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28, 2016

이대호 강정호 최지만 1안타 김현수 오승환 오승환은 경기 시애틀 선수가 MLB


강정호


OOOO7월 27일 수요일 밤 12시 50분~ 양키스 채프먼의 컵스행! 파드레스 멜빈 업튼 주니어의 토론토행! <하이라이트> 나란히 5번타자로 선발출전한 이대호, 강정호! 사이 좋게 1안타를 기록했네요~
OOOO이대호한테 강정호 유니폼 주면서 싸인해달라는 팬은 .. 아니 팬이라 할 수 없지 .. 개객끼는 머냐 ..
OOOO김현수 3타수 1안타 1볼넷 이대호 5타수 1안타 1득점 3삼진 강정호 4타수 1안타 2루타 1개 1타점 최지만 6타수 1안타 2타점 1삼진 #MLB #아시아선수성적
OOOO오늘 김현수 이대호 강정호 최지만 다 안타 쳤네
OOOO김현수 복귀전에서 안타와 볼넷으로 멀티 진루, 진면목을 과시했습니다. 이대호-강정호 나란히 5번 출전해 나란히 1안타씩 쳤습니다. 시애틀이 피츠버그에 7-4로 승리. 최지만은 6타수 1안타 2타점. 오승환은 양…
OOOO김현수 복귀전에서 안타와 볼넷으로 멀티 진루, 진면목을 과시했습니다. 이대호-강정호 나란히 5번 출전해 나란히 1안타씩 쳤습니다. 시애틀이 피츠버그에 7-4로 승리. 최지만은 6타수 1안타 2타점. 오승환은 양키즈와 더블헤더 1차전
OOOO<오늘의 코리안리거> -오승환, 1이닝 1피안타 무실점 세이브(5S) -김현수(.329) 복귀전 3타수1안타 1볼넷 -이대호(.267) 5타수1안타 3삼진 -강정호(.241) 4타수1안타
이대호 강정호 최지만 1안타 김현수 오승환 오승환은 경기 시애틀 선수가 MLB sunsuboy
OOOO오승환은 세이브 이대호 강정호 김현수 최지만 까지 오늘은 많이 나오네ㅋㅋ 야구 볼맛난다
OOOO 이대호가 친 거 강정호한테 갔네. 이것만 봐도 꿀잼.ㅋㅋㅋ
OOOOㅋㅋ.강정호,이대호 맞붙었네. 누굴 응원 해야 하나?
OOOO강정호 첫타석 유격수 땅볼 이대호 첫타석 삼진.. 두 선수 맞대결중..
OOOO와 오늘 간만에 MLB 코리안리거들 많이 나오네 김현수 복귀에 이대호 강정호 최지만 다 선발출전
OOOO강정호 1타수 1안타 최지만 4타수 1안타 2루타 1개 1득점 이대호 3타수 무안타 2삼진 오승환 1이닝, 1볼넷 1삼진 1데드볼 무실점 #MLB #아시아선수성적
OOOO박병호는 마이너, 강정호는 백업, 이대호는 플래툰, 추신수와 김현수는 부상, 기대가 많았던 류현진은 부상 복귀후 다시 부상이고 오승환은 블론. 초반에 좋았던 코리안리거들이 거의 안보인다. 그와중에 의외로 선전하는 엔젤스의 최지만.
OOOO[이대호] 무안타 강정호 최지만 롯데 오승환 MLB 추신수 1안타...

1안타


OOOO이대호 3회초 중전안타^^ 2타수 1안타 1득점 !
OOOO이대호, 라쿠텐전 5타수 1안타..타율 .300

김현수


OOOO이대호는 주전 꿰차면 좋겠다. 어떻게 김현수가 젤 잘하냐 덜덜

오승환


OOOO 이대호 오승환,임창용 김무영.
OOOO왜 우리나라에 일본야구 스카우팅리포트 책(한국어로 된)것은 단 한권도 없을까... 이대호 오승환 일본에 있을때도 안 나온게 나올리가 없긴 한데...
OOOOSe 3장에서 그토록 원하던 추추에다가 이대호에 틀드로 오승환 저격하고 늘중부 했는데 돌부처가 똬악 ㅅㅅㅅㅅㅅ
이대호 강정호 최지만 1안타 김현수 오승환 오승환은 경기 시애틀 선수가 MLB FlashScoreKR

경기


OOOO왜 피츠버그 유니폼에 이대호 사인을 해달라고 내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중하게 사양하면 넘어가야지. 시간, 돈 투자해서 경기 관람한다고 무조건 팬은 아니야. 제발 배려 좀;
OOOO 저도 그저께 이대호 처음 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께는 이동일이어서 경기가 없었고 오늘은 낮경기해서 일찍 끝난데다 선발라인업에도 없어서 별로 안피곤한지 경기 끝나고 왔더라고요
OOOO아까 시애틀 경기 보는데 캐스터가 ‘…. 이대호 선수가 간식을 먹고 있는 모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대호 선수가 뛰는 시애틀과의 경기. 오늘 보러 가는데 이대호 선수도 안뛰고 내가 응원하는 우리팀 선수도 부상이라 없다. 날을 잘못 잡았네. 그리고 엄청 습하고 덮다. 푹푹 찐다. 누가 이기든 일방적 경기만 아니면 좋겠다.
OOOO 이대호 선수 빅빅빅팬이신 할머니와 엄마, 그리고 저는 오늘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시애틀 마리너스의 경기를 보러갑니다. 경기보러 한국에서 왔어요! 이대호 선수가 꼭 나오면 좋겠는데. 너무 떨려요! 항상 화이팅입니다.
OOOO시애틀가서 이대호경기에 입고갈수도 없고...ㅋㅋㅋㅋ 아놔

시애틀


OOOO 세이프코 필드요!! 시애틀 근처에서 유학을 했었거든요. 그래서 자연스레 매리너스를 응원했는데... ㅋ... ㅋㅋㅋ... 그래도 요새는 이대호가 시애틀에서 잘하는 것 같더라고요!
OOOO오늘 시애틀 중계 허구연피셜 이대호의 계획은 시애틀에서 3년뛰고 롯데와서 은퇴하는거다

선수가


OOOO 원래 야구란게 1루 슬롯은 채태인 김태균 이대호 이런선수가 해야죠.. ㅋㅋ
OOOO 그러고보니 그런자리에 절대 안나온다는 선수가 이대호 강민호라고 했던것 같은데.... 그럼 나온 선수는.... 누구인지...

MLB


OOOO풍요속의 빈곤이라고 NPB에서 MLB가서 성공한 일본리그 출신 타자는 이대호 하나 이치로? OPS 800도 못넘기는 커리어 평균 고질라? 구장이 양키스탁구장이라 그 스탯 찍어도 조정 OPS가 110을 못넘었는데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항했습니다


OOOO0:22 비공정 이대호가 출항했습니다.
OOOO[0:22]비공정 이대호가 출항했습니다. [0:22]비공정 이대호가 출항했습니다. [0:22]비공정 이대호가 출항했습니다. [0:22]비공정 이대호가 출항했습니다. [0:22]비공정 이대호가 출항했습니다. [0:22]비공정 이대호가 출항했습니다.

비공정


OOOO비공정 이름 후보 1. 이대호 2. 구부쨩호 3. 캐피탈리즘 호
이대호 강정호 최지만 1안타 김현수 오승환 오승환은 경기 시애틀 선수가 MLB hangadaq1
OOOO비공정 비야호에 맞서기 위해 뒤에 호가 오는 인명을 붙이고 싶었는데 이대호뿐이 생각이 안났단 말이야

선수


OOOO프로선수로 보였던선수는 박찬호.이대호,이종범이승엽,박지성 진짜 사건사고하나없었지 못해도 잘해도 계속 하는거
OOOO 넹ㅎㅎㅎ 약간 곰같이 등치 크구요ㅠㅠㅋㅋㅋㅋㅋ 연예인으로 하면 조진웅 마동석 미쓰라..? 야구선수 이대호 정도일꺼욬ㅋㅋㅋ
OOOO이대호 선수 화이팅!
OOOO서장훈이 배구선수 아니냐 했다가 마님한테 혼남. ㅎㅎ;;; (네, 야구선수 김재박, 박찬호, 추신수, 선동렬, 이대호(?) 알아요. 나도 많이 알잖소)

안타


OOOO이대호 마지막 타석 떨어지는 공에 헛스윙 삼진 세 가째. 안타하나 쳤지만 그걸로 만족할 수 없는
OOOO이대호, 두 번째 타석서 안타 '무안타 침묵 끝'..타율 0.271
OOOO이대호 두번째 타석 안타ㅅㅅ
OOOO내일 이대호 안타치게 해주세요. 아 그전에 선발로 나올수는 있을까요?

승리


OOOO 이대호가 역전 투런 치고 롯데가 두산한테 8대7 승리!

유니폼


OOOO어떤 개또라이놈이 피츠버그 유니폼 내밀고 이대호 싸인 해달라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 아아 님 말구여 ㅎㅎ 이상한 이대호 유니폼 입고 다니시는분 계십니다 ㅋㅋㅋ

이대호


OOOO야 너 형사.. 이대호 형사님한테 뭐하는 짓이야! 너 끊지마. 이거 끊으면 안돼!
OOOO로이스터매직이 어디있냐 에이징커브 전성기 오른 이대호 강민호 손아섭에 송타미 손팝콘있을때 우승못한게 사람이냐 트레이드로 황발놈도 갖다줬는데
이대호 강정호 최지만 1안타 김현수 오승환 오승환은 경기 시애틀 선수가 MLB yachookduckgye
OOOO이대호가 진짜 괜히 스타가 아니라고. 저 날도 내가 두산 이기는건 모르겠는데 저새낀 꼭좀 망했으면 좋겠다고. 형 제발 한개만 해달라고 맘속으로 그렇게 얘기했는데 바로 홈런 쳐준 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그날 임태훈 올라오고 이대호가 임태훈 정의구현 시켜준거 아님? 투런 쳐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직은 아니지만 한번쯤 보고싶은 올스타전팀 이용규,박정태 대기타석 정근우,나성범.타이론우즈,펠릭스호세,에릭테임즈 지명 이대호,박병호,이승엽 역대최강팀ㅋㅋ 이런건 안할까나
OOOO이대호 보러 같이가요 마미~ 하고 등짝 스패시
OOOOㅇㅣㄷㅐ호 미국에선 싸인 잘 해주나보네 부산에선 더럽게 안 해주더니..
OOOO아 필린 라익 이대호
OOOO 저는 우선 탄수화물로 다져진 몸을 정리하고 뵙겠습니다😂지금의 전 ㅇㅣㄷㅐ호 못지 않은 거인타자이구....
OOOO성공예감 2부 <오늘은 이 뉴스 > " 출생아 수 역대 최저치 " 외 - 이대호 기자 (머니투데이 방송) / <경제뒤집어보기> " 국민연금 " - 김영익 교수 (서강대 경영학부) 등
OOOO이대호 오버헤드킥하는 소리하고 있네
OOOO아진짜 이대호된거너무웃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최준석은 이대호 친구라고 설명해주니까 엄마가 아….. 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대호도 못하면 욕먹는다.
OOOO맥스웰 존나 키크고 근육질에 발빠른 이대호 느낌이랄까? 스윙이 간결해서 교타자인데 걸리면 넘어감.
OOOO암 필린라익 이대호오
이대호 강정호 최지만 1안타 김현수 오승환 오승환은 경기 시애틀 선수가 MLB sunsuboy
OOOO유튜브 탐험하다가 이대호 일본시절 벤클을 쫙 봤는데 세상에 다 세이부전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이승엽,이대호,정근우 다빠지면 아 완전 사건사고ㅡㅡ 잊을만하면 나오겠네 제발좀 없었으면
OOOO#혈액형 #명장면 #빗썸 #효린 #비트코인 카드결재 #ebizcoin #자우림 #헷지비트코인 #엘소드 #부천 #세계비트코인 #엄정화 #CF #코빗 #비트코인시세 #블록체인 #EXO #가위바위보 #비즈코인 #비트코인 #이야페이 #이대호 #고정시스템
OOOO 부산 그거 사직구장에서 이대호랑 최준석이 뛰어댕겨서 단층생겼다고
OOOO이대호가 올스타브레이크 이후 계속 삽질중..시즌은 길고 전력분석은 오래 안걸린다. 그만큼 꾸준히 잘하는것은 어렵고, 이 내리막을 견디고 반등해야 다음 레벨로 갈 수 있다.
OOOO소오오올직히 이대호 해외로 뜨고나서 크보안봄(...)
OOOO 혹시 이대호 옷 입고 오셨음?
이대호 강정호 최지만 1안타 김현수 오승환 오승환은 경기 시애틀 선수가 MLB AtmosAir
OOOO최준석 올해 초만 해도 야잘알 이대호2호기 소리 듣다가 이제 매각예정틀로 들어감
OOOO 이대호야구는 다 똑같아요 공 보고 공 치기지
OOOO서알못인 내가봐도 이대호 좀 잘하는거같다
OOOO이대호 게임하는거 봤는데 스나좋아하는듯
OOOO누구는 인생에 한번 보기도 힘든 이대호를 두번이나 보고 있음.... 기만자...
OOOO오늘 이대호 선발라인업에 없는거 보고 서든깔린 컴퓨터를 준비하는 빅픽쳐
OOOO택시기사님 이대호 나가고 롯데에 관심끊었대ㅜㅜ 롯데 쫌 잘해바라 쫌 기사님들 마음 좀 돌려봐 쫌
이대호 강정호 최지만 1안타 김현수 오승환 오승환은 경기 시애틀 선수가 MLB kjh0253
OOOO보통 이런때 이대호가 한방 치는게 롯데야구였는데
OOOO여기서 이대호처럼 정의구현포 날려주면 좋겠다
OOOO민호야 이대호맹키로
OOOO김론드의 최근트윗 66666666677777777777000000000000이대호00000000000
OOOO롯데가 이번 주에만 더블스틸이 3번째라니 이 무슨 이대호 도루하는 소리인가
OOOO도루왕 이대호. 홈런왕 이대형.
OOOO 형 아가 등에 이대호 10 이런 문신하면 안돼여... (내가 할까)
이대호 강정호 최지만 1안타 김현수 오승환 오승환은 경기 시애틀 선수가 MLB Juniel_always
OOOO부산우유 이대호광고 생각난다 오늘짠 우유~오늘 마셔요~MVP 부산우유~
OOOO아 비야가 미유 성우보고 이대호 딸같다해서 자꾸 이대호가 연상되네
OOOO와 딱 보자마자 든 생각이 이대호 딸이네
OOOO이쑤시개 들고 있어도 이대호가 더 잘치겠다 노답들아!
OOOO제동생이 오늘 이대호와 우연한 만남을 가졋대여 이샛ㅅ기 인생에서의 모든 운 오늘 다쓴듯 ㅋ 할튼 그래서 같이 사진찍은거 보내줬는데여.... 이대호가 다이어트를 한것인가 엄마아들녀석이 뚠뚠해진것인가.... 저는 후자에 인생베팅
OOOO#눈감고_빅스_이름 차핫연 정탯운 이대호ㅓㄴ 김원새규애횽잰 항살혁 에뉴레여 케뉴라지 홍배뉴력 ㅋㅋㅋㅋㅋㅋㅋ뭐라는겨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