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3, 2016

카일라 플레디스걸즈 김예원 배성연 정은우 강예빈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강경원 임나영


플레디스걸즈


OOOO여러분 빨리 보고 싶어요~~ #민경 #경원 #은우 #예원 #성연 #카일라 #PLEDISGIRLZ #플레디스걸즈 #플레디스걸즈콘서트
OOOO플디콘 뉴페이스 3인방 직찍 #플레디스걸즈 #배성연 #김예원 #카일라
OOOO혼자라고 느낄 때 주위를 둘러보기 #민경 #경원 #은우 #예원 #성연 #카일라 #PLEDISGIRLZ #플레디스걸즈 #플레디스걸즈콘서트
OOOO6월에도 플레디스걸즈와 함께해요♡ #민경 #경원 #은우 #예빈 #예원 #성연 #카일라 #PLEDISGIRLZ #플레디스걸즈 #플레디스걸즈콘서트
OOOO플레디스걸즈가 바라는 건 오직하나 #민경 #경원 #은우 #예빈 #예원 #성연 #카일라 #PLEDISGIRLZ #플레디스걸즈 #플레디스걸즈콘서트
OOOO비 오는데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좀 이따 봐요!! ♡♡ #민경 #경원 #은우 #예원 #성연 #카일라 #PLEDISGIRLZ #플레디스걸즈 #플레디스걸즈콘서트
OOOO용기 내서 하는 말이야 (카일라는 가족과 함께!!) #민경 #경원 #은우 #예원 #성연 #카일라 #PLEDISGIRLZ #플레디스걸즈 #플레디스걸즈콘서트
카일라 플레디스걸즈 김예원 배성연 정은우 강예빈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강경원 임나영 krokihaza
OOOO160611 롤러코스터 단체캠 맛보기💕 #은우 #카일라 #예원 #경원 #민경 #성연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OOOO감동받아 우는 언니 달래주는 막내👭 #플레디스걸즈 #정은우 #카일라
OOOO자기소개 할 때 진짜 귀여웠어ㅠㅠ #160611 #플레디스걸즈 #카일라
OOOO160611 플레디스걸즈 콘서트 무대 위에서 제일 빛나지✨ #플레디스걸즈콘서트 #플레디스걸즈 #PledisGirlz #카일라
OOOO플레디스걸즈의 01년소녀의 카일라 매씨. 플레디스걸의 귀여울 막내. 아메리칸사람, 래퍼팀도 #플레디스걸즈 #카일라
OOOOteampd101pledisgirlz비 오는데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좀 이따 봐요!! ♡♡ #민경 #경원 #은우 #예원 #성연 #카일라 #PLEDISGIRLZ #플레디스걸즈 #플레디스걸즈… …
OOOO포옹하는 자매 아름다와서,, #플레디스걸즈 #카일라
OOOO김민경 강경원 강예빈 정은우 배성연 카일라 김예원 주결경 임나영 박시연 #플레디스걸즈 마음누르고 튀는거 너무 귀요미야....
OOOO객관적으로 오늘 랩 한 래퍼들중에 제일 랩 잘 한 사람 😣 Drop the beat! 🎤 #카일라 #플레디스걸즈

김예원


OOOO♡ 플레디스 걸즈 ♡ ♡ 임나영 김민경 ♡ ♡ 강경원 주결경 ♡ ♡ 정은우 강예빈 ♡ ♡ 배성연 김예원 ♡ ♡ 박시연 카일라 ♡
OOOO + 김예원 카일라 배성연
OOOO임나영 주결경 김민경 강예빈 강경원 정은우 김예원 배성연 박시연 카일라 누가 제일 먼저 올까
OOOO임나영 김민경 강경원 정은우 강예빈 주결경 배성연 김예원 박시연 카일라
OOOO임나영 김민경 강경원 정은우 강예빈 주결경 배성연 김예원 박시연 카일라 지금해도 오나
카일라 플레디스걸즈 김예원 배성연 정은우 강예빈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강경원 임나영 park_peach
OOOO강경원 강예빈 김민경 김예원 박시연 배성연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카일라 누가 제일 먼저 와?
OOOO♡ 임나영 ♡ 김민경 ♡ 강경원 ♡ 정은우 ♡ 강예빈 ♡ 주결경 ♡ 배성연 ♡ 김예원 ♡ 박시연 ♡ 카일라 ♡
OOOO임나영 배성연 김민경 강경원 카일라 정은우 강예빈 주결경 김예원 박시연
OOOO임나영 김민경 강경원 정은우 강예빈 주결경 배성연 김예원 박시연 카일라 귀여워 나도할래 어서와줘
OOOO강경원 김민경 김예원 강예빈 카일라 정은우 주결경 박시연 임나영 배성연
OOOO김민경 임나영 강경원 박시연 강예빈 정은우 카일라 김예원 배성연 주결경
OOOO임나영 강경원 김민경 정은우 주결경 강예빈 배성연 김예원 박시연 카일라 (오라 마음글이여...!)
OOOO정은우 주결경 박시연 강예빈 김예원 카일라 배성연 강경원 임나영 김민경...!

임나영


OOOO25일에 임나영과 카일라의 만남 너무 기대되는데 나는 그날 못간다는게 제일 우울함,,,

민경


OOOO지금 래퍼 둘이 병가라서 랩 다 빠지고 보컬 한두곡 + 카일라예원 곡 낀 거 같은데 그래도 바빠 ㅋㅋ 여왕의 기사를 민경원 듀엣으로 대체하고 비는 시간동안 뱅 의상 쉬는 시간 + QnA 타임 만들면 될 것 같은데 단체무대 너무 쪼아 진짜
OOOO남자라면 사귀고 싶은 멤버 시연 ▷ 예원 민경 ▷ 성연 예빈 ▷ 민경 경원 ▷ 민경 은우 ▷ 결경 성연 ▷ 민경 카일라 ▷ 예빈 예원이 기억이 안낭다,,, 민경이가 자기 3표받았다고 좋아함
OOOO플콘가서 느낀것은 은우야 뭐 말할것도 없이 개십덕익 민경이랑 카일라가 ㄹㅇ 개 씹덕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 님들 카일라 보세요 미침 존나 천상 개아이도루 엉니ㅠㅅㅠ

예원


OOOO움 근대 카일라 예원 듀엣무대 첨에 일라언니 머라 허시는거지

메모다


OOOO(카일라의 메모다. 「비블 님이 날 보더니 여신을 찾으며 방패 뒤로 숨어버렸다」 …라고 적혀있다.)
카일라 플레디스걸즈 김예원 배성연 정은우 강예빈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강경원 임나영 MYPledisGirlz10
OOOO(카일라의 메모다. 「스승님이 보고싶어」 …라고 적혀있다.)
OOOO(카일라의 메모다. 「비블 님의 옷차림은 카시우스보다 더 화려하다… 왕… 왕… 왕자님인가!」 …라고 적혀있다.)
OOOO(카일라의 메모다. 「스튜어트 공작은 바보야」 …라고 적혀있다.)
OOOO(카일라의 메모다. 「왕이랑 왕자랑 뭐가 다른걸까…」 …라고 적혀있다.)
OOOO(카일라의 메모다. 「비블 님은 머리카락 색이 요란하다…」 …라고 적혀있다.)
OOOO(카일라의 메모다. 「비블 님이 휘두르는 프레일에 맞을까봐 무섭다」 …라고 적혀있다.)

다니엘


OOOO개인적으로 저는 카일라와 다니엘 조를 기대하고 있어요.
OOOO다니엘 카일라, 센시아 로렌츠, 자헌 저스틴. 더 있나요?
OOOO없나 보네요! 혹여 있거든 추후에라도 보고해 주세요. 두번째 세션입니다. 케이시 - 케빈 온새미로 - 얀 클로에 카일라 - 다니엘 로페즈 로렌츠 - 센시아 이렐리아 - 라이언 필즈 - 미셸 니콜라스 - 제니퍼 자헌 - 저스틴
OOOO카일라 - 다니엘 로페즈 로렌츠 - 센시아 이렐리아 - 라이언 게일 - 필즈 니콜라스 - 제니퍼 자헌 - 저스틴 누락자 손?
OOOO다음은 프레드, 로저(그레이), 다니엘, 카일라, 온새미로, 케빈, 데즈먼드, 현, 에그시, 프라이하이트, 스텔라, 해솔. 두번째 세션입니다. 1 혹은 50, 혹은 100. D100을 굴려주세요.
OOOO다음은 프레드, 로저(그레이), 다니엘, 카일라, 온새미로, 케빈, 데즈먼드, 현, 에그시, 프라이하이트, 스텔라, 해솔. D100을 굴려주시면 되며, 당첨 번호는 91~99.

서로


OOOO 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서로 스ㅡ카일라ㅡ, 요즘 일은 잘 되어, 가, 니? 이러면서 고든이 슬슬 시비를 털기 시작한ㄴ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일라,,,, 근데 싸울일이 있긴할까 서로 상대방 눈치 잘 살필거같아서 존나 오래살거같음,,,,,금슬대조음
카일라 플레디스걸즈 김예원 배성연 정은우 강예빈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강경원 임나영 myo204
OOOO카일라 부부싸움나면 걍 냉전상태일거같ㅇ므 ㅋㅋㅌㅌㅋㅌㅋㅌㅋㅌㅌㅌㅋㅌㅋㅌㅋ서로 입꾹다물곸ㅌㅋㅋㅌㅌㅋㅋㅋㅌㅌㅋㅌㅋㅌㅌㅋㅋㅌㅋ사토리는 그러려니 하며 지나가고,,(스슥)
OOOO나중에 플디걸즈 데뷔하고 소미도 활동하면 아이오아이&프듀 친분으로 서로 알게된 01년생 전소미 언니와 카일라 언니 영어 친목 원합니다 ~~~~~!!!

카일라


OOOO 카일라 안녕!!!!
OOOO 카일라님은 얼굴이 생명인데. 아닌가?;;
OOOO미안해, 카일라… 결국 내가 다 망쳤어. 나는 역시 존재해서는 안 됐던 거야….
OOOO#검을_든다 좀 다듬어야겠는데...카일라네에게 부탁해볼까..
OOOO 헤헤 카일라 예뿌죠
OOOO어똔애가 카일라 02가해써..01이래쟈나..
OOOO?카일라 나랑 동갑이야..?02아녀쏘...,
OOOO카일라 01 ?
OOOO(카일라의 수첩이다. 낡을대로 낡아 페이지가 떨어질 것 같다.)
OOOO카일라님 고통받고 계신다...
OOOO암튼 릠들 증말 카일라 하셍요ㅋ
OOOO세상에 동내살암덜 ㅠㅠㅠ 드디어 카일라 언니 사진이ㅡ류ㅠ
카일라 플레디스걸즈 김예원 배성연 정은우 강예빈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강경원 임나영 pledisgirlz
OOOO 맞아요 빨리 양수 뚫고 나가서 카일라언니 해야하는데
OOOO06 20 한열리엔 582 벼리린 302 카일라나 268 사토하즈 150 태환재이 121 코하미네 115 월터로니 36 청연버들 293 첸매그 160
OOOO카일라가족(투덜투덜
OOOO나중에 카일라커플도 찾아오는건가요
OOOO멘션을 주신 분 이름입니다. A 케빈 헤이든 에이든 이렐리아 린다 카일라 필즈 브렌다 로저 하늘 미로 에녹
OOOO 복장때ㅜㄴ에 저런거 아니냐 영어는 카일라가 제일 잘할걸
OOOO카일라 마지막네 여러분 제가 어떤 얘기를 들었는데요 그부분 너무 귀여워
카일라 플레디스걸즈 김예원 배성연 정은우 강예빈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강경원 임나영 pledisgirlz
OOOO카일라, 시범은 감사하지만 아직이에요.(웃음)
OOOO헉 카일라 미국-한국 왕복하면서 연습했구나...
OOOO아악 카일라 누가 일라 카메라좀 부셔줘요 아악 실물 개짱인데 카메라가 그걸다 못담는 케이스
OOOOㅋㅋㅋㅋㅋㅋㅋ어제 we 부를때 정으누 카일라머리로 장난치는거 존귀 ㄱㅎ흑흑
OOOO어제 카일라 너무 모국어 영어같았던 부분 러빙유 -> 세글자 아니고 두글자 아니냐고 했던 거 ,,,,, loving you,,, 니까,,,, 웅그래,, 세음절이라고 정정하마,,
OOOO 진심 카일라 랩 잘해ㅜㅜㅜㅜ
OOOO카일라 파주세요
카일라 플레디스걸즈 김예원 배성연 정은우 강예빈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강경원 임나영 pledisgirlz
OOOO커뮤계 사람들 이거 봐요 카일라 50일이야 카이토,, 미친 잘생겨서 제가 죽었습니다 안녕
OOOO오늘 카일라 50일이에요
OOOO악 오늘 카일라 50일이야~~!!~!~!!! 카이토 사랑해!!!!!!!!!!!!!!!!!!!
OOOO한국어실력 결경>>>>>>>>일라 카일라언니 말할때 머릿속에서 자체 번역기 돌리시는거 같다 말하는데 번역체인사람 첨봐쎀ㅋㅋㅋㅋ


카일라 플레디스걸즈 김예원 배성연 정은우 강예빈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강경원 임나영 pledisgirlz
카일라 플레디스걸즈 김예원 배성연 정은우 강예빈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강경원 임나영 pledisgirlz
카일라 플레디스걸즈 김예원 배성연 정은우 강예빈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강경원 임나영 pledisgirlz
카일라 플레디스걸즈 김예원 배성연 정은우 강예빈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강경원 임나영 sirakun29
카일라 플레디스걸즈 김예원 배성연 정은우 강예빈 주결경 김민경 박시연 강경원 임나영 POKARI_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