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30, 2016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세이브


OOOO김현수 3타수 1안타 1볼넷 1삼진 최지만 대주자로 출전해 1득점 오승환 1이닝, 1안타 무실점 시즌 7세이브 #MLB #아시아선수성적
OOOO7월 29일 금요일 밤 12시 50분~ <위클리 톱5> -카브레라(CHW)가 컵스 불펜에 방문한 사연은? -오승환 세이브의 특급 도우미는? 토미 팸~ -빅리그 첫 안타를 2타점 번트안타로 신고한 몬데시(KC)
OOOO7월 29일 금요일 밤 12시 50분~ 3연타석 홈런! 빅리그 복귀 시동 건 박병호! <하이라이트> 갈 길 바쁜 AL 동부1위 볼티모어를 잡은 리그최하위 미네소타! 김현수는 오늘도 멀티출루! 3경기 연속 세이브! 오승환~
OOOO5-4 카디널스 승리 오승환 3일 연속 세이브 시즌 7호 세이브 지안칼로 스탠튼을 땅볼 잡고 오수나 타구에 엉덩이를 맞고 내야 안타를 내줬지만 병살로 마무리합니다.
OOOO오승환 7세이브 3일연속세이브 현지반응놀라워 현지해설...
OOOOㅋㅋㅋ 7-29일자 오승환 세이브 영상보는데 해설자들도 돌부처라고 불리는 이유를 알꺼같다고..ㅋㅋㅋ
OOOO오늘의 오승환1이닝 1피엉타 무실점. 7번째 세이브. ERA 1.69. 사진은 안티와 상관없습니다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socket1155
OOOO<오승환 소식> 20160729(한국시간) 말린스파크 마이애미전. 5:4, 9회말 등판. 1이닝 무실점. 세인트루이스 5:4 승. 시즌 7세이브 기록!
OOOO<코리안리거> 오승환, 3일 연속 세이브..시즌 7세이브! 세인트루이스의 마무리 오승환이 마이애미와의 홈경기에서 5-4로 1점차로 앞선 9회초 등판, 1이닝 1피안타 무실점으로 3경기 연속 세이브를 올렸다.
OOOO오승환 9회 1이닝 무실점 호투 7세이브 달성 !
OOOO오승환 3일 연속 세이브 성공! 파이널 보스 스톤 부다 존멋!
OOOO오승환 7세이브. 타구가 모두 정타였는데 내야 정면으로 향해 병살로 마무리.
OOOO오승환 3일연속 세이브 시즌 7세이브.1이닝 1안타 무실점 평균자책 1.69. #Finalboss #Oh #MLB #Cardinals
OOOO오승환 7세이브!!
OOOO 오승환 한점차 세이브 상황 지켜냈네요. 뭔가 아슬아슬했습니다. 휴우 ~~~
OOOO오승환 3일연속 세이브ㄷㄷ 3연투인데도 쩌네 와
OOOO오승환 또세이브 ㄷㄷ
OOOO헐 오승환 또 세이브!!!!!!
OOOO오승환 시즌 7번째 세이브
OOOO오승환 7세이브째
OOOO오승환 463 병살타 유도로 경기 끝 시즌 7세이브!!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minhoonkiza
OOOO오승환 세이브찬스~
OOOO오승환 세이브 등판!
OOOO7월 28일 목요일 밤 12시 50분~ 세인트루이스 승리 필수 조건! 파이널보스 오승환의 시즌 6세이브! <하이라이트> NYM 파밀리아에게 시즌 첫 블론세이브를 안겨준 세인트루이스! 극적인 역전승의 마침표는 ‘OH~승환!
OOOO강정호 4타수 1안타 2루타 1개 4타점 1볼넷 1삼진 김현수 4타수 1안타 이대호 1타수 무안타 최지만 대주자로 출전 오승환 1이닝,무안타 무실점 1삼진 6세이브 #MLB #아시아선수성적 t…
OOOO뜬공-삼진-뜬공 오승환 메츠전 5-4 승리 지키며 시즌 6세이브. 원정 22이닝 연속 무실점, ERA 0.00
OOOO오승환 세이브.. 대단타.
OOOO<오승환 소식> 20160728(한국시간) 씨티필드 뉴욕M전. 5:4, 9회말 등판. 1이닝 1K 무실점. 세인트루이스 5:4 승. 시즌 6세이브 기록!
OOOO오승환 27세이브 동영상 강속구 장난 아니네
OOOO강정호 4타수 1안타 2루타 1개 4타점 1볼넷 1삼진 김현수 4타수 1안타 이대호 1타수 무안타 최지만 대주자로 출전 오승환 1이닝,무안타 무실점 1삼진 6세이브 #MLB #아시아선수성적
OOOO 오승환이 세이브를 올렸네요^^ㅋ 아숩
OOOO오승환 6세이브 달성 ㄷㄷ
OOOO캬 오승환 6세이브 지렸다
OOOO오승환이 또 세이브를 추가했군 이걸로 정신승리를 하자 -_-
OOOO지하철에서 오승환 조금 전 세이브 상황 보는 중인데 .. 거의 돌팔매질을 하네요.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minhoonkiza
OOOO오승환이 9회 완벽 피칭으로 무기력한 메츠 타선을 잠재우고 세이브 달성. 2006년부터 나는 카디날스가 싫었고 지금도 싫다. 오승환도 오늘은 밉구나. 아 속이 쓰린다. 메츠는 지금 총체적 난국이다. #mets #lgm
OOOO오승환 세이브 추가 #thefinalboss
OOOO1-2 4구 타격 좌익수 플라이 아웃 오승환 시즌 6세이브 째
OOOO오승환이 시즌 6번째 세이브 기회를 맞고있음
OOOO오승환이 1점차 세이브 상황에서 등판 9회말
OOOO카디널스 홈에서도 "오승환인데~"가 들렸으면 좋겠다.. 내인생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오승환 세이브 상황 직관한게 12년도 대구 롯데전인데 몇년만에 오승환 블론하고 패전 ㅡㅡ
OOOO7월 27일 수요일 밤 12시 50분~ -복귀전에서 3타수 1안타 멀티출루로 활약한 BAL 김현수! -시즌 5세이브 수확! 1점차 리드를 지킨 STL 오승환까지~ -이적후 첫 무실점 승리를 거둔~ CHW 제임스 실즈가 <오늘의 선수>!
OOOO 오승환은 양키즈와 더블헤더 1차전 세이브(5SV)로 또한번 하루 2세이브의 기대를 키웠지만 2차전에 팀이 패하며 기회가 없었습니다. 박병호는 안타 없이 사구룰 맞았습니다.
OOOO<오늘의 코리안리거> -오승환, 1이닝 1피안타 무실점 세이브(5S) -김현수(.329) 복귀전 3타수1안타 1볼넷 -이대호(.267) 5타수1안타 3삼진 -강정호(.241) 4타수1안타
OOOO오승환은 세이브 이대호 강정호 김현수 최지만 까지 오늘은 많이 나오네ㅋㅋ 야구 볼맛난다
OOOO오승환 시즌 5세이브!!! 캬~ 진짜 대단하다 대단해. 메쟈리그에서 루키가 팀 마무리 꿰찬 경우가 거의 없지않나?
OOOO오승환 시즌 5세이브째~~💕💕 즐거운아침~~🎶
OOOO오승환은 소름돋는 투수. 메이저 5번째 세이브 축하합니다....
OOOO오승환 시즌 5세이브째.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hoseongkr
OOOO오승환 시즌 5세이브 달성
OOOO오승환 2번타자시작 세이브상황이넫ㄷ
OOOO日 언론, 한·일 299세이브 조명 "오승환은 진정한 수호

시즌


OOOO한국인 메이져리그 올시즌 갑짱은 오승환이군..한국야구최고찍고 일본야구 씹어먹더니 메이져리그를 갈아마시고있음..ㅋㅋ
OOOO로젠탈은 DL갔나.. 카즈 올시즌은 오승환 마무리 계속할거같다

무실점


OOOO<오늘의 코리안리거> 강정호, 통산 두 번째 4타점! 시애틀전 선발 출장, 3타점 2루타와 볼넷으로 1경기 4타점 기록 (.241) - 김현수 4타수 1안타 (.327) - 오승환 1이닝 1K 무실점 (6S)

1안타


OOOO김현수 복귀전에서 안타와 볼넷으로 멀티 진루, 진면목을 과시했습니다. 이대호-강정호 나란히 5번 출전해 나란히 1안타씩 쳤습니다. 시애틀이 피츠버그에 7-4로 승리. 최지만은 6타수 1안타 2타점. 오승환은 양…
OOOO김현수 복귀전에서 안타와 볼넷으로 멀티 진루, 진면목을 과시했습니다. 이대호-강정호 나란히 5번 출전해 나란히 1안타씩 쳤습니다. 시애틀이 피츠버그에 7-4로 승리. 최지만은 6타수 1안타 2타점. 오승환은 양키즈와 더블헤더 1차전

등판


OOOO오승환 등판.
OOOO오승환은 3일연투 마이애미전 한점차 등판
OOOO세인트루이스 5<9>4 마이애미. 오승환의 등판 가능성 더 높아짐 #MLB #Oh #Finalboss
OOOO지금 벌어지고 있는 뉴욕메츠와 카디날스의 경기. 9회초 카즈가 역전. 다 이긴 경기를.. 9회말에 그럼 오승환이 등판하겠군요. 전국민이 그를 응원하겠지만 저만은 그가 실점하길 기원하겠습니다. 메츠팬이니 어쩔 수없이. 제발.. #lgm!
OOOO오승환 9회말 3대2 카즈 리드 상황에서 등판.
OOOO방금 뒤엔 오승환 클로저로 등판합니다~^^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Hikami08

이대호


OOOO 힘들고 지칠때면 미국에 있는 박병호,이대호,강정호,오승환,추신수 선수 야구 보고서 힘내시와용^^
OOOO 이대호 오승환,임창용 김무영.

세인트루이스


OOOO오승환 개간지^^ 드라마네 ㅋ 세인트루이스와 잘 어울림^^
OOOO 세인트루이스가 마이애미에 현재 5대4로 앞선가운데 8회말..이대로라면 오승환 또 나올듯.ㅎㅎ
OOOO 세인트루이스가 이기고 있을때 9회에 오승환 나올확률
OOOO오승환 멋지다...세인트루이스 팬들의 사랑 많이 받길...^^
OOOO 아 팀에서나갓다는의미엿나 ㅋㅋㅋ 안지만 방출, 오승환은 세인트루이스로 가씀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sunsuboy

마무리


OOOO감독이 당분간 로젠달을 마무리 임무에서 제외한다고 공식 발언을 했습니다. 아직 오승환이 대신 마무리라는 말은 하지 않았습니다 ^^

9회말


OOOO9회말 오승환 각 떳다

오승환


OOOO한신, 오승환 이닝 제한 다시 푼다 "믿을 건 수호신"
OOOO오늘 오승환 하이라이트 보는데 엉덩이 진짜 아프겠다…
OOOO오승환을 투입하는 감독의 심정으로 굴소스를 넣을까 말까 고민
OOOO오즈나의 강습 타구를 궁뎅이에 맞는 '오승환'.
OOOO고동진 하면 준플때 오승환 상대로 홈런친게 생각나는군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soisoc
OOOO오승환ㅋㅋㅋㅋㅋ 뽕찬다ㅋㅋㅋㅋ
OOOO 나도 오승환이 칩 만질 줄 몰랐성
OOOO오승환 엉살타ㅋㅋㅋㅋ
OOOO와.. 오승환 진짜 너무 잘한다 ㅋㅋㅋㅋ 실력이 있으면 결국은 성공하네
OOOO오승환이 일본 대마신보다 좋은 커리어로 끝날려나
OOOO오승환의 공에 타자가 맞은 게 아니고 타구에 오승환이 맞았네
OOOO오승환 미국 가더니 웃음이 잦다. ㅋ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RokArtel
OOOO캬 오승환은 어떻게 저렇게 잘하냐 진짜
OOOO오승환 좀 전에 라인드라이브 타구로 엉덩이 맞았는데 얼굴 표정이 안 변하니까 현지 중계진이 스톤 붓다 드립 침.
OOOO 오승환! go cardinals!🙏
OOOO엉덩이에 공도 맞았는데 병살 처리 잘했다. 오승환!!!!!
OOOO오승환 궁디 팡
OOOO오승환나온다!!
OOOO오승환 몸맞고 굴절... 안타 엉덩이쪽에 타구가 맞았는데 천만 댜행... 큰 부상 아님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Hooni21
OOOO오승환 투수강습ㄷㄷ 궁디맞았다
OOOO4구 1-2 타격 오승환 맞고 굴절 내야안타
OOOO시프트 성공하며 스탠튼을 처리하는 오승환
OOOO오승환과 강타자 스탠튼의 대결
OOOO아 오승환 선수 한점 차에 올라오나요~
OOOO지금까지 한걸로 봐서는 오승환은 카디널스에서 받는 연봉이 이건 무슨 재능기부급인듯...
OOOO오승환 보고싶다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hangadaq1
OOOO오승환 영상 보면서 느끼는 건데 빠따전보다 투수전이 꿀잼인 거 같다
OOOO야구잘하면 뭍히는데, 안지만은 야구도 못하도 도박자금까지. 윤성환은 삼성의 몰락과 함께. 삼성은 임창용만 버렸지만 결과는 다 버린꼴났구만. 오승환 돌직구만 해외에서 빛남.
OOOO메츠 관중들도 오승환 구위 감상. 관중들 클라스도 남달라
OOOO오승환 구질 현 메이저리거 탑클래스
OOOO아 너네 카드판에 오승환 안 껴주냐
OOOO 오승환 십승환 십오승환
OOOO#서강준 #비트코인 카드결재 #헷지비트코인 #치어리더 #오승환 #비트코인시세 #블록체인 #테라 #세계비트코인 #고정시스템 #ebizcoin #비즈코인 #장윤정 #비트코인 #빗썸 #부천 #가이드 #KPOP스타 #줄리엔강 #코빗 #이야페이 #조정석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FlashScoreKR
OOOO오승환은 진짜 타고 난 놈같다
OOOO아.. 오승환 못 봤. ㅜㅜ
OOOO어? 웨이니네?! 오승환 나오겠구만
OOOO작년 원정도박 오승환 이후로 "절대 그럴리 없는 선수"는 없다는걸 알게됨. 근데 그래도 제발 아니었음 좋겠다... 불안해서 아무것도 못하겠네
OOOO오승환 보고싶을정도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어쩌다가 오승환을 닮게 되었습니까
OOOO이 스피드는 오승환의 슬라이더 속도에 근접한 속도입니다.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YaguMolayo_
OOOO#이야페이 #울산큰고래 #고정시스템 #cpu #룰렛 #오승환 #블록체인 #비트코인시세 #크래쉬 #코빗 #헷지비트코인 #세계비트코인 #ebizcoin #비즈코인 #비트코인 #리신 #밴쯔 #괴물던전 #빗썸 #비트코인 카드결재 #쿠폰파크 #킥 #정일우
OOOO매시니가 굴린 불펜투수들이 슬슬 나가떨어지기 시작했네 로지 어깨부상.. 남은건 시그리스트랑 오승환
OOOO오승환-몰리나 너무 머찌당 ㅠㅠ
OOOO오승환은 괜찮아??
OOOO#코빗 #시그널 #연예인스포츠 #비즈코인 #ebizcoin #KPOP스타 #세계비트코인 #매니저 #리세 #2NE1 #빗썸 #비트코인 카드결재 #블록체인 #JYP #인기가요 #킥 #오승환 #이야페이 #비트코인시세 #비트코인 #고정시스템 #헷지비트코인
OOOO오승환을 루키라 하기 뭔가 매우 거시가하지만...뭐 거기선 루키가 맞긴하니까.....지만 루키라고 하기엔 괜히 뒷통수가 근질거리고 막..
OOOO오승환세이븟ㅅㅅㅅ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sunsuboy
OOOO오승환 선두타자 안타 허용.
OOOO2013프로야구 올스타전 홈런왕우승-이승엽(삼성) 준우승-나지완(KIA) 번트왕우승-신본기(롯데) 준우승-오재원(두산) 퍼펙트피쳐우승-오승환(삼성) 준우승-오현택(두산) 동군 4:2 서군 <동군 WIN> MVP - 전준우(롯데)
OOOO 그거 이제 오승환 크보 족치던 시절 얘기임
OOOO 오승환 나가지않았나요? 해외로
OOOO신고한답시고 트위터 뒤적거리고 있을 '그 분'을 위한 오승환.jpg
OOOO 아문맥의 흐름이 저를 어필하는것처럼 보이셨나봐요? 역시 수준이 오승환 공에 지리는각도로 전두엽 처맞은 새끼만도 못하네요 ㅋㅋ인정합니다. 워낙 그런쪽으로 유명들하시잖아^^내가그것도모르고왔을까ㅋㅋ자기관리좀하요살도좀빼구..어우지방냄새
OOO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승환이 한 센스 하는군요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FlashScoreKR
OOOO 5. 오승환
OOOO카디널스가 좀비야구로 명성이 자자한다지만 매써니 매니저가 3점차에서 9회 출격 받은 오승환. 기사 보니 이닝을 마친 후 그가 "미안하다"라고 말했을지언정. 오승환이 NO problem으로 답하지말고 짧게 "ok" 정도가 낫지 않았을까?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hangadaq1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Hooni21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strangesonic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FlashScoreKR
오승환 세이브 시즌 무실점 1안타 김현수 등판 7세이브 1이닝 6세이브 연속 hangadaq1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