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3, 2016

배치기 술김에 KST EXID LIE 정승환 THEQUIETT 정은지 하늘바라 너였다 공중도덕


술김에


OOOO배치기/술김에 (feat제시) #NowPlaying
OOOO17:30 KST 16 박경 - 자격지 ▽2 17 벤 - 꿈처럼 ▽1 18 정은지 - 하늘바라 19 배치기 - 술김에 Fea 20 장기하와 - ㅋ ▲1
OOOO[배치기] 오늘밤 12시! 배치기 - 술김에(Feat. jessi) MV Full 버전이 공개됩니다.! 여러분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신명나는 MV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배치기 #회귀 #술김에 #제시 #fa…
OOOO[배치기] 오늘밤 12시! 배치기 - 술김에(Feat. jessi) MV Full 버전이 공개됩니다.! 여러분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신명나는 MV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배치기 #회귀 #술김에 #제시 #famousbro
OOOO11:30 KST 16 벤 - 꿈처럼 17 정은지 - 하늘바라 18 EXID - L.I.E 19 정승환 - 너였다면 20 배치기 - 술김에 ▲1
OOOO배치기 - 술김에 펠그릴텔샌 간지러운 연애의 시작이 보고싶당
OOOO13:30 KST 16 정은지 - 하늘바라 17 배치기 - 술김에 ▲1 18 EXO - Lucky On ▲1 19 AOA - Good Luc ▲2 20 DEAN - D half m ▽3
배치기 술김에 KST EXID LIE 정승환 THEQUIETT 정은지 하늘바라 너였다 공중도덕 JinWoon_B
OOOO[배치기] 배치기의 신명나는 힙합감성을 듬뿍 담은 술김에 (Feat. jessi) MV Full 버전은 20일에 공개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배치기 #회귀 #술김에 #제시 #famousbro
OOOO20:30 KST 16 EXID - L.I.E ▲1 17 벤 - 꿈처럼 ▽1 18 정은지 - 하늘바라 19 정승환 - 너였다 ▲2 20 배치기 - 술김에 ▽1
OOOO19:30 KST 16 벤 - 꿈처럼 ▲1 17 EXID - L.I.E ▽1 18 정은지 - 하늘바라 19 배치기 - 술김에 Fea 20 장기하와 - ㅋ ▲1
OOOO18:30 KST 16 EXID - L.I.E ▽2 17 벤 - 꿈처럼 18 정은지 - 하늘바라 19 배치기 - 술김에 Fea 20 정승환 - 너였다 ▲1
OOOO13:30 KST 16 벤 - 꿈처럼 ▽2 17 EXID - L.I.E 18 정은지 - 하늘바라 19 정승환 - 너였다면 20 배치기 - 술김에 Fea
OOOO15:30 KST 16 벤 - 꿈처럼 17 EXID - L.I.E 18 정은지 - 하늘바라 19 정승환 - 너였다 ▲2 20 배치기 - 술김에 ▽1
OOOO14:30 KST 16 벤 - 꿈처럼 17 EXID - L.I.E 18 정은지 - 하늘바라 19 배치기 - 술김에 ▲1 20 장기하와 - ㅋ ▲1
OOOO12:30 KST 16 서현진,유 - 사랑이 ▽1 17 EXID - L.I.E ▲1 18 정은지 - 하늘바라 ▲2 19 정승환 - 너였다 ▽2 20 배치기 - 술김에 ▽1
OOOO11:30 KST 16 박경 - 자격지심 17 정승환 - 너였다면 18 EXID - L.I.E ▲1 19 배치기 - 술김에 ▲1 20 정은지 - 하늘바라 ▽2
OOOO7:30 KST 16 서현진,유 - 사랑이 ▲1 17 정은지 - 하늘바라 ▽1 18 정승환 - 너였다면 19 배치기 - 술김에 ▲3 20 EXO - Lucky On ▽1
OOOO10:30 KST 16 박경 - 자격지심F 17 정승환 - 너였다면 18 정은지 - 하늘바라 19 EXID - L.I.E ▲1 20 배치기 - 술김에 ▽1
OOOO⭐대기실 Live⭐ 언제나 유쾌한 '배치기' 배치기와 제시의 저녁 메뉴가 궁금하다면?! 오후 3시45분 <쇼! 음악중심>에서 확인 하세요! #음악중심 #배치기 #제시 #술김에
OOOO9:30 KST 16 박경 - 자격지 ▽1 17 정승환 - 너였다 ▽1 18 정은지 - 하늘바라 19 배치기 - 술김에 Fea 20 EXID - L.I.E
OOOO5:30 KST 16 서현진,유 - 사랑이 뭔 17 정승환 - 너였다 ▲2 18 배치기 - 술김에 ▲2 19 EXID - L.I.E ▽1 20 정은지 - 하늘바라 ▲2
배치기 술김에 KST EXID LIE 정승환 THEQUIETT 정은지 하늘바라 너였다 공중도덕 JINTOP_Z
OOOO8:30 KST 16 정승환 - 너였다 ▲2 17 서현진,유 - 사랑이 ▽1 18 정은지 - 하늘바라 ▽1 19 배치기 - 술김에 Fea 20 EXID - L.I.E ▲1
OOOO4:30 KST 16 서현진,유 - 사랑이 뭔 17 THEQUIETT, - 공중도 ▽2 18 EXID - L.I.E ▲2 19 정승환 - 너였다 ▽1 20 배치기 - 술김에F ▽1
OOOO⭐대기실 Live⭐ 언제나 유쾌한 '배치기' 배치기와 제시의 저녁 메뉴가 궁금하다면?! 오후 3시45분 <쇼! 음악중심>에서 확인 하세요! #음악중심 #배치기 #제시 #술김에
OOOO3:30 KST 16 서현진,유 - 사랑이 ▽2 17 박경 - 자격지 ▽2 18 정승환 - 너였다면 19 배치기 - 술김에F ▲1 20 EXID - L.I.E ▽1
OOOO2:30 KST 16 THEQUIETT - 공중도덕 17 THEQUIETT, - 공중도덕 18 정승환 - 너였다 ▲1 19 EXID - L.I.E ▽1 20 배치기 - 술김에 Fea
OOOO1:30 KST 16 THEQUIETT - 공중도 ▲1 17 THEQUIETT, - 공중도 ▽3 18 EXID - L.I.E 19 정승환 - 너였다 ▲1 20 배치기 - 술김에 ▽1
OOOO0:30 KST 16 ZION.T - 신사 $ins 17 THEQUIETT - 공중도 ▲1 18 EXID - L.I.E ▽1 19 배치기 - 술김에 Fea 20 정승환 - 너였다면
OOOO14:30 KST 16 THEQUIETT - 공중도덕 17 EXID - L.I.E ▽2 18 배치기 - 술김에 ▲2 19 정승환 - 너였다 ▽1 20 정은지 - 하늘바라 ▲1
OOOO23:30 KST 16 ZION.T - 신사 $i ▽3 17 EXID - L.I.E 18 THEQUIETT - 공중도덕 19 배치기 - 술김에 Fea 20 정승환 - 너였다면
OOOO22:30 KST 16 THEQUIETT, - 공중도 ▲1 17 EXID - L.I.E ▲3 18 THEQUIETT - 공중도 ▽2 19 배치기 - 술김에 ▽1 20 정승환 - 너였다 ▽1
OOOO21:30 KST 16 THEQUIETT - 공중도덕 17 THEQUIETT, - 공중도덕 18 배치기 - 술김에 Fea 19 정승환 - 너였다면 20 EXID - L.I.E
OOOO19:30 KST 16 THEQUIETT, - 공중도 ▲1 17 매드클라 - 무궁화 ▽2 18 배치기 - 술김에 ▲1 19 EXID - L.I.E ▽1 20 정은지 - 하늘바라 ▲1
OOOO12:30 KST 16 정은지 - 하늘바라 ▽1 17 DEAN - D half m ▽1 18 배치기 - 술김에 Fea 19 EXO - Lucky One 20 로이킴 - 어쩌면 나
OOOO20:30 KST 16 THEQUIETT - 공중도 ▽1 17 THEQUIETT, - 공중도 ▽1 18 배치기 - 술김에 fea 19 정승환 - 너였다 ▲2 20 EXID - L.I.E ▽1
배치기 술김에 KST EXID LIE 정승환 THEQUIETT 정은지 하늘바라 너였다 공중도덕 megaminonamida
OOOO18:30 KST 16 THEQUIETT - 공중도덕 17 THEQUIETT, - 공중도덕 18 EXID - L.I.E 19 배치기 - 술김에 fea 20 정승환 - 너였다면
OOOO17:30 KST 16 THEQUIETT - 공중도덕 17 THEQUIETT, - 공중도덕 18 EXID - L.I.E 19 배치기 - 술김에 ▲1 20 정승환 - 너였다 ▲1
OOOO16:30 KST 16 THEQUIETT - 공중도덕 17 THEQUIETT, - 공중도덕 18 EXID - L.I.E 19 정은지 - 하늘바라 ▲2 20 배치기 - 술김에 ▽1
OOOO15:30 KST 16 THEQUIETT - 공중도덕 17 THEQUIETT, - 공중도 ▲9 18 EXID - L.I.E ▽1 19 배치기 - 술김에 ▽1 20 정승환 - 너였다 ▽1
OOOO13:30 KST 16 THEQUIETT - 공중도 ▲3 17 ZION.T - 신사 $i ▽1 18 정승환 - 너였다 ▽3 19 매드클라 - 무궁화 ▲1 20 배치기 - 술김에 ▲2
OOOO3:30 KST 16 검정치마 - 기다린 만 17 EXID - L.I.E ▽2 18 배치기 - 술김에 ▽1 19 EXO - Lucky On ▲3 20 매드클라 - 무궁화 ▲1

EXID


OOOO*이번주 <쇼! 음악중심> '대기실 Live' 라인업* #EXID #배치기(with_제시) #더블에스301 #유키스 #CLC 모두모두 기대해 주세요 💛
OOOO<쇼!음악중심> 이번주는 스페셜MC 찬열&주헌과 함께💛 #EXO #EXID #종현 #배치기 #루나 #정진운 #더블에스301 #유키스 #몬스타엑스 #피에스타 #오마이걸 #CLC #러블리즈 #크나큰 #MAP6 #로드보이즈…
OOOO#쇼음악중심 EXO, EXID, 종현, 루나, 배치기, 정진운, 더블에스301, 유키스, 몬스타엑스, 피에스타, 오마이걸, CLC, 러블리즈 , 크나큰, M.A.P 6, 로드보이즈, 아포스 출연. 오늘 오후 3시 45분 기대하…

제시


OOOO아 나 갑자기 또 생각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동 열린음악회 도중에 티켓팅 폰으로라도 해보겠다고 들어가봤지만 계속 서버 터져서 나랑 내 친구랑 해탈하고 배치기랑 제시 노래에 박자 맞춰서 새로고침 버튼 누르며 놀았음
OOOO160617Jung JinWoon (정진운), Baby Boo(베이비부),BAECHIGI (배치기), Jessi (제시) - Way to Music Bank:
OOOO#열린음악회 #7월2일 #엑소 #알리 #제시&배치기
OOOO배치기랑 제시네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치기님들 노래 좋다.. 제시언니 피부색이 쩐다
배치기 술김에 KST EXID LIE 정승환 THEQUIETT 정은지 하늘바라 너였다 공중도덕 Dreaming_Sue
OOOO배치기 잘생겼다 제시 존예다
OOOO ㅎㅂㅎ)/ 아니 근데 지금 우우째 배치기보다 제시노래인 거 같은 느낌인....
OOOO출근하자마자 강제소환ㅋㅋ #배치기 선배님들과 #제시 누나 @ SBS 등촌동 공개홀
OOOO헉 ㅂㅐ치기랑 제시네
OOOO⭐️대기실 Live 예고⭐️ '배치기(with. 제시)' 잠시 후 오랜만에 돌아온 힙합 듀오! 배치기(with. 제시)와 <쇼! 음악중심> periscope 라이브를 진행합니다. #음악중심 #배치기 #제시 #대기실Live

MORE


OOOO남들처럼 산다곤 살았는데 왜 난 이 모양인가 싶네 고분고분 등록금을 꼬박꼬박 냈더니 졸업장은 잿더미 빚더미 증서 more money more money 내 이름에 붙어 버린 거머리 꿈이란 건 저 멀리 떴어 -배치기<두마…
OOOO남들처럼 산다곤 살았는데 왜 난 이 모양인가 싶네 고분고분 등록금을 꼬박꼬박 냈더니 졸업장은 잿더미 빚더미 증서 more money more money 내 이름에 붙어 버린 거머리 꿈이란 건 저 멀리 떴어 -배치기<두마리>-

배치기


OOOO16시 #네이버 #실검 #naver 1위:비밀은 없다/2위:부산행/3위:브렉시트/4위:원티드/5위:운빨로맨스/6위:한동근/7위:배치기/8위:하현우/9위:영화순위/10위:김수민
OOOO어제 포르토스가 달타냥 막 눕혀서 뽀뽀하고 아라미스에게는 배치기로 날려서 아라미스는 뇌진탕?오고 달타냥은 울면서 총사안한다고 뛰쳐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ㄲ 아토스가 달타냥 데려와서는 뚝!! 형들이 미안해!! 뇌진탕온 아라미스한테…
OOOO아. 그리고 몸을 낮춰서 스트레이트로 배치기도 배웠다. 몸 낮춰서 잽으로 배 때리기 이게 진짜 헬게이트...😷
OOOO아 무개념 아줌마 너무싫다;;;지하철에서 내리는데 배치기로밀어놓고 캐리어로 내발찍고 가버림ㅋ ㅋ ㄱ ㄱ ㄱ ㅋ ㄱ ㄱ ㄲ
OOOO동네 공원에서 소나무에 대고 배치기를 하는 아저씨나, 손뼉을 치며 걷는 아주머니들을 볼 때마다 내가 괜히 부끄러워지는 것도 그런 이유에서였다. 하지만 그들은 언제나 진지했고 열정적이었다. 마치 건강해지기위해서는 조금씩 우스워져야 된다는 듯이.
OOOO어제 포르토스가 달타냥 막 눕혀서 뽀뽀하고 아라미스에게는 배치기로 날려서 아라미스는 뇌진탕?오고 달타냥은 울면서 총사안한다고 뛰쳐나감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ㄲ 아토스가 달타냥 데려와서는 뚝!! 형들이 미안해!! 뇌진탕온 아라미스한테 오페라시킴...
OOOO배치기 형들의 1년 2개월만의 음원!! '뜨래요'가 나왔습니다 음원 대박이네요 으하하 형들 화이팅~~!!
배치기 술김에 KST EXID LIE 정승환 THEQUIETT 정은지 하늘바라 너였다 공중도덕 bz__211
OOOO#배치기 #회귀 앨범 쩔어요 여러분 한 번만 들어보세여ㅠㅠㅠ
OOOOㅋ..ㅋㅋ... 그... 배치기 두마리 진짜 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친한사람 아니고야 잘 안부름
OOOO아 배 아직도 아파 스타트 할때 배치기 겁나했어
OOOO아홉수-배치기 #자동트윗
OOOO 안철수와 문재인이 서로 먼저가는 연출을 하더니 가서 또 선동질을 했군요? 나는 왜 가나? 했어요. 국가를 혼돈에 빠지게 하려고 소배치기 바람잽이하듯이 선동질할 건수를 찾아 헤매고 있네요? 죽여야하는데.…
OOOO 안철수와 문재인이 서로 먼저가는 연출을 하더니 가서 또 선동질을 했군요? 나는 왜 가나? 했어요. 국가를 혼돈에 빠지게 하려고 소배치기 바람잽이하듯이 선동질할 건수를 찾아 헤매고 있네요? 죽여야하는데.....
OOOO 배치기
배치기 술김에 KST EXID LIE 정승환 THEQUIETT 정은지 하늘바라 너였다 공중도덕 ntstoo
OOOO 우웅ㅇ... 공지 떠야할걱같애요... 배치기쥰이 랜덤이래지만 너무 고려를 안한게 보여서 😂😂
OOOO닳을 대로 닳아버린 신발로 우린 얼마나 걸을 수 있을까 -배치기, 청춘고백
OOOO 배치기 mrs도 들어가려나..
OOOO배치기 - 가인
OOOO내가 수영학원에서 수영하는데 다이빙대에서 통통 뛰는 일본애가 꿈을 걸고 이번 도약 한번에 나의 여름 전체를 걸겠어! 도약 공 중 2 회 전 몸 을 쫙 펴 서 배치기 빠당~~~~!!! t.…
OOOO아 배치기 가인... 엄청 좋아했지
OOOO내가 수영학원에서 수영하는데 다이빙대에서 통통 뛰는 일본애가 꿈을 걸고 이번 도약 한번에 나의 여름 전체를 걸겠어! 도약 공 중 2 회 전 몸 을 쫙 펴 서 배치기 빠당~~~~!!!
배치기 술김에 KST EXID LIE 정승환 THEQUIETT 정은지 하늘바라 너였다 공중도덕 PZJ_Photo
OOOO 배치기 너무 좋아요!!!!!!
OOOO배치기 신곡 좋타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펭귄 배치기 너무 귀엽고 약할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님 최약체...(메모
OOOO너 는 내 맘 모르지 아츄 널 보면 배치기가 나올 것 같아
OOOO눈 뜨면 내가 제일 두려운 건 어제와 다름없는 공간 안에 오늘을 맞은 나 -배치기, 웃고 울고 또 웃네
OOOO 우엥!! 저도 그건 해보고 싶은데... 배치기 할까봐 무서워.
OOOO 배치기 울고웃고 또웃네
배치기 술김에 KST EXID LIE 정승환 THEQUIETT 정은지 하늘바라 너였다 공중도덕 Alexandra_12_M
OOOO 배치기 아홉수 ㄱ
OOOO배치기 소년점프 노래 좋은데 모르는 애들 많더라
OOOO 힙합이나 리듬앤 블루스쪽도 정말 잘 어울리시네요.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장르같은 거 깡그리 무시하시구, 다 넘나드시며 보여주시고 싶으신 거 다 하셨으면 소망>.<)/ (+배치기 탁씨랑 보이스톤이 닮아서 흥미로웠어요.) 🐩
OOOO배치기 신보 수록곡 중, '귀갓길'이란 노래가 가슴을 후벼판다. '비슷한 친구들에게 느껴지는 안도감과 또 여기서 밟고 나가야 내가 산다는 야비함' '남처럼 사는 건 참 싫었는데 남처럼 살길 원해 말처럼 쉬운 건 없대 맘처럼…
OOOO이쯤하자 - 배치기 난 너의 그 침묵이 좀 무서워  대답 없는 네게 말하는 것도 서러워 남보다도 못한 사이가 돼버린  지금의 우리 모습이 너무도 안쓰러워
OOOO 그렇구나. 오빠 배치기 좋아하나봐요? 믿고 듣는 배치기.
OOOO 배치기 노래는 거진 다 좋았어. 오늘은 저게 제일 어울려서.
배치기 술김에 KST EXID LIE 정승환 THEQUIETT 정은지 하늘바라 너였다 공중도덕 MBCMusicCore
OOOO배치기형님들 보면 내가 나이가 참 들었구나 싶다. 배치기형님들 좋아해서 카페가입했는데... 벌써 배힙을 가입한지 10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더라 ㅠㅠ
OOOO배치기 피쳐링에서 방구행님 올만에 보네
OOOO배치기 노래중에 제에에에에에일 좋음 헤헤
OOOO배치기 신보 수록곡 중, '귀갓길'이란 노래가 가슴을 후벼판다. '비슷한 친구들에게 느껴지는 안도감과 또 여기서 밟고 나가야 내가 산다는 야비함' '남처럼 사는 건 참 싫었는데 남처럼 살길 원해 말처럼 쉬운 건 없대 맘처럼 되는 게 하나가 없네'
OOOOㅋㅋㅋㅋㅋㅋ 목욜 컬two쇼 게스트 ㅂㅐ치기+ㅅㅓ인영,,,, 쿠자 형 아쉽다고 울면 안대야ㅠㅠㅠ
OOOO배치기박치기
OOOO배치기새앨범좋군
OOOO배치기 웃고 울고 또 웃네는 언제 들어도 좋음 오랜만에 들었는데 랩가사 다 기억나는게 올
OOOO시험 진짜 죽쒔다 최고야 진짜 난 들통났어 내실력😇 인생은 실전이다 존...ㅁ..아..(배치기 노래가사
OOOO 배치기 탁?
OOOO배치기 새앨범!!! 많이들 들어줬으면 좋겠다 다시 돌아온 무웅탁 둘의 조합이란..🖒
OOOO 와따시는 클래지콰이와 배치기를 좋아합니다. 배치기는 어느덧 10년째 팬임(!!)
OOOO아 진심 배치기 신곡 존나 마이티 마우스 같ㄷㅏ 뭐 팔리기는 팔리겠죠...
OOOO배치기가 간만에 나오는데 엥 이거 완전 피쳐링 없으면 힘못쓰는 마이티마우스 아니ㄴㅑ?
OOOO스코어사람보고 그라가스 닮았다니 기자님 도탁스 안하시네 누구를 그라가스에 가따대네; 시청자솔직히 배만은 그라가스/ 배치기 그자체 뱃살그자체(ㅋㅋㅋㅋㅋㅋ) 스코어왠 뱃살; 말조심합시다 에헴;
OOOO세월 덧업다 지눈 내가 어릴 때 존나 열시미 본 열혈남아에 나왓눈데!!! 솔로로 나와서 내돌이랑 춤추고+!! 가치 나온 듀즌 쫌잇ㅅ슴 컴백하고!! 배치기가 컴밷해꼬,,
OOOO 내말이 그말이다...두그룹 다 합류전에는 옴걸이랑 비슷하거나 그전이었는데 합류하고 나니까 배치기뒤로 갔어...배치기가 왜 앞이지
OOOO ㅇㅇ레알 얘네보고 오마이걸봐도되겟구만 왜배치기가앞인지
OOOO 저 배치기 잘해요 보디가드로 퍼펙트 (퉁)
OOOO댠즤쨩과 배치기 얘기한지 올마 안되얶는데 컴백잼
OOOO 엥 배치기 나왔어여?
OOOO헉 배치기 컴백햇숴
OOOO우와 배치기...
OOOO배치기분들 볼때마다 잊을 수 없는 일화가 있는데.. 배치기 - 가인 을 오빠가 듣는거 보고 가인이 배치기라는 노래도 냈냐고 물었던게 생각난다. 죄송해요.. 지금은 잘듣고 있습니다..
OOOO애덜 특별엠씨 한다길래 in가 틀었는데 배치기 나온다!!!! 뭉빠 탁빠 짱 오랜만 ㅠㅠㅠ
OOOO배치기 진짜 오랜만이당ㅋㅋㅋㅋㅋㅋㅋ뭉 목소리 취행저격..🙊
OOOO배치기 노래 좋다
OOOO배치기 넘나 사랑해요.....♡
OOOO아 난 진짜 힙합은 배치기가 취향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랩하시는거 넘 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OOO배치기 목소리 좋아
OOOO배치기가 입은 체크남방 예쁘다 저거 어디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쁜 부치남방이네
OOOO배치기가 저렇게 컸어?
OOOO배치기 반갑다ㅜㅜ무웅 탁
OOOO배치기 나오네 세수해야지
OOOO배치기ㅋㅋㅋ 남자들만있으면 칙칙해서 여자랑 피쳐링한다는 개소리시전ㅋㅋㅋㅋㅋ피쳐링한 가수들 하나같이 노래 탑급인 애들인데 미쳤나봨ㅋㅋㅋㅋ
OOOO ㅑ그니깧ㅎㅎㅎ 배치기님 께서 좋아해주셨어😚
OOOO문별언니쨩이 왜 여자들 피처링을 많이 쓰냐고 물으니까 배치기 형님들이 아무래도 남자들이 노래를 만들다보니까 칙칙하더라구요 이랬는데 김태형 왜캐 음~ 하면서 공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휘인이 배치기 위로 올려다가 목 디스크오겠엌ㅋㅋㅋㅋㅋ
OOOO오 배치기 인가나오네 낼모래 봬여,,,🤗
OOOO배치기늼 노래 좋와~~~
OOOO나 고3때 맨날 수리하면서 랩 들어서 배치기 노래 많이 들었다
OOOO배치기 가인 죠은데
OOOO 배치기 노래 잼나지ㅋㅋㅋ
OOOO배치기 말투 진짜 힙 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배치기컴백해꾼
OOOO헐 배치기
OOOO헉 배치기다!!!
OOOO 배치기 노래 나와서 끙님 생각나는데...제목이 꼭 저같네여
OOOO 나 자이온티랑 배치기 넘죠아
OOOO배치기는 진짜ㅋ ㄱ ㄱㄱㄱㄱ ㅋㄱㄱ
OOOO미친 오늘 뮤뱅에 배치기, 유키스, SS301 나옴 대박ㅋㅋㄱㄱㄱ 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나 원래 뮤뱅보면 아이돌 못알아보는데ㅋㄱㄱㄱㄱㄱ미친ㅋㄱㄱㄱㄱㄱㄱㅋ ㄱ
OOOO배치기 노래 넘 즇아 사녹때 듣고 계속 생각나서 듣는 중
OOOOsik-k - 알콜은 싫지만 주면 마실 수 밖에 레디 - 생각해 쌈디 - ₩ & ONLY 그레이 - 하기나 해 로꼬 - 무례하게 배치기 - 귀갓길 배치기 - 개 같은 날 보아,빈지노 - No Matter What
OOOO'만나서 반갑습니다 우리는 배치기 입니다' 할때 넘 귀여웠어 ㅠㅠㅠㅠ
OOOO더블에스 301도 너무 오랜만이라 놀랬는데 배치기까지 컴백했네. 가요프로에 아는 얼굴들 나와서 좋다.
OOOO배치기 노래 하는거 붕붕이 방송 38분 30초쯤에 나옵니다...
OOOO 그 배치기 노래 만나서 반갑습니다 우리는 배치깁니댜~ 이노래요... 막 백현이가 쿠차차한거..
OOOO배치기 저 여자분 목소리 신ㅇ가해
OOOO크 배치기
OOOO1학냔때 새터에 오셧던 배치기분들.. 요새 머하냐고 햇더니 집에 잇다고 하셧던..
OOOO개인적으로 배치기님덜 두마리 좋아했는데
OOOO배치기닭 배치기 조아
OOOO글구 배치기 신곡 좋더라 ,, (영업 당함)
OOOO와앙 배치기!
OOOO우와~~~~~~7월달 #jtn콘서트 아이오아이랑 씹쎈치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일리&배치기 조합과 I.O.I&씹쎈치...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