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5, 2016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트와이스


OOOO잘가~ㅠㅠ💕 #쯔위 #트와이스 #twice
OOOO160514 여의도 ifc 팬싸인회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2
OOOO160522 청담 팬싸인회 #TWICE #트와이스 #CHAEYOUNG #채영 #DAHYUN #다현 #TZUYU #쯔위
OOOO16.05.22 트와이스 PAGE TWO 팬사인회 #트와이스 #TWICE #CheerUp #다현 #Dahyun #쯔위 #Tzuyu ( )
OOOO̷‧‧ᐩ °⛈:Astyle!% ||̶ @:쯔위,♡*⛹🏼 ‧ᐩ ° ⁺╷ᐢ¯̷트와이스🐹° ‧ ‧ ❪+🎮99s%❫ ̷¯̷ᐢ╷⁺ ·✞ C'614❪🍟❫▰ ͛⋮ #WeLuvItGnB ✞·
OOOO광수선배님이라고 해짜나여 #쯔위 #트와이스 #TWICE
OOOO아니야~~~ #나연 #쯔위 #트와이스 #TWICE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chouTZUYU_com
OOOO160529 잠실 팬싸인회 #트와이스 #TWICE #JIHYO #지효 #TZUYU #쯔위 #MINA #미나
OOOO앙팡즈 합시다....* 꼬맹이들의 얼린 요쿠르트 회동을 응원해....* #TZUYU #chaeyoung #TWICE #쯔위 #채영 #트와이스
OOOO3시의 네이버 라이브 인기 순위 1위 정연!!!❤️🌹 6위 쯔위 10위 모모❤️ 너무 조하❤️ 대세 걸그룹 트둥이❤️ #트와이스 #정연 #쯔위 #모모 #트둥이 #TWICE
OOOO영철님이랑 짝이 되고 싶지 않은 이유는?? (쯔위 2탄) #TWICE #TZUYU #트와이스 #쯔위
OOOO청순쯔~ -인스타펌 #쯔위 #트와이스
OOOO16.05.22 트와이스 PAGE TWO 팬사인회 #트와이스 #TWICE #CheerUp #쯔위 #Tzuyu ( )
OOOO런닝맨 트와이스 넘 예뻤음 ㅠㅠ 쯔위야..... 언니야..
OOOO오늘 하드캐리하신 조쯔위 영상 모음 1탄...일지도..ㅋ #TWICE #TZUYU #트와이스 #쯔위
OOOO160429 뮤뱅 출근길 트와이스 #쯔위 #다현 #사나 #채영 #TWICE
OOOO요다..요..ㅋㅋㅋㅋㅋ #트와이스 #TWICE #쯔위 #TZUYU #요다 #YODA 어젯밤에 올앗던 수정햇어여~~
OOOO날개 정쯔 ㅋㅋ #트와이스 #정연 #쯔위 #TWICE
OOOO6시의 네이버 아이돌 인기 라이브 순위 1위 정연이 5위 쯔위 9위 나연이 10위 모모링 🌹 #트와이스 #GetWellSoonJeongyeon #정연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쯔위 #나연 #모모 #TWICE https:/…
OOOO트와이스 분량을 쯔위가 박살내버림...ㅋㅋ
OOOO160528 음악중심 팬미팅 #HAPPYDAHYUNDAY #TWICE #트와이스 #DAHYUN #다현 #CHAEYOUNG #채영 #TZUYU #쯔위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cogepiu83
OOOO오늘 '인기가요' 스페셜 MC #민켠🐶🐹 그리고 트와이스의 나연 & 쯔위! 우리를 봤어?
OOOO♡ 160531 (오늘자 혁기, alltwicecom) #트와이스 #쯔위 #TWICE #TZUYU
OOOO160526 #트와이스 #TWICE #kaist 축제 #지효 #나연 #미나 #정연 #사나 #모모 #다현 #채영 #쯔위 #Tzuyu #sana #momo #mina
OOOOOOH-AHH 하게 6천만 VIEWS 돌파기념 쯔위 30초 영상 #TWICE #트와이스
OOOO마음대로되지않자 정색나연!! #트와이스 #TWICE #나연 #쯔위 #인기가요
OOOO160605 #트와이스 #TWICE #인기가요 #나연 #쯔위 그들은 끝까지 얼굴을 감추고 퇴근을했다고한다^^;; 오늘 엠씨 잘해서 좋아 정연언니 속상하지만😢
OOOO♡ 160423 (남고익과생) #TZUYU #쯔위 #트와이스 #TWICE
OOOO♡ 160514 (노사나노라이프) #TZUYU #TWICE #트와이스 #쯔위
OOOO주말에 볼거 6/4 18:00 SBS 파워FM 박소현의러브게임(지효,다현) 23:00 JTBC 아는형님(트와이스) 6/5 15:40 SBS 인기가요 (나연,쯔위MC) 16:50 MBC 복면가왕(채영, 쯔위) 18:30 SBS…
OOOO#인기가요 측 "6월 한 달간 상반기를 빛낸 가수들로 스페셜 MC 체제를 이어간다" 고정 MC로 함께했던 배우 김유정, 갓세븐 잭슨, 비투비 육성재가 차례로 하차해 MC 자리가 공석인 상황 첫 스타트는 트와이스 쯔위와 나…
OOOO트와이스는 쯔위밖에 몰랐는데 아는형님 보면서 정연이도 알게 되었다... 알고 싶어서 알게 된건 아니고, 단발이 유난히 튄다...
OOOO세개 때려 #쯔위 #트와이스 #TWICE
OOOO#트와이스 #TWICE #잠실팬싸 #쯔위 고화질이에요~
OOOO매장에 홍보판촉 왔는데 트와이스라고만 적혀잇어서 ..누군지몰랏다... 설현밖에 몰라서 설현..? 설현인가? 하면서 매니저님이랑 의문에 빠져 있는데 이틀후에 초6짜리 애가 쯔위다!!!!<하고 외쳐서 쯔위인줄 알앗다..이쁘네..(할매소리..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dbscoals90
OOOO160503 열린음악회 출근 #TWICE #트와이스 #TZUYU #쯔위 으아아ㅏ아앙 주자유ㅠㅠㅠ 내예뿌니ㅠㅠㅠㅠ😢😢
OOOO6시의 네이버 아이돌 인기 라이브 순위 1위 정연이 5위 쯔위 9위 나연이 10위 모모링 🌹 #트와이스 #GetWellSoonJeongyeon #정연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쯔위 #나연 #모모 #TWICE
OOOO둘이 케미 굿 둘다 프로엠씨같군,,,!! #트와이스 #twice #나연 #nayeon #쯔위 #tzuyu
OOOO🐯⌇∶╷╵◦ ̷,트와이스,˟쯔위fy!☃, ̷◦╷╵ ͛🍭¯ ━⛈ ᐟ♡͛⑅˟☾1999년6월14일☽˟⑅♡͛ᐟ ⚡️━ (✏️)╷ ◦ ̷,ϟ via #FYinHeart !♡ ϟ◦ ̷, ╷ 🚧

TWICE


OOOO쯔위진짜이뻐여 꼭 보러오세요!🙊 #TREAZURE #쯔전2016 #TWICE #쯔위 #댕이쁨 #티켓주세요
OOOO모모⁑쯔위⁑98line #Twitter上にいるTWICEペンさん全員と繋がるのが密かな夢だったりするのでとりあえずこれを見たTWICEペンさんはRTとフォローしていただけると全力でフォローしに行きます
OOOO99line 사나 ❤쯔위 ❤모모 #Twitter上にいるTWICEペンさん全員と繋がるのが密かな夢だったりするのでとりあえずこれを見たTWICEペンさんはRTとフォローしていただけると全力でフォローしに行きます t.co…
OOOO쯔위 #더쇼 #TWICE 4
OOOO채색어려워요... 기대에 못미쳐서 죄송합니다.... 하트 50개 진짜로 넘을 줄 몰랐어요 ;; 다시한번 챙구누님과() 제 그림 예쁘게 봐주신 모든분들게 감사합니다 ~! #쯔위 #TWICE t…

TREAZURE


OOOO#TREAZURE #TZUYUDAY 쯔위의 지난 일 년간의 모습이 담긴 소소한 사진전이 오는 4일, 5일 이틀간 서울에서 열립니다. 무료로 진행되니 언제든 편히 들려주세요! (티켓& 포스터 선착순 배부) …
OOOO쯔전가니 이쁜 쯔위가 절 반겼어요~ 사진 하나하나 너무 예뻐서 보는내내 심쿵.. 내년 쯔전도 기대할께요 쯔위 사진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쯔전2016 #TREAZURE
OOOO쯔위보러 와쯔~💕 여길 봐도 예쁜 쯔위, 저길 봐도 예쁜 쯔위, 여기가 바로 헤븐,,😇 쯔위야 너는 언제나 행복의 중심에 있기를 기도할게 사랑해💕 #TREAZURE #쯔전2016 t.…
OOOO#TREAZURE #쯔전2016 델타트랩님😊쯔위사진 너무 이뻤어요!ㅠ진짜 너무 사진을 잘 찍으십니다ㅠㅠ쯔위님 사랑합니다 정말ㅠㅠ😂😂😂앞으로도 예쁜사진 많이 찍어주세요!!😀😀
OOOO세상사람 다 쯔전보러가야해..ㅇㅇ #TREAZURE #쯔전2016 #수고하셨습니다 #쯔위 #예쁨의끝 #오억번가셈 #후회따위없음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Hiroomi_T_1135
OOOO오늘 엽서에도 끼적끼적 그림 그리고 예전에 쯔위 힘들 때 그렸던 그림까지 받아 주셔갖구 제출! ;-; 사진 잘보고 가여~ 안 가신 분들 왜 안 쯔전,,? #TREAZURE #쯔전2016 …
OOOO예전 사진부터 최근까지 추억이 새록새록 기억나게 하는 장소네요 쯔위는 어쩜 이렇게 예쁘죠??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근데 왜 제 포스터는 없죠? #TREAZURE #쯔전2016 t.co…
OOOO예쁜 쯔위 보느라 시간가는줄몰라서 나가고싶지않구요ㅠㅠㅠㅠㅠㅠ쯔위야 ㅠㅠㅠㅠㅠ #TREAZURE #쯔전2016
OOOO정말 두시간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주자유 대륙 최고의 미모.. 받은 포스터 들고 동네방네 쯔위 미모 자랑 하고싶어여😭 사진전 준비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TREAZURE #쯔전2016 https:/…
OOOO이런데가 있넹? :) 미리 쯔위 생축!!! :) #TREAZURE #쯔전2016
OOOO인증샷!! #TREAZURE #쯔전2016 쯔위 미모에 감탄하는 사이 시간이 훌쩍훌쩍 지나갔어요!! ㅋㅋㅋㅋㅋ일찍가서 다행히 티켓 포스터 둘다 받아서 너무 좋습니당ㅎㅎㅎ
OOOO#TREAZURE #쯔전2016 쯔위 생일 넘 축하하고 전시 너무 잘봤습니다 1년전의 쯔위부터 지금까지 너무 잘 성장해 주었네요~ 지켜보는걸로도 참 뿌듯했는데 앞으로 더 멋지게 성장하길 응원할께요! t.c…
OOOO#TREAZURE #쯔전2016 #쯔위 쯔전 잘보고 왔어요❤주희 사진 하나하나 너무이쁘고 ((안본분들위해서 올라왔던 사진만😄)) 주희야 진짜생일축하해❤원스랑평생가자 델트님도롱런😶 t.c…
OOOO#TREAZURE #쯔전2016 생애 첫 아이돌 사진전이라 어색하고 민망해서 사진들이 다 핀이 나갔어오😭😭그중에서 몇개만 추렸는데도 존예입니댜!!!!! 이뿐 사진 너무 많고 쯔위 미모 만렙터져ㅠㅠㅠㅠㅠㅠㅠ https:…
OOOO#TREAZURE #쯔전2016 쯔위생일 축하해주러 빨리 오세요 이런 소중한 기회 만들어주신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OOOO#TREAZURE #쯔전2016 6월5일 쯔전 시작.. 과 동시에 포스터 티켓 엽서 모두 배부가 끝이났습니다 ㅠㅠ 대신 안에서 오억시간 관람하셔도 괜찮으니 천천히 오셔서 쯔위와 함께하세요..♡
OOOO오늘 쯔위의 아름다운사진 잘 봤습니다 내년 쯔전2017도 갈께요 꼭 열어주세요 그리고 넥팬이라서 이사진이 제일 맘에 드네요😍 #TREAZURE #쯔전2016
OOOO#TREAZURE #쯔전2016 이쁜 쯔위사진 잘보고 갑니다~~
OOOO#TREAZURE 오픈 5분전! 사진 촬영은 가능하나 아직 관람전인 팬분들을 위해 액자 세부컷 업로드는 자제해주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 🙏🏻 예쁜 쯔위로 가득한 공간에서 좋은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Baby13Giant
OOOO외국에와서 열심히 가수 활동하는 쯔위!!생일축하합니다~~ 많이 힘들건데 계속 웃는 모습 보여줘서 고맙고 항상그미소 잊지말기를~~ 항상 고마워요~~~♡♡ #TREAZURE #쯔전2016

쯔전2016


OOOO#TREASURE #쯔전2016 쯔위로 가득찬 공간에서 행복했습니다! 우리 쯔이 하루도 안빼놓고 예쁘네요ㅠㅠ 고생많으십니다~

TZUYU


OOOO#TZUYUDAY Project #2 6월1일부터 한달간 쯔위가 국회의사당에서 여러분들을 반깁니다 😎 우리 쯔위 미리 해피 벌쯔데이♡_♡ 쯔위사랑해..*
OOOO myoui mina = 묘이 미나 Tzuyu = 쯔위
OOOOTzuyuUpdates "sonekevin0718도와이스 쯔위 "
OOOOTzuyuTHsensible_kdelta_trap 델타를 망치러 온 쯔위 인생의 구원자, 쯔보왔♥ Cherrycokk_ny Yuplus1101

나연


OOOO인가 스페셜 MC - 나연 쯔위 두둠칫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cogepiu83
OOOO 모모능력자들나간거랑 쯔위다현이정연이나연이말곤 생각이안나요...
OOOO1. 사나 버린 손챙 2. 이름표 안 뜯기기 위해 드러누운 모모 3. 이름표 머리에 붙인 산발 임나연 4. 알고보니 스파이? 파워쯔위 5. 다들 벌칙에 괴로워하는 와중에 평온 쯔위
OOOO160605 런닝맨 사나 버린 손챙 미나 발동동 후추 쯔위 나연 이름표 기억나는건이정도ㅋㅋ
OOOO기억에 남는것 임나연 머리카락에붙은이름표 모모 바닥청소 챙이의사나배신 쯔위의 후추폭탄뜯기
OOOO쯔위랑 임나연이 다했다 쯔위가 후추폭탄떼고... 임나연 애교도 보고 끈질기게 이름표 지켜서 살아나고 짱이다
OOOO 님아 오늘 나연이랑 쯔위 퇴근봄?

모모


OOOO쯔위가 호랑나비 부르고 샤나가 59년왕십리 모모가 레게파티 불러서 김흥국 헌정하자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delta_trap
OOOO모모랑 쯔위 두와이스 최고 웃김맨

채영


OOOO잠시 후! JYPnation 단체곡 개별파트 쟁탈전 가위바위보 대결 마크 vs 채영 vs 쯔위 Contest for individual parts in new JYP group song! Mark Chaeyoung T…
OOOOㅋㅋㅋ구구즠ㅋㅋㅋ넘구ㅏ여워ㅜㅜㅜ채영이는좋아서웃고쯔위는당황하구ㅜㅠ기욥...

다현


OOOO 혼자는 쯔위랑 다현이 정연이 빼고 거ㅢ 없지 않나요?? 아닝갍ㅎ
OOOO쯔위 「오늘은 특별히 언니 소원을 3개 들어줄게」 다현 「우아, 진짜? 그럼 잠깐만」 쯔위 「두 개 남았어」 다현 「잠깐, 장난치지 말고!」 쯔위 「한 개 남았어」 다현 「잠깐! 아까 건 아냐!」 쯔위 「방금 소…

미나


OOOO it might 뮤어이 미나 & 초우 쯔위?
OOOO 묘우이 미나 // 초우 쯔위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CTzuyupics
OOOO 흑흑 미나 인상쓰면서 먹었ㅋㅋㅋㅋㅋㅋ쯔위는 또잘먹곸ㅋㅋㅋㅋ

이름표


OOOO 나도 다 본건 아니라서 모르는데 쯔위가 유재석이름표를 뗐는데 그게 함정이어서 졌나봐 ㅋㅋㅋ근데 쯔위의 팀원들이 다 그 함정은 광수한테 있을거다라고 해서 유재석은 안전할줄 알고 뗏는데 아니었던거지 ㅋㅋㅋ
OOOO아 쯔위가 왜 유재석이름표 뗐나 이유가 있엇네 ㅋㅋㅋㅋ나름 일리있네 ㅋㅋㅋ
OOOOㅋㅋㅋ쯔위 유재석이름표를ㅋㅋㅋㅋㅋㅋㅋ
OOOO쯔위 이름표 뜯기 대단하네
OOOO여진구 당황 ㅋㅋㅋㅋ쯔위 이름표 뜯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OOOO쯔위 협찬사진 클라스....ㄷㄷ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Dahyun_today
OOOO낼 사진전에서 보쟈~🙆 #쯔위
OOOO 이사진보고 쯔와이스 트위 존재 알앗음이고,,, 쯔위 너무 기복없이 존예고

예쁜


OOOO 전 예쁜 쯔위여

쯔전


OOOO쯔전 보고 청담역 찍고 국회의사당 가는 중...쯔위야...오늘 하루 쭉 돈다...

쯔윜


OOOOㅋㅋㅋㅋㅋㅋ쯔윜ㅋㅋㅋㅋㅋㅋ 세게때려를 세개 때려로 뜯고 세번때림ㅋㅋㅋㅋㅋㅋㅋ 꿀잼
OOOO쯔윜ㅋㅋㅋㅋㅋㅋㅋ사고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쳤다 진짜 너무 구이여웈ㅋㅋㅋㅋ
OOOO쯔윜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쯔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연자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쯔윜ㅋㅋㅋㅋㅋㅋ 겜터뜨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이


OOOO ㅋㅋㅋㅋ정연이 분량은 많이 없 ㅜㅜ 쯔위 진짜 잘해 ㅋㅋ

쯔위


OOOO쯔위는 인간이 아냐..;;
OOOO 이미 쯔위님이신걸
OOOO 진구 귀엽죠...? 그냥 말 안해도 멋있더라구요 그런데 쯔위가 너무 예뻐서... 시선 도둑 맞아요
OOOO나 최애 쯔위인ㄱ너같아...ㅎㅎ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jupiterk823
OOOO나여니가 이겨서 좋았지만 쯔위가 안타깝닼ㅋㅋㅋ 다음에 또 나와줘~~
OOOO 쯔위도 제가..
OOOO아 씨...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학원 남자애들이 ㅇㅔㅇㅣㅇㅗㅇㅔㅇㅣ 얘기하는 순간 혈압이 확...말하지마 이것들아 니네 쯔위 좋아했잖아
OOOO ㅋㅋㅋㅋㅋ쯔위랑 행복하세여..
OOOO아는형님에 트와이쓰 나왔는데 쯔위 개쩐다 크
OOOO 아니 쯔위가 큰일 해서 ㅋㅋ
OOOO 쯔위가 분량 루팡해감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dear_twice_1020
OOOO우리쯔 녹화 끝나고도 쯔무룩 했을듯한 느낌적인 느낌... 쯔위는 잘못 없어 상대편이 미끼를 그냥 던져분 거시고 쯔위는 그걸 확 물어버린거시여
OOOO아는형님 다시보는데..ㅋㅋㅋ진짜 쯔위는 그 말을 알고 하는 걸까??왤케 드립력이 좋아ㅋㅋㅋㅋ예전에 제왑이랑 밥먹으면서 제왑이 억지로 웃기지 말고 자연스럽게 웃길려는게 아닌데 웃긴게 진짜 웃긴거라고 한게 기억난다ㅋㅋㅋ
OOOO쯔위 선배님할때 왤케좋지
OOOO쯔위를 음악프로 엠씨로 세우다니
OOOO팬싸가서 쯔위한테 후추폭탄이란 단어 금지 ㅋㅋㅋㅋㅋ
OOOO쯔위 룰못이해한것같았다....
OOOO 그리고 쯔위의 순수함이 열일했기때문이지..!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tendereyes1107
OOOO 아이고. 쯔위야ㅜㅜ 그래도 안 다치고 열심히 하면 된다 :)
OOOO 쯔위는열심히한거니깐..! 그래도트둥이들볼수있어서좋았어요😊
OOOO ㅋㅋㅋㅋㅋㅋ쯔위 ㅋㅋ고향음식?
OOOO쯔위는 맡은바를 잘했을뿐이야..
OOOO쯔위가 의문의 트롤링했나보네 ㅋㅋㅋㅋ
OOOO 쯔위는 아무것도 몰라요..ㅠㅠ
OOOOㅁ..몰라 쯔위는 열심히 했을뿐이야....!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delta_trap
OOOO ㅋㅋㅋㅋㅋ쯔위개기여움ㅋㅋ개이쁨ㅋㅋㅋ
OOOO쯔위 어쩌냐..
OOOO ㅋㅋ마자 쯔위 열심히하더라 그런의미로 틋 쪼끔나오지말고 추격전 전체로 나왔으면 ㅠ
OOOO 쯔위가 후추폭탄 유재석님을 떼거 레이스 종류,,,,,
OOOO 막판 쯔위트롤 ㅋㅋㅋㅋ
OOOO쯔위가 뭘 어쩐거지.. 궁금하다 ㅜ
OOOOejhwanta쯔위 ㅋㅋㅋ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twice_shadow
OOOO쯔위얔ㅋㅋㅋㅋㅋㅋㅋ
OOOO쯔위 짤이 많이 나왔다ㅋ
OOOO쯔위 넘 예부다...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쯔위 웃겨ㅎㅎㅎ
OOOO쯔위는 열시미했뉸데 ㅠ
OOOO쯔위야ㅜㅜ
OOOO쯔위는 취두부 먹을줄 알려나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tyuzu_mo
OOOO뭣 쯔위 넘 예뻐
OOOO런닝맨보는데 쯔위 어떡해...ㅎㅎ... 내맴이 다 아프다
OOOO쯔위 울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어휴 쯔위넘답답
OOOOㅋㅋㅋㅋㅋㅋㅋ 쯔위야 ㅋㅋㅋ 언니 ㅋㅋㅋ 괜차낭 그래두 잘햇오 ㅋㄱㅋ
OOOO쯔위 어떠캨ㅋㅋㅋㅋ큐ㅠㅠㅠㅠ
OOOO쯔위야ㅠㅠ갱챠나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sonekevin0718
OOOO쯔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쯔위 멍청이..
OOOO쯔위 너무 불쌍한데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쯔위
OOOO쯔위 언니도 글코
OOOO쯔위 너무 귀엽다ㅠㅠ
OOOO쯔위 영혼이탈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Kunharo
OOOO쯔위야ㅠㅠ
OOOO쯔위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정말ㅠㅜㅠㅠ
OOOO쯔위 대형 트롤..ㅋㅋ
OOOO쯔위가 캐리해버렸다ㅋㅋㅋ
OOOO쯔위! 쯔위! 쯔위!
OOOO쯔위 어떡해 ㅠㅠㅋㅋㅋㅋㅋㅋ
OOOO 쯔위 놀래는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탱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jupiterk823
OOOO쯔위가 끝냈네 ㅋㅋㅋ
OOOO쯔위야 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말들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
OOOO쯔위 파괴자ㅋㅋㅋㅋ
OOOO쯔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쯔무룩
OOOO아나 쯔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쯔위ㅣㅋㅋㅋㅋㅋ놀란거바ㅏ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OOOOㅋㅋㅋ 쯔위 캐리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sensible_k
OOOO쯔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 쯔위야.....ㅋㅋㅋㅋㅋㅋ
OOOO으아ㅏㅇ아ㅏ아앙 쯔ㅇㅟ야ㅑ ㅠㅠㅠㅠㅠㅠㅠㅍㅍ
OOOO쯔위가겜망치네ㅋㅋㅋ
OOOO와 쯔위ㄷㄷ
OOOO아 쯔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쯔위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tpfla8520
OOOO...쯔위야
OOOO쯔위오져부렄ㅋㅋㅋ
OOOO쯔위 일냄ㅋㅋㅋㅋㅋ
OOOO쯔위 잘한다 ㅋ ㄱㄱ
OOOO으얼 쯔위진짜예쁘겨ㅠㅠ
OOOO쯔위 꾹이형 최강조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종국X쯔위 면 말 다한거 아니냐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crush_twice
OOOO쯔위 종국 개도랏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ㄲ개쌬ㅋㅋㅋㅋ
OOOO헐 쯔위 옙버.,.,.,..,.,.,..,.
OOOO능력자+쯔위라니 핵밸붕ㅋㅋㅋㅋㄱㅋㅋㅋㅋ
OOOO 둡? 둡밍아웃? 쯔위는 어쩌고?
OOOO쯔위의 응징 💥
OOOO쯔위가 싫어하는 메뉴가...
OOOO쯔위 재석팀 가지...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gaesik1020
OOOO#TESV_SKYRIM 쯔위처럼 만들어보려 했는데.. 실패
OOOO원스 봤어요?!!?!?!?!?!우리 쯔위 봤어요!?!?!?! ♥♥♥♥♥♥♥♥♥♥♥♥♥♥♥♥♥♥♥♥♥♥♥♥♥♥♥♥♥♥♥♥♥♥♥♥
OOOO ㅋㅋㅋ난 쯔위ㅋㅋ먹을 수 있을까? 이 생각 함ㅋㅋㅋ
OOOO4월 2일의 쯔위 5월 31일의 쯔위
OOOO쯔위 ❤
OOOO쯔위 일진 역 하라고 했더니 눈 열심히 부릅뜬 거 너모 기여오 ... ㅠㅠㅠㅠㅠ
OOOO힘들다...국회의사당 쯔위 전광판 완료...꽤 크다😦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kimdahyun_kr
OOOO 저우쯔위~
OOOO백팀에 쯔위 있었던거 가튼디
OOOO이와중에 쯔위는 정말 예쁘당 ㅎㅎ
OOOO챙이 쯔위 오늘 잘해써 잘해썹 예뻐
OOOO호마니 쯔위 스키.❤︎❤︎❤︎ 아코가레야 💜🇰🇷🐰
OOOO쯔위 존예,,
OOOO쯔위 바다 모르는듯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BlessingLHJ
OOOO쯔위 게스트로 나왔나보네
OOOO쯔위 짱이쁘다!!!!!
OOOO아 쯔위 넘 귕ㅂ다
OOOO아 쯔위 ㅠㅠㅠㅠㅠㅠ
OOOO쯔위 넘 예뻐
OOOO쯔위 말좀해바..
OOOO어 머야 쯔위도 있네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dear_twice_1020
OOOO쯔위는 여자가 봐도 너무 이쁘고 인형같아ㅠ 예전 중국고전미녀들을 보는 느낌. 현재로는 쯔위원톱😍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950922_duck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YjyismyLife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delta_trap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delta_trap
쯔위 트와이스 TWICE TREAZURE 쯔전2016 TZUYU 나연 모모 채영 다현 미나 dear_twice_1020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