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5, 2016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윤시윤

OOOO마녀보감보는데 윤시윤 존잘이네ㄷㄷ
OOOO마녀보감 7회에서 윤시윤 쭈굴쭈굴 거리는거 넘 귀여워ㅋㅋㅋ 해병대 전역한 서른 넘은 남자가 저렇게 귀여워도 될일이랍니까ㅠㅠㅠ
OOOO[PIC] BTS of #MirrorOfTheWitch 마녀보감 - #YoonSiYoon #윤시윤 & #KimSaeRon #김새론 They're really cute🙈
OOOO트친 여러분들 마녀보감 하세여... 넘나 재밌는 것 덤으로 윤시윤도 볼 수 이씀!!!
OOOO마녀보감 만화같고 넘 좋당 윤시윤 귀여워서 엄마미소 지어짐 😊
OOOO홍시?? 😍😍 #마녀보감 #윤시윤 #YoonShiYoon #MirroroftheWitch
OOOO~ 오늘(5/28)은 #마녀보감 DAY ~ 마녀보감 놓치셨던 분들, 주목! PM 1:30 부터 1-5회를 연속 방송합니다! #입소문타는중인_드라마 #이번기회에_한방에_즐기시라♡ #윤시윤 #김새론 #곽시양 t…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saeroninstagram

OOOO민간인 2개월 차 윤시윤에게 전투식량이 또? 마녀보감의 두 남자와 함께 오늘 밤 비정상 밤! #누굴_좋아할지_몰라서_둘다_준비해봤어 #월요일밤_10시_50분_본방탕탕
OOOO마녀보감꿀잼♥♥♥서리 ...♥♥♥♥윤시윤은 1박2일에도 나왔엄ㅋㅋ 하이튼ㅜ이거 1화라만도 봐요ㅠㅠ너무 재밌어♥
OOOO아,,기분풀자!!!!! 마녀보감ost 좋다!! 경음악도 좋겠지...!!! 흥해라 윤슈니!! 윤동구!!! #마녀보감 #윤시윤
OOOO마녀보감이란 드라마 스틸컷에서ㅠ김새론이 너무 예뻐 한번 봤는데 남주가 넘나 멍청하고 드라마 톤도 오글거려서 2화에서 포기했다. 윤시윤 얼굴을 좋아함에도..
OOOO다시봐도 슬픈 장면 슬픈 눈 역시 연기 할때 젤 멋짐! 다시보고 또보며 금요일 기다리기ㅜㅜ #윤시윤 #yoonsiyoon #마녀보감 #동구
OOOO오랜만에 깨금이가 부른 아이처럼 동구야~~ 노래 좀 많이 불러주렴^^ #윤시윤 #yoonsiyoon #동구 #깨금이 #이웃집꽃미남 #마녀보감 #아이처럼 #1박2일
OOOO☆우리는 항상 윤시윤을 응원합니다☆ #윤시윤 #마녀보감 #열혈허준 #1박2일 #윤동구 윤배우 곁엔 항상 #인연緣

OOOO윤시윤 땜에 ㅋㅋ 마녀보감 보는데 디마프도 재미있음. 고고 모녀 ㅋㅋ 싸우는 거 깜놀. 우리집이세여???? 똑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녀보감 열심히 보고있음 전개가 느려서 답답하긴 한데 연출과 음악이 음울하면서 스산한 분위기를 잘 살려주고 있어 진부할 수 있는 스토리를 기대하고 보게 만듦. 윤시윤때문에 보는 것도 있...
OOOO마녀보감 핵답답ㅠㅠ 윤시윤 연기에 매료되서 보긴했는데 으아아 허준이 노비라는 설정부터가 고구마 오천개 먹는 느낌ㅠㅠ 허준아 허옥 좀 죽여라 죽여라 실실 쪼개며 통쾌한 사이다 복수 좀 해줬으면 좋겠다 이와중에 이이경ㅠㅠ 요광 너무 매력적인 캐릭터인것


김새론

OOOO#jtbc 에서 하는 #마녀보감 보시는 분 계신가여? #김새론 존예ㅜㅜ
OOOO백상예술대상 중계로 배우 염정아와 김새론이 출연하는 JTBC '마녀보감'은 결방됩니다! 내일 저녁 8시30분부터 2회 연속방송될 예정이니 많은 시청바랍니다~ #염정아 #홍주 #김새론 #연희 #서리 #마녀보감
OOOO마녀보감 대본리딩 ! 이번에도 멋진연기 기대할게😍 #김새론 #마녀보감 #서리
OOOO160511 마녀보감 제작발표회 까망론 프리뷰 📷 오늘은 성숙미 뿜뿜?😍 #김새론 #마녀보감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eunhae_alisa

OOOO휲님에게 마녀보감 이야길 듣는데 왜 염정화와 김새론이 흑주작 대결을 하는지 탁구왕 김제빵이 갑자기 허준이고 죽은 사람들이 죽지않고 돌아 다니는 걸까. 그힘으로 계유정난을 진압하는게 낫지않..아니다 한참뒨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에..픽션..예에...
OOOO 언니ㅠ요즘 진짜루 마녀보감도 잘보고있고 눈길 봤는데 왜이렇게 이뻐요..ㅠ♡ 김새론넘나 사랑해유♡
OOOO와 입술 입꼬리 넘나 예쁜 것 새론새론김새론ㅠㅠㅠㅠ 너무너무너무 와.....예뻐ㅠAㅠ...언니가 아낀다 #김새론 #마녀보감
OOOO마녀보감 제작회 고화질 업로드😍 론데이님 열심히 직찍하러 다니시는 모습 본받고싶습니다♥새로니 졸귀짠💛 - #김새론#kimsaeron
OOOO[MAKING VIDEO] BTS of #MirrorOfTheWitch #마녀보감 with #KimSaeRon #김새론 (YeonHee) (1/3) 어어 넌 너무 이쁘지 크크😂 ©JTBC https:…
OOOO마녀보감 재방이나 봐야지 #마녀보감 #장희진 #김새론 #이이경 #사랑함♡
OOOO[MAKING VIDEO] BTS of #MirrorOfTheWitch #마녀보감 with #KimSaeRon #김새론 (YeonHee) (1/3) 어어 넌 너무 이쁘지 크크😂 ©JTBC


JTBC

OOOOJTBC는 '마녀보감' 종영 후 오는 7월22일부터 새 금토드라마 '벨 에포크(가제/연출 이태곤/극본 박연선)'를 선보인다. KBS 2TV '태양의 후예' 담당CP였던 함영훈CP가 JTBC 이적 후 처음으로 담당하는 작품이다...
OOOOJTBC 측이 '마녀보감' 후속 작품으로 선정한 ‘청춘시대’(극본 박연선/연출 이태곤)는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청…
OOOO드라마 연애시대 박연선 작가가 오는 7월 jtbc드라마 '벨에포크'로 컴백. 다섯 여대생이 사는 셰어하우스에 귀신이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배우 한예리가 주연물망. 마녀보감 후속.
OOOOJTBC 측이 '마녀보감' 후속 작품으로 선정한 ‘청춘시대’(극본 박연선/연출 이태곤)는 외모부터 성격, 전공,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청춘동거드라마다.
OOOOJTBC 조선 청춘 설화 마녀보감 매주 금.토 저녁 8시30분 본방사수 Mirror of The Witch, every Friday&Saturday live at 8:30pm 마녀보감의 많이 사랑해주세요💕 t.…
OOOO박연선드라마 볼만할거같은데 스아실 0.프로 나온 예스리언니 드라마도 보던 jtbc드라마빠였는데 ㅇㅆ언플하는거보고정떨어져서 염정아언니나오는 마녀보감도 안보고있는중인데 박연선드라마로 다시 jtbc드라마볼듯
OOOO 앗 마녀보감 jtbc죠? 동네에서 촬영하던데 한번도 못본ㅠㅠㅋㅋㅋㅋㅋㅋ미녀 공심이는 첨 들어보네여(메모 워킹맘~은 홍은희 / 박건형씨 나와여! 엠사에서 간만에 아드같지 않은 저녁 일일드 나온듯ㅋㅋㅋ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94DOBBIT

OOOO잠시후 8시30분.! #jtbc #마녀보감 #순득이 예쁘게 봐주세요 📺🙏
OOOO마녀보감이라고 jtbc에서 하는 드라마 재밌나보다 엄마가 주말마다 챙겨봄 :Q
OOOO JTBC꺼 마녀보감 봐요. 가끔 볼 거 없으면 시그널 다시 보고. 하.. 조진웅은 왜 유부남인 거죠...??


드라마

OOOO마녀보감 진짜 잘 만든 드라마다. 스토리도 독특하고 참신하면서 재밌고 연기랑 연출도 넘 좋고
OOOO사실 나 한때 별보기덕후였다. 드라마 볼때 밤하늘 나오면 멈춰서 별자리를 보곤 하는데... 음....태후에서도 별자리 보면서 즐거웠고 마녀보감 밤하늘에서도 오레온자리를 찾은...
OOOO마녀보감 볼때마다 이송희일 감독 남자보는 눈에 감탄하게 된다. 전작 후작 남주인공들이 한 드라마에 출연...
OOOO새벽 바느질엔 티비와 함께~ "마녀보감" 재밌다... 우리 승호군도 저런 드라마좀 했으면 좋겠다...

OOOO내가 외국 드라마를 보면 몰라... 마녀보감 보려는데 윗집 드릴 소리 나... 겁나 시끄러...
OOOO 디마프 마녀보감 옛날에는 김백수2 주말드라마
OOOO 원래 드라마 안보면 안되는 덕후라서ㅋㅋ 집에 오면 일단 티비 틀어놓고 일을 하든 뭘하든 해요 ㅋㅋㅋ그래서 마녀보감도 일요일 재방할때 보는데 정아 언니는 성수청 대무녀예요. 이 언니가 문정왕후에게 사주받아 저주받은 쌍둥이를 태어나게 했고
OOOO월화 오해영에 수목 운빨에 금토 마녀보감에 토일옥중화에 존나행복ㄷ한드라마인생!!
OOOO요즘보는 한국 드라마.. 디어마이프렌즈 마녀보감, 뱀파이어탐정
OOOO 제가 알고 있는 보감이라곤 동의보감 뿐이에요.. 마녀보감 방금 쳐봤더니 드라마네요..
OOOO크.. 요새 드라마들이 너무 재밌네.. ㅁㅏ녀보감보세요 여러분.. 이거 진짜 재밌다..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fantagiogroup

OOOO요즘 드라마 보는 재미. 월화는 또 오해영 보고 금토는 마녀보감 보고. 수목에 하나 보려고 했는데 뭔가 집중이 안 됐다. 그치만 이청아 예뻐서 보긴 할 것 같다.
OOOO누구지? 그.... 아- 누구지...! 아 맞다 조인성. 조인성 별로 안 좋아했는데 최근 드라마에 나온 게 좀 멋있더라. 그 드라마는 안 보는데 조인성이랑 고현정 얘기만 봤다. 마녀보감이 너무 재밌어. ㅜㅜ
OOOO마녀보감도 넘 재믹네 호호호 요즘 보는 드라마만 4개야
OOOO지인들과의 이야기를 통해 주말 드라마에 대한 성급한 일반화를 해보면 마녀보감 < 디마프 < 아이가 다섯 으로 갈수록 시청자들의 연령층이 높아짐. 아이다는 안소커플과 연상커플 때문에 공중파 주말 드라마임에도 설레서 보는 25-35층이 있는데,


KIMSAERON

OOOO[VIDEO] Mirror of The Witch 마녀보감 Episode 5 Preview (1/2) #YoonSiYoon #KimSaeRon #KwakSiYang #YumJungAh #LeeSeungJae https:…
OOOO[VIDEO] Mirror of The Witch 마녀보감 Episode 5 Preview (1/2) #YoonSiYoon #KimSaeRon #KwakSiYang #YumJungAh #LeeSeungJae
OOOO[VIDEO] Mirror of The Witch 마녀보감 Episode 5 Preview (2/2) #YoonSiYoon #KimSaeRon #KwakSiYang #YumJungAh #LeeSeungJae

OOOO[Saeronstagram] 수고했어 오늘도:) 마녀보감 2회 모두 시청중이시죠??😘 by ron_sae #KimSaeRon


YOONSIYOON

OOOOMirror of the Witch (마녀보감) #YoonSiYoon Fantastic!


염정아

OOOO 메이크업은 막 마녀보감 염정아 스타일루
OOOO김영애-염정아 일명 '저거 치워' 커플이 연합한것만으로도 공포...조선판 로얄 패밀리 흑꿀 조합에 간만에 적역을 만난 이성재와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정인선까지 배우 보는 맛+엄청나게 공들인 티와 태가 확연한 애잔한 납량판…
OOOO김영애-염정아 일명 '저거 치워' 커플이 연합한것만으로도 공포...조선판 로얄 패밀리 흑꿀 조합에 간만에 적역을 만난 이성재와 감탄을 불러일으키는 정인선까지 배우 보는 맛+엄청나게 공들인 티와 태가 확연한 애잔한 납량판타지 사극 #마녀보감
OOOO 마녀보감을 엄마땜에 잠깐 봤거든요 염정아 넘 매력적이더라구여 ㅋㅋㅋㅋㅋ 요즘은 미녀 공심인가 그거 재밌는거 같아서 가끔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 워킹맘은 누구 나오는 건가여??
OOOO마녀보감 솔지키 갓성재 갓정아 연기력이 다햇.... 염정아 연기 지리구요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tpdms362

OOOO촬영장에서 열심히,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하는 후배들을 보며 에너지도 얻고, 후배들을 통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다는 #홍주 역의 #염정아 훈훈한 #마녀보감 현장만큼 방송도 더욱 기대가 되네요~ t.…
OOOO집안일 하면서 마녀보감을 보았는데 1화는 염정아가 흑마법사 이성재가 백마법사로 나와서 대결하고 있었다


WITCH

OOOOㅠㅠ #MirroroftheWitch #마녀보감


재밌어

OOOO자고 싶은데 마녀보감 너무 재밌어ㅋ
OOOO아아아아 마녀보감 너무 재밌어 와 진짜 미친듯 작가 약빨았어 마의금서에 필력 올려주는 물약도 있는게 분명ㅇㅇ
OOOO마녀보감 정말 뜨문뜨문 보고있는데 재밌어
OOOO요즘 마녀보감 보는데 넘 재밌어서 마녀 쓰녕이 보고싶다(?)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nonsummit

OOOO앜 마녀보감 재밌어보여 볼게 넘치는데...


저녁

OOOO[편성 변경 안내] 오늘(6/3 금) 저녁 8시 30분 <#마녀보감>은 제 52회 #백상예술대상 생중계로 인해 휴방이며, 내일 (6/4 토)에 7-8부 연속 방송 됩니다. 편안한 시청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t…
OOOO마녀보감 본방사수 ! 금 . 토 저녁 8시 30분 , 본방사수해서 시청률 조금이라도 올리자구요 !! 새론 언니도 나와요 ! 77ㅑ 😍😍😍😍


배우

OOOO헉 마녀보감의 풍연역 맡은 배우가 야간비행 주연이었다니…… 나 진짜 사람 구별 못 한다……
OOOO 초멘입니다... 마녀보감에서의 배우님 모습이 잊혀지지가 않네요...저에게 이제 찾아보는 배우님이 되실거같습니다..앞으로도 좋은연기 부탁드립니다~^^ 응원하겠습니다!!^^
OOOO초희배우 너무 귀엽다- 운빨이랑 마녀보감에나오는데 파수꾼 때랑 똑같애잉
OOOO아까 마녀보감 1화 보는데 애기무녀로 나온 여배우분 너무 ㅇㅖ쁘고 연기도 너무 잘하고 최고였다 어디서 본 얼굴인가 햇더니 정1인1선 배우라구 매직키드 마수리 나왔떤 분ㅋㅋㅋㅋㅋ더더 흥하세여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kimsseron


모두

OOOO뱀탐> 한겨울(이세영) 요나(이청아) 세라(재이) 코스튬 반짝반짝 /특히 양갈래로 귀여운 한겨울씨:전체적으론 윤산(이준)이 핵심상황에서 모두 처리,다른 캐릭터들은 효율이 살짝 낮다(마녀보감:1회용인물을 태워서 주요인물을 돋보이게 한다)밋밋한 상황해결


금토

OOOO화 집밥 수목 운빨로맨스 금토 마녀보감 일 일박이일... 너무 행복한 인생인 것 같아...


겁나

OOOO마녀보감 재방송해주길래 어제오늘 1화부터 6화까지 쭉 봤는데 은근히 흥미진진해 ㅇ0ㅇ 근데 가끔 cg가 겁나 어색해서 웃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녀보감 겁나 징그러워....


마녀보감

OOOO마녀보감 보다가 윤ㅅㅣ윤한테 꽂힘 ㅠ ㅠ 어흑
OOOO 전..마녀보감 봅니다...ㅎ
OOOO나 아침에 마녀보감 영상 몰아보기 했는데 여기 나오는 동구랑 너무 다르잖..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yuk00731

OOOO어제 마녀보감 7회를 보고 지금 8회 대기.
OOOO거실 지나가다가 마녀보감? 인가 봤는데 왕 팔에 가시같은거 돋아있더라 그거 보니까 이토준지 소용돌이 시리즈 생각남
OOOO 전 점점 그냥 사극을 포기하고 케이블 방송으로 가고 있습니다... 마음 비우고 보는 마녀보감이랄지....
OOOO어제 마녀보감 두편 연속으로 해서 너무 만족스러웠다. ㅋㅋ 디어마이•••는 고현정이랑 조인성 다시 이어져야 하는 거 아닐까?
OOOO마녀보감 다 봤따 ... 잉 ...
OOOO마녀보감 풍연 진짜 너무 좋아.... 난 왜 대쪽같이 우직한 캐한테 이리 발리냐 ㅜㅜ… (월간소녀 노자키 군에서 노자키한테 치인 사람)
OOOO마녀보감 ost 너무좋아..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ronday0928

OOOO우억 마녀보감 진짜 내스탈ㅠㅠ 판타지 사극 진짜 좋아하는데 게다가 고퀄이고 막 앞으로 어떻게 될지 예상도 안되고 눈을 뗄수없는 박진감이ㄷㄷㄷ
OOOO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녀보감 7화 맨 마지막 ㅠㅠㅠㅠㅠㅠㅠ 개져아ㅠㅜㅠㅜ ㅜㅜㅠㅠㅜㅠㅠㅜㅜ으흐ㅡ흐흑ㄱ긓
OOOO마녀보감이랑 무미랑전기 왜 7일동안 안하죠? 맨날 해주라ㅠ
OOOO마녀보감 넘 존잼....잠 포기하고 보길 잘했
OOOOㅋㄱㄱㅋ만월이 솔직히 첨에 정인선인가? 아닌 거 같은데.. 하다가 정인선 맞나보네 했는데 역시 아니였네 큼.. 졸라 닮았는데 정인선이 연기가 저런가? 싶었음. 둘이 쌍둥이 역으로 나오면 꿀잼일 듯 #마녀보감
OOOOㅠㅠㅠㅠㅠㅠ마녀보감 8화 거의 마지막에서 안돼안돼 하고 소리지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 안돼
OOOO마녀보감에 나오는 세자가 가질 몸땡이의 주인이 선조냐 ㅋ ㅋ ㄹ ㅋ (선조개싫어함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startoylup

OOOO자고 일어나서 11시 40분에 마녀보감 볼것.
OOOO아니 마녀보감 미친거 같아
OOOO마녀보감은 진짜 미술팀 소품팀 상 줘야 된다
OOOO마녀 보감 보면서 틧하다가 데자뷰..흐윽 안돼에.....
OOOO왜 마녀보감때문에 반달친구결발하냐고ㅜㅜㅜㅜㅜㅜㅜ
OOOO#뮤직뱅크 #송소희 #뮤직뱅크 #마녀보감 ㄴㅈ 최고급레플리카샾을 구글에서 --애.브.리,사-- 검색해주세요 이제편하게집에서받아보실수잇습니다 명품 몽테뉴가 21만원~
OOOO마녀보감 6화 봐야지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jtbclove

OOOO마녀보감 5월첫방송
OOOO이번주 마녀보감 토요일 2회 연속방송. 오호라~~
OOOO아...마녀보감 사기씬 씹치농담개노잼
OOOO와 마녀보감에서도 요즘 출몰하는 씹치여혐종자 나오네 자기 친구들한테 열받은 걸 괜히 가야금 연주하는 기생한테 화풀이함
OOOO마녀보감 포기
OOOOI marathoned 또! 오해영 (10 eps) while I haven't watched 마녀보감's ep 3-6...... HAHAHAHAHAHA
OOOO마녀보감1x06 - 절망과 운명 앞에서 다시 만나다 [Secret Healer1x06 - Another Encounter Before Hopelessness and Fate]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fantagiogroup

OOOO마녀보감, 설정 땡기는게 너무 많다. 반푼이 신이 사람들의 소원을 들어주면 신이 될 수 있는거지. 나무에 소원을 빌고 패를 걸어놓으면 요 신이 걷어가서 소원을 들어주고 촛불을 받아오는, 혹은 패가 타는 불로 촛불을 밝히는, 뭐 그런거
OOOO좀비 뱀파이어 흑주술 컨셉 유행해주세요 (마녀보감에 심취
OOOO해품달이랑 요새 방영하는 마녀보감 버무리해서 보고싶다... 사내애인데도 신기 있어서 여자 옷 입고 지내야 하는 채신이 보고싶다..... 그 태왕사신기에 담덕이랑 기하 관계처럼....
OOOO오호 정인선은 언제 씨젲들어갔냥 마녀보감서 연기 기막혔는데
OOOO !!!!! ;ㅁ; 그건 저는 매일 보는 사람이 아니라서 그랬던거 같아요 ㅋㅋㅋ 전 어제 마녀보감도 끊어봤어여..... 이 정도면 좀... 흑 ㅠㅠ 아니지 못보는 사람도 있지만 저는 본거니까 용감한거죠<-
OOOO휲님이 어제 마녀보감 보라고 주셨는데 기억에 남는게 하나도 없다....보긴 봤는데 쩔어주는 흑주작 그거 말고 기억에 암것도 안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녀보감한다~~!!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sujeonga0307

OOOO 마녀보감든머ㅑㅜㅜ
OOOO마녀보감 아직까지는 재밋다,
OOOOㅁㅏ녀보감 걍 틀어놨는데 넘 칙칙하고 폭력적이다ㅜㅠ 예고만 봐도 좀 그랬는데 넘...난 칙칙한거는 못보겠오 흑...(티비를 끈다
OOOO오 안그래도 마녀보감 보려고하는데 바로 재방송하네
OOOO 마녀보감 홍보하러나왔나? 싶어서 봤는데(요즘잼나게 봄 ㅠㅠ) 아우 근데 ... 싫어졌으여
OOOO열심히 챙겨보던 조들호 끝낫당... 이제 마녀보감만 집중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마녀보감 6화도 고구마야!! 언제까지 고구마 먹어야돼!!!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SAERONESIA

OOOO와 마녀보감 재밌네
OOOO마녀보감 개존잼 ㅜㅜㅜ
OOOO와 마녀보감 넘 노잼이다~~
OOOO 마녀보감이요!ㅋㅋㅋㅋㅋㅋ
OOOO아 마녀보감에 "우웅~ 끄응~"하는 음악 졸랭 무섭다
OOOO 저 마녀보감이 뭔가 찾아보고.... ㅋㅋㅋㅋㅋㅋ 수상함의 화룡점정 ㅋㅋㅋㅋ
OOOO장난 아닌데... — watching 마녀보감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ronday0928

OOOO마녀보감 보기 시작했는데 답답하다 고구마100상자 드링킹한거 같음 하지 말라는 짓들은 꼭 해요 물론 그래야 이야기 전개가 되겠지만...
OOOO내가 예전에 사랑했던 케이. 뒤늦게 버스에서 보고 있는데 <마녀보감>엄청나다....
OOOO마녀보감 존잼인데 쥔공 형 넘 꼴보기 실타.... ㅗ
OOOO지성아.. ㅁㅏㄴㅕ보감도 재밋어...
OOOO 아이가다섯 다들 재밌다 하더긔 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마녀보감 보는 언냐 없노,,
OOOO마녀보감 봐야지
OOOO그러니 너무 슬퍼하지 마. 너도 분명 태어난 이유가 있을 테니까. _마녀보감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xksron

OOOO칼날이라는 것이 본디 들어갈 때보다 빠질 때 더 아픈 법입니다. _마녀보감
OOOO아무래도 마녀보감은 이 두 호모커플을 위해서 조금씩 봐야할것 같다
OOOO갑분이 마녀보감 나와요? 어.. 어......
OOOO헉 마녀보감에도 나오셔요
OOOO아 나 마녀보감 갑자기.찾은 이유가 문득 보게된 5화 중 한 장면이.너모 호모스러워서 이다(ㅈㄴ
OOOO[ronday0928 instagram update] 160511 마녀보감 제작발표회 고화질 업로드💕
OOOO마녀보감 이 엄청난 작품... 스고이쟝...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yuk0731

OOOO마녀보감 생각했던 거보다 재밌네ㅎ..
OOOO 마녀보감 그것은 대체 무엇이길래..
OOOO티비에 마녀보감 하는데 내가 본 웹툰 마녀보감 인가????
OOOO마녀보감은 전체적으로 너무 어두워서 보기가 꺼려짐. 상콤한 맛이 별로 없네. 해품달이 차라리 나았던 듯.
OOOO마녀보감에 꾸하고 서리나옴(?
OOOO마녀보감1x05 - 제발 절 두고 가지 마세요. [Secret Healer1x05 - Please Don't Leave Me Behind.]
OOOO엇그제 밥먹는데 동생이 마녀보감?보고있는거... 아진짜 애석하게도 난 이런거 보면 레알 암것도못함 막 허공발차기하고 난리나고.... 하아...울집 다 이런거 잘보는데 나는 1만봐도 졸라 소리지름 ㅠㅠㅠ개무서어....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LBC_8974_

OOOO마녀보감 유치하고 별론데 왜 재미있을까 알 수 없다 정말
OOOO 전 요근래에 한작품씩 봤었는데 재밌는게 넘 한꺼번에 하는것... 그래도 요일 안겹쳐서 다행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 마녀보감 꿀잼ㅠㅅㅠ
OOOO마녀보감 홍주의 발자취의 끝은 조선이 피바다로 변하는것 곧 조선의 멸망이다 설이와 허준의 발자취끝에는 뭐가 펄쳐질까?
OOOO사람 이름 모르는거 나뿐만은 아니였어...다들 왜 서리를 설희라 하는걸까..(마녀보감..)연희랑 서리랑 섞은걸까...
OOOO마녀보감 재미지네🙊
OOOO 마녀보감 재미떠
OOOO예쁜 대사는 마녀보감 3회 중 풍연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yunrac

OOOO 마녀보감 잘 보고 있어요 !
OOOO마녀보감 꿀잼
OOOO마녀보감 보세요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마녀보감에 보면 마녀가 하룻사이 머리가 ....=3=3
OOOO이성재가 딸을 몰래 거뒀구나. #마녀보감
OOOO그와중에 마녀보감 본진 하차했데서 안나오는줄알았는데 나오잖아...(동공대강진
OOOO미친 마녀보감...존잼이야 넘재미써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jtbclove

OOOOTV point 결제할 정도로 꾸ㅜㄹ잼 ❤️ — 마녀보감 보는 중
OOOO 마녀보감 새론이가 나랑 동갑임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새론이의 얼굴을 좋아한다면 마녀보감을 무조건 봐야 합니다 그러해요 그러합니다 새론이 비주얼이 미쳤읍니다...
OOOO마녀보감을 보쟈 마음을 비우자 내가 나를 잘 다스려야한다
OOOO마녀보감 보는데 어째 느낌이 겨울왕국 보는 것 같은 데... ㅋㅋ 잼있네. 렛잇 고~ 렛잇 꼬~~~~
OOOO마녀보감잼따
OOOO일지매 볼때는 시후의 이복형인 시완을 열무가 연기해서 일지매고 나발이고. 여주고 남주고 다 필요없고. 열무하고 오스트만 중요했었는데. 마녀보감은 동구때문에 보는거라 그런가. 허준의 이복형인 허옥 진짜 개짜증! 아 조달환과 열무의 갭때문인가? ㅋㅋ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minchae4995

OOOO마녀보감 보는사람ㅠㅠㅠ 존잼인디
OOOO마녀보감을 볼까낭
OOOO마녀보감 보자 연 듣자 (꾸준
OOOO 건물 안은 아닌데 마녀보감 간판 있는 쪽으로 오시면 입구가 있어용 !!!
OOOO마녀보감에 연향이 나오네
OOOO아 마녀보감 연정아 존나 조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녀보감을 다운받았는데 왜 1회빼고 다되있지 ..ㅇㅅ"ㅇ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ronbelysg

OOOO 흐규 ㅠ네 끝날때 자막으로 마녀보감 2회 연속방영 한다고 결방이래요 청천벽력이었어요ㅠ휴 교양다큐 홀대ㅠ
OOOO헉 마녀보감 벡민 어떨가 설희가 다 얼리잔아 그거 밍석이일 수도 잇서 (?
OOOO마녀보감 보고싶다
OOOO마녀보감 존쟴
OOOO찡찡 마녀보감 아직 4회도 안봄ㅠㅠㅠ
OOOO마녀보감 오늘도 무섭네요
OOOO마녀보감개잼ㅋㅋ 또오하영도 봐애하는뎁...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SAERONESIA

OOOOso if I update it for me디어마이프렌즈 >>마스터 국수의신 >> 또오해영>> 운빨로맨스 >> 마녀보감... ( I'll start 미녀 공심이 soon which might change things)
OOOO🍊 #마녀보감 오늘부터 등장하는 순득&선조
OOOO ;ㅁ; 마녀보감 귀신나와?
OOOO마녀보감을 보다가 끄고 창문을 열었는데 마녀보감에 나오는 바람소리랑 귀신 소리가 나서 깜짝 놀랐...
OOOO마녀보감도 봐야되는데
OOOO아 마녀보감도 봐야되는데 중간중간 못봤당
OOOO마녀보감 6회 못본거땜에 지금 볼려고 버텼는데 (물론 다른 이유도 있지만) 잠이오네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SAERONESIA

OOOO또오해영은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가 없고, 마녀보감은 회를 거듭할수록 재미있는 듯?
OOOO마녀보감도 뮤턴트인가 낫을 막 조종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마녀보감 재미져재미져
OOOO마녀보감 보자 연 듣자
OOOO마녀보감 내 취향이담
OOOO 마녀보감인가 하는 머시기,,
OOOO훔. 마녀보감은 1,2화 때가 좀 신비하고 재밌었던 것 같다 갈수록 코리안 판타지넹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billyjeanmh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리봐도 마녀보감 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설의 고향이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신나게 공연 보고 맥주 마시고 수다 떨고 집에 오면서 가장 궁금것. 오늘 마녀보감 어떻게 됐니?
OOOO[마녀보감] 선조 되게 괜찮네.. 눈빛도 목소리도
OOOO마녀보감 보는분이쓰싱가... 요즘 나를향한믿음 그거 너무 우ㅅ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Обожаю чосонские драмки, а тут ещё актёры фап *-* ~ 마녀보감
OOOO이제는 마녀보감본닼ㅋㅋㅋㅋ 집와서 한 5-6편째 연달아 뭘 보는 중 ㅋㅋㅋㅋ
OOOO지금 하고잌ㅅ는 마녀보감에서도 나오는데 연기오짐;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lanha0409

OOOO마녀보감 5회 05.28
OOOOㅋㅋㅋㅋ마녀보감보면서 계속 하게되는말안 죽었어??????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SAERONESIA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star0102969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moodarea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dadada_sy

마녀보감 윤시윤 김새론 JTBC 드라마 KIMSAERON YOONSIYOON 염정아 WITCH 재밌어 저녁 dadada_sy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