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2, 2016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스위니토드


OOOO160621 조승우 스위니토드 퇴근길 프리뷰 in 샤롯데씨어터 아이러브유에서 극 휘발ㅋㅋㅋㅋ
OOOO스위니토드 보고 싶은데ㅜㅠㅠㅠㅠㅠ 흑흑ㅜㅜㅜㅜㅠㅠㅠ 옥주현 캐슷이 아닌 회차중에 조승우 캐슷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태경님 캐슷 때 엄청 보러 다녔었는데ㅇㅅㅇ 그 뒤로 첨이다....뮤지컬로는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스위니토드 VIP2매가 포함된 호텔패키지가 40만원정도 하는데 이거 만약에 조승우캐스팅 포함되어있으면 보는게 이득일듯?
OOOO내 폰 잠금화면......☆ 스위니토드 !! 조승우 !!
OOOO교환RT요청) 스위니토드 조승우 옥주현 6/26 낮 조옥 4열 중앙 ▼ 7/12 조옥 7/21 조옥 8/3 조옥 비슷한 자리로 교환 원합니다 :D
OOOO#스위니토드 첫공.. 배우들 정말 최고다. 특히 조승우 전미도 합은 정말 최고.. 넘버는 나랑 손드하임이랑은 안친해서.. 무대는 너무하다.. 3층대형선반.. 생각보다 안 잔인했고 다행이었다. 아재개그에 졌어ㅠ
OOOO스위니토드 프리뷰 첫 공연조승우 전미도 이승원 이지혜 배우 외. 약간의 의무 관람. 무대랄 것 없는 하얀색 3층 구조물과 빈약한 조명. 딱히 흥미롭지 않은 드라마에 뭔가 싶은 말장난. 맛이 없이 불편한 넘버들. 극을 채운 건 배우들의 호연 그뿐.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stranger_39
OOOO충동적으로 스위니토드 봤다ㅋㅋㅋ조승우 공연 첨봤는데 기대보다 잘해서 놀람(? 오늘이 첫공인데 첫공같지않은 공연이었음...파이교환권도 당첨됨ㅋㅋㅋ잼께 잘봤다ㅠㅠㅋㅋㅋ특히 1막ㅋㅋ
OOOO160621 #스위니토드 프리뷰 😉 #조승우 #전미도 조미도 조합 넘나좋은것😭
OOOO스위니토드!! 조승우 전미도 이승원 (야광봉!!!) 첫공이라는게 안믿길정도로 완벽한 합이었고 갓상블ㅠㅠ 근데 무대 너무 휑한데 14만원받고 어따 썼니. 무대가 중소극장만도 못한.. 내가 지바고는 미니멀리즘 무대라고 찬양했는데, 스위니는 그냥 돈 안쓴거
OOOO나름 만족스러운 스위니토드였다. 나야 이 작품 워낙 좋아하니깐~💕 철벽친다 이런 대사번역이 100% 마음에 드는 건 아니지만, 속도맞추려면 별 수 있나..이게 낫다 싶고. 1막에서 조승우 노래 끝난 뒤 꺄악거린 사람 한 명 빼곤 분위기도 좋았고.
OOOO뮤지컬 스위니토드 프리뷰, 조승우-전미도-서영주-윤소호-이승원-이지혜 배우 외. 온통 하얀 구조물, 새빨간 피, 지나칠 정도로 촘촘하면서도 불친절한 음악, 그리고 흥미롭지만 재미는 없는. 나에게 첫 인상은 이러했다. 가장 좋았던 건 역시 전미도 러빗.
OOOO6.21 스위니토드 프리뷰첫공. 조승우, 전미도. 내가 또 괜한 걱정을 했다ㅋㅋㅋ 배우들 모두 최고!
OOOO#내배우 #조승우 #조토드 만세!!!!!! #전미도 #러빗부인 만세!!!!! #조미페어 만세!!!!!!! #스위니토드 완젼 재미나다~~ 👏👏👏🙏🙏🙏
OOOO스위니토드 프리뷰 첫날. 조승우. 전미도. 1막스릴러 아닌 코미디? 조미도 조합은 언제나 옳지만 능글능글함에 묻히는 광기는 아쉬운데..
OOOO아, 조승우.. 그 어려운 걸 또 해냅니다 광기어린 눈빛과 순간순간의 위트. 지루할 수 있는 부분을 재기발랄하게 넘기는데 그것도 구렁이 담 넘어가듯ㅎ 스위니토드도 대중화될 수 있을까? 그리고 미도찡 사랑스러워~ 양토드랑 옥러빗은 아예 다른 분위기일 듯
OOOO20160621 스위니토드 / 조승우 전미도 이승원 이지혜
OOOO스위니토드 첫공 아니 프리뷰던가 조승우 전미도 이승원 이지혜.. 역시나 공연장에 돈들여 꾸민 흔적 하나 없고 엠디만 종류 꽤많고 아 오디..
OOOO RT감사합니다. 스위니토드 6월29일 8시공연 조승우님 옥주현님 좌석 A구역 16열 입니다. 맨션주세요~~
OOOO160621 스위니토드 프리뷰 첫공/ 조승우,전미도, 이승원, 이지혜 재밌었으면 좋겠다ㅎㅎ
OOOO뮤지컬 <스위니토드> 대망의 첫공!!! #스위니토드 #조승우 #전미도 #김성철 #이지혜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sw_0328
OOOO스위니토드 전미도,조승우 조합으로 보고싶다...
OOOORT♥)스위니토드 첫공 교환 원합니다 저첫공(조승우 전미도 이승원 이지혜) 2층 중블 A석 프리뷰할인 V 6월 29 30/ 7월 2일낮 3일낮 6일 A석 or 시크릿티켓 6월 28/ 7월 5 8 알티감사합니다!♥ @e…
OOOO스위니토드 조승우-옥주현페어 중블 앞열 친구한테 놓고왔습니다... 다때려쳐! 트유볼거야!!!!!!
OOOO스위니토드 7월 3일 (일) 2시 조승우/전미도 공연 교환 원해요. 자리는 C구역 8열 중간이고 6월 29일, 30일, 7월 20일, 21일, 26일, 29일, 8월 3일, 4일 중에 하루. 표는 못찾아드리고 예매내역, 이름, 번호 알려드릴게요.
OOOORT♥)스위니토드 첫공 교환 원합니다 저첫공(조승우 전미도 이승원 이지혜) 2층 중블 A석 프리뷰할인 V 6월 29 30/ 7월 2일낮 3일낮 6일 A석 or 시크릿티켓 6월 28/ 7월 5 8 알티감사합니다!♥
OOOO탐라에 조승우가 넘쳐난다.... 행복해 ㅋㅋㅋㅋㅋ.... 스위니토드 보고싶은데.. 알바하고 지방러라 보러 가고싶어도 보질 못한다...😭😭😭
OOOO스위니토드 티켓 사려는데 당연한 얘기지만 조승우 옥주현 캐스팅은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다. 조승우는 무대에서 본 적 있어서 그래도 그렇게 아쉽지는 않은데, 옥주현 무대는 본 적 없어서 약간 고민중.
OOOO#스위니토드 #조승우 #d-5 녹아내린다,,심장 터질 듯
OOOO 스위니토드 7/20 20:00 조승우,전미도, 김성철, 이지수 중블 7열 중앙에서 약간 왼쪽 조승우회차 아무날짜 비슷한자리 교환 원합니다. 멘션주세요 감사합니다!!
OOOO 스위니토드 7/20 20:00 조승우,전미도, 김성철, 이지수 중블 7열 18-20 중 한자리 조승우회차 아무날짜 비슷한자리 교환 원합니다.
OOOO 스위니토드 7/20 20:00 조승우,전미도, 김성철, 이지수 중블 7열 18-20 중 한자리 조승우회차 6/30 제외 아무날짜 비슷한자리 교환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전미도


OOOO 저는 다음 티켓팅 노려보려구요 ㅠㅜ 전미도님으로 조승우님이랑 보고싶은데.... 옥러빗도 잘한다그러면 고려대상에 넣어보려구요 !! ㅎㅎㅎ ㅠㅜㅠㅠ 보고시퍼여....
OOOO팬들이 바글바글한 분위기는 좋아하는데..노래 여운 즐기지 못하게 꺄악거린 사람 한 명만 눈새였어; 으흐흐 2막에서 러빗부인과 오븐 앞 왈츠장면이야 조승우 특기분야니까 완전 좋았고. 난 원래 토드보단 러빗부인 좋아하는데..전미도 배우의 러빗부인💕
OOOO스위니 토드. 조승우, 전미도 프리뷰. 인터미션 중. 와, 조, 전 케미 완전 폭발!! 지금까지 본 중 최고다~!! 역시 믿고 보는 조승우!!!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Frostrose1
OOOO당연 연기가 되어야하기 때문에 전미도-조승우 페어로 고른 건데..완전 흡족~(*´~`*) 1막 마지막장면이 관건이었는데 완전 만족스러움! 이게 연기를 못하면 민망하고 길게 느껴질 장면인데, 전미도와 조승우야 척하면 척이니까 소방관 파이, 정치인 파이
OOOO 넹넹! 조승우 전미도 조합 추천드립니당ㅋㅋㅋㅋㅋ1막 끝났는데 진짜 재밌네요ㅋㅋㅋㅋㅋㅋ
OOOO조승우 전미도!!!!!!!!!!!!!!!!!
OOOO 허걱.. 저는 조승우전미도 중블 앞열 있는데... 이건 못놓게써여.. ㅠㅠㅠㅠㅠ흑학
OOOO알랍 조승우&전미도💕

스위니


OOOO길었던 한주의 공연을 마무리하는 오늘! 그 분이 오셨습니다. 조승우신! ♡_♡ 스위니 토드 준비로 여념 없을 조토드 조승우 배우의 충무 신문팔이광장 방문 감사합니다. <뉴시즈> 충무아트센터 대극장 t.c…
OOOORt) 교환부탁드려요 6/29 수8시 스위니톧 조승우 옥주현 이승원 이지수 중블1열 ↕↕ 7/20 21 23낮 26 30밤 부탁드려요ㅠ
OOOO스위니 토드 나한테 너무 강열한 인상을 남긴듯! 자꾸 흥얼대고있어 ㅋ 오디에 조승우라 그런지 몇몇 장면에선 지킬이 떠오르기도 하고.. 심플한 무대에 조명으로 느낌을 살리는거 맘에 들었음! 글고 마지막 문닫고 나가는것도 존멋~!
OOOO조승우도 조승우지만, <스위니 토드>가 무서운 건 신 대표 감성이 곧 내 감성이라는 걸 이미 꽤 여러 작품으로 확인해 왔기 때문에...
OOOO스위니 플뷰 첫공 인터 -무대는 예상대로 3층 -중간중간 대사실수 -앙상블👍 -미도배우님 + 최은실배우님(거지여인) 감정선/노래 다 너무좋아서 눈을못뗌 -남배우조승우배우님 보러왔는데 이승원배우님밖에 안보임. 승원배우 진짜 너…
OOOO스위니 플뷰 첫공 인터 -무대는 예상대로 3층 -중간중간 대사실수 -앙상블👍 -미도배우님 + 최은실배우님(거지여인) 감정선/노래 다 너무좋아서 눈을못뗌 -남배우조승우배우님 보러왔는데 이승원배우님밖에 안보임. 승원배우 진짜 너무잘함♥
OOOO 문빵아 나 스위니 토드 보고시퍼... 조승우....(개뜬금
OOOO ㅎㅎ..저도 스위니 조승우 회차 보고싶었는데 눈밭이더라구요... 아주 하얀...(먼산 ㄱ..그래도 저희에게는 오페라 글라스가 있습니다..!! 오글 쓰고 보면 배우 얼굴만이라도 볼수는 있어요😂... 헤라님도 같이 뮤지컬을..!!(어이
OOOO 흗흑 뮤지컬 넘 좋아요ㅠㅠㅠ 기회 되시면 꼭 보시기 추천..!!(어이 조승우 나오는 스위니 회차... 음 솔직히 자리 많지는 않지만 쩌리석이라면 남아있을지 모르겠네요;; 그쪽은 싸니까 한번쯤 보셔도 될것같은..!!(영업하지 마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mountainisgone
OOOO 헉 조승우 좋져ㅠㅠㅠ 그러고보니 조승유 요즘 스위니 토드 하지 않아요?? 으아ㅏㅏ 보고싶은ㅠㅠㅠㅠ

중블


OOOO 안녕하세요 혹시 7/20 조승우회차 중블 7열과 7/3 조승우회차 교환은 가능할까요...?

첫공


OOOO 그러니까요 ㅠ 어제 첫공을 봤었어야 했는데요 ㅋㅋㅋ ㅠㅠ 티켓팅이 쉽지는 않은듯해요 ㅋㅋ 특히나 조승우라 ㅠ
OOOO 조승우배우님 공식 첫공...절대안나올거가튼뎅😂😂
OOOO문언니를 밝혔으니 조언니 입덕 과정도 머글시절 조승우의 지킬앤하이드는 꼭 봐야겠다고 결심했던바 14만원의 거금을 주고 첫공날 블퀘 왼블20열에 안착 그 후로 지금까지 현망진창의 삶을 살아오고 있다

뮤지컬


OOOO내가 파는 3D유재석/조승우/네로 유재석은 뭐.. 말 안해도~... 조승우는ㅋㅋㅋㅋㅋㅋㅋㅋ아 음악쌤... 덕에 뮤지컬 처음으로 보고.. 신의선물 정주행하고...
OOOO 헉 그러시군요..! 나중에 기회가되면 조승우배우님 뮤지컬도 보고싶네요! 쿠리님을 뮤지컬계에 빠져들게했으니 엄청난 매력이 있으신분이시겠쬬ʕ•̀ω•́ʔ✧
OOOO 중학생때 지킬앤하이드라는 뮤지컬을 보러 갔는데, 그때 지킬과 하이드 역을 하신분이 '조승우' 배우분이었어요. 조승우님의 공연을 보고난 뒤, 뮤지컬 배우를 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때부터 음악쪽에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OOOO뮤지컬 표 팔아치우는 이름, 조승우·조정석·백현
OOOO친구가 음악쌤이 수업시간에 보여주신 펜타토닉스 보고 입덕해서 영업하고 다닌다... 근데 나도 1학년때 음악 수행평가로 보여준 조승우 지앤하 지금 이 순간보고 덕통 당해서ㅋㅋㅋㅋ 뮤지컬도 보러갔었고요.. 음악쌤 아주 위험해
OOOO오늘 박사언니가 나한테 "나 조승우 뮤지컬을 1열에서 한 번은 꼭 보고 싶어..근데 힘들겠지?8ㅅ8" 라고 물어봤다 예...힘들어요....
OOOO 느어... 대박... 이러니까 안 반할래야 안 반할 수가ㅜ있겠냐구요...ㅠㅠㅠㅠㅠㅠ 조승우도 매너 짱이고 친절해요 잘생기구... 흡... 미중년들 너무 좋아요... ㅠㅜㅜㅜ 으어아ㅏ아 뮤지컬 보러가고싶다아ㅏㅇ.ㅠㅠㅠ!!!
OOOO ㅠㅠㅠㅠㅠㅠ... 조승우랑 하정우가 얼마나 멋있는데... 암살에서 둘이 같이나온다길래 얼마나 난리를 쳤는지..(ㅋㅋㅋ 청년도 좋지만 아저씨도 좋은데 어쩌라는 거지..ㅠㅠㅠ 뮤지컬 보러 가는 이유도 멋진 아저씨 찾으러 가는건데..(어이

배우


OOOO글고보니 조승우배우는 무대에서 처음 봤다!!! 나랑은 인연이 없는 배우 인줄 알았는데.. 좋네!😆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Hello_Suu
OOOO 대표님〜공연 첫날 수고하셨습니다.오래간만에 만날 수 있어서 정말로 부끄러웠어요(^^;; 대표님〜이 공연으로 조승우배우님이 새로운 매력을 찾을 수 있었어요. 장기간배우님을 응원해 왔지만 오늘 다른 배우님을 보았어요(^^)
OOOO 중학생때 그분 공연만 그때 없는 돈 긁어모아가면고 3번 본 거 같아요. 작년에도 우연한 기회가 생겨서 보고 왔습니다 ㅎㅎ 대부분 알고있는 지금 이 순간으로 유명한 그 조승우 배우입니다
OOOO RT감사합니다!!) 14년&16년 헤드윅(조승우배우)ost 연극 뜨거운여름 프로그램북 판매합니다!
OOOO 문의드립니다 헤드윅 수원 공연때 MD 목록에 실황음반 변요한 배우꺼도 포함 되어서 나오나요? 아니면 조승우 배우꺼만 판매 되는 건가요?
OOOO아 조승우 배우님 잘생기셨다...
OOOO 배우들이랑 느낌이 많이 달랐다는 평이 많더라. 근데 하이드로 바뀔때 진짜 놀랐었음. 은언니가 저런 목소리도 낼수있구나 하고 또 목소리 상할까봐 진짜 걱정함. 류정한 배우님이랑 홍광호 배우님, 조승우 배우님이 지킬앤하이드하면 유
OOOO메이킹 보니까 실제로 이나영과 인주 캐릭터가 비슷해서 캐스팅이 빠르게 진행됐다고 한다. 자폐기질과 의사소통 안되는 점이 비슷하다고 ㅋㅋㅋㅋ 감독님도 배우 본인도 인정함. 반면 조승우는 형태가 넘 재수없는 놈이고 감…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FlavorMint
OOOO메이킹 보니까 실제로 이나영과 인주 캐릭터가 비슷해서 캐스팅이 빠르게 진행됐다고 한다. 자폐기질과 의사소통 안되는 점이 비슷하다고 ㅋㅋㅋㅋ 감독님도 배우 본인도 인정함. 반면 조승우는 형태가 넘 재수없는 놈이고 감정기복이 심해서 힘들었다고 함
OOOO조승우 배우가 말하는 홍광호 배우 밥먹는 습관ㅋㅋㅋㅋㅋㅋㅋ 나무늘보같음 ㅋㅋㅋㅋㅋ
OOOO 안녕하세요 공연 초반에 봐서 MD구매를 못하고 온라인 판매도 놓쳤어요 조승우배우 실황음반포토북프로그램북 어떻게든 구매하고 싶습니다 방법이 없을까요 추가비용이 있다면 전부 부담하겠습니다 제발 간절하게 부탁드려요

공연


OOOO공연 버킷 리스트 미유키, 퍼퓸, 조승우
OOOO급 생각난 게 헤드윅 일요일 야간공연 앵콜타임 때 관객들이 리앵콜 외치니까 조승우가 니네 낼 회사 안가냐고 그러니까 객석에서 월차냈다고 당당하게. 그때 조승우가 월차가 뭔지 모르겠단 반응을 보였던 걸로 기억..ㅋㅋ
OOOO박효신은 공연 예정작 없나? 보고잡네. 암튼 자고로사람은 어느 분야에서든지 특출나게 잘해야 해. 박효신처럼 노래를 엄청 잘하든지 조승우처럼 신들린 연기를 하든지.

6월


OOOO 6월 말 조승우캐스트 잡아놓은거랑 캐스트가 단 한명도 겹치지 않는다. 정말 신의 한수네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dusgpwn1

내부자들


OOOO익무 영화이야기 게시판에 내부자들 우민호 감독 인터뷰 읽었는데 조승우 병허니 너무 좋아하는 거 아니냐 귀여워...ㅋㅋㅋ 타짜이후 거의 9년만에 출연작이 흥행한 것이 좋고 이병헌 선배가 다시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해 다행이라며 뿌듯해했대..ㅋㅋㅋ
OOOO조승우, 영화 '내부자들' 합류..이병헌과 연기 '맞대결'
OOOO내부자들 조승우나오고 야하다라는 것만 듣고 야한거에 꽂혀서 친구랑 조승우베드신기대하고 갓는데...베드신은 커녕 꽁꽁싸매고잇다가 마지막에 존나 쬐그맣게 윗통벗은거만 나오고...친구랑 나오면서 우리가 이런야함을 보러온건아닌데하며 한탄햇던 기억이ㅋㅋㅋㅋ
OOOO내부자들 ost의 백미는 조승우가 차에서 내릴때 나오는 곡. 정말 잘만든 곡인 듯
OOOO조승우, 영화 '내부자들' 출연 확정..비리 정치인 저격...
OOOO조승우· 이병헌, 영화 '내부자들' 주인공 캐스팅.."기대...

옥주현


OOOO조승우 옥주현 캐스팅 되는 날은 표가 없어 ;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mi_112728

백만불짜리


OOOO< 영화추천 - 말아톤 > 조승우의 물오른연기 정말 잊혀지지않아요.. 상투성과 상업적인 감동의 경계가 절묘한 따뜻한 선한 영화.초원이 다리는? 백만불짜리... 백만불짜리 미소를 볼수있을꺼예요*^^*
OOOO[영화추천  -  말아톤] 조승우의 물오른연기 정말 잊혀지지않아요.. 상투성과 상업적인 감동의 경계가 절묘한 따뜻한 선한 영화.초원이 다리는? 백만불짜리... 백만불짜리 미소를 볼수있을꺼예요*^^*

OST


OOOO이렇게 우린 서로 그리워 하면서도 마주보고 있어도 닿을 수 없어 왜 만날 수 없었나요 -사도 ost 조승우, '꽃이 피고 지듯이' 중에서
OOOO 14년 조승우 ost 얼마인가요??
OOOO 조승우가 부른 사도 OST 꽃이 피고 지듯이라는 노래예요!

조승우


OOOO개저비엘 최고봉은 황정민x조승우x지진희야,
OOOO예전에 조승우랑 이보영이랑 드라마했던거 진짜 재밌게봤는데 이번에 뭔가 비슷한 내용 드라마 새로 하는 것 같네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burningzzz
OOOO응 조승우
OOOO홍광호가 더 잘부르는데 조승우가 더 조음
OOOO 조승우꺼는 힘들지요...ㅠㅠ 조승우꺼는 8월에 조옥으로 보러가요...ㅜㅜ 티켓팅 너무 어려워요 ㅜㅜ
OOOO부정하려고 하지도 않지만 난 너무나 오디취향. 의상 번역 오케 앙 다 좋았다. 주조연 캐스팅은 물론 조미도의 미친합ㅋㅋㅋ 예상대로 망했고 반응도 괜찮고 이런 소재로 흥하기 힘든데 흥할것같다. 조승우는 아무것도 안하고 걸어나오는데 아우라가 워...
OOOO 그렇구나..소재가 소재니까 유혈씬이 없는게 더이상할 것 같기는 하네요..나는 뭐.조승우 보러 가는 거니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두운 소재도 좋아라하긴 하는데 어떨지 모르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완전 성의 없는 대답같지만 진짜에여😂 잔인하고 무서운데 재밌네요 조승우 갓승우!!
OOOO 안ㅇ녕 조승우 팬~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babyseeyou
OOOO나 진짜 내 취향을 하나도 모르겠다.. 히로땅 탓층 카밍 오노디 조승우 히들이 로다주 조진웅 송강호 패시 매카보이 자레드 레토 킬리언 머피 뭔가 접점이 안보여. 으아아아
OOOO 헐 마의..조승우 개멋있었어 진심 ㅠ
OOOO조승ㅇㅜ 진짜 휘파람 장인
OOOO 노래 듣고 울컥한 적이 많지 않은데 이 노래는 조승우 님이 가사 하나하나에 감정을 실어 이야기하듯이 불러주신 덕분에 정말 절절하게 다가오더라ㅠㅠ 난 또 이 대목에서 오이카게를 떠올리고...
OOOO다른건 몰라도 조미도랑 앙상블은 플뷰공 그 이상 해준 듯.. 넘 잘했음 😃 오늘 뭐니뭐니해도 미도러빗이 최고 ㅜㅜ 조승우 보러 갔다가 미도찡에게 다시한번 치이고 나옴..(... 엉어엉엉... 조미도..ㅜㅜㅜㅜㅜㅜ
OOOO열연은 조승우가 했는데... 왜 내 목에서 피가 나는 것임...?
OOOO음 어믹준과 조승우를 볼가~~(주섬주섬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od_musical
OOOO 조승우분 애드립 같은데 미치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안 치이는 건 있을 수 없겠구나... 오늘 무의식적으로 조승우 보거싶다고 외쳤는데???(ㅈㄴ이미개망
OOOO 안그래도 다 하면 조승우교수님한테 콜라들고 찾아갈거에여.... 저번에 액팅 다되면 전부 다 검사맡으러오라고 해셔가지고..ㅠㅠㅠ흑 교수님 건강도 안좋으시다던데ㅠㅠㅠㅠ
OOOO 큽 안타까운 동주쨔응 ㅠㅜㅠㅜ겜쪽 액터 헬프는 조승우교수님쪽에 그나마 많이했던기억이 큽
OOOO조승우 손 존나 쯉쯉 해버려 확
OOOO조승우 주지훈 김무열 뭔가 닮은듯 아닌듯 긴듯 아닌듯...
OOOO1.호칭베레님 2.첫인상우장훈을 좋아하시는구나... 3.현인상많이 좋아하시는구나... 4.생각나는 동물개구리🐸 5.어울리는 색민트색! 6.노래 추천조승우-복숭아나무🍑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sw_0328
OOOO 원치 않는 야함을 보고왓는데..조승우는 존잘이엿지ㅠ
OOOO조승우 친구는 대기업 때려치고 게임 벤처하는데 딴지 일보에서 이직 제안 받았다 그러구ㅋㅋㅋ 신입이 월급 몇달치 밀려서 노동부에 신고 생각하고 있다니까 조승우가 "월급에 목메지 말고 일의 가치에 목메라"고 일갈한다…
OOOO조승우 친구는 대기업 때려치고 게임 벤처하는데 딴지 일보에서 이직 제안 받았다 그러구ㅋㅋㅋ 신입이 월급 몇달치 밀려서 노동부에 신고 생각하고 있다니까 조승우가 "월급에 목메지 말고 일의 가치에 목메라"고 일갈한다 ㅋㅋㅋㅋ 꿈같은 시절이네
OOOO 아 조승우랑 송강호도 나와야니깐 100억만 더 투자해
OOOO조승우 존잘
OOOO대표적으로 조승우가 맡은 우장훈 검사 역은 원작에는 없는 캐릭터인데 감독이 일반인들이 가장 몰입할 수 있는 캐릭터로 설정했다고 한다. 잘난 점도, 약점도, 필요하면 비굴해질 수 있는 점은 누구에게나 있으니까
OOOO#도겸 항상 노래에 미친 사람. 소울을 담아 노래한다. 웃을때 많이 보이는 치아가 단연 매력. 보는 사람마저 행복하게 느끼게 하는 에너지 발산. 조승우와 닮은꼴. 항상 긍정적이라, 모든걸 긍정적으로 풀어나가려 한다. 덕분에…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Doll_hwasu
OOOO우엉ㅎ 조승우님 좋아한지 1111일 😍
OOOO#도겸 항상 노래에 미친 사람. 소울을 담아 노래한다. 웃을때 많이 보이는 치아가 단연 매력. 보는 사람마저 행복하게 느끼게 하는 에너지 발산. 조승우와 닮은꼴. 항상 긍정적이라, 모든걸 긍정적으로 풀어나가려 한다. 덕분에 시너지 효과도 볼 수 있다~
OOOO조승ㅇㅜㅐ우님ㅋㅋㅋㅋ말하는거 너무 내스탈임 ㅋㅋㅋㅋㅋㅋㅋㅋ저렇게 말하시는 사람들 다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OOOO조승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 조승우는 노래 못해서 안 돼. (이런다) 연기는 미친듯이 잘 하니까 괜찮으려나... 미도 씨는 죽이겠지. 사랑스러운 분이 능력도 있으니 얼마나 아름다워♥ (무한찬양)
OOOO 들마요 들마! 조승우랑 이보영 나오던...! 결말이 그렇지 정말 재밋서요,,
OOOO정말 김승가님 딱 등장하는데 순간 조승우님이랑 너무 닮은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간 당황했다 진짜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To_Dot_
OOOO ㅋㅋㅋ맞아옄ㅋㅋㅋㅋ조승우의 우가 소우라곸ㅋㅋ막ㅋㅋㅋㅋ아 꽃다도!!
OOOO조승우 구텐버그했스면.. (아무말
OOOO조승우 지금 이순간 ㅋ ㅋㅋ 분위기 안살아.....
OOOO 조승우가 이상으로 나오는 기가매킨 단편 드라마가 하나 있습니다
OOOO버스기사아저씨 조승우닮았다
OOOO조승우 잘생겨졌다 ㅋ
OOOO내눈엔 박소담이 예쁜 조승우같음..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sthl2935
OOOO웃곀ㅋㅋㅋㅋㅋ ( ˶ˆ꒳ˆ˵ ) #nowplaying Sugar Daddy by 조승우&서문탁
OOOO이것도 좋은데 조승우가 부른 노래는 다 좋은..
OOOO로키는 강동원이 하고 헐크는 조승우가 하고 캡아는 줄리엔강이 하고 유아인이 호크아이하고 닉퓨리는 차승원이 해주라(뜬금
OOOO왜 플텍인거야 나는 장난감 파는 조승우 알티하고 싶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저장해서 올린다 두고두고 봐야지
OOOO하… 김원봉… 메마른땅의 단비같은 이름… 암살땜에 내머릿속에서 김원봉=조승우같은 미남이라서 이름볼때마다 행복해짐
OOOO 맞아.... 마의는 조승우나온 드라마 이름이 마의고....
OOOO아이돌 안파긴하는데 갠적으로 아이돌은 아니지만 조승우랑 세븐틴 도겸은 조용하게 지나갔음 좋겠다....에효 연예인이란게 시선이 늘 따라다니니까 힘들긴하지만 처신잘했음 좋겠다.ㅠ ㅠ.....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cliche4
OOOO 치치.. 포포.. 조승우..
OOOO1 말아톤을 11년만에 다시보았다. 한컷도버릴장면이없다 그자체로대단히완전하다는 감상이 지배적.. 말아톤서포터즈이던 그해겨울 테디베어앞에서 찍혔던 사진이 생생하게 그려진다 2 조승우팬은 좋x100겠다 3 조승우라이트팬만 좋겠지ㅎㅎㅎ
OOOO 손예진과 조승우, 조인성, 너에게 난~ 아련한 첫사랑이 떠오르게 하는 영화지요
OOOO 조승우 조언니 조드윅
OOOO조승우는 여전히 멋있고.
OOOO웃는게 예뻐서 짤 줍줍 조승우
OOOO 류르싱 조승우 으이사쌤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MJ_9095
OOOO 전 살아생전 제가 두눈을 감는날까지 조승우 무대를 보는 날이 오기는 올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헤드윅도 지킬앤하이드도...그는 너무 힘든 남자였어...
OOOO160417 조승우 헤드윅 퇴근길 in 홍대아트센터
OOOO 그런 친구 있지요. ㅋㅋ. 갑자기. 조승우 연기를 찬양하며. 응. 너 내가 지킬 이야기할 때 잤나 싶은. ^.^
OOOO이때 조승우 같이 있었으면 엄청 놀렸을것같은데ㅋㅋ
OOOO대신 승우시키 데려다 주느라고 잠다깸 승우새키 고맙기도하고 야 정신차려 조승우
OOOO아 머야 혀껀님 아니고 승우시가 하셔도 ㅈ되겠네 조승우랑도 둘이 인연 있자나~~~ 자리 주선해~~(아무말
OOOO우왓 쩐다... 조승우는 걔속 편애하겠다고 했었자나 저렇게 하면 존나 멋졌을텐데...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dalkoong
OOOO둘다 조승우 좋아하나...
OOOO#NowPlaying 그 많았던 비난과 고난을 떨치고 일어서 세상으로 부딪혀 맟설뿐 지금 이 순간 나만의 길 당신이 나를 버리고 저주하여도 내 마음속 깊이 간직한 꿈 간절한 기도 절실한 기도 신이여 허락하소서 지금 이 순간 - 조승우
OOOO 내게 첫 조승우의 노래는 지킬앤하이드가 아니라 환생과 짝사랑 유혹하지말아요 메들리
OOOO 그니까요ㅠㅠ... 그 말 너무 공감되는..8~8 다들 아이돌 콘서트나 이런 곳을 더 선호해서..ㅠㅠㅠ 누구 좋아하냐 물어보면 조승우(자매품 하정우) 좋아한다고하면 취향이 왜 구러냐고 막 그러더라구여.. 아저씨 좋아하는 게 뭐 어때서..
OOOO조승우 싸인도 찍어놨었넼ㅋㅋㅋㅋ
OOOOGif에 조승우움짤없어서 실망하고옴...
OOOO 신선-기동찬(조승우)=0..ㅠㅠ그렇게 짠내 퍽발하는 인생도 없을거에요 흑흑..근데 진짜 동차니 캐릭 죠치않나요.. 츤데레에 오지라퍼에 기타도 치고 액션도 라고 후반엔 셫만 입구.. 뭐ㄹ좀 아시는 작가님...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xyrho252
OOOO 저두요 ㅠㅠㅠ.... 저저 조승우 완전 좋아해서😍😍 헤헤
OOOO 저두여. 조승우 오만석 다 제끼고 쏭 것만 봤네여 ㅎㅎ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sge073114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choi_sssssg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Cream_1116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realpass
조승우 스위니토드 전미도 스위니 이승원 중블 첫공 뮤지컬 이지혜 배우 교환 Frostrose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