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3, 2016

도댕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IOI 도연 랜선친구 유정 김소혜 아니냐 나아니냐


아이오아이


OOOO160619 Suwon 슈퍼콘 고화질 high quality photos (by 도댕아놀자) #아이오아이 #임나영 #nayoung
OOOO160622 교대 소혜카페 게릴라팬싸인회 프리뷰2 BY도댕아놀자 #아이오아이 #김소혜 #펭귄 #상어상어 #이쁘다 #귀엽다 #깜찍하다
OOOO유정이가 남자라면 사귀고 싶은 멤버는? 도연 나 아니냐 아니래... 도연아... #최유정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도댕
OOOO160618 수원케이팝 아이오아이직찍 21pic by도댕아놀자 #수원케이팝콘서트 #아이오아이
OOOO[HQ] 160604 세정 × 미나 드림콘서트 #김세정 #강미나 #아이오아이 cr; 도댕아놀자 | ioi studio
OOOO160522 종로 팬사인회 #아이오아이 #김도연 #도연 #최유정 #유정 아아ㅏㅏㅏ아ㅏ아ㅏ아ㅏㅇ 완전 귀엽다 도댕하트 ㅋㅋㅋ
OOOO160622 Sohye @ Penguin's cafe! #IOI #Sohye #KimSohye #아이오아이 #김소혜 [cr도댕아놀자]
도댕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IOI 도연 랜선친구 유정 김소혜 아니냐 나아니냐 YOUJUNG_2
OOOO#IOI #아이오아이 #도댕 #랜선친구 유정 언니가 남자라면 가장 사귀고 싶은 아이오아이 멤버는? 유정음.. 저는.. 도연나 아니냐? ○<- font="">
OOOO160618 수원케이팝 아이오아이 김소혜,최유정,전소미 프리뷰 by도댕아놀자 #아이오아이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수원케이팝콘서트
OOOO팬아트 Fan art by 강미나깎던노인 #최유정 #유정 #김도연 #도연 #도댕 #Dodaeng #아이오아이 #IOI #ChoiYooJung #KimDoYeon #YooJung #DoYeon 출처:DC윾갤 https:…
OOOO아이오아이 유정이 최애얌.... 도댕라인 채고 조아함
OOOO와~ 그냥 친구야?(섭섭 '진짜' 친구라고 했지 ㅡㅡ^ #최유정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도댕
OOOO내가 원래 귀엽단 말 안하는데 맨날 귀여워하지 그치, 유정아? 어 맞아 >▽< #최유정 #김도연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도댕
OOOO#도댕 키재기 유정아 괜찮아 작은 키 아니야 너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도연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OOOO많은 분들이 기다렸을 고화질 춤신춤왕 #세청 #도댕 프리스타일 댄스 위글위글 ver. #아이오아이 #IOI #김세정 #김청하 #김도연 #최유정 #쇼케이스
OOOO괜찮아 우리 은우도 그랬어^^(토닥토닥 #김도연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도댕 #주결경 #정은우 #플디걸즈 #의문의정은우
OOOO도차타~내사랑 도차타~#김도연 #도연 #IOI #아이오아이 #도댕 #팬아트
OOOO도댕은 항상 같이 있쭤 ,,, 넘후좋져 ,,, ㅎ ♡ ㅎ #아이오아이 #김소혜 #최유정 #정채연 #김도연
OOOOcr. IOI_STUDIO 160618 수원케이팝 아이오아이직찍 21pic by도댕아놀자 #수원케이팝콘서트 #아이오아이
OOOO기다렸다는 듯이 비밀 폭로 1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도연 #최유정 #아이오아이 #IOI #랜선친구 #도댕
OOOO#김도연 눈물 많아가지고 #최유정 우는데 왜 너도 따라울었냐고ㅠㅠ 어휴 #도댕 이들 ㅠㅠ 왜 울었냐... 그와중에 #정채연 동생들 울었다고 놀리는 거냐고ㅋㅋㅋㅋㅋㅋ #아이오아이 #IOI #쁘띠첼에끌레어안무영상
도댕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IOI 도연 랜선친구 유정 김소혜 아니냐 나아니냐 Do__duck
OOOO오늘의 도댕 #아이오아이 #IOI #최유정 #김도연

최유정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댕 저 영상 보면 좀 슬퍼질라 하는 데 초반에 자꾸 최유정 팔을 벅벅 긁어서 집중 안됨..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도댕은 이런 맛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션왕 #김도연 #최유정
OOOO도댕 이 사진들 첨 봐,,,,, #최유정 #김도연
OOOO김도연 도댕 어쩌고하는거 존나 즐기고있다 최유정 신경안썼는데 슬슬 재미없어지고있다
OOOO이 영상의 미스테리 도댕은 왜 운것일까 "울어가지고 얘도울고 얘도울고.." 라고 들리는데 주변 사람들 아주 태평 #김도연 #최유정
OOOO두명이서 하트수가 ㄷㄷㄷㄷㄷㄷㄷㄷ #최유정 #김도연 #도댕
OOOO160522 도댕의 어느 멋진 날 #도연 #김도연 #유정 #최유정

김도연


OOOO오늘자 도댕.jpg #도연 #김도연 #IOI
OOOO오늘자 도댕2.jpg (팔이 아파 힘든 유정이ㅋㅋㅋㅋㅋㅋㅋ) #도연 #김도연 #IOI

도연


OOOO유정이가 낸 문제는 도연이가 맞추고 도연이가 낸 문제는 유정이가 맞추고 완벽한 도댕임니다
OOOO유정이껀 도연이가 다 맞추네 ㅋㅋㅋㅋㅋㅋ 역시 도댕~
OOOO도댕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 도연이 유정이꺼 다 맞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거 도연이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주금
도댕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IOI 도연 랜선친구 유정 김소혜 아니냐 나아니냐 saetbyeol_37
OOOO브이앱에서 유정이한테 질문이 사귀고싶은멤버 물어봤을때 도연이가 나 아니냐 라고 한거 존좋이죠.... 그때 목소리가 묘하게 낮으면서 바라는듯한 느낌이 강해서 아 도댕..이러구...ㅎㅎ
OOOO도연 유정 아무래도 후에 2인조로 팀명 귀엽게 도댕으로 데뷔하자 싫어하는 사람 아무도 없을텐데
OOOO자꾸 뮤비에 나오는 오리 도연이라하니까 정말 도연이랑 유정이랑 있는 것처럼 보이고 모든 것이 도댕으로 보이는 병에 걸리고 말았다;

아니냐


OOOO도댕의 나아니냐 보고싶은 밤이다
OOOO도댕은 나아니냐 이전과 이후로 나뉘는 거 아니냐... #나아니냐

싶은


OOOO도댕 슬로건이 갖고 싶어서 만들어 본 도댕건 별로 예쁘진 않지만 몇 장 무나 할 생각이니 수요 조사 좀 해 보겠습니다 갖고 싶은 마음이 있으신 분들만 투표해 주시면 됩니다 :D

YOOJUNG


OOOOFrom yoojung cam to dodaeng cam lol 역시 도댕!!

개꿀빨고


OOOO 헤헤 막방 전날 출퇴근이 개꿀이었죠 증말ㅋㅋ 출근은 시큐 고나리 심했는데 팬들이 잘해서 개꿀빨고 22인 제외 퇴근은 걍 아무도 관리 안해서 개꿀빨고ㅋㅋㅋㅋ 근데 그날 판타지오 도댕 퇴근 병크가 진짜 머박ㅋㅋㅋㅋㅋ

도댕


OOOO도댕 무슨 이산가족 상봉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 문제 맞춘거 반응봐 ㅋㅋㅋㅋㅋㅋ
OOOO도댕 귀여어ㅋㅋㅋㅋㅋㅋ
OOOO알아맞추기할때 도댕케미ㅋㅋㅋㅋㅑ 판타지오의 단짠이들
OOOO 평소에 저러고 놀았나봐요 진짴ㅋㅋㅋㅋㅋ 너무 잘 맞춰 도댕 캬핳
OOOO 결국 둘이 산낙지먹으면서 저러고 놀았을걸로 추측해보고 또한번 도댕에 취해보는,,, ㅋㅑ,,,
OOOO 도댕 서로 잘맞춤 ㅋㅋ척하명 척 ㅋㅋ
도댕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IOI 도연 랜선친구 유정 김소혜 아니냐 나아니냐 MyYooJung
OOOO 제대로된 도댕이져.. 영혼의 단짝 퍄ㅑ!
OOOO도댕ㅜㅜ 자꾸끊기지마 브이앱..
OOOO도댕 진짜 다 서로 맞추는 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짤보니 너무 도댕 얼굴이 한번에 함축됨
OOOO영상 길이 늘어난 기념 택시 도댕
OOOO도댕은 이것보다 최고인 것 없었다
OOOO아 도댕 너무 사귄다
OOOO도댕 ㅋㅋ..
OOOO도댕하트
OOOO도댕,,,,
OOOO도댕 인생짤
OOOO도댕 사귀자나
OOOO도댕관계도 재밌는데 도솜도 넘나 웃긴거 ㅋㅋ아이돌 그룹은 관계성 파는 맛?에 팬질하는데 얘네들을 이러고 바이바이해야 한다능 게 요즘 들어 좀 아쉬워짐 ....
OOOO도댕 치일 것 같다
도댕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IOI 도연 랜선친구 유정 김소혜 아니냐 나아니냐 912yj
OOOO도댕보고 에헤헤이러고 있었는데 라인하르트땜에 현실웃음나왔어요ㅋㅋㄱㅋㅋㄱㅋ
OOOO 도댕님 감사합니다~😆
OOOO프사바꿈 바람직한 도댕...
OOOO화질 눈물난다...도댕 연기학원 갔었네ㅜㅠㅠㅠㅠ
OOOO도댕 그리고싶어져다
OOOO우정파티의 너무 적절한 예 >> 도댕 그렇게 우정파티 하다보면 2차에서 알아서 뭔갈 해주시고 흥한다
OOOO#도댕 여러분 도댕하세요 도댕ㅠㅠ
도댕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IOI 도연 랜선친구 유정 김소혜 아니냐 나아니냐 with_Doyeon
OOOO몰르게따 붙혀놓으면 자연스러워질것 같아따 #도댕
OOOO 윤기 도댕 💗 🐣
OOOO 울 지은은 도댕도 장 어룽ㄹ리네 역시 내 여자다워~~~ 너 지금 잔다에 내 혼목을 건다 난 40 분에 잘 두야...
OOOO내가 좋아하는 여돌라인 3 도댕
OOOO 전 프듀 101 할때부터 유댕최애여서.....넘좋아해요....도댕라인......
OOOO 응응....우리 도댕이ㅠㅠ
OOOO 컾등이 극혐하지만 도댕은 인정합니다....
도댕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IOI 도연 랜선친구 유정 김소혜 아니냐 나아니냐 do_daeng
OOOO 야ㅜ유오ㅠㅠㅠㅠㅜㅠㅠ 너 왜 이제와아ㅠㅜㅜㅜㅜㅜㅜㅜㅜ도댕 바부 멍치야ㅜㅠㅜ
OOOO 아마 내생각 도댕Think~❓❔
OOOO도댕...(숨멎
OOOO도댕 연기학원갔다왔대~!
OOOO 오늘도 많이많이 좋아해ㅠㅅㅠ🙆🙆 점심은 먹었나모르겠다... 배부르게 많이 먹어야하는데!!! 나 산이 뮤비도 챙겨보고 아스트로 뮤비티저도 다 봤어 뮤비나오길 기다리는중ㅠㅠ넘 이쁘다 내 도댕,,,❤❤❤
OOOO키재는 도댕.jyp
OOOO대박.....ㅠㅠㅠㅠㅠㅠ도댕이 연기수업받냐.. 판타지오야!
도댕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IOI 도연 랜선친구 유정 김소혜 아니냐 나아니냐 soolandsom
OOOO우린 도댕
OOOO@BUNI_S2_ 나랑 도댕하자
OOOO연정, 소혜 판타로 가서 도댕이랑 같이 걸그룹했으면 했는데 다 꿈인거같다. 역시 어른들의 사정은 다르구나
OOOO나도 갓타지오 직원하면 도댕이랑 아스트로 맨날 보냐? ㅠㅠ
OOOO 다롱이도 진짜 이뻤는뎅... 그냥 전 그때 도댕 애들 표정이랑 팬이란 사람들 한짓이 잊히질 않네요ㅋㅋㅋ 밴에 달려들어서 창문으로 손넣고 핸드폰 바닥에 굴러다니고ㅋㅋ 좀비영화 보는줄 알았음여
OOOO도댕이다 도댕
OOOO 아 좋다 ㅎ ㅎㅎ훟후 도댕ㅇㅇ도댕 넘 좋다
도댕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IOI 도연 랜선친구 유정 김소혜 아니냐 나아니냐 imnayoungie
OOOO너네 왜 나 도댕 헤더 못하게 해


도댕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IOI 도연 랜선친구 유정 김소혜 아니냐 나아니냐 IOI_STUDIO
도댕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IOI 도연 랜선친구 유정 김소혜 아니냐 나아니냐 kimduckjilfilm
도댕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IOI 도연 랜선친구 유정 김소혜 아니냐 나아니냐 IOI_STUDIO
도댕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IOI 도연 랜선친구 유정 김소혜 아니냐 나아니냐 cream_620
도댕 아이오아이 최유정 김도연 IOI 도연 랜선친구 유정 김소혜 아니냐 나아니냐 7bette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