. 이불킥 돋;;
OOOO ㅇㅇ 넘 웃겼어 ㅋㅋ 군대 들어갈때 그런거 조사하니? 근데 테이인줄 알아보고 좋게 넘어갔다네 ㅋㅋ
OOOO테이 어캄ㅋㄱㅋㅋㅋㄱㄲㄲㄲㅋㅋㄲ
OOOO헉ㄱ저거테이야???
OOOO테이 이세돌 성대모사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싱크로율 넘 쩔잖ㅇ아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테이 예능감 장난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ehflrhswl
OOOO테이ㅋㅋㅋㅋㅋㅋㅋㄱ
OOOO테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테이역시 좋앜ㅋㅋㅋㅋㄱ ㅋㅋㄱㄱ ㅋㅋㅋㄱㅋ 테이ㅋ
OOOO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ㄱㄱㅋㄱㄱ테이 미쳤나봌ㅋㅋㄱㅋㅋ
OOOO음 테이 저머리스타일 해볼까
OOOO테이 미친 존나 웃기네 시빜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seulpeumkpop
OOOO테이 너무 우끼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참고로 남고라서 ㅋㅋㅋㅋㅋㅋ 테이 보고 싶은사람 학교오라고 했는데 50명정도 모였다고함
OOOO테이 대박이다 쩐다
OOOO테이만큼은 아니어도 반은 먹을 수 잇을 것 같구... 시간제한 먹는거 해보고싶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 모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우와 테이....
OOOO테이 왜케 잘생겼찌....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Eohwa_est
OOOO테이 얘기하는거 지켜보는 모습이 기욥다....
OOOO테이 완전 푸드파이터구만!
OOOO테이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테이야. 맛있는녀석들에 나가보는건 어때?
OOOO테이형.. 철권 잘하는 형..
OOOO와...테ㅇㅣ님 정말 많이 드시는 구나
OOOO테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있는사람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__L1ndworm
OOOO테이 내스타일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테이 대다나다
OOOO고등학교 선배가 테이인데 ㅇㅇ 가르켰던 선생들왈
OOOO테이 조곤조곤 웃긴얘기해 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테이개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테이 진짜 잘생겼다ㅋㅋㅋ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oppa_lab
OOOO으어어.. 테이 한달식비 300이면 연 3600 -_-... ;;; #운동하고그런건알바아니지 #부럽다 #그러고보니내한달식비도만만치않군
OOOO테이? 뭔가 누구 닮았는데...사진은 떠오르는데 이름이...
OOOO테이님 부럼다
OOOO아니 혀누새 왤케 테이씨 쳐다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테이앉았는데도 ㄲㄹ 존나족고매
OOOO테이형 요새 철권은 안하세요...


테이 하현우 테잌 효린 라디오스타 라스 목소리 한동근 라스에 귀여워 아나 lollol2008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