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0, 2016

장기알 복면가왕 윤형렬 목소리 페스트 랑베르 그리스월드 에드거 현재 작품 치여버려라 본명


윤형렬


OOOO160717 복면가왕 장기알 #윤형렬 뮤지컬계의 아이돌🐻
OOOO복면가왕 장기알 가왕전 왜 진출 못했는지 아직도 이해 불가ㅠㅠㅠㅠㅜ 최진이님도 잘하셨지만 윤형렬님 3라운드는 하루종일 돌려들어도 소름끼치는데..
OOOO윤형렬, 노트르드담드파리에서 콰지모도로 그를 만났다. 그게 벌써 몇 년전인가, 10년째?, 엊저녁 장기알로 복면가왕에서 만났다. 김구라가 대번에 알아보듯이 가까운 몇 사람도 금방 알아챘다. 멋진 젊은이.. 건승을 기원한다. 1607182130
OOOO복면가왕 장기알과얼굴들 ㅋㅋㅋㅋ 뮤지컬계의아이도루🌸🐻🌸 #윤형렬
OOOO복면가왕 장기알과얼굴들 탈락후ㅋㅋㅋㅋ 곰그리 귀엽 #윤형렬
OOOO복면가왕 장기알과 얼굴들 본명 윤형렬 별명 곰 현재 하는 작품 에드거 앨런 포(그리스월드 역) 차기작 페스트(랑베르 역) 프로하터, 존잘생 얼굴, 동굴 저음. 곰한테 치여버려라!!!! t.c…
OOOO복면가왕 장기알과 얼굴들 본명 윤형렬 별명 곰 현재 하는 작품 에드거 앨런 포(그리스월드 역) 차기작 페스트(랑베르 역) 프로하터, 존잘생 얼굴, 동굴 저음. 곰한테 치여버려라!!!!
장기알 복면가왕 윤형렬 목소리 페스트 랑베르 그리스월드 에드거 현재 작품 치여버려라 본명 _GOM_GOM_
OOOO장기알 윤형렬 맞네~ 꿉 #복면가왕 #장기알 #윤형렬
OOOO헉 <복면가왕>의 장기알 진짜 윤형렬 배우님이었다😍😭🙈 곰님......🐻😍
OOOO복면가왕 보고 장기알 누구냐고 막 아빠랑 얘기하고 있는데 동생이 와서 윤형렬이다!!!!!! 하고 소리치고 감 그래 너희 오빠...
OOOO지금 <복면가왕> 나오고 있는 '장기알과 얼굴들'이 요새 내가 덕질 시작한 뮤지컬배우 윤형렬님이라는 소문이 있던데 진짜일까.... >_<!!! 목소리 비슷한 것도 같은데....
OOOO복면가왕 장기알이 누구일까 해서 검색하니까 윤형렬이라고.. 진짜?
OOOO복면가왕 장기알 노래 잘 불러서 누군지 찾아보니까 윤형렬?? 이라고....잘모르지만; 서태지 뮤지컬 페스트 나온다구..???? 급히 예매내역 찾아봄 ㅋㅋㅋㅋ 와예!!!!! 랑베르 윤형렬!!!!!!!!

목소리


OOOO ㅇㅇㅇㅇ복면가왕 저번주랑 저저번주 장기알이란 이름으로 나오셨는데 키+목+목소리 듣자마자 다들 곰이다...곰이네..곰이다 이랬었던 ㄱㄷ 알티해옴
OOOO복면가왕 이번에 장기알 너무 좋다 목소리
OOOO호!!!! <복면가왕> 장기알 3라운드 진출!!! 목소리 ㅜㅡㅜbb
OOOO복면가왕 장기알 달팽이 끝까지 들어봤는데... 이분이 🐻이 아니라면 2016년 최고의 신기한 일이다 진심으로 지금까지 이런 목소리 🐻밖에 못봤다

뮤지컬


OOOO장기알.... 잘하는데 감동이 없다. 내것은 없이 그냥 모창만 하는 느낌이야. 황치열?? 혹은 뮤지컬 배우?? # 복면가왕

포우


OOOO오늘 어떤분이 주말에... 복면가왕 보세요? 하면서 장기알을 엄청 앓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생겼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포우 본거 알아서 혹시 보셨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잘생겼다며 약 한시간을 끙끙거림ㅋㅋ
OOOO복면가왕 장기알 빼박 곰이라고 뮤덕들 곰기알 곰팽이 하는 거 존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곰 보고 싶다... 나 포우 남은 표 왜 곰 아니에요...? 왜...!!! 왜!!!! (콰고아ㅠ어규ㅘㅇ

아까


OOOO그리고 MBC 드라마 채널에복면가왕 어제 방송 재방송합니다 아까 곰배우 장기알 나옴
장기알 복면가왕 윤형렬 목소리 페스트 랑베르 그리스월드 에드거 현재 작품 치여버려라 본명 JELLY_ML
OOOO난 아까 '복면가왕 장기알 곰' 보고 웃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OOOO복면가왕 장기알과 얼굴들ㅋ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ㅋ센스봨ㅋㅋㄱㅋㅋㅋㅋㅋㄱ

장기알 복면가왕


OOOO복면가왕장기알인가 그사람노래부르는데 그냥 박효신인줄암....모창인줄
OOOO복면가왕 장기알 진짜로 곰이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학원에 있어서 본방 못본거하고 곰이 실검1위한거 못본게 한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곰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춤은...모르겠고....잘생겼숩니다 전국 머글님들 곰 한 번만 봐주셨으면ㅋㅋㅋㄱ
OOOO헐 어이가 없네 복면가왕 둘이 클래스가 다른데 니이모를 뽑다니. 이래서 민주주의 하면 안됨. ㅂㅅ들한테 1표 줘 봐야 ㅉㅉ 음악 좀 아는 애들이라면 절대 장기알을 뽑지 니 이모를 안 뽑아.
OOOO복면가왕 장기알 박효신인가
OOOO복면복면복면~가왕가왕가왕~노래노래노래~장기알!
OOOO와!!!복면가왕 장기알 누구임? 진짜 대박이네
OOOO나 장기알에 치인것같아 으뜨케(복면가왕 제대로 찾아본게 오늘이 처음임)
OOOO채널 돌리다 복면가왕에서 잠깐 멈췄는데, 장기알 저분 곰... 이세요?
OOOO복면가왕 장기알 졸라 박효신같네
OOOO지그금 복면가왕 보고 있는데, 장기알 대박!!
OOOO복면가왕 장기알도 넘나 확실하다...
OOOO낼 복면가왕 장기알 봐주세요.. 하..
장기알 복면가왕 윤형렬 목소리 페스트 랑베르 그리스월드 에드거 현재 작품 치여버려라 본명 JELLY_ML
OOOO진짜 복면가왕 장기알...한 소절만 들어도 본진인 거 알겠고...
OOOO이제야 '복면가왕' 장기알의 노래를 들었는데, 이건 누가 뭐래도 그 분(?)이다. 올 한 해도 쉼없이 달리고 계시고 앞으로도 쭉 달리실 것같은데, 열심히 야광봉 흔들어야겠다. 나가신 김에 가왕까지 하세요!!!!!
OOOO아싀발 너무 웃긴다 안들키려고 가명 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복면가왕에 나온 장기알같군
OOOOㅇ ㅏ 나 복면가왕 장기알 궁금한데 체스맨이 존ㄴ나ㅏ왜ㅐㅐㅐㅐㅐ때ㅐㅐ문


장기알 복면가왕 윤형렬 목소리 페스트 랑베르 그리스월드 에드거 현재 작품 치여버려라 본명 msg_bkstar
장기알 복면가왕 윤형렬 목소리 페스트 랑베르 그리스월드 에드거 현재 작품 치여버려라 본명 YEOLee_zzang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