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5, 2016

몰타 세계테마기행 지중해 브금 EBS 가고싶다 한국으로 북한 이탈리아 다이빙 샬럿


세계테마기행


OOOO와 세계테마기행 몰타에서 샬럿 bgm나왓당!!
OOOO이번주 EBS 세계테마기행 #몰타 편은 소장하고 싶다.내가 여행가도 다 못볼 곳을 많이 보여줘서 좋았다. 하와이보다 더 가고싶은 죽기전에 꼭 가야할 여행지. 다음 주 이탈리아 여행도 기대됨.챙겨봐야함.
OOOO지금 ebs 세계테마기행 몰타편에서 샬럿과 마를렌 브금 나옴ㄷㄷㄷ
OOOO세계테마기행 보는중 몰타.. 지중해 바다.. 진짜 새파랗다 진한 파랑.. 오아우..
OOOO헉ㅋㅋㅋㅋㅋㅋ세계테마기행 몰타편? 틀어져 있었는데 뭔가 익숙한 브금 들려서 뭐지.. 했더니 샬럿 브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세계테마기행 몰타편에 샬럿브금ㅁ이...??

지중해


OOOO지중해의 아름답고 먹거리 많고 인심 좋기로 소문난 시실리가 #몰타 에서 배로 한 시간.
몰타 세계테마기행 지중해 브금 EBS 가고싶다 한국으로 북한 이탈리아 다이빙 샬럿 961027_ws
OOOO몰타로 날 보내주! 지중해 푸른 바다로 가고 싶다!
OOOO 방금 EBS 채널에서 지중해 몰타? 라는 도시니 나라니ㅜ암튼 봤는데 너무 예쁘고 감탄 밖에 안 나온다ㅠㅠㅠ나두 여행 가고파ㅜㅜ
OOOO 헐….. 지중해! 몰타!!! 부럽 ㅠㅠㅠㅠㅠㅠㅠㅠ

가고싶다


OOOO몰타 여행가고싶다 ㅜㅜ 너무 이뻐 ㅜㅜ
OOOO몰타 몰타에 가고싶다
OOOO몰타 가고싶다

한국으로


OOOO 몰타요. 담달 중순에 이탈리아랑 그리스 터키 거쳐서 한국으로 돌아가요.
OOOOㄹㅇ 원몰타임 뽕끼쩌는 곡 원곡에서 발하지 못한 뽕끼가 한국으로 건너오니 뽕끼 댭악됨

북한


OOOO북한인권법을 통과시킨 정부 새누리당. 남북관계가 악화되더라도 인권문제는 제기해야 한다는 지식인들. 김정은 정권에 임금 90%를 착취당한다는 한국언론의 주장이 사실이면, 왜 북한 노동자를 고용하고 있는 폴란트 몰타…
OOOO안보리 결의안에 따라 세계각국이 대북제재에 나서고, 미국과 EU가 독자적 추가제재까지 하는 마당에, 북한 노동자의 임금을 김정은이 착취하는게 사실이라면, 왜 친미아랍동맹 카타르, EU 회원국 폴란드 몰타가 모두…

이탈리아


OOOO 이탈리아 밑이면 산마리노 몰타? 아프리카 리비아나 알제리?

다이빙


OOOO몰타 다큐 보면서 딩굴대는 중. 어학연수 몰타로 가야지 언젠간....주중에 공부하고 주말에 다이빙 가고 최고다....
OOOO[복도](화장실 간다고 나오곤 창문을 드르륵 연다)원찬스 다이빙 원몰타임...?

베이비


OOOO 정)말로 진짜 리얼리.. 베이비 원)몰타임☆★ ONE MORE TIME☆★ 뜬운ㄴㄴ두둘ㄷ뚠뚜두뜬뜬 #자트
몰타 세계테마기행 지중해 브금 EBS 가고싶다 한국으로 북한 이탈리아 다이빙 샬럿 exo9l
OOOO .......ㅇㅅaㅇ 힛미원몰타임 베이비웡몰타임 핫!!!(힙뽕)
OOOO홀ㄹ 베이비 원 몰타임ㅁ 이 편의점에서ㅓ ㄱ들ㄹ리는균 오랫만

시간


OOOO 허억 일요일도 죠아^0^^~~ 그그 원몰타임 도움이 필요합니댜 잭사마......ㅠㅠ 일요일 시간 다이죠부데스까...?

끌올


OOOO 원몰타임 끌올
OOOO 싢복절 다가오니까 끌올 원몰타임

하트


OOOO월요일_기획관리 <하트 몰타 십자가> 패키지 만들기 하트 모양의 투명 연지필름 50% 완성 브랜드 컨샙과 컬러 STP 월요일_금속 <큐피트&사랑의열쇠>팔찌 땜 귀걸이 땜 목걸이 정리하기(고무가다먼저뜨기) - 종로가서 귀걸이 레이저땜하기

이머리


OOOO갠적으루 세니 이머리 원몰타임 소취..
OOOO오빠미 낭낭ㅠㅡㅠ 조끼벗구 이머리 원몰타임🙏

곳을


OOOO 욕실에 들어가서 뒤처리를 하는데 어우 막 굉장히 깊숙한 곳을 찌르니까 서서히 뭔가 느낌이 오고 원몰타임...ㅎ

몰입도가


OOOOTV에 몰타가 나오는데 유로파 하고나서 저거 보니까 이해가 너무 잘되고 몰입도가 장난아니게 높아진다 ㅋㅋㅋㅋㅋ

대치동


OOOO 거기 저도 알아요.전에 예약 안하고 가서, 대치동 몰타참치 갔던 기억이.....

물이랑


OOOO 물이랑 기름도 흔들면 섞여요 합시다! 원몰타임!

상륙한


OOOO신약 사도행전을 보면 사도 바울이 재판을 받으러 로마로 압송되어 가는 도중, 태풍을 만나 표착하여 그 곳 원주민이 독사에 물려 죽게된 것을 살려주는 장면이 나오는데 이 곳이 바로 #몰타. 바울이 배를 버리고 상륙한 해안이 있다.

몰타


OOOO몰타 블루라군.. 도대체 저기가 어디야! 넋을 빼앗긴다...
몰타 세계테마기행 지중해 브금 EBS 가고싶다 한국으로 북한 이탈리아 다이빙 샬럿 islbi99
OOOO 몰타🇲🇹🇲🇹🇲🇹🇲🇹🇲🇹🇲🇹🇲🇹🙋🏼🙋🏼🙋🏼
OOOO 앗, 취향이 비슷하네요! 그럼 '몰타의 매' 같은건 어때요? 재미있답니다. 끝까지 읽지는 못했지만.
OOOO#멘션온_3단어_닉네임 원몰타임
OOOO 훙냥... 전 책을 읽고 있어요.... 희곡... 사실 지금 기분은 좀더 느와르한 걸 읽고싶은데.... 몰타의 매....
OOOO 아이고;;; 놀러가시는 길에 고생을;;; 액땜은 오전에 몰타한걸로!...
OOOO원몰타임 하겠읍니다 #멘션온_단어_3개로_닉네임
OOOO아 나 못봣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몰타임 얼굴책
OOOO 원몰타입카톡어게인
OOOO 으으음. (나비를 놓아준다.) (사행성스텔라뽑기 원몰타임)
OOOO 원몰타임★
OOOO아이써틴 좋았지....당시 힙합에 취해서 요 머더뻐킹 킬링잇 둠칫둠칫 이런 곡 듣다가 한번씩 원몰타임 나오면 씐남이 광폭 증가함
OOOO그러지 말고 몰타에 후파이드 치킨집을 차려? 잘 될거 같은대🤔
OOOO 몰타
OOOO 아 아 몰타회담...
몰타 세계테마기행 지중해 브금 EBS 가고싶다 한국으로 북한 이탈리아 다이빙 샬럿 o3o_hyun_
OOOO 세일러 브루마 원몰타임.
OOOO 빈 조약에선 열강들에게 중립을 보장받은 거였군요. 근데 네덜란드가 몰타를 먹었었다는 이야긴 안 나오는 거 같은데... 성 요한 기사단 → 나폴레옹 프랑스 → 영국령 → 독립과 몰타 공화국 성립 같은데...
OOOO 한국에서는 몰타섬이라고 부르는거 같습니다
OOOO몰타♥
OOOO 10위인 몰타가 74점 초반대 한국은 83점대 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OOOO사실 몰타는 서양 문화을 만든 간달프들 고향인데.. 농담 그만 해야지..
OOOO몰타의 예전의 수도인 임디나에서 한컷. 난 발레타보다 임디나가 더 예쁘다.
OOOO 원몰타임~!~!~!~!!!!!!😎☝🏻️
OOOO나 몰타에서 식당 할까봐
OOOO어학연수는 몰타로 가야게따.....눈뜨면 바다라니요...
OOOO지금 보는 곳은 몰타예여~!!!!!
OOOO160527 뮤뱅출근 #우신 #업텐션 #나한테만집중해 시구 원몰타임
OOOO 간, 간코쿠어? (잠시 고민하다가) 어음. 원몰타임.. 스피킹.. 유 캔..? 플리즈..?
OOOO ㅋㅋㅋㅋ마잨ㅋㅋㅋㅋ그리거 쥬얼리 원몰타임
몰타 세계테마기행 지중해 브금 EBS 가고싶다 한국으로 북한 이탈리아 다이빙 샬럿 CuowV
OOOO베베 원몰타임~~~~~~
OOOO원몰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몰타요
OOOO원몰타임 ㅂ6탄이다~~~~
OOOO ? 놉 백.야. 원몰타임 ? 배애액야
OOOO왜 당신이 나를 믿어야 하냐고요? 당신이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 질문에 답은 없어요. 하지만 나를 사랑한다면 아무 답이 필요 없겠죠. 몰타의 매, 대실 해밋
OOOO원몰타임베이ㅣㅂ 프리킨슈즈!!!!프리킨슈즈!!!!
몰타 세계테마기행 지중해 브금 EBS 가고싶다 한국으로 북한 이탈리아 다이빙 샬럿 RoanoRosa
OOOO 달근이라구 불러줘!! 원몰타임 반가워용~~~💕💋💜
OOOO 혹시 찾으셨던 볼 담 더블 몰타가 요것이 맞나요...?
OOOO스밍하면서 즐기는 생크림 카스테라의 맛은 꿀맛~ 지금부테 셀께 원투쓰리 원몰타임~~
OOOO몰타에서 크로아티이로 먼저 넘어 갔어야 했네 ㅜㅜ
OOOO 짜랑해여?!! 원몰타임!!!!!!
OOOO 원몰타임...... 원몰트롸이......
OOOO 그러고보니 페순이 어떻게 생겼더라ㅏ..(고사리기억) ㅇ..원몰타임..미테쿠레ㅔ...
몰타 세계테마기행 지중해 브금 EBS 가고싶다 한국으로 북한 이탈리아 다이빙 샬럿 love_hs_love_sh
OOOO새로워진 나와 함께 원몰타아아임!!!! 바운스바운스 이러지마 화만나! 오빠오빠 아위아위 바운스바운스바운스바운스(노래 가사 이게 맞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