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5, 2016

아이가 다섯 존잼 드라마 안재욱 상민연태 커플 성훈 연태 귀여워 주말 위해


존잼


OOOO 아이가 다섯 봐라 존잼
OOOO드디어 연태랑 상민이 사귄다 너무 사이다 ㅠㅠㅠㅠ 아이가다섯 보는분 없으미? 존잼 ㅠ ㅠ
OOOO아이가다섯 보는사람 나밖에 없니 ¿ 존잼인디
OOOO아이가 다섯 존잼
OOOO드라마가 짱인데 요즘 볼 만한게 없어... 아이가 다섯만 간간이 보고 있는데.. 상민연태 존잼
OOOO@xingluisreal 공심이보긔 아 맞다 아이가다섯도 보긔ㅋㅋㅋㅋㅋ 아이가 다섯 존잼이긔☺️
OOOO 아이가 다섯 존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해영이 뭔가 겁나 심오해 ㅠㅠ 운빨로맨스 로코인거 같아 가볍게 보기 좋은듯!? ㅎㅎ
아이가 다섯 존잼 드라마 안재욱 상민연태 커플 성훈 연태 귀여워 주말 위해 RedMon_CM
OOOO지예의 하루 와 1박 2일 존잼 ➡와 서프라이즈 존잼 ➡와 무한도전 존잼 ➡와 학원 노잼 ➡와 1박 2일 존잼 ➡와 아이가 다섯 존잼
OOOO 아이가다섯이 개존잼임
OOOO 아이가 다섯 1보심?? 핵 존잼!!!!!!!!

드라마


OOOO티비 보며 시덥잖은 수다 떠는 카톡방이 있는데, 열심히 시청하던 드라마에 연달아 뒤통수 맞고 좌절하던 이 방은 현재 [아이가 다섯] 연두&상민이로 대동단결하며 "아다모 최고"를 외치고 있다. 연애질 시작 껄껄껄 역시 이 맛에 로코 보는 거지ㅋㅋㅋㅋ
OOOO1. 아이가 다섯이라는 주말 드라마를 보고있음
OOOO다시는 한강 혼자가지마요.. 앇수수라라애애애냐나ㅏ니애양대ㅐ아아아애앵애야야야야애ㅐ애매미비미니냉애ㅑ나나내 슬프고요.. #아이가다섯 #드라마다이것드라
OOOO아이가 다섯 존ㄴ나 조타 저 남자 누구지 오늘 이드라마 첨봤는데 저남ㅁ자조아ㅜㅠ
OOOO주말 가족드라마에서 연태 상민 커플 때문에 로코 로코 설렘을 느낀다. #아이가다섯
OOOO아이가 다섯 드라마는 진정한 막장이다 재혼하는 중년 남녀 결혼까지 반대하는 부모는 도저히 못견디겠다
OOOO아이가 다섯 진짜 일일드라마였음 저케따 연태 넘 기엽고 상민이 진짜 머시따 (야광봉을 흔들며
OOOO 헉 안 자는구나.. 나 넘 뜬금없지만 혹시 아이가 다섯인가 이 드라마 보니?!
OOOO 맞아요ㅠㅠㅠ 심지어 드라마 제목처럼 아이가 다섯... 둘 중 하나는 직장 포기각인데 와우;;; 게다가 지금이야 애들이 친구처럼 잘 지낸다지만 나중에 쟤네 엄마가 내 엄마가 되고 얘네 아빠가 내 아빠가 된다고하면 난리날 것 같아요ㄷㄷ
OOOO아이가 다섯. 안재욱모가 소유진이랑 헤어지라며 "정보다 핏줄이 강하지"하는데 갸웃. 그건 어머님 생각이시구요..-_- 어쩜 이 드라마는 내 예측을 벗어나질 않니..
OOOO진짜..... 아이가 다섯에 안재욱 엄마로 나오는 그 아줌마 볼때마다 아. 너무 빡쳐서 새로건 티비 부시고싶음. 그래서. 드라마 안보는데. 도대체. 왜. 우리집엔 왠종일 드라마가 도는가 ....

OOOO주말 드라마땜에 암걸릴거 같다 한국 드라마는 왜 다 스토리가 저따위야. 갈등구조가 그렇게 없냐? .... #아이가다섯
OOOOKBS드라마 '아이가 다섯'에서 극중 스타골퍼 김상민으로 연태(신혜선)과 알콩달콩 사랑의 밀당을 보여주고 있는 버커루 가이 성훈! 버커루 가이 성훈이 착용한 셔츠는 B162DS060P이랍니다~ 출처_KBS 드라마 '아이가 다섯'
OOOO올해 노벨 드라마상이랑 아카데미 드라마작품상은 아이가다섯 예약입니다.
OOOO 헉저두요 ㅠㅠㅠㅠㅠㅠ주말드라마 그뭐지케비에스에서 아이가다섯전전꺼만봣는데 진짜이건넘잼,,👏👍
OOOO프로듀스101그룹,I.O.I(아이5아이)는 드라마 아이가다섯의 인기에 편승하는 그룹이죠.
OOOO드라마 아이가 다섯 그간 재밌게 봐왔는데...나이가 저 정도된 아들의 연애사에 된다 안된다 도가 넘는 관심과 개입이 불편해서 못보겠다. 실제로. 아직도. 저럴까? ㅡ.,ㅡ
OOOO지인들과의 이야기를 통해 주말 드라마에 대한 성급한 일반화를 해보면 마녀보감 < 디마프 < 아이가 다섯 으로 갈수록 시청자들의 연령층이 높아짐. 아이다는 안소커플과 연상커플 때문에 공중파 주말 드라마임에도 설레서 보는 25-35층이 있는데,
OOOO#좋아하는_여성캐릭터 #FavoriteFemaleCharacter 미드 굿 와이프 칼린다 국내 드라마 아이가 다섯 안미정 웹툰 치즈인더트랩 홍설

안재욱


OOOO아이가다섯 저 안재욱 막내 여동생커플 넘 귀여워
OOOO아이가 다섯 커플 하나하나 넘 귀엽고 사랑스럽다 특히 안재욱 아즈씨 넘 멋있다고 ㅎㅎ
OOOO아이가 다섯에서 안재욱 넘 멋잇어..(꾸준글
OOOO아이가다섯 성운연태커플 분량좀 더 늘려주시지! 안재욱이랑 소유진 커플보단 그 커플이 더 잼있는뎅ㅋ
OOOO아이가다섯 상민연태 귀여워서 보는데 안재욱 캐릭터 최고임..
OOOO아이가 다섯은 안재욱-소유진 커플 씬마다마다 다 명장면이야♡
아이가 다섯 존잼 드라마 안재욱 상민연태 커플 성훈 연태 귀여워 주말 위해 711iiL
OOOO 여기서 관건은 내가 과연 아이가 다섯을 보면서 이상태에게 빠지고➡안재욱에 입덕할 것인가 임
OOOO아이가다섯 안재욱 멋진 프러포즈했다(≧∇≦)
OOOO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욱씨 연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 다섯 8화에서 "인류를 사랑하는 것도 죕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찔리는데 약간 억울한척하는 그 말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민연태


OOOO아이가 다섯 상민연태 개설렘설렘🙊
OOOOㅜㅜ...오늘 여덟시 아이가다섯 꼭보자... 상민연태가 사귄다... 볼에 뽀뽀도 햇다...

커플


OOOO아이가 다섯에 나오는 커플 넘 귀엽다
OOOO저커플 설렌다.. 이름은 모르겠는듸ㅣ 그 골프선수랑 연두ㅠㅠㅠㅜ 아이가 다섯에서 저커플 넘 귀여워ㅜ
OOOO아이가다섯에 저 커플 넘기어웡 꾸엑
OOOO오늘 연두상민 커플되는 날이닉한 아이가다섯을 꼭봐야겠다
OOOO아이가다섯에서 상민이랑 진주랑 어디서 많이 봤더니 신기생뎐 커플이구낰ㅋㅋㅋ 신기생뎐 재밌었는데ㅋㅋㅋ

성훈


OOOO부모님이 아이가 다섯 보셔서 살짝 같이 보는데 성훈 연기 진짜 못한다. 😧
OOOO#주말극심쿵남들 아이가다섯 의 #성훈 배우님😍 가화만사성 의 #이상우 배우님💕 미녀공심이 의 #온주완 ,#남궁민 배우님💞 요즘 우리를 #들었다놨다 #시대의심쿵남
OOOO[TV패션] ▷ WHO성훈 ▷ WHEN 2016년 5월 28일 29회 ▷ WHEREKBS 아이가 다섯 ▷ WHAT 신발 '오니츠카타이거 MEXICO 66 SLIP-ON . 0193' 11만원

연태


OOOO아이가다섯 외않봐여... 연태상민 짱 귀여운데......
아이가 다섯 존잼 드라마 안재욱 상민연태 커플 성훈 연태 귀여워 주말 위해 khjsujin
OOOO아이가 다섯에 나오는 신혜선 너무 귀여워.... 연태야.... 💕
OOOO아이가다섯 상민 연태 드디어 사귄다 ㅠㅜㅜㅜㅜ
OOOO아이가다섯 처음엔 연태-상민 때믄에 보기 시작했는데 이팀장님한테 크러쉬 당하는 중 특히 서로를 위해 헤어지자는 안대리 만류하며 "우리 안 헤어져요. 안대리가 포기해요." 대사 했을 땐 작가님 계신 곳 찾아가 집청소빨래…
OOOO아이가다섯 처음엔 연태-상민 때믄에 보기 시작했는데 이팀장님한테 크러쉬 당하는 중 특히 서로를 위해 헤어지자는 안대리 만류하며 "우리 안 헤어져요. 안대리가 포기해요." 대사 했을 땐 작가님 계신 곳 찾아가 집청소빨래설거지 다 해드리고 싶었다...
OOOO#아이가다섯 10회 상민,연태 -야 너 괜찮냐? -예...저 괜찮아여 -아니 너 안 괜찮아보여
OOOO#아이가다섯 13회 상민,연태 -얘 진짜 나한태 왜이래 왜왜왜ㅠㅠ -내 이름 김상민이야. 김상민! -그래요 김상민씨..할 얘기 있으면 해봐 -....해봐는 반말이고 ㅋㅋㅋ이렇게 착한또라이 또 없읍니다..ㅋㅋㅋ t.…
OOOO#아이가다섯 14회 상민,연태 -대체 그 놈이 어떤 놈이길래..! -야, 들어가. 많이 민망한가본데ㅋㅋㅋ
OOOO아이가다섯 정말 내취향 아닌데 이연태 너무 예쁘고 귀여워서 계속 본다 이연태 편집본 만들어주세요

귀여워


OOOO아이가 다섯 잼있넹 막내랑 골프선수 귀여워

주말


OOOO아이가다섯 주말에 밀린거보고왔더니... 넘 답답하다 흐어ㅓ 장모랑엄마넘답닺해

위해


OOOO여러분 좋아하는 빅뱅, 아이가다섯 다 제가 뮤즈였습니다. 기분나쁘진않았지만, 제가 정책에 방해가 되었나봅니다. 이제 제거할 준비하려는거보니, 두려울 것같습니까? 저는 미국을 위해 목숨을 바치겠습니다

엄마가


OOOO엄마가 보고 있는 아이가 다섯. 성인이 된 자식들이 결혼하는데 부모가 허락하고 말고 하는 지금 상황도 어이없는데, 30대 후반 40대가 된 자녀들의 재혼에까지 부모가 길길이 뛰는 거 진짜 어이없고 짜증난다.
OOOO엄마가 아이가다섯 봐서 인가 못보는데 오늘 인가 1위 누구가할지..

만든


OOOO빛을 쏟는 스카이아이아이아이아이야~그 안에선 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야~ 꿈꾸듯이 플라이아이아이아이아이야~ 여러분 태연도 노래로 만든 아이가다섯 봅시다~
아이가 다섯 존잼 드라마 안재욱 상민연태 커플 성훈 연태 귀여워 주말 위해 aijin9747
OOOO#자캐의_연애경험_설정은 어떻게 만든 아이가 다섯인데 이 중 연애경험 있는 애가 한 명도 없을까(아련)
OOOO 머라...구요? 지금 머라ᄀᆞㅜ 하셨어요? 제 그림은 다섯살아이가 찰흙으로 만든 자기 형오빠 의 형상만큼이나 의미불명인데요...?

이상태


OOOO아 진짜 이상태 세상에서 제일 멋있어...... 이런 다정한데 사이다이기까지한 비현실적인 남자야ㅜㅜㅠㅠㅠㅠㅠㅠㅠ #아이가다섯
OOOO으헝 이상태 팀장님 울디마ㅜㅜㅜㅜㅜㅜ 더멋있잖아ㅜㅜㅜㅜㅜㅜㅜ #아이가다섯
OOOO아이가 다섯 보시는 분 없나 죽고 싶네 이상태 화내는거 너무 쩔어서

사랑스럽다


OOOO아이가 다섯 배우 신혜선 언니 왜 이렇게 귀여우시ㅣㄴ지ㅠㅠㅠㅠㅠ 너무너무 사랑스럽다... 표정부터 말투부터 다.. 징짜..♡
OOOO아이가 다섯 너무 사랑스럽다... 수줍어하는 앤캐 보고싶어! 그치만 그럴 일이 없...찌!
아이가 다섯 존잼 드라마 안재욱 상민연태 커플 성훈 연태 귀여워 주말 위해 aratblue0109

아이가 다섯


OOOO아이가다섯 보는사람있나.. 프로골퍼인간 너무 오글거려서 자증난다...
OOOO대박ㅋ ㅌ ㅋ ㅌ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가다섯 쩐당 핵사이다
OOOO오 아이가 다섯 사이다
OOOO와 아이가다섯 보는 사람 없느
OOOO아이가다섯 단짠단짠 최고네
OOOO앜ㅋㅋ아이가 다섯 김상민씨 너무 좋다ㅋㅋ본명이뭔지 찾아봐야겠당ㅋㅋㅋㅋ
OOOO 아이가다섯!
아이가 다섯 존잼 드라마 안재욱 상민연태 커플 성훈 연태 귀여워 주말 위해 monxmhmonx
OOOO아이가 다섯 김코치 존나 내스타일이네
OOOO아이가다섯완전재밋어....ㅜㅜㅜㅜ
OOOO헐 잠깐 아이가 다섯 보는 사이에 이닝 종료
OOOO오마비에서도 ㅋㅋㅋㅋ귀엽더니 ㅋㅋㅋㅋㅋㅋ 아이가다섯에서도 귀엽군 ㅋㅋㅋㅋ
OOOO부끄럼쟁이 새니랑 능글오빠 백으로 백세 보고십다.. 좀 전 아이가다섯에서 나온건데 너는 부끄러움이 많으니까 셋 셀 때 까지 거절 안 하면 나랑 사귀는 거래 ㅠㅠ
OOOO아이가 다섯 최고다~~~~~~~~~~~
OOOO아이가다섯보는데 외모로만 보면 진짜 닉주디아니야
아이가 다섯 존잼 드라마 안재욱 상민연태 커플 성훈 연태 귀여워 주말 위해 Hagye_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 다섯 존나 웃걍
OOOO 아이가다섯 넘 조타 ㅎㅎㅎㅎㅎㅎ
OOOO본다 아이가 다섯
OOOO나지금 저거 뭐냐 ㅋㅋㅋㅋ아이가 다섯보는데 저 아줌마 너무 답답해 진ㅉ
OOOO아이가 다섯 존 짠내...
OOOO뭐자...아이가다섯에 우리동네 나옴...우에에????진심 깜놀함 언제와서 찍은거지 우리 집앞인데
OOOO아이가 다섯♡
아이가 다섯 존잼 드라마 안재욱 상민연태 커플 성훈 연태 귀여워 주말 위해 711iiL
OOOO내가 언제부터 아이가다섯을 이렇게 챙겨봤을까 허허
OOOO동생이 아이가다섯보고 엄마 !! 아다한다 아다! 이러길래 존나 놀랫네
OOOO빨리 아이가 다섯
OOOO빨리 끝내야지 아이가 다섯 ㅗ는데
OOOO오늘 사직 저렇게 꽉찬거 오늘은 이기겟지 싶어서 간거일텐데 이런 개존못경기 보시고.. 지금이라도 늦지않았으니 다들 집에가셔서 아이가다섯 보자구요..
OOOOKBS2 아이가 다섯 •25.26.27.28.29.30•
OOOO아이가 다섯을 봐야하나........🤔
아이가 다섯 존잼 드라마 안재욱 상민연태 커플 성훈 연태 귀여워 주말 위해 711iiL
OOOO아이가 다섯하고 히로아카중에 뭐 봐야하지
OOOO아이가 다섯 재방 다봤다 이제 야구봐야지
OOOO 저는 그동안 아이가 다섯을 보고왔어요(아무말)
OOOO에찰은 아이가 다섯
OOOO 아이가 다섯 보시는 ㅡㅡ!!!
OOOO아이가 다섯 존나 꾸르잼 ㅋㅋㅋㅋ
OOOO 아오야마씨가 키워지고 있는검까? (입꼬리만 말아올려, 비식 웃었다.) 다섯살짜리 아이가 아오야마씨를 돌보려 드려하는거 상상해보면, 엄청 귀엽슴다.
아이가 다섯 존잼 드라마 안재욱 상민연태 커플 성훈 연태 귀여워 주말 위해 letusd08
OOOO아이가 다섯 주인공 어머니 때문에 짜증이 나지만 그래도 봐야겠지..
OOOO아 천하장사 여덟시반이라니ㅠㅠ 우리집 아이가다섯 보는데ㅠㅠㅠㅠㅠㅠㅠ 응엉
OOOO아이가 다섯... 재미있다... 슬프지만 재미있다
OOOO어제못본 아이가다섯 재방송을..
OOOO아이가 다섯 오스트 존좋
OOOO 아이 참 사람이 그럴수도 있는거 아임니까 칭찬은 칭찬으로 받아들여야죠~히히~(아무말대잔치 하지만 아이가 다섯인건 사실인걸
OOOO어제 조카가 꼬옥 안아주긴 했었다. 아직 다섯살인 남자아이가 나를 안심시켜주는 거 같아서 기분이 묘했지만 아직 산타클로스의 존재를 믿는 애기한테 안심을 당했다니 뭔가 애엄마들의 심정을 이해할 수 있는 기분이다
아이가 다섯 존잼 드라마 안재욱 상민연태 커플 성훈 연태 귀여워 주말 위해 3chi_00
OOOO/그냥 다섯살짜리의 아이가 아니다. 나 키류인 사츠키 라는것을 잊은것이냐. 원초 생명섬유말인가? 그것이라면 손을 써두었다. 쿠로이도들 네놈의 수하는 전원 내가 쓰러트려뒀다. 라교, 인류 해방으루이해 네놈의 목숨은 여기서 받아가겠다. 방해하지마라!
OOOO아이가 다섯 31회 06.04
OOOO아이가 다섯에서 상태 캐릭터 존멋. 주변 상황은 헬이지만..
OOOO아이가다섯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가화만사성 아이가 다섯 두개 다 못보고 옥중화만 보는중..
OOOO아이가 태어나서 모든 효는.네다섯살까지라더니. 그말이 딱.맞는거 같다. 품안에 착착 안겨올때나 감동이지. 이건뭐.한마디 한마디에 꼬박꼬박 따박따박 쳐대는데 머리가 지끈거릴때가 더 많다. 올여름부턴 해병대캠프 가는거다.가서.생각많이 하렴. 알았지?!
OOOO아이가 다섯 관계도 정리해보려고 햇능뎈ㅋㅋㅋㅋㅋㅋ 포기
아이가 다섯 존잼 드라마 안재욱 상민연태 커플 성훈 연태 귀여워 주말 위해 DUK_CHOI
OOOO진짜 아이가 다섯 보는데 관계가 너무 웃김
OOOO (문 너머에서 '공주님'에게 사죄하고 옥탑을 떠났다. 어쩌면, 열 다섯 어린 아이가 엄마와의 추억의 장소에서 새벽에 혼자 울고 있었나 보다- 라고 어울리지도 않는 감상들에 젖을지도 모르지. 아무래도 상관없지만.)→
OOOO아 아이가 다섯 보는데 진짜 장모님이면서 뭐 저렇게 간섭이신지; 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 얼굴에 부어도 됩니까^^?
OOOO오이카게 아이가 다섯
OOOO아이가 다섯 E02-2 #1 빨리 알려줘여ㅓㅓㅓ
OOOO 푸풋 저둘은 이미 아이가다섯이지않나습니까?
OOOO으앙 한달 전에 울집 암컷이 새끼를낳았는데 다섯마리중 내가 모시고 살기로 결정한 까만 아이가 운명처럼 나를 젤 잘 따르고 내 새끼랑도 제일 친하고 잘 논다 대부 느낌ㅋㅋㅋㅋ 자는거 넘 귀여운것..ㅠㅠ귀염사
아이가 다섯 존잼 드라마 안재욱 상민연태 커플 성훈 연태 귀여워 주말 위해 skystardalnim
OOOO잭레이...이미 아이가 다섯 아 닌 가 요
OOOO반년만에 보는 아이가 많이 바뀐 거 같아, 요즘 어떻게 지내니? 했더니 괜찮아졌어요. 한다 경제적으로 가정적으로 힘들었던 모습이 생생했는데 어떻게 견뎠어? 물었더니 시간이 흘렀잖아요 대답했다. 이제 열다섯인데 너무 빨리 자란거 같아 스라렸다
OOOO 난 아이가다섯♡ Five enough my current fav♡♡
OOOO다섯 아이가 죽었는데 사설해병대 캠프는 '영업중'
OOOO여러분 아이가다섯보세요~~~
OOOO아이가 다섯 공홈지기 바꼈낰ㅋㅋㅋㅋㅋ 뭔데 벌써 예고올라옴?
OOOO아이가 다섯 E02 #1 (당황당황)
아이가 다섯 존잼 드라마 안재욱 상민연태 커플 성훈 연태 귀여워 주말 위해 gms204
OOOO아이가다섯 조각영상계를 만들까..!
OOOO 얘 걔 아냐? 아이가 다섯에 나오는?
OOOO 다섯아이가 저기잇는데 두줄로 잇어서 안보아죸ㅋㅋㅋㅋㅋㅋㅋ
OOOORT) 저런 댓글들, 마치 다섯살 정도 아이가 "아무말" 내뱉는 느낌이다. 어휘도 문장 구성력도 갖추긴 했으나 (생각나는대로도 아닌)입에서 나오는 대로, 자신과 주변의 명예/사회적 윤리/듣는 사람 기분과 리액션 뭣에도 하얗게 무지한 채 그냥 뱉는.
OOOO 미생 각색한 정윤정 작가는 사실 전작들은 다 별로였어요. 미생은 원작이 워낙 좋고 김원석 피디 공이 더 크죠. 연애의 발견 정현정 작가는 요즘 아이가 다섯 보니까 확실히 내공이 있더군요.
OOOO 연발 작가는 로필시리즈와 아이가 다섯 정현정 작가 아닌가요? 미생은 아랑사또전 몬스터 쓴 정윤정 작가이고.. ^^
OOOO160515 아이가다섯 윤지온 대사하는 부분만
OOOO아이가 다섯 재방 나오는데 셉미가 매장에소 틀어져나오다니 빠수니 움찔 해쎠
OOOO옛날 옛날 먼옛날에 다섯아이가 우주멀리 아주멀리 사라졌다네
OOOO "잡고" 야. 누군가 네게 결정권을 맡긴다면, 너는 책임에서 자유롭지 않아. 모든 선택은 책임이야. 아이가 한 명 있는 선로와 다섯 명 있는 선로에서 하나를 택해야 해. 너는 기차의 주인으로부터 선택을 위임받았지. 한 명만 죽인다
OOOO엑스맨이랑 아이가다섯보세요
OOOO 아이가다섯 다들 재밌다 하더긔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마녀보감 보는 언냐 없노,,
OOOO<아이가 다섯>에서 이팀장 엄마 말 한 마디 한 마디 할 때마다 환장하겠는데 저게 일반적인 엄마들이겠지...
OOOO우리반은 특수반이라 아이들이 총 셋이다. 그 중 남자아이가 동요를 좋아하는데 하루종일 앵겨서 주크박스처럼 무한히 동요를 불러준다. 문제는 내가 가사를 아는 동요가 존나 한정적이라 한곡에 말썽쟁이 피노키오야~~ 만 다섯번 섞어서 불렀다. 미안해...
OOOO아이가 다섯 재미씀 연두야!!!!!!!!연두야!!!!!!!!!!!!!!!!!
OOOO아이가다섯 엑스트라 출연하고 싶다.
OOOO빛을 쏟는 스카이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야~ 그 안에선 아이아이아이아이아이야~ - 아이가다섯 주제가
OOOO캡처가 아이가다섯장면이라 아이가다섯 전문가로서 해설을 해봅니다. 안정적인 중산층 가정이라 서민이라고 표현하기는 뭐함.부모세대가 오랫동안 개인사업을 햇다는 설정으로 현재는 고깃집 운영. 자식들은 3명 중 한명은 룸펜이지만 두명은 유망한 회사원, 초등교사
OOOO아이가다섯 보시는분?
OOOO혹시 아이가 다섯 그거 김수현 작가입니까
OOOO아이가다섯 재밌다.. 모든 에피가 절정을 향해 달려가.. 안미정 행복하게 해주세여ㅜㅜ 김덤앤더머 형제도 행복하게 해주세요ㅠㅠㅠㅠ
OOOO아까 아이가 다섯 보다가 남주랑 여주 사랑싸움 하는 거 쫄려서 독서실 왔ㄷ어
OOOO 아이가 다섯인가 ㅋㅋㅋ
OOOO아이가다섯 소유진 존나 연기개짱인데 갠적으로 팬은 아니라서. 이소연누나가 소유진님 배역이었으면 아이가다섯 1회부터 정주행햇다.
OOOO아 미친 아이가 다섯도 인생작이야....ㅜㅜ
OOOO 아이가다섯보셨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오늘 아이가다섯 꿀잼이었네
OOOO ㅂㅈ아이가다섯....사장새끼..내돈...
OOOO실검보는뎈ㅋㅋㅋㅋㅋㅋ아이가 다섯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 벨져생각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샆덕인생 퓨..
OOOO오늘 아이가 다섯보면서 '허억 어떡해ㅜㅜ' 이래놓고 다보고 나와서 디어마이프랜즈보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함
OOOO아이가 다섯 존나재밌어 미친..
OOOO찬첸 /다섯살 열둘/ 우리집에서 나보다 작은것은 그날 처음 보았다 코끝이 시리던 한겨울 다홍치마에 양볼이 다 발갛게 터서 코흘리던 작은 아이가 부엌어멈 손에 이끌려 인사하던 그날은 누님의 열다섯번째 생일이였다 https:…
OOOO찬첸 /다섯살 열둘/ 우리집에서 나보다 작은것은 그날 처음 보았다 코끝이 시리던 한겨울 다홍치마에 양볼이 다 발갛게 터서 코흘리던 작은 아이가 부엌어멈 손에 이끌려 인사하던 그날은 누님의 열다섯번째 생일이였다
OOOO 다섯명의 아이가 내려올 일이 없을 수도 있고.... 10일? 얼마정도더라... 짧지만 긴 날들이었어.
OOOO 28이라고 했을땐 이렇게 된댱... 음 얘 15살까지 고아원있었다구 하구 스물 다섯!해서 나이차이 8살 나게하쟈! 내 애가 고아원 나갈때 너 아이가 7살이였던거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