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7, 2016

라디오스타 규현 KYUHYUN 11시 황금어장 얘기하는 만나요 방송 이경규 10분 반갑습니다


규현


OOOO#라디오스타 160706 #규현 #Kyuhyun 토끼규♥
OOOO#라디오스타 160706 #규현 #Kyuhyun 새로운 짤이다
OOOOㅅF하게 웃는 #규현 ㅅF릉햇 (๑˃̵ᴗ˂̵)و♥ #라디오스타 오늘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OOOO#라디오스타 160706 #규현 #Kyuhyun 깨알규지만 너무 귀여워.. 안녕하는거랑 박수치는게 이렇게 귀여울일? ㅇㅅㅠ
OOOO라디오스타 규현과 다른 엠씨들과의 평균 나이차이는 20살. 규 새삼 대단하다. #Kyuhyun has an age gap of average 20years among other MCs

11시


OOOO#라디오스타 <킹경규와 4제자들> 지난주에 이어 2차 토크 대전 발발! #이윤석 #한철우 #이경규 #유재환 #윤형빈 출연! 오늘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제~발!
OOOO서강준&강태오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즐거운 시간~ 잠시 후 11시 10분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두 훈남의 마성의 매력에 푹 빠져보아요! #라디오스타 #서프라이즈 #서강준 #강태오 본.방.사.수 https:/…
라디오스타 규현 KYUHYUN 11시 황금어장 얘기하는 만나요 방송 이경규 10분 반갑습니다 bangjoongkkevin
OOOOㅎ ㅛ ㄹ ㅣ ㄴ ㅇ ㅏ 💖 오늘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 본방사수 #씨스타 #효린

황금어장


OOOO칼퇴근의 아이콘 이경규! 녹화를 빨리 끝내는 이유가 있다? -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485회:
OOOO윤형빈, 격투기 데뷔 전 이경규 격려에 감동받은 사연! -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485회:
OOOO포털에 라디오스타를 검색하면 <황금어장 라디오스타>라고 뜨는데 여기서 황금어장은 라디오스타의 전신 프로그램 이름이다 이땐 실화극장이라고 꽁트를 했고 엠씨는 강호동 정선희 신정환 김성주 앤디 등이 있었움

얘기하는


OOOO지난 주에 10분 정도 보다가 꺼서 2회 분량 나올지 몰랐는데 결국 이번 주에도 나왔구나.😢이경규님 자체가 싫지는 않지만 라디오스타라는 막장 컨셉트 방송에 나와서 평소보다 훨씬 더 어수선한 듯. 사실 누구 라인이라고 대놓고 얘기하는 분위기 진짜 싫고.
OOOO팬싸 중에도 내내 노래 흥얼거리고 하고 싶은 예능을 물어도 슈가맨 라디오스타 같은 음악 관련 프로그램에 비 오는 날 얘기하는데도 음악 얘기하는 도영이 하고 싶은 거 하면서 행복하게 사는 것 같아서 나 지금 좀 눈물 나려고 해…
OOOO팬싸 중에도 내내 노래 흥얼거리고 하고 싶은 예능을 물어도 슈가맨 라디오스타 같은 음악 관련 프로그램에 비 오는 날 얘기하는데도 음악 얘기하는 도영이 하고 싶은 거 하면서 행복하게 사는 것 같아서 나 지금 좀 눈물 나려고 해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

만나요


OOOO결국 무월관은 폐지되고 라디오스타가 첨으로 생김 이때 엠씨는 신동 윤종신 김구라 신정환이었다 인기많은 무릎팍도사는 풀타임으로 했고 라스는 끝나고 남은 시간에 하는 코너였음 언제 폐지당할지 모르는... 엔딩멘트가 다음에 또 만나요 제발~ <인 이유

방송


OOOO나 꿈에서 데뷔해서 신인으로 라디오스타에 나갔는데 방송 끝나고 회식할때 김구라가 "생각하는 여자" 조각상이 뭐냐~~~ㅋㅋㅋ 생각하는 여자래ㅋㅋㅋㅋㅋ 이딴 발언해서 내가 싸가지없게 여혐 지적했더니 그 길로 난 회식 반송됐고 영영 티비에 출연 못하게 됐다
OOOO이번 라디오스타는 멸종? 위기?의 한남 공동체를 마지막으로 박제하는 방송인가...
OOOO #육성재 #성재 라디오스타429화 2015년 5월 27일 수요일 방송 「 오래전 그날 」❤ 언제들어도 명곡인곡인거같네요❤ 리메이크곡 너무좋아요~ 「성재보이스빠져볼거쥬?!」 t.…
OOOO #육성재 #성재 라디오스타429화 2015년 5월 27일 수요일 방송 「 오래전 그날 」❤ 언제들어도 명곡인곡인거같네요❤ 리메이크곡 너무좋아요~ 「성재보이스빠져볼거쥬?!」
OOOO국카스텐이 공중파에 등장해주셔서 요즘은 정말 감개무량이다. MBC 복면가왕,라디오스타. KBS 유스케 국카스텐 출연예정....(오열) SBS 방송관계자 여러분들 뭐하십니까들 불러달라는데 많이들 불러주십셔!

반갑습니다


OOOO한이 너 혹시 라디오스타 나가볼 생각없니?ㄱㄱㄹ랑 말빨대결 잘할거야... 한아,제 가면을 지적하셨던 분이시군요. 반갑습니다. ㄱㄱㄹ예 저도 반갑습니다. 한그때 제가 그대의 얼굴과 패션의 조합은 강녕하냐 물었는데 그때 조금 욱해서서..
라디오스타 규현 KYUHYUN 11시 황금어장 얘기하는 만나요 방송 이경규 10분 반갑습니다 eudemonic9513

하현우


OOOO이적 - Rain 하현우 - 발걸음 (라디오스타 * 원작자 - 에메랄드 캐슬)
OOOO하현우 라디오스타 예고편 중간에 나온 꾸물거리는 몸짓이 수준급 춤사위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뭐얔ㅋㅋㅋㅋㅋㅋ하현우님 라디오스타 나와서 곡 설명하는게 꼭 내가 국카스텐 그림 연성 실패해서 삥아리님에게 막 하나 하나 의미 부여하면서 설명하는게 똑같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디오스타


OOOO제가 증말... 안 보던 라디오스타도 본방사수하고 안 듣는 라디오도 안 놓치겠다고 벌써 대기하고 있고 😂 덕질이 최고야
OOOO2013.02.27라디오스타 덕:사실은 그...성훈군이 저때문에 팀을 탈퇴할려고 했었어요... 덕2오빠 말대로면 우린 요뎡님 못보는거였음 근데 이게 진실이 아니였음ㅋㅋㅋㅋㅋ
OOOO엇... 어제 디비전 하느라 라디오스타 못봤네...
OOOO나도 라디오스타좋아하는데 옆여자 라스보면서 웃는거신경쓰여..ㅜㅜ
OOOO집도착 연극 아들 꿀잼 이제 라디오스타봐야지 👍
OOOO ㅋ ㅋ ㅋ ㅋ 아 헉 세상에 뽀뽀"만" 좋아한다니 인물생ㅅ에게 있어...뽀뽀란ㅂ?(라디오스타 마지막 질문톤)
OOOO라디오스타 - 철우 개인기 최초 공개
OOOO라디오스타 07.06 킹경규와 네제자들 특집 2탄!
OOOO인제서야 엠시그리 나온 라디오스타 본다
OOOO헉 라디오스타 관캐들이라니
OOOO 어휴 엄마가 티비틀어놓고 잠들었는데 라디오스타 나오는거보고 후다닥 달려가서 끔ㅠㅠ요즘 김구라가 너무 많이 나와서 볼 예능 프로가 더 별로 없는듯ㅜㅜ
라디오스타 규현 KYUHYUN 11시 황금어장 얘기하는 만나요 방송 이경규 10분 반갑습니다 bbangga0415
OOOO 라디오스타가 뭐에요?.?또 티비요?.?
OOOO진짜 졸려죽겠는데 오늘 라디오스타 하는 날이라 잠오는 거 참는 중 ㅜㅜ 라디오스타는 그알과 더불어 내가 시청하는 몇안되는 프로그램
OOOO이거 예전에 연옌이 한건데...? 조권이엇나...? 라디오스타에서...
OOOO비가내리면 생각나는노래 라디오스타 박중훈 비와 당신 ~♬♬ 선곡 많이신청하세요 영월군 충북제천시 경북문경세재 힐링자연치유하러오세요 비오는날 야간 전조등켜기 법제도화 전조등 내생명을 보호합니다.
OOOO강원도 영월군 동강 래프팅 힐링여행을 떠나다 라디오스타 안성기 박중훈 주연 비와당신 촬영지의 추억다방 김양의 청록다방 ~~ 비 내리는날에는 차 한잔하러 가세요
OOOO그러게요 #요시키 #김구라 #라디오스타
OOOO영월 라디오스타
OOOO오늘 라디오스타하는 날이고 심심하니 라디오스타의 역사를 쓴다
OOOO지영이 계속 실력 늘어서 감격 먹고 있었는데 라디오스타에서 울었다고 일본으로 쫓겨남
OOOO리라디오스타 젝키편을 보겠다♥3♥
OOOO내방 내침대 내배게 내이불 아니면 잘 못자는 편인데 어제 낮에 졸려가지고 아빠침대에 초코랑 같이 널브러져있다가 정신차리니까 시작할쯤에 틀어둔 라디오스타는 끝나가고있고 나는 안경을 쓰고 잘 잤다...


라디오스타 규현 KYUHYUN 11시 황금어장 얘기하는 만나요 방송 이경규 10분 반갑습니다 ranee5116
라디오스타 규현 KYUHYUN 11시 황금어장 얘기하는 만나요 방송 이경규 10분 반갑습니다 ranee5116
라디오스타 규현 KYUHYUN 11시 황금어장 얘기하는 만나요 방송 이경규 10분 반갑습니다 MBC_entertain
라디오스타 규현 KYUHYUN 11시 황금어장 얘기하는 만나요 방송 이경규 10분 반갑습니다 ranee5116
라디오스타 규현 KYUHYUN 11시 황금어장 얘기하는 만나요 방송 이경규 10분 반갑습니다 Macaronkyu_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