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4, 2016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비투비


OOOO160620 오사카2부 #육성재 #비투비 #BTOB
OOOO 내 생각인데... 성재 뭔가 살 빠진 것 같다... #비투비 #육성재
OOOO「 kpd7351 인스타그램」 육성재 드디어 낚시tv 출연인가요? ➡ 미확정이니 스케쥴 조정하고있다네요⬅ #FTV #피싱캠프탁탁 #낚시돌 #육성재 #성재 #비투비 #제2의꿈_낚시 #꼭꼭꼭_출연확정되길 👍
OOOO「 jiggybros 님 인스타그램 」 #비투비 #BtoB #Boyfriend #보이프렌드 #안무팀 #육성재#이창섭
OOOO#비투비 #이창섭 #창섭 #육성재 #성재 어제 치킨집 오픈식이 둘이 갔나봄 남돌 좋은 친목🖒 우리애들 이뿌다 😅😅😅😄😄 Jjggybros 인스타펌
OOOO160621 간사이공항 출국 #육성재 #비투비 #BTOB
OOOO160619 LUV Special LIVE 고베 #육성재 #비투비 #BTOB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yooklover
OOOO160620 L.U.V 릴리즈 이벤트 - 트윈21 #비투비 #육성재 오리콘 데일리 1위가수 비투비 육성재님 포토타임 중😍
OOOO160623 인천공항출국 성재 2 #비투비 #육성재
OOOO1위에 대한 성재의 생각 ^_^ 힘들었지만 비투비 모두와 함께했기에 감사하고 대견했다는 그 마음. 역시나 성재도 비투비여서 감사하다! 1480일, 그리고 또 다른 시작을 함께. #비투비 #육성재 ☺
OOOO151220 BTBT #비투비 #육성재 라스트데이 성재 part.👍🏻😍👍🏻 트위터에서만 봐주세요🙏🏻
OOOO150725 대전팬싸인회 #비투비 #육성재 Wellcome to Sungjae's magic show~ 저거 촏잉때 많이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표정 압권👍🏻👍🏻 역시 육배우
OOOO150705 코엑스 팬싸인회 #비투비 #육성재 이목구비 자기주장 젤 강하신분👍🏻👍🏻 뷰파인더로 볼수있어서 참 다행이야 맨눈으로 보면 넘 빛나서 실명할듯;;;;;
OOOO150705 코엑스 팬싸인회 #비투비 #육성재 21살 아님 21개월이 분명해 팔자주름 이렇게 귀엽게 피는 사람 봤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빵긋성재만 모아봤어요🌼 고단했던 월요일 활짝 웃는 성재보면서 마무리합시당💕 #비투비 #육성재
OOOO150630 영등포 팬싸인회 #비투비 #육성재 남신강림
OOOO150630 영등포 팬싸인회 #비투비 #육성재 🙉🙊
OOOO150630 영등포 팬싸인회 #비투비 #육성재
OOOO130505 의왕 어린이날축제 #비투비 #육성재 미자성재의 두번째고백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풋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 쁘이할때 씹덕사ㅠㅠㅠㅠㅠㅠㅠ
OOOO 생머리❤ #비투비 #육성재
OOOO 흐뭇흐뭇😆😆😆 #비투비 #육성재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printemps616
OOOO160529 쥬스식스 이벤트 꺄 #비투비 #쥬스식스 #신촌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OOOO160326 BTBT ENCORE CONCERT 오랜만에 앙콘 사진꺼내보기❣ 5구역이 최고였다!-! #비투비 #앙콘 #비티비티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t.…
OOOO 아 새침❤ #비투비 #육성재
OOOO#비투비 (#BTOB) #육성재 를 응원하는 익명커뮤니티 [ 그대는 봄, 나는 꽃 ] 입니다. www.봄꽃.net
OOOO이분 비투비 육성재인가 그분임?
OOOO160623 인천 출국 프리뷰 #비투비 #육성재 지금 무쟈게 졸린다.. 매우 졸린다.. 아침부터 고생이 많아 성재야.. 조심히 잘 다녀와💕👋
OOOO160623 인천공항 출국 #비투비 #육성재 #성재
OOOO쌀쌀한 날씨, 캐시슬라이드와 함께 커피 한 잔 어떠세요? #캐시슬라이드 상점에 #스타벅스 도 있어요! #육성재 #비투비 #BTOB #성재오빠 #커피한잔_하고싶어라
OOOO성재를 가질 기회? #육성재 #포토카드 그의 손길이 닿은 #친필싸인 #득템 지금 #캐시슬라이드 들어가서 #이벤트 참여하세요! #BTOB #비투비 #성재를_갖자 #일주일도_안남았다
OOOO사랑스러운 우리의 #육성재 #포토카드 지금 #캐시슬라이드 들어가서 #이벤트 참여하세요! #BTOB #비투비 #성재를_갖자 #윙크 #친필싸인도_같이 #심쿵상품
OOOO#비투비 #육성재 #성재 #창섭 160529 인기가요 초딩😂
OOOO앞으로도 시간이 지나서 누군가는 결혼도 하고 누군가는 아이도 낳고 그 모습을 제가 본다면 너무너무 기쁠것 같아요. 그래서 앞으로도 이모습 그대로 만나요. 비투비 더리얼6화中 #비투비 #육성재
OOOO160609 “L.U.V” 나고야 릴리스이벤트 #육성재 #프니엘 #비투비
OOOO160617 익스피어리 #비투비 LUV 릴리즈이벤트 중 멘트🙆 숨어서 지켜보는듯한 느낌을 받으 실 수있습니다😄(그렇게 찍었기 때문에,,,😫 잘생긴 #정일훈 #육성재 보셔요🙈 [ ]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kbefandafter
OOOO160617 익스피어리 #비투비 LUV 릴리즈이벤트 중 멘트 #이민혁 #정일훈 #육성재 진짜 잘생겼다,,,편집하면서 감탄 중,,, [ ]
OOOO아주 바람직한 투샷들👍👍 #비투비 #이민혁 #정일훈 #육성재 #제작발표회
OOOO160326 BTBT ENCORE CONCERT 오랜만에 앙콘 사진꺼내보기❣ 5구역이 최고였다!-! #비투비 #앙콘 #비티비티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OOOO한상혁이랑 육성재 집단적독백 너무 웃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혁 배고프다 육 그래서 뭐 . .. 난 22살이야 혁 나는 곱창을 좋아해 육 어제는 비투비 스케줄을 갔었지
OOOO160617 치바 익스피어리 미니라이브 ( ) 타국에서까지 열일 할 필요없어요...미모열일😂😂 #비투비 #성재 #육성재 #치바 #디즈니랜드
OOOO160616 성재 ② #비투비 #BTOB #육성재
OOOO160620 오사카 트윈21 릴리즈 이벤트 1부 프리뷰 #비투비 #육성재 울상재 입술 꾹꾹이😭😭😭
OOOO160615 라조나 가와사키 #비투비 #육성재 #성재
OOOO160617 치바 익스피어리 미니라이브 ( ) 옳다(흠잡을 데가 없이 잘생겼다) #비투비 #성재 #육성재 #치바 #디즈니랜드
OOOO 육성재대박나자 비투비대박나자
OOOO160614 L.U.V 릴리즈이벤트 - 도쿄돔시티 라쿠아 #비투비 #육성재 꾸러기뎨뎨💟
OOOO160622 오랜만에 그동안 예쁜 모습 담을 수 있어서 감사했어요. 러블리캐슬 사진을 좋아해주신 분들도 감사합니다. 개인사정상 조금은 멀찍이서 응원하기로 했어요. 이민혁, 육성재 그리고 비투비 고마워요❤
OOOO비투비 날아올라라✨✨ ㅋㅋㅋㅋㅋㅋㅋ 응가 높은 점프실력으로인해 귀여운 얼굴이 프레임 밖으로😂ㅋㅋㅋㅋㅋ 셋다 귀여워서 심장 아픔😇💕 #Goforit #btob #서은광 #이창섭 #육성재
OOOO160409 비투비 용산팬싸 창섭💛 창섭어린이 가방이 탐났던 성재어린이😅 귀여운척 하지마아~~~야 이리와봐아!! #비투비 #이창섭 #육성재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OooOsub
OOOO160623 인천공항 출국 #비투비 #육성재 우리 성재 옆모습만ㅜㅜ 미국 잘 갔다와~~🇺🇸
OOOO160618 단젠 FES 눈으로 보고 귀로 들었던 Beyond the time 영상으로 계속 보고싶었는데 올라왔네 아 역시 비투비 ㅠㅠ 무대가 젤 좋다 평생 노래하자 #이창섭 #육성재 #임현식 #서은광 https:/…
OOOO160327 비투비 앵콜콘서트 #비투비 #비투비앙콘 #육성재 #북치고 장구치고 팬분손잡아주면서 노래하는 성재...🙈🙈
OOOO #육성재 = 팬분들을 보면 BTOB가 발전해가는 것을 느낄수있어서 너무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드림콘서트 #비투비 #BTOB
OOOO 이 걸 보니 육몽이 떠올라💖 #육성재 #비투비
OOOO160614 도쿄돔시티 라쿠아 릴리즈이벤트 성재쿵해쪄😂부끄러워서쏙들가쪄😆 #비투비 #육성재
OOOO160609 “L.U.V” 나고야 릴리스이벤트 #정일훈 #육성재 #임현식 #프니엘 #비투비
OOOO#비투비 #육성재 #성재 랩
OOOO#비투비 #이창섭 #창섭 #육성재 #성재#드림콘서트 비하인드 편집 감사인사 하는 섭이 💞 성재도 존잘 섭이도 존잘 😍
OOOO명언제조기 ( ♥육성재♥ ) 우아 우아 우아 우아 우아 ~~~~ 진심 멜로디의멘토 는 "비투비" 라는 아이돌 그룹인데?!!! 👍 #드림콘서트 #비투비 #육성재 👍
OOOO보아/육성재/김진환/김동혁/비투비/조규현/김민준/Amber/이종석/아이린/김려욱/남주혁/여진구/송중기/도경수/변백현/김민석/제형/김채원/김태연/....내사랑들❤️
OOOO160617 익스피어리 #비투비 #LUV #이민혁 #정일훈 #육성재 러브-1
OOOO160617 마이하마 비투비 릴리즈 육성재 막냉이 아주 남자답게 삐지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604 드림콘서트 #비투비 #육성재 #성재 #이창섭 #창섭 비투비와 멜로디에게 특별한 곡인 '괜찮아요' 언제부턴가 같이 부르는 떼창곡으로 등극💘 노래 예쁘게 잘하는 멜로디와 행복해하는 성재 표정😭🎤🎼 t…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topaz_9011
OOOO160118 ㅈ육대 #비투비 #서은광 () #이민혁 () #육성재 () 왜 우리 서은말 기를 죽이고 그래욧!!!!
OOOO#비투비 BTOB 나츠이로 마이걸 MY GIRL 포토카드 포카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1장당 6000원 여러장 구매시 싸게 해드려요 디엠부탁드려요♡ 🚚 우편 무료 등기 +2000
OOOO160619 고베콘서트 #비투비 #BTOB #육성재 #ソンジェ 👀👀
OOOO0321 #비투비 데뷔 4주년 축하합니다🎉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예지앞사 비투비❤ #ForEverWithBTOB
OOOO160609 BTOB ” L.U.V ” 릴리스 이벤트 #비투비 #육성재
OOOO160617 BTOB L.U.V 릴리스 이벤트 #비투비 #육성재
OOOOYookSJ_Thailand120321_b160605 ##티비제이 #TBJ #비투비 #서은광 #이창섭 #육성재 눈에 별박은 초딩라인과 옆모습이 넘 예쁜 우리 리더 응가😘😘 BTOB_SEKwa… t.…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sseung_si_bm
OOOO160621 김포공항 입국 #비투비 #육성재
OOOO 육스마일~~ #비투비 #육성재
OOOO160615 가와사키 라조나 플라자 #육성재 #성재 #비투비 by ohmy6_net
OOOO160621 김포 입국 프리뷰 #비투비 #육성재 울성재 진짜 수고 많았어요ㅠㅠ 피곤할 텐데 가서 푹 쉬어요💕
OOOOYookSJ_ThailandYookcret160623 인천 출국 프리뷰 #비투비 #육성재 BTOB_6SJ 지금 무쟈게 졸린다.. 매우 졸린다.. 아침부터 고생이 많아 성재야.. 조심히 잘 다녀… t.…
OOOO160617 익스피어리 #비투비 #LUV #서은광 #육성재 러브-2 리더랑 막내랑 마주보고 부르는거 발리다가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TOB


OOOO*【Btob_육성재】**눈에 들어오는 너의 모습 만**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BTOB_REDWINE
OOOOsungjae 🌙 yook sungjae (육성재) 🌙 btob
OOOOsungjae 🌙 yook sungjae (육성재) 🌙 btob 🌙 #happy6sungjaeday 🌙 #HappySungjaeDay

이창섭


OOOO160610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 비젬까지깔면 최소 청춘학원물..;;;😣💕 누가 형이고 누가 동생이죠..?😐 육서비 초딩라인 훈훈하다훈후내>_< #이창섭 #육성재 https:…
OOOO아흑 이창섭 진짜 귀엽구깜띡하구 육성재 박력있어서 조타♥
OOOO스튜디어스가 다른사람부르는데 자기들 부르는 줄 알고 뒤돌아보는 육섭, 그리곤 육성재뒤를 쫄쫄 이창섭 귀여워 ㅠㅠ

서은광


OOOOMC가 잘생겨서 그런지 출연진도 미남들만 나온다는 #엔터K 💕 대세개그맨 #양세형 대세음원강자 #박경 대세미남 #육성재 6월 26일 일요일 00시 30분 #YTN 에서 안구😘정화하고 가세요♡ #서은광 #하지영 https:…
OOOO서은광 육성재 임현식ㅋㅋㅋㅋㅋㅋ지금도 그대로 일꺼같은.......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smile_lab0
OOOO160610 이케부쿠로 선샤인시티 Rainy Blue ㅎ..환상의 하모니..!ㅊ..찰떡궁합..!!뎨혼자 삘받은거 넘나귀엽😭(귀또빨개져써요💘) #서은광 #육성재 https:…
OOOO#엔터K 2016.4월 10일 8시30분 본방사수 ♡ 페이스북 엔터K #서은광 #하지영 #육성재 #봄날의기억 #배순탁 #KCON #규현 #태연 #더블에스301 #방탄소년단 #스피카 #몬스타엑스 #에일리 …

이민혁


OOOO육성재❤이민혁 육민팬픽 뭐가 재밌을까..? 달달한것도 좋구 스릴러물도 좋구 다좋아>_<

정일훈


OOOO 원래 육성재오빠 정일훈오빠 다 풀네임 아닌가여ㅠㅠ?

익스피어리


OOOO160617 익스피어리 릴리즈 #육성재 ......(덕통사)...😂 천사..맞죠..?❤️💕
OOOO160617 익스피어리 릴리즈 #육성재 지금 저의생각 = 여러분생각 😭 ❤️❤️❤️❤️❤️❤️❤️❤️❤️❤️❤️

창섭


OOOO창섭 와우때부터 육성재껌딱지였구나... ㅇㅅㅇ.. 한결같당..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666_sj

출국


OOOO160607 인천공항 출국 #육성재
OOOO매일출국길마다 리즈찍으시는 사복왕 육성재늼 뉴욕까지 꽤장시간 비행기타고갈텐데 비행기안 에서푹쉬구요!!♡뉴욕잘다녀와요 날씨더우니까 살안타게 썬크림꼭바르구 물마니마셔여!:)👶❤ t.c…

낚시TV


OOOO🎣 우리 성재 드디어 낚시TV 나오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낚시돌 #육성재 #낚시TV #출연

도쿄돔시티


OOOO160614 도쿄돔시티 #육성재 상큼상큼 상큼열매 100개먹었오 😂모자넘기여워❣
OOOO160614 도쿄돔시티 #육성재 넘귀여워 x100 개구쟁이같아 !! 그렇게 해맑게 웃으면 수니쥬금😭✨❤️

타입이고


OOOO같은 고등학생이고 같은 육성재인데 민구랑 태광이는 진짜 천지차이인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구는 능글맞게 들이대는 타입이고 태광이는 저 멀리서 지켜보는 타입이고.. 민구 고등학생인데 교복 한 번도 안 입었고..…
OOOO같은 고등학생이고 같은 육성재인데 민구랑 태광이는 진짜 천지차이인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구는 능글맞게 들이대는 타입이고 태광이는 저 멀리서 지켜보는 타입이고.. 민구 고등학생인데 교복 한 번도 안 입었고.. 태광이 양아치라면서 열심히 챙겨입고.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BTOB_REDWINE

드림콘서트


OOOO160605 드림콘서트 #육성재 보정이 오락가락합니다 T^T 똥손+조명테러의 합작은 이뿐 막내님을 살려내지못하네요 .. 😭 (쭈굴) 그나자나 혀앓.....

육성재


OOOO피싱캠프 탁탁 육성재 출연 확정
OOOO 옆모습은 육성재가 진리 ㅠㅠ
OOOO 육성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웃김
OOOO풀네임육성재오빠..
OOOO지하철인데 내앞에서 육성재닮은남고딩 앉아서 자고이써 ,,,, 예술이네
OOOO 나와랏 육성재!!!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cashslide
OOOO 성재야우리성재ㅠㅠ보고싶으당! 잘있는지얼굴좀ㅠㅠ셀카좀🙈💕💕 헤헤 응답하라육성재!😍😘
OOOO현재 #배우자 #KoreanActor 배우 순위 1위 #육성재 2위 #남우현 3위 #송중기 4위 #정은지 5위 #김수현
OOOO여기 강사님 성함이 이성재다...ㅋㅋㅋㅋ난 육성재가♡♡
OOOO홍머역에 육성재조이......
OOOO대박 ㅜㅜㅜ오빠의 꿈이 이뤄지길 ㅜㅜㅜ육성재 낚시방송 소취
OOOO육성재, 조이님의 우결 첫방송 1주년을 맞이하여 총16개국의 쀼팬연합에서 동물단체 케어에 2,163,320원을 후원해주셨습니다. 육성재, 조이님의 활동을 응원하며 소중한 정성을 모아주신 쀼팬연합에 감사드립니다
OOOO✍️ Member Profile ▫︎Sung Jae ( 육성재 ) ▫︎1995.05.02 ▫︎A ▫︎Vocal /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cashslide
OOOO육성쟄ㅋㅋㅋㅋ낚시티비 출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대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육성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낚시비팈ㅋㅋㅋㅋㅋㅋㅋㅋ아빠랑 낚시티비를 같이 볼 생각하니 웃기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진짜 나와? 낚시티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육성재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육성재 결국 원하던대로 낚시티비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
OOOO ㅇㅇ 육성재에서 눈치깜
OOOO 뉴욕의 육성재는 어때! 더 멋있나??? ㅠㅠㅠ보고시푸ㅜㅜㅠㅠ
OOOO육성재 보구싶다!!!!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cashslide
OOOO짜부야 육성재를 보면 어떤 기분이 들어?_?
OOOO세상 사람들이 비오는 날 아침에 육성재의 오래전그날을 들으며 자신의 앞에 펼쳐진 빗줄기를 바라봐줫음 좋겠다 노래는 은은하게 틀고 혼자 알기 싫은 아름다움이라고..
OOOO세상사람들 육성재하세요~♪ #육성재 #세종학당 #성재는_왜이리_잘생긴걸까
OOOO 내가수 육성재, 사랑해요
OOOO아 미치겠다 육성재 뭐ㅓ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와랔ㅋㅋㅋㅋㅋㅋ육성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안녕! 모에카의 사랑하는 오빠 육성재! 오늘도 화이팅~^ - ^❤︎
OOOO57. 사진 / 김남주, 육성재 남는 건 사진밖에 없다는 말처럼 행복한 연애의 순간순간을 사진 속에 예쁘게 담아놓고 간직하는 예쁜 커플의 이야기. 렌즈를 보며 활짝 웃는 해바라기 같은 커플의 모습이 떠오른다.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Yookcret
OOOOㅋㅋㅋㅋㅋ육성재ㅋㅋㅋㅋㅋㅋㅋㅋ요정인줄ㅋㅋㅋㅋㅋㅋ아귀여워미치게써
OOOO 맞아용 입꼬리도 이쁘구ㅠㅠ 성재는 좋겠어요 육성재라서ㅠㅠㅠㅠㅠㅠㅠ
OOOO인스타 이름 육성재에사 Born to Beat으로 언제 바꿨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눙물
OOOO뜬금없이 육성재가 부르는 굳렄 듣고싶네 성재모사 하는거 존웃
OOOO #NowPlaying "조이&육성재"의 "어린애" 아까 보내드린 사진은 아무리 생각해도 아닌 것 같아서, 지웠어요. :)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OOOO 응응😁😁😁 나 동물도 너모너모 사랑하고 가끔 보면 관심사도 많이 겹치는 것 같은데! 나도 육성재씨 조아해(? 2D 3D 다 파는 것도 글쿠ㅎㅎㅎ🐤🐥🐣
OOOO'형은 나 좋아하긴 하냐?' '뭐?' '그냥 헤어지자 갈게' '야! 야 육성ㅈㅐ!!!!!' 패기돋게 헤어지자고 해놓고 문 밖으로 나가버리는 성ㅈH와 '이럴때만 형이지!!!' 하고 울분터뜨리 듯이 소리지르는 섭 섭은 자존심 때문에 잡지 않고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myloveidol_bin
OOOO육성재가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다래 ㅋㅌㅌㅋㅋㅋㅋㅌ아 귀여우시더
OOOO 이해력이 딸려서 이만원 이상사면 50명에게 육성재 싸인 드립니다 이렇게 밖에 안써져 있으면 잘모름 누가 알려주실분......☆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fantastic_btob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fantastic_btob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RT_Terrorism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RT_Terrorism
육성재 비투비 BTOB 이창섭 서은광 LUV 이민혁 정일훈 익스피어리 프니엘 임현식 yookstyl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