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5, 2016

옥중화 진세연 고수 드라마 사극 MBC 대사 옥녀 소정이와는 부모에게 이상형


진세연


OOOO옥중화 진세연의 연기는 아역을 뛰어넘지 못하네. 안타깝다. 아역 나올때는 그렇게 재밌었는데, 진세연의 연기가 옥중화를 잡아먹네. 매번 똑같은 숨들이쉬기가 거슬릴 정도. 감정이 다 다른데 어떻게 숨 들이시는게 똑같은지... 하. 하나도 슬프지 않아.
OOOO내가 싫어하는 것 중 하나는 대도않는 삼각질하는 스토리. 옥중화, 미녀공심이가 그리 하려하고 있다. 진세연씨 때문에 옥중화를 보긴하는데. 좀 생각을 하고 작품 선택해주셨음 합니다. 봤을 때 뜰 것 같았어요?
OOOO옥중화. 진세연
OOOO#고수 #진세연 아슬아슬 도주 로맨스 애틋눈빛으로 여심 동요~~~~ <#옥중화>8-9회 6/1(수) 오후 1시 30분 연속방송됩니다. #6월의 시작이네요! 모두 좋은 출발하세요~~~
OOOO#옥중화 2회도 본방사수 해주실거죠?! 옥녀(#진세연)와 윤태원(#고수)이 기다리고 있을게요! 오늘 밤 10시에 만나요:D
OOOO#옥중화 옥녀(#진세연)가 이렇게 뚫어져라 보고 있는데 오늘도 본방사수 해주실거죠?! 오늘 밤 10시에 만나요!
OOOO군생활 할때부터 봐왔지만 진세연 ㄹㅇ..넘모이쁘다 다들 옥중화 보세양!
옥중화 진세연 고수 드라마 사극 MBC 대사 옥녀 소정이와는 부모에게 이상형 han_3000
OOOO옥중화보고있는데 진세연의 아역으로추정되는아이가 진짜 존똑이다
OOOO옥중화에서 진세연 발음이 좀 희한하네. '채타민'이라길래 저게 뭐야, 하고 찾아보니 '체탐인'이었어..
OOOO치느님 뜯으며 옥중화본 소감 - 진세연 이쁘네... 어? 쇼리인가?
OOOO옥중화 연기력 쇼리>>>>>>>>>>>>>진세연

고수


OOOO 옥중화 진짜 존잼이예요ㅠㅠ 고수 존잘....😍
OOOO오 방금 지나간 식당에 옥중화 촬영차 엄청 많다... 촬영 끝나고 회식중인가봄ㅋㅋㅋㅋ 아 저번에 고수 왔다가 우리 국어쌤이 봤었는데 둘이 동창이랔ㅋㅋㅋㅋㅋ 어??? 함서 인사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사극 고수 나오는 옥중화 볼려고 했더니 ......ㅎ... 스토리 보고 접음...

드라마


OOOO ㅋㅋㅋㅋ저도 고증이나 이런거 엄청 따지는 편이라 그냥 킬링타임용ㅇ으로 보고 있어욬ㅋㅋㅋ 새론이 너무 예뻐서....... 그런류는 옥중화도 해당... 역사 그런거 안중에도 없는 드라마
OOOO mbc에서 '옥중화'라는 사극 드라마.
OOOO옥중화 드라마 잘 만들었다.... 해품달식 인기 몰이는 불가능한 스토리지만 메인스트림으로 훌륭해....
OOOO옥중화 작가랑 피디 뭐하는 사람들이여.......아주 드라마에 여혐을 아주아주 덕지덕지 붙여놨어. 걸핏하면 성적대상화에, 외모비하에, 여캐를 남자에게 애교부리는 존재로 만들고, 아주 한남의 이상형 대잔치를 벌여놨음. 도저히…
OOOO옥중화 작가랑 피디 뭐하는 사람들이여.......아주 드라마에 여혐을 아주아주 덕지덕지 붙여놨어. 걸핏하면 성적대상화에, 외모비하에, 여캐를 남자에게 애교부리는 존재로 만들고, 아주 한남의 이상형 대잔치를 벌여놨음. 도저히 계속 못봐주겠다..
OOOO스즈 언니!! 옥중화 드라마 요즘 제가 즐겨보는데 너무 재밌어요. 사극은 별루 안보시나요? 형부가 사극 즐겨 본다면서요. 혼자보기 아까워서 추천해 드려요.^^
OOOO 노래들으면서 드라마 옥중화 기다리구이써욘 😍❣찬주님은요 ?ㅁ?
옥중화 진세연 고수 드라마 사극 MBC 대사 옥녀 소정이와는 부모에게 이상형 SK_JinSeyeon

사극


OOOO지금 하고있는 MBC 퓨전(?)사극 옥중화 재밋네 재밋게 볼만하다야
OOOO대박이랑 옥중화...요즘 사극 한복 넘 이쁨...
OOOO하지만 옥중화 << 아무리 사극이지만 여혐이 넘 덕지덕지이다...
OOOO어떡함 옥중화 <<<이것도 좀 재밋음 엠비씨사극 오글거리는데 내 취향

MBC


OOOO[결방 공지 안내] MBC스포츠 2016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체코 경기로 인해 #옥중화 가 결방됩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양해 바랍니다.
OOOO 한편, '옥중화' 5일 방송분은 MBC스포츠 2016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중계 관계로 결방된다.
OOOO토요일엔 내가 무도 보고 mbc 계속 틀어둠. 가화만사성보면서 저녁 준비를 한다. 저녁먹으면서 아버지 좋아하시는 옥중화를 보고, 어머니 좋아하시는 그알 보면서 후식먹다보면 어느새 일요일.
OOOO요즘 옥중화를 보고 있는데 MBC 가 자랑하는 화질이 아니라서 정말 실망스러움 동이 때는 화질이 정말 좋았는데
OOOO mbc! 그 옥중화 하기전에하능건데 이거 막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사


OOOO그 식탐많은 양반께서ㅋㅋㅋㅋㅋ 난정이 대사 존웃ㅋㅋ 옥중화는 전옥서 얘기가 나와야 존잼인 것ㅋㅋㅋ
OOOO옆에서 옥중화 보는데 대행수는 야인시대의 왕초 같아서 야인시대 브금을 불러주고 옥녀 찾으러 지하감옥 가는 두살암 대사가 어디로 가는 겁니까요? 따라오면 알아 이거 모텔 데리고 가는 대사 아니냐고...
OOOO 미국과 일노 중국에 줄 것 다 주고도 왕따 당하는 박근혜~ 오늘 옥중화 명대사 "새대가리, 새대가리, 새대가리, 완전 새대가리야~"
OOOO옥중화 잠깐 봤는데 박주미 말고도 다 이상하다 말투가 그냥...현대극인데? 대사 디렉 왜 이래

옥녀


OOOO<옥중화>가 촌스러운 건 <대장금>에서 <동이>로 이어지는 전형적 여성 영웅 서사가 똑같이 반복되어서도 있지만 지나치게 이야기가 아귀가 딱딱 맞는다는 점이다. 윤원형이 옥녀를 죽이려는 데 그걸 마침 지나가던 태원이 듣는다. 옥녀를 습격하러 가면 너무나
옥중화 진세연 고수 드라마 사극 MBC 대사 옥녀 소정이와는 부모에게 이상형 ad3e8b54475c4ee
OOOO옥중화에서 옥녀가 윤원형의 본처를 만나 참 예쁘게도 절하더라. 기생 소정이와는 비교할 수 없이 바른 절이었다. 분명 어려서부터 부모에게 배운 게 분명하다. 그런데 일어나 '반 절'을 안하더라. 우리 예법은 '1배 반'이고 시…
OOOO옥중화 처음엔재밌은데 진3연 눈물연기때 너무 어색함 아쉽다, 어린옥녀 도 잘했었어
OOOO옥중화에서 옥녀가 윤원형의 본처를 만나 참 예쁘게도 절하더라. 기생 소정이와는 비교할 수 없이 바른 절이었다. 분명 어려서부터 부모에게 배운 게 분명하다. 그런데 일어나 '반 절'을 안하더라. 우리 예법은 '1배 반'이고 시절따라 예절이 바뀌진 않았다

이상형


OOOO ㅋ그러고 보니 어디선가 진지희 친구들이었나 해서 아역출신 배우들이 박보검을 좋아한다는 얘길 들은적이 있는거 같기도 하고..얼마전엔 옥중화 아역 정다빈양이 보검이가 이상형이란 얘길 했는데. 어디서나 인기만점인 보검이네요!!

걸핏하면


OOOO옥중화 너무 때린다....걸핏하면 존나 두드려 팬다구

있지만


OOOO옥중화 구린점 82만개 말할 수 있지만 쟈미는 있네요

티비


OOOO며칠전에는 티비에 윈터솔져 나와서 시도햇는데 옥중화에게 밀려서 그 솔져가 나오기 전에 휴일이 가방에들어가신다되어따
OOOO그알 보려고 티비 앞에 앉았는데 옥중화 언제 끝날 일
OOOO엄마와 언니가 옥중화를 보고있을때 원두님은 작은방의 작은티비를 키러 갑니다
OOOO아 메일링을 찾아야한다 짜증나죽을거같다 왜 엄마친구들은 집에 티비가 없나 왜 여기와서 옥중화를 보냐고!!!!!!
OOOO이제 막 아빠가 옥중화를 틀었다ㅋㅋ 티비보고오겠어요ㅋㅋ
OOOO하루종일 바쁘고 피곤...겨우 티비앞에...옥중화 타임
OOOO공심이 보고싶은데 우럼마 왜 옥중화봐,, 울집 왜 티비 한대냐

옥중화


OOOO오늘 옥중화 안해?
옥중화 진세연 고수 드라마 사극 MBC 대사 옥녀 소정이와는 부모에게 이상형 leesiwoo8874
OOOO옥중화 결방 아놔
OOOO빨리 풀고 가서 옥중화 봐야 하는데
OOOO헐히로아카볼려고했더니할머니가 옥중화 본다
OOOO어제를 #옥중화 제11회 방송은 입니다.
OOOO오늘 옥중화는 결방이네요
OOOO ㅋㅋㅋ옥중화 요새걍 vod틀고 방향키에 손얹고 봅니다 고속패스
OOOO도대체 그알은 뭘 어떻게 했길래 남자측 여자측한테 다 욕먹고있지(그시간에 옥중화본 사람
OOOO옥중화 개잼
OOOO서양에서 본드와 킹스맨같은 ✨멋진✨ 첩보원 ✨로맨틱하게 여자를 꼬심✨ 하는 와중에 옥중화에서는 마지막 시험으로 존나 두드려맞고 고신을 견디는 방법은 없어 그냥 죽어😎 하고 있는 한국적이네요
OOOO옥중화 11회 06.04 고화질
OOOO 재미 있게 보구있어요. 옥중화 화이팅요~~^^
OOOO옥중화 11회 06.04
OOOO 옥중화 뿐만 아니라 위험한 상견례2, 인천상륙작전도 마찬가지. 케이블로 가라고 했던 것, 단만극부터 밟고 가라는 것, 잊지 않았다면 그렇게 해주세요.
OOOO헉 옥중화한다 미남 달상겼어
옥중화 진세연 고수 드라마 사극 MBC 대사 옥녀 소정이와는 부모에게 이상형 withMBC
OOOO 울아빠가 시계보더니 놀라서 옥중화틀어주셔서 보고이뜸ㅋㅋ
OOOO잉 쇼리가 옥중화에 나오네ㅋㅋㅋ
OOOO 옥중화 같아요! 이거 재밌어요
OOOO#옥중화 너무 재밌음😉
OOOO 옥중화존잼
OOOO다같이 옥중화를 본다
OOOO옥중화 오늘 잼ㅋㅋㅋ
옥중화 진세연 고수 드라마 사극 MBC 대사 옥녀 소정이와는 부모에게 이상형 withMBC
OOOO 옥중화 봐야지 30분남았지만
OOOO옥중화 미남배우 연기 넘 잘한다~ 너무 좋아 >.< 무대에서도 보고싶어용~❤
OOOO가화만사성 아이가 다섯 두개 다 못보고 옥중화만 보는중..
OOOO옥중화 꾸르잼 ㅇㅈ합니다
OOOO아니 근데 옥중화 진짜 4화까진 공짜였는데 존잼이었고 5화부터 돈 냈더니 5화부터 개노잼이야 어캄
OOOO옥중화 4화까진 기 죽을만큼 잘 만들었다고 생각했는데 돈 내고 5화 대여했더니 놀랍도록 노잼이 되어부렀다..............
OOOO옥중화11회예고편
옥중화 진세연 고수 드라마 사극 MBC 대사 옥녀 소정이와는 부모에게 이상형 withMBC
OOOO 이잉 랑제님ㅠㅠㅠㅠ 난 사랑스러운 여자 주인공에 대해서 사흘째 고민하다가 옥중화를 보는 중임(ㅉㄴ
OOOO옥중화 제발 재밌었음 좋겠다 짜피 난 볼테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아니 뭐래 옥중환이아니고 옥중화 ㅌ ㅋ ㅋ ㅋ
OOOO속닥속닥! 오늘 오후 2시 30분 #옥중화 1회가 재방송 된다고 하옵니다. 어제 본방을 놓치셨다면 오늘 꼭 재방사수 하시길 바랍니다(__)
OOOO옥중화에서 정대식 역할 맡은 배우 어디서 봤다 했더니 오나귀ㅋㅋㅋ 한참 생각함.. 성질만 나쁜 새대가리로 매우 잘어울린다고 엄마가ㅋㅋㅋ
OOOO옥중화나 봐야겠다
OOOO한국와서 덕질 더 못하는 느낌 디마프랑 옥중화도 못봤는데 오늘 또오해영도 못봄
옥중화 진세연 고수 드라마 사극 MBC 대사 옥녀 소정이와는 부모에게 이상형 yanaki808
OOOO옥중화 뭔데 광고 음악에 드길 2 OST 집어넣지????
OOOO설마...박태수 안 죽었지?? ㅠㅠㅠㅠ #옥중화
OOOO옥중화 광고 나오는데 죄 드길노래네 ㅋㅋㅋㅋㅋㅋㅋ
OOOO으으넘나 잼ㄷ잇어 옥중화
OOOO옥중화 보는데 '그 자는 무슨 죄를 지었는가?'
OOOO옥중화나 보자
OOOO 옥중화아세요 ?
옥중화 진세연 고수 드라마 사극 MBC 대사 옥녀 소정이와는 부모에게 이상형 1004_im
OOOO 옥중화도 보궁,,여기저기,,
OOOO옥중화 남여주인공 쌍발연기....
OOOO옥중화 재밌당
OOOO옥중화 후 녹음인거 조라 티난다ㅇ.ㅇ
OOOO옥중화 조오오오온잼
OOOO옥중화 용모파기 사진이냐고ㅋㅋㅋ
OOOO 헉 저 옥중화 보느라곸ㅋㅋㅋ행앗 껐엇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켜둘테니 혹시라도 심심하심 오세여!!!!!
OOOO옥중화 재방보세요...
OOOO옥중화 브금 귀여운게 은근 있당ㅋㅋ
OOOO호엥 옥중화에 최민철 나오내 기여운 연기를 하고 잇다
OOOO노잼 옥중화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