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4, 2016

오정복 위즈파크 RF CF LF 2B 김종민 유한준 이대형 3B 마르테


위즈파크


OOOONC 6<5>3 KT 선두타자 1번 이대형이 3루수실책으로 출루한뒤 2번 오정복 1사후 4번 박경수의 볼넷으로 만든 만루에서 5번 전민수의 땅볼로 1점추격. #위즈파크
OOOO#DinosvsWiz 위즈파크 KT라인업)이대형(CF)-오정복(LF)-유한준(DH)-박경수(2B)-전민수(RF)-마르테(3B)-박기혁(SS)-유민상(1B)-김종민(C)-밴와트(P)
OOOO한화 4<6>7 KT 선두타자 이대형이 내야안타와 실책으로 2루까지 출루한뒤 오정복의 번트로 만든 찬스 유한준의 땅볼로 1점추가. 한화 6회부터 3번째투수 권혁. #위즈파크
OOOO한화 4<3>2 kt 1사후 이대형,오정복의 안타로 만든 찬스 유한준의 1타점적시타. #위즈파크
OOOO한화 2<1>1 kt 선두타자 이대형의 2루타 오정복의 땅볼 유한준의 삼진 박경수의 볼넷으로 만든 1,3루 송은범의 폭투. #위즈파크
OOOO#EaglesvsWiz 위즈파크 KT라인업)이대형(CF)-오정복(LF)-유한준(DH)-박경수(2B)-전민수(RF)-마르테(3B)-유민상(1B)-김종민(C)-심우준(SS)-주권(P)

RF


OOOOCF 이대형 - DH 오정복 - 3B 마르테 - RF 유한준 - 1B 김상현 - 2B 박경수 - LF 전민수 - C 김종민 - SS 박기혁 ( 선발투수 주권 )
오정복 위즈파크 RF CF LF 2B 김종민 유한준 이대형 3B 마르테 minhoonkiza
OOOO#WizvsBears 잠실구장 KT라인업)이대형(CF)-오정복(LF)-마르테(3B)-유한준(RF)-김상현(1B)-박경수(2B)-전민수(RF)-김종민(C)-박기혁(SS)-주권(P)
OOOOCF 이대형 - LF 오정복 - DH 유한준 - 2B 박경수 - RF 전민수 - 3B 마르테 - 1B 김상현 - C 김종민 - SS 박기혁 ( 선발투수 정대현 )

유한준


OOOO이대형.유한준.박경수.박기혁.오정복.....다음주엔......? ㅎㅎㅎ

이대형


OOOO헐.. 이대형인가 오정복인가 드랍더볼 ㄷㄷㄷ
OOOO이대형-오정복 엔나쌩 라인 너무 무섭다고.. 오늘도 역시나ㅠㅠ

전민수


OOOO대구경기 오늘 오정복에게 뭔가 씌인 날입니다 좌익수에 전민수가 둘어옵니다 오정복 선수 많이 괴로워하네요 하지만 아웃카운트 착각한 플레이 정말 잘 못한 플레이입니다 반성하시길 바랍니다

오정복


OOOO오정복 왜 실검인가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오정복 벤와트 교차로 보여줘ㅋㅋㅋ싸움 붙이냐?ㅉㅉ
OOOO아니 오정복이 그만 좀 비춰줘라. 실책 할수도 있지 거.
OOOO오정복도 오정복인데 미친듯이 뛰는 박햄니 너무 예쁘구요
OOOO 1사 2루에서 이승엽의 타구 오정복이 잡았는데 오정복이 딴데 보다가 2루주자 박해민이 홈으로 들어왔어요
OOOO덕아웃 지나가면서 ㅋㅋㅋㅋ 다들 오정복 한번씩 위로하고 감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정복이 큰 웃음을 주었구나
OOOO아 헐 맞아 그때 오정복 타구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정복 위즈파크 RF CF LF 2B 김종민 유한준 이대형 3B 마르테 Miku_s_Husband
OOOO오늘 오정복 개그감 좋네
OOOO오정복이는 왜 자꾸 비춰주며 저 일본인은 왜 놀라했을까요?
OOOO석양이 진다... 차우찬 처치 (+100) 오정복 처치 (+100)
OOOO헐 그때 오정복 타구 아니었나?
OOOO정수빈 다음이 오정복이네.. 근데 짠하는 느낌은 뭘까??
OOOO 넹 그때 참 오정복 타구였나!
OOOOㅎㅎ오정복친정무한사랑 1사2루 이승엽 외야플레이에 오정복 이닝 끝난줄 버버대다 그사이 박해민홈인 4-2 일본 여자 리포터 눈이휘둥그레 오정복바로 경질성교체
OOOO오정복 뭐한 건가요??????
OOOO오정복..승부조작급 플레이의 연속..
OOOO오정복 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정복 들어가면서 글러브 던졌어
OOOO오정복 친정사랑 ㅋㅋㅋ 오정복 친정사랑 ㅋ
OOOO오정복 넋시타 허용!! #친정사랑인가 #삼성6월야구
OOOO대구경기 이승엽의 타구 높게 떠서 오정복이 잡았는데 이게 뭔가요??????? 오정복이 딴데를 보는 본헤드 플레이를 저질러서 박해민이 홈으로 들어옵니다!!!!!!! 4:2가 됩니다
OOOO와 시파 ㅋㅋㅋㅋㅋㅋㅋ이승엽선수 오ㅡ졌다..ㅋㅋㅋㅋㅋ 오정복을 지배한다
OOOO오정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ㅑㄱ랰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정복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정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정복뭐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정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정복 응원가 어디서 들어봤다 했더니 박석민 등장곡
OOOO한재웅 캐스터와 스포티비 단복 ^^ 베어스 오늘 양의지 선수 지명 타자로 출전합니다. 김재환 좌익수. 위즈는 오정복이 지명 타자로 눈길을 끌고 역시 큰 변화는 없습니다.
OOOO 아 그게 너무 하루종일 윙윙거리네요 저번주는 오정복이 그렇게 수시로 찾아오더니 이번엔......
OOOO오정복을 좀 눌러주라!!!
OOOONC경기 다시보니 1회초에 오정복이가 두산전과 똑같이 선상타구를 뒤로 빠뜨리고 헤메서 분위기 내줬네. 저쉑은 누구팀엔 사기치고 이번엔 암말도 안하고... 뭐 저런넘이 다있어?
OOOO오정복은 잘하는게 뭐임? 철밥통 수준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오정복 저 딴 플레이 하니 감독들이 싫어하지. 후후.
OOOO 에릭 테임즈가 선발에서는 빠졌다지만 연승기간을 보면 주인공이 바뀐다는 걸 명심하세요. 오늘 공격의 키는 1번이 나에게 딱이야~라고 외치는 이종욱과 NC전에 유독 강했던 오정복을 꼽겠습니다.
OOOO3루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정복 친정사랑행
OOOO아 개신나서 오정복 응원가 따라부르는줄
OOOO오정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엔나쌩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챠
OOOO 오정복 넘나 무섭구요......쟨 도대체 뭐가 문젠지 모르겠구요......
OOOO작년에 엘지팬 가족과 식사중에 오정복 홈런을 나도 모르게 환호했었는데 분위기 진짜 이상했었는데...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