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0, 2016

양지원 스피카 1개 샤웡 블랙 우리가 스피카의 젤리 7월12일 기억하니 한율이가


스피카


OOOO 스피카 다들 매력 넘치죠 양지원은 예전 오소녀시절 메보였고 보아는 보컬트레이너나 가이드시절이 있었고 나래 보형 시현 다들 좋은데 못뜬게 한이되는.....ㅜㅜ
OOOO 70-6.쵑스틕 ,,,, 스피카의 양지원 분이 여주랍니다 ,,^^ 진짜 ,,너무 아이돌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160505 스피카 양지원 프리뷰
OOOO 우와~!!!!! 샤웡?? 샤웡 안녕! 여르정 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난 기억하니? 안녕하세요 신비! 스피카의 양지원 입니다! ^-^ 우리가 같이 "내 품에 라바 와 친구들"에 일 있어요 ㅋㅋ t.…
OOOO 우와~!!!!! 샤웡?? 샤웡 안녕! 여르정 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난 기억하니? 안녕하세요 신비! 스피카의 양지원 입니다! ^-^ 우리가 같이 "내 품에 라바 와 친구들"에 일 있어요 ㅋㅋ
OOOO160424 조선일보 하프마라톤 #스피카 #김보아 #김보형 #양지원 😇 -
OOOO160424 조선일보 하프마라톤 #스피카 #박시현 #박나래 #양지원 😇 -
양지원 스피카 1개 샤웡 블랙 우리가 스피카의 젤리 7월12일 기억하니 한율이가 861129COM
OOOO 헣 진짜요!!!!????? 미쳤네.... 제사랑 김보아씨도 나온다니....ㅋㅋㅋㅋㅋㅋㅋ양지원도 나오고 ㅋㅋㅋㅋㅋ 김보형이랑 나래씨랑 박시현씨 다 나온다니까 너무 좋다.... 저 너무 스피카 왕팬인거 티난다고... 엌엌 운다울어

1개


OOOO 찔끔이님! 멘션했는데 아직 입금폼 멘션을 못빋았습니다! 혹시 제 멘션이 안갔을지도 몰라서 다시한번 멘션 보냅니다~~^^ (양지원/장지갑/블랙/1개)
OOOO (양지원/빅숄더/블랙/1개/7월12일)
OOOO (양지원/누빔클러치/그레이/1개/7월12일)
OOOO (양지원/장지갑/블랙/1개/7월12일)

우리가


OOOO ㅠㅠㅠ..........(양지원 맘찢어지는 소리...) 그럼 뭘 웃냐구 볼 안아프게 꼬집고...ㅋㄱㅋㄱ 양지원 되게 한율이 기억 돌리려구 노력할거 같아요 여기선 우리가 뭐했어 여긴 이랬던 데고 이건 내가 너한테 사줬던 젤리

젤리


OOOO 한율이가 더 귀여웠어오ㅡ....ㅜㅜㅜㅜ 이만큼 올랐다구 함서 젤리 집어서 흔드는것도 귀여웠구 흐아 그리고 양지원이 1위를 햇죠 젤리를 제치고 대망의 일위(뜬금) 아직 1위죠?!
OOOO 아 정말 양지원 넘 잘생기고 완벽하고 진짜 (언ㅇㅓ구사력이 딸림) ㅠㅠㅠㅠㅠ 서한율은 그냥 얌전히 졸졸졸 따라다니겟조... 헉 젤리 하니까 하리보 생각나요ㅠ

한율이가


OOOO ㅋㄱㅋㄱㅋㄱㅋ양지원은.. 한율이가 자기 대놓고 피하는거 같으니까 쪼꼼 화날 거 같애요 일부러 한율이네 반에 가서 암말없이 옆에 한참 서있다 가고... 또 언제는 와서 짝밀어내구 옆에 앉아서 안 자는 거 알아. 뭐하는 거야, 너. 하고

함서


OOOO ㄱㅋㄱㄱㅋㄱㄱㄱㅋㄱㅋㅋㄱ하....... 양지원은 그 모습 한참 웃으면서 보고 있다가 다음 쉬는 시간에 또 얘기하자구 함서 머리 쓰다듬어주고 가구... 그리고 계속 와서 그런데 확실히 너도 남고생이긴 하구나 난 네가 이럴 줄 몰랐는데☜

소유자다


OOOOQ. 본인이야말로 미모의 소유자다. 걸그룹 제안도 받은 적 있나. A. 있다. FNC 전에 다른 회사에 있었다. 지금은 없어진 회사인데, (하략) 전설의 그 회사 굿 엔터테인먼트... 유빈 유이, 전효성, 지나, 현아,…
OOOOQ. 본인이야말로 미모의 소유자다. 걸그룹 제안도 받은 적 있나. A. 있다. FNC 전에 다른 회사에 있었다. 지금은 없어진 회사인데, (하략) 전설의 그 회사 굿 엔터테인먼트... 유빈 유이, 전효성, 지나, 현아, 아이유, 주니엘, 양지원...

양지원


OOOO 티아라로 오스트 한곡 부르고 떠나버린 양지원.
OOOO양지원도 노래 잘하네
양지원 스피카 1개 샤웡 블랙 우리가 스피카의 젤리 7월12일 기억하니 한율이가 861129COM
OOOO양ㅈㅣ원 시력 개마니 느럿네
OOOO양지원 더 이뻐졋네 압구정에서 함 만나자
OOOO양지원 여전히 이쁘네.....
OOOO [쿠마안대/양지원/1/무표정(첫번째사진)/0720]
OOOO양지원 진자 죽여벌일가¿
OOOO레인보우도랑 양지원도있었고....
OOOO사실 양지원도 애매해서 어카지 하긴 했음... 근데 성격이 슬데야(?
OOOO저걸루하면 양지원 남주환은 슬데고 류준희는 글핀 채나라는 애매한데 슬데같다 번외로 라신혁은 후플 차노을은 슬데다 슬리데린 왕많어
OOOO 양지원보면 개때릴거야 2시간 기다렷ㅅ어,,,
OOOO양지원 나 언제까지 기달여¿
OOOO ㅋㄱㄱㅋㄱㅋㄱㄱㅋㄱㅋㅋㄱ그게 안된다는거냐구요ㅋㄱㄱㅋㄱㄱㅋㄱ양지원은 첨에 놀라서 멈칫할텐데 그부분에서 안된다구 한거면 별 신경 안쓰고 계속 만지려고 할거같애요 왜, 난 좋아. 귀엽잖아. 하면서 어느새 뒤에 바싹붙어앉구
OOOO ㅜㅜㅜㅠㅜㅜㅜㅠㅠㅜㅜㅜㅠㅡㅜㅜ한율이도 양지원 맘속에서 일위에요 영원히 평생 포에버ㅠㅠㅜㅜㅜ사랑해요ㅜㅜㅜㅜㅜㅜㅜ
OOOO 헉 아아안돼요 속상해하면 안돼요...ㅜㅜ 양지원은 별생각없었을거예요 죄송해요.....ㅠㅠㅠ ㅠㅠ.....그러면 눈 키우고 깜빡ㅈ거리다가 헛웃음 지을 거 같애요 ...무슨 꿈이라고? 하면서 일부러 다시물어보고
OOOO 하......하아...(심쿵..) ㅜㅜ양지원두 심쿵 당해서 멍하니 있다가 뽀뽀쪼오오오옥 할거같구.... 넌 너무 유혹을 잘해. 하면서 볼이랑 이마랑 이곳저곳에도 뽀뽀 해주고
양지원 스피카 1개 샤웡 블랙 우리가 스피카의 젤리 7월12일 기억하니 한율이가 memorytorture
OOOO ㅠㅠㅜ....단호한 거 넘조아요.....ㅋㅋㄱ ㅋ ㅋㄱㄱ ㅋ ㄱㄱㅋㄱㅋㅋㄱㄱ양지원은 그거 듣구 그럼 왜 자꾸 나 피해. 네가 그러니까 진짜 헤어질 궁리하는 사람 같잖아. 할거같아용


양지원 스피카 1개 샤웡 블랙 우리가 스피카의 젤리 7월12일 기억하니 한율이가 AOA_HeyDay
양지원 스피카 1개 샤웡 블랙 우리가 스피카의 젤리 7월12일 기억하니 한율이가 ppyjwn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