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4, 2016

로드랫 정크랫 로드호그 로드호그가 로드호그랑 루시우 시메트라 TS가 장인 분명 둘이


정크랫


OOOO로드랫~ 절단지 관리 잘 해줘야한다던데 정크랫 성격상 잘 할지..ㅋ.ㅋ..ㅋㅋㅋ 로드호그가 가끔이라도 챙겨주면 좋겠다
OOOO정크랫 TS가 남자혐오증이 있어서 로드호그를 여장시키고 다닌다는 설정을 그려봄
OOOO로드랫 코믹스설정.....으로.... 로드호그 작은 목소리 정크랫만 다 알아들었음 좋겠다.... 둘만의 대화가 수북히 쌓여라 ㅠ 그래서 남들 눈엔 정크랫 혼자 혼잣말 줄창 하는걸로 보였으면 ㅋㅋㅋㅋㅋ t.c…
OOOO내가 답없는 후죠시라서 정크랫만하는게 아니라..... 딴캐하면 30초 달리다가 포탑이랑 딱총맞구 뒤진다구.... 오죽하면 디바나 로드호그 해도 최대 40초야.... 내가 선픽했는데 왜 캐겹친다구 난리야.,....(울음)
OOOO로드랫 인간적ㅇㅡ로 정크랫 웃는거 넘 애기애기 (분명 구상단계에선 좋았는데 나도모르는 사이에 망햇다)
OOOO로드호그 손가락이 정크랫 손목만할듯... 원화보니까 손이 머리보다 크던데 웬만한 반지는 다 안 맞았으면 좋겠다 팔찌같은건 낄수있을듯 ㅋㅋㅋㅋㅋ 악세서리 쫄쫄 구해와서 로드호그한테 껴줘라 정크랫 ㅠㅠㅠ t.c…
OOOO정크랫이번 은행털이는 성공적이야! 이 수북한 돈을 보라구! 이 많은 돈을 어떻게 다 세지? 로드호그셀 필요 없어. 어차피 내일 아침 신문에서 다 세줄거니까.
로드랫 정크랫 로드호그 로드호그가 로드호그랑 루시우 시메트라 TS가 장인 분명 둘이 quere_vvv
OOOO제가 자주 하는 캐릭터들이 정크랫 루시우 시메트라 메이 로드호그인데 제가 정크메이 정크시메 로드랫 붐박스를 좋아하는건 우연이 아닌거에요
OOOO로드호그 손에 반지라던가 팔찌 매니큐어 이런거 폼나게 다니라고 정크랫이 다 해준거였음 좋겠다ㅜ 로드호그는 뭔가 겉치장에 신경안쓸것같아서..... 정작 정크랫 본인은 별 악세서리가 없는게 포인트다....!!!!
OOOO로드랫 냥냥하고나서 볼일보기 힘들다고 짜증내는 정크랫 보고싶다 넣어달라고 재촉한건 정크랫이면서 갈굼받는건 자기라서 억울해하는 로드호그 보고싶다
OOOO로드호그랑 정크랫 너무좋아 항상 새로워! 짜릿해!!🐷💕💣
OOOO 아 세상에 스트님 이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양 손으로 정크랫 고이 받쳐든 삥끄잠옷 로드호그도 귀엽고 베개 끌어안고 쫑알대는 정크랫도 귀엽고 낡은 침대까지 귀엽네요(?) 귀여운 로드랫을 귀여운 스트님의 그림으로 흑흑 (사망)
OOOO 로드호그가 경호하면서 가끔 그런 문명적인 것들도 가르쳐줬으면 좋겠어요 인터넷도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죠 정크랫(왈칵
OOOO 그러니 저랑 같이 놀아주셔야 합니다(뻔뻔) 저렇게 메카 완성한뒤 시험탑승 하자마자 궁극기써서 다 날려버리고 좋아하는 디바랑 정크랫 보고싶슴니다 로드호그 이마짚

OOOO임모탄 로드호그랑 워보이 정크랫 보고 싶읍니다...
OOOO정크랫 아침부터 밀크버블티 잡술 것 같다 막 펄도 지가 직접 삶아서 만들어 마셔버려.... 로드호그 제외한 팀원들 그 모습 보고 이미지랑 갭이 엄청난 그 취향에 적잖이 당황해할 것 같음
OOOO로드호그과 정크랫
OOOO덩치차이 겁나 나는 커플 조타 그냥 혼팸으로 예를 들자면 라투바랑 비가 정도...정크랫과 로드호그 같은...근데 정크랫 백구십 넘는댓는데
OOOORavian(본인) 자칭 리퍼장인, 요즘다시 로드호그 용휘보 = 자타공인 젠야타장인+솔져 어느정도 엘카네르 = 공일때 맥구리 수비면 정크랫 무난무난 세이리엔 = 랑이만큼은 못하지만 메르시잘함. 로드호드랑 궁합좋음 Fkrhd = 전천후유저. 다 잘굴림
OOOO아니 로드호그 인게임에서 정크랫 자살딜 다 맞아도 즉사하지 않는다구요... 정크랫 타이어 맞아도 즉사하지 않는다구요 ㅠ 터프가이... 600의 깡체력... 너무 좋아
OOOO역시 로드호그랑 정크랫 덩치차이 미쳤다 로드호그 언제든 맘먹으면 정크랫 툭쳐서 죽일수도 있을것 같은데(!) 아무리 까불거려두 옆에 두고 투덜거리기만 하잖아... 이건 사랑이야
로드랫 정크랫 로드호그 로드호그가 로드호그랑 루시우 시메트라 TS가 장인 분명 둘이 smqdl
OOOO로드호그가 정크랫 삼촌뻘인것이 너무 좋은거시다
OOOO정크랫이봐, 너 아까 '맥주 두 마리랑 치킨 3000cc 주세요' 라고 했어. 로드혹그랬나? 근데, 엊그제 컵라면이랑 만화책을 사와서 만화책을 식탁 위에 두고 컵라면을 침대에 던진 뒤 울었던 녀석에게 지적받긴 싫…
OOOO수비는 정크랫 온리에 요즘 위도 해보고 있고. 돌격은 디바 로드호그 자리야 지원은 메르시 루시우
OOOO디바 3시간 로드호그 메르시 자리야 2시간 토르비욘 겐지 파라 정크랫 1시간 루시우 57분 솔져76 36분 라인하르트 25분 위도우메이커 22분 바스티온 19분 리퍼 11분 윈스턴 5분 시메트라 4분
OOOO커미션 받은거 자랑하러 왔습니다 ^^)9 누텔라님(@ nutvv1)께 신청했던 정커스 (로드호그+정크랫)이에요~! ㅠㅠ♡♡♡ 존잘님 감사합니다 흑흑 애들 너무 이쁘다
OOOO로드랫 보고싶다 정크랫 팔다리 뜯겨진 상태로,,
OOOO비오는 날이면 정크랫 의수, 의족이 아프다고 징징거리는거 보고싶다 분명 통증을 못느끼는 부분인데 계속 아프다고 했으면 그때마다 로드호그가 주물러주는 시늉해주면 아픈게 나아진다고 편안해 했으면 마미호그 죠아요
OOOO 정크랫 TS가 로드호그보고 자길 지켜달라고 하면서 정작 자기는 남자가 싫다며 억지로 여장시켰는데 생각보다 잘어울려서 계속 꾸며주는 거 좋은 거같아
OOOO정크랫 TS가 로드호그를 드래그시켜서 데리고 다니는 썰을 생각해봤다
OOOO 네! 정크랫 로드호그 리퍼정두?인데 최근며칠간은 로드호그만했어여
OOOO정크랫:어제 숙소로 돌아가다 술을 사들고 가는 메이를 봤어. 신나서 손 흔들었더니 나한테 웃으면서 하트를 날리더라고. 분명 날 좋아하는 걸꺼야! 로드호그:아니. 그건 아는척 하면 두개골을 반으로 쪼개버리겠다는 뜻이다. @CP…
OOOO정크랫 / 로드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작지 않다는 거.. 알고는 있찌만... ^ㅜ^^..ㅋㅋㅋ 한 입에 꿀꺽할 수도 있눈 사이즈 좋자나요으흠흠~^^~~ㅋㅋㅋㅋ 뿌에엑정커즈넘기여워요우웨엑
OOOO로드랫 떡.....쳐............. 전에 킷캣님이 그러셨던가 정크랫 마조히스트 어울린다고...? 그 트윗 본 뒤로 로드랫떡을 보고싶어서 견ㄴ딜수가 없다ㅁㄴㅇㄹ
OOOO정크랫나? 나 말이야? 메이그래요 당신! 지금 남극 해저 뭐라고... 정크랫글쎄? 내가 뭐랬더라? 어이 로드호그! 내가 뭐라고 했지? 로드호그... 메이지난 몇년간의 남극에 대해 아는 게 있나요?! 정크랫내가 무슨 말을 했더라?
로드랫 정크랫 로드호그 로드호그가 로드호그랑 루시우 시메트라 TS가 장인 분명 둘이 greeeeen0203
OOOO파라 솔져76 정크랫 바스티온 로드호그 윈스턴 루시우 시메트라 까지는 픽해볼 수 있게 되었다
OOOO로드호그가 설정상 매우 과묵한친구라... 로드호그대사 모두 정크랫 환청이였으면 좋겠다.. 혼잣말하는거..넘 귀여워..
OOOO거의 즐겜. 로드호그 장인ㄴ 한조만 하시는분. 한조 장인ㄴ... 게임하기 편하게 만들어주시는 분. 정크랫, 시메트라 장인 메르시 핵장인.. #트친과_오버워치를_해본_소감
OOOO정크랫 "이봐 로드호그, 미안하지만 3달러만 빌려주지 않을래?" 로드호그 "... 저번에 빌려 준 5달러도 아직 안 갚았잖아" 정크랫 "아참 그랬지. 그럼 8달러 빌려줘. 즉시 5달러 갚을 수 있어" @CPP_Over…
OOOO 로드호그 고향을되찾으려다 황무지로 만들어버린 과거도 글코 그사이에 로드호그 고용한 정크랫도그렇구 너무 캐미터져버리는ㅠㅠ!더 자세한 과거가 필요합니다 블리자드님..22😂소비는 언제나 부족한것😃이럴댄 티투님 갤을들어가서 다시한번 감상을...😇
OOOO겸님 로드호그하니까 정크랫 연습해볼까 나름 재밌긴 한뎅
OOOO정크랫 없어지면 로드호그 슬퍼해줄까...? 단순 고용된거라면 다시 주인찾아 헤멜거같기더 하구 그냥 둘이 재밌게 지내는게 너무 좋아

OOOO아 로드호그랑 정크랫 넘 좋다 힐링
OOOO 옵치유투브공식채널가면 쓰레기들 영상인가 거기서나온거야 로드호그랑 정크랫 소개영상
OOOO리퍼&위도우메이커 / 정크랫&로드호그 / 솔져김&송하나 / 한조&맥크리 이조합...좋은듯... ^ ^ 정크랫...넘기여워
OOOO로드호그 손가락이 정크랫 손목만할듯... 원화보니까 손이 머리보다 크던데 웬만한 반지는 다 안 맞았으면 좋겠다 팔찌같은건 낄수있을듯 ㅋㅋㅋㅋㅋ 악세서리 쫄쫄 구해와서 로드호그한테 껴줘라 정크랫 ㅠㅠㅠ
OOOO헉...정크랫 총에 그림그려주는 로드호그..정크랫 바지에 패치 달아주는 로드호그..(무릎탁
OOOO흐아아 저게뭐라고 계속돌려보게되지 정크랫 너무귀엽닼ㅋㅋㅋ 짱심각한 로드호그 표정도 웃기곸ㅋㅋㅋ
OOOO내 예상 최애 정크랫 실제 최애 정크랫 내 예상 최애컾 커플 안 팔줄ㅋ 실제 최애컾 로드랫 안 치일줄 알았는데 치임 정크랫 셋쇼마루 함 옵치 이제 노멀은 안 파겠지 위도리퍼
로드랫 정크랫 로드호그 로드호그가 로드호그랑 루시우 시메트라 TS가 장인 분명 둘이 hoee_hoee

로드호그


OOOO로드랫 ,,.. 로드호그가 고생고생해서 겨우 분위기 잡았는데 손님들어옴... <이런 설정.. . . .. 음! 캐붕 맛이좋군요
OOOO로드호그 보통 몸매면 어떤 느낌일지 궁금해서 20살 빼버린 로드랫...

분명


OOOO로드랫 사귀는게 분명해...

둘이


OOOO로드랫...... 쓰담쓰담.... 존잘님들 싯구금 글 보고싶었는데... 시무룩.... 그래 ㅠㅜㅜ 구래두 구냥 둘이 히히낙낙 하는 것두 조아
OOOO 헉 감사해요ㅠㅠㅠ ㅠ3ㅠS2S2S2우 둘이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흐흑...흑...로드랫...사랑스러워요...로드랫...담에 피시방이라도 가볼까 싶어졌어요 에헤헤ㅋㅋㅋ

메이


OOOO호홍정크메이 로드랫 보고싶군
OOOO로드랫 자리메이 좋아서 사망


존잘님


OOOO핫시 존잘님 로드랫...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로드랫 수위짤 아아아아아아 존잘님들 사랑해요 아아아아 ㅠㅠㅠㅠ
OOOOㅁㅊ 존잘님 로드랫 꾸금
OOOO존잘님의 랫...존잘님의 로드와 랫이라니.......잇다가 텀블러 켜야지......헣.....저분 그림 넘 츼향

커플


OOOO모든 커플 환영합니다만 맥한조 로드랫 파머시 겐야타를 발견하면 저를 불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20000

냥냥해


OOOO내 작은 바람이야 로드랫 냥냥해
OOOO아 로드랫 냥냥보고싶다 냥냥해


로드랫


OOOO앗 아앗;;;아;;;;;아 로드랫ㅈㄴ좋다... 아...앗
OOOO로드랫..보고싶당.......
OOOO로드랫보고싶다
OOOO로드랫 넘 좋아서 겜도 관심이 가...탐라에 많이 알티해주세요...
OOOO테리지노상 드렸던 3차창작 동물화 로드랫... 😂😂
OOOO로드랫 자는거 (아무말
OOOO로드랫 전투 끝나고 목욕해~~~
로드랫 정크랫 로드호그 로드호그가 로드호그랑 루시우 시메트라 TS가 장인 분명 둘이 chup88
OOOO로드랫 전투끝나고 껴안기
OOOO로드랫 왤케 좋지 슈봉 (벽콸
OOOO로드랫 폭탄같은 하루하루 보내길🐷🐭
OOOO로드랫 300페이지 책 내주세요
OOOO아....로드랫...
OOOO ㅋㅋㅋㅋㅋA부터Z까지 전부군요 ㅋㅋㅋㅋ 어차피 다 했을텐데요 뭐 ^m^* 로드랫 행쇼!!! (야광봉
OOOOㅇㅁ님 로드랑 랫 너무 카와이 터진다
로드랫 정크랫 로드호그 로드호그가 로드호그랑 루시우 시메트라 TS가 장인 분명 둘이 kjyj1213
OOOO쏘매니 좋은 로드랫
OOOO아너무 귀엽ㅂ다 ㅠㅠㅠㅠ로드랫 사복입어주세요
OOOO달달한 로드랫...
OOOO 으응.... 어케알앗지 로드랫파고 천국가라
OOOO로드랫 사귄다니까
OOOO앗 헐 로드랫 애들은 술 잘마실려나 언제나 생각하면 재밌는 최애 술버릇😇
OOOO로드랫 결혼기원🙌🙌
로드랫 정크랫 로드호그 로드호그가 로드호그랑 루시우 시메트라 TS가 장인 분명 둘이 chael_kim
OOOO로드랫 사귀라고(ㅈㅓ녁 발작)
OOOO로드랫 레옹 수정해서 다시올림 , . . ㅋㅋ (안티아닙니다 )
OOOO로드랫 공식 연계대사 쥐짜 개좋ㄷㅏ...공식이 다해먹음
OOOO아 로드랫 야한거 보고싶다
OOOO로드랫연성해다주세영.....
OOOO로드랫 연성해와.....님들......
OOOO아 로드랫보고싶다
로드랫 정크랫 로드호그 로드호그가 로드호그랑 루시우 시메트라 TS가 장인 분명 둘이 Kid__0
OOOO로드랫 잤네 잤어 정크스 잘때는 의족 의수 빼고자겠지:0! 로드도 가면벗고잘텐데 안쪽얼굴을 아직 어케생겼을까 상상해본적이없다..
OOOO로드랫 쪼아!
OOOO 후후... 제가 요즘 썰계에 로드랫 썰을 계속 풀고 있으니 마음에 드시면 찔러주세요 u////u ~*
OOOO로드랫같다(?)
OOOO로드랫마지텐시다요네
OOOO 맞아요 저도 ㅠㅠㅠㅠㅠㅠㅠ진짜 코믹스랑 설정에 치여버린 ㅠㅠㅠㅇ<- 2222="" font="">
OOOO아악 혹시 몰라서 알티는 못했는데 로드랫ㅠㅠㅠㅠㅠㅠㅠㅠㅠ 꾸!!!!!!!! 금!!!!!!!!!!!ㅠㅠㅠㅠㅠㅁㅠ♡♡♡♡♡
로드랫 정크랫 로드호그 로드호그가 로드호그랑 루시우 시메트라 TS가 장인 분명 둘이 mmmbcnn_ow
OOOO로드랫......
OOOO여러분 로드랫 파자!!!!!!!!!!!!!!!!!!!!!!!!!!!!!!!!
OOOO로드랫 女장play 보고싶군흐뭇^^


로드랫 정크랫 로드호그 로드호그가 로드호그랑 루시우 시메트라 TS가 장인 분명 둘이 garaml

로드랫 정크랫 로드호그 로드호그가 로드호그랑 루시우 시메트라 TS가 장인 분명 둘이 quere_vvv
로드랫 정크랫 로드호그 로드호그가 로드호그랑 루시우 시메트라 TS가 장인 분명 둘이 mmmbcnn_ow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