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l 18, 2016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1박2일 여름방학 CUT 비하인드 탐구생활 궁남지 드럭레스토랑 포켓몬 TV


부여서동연꽃축제


OOOO[프리뷰7] 정준영 160716 부여서동연꽃축제 @궁남지 프리뷰 남발😅 오늘 너무 이뻐서 어쩔수가없어영~ 😁 기타없어서 느린노래만 한대여👯 피카츄잡으러 속초가야해서 앵콜못하신다는 영이 ㅋㅋㅋㅋ
OOOO[프리뷰] 정준영 160716 부여서동연꽃축제 @궁남지 ㅋㅋㅋ 오랜만에 지나가쟈나~😝😆 날리는것은 비입니당🌧🌂
OOOO160716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프리뷰1 저 이제 속초 갈꺼에여ㅋㅋ포켓몬잡으러
OOOO[프리뷰4] 정준영 160716 부여서동연꽃축제 @궁남지 팬들을 향해 '보름달이 여깄네~'🙄 알았어 살뺄께..😁😅
OOOO160716 #드럭레스토랑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프리뷰 2:물먹 존귀탱8ㅅ8
OOOO[프리뷰5] 정준영 160716 부여서동연꽃축제 @궁남지 쒼나게 등장하는 준영이👯💕 (트윗이 소리를 가져갔나..?)
OOOO160716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프리뷰3 끝❤️ 훌륭한 포켓몬마스터가 되세얌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1박2일 여름방학 CUT 비하인드 탐구생활 궁남지 드럭레스토랑 포켓몬 TV semmo_semmo
OOOO160716 #드럭레스토랑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프리뷰
OOOO[프리뷰6] 정준영 160716 부여서동연꽃축제 @궁남지 공연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이뿌당
OOOO[프리뷰2] 정준영 160716 부여서동연꽃축제 @궁남지 들어오고 나갈때 엄청 신나있는 준영이🙋🏻 길~다😮
OOOO[프리뷰3] 정준영 160716 부여서동연꽃축제 @궁남지 기럭지가.. 너무 부럽다😅 오늘따라 더더 길쭉!!
OOOO160716 #드럭레스토랑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프리뷰 끝 :오늘 조오오오녜ㅎㅎ 영이혀❤ 영이손❤
OOOO160716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프리뷰2

1박2일


OOOO1박2일ㅋㅋㅋㅋ정준영ㅋㅋ고구마 키우랬더니ㅋㅋㅋㅋ대놓고 오버워치 소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2016.07.17 1박2일 여름방학 탐구생활 #정준영 CUT 주냥 vs 동구 튜브뺏기 대결
OOOO2016.07.17 1박2일 여름방학 탐구생활 #정준영 CUT 주리틀기 당하는 주녕이 근데 막대기가 4개... 쥬륵... 2개는 털난 막대기...
OOOO1박2일 다음주 예고 #정준영 전라남도 순천, 곡성
OOOO2016.07.17 1박2일 여름방학 탐구생활 #정준영 CUT 영이의 샤샤샤🎶
OOOO2016.07.17 1박2일 여름방학 탐구생활 #정준영 CUT Pick me Pick me
OOOO2016.07.17 1박2일 여름방학 탐구생활 #정준영 CUT 폭포 아래서 1박2일 외치는 애잔보뜌ㅠㅅㅠ
OOOO2016.07.17 1박2일 여름방학 탐구생활 #정준영 CUT 정몽룡❤️쟈나춘향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1박2일 여름방학 CUT 비하인드 탐구생활 궁남지 드럭레스토랑 포켓몬 TV jjajang216
OOOO2016.07.17 1박2일 여름방학 탐구생활 #정준영 CUT 차에 데리고 다니며 애지중지 해주는 고구마❤️
OOOO2016.07.17 1박2일 여름방학 탐구생활 #정준영 CUT 고구마는 역시 전자파 먹은 고구마가 최고👍🏻
OOOO내가~ 정준영땜시~ 2013년도 1박2일을 찾아본다~
OOOO오늘 1박2일 정준영 고구마 키우는거에서 고구마 옆에 놓고 오버워치 하는 모습을 보았다

비하인드


OOOO[PHOTO] 중국 후난 TV '나는 미인이다' 촬영 비하인드 #정준영 #Jungjoonyoung #나는미인이다 #비하인드 #Behind
OOOO중국 후난 TV '나는 미인이다' 촬영 비하인드 #정준영 #Jungjoonyoung #나는미인이다 #비하인드 #Behind 사진출처정준영 공식 페이스북
OOOO[PHOTO] 중국 후난 TV '나는 미인이다' 촬영 비하인드 #정준영 #Jungjoonyoung #나는미인이다 #비하인드 #Behind
OOOO[PHOTO] 중국 후난 TV '나는 미인이다' 촬영 비하인드 #정준영 #Jungjoonyoung #나는미인이다 #비하인드 #Behind CreditsJung Joon Young Official FB❤

드럭레스토랑


OOOO160703 #정준영 드럭레스토랑 앨범 발매기념 영등포 팬사인회 4 안녕 잘가 :)

포켓몬


OOOO정준영 올해 목표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켓몬 마스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준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속초 갔다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을 진정한 포켓몬 더쿠로 인정합니다,, #정준영 https:…
OOOO정준영을 검색했더니 연관검색어에 포켓몬이 바글바글
OOOO정준영 속초에서 포켓몬 잡는중.... ㅋㅋㅋ#정준영_포켓몬_낚는중
OOOO정준영 진짜 속초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포켓몬 잡고 계십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1박2일 여름방학 CUT 비하인드 탐구생활 궁남지 드럭레스토랑 포켓몬 TV loveable_mint
OOOO아니 정준영ㅋㅋㅋㅋㅋ속초에서 포켓몬고 한다는 소리 들은지 얼마나 됐다고 쇼미더머니 결승 보고있냨ㅋㅋㅋㅋㅋㅋ조낸 홍길동ㅋㅋㅋㅋㅋ진정한 자유로운 영혼...
OOOO ㅋㅋㅋㅋㅋㅋ그니까ㅋㅋㅋ나도ㅋㅋ 트윗으로 "ㅇ? 정준영 새벽에 속초에서 포켓몬잡네?"하다가 담날 쇼미 결승에 "? 정준영 새벽에 속초에서 포켓몬잡다가 쇼미결승보러왔네"이럼ㅋㅋㅋ
OOOO정준영 복가 나와줬음 좋겠는데 그는 이미 포켓몬 마스터가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나버려서...
OOOO각종 도라에몽 관련 행사에 불려다니질 않는가? 속초까지 가서 포켓몬마스터라는 꿈을 깨닫게 된 정준영도 포켓몬 극장판 관련 노래도 부르고 능력자들도 나오고. 데프콘은 아예 덕질을 컨텐츠 삼아 마리텔에서 우승도 했다.

자유로운


OOOO정준영 리얼 자유로운 영혼 같음
OOOO정준영은 연예인중 가장 자유로운 영혼인것같닼ㅋㄱㅋㅋ넘조앜ㄱㅋ
OOOO아 진짜 정준영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유로운 영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번 사는 인생 정준영처럼 살아보고싶넼ㅋㅋㅋㅋㅋㅋㅋ

영혼


OOOO아 정준영 ㅋ ㅋㅋㄹㅇ 자유의영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준영


OOOO437. 정준영ㅋㅋㅋㅋㅋ삑사리 나오는 부분에서 샤우팅해서 못 듣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김동완 에릭 전진 신혜성 이민우 앤디 정준영 최승현 권지용 수지
OOOO먼지가되어 로이킴이랑 정준영이 부른거 맨날 듣는데 짱죠음
OOOO 5. 공감 - 정준영 저런 경험이 없어서 공감은 못 ㅎ...큼큼 감성이 충만하다 게다가 피쳐링이 이 곡을 더욱더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노래실력이 매우 좋다 역시 오디션 출신이라 그런가
OOOO정준영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ㄱ네팔로 떠납니다🙋
OOOO 할로윈기념으로 디즈니 공주시리즈 옷입는 유달산 멤버들이요...그 정준영 입었던 그런거....좀 파렴치한가...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1박2일 여름방학 CUT 비하인드 탐구생활 궁남지 드럭레스토랑 포켓몬 TV loveable_mint
OOOO김준호 차태현 정준영 입니다
OOOO차태현 정준영 김종민 입니다
OOOO정준영 입니다
OOOO정준영은 정말 무해하고 머리를 한번 굴린 재주좋은 또라이짓을 하는데 김흐1철은 아프리카라는 한남 개저 유머를 흡수해서 뱉어내는 한마디가 민망하고 해로운 또라이 워너비임
OOOO서문제언 정준영이랑 승리 섞은 성격일듯.... 그리고 비투비.....의 그....
OOOO그룹당 한명씩 꼽으면 빅뱅- 지디 세븐틴- 버논 샤이니-종현 정준영 엑소-찬열 설리(?) 슈주-김희철 박재범(?) 아이콘-바비 nct-마크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민경훈 정준영 신혜성 용준형 문빈 찬성 정유미 김희선 전진 에릭 꺅 #아이돌_10명으로_취향을_드러내보자
OOOO미친;; 정준영 조녜네;;;;;;;;;
OOOO 주니엘과 정준영한테 하는거 보고 이미 포기한 상태입니다..
OOOO오버워치인줄몰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인생 유쾌하다 정준영....
OOOO#쇼미더머니5 넘나 잼나는것. 후유증이 너무나 심하다... #한보름 #정준영 #최윤영 #전혜영
OOOO이제 자연스럽게 운전하는 울 막내😘 #정준영
OOOO정준영...? 되게 재밌으시다ㅋㅋㅋㄱㄱㄱㄱ 하고싶은거 다하고계셔ㅋㅋㅋㄱㄱㄱ
OOOO정준영같은 인생 살고싶다...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1박2일 여름방학 CUT 비하인드 탐구생활 궁남지 드럭레스토랑 포켓몬 TV jhy428
OOOO정준영 요즘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정준영 넘조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표정으로 아무렇지도않게 덕질하는거 존나 웅ㅅ김
OOOO정준영 진짜 쩐다 쩐다 생각은 했었는데 개쩌는 남자였어
OOOO160716 부여 정준영
OOOO정준영부럽다
OOOO 정준영급 동에번쩍서에번쩍
OOOO정준영 속초갔다가 언제됐다고 또 쇼미더머니 보러오고있고 이번엔또 언제됐다고 네팔에서발견됨;;;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1박2일 여름방학 CUT 비하인드 탐구생활 궁남지 드럭레스토랑 포켓몬 TV semmo_semmo
OOOO정준영 네팔감
OOOO정준영 존나웃긴다ㅋㅋㅋㅋ
OOOO아 정준영 넘 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다크다크 너무 조쿠요 #정준영
OOOO정준영 하는짓보면 고딩남자애 같아서 넘 좋음
OOOO정준영 미쳐벌임ㅋㅋㅋㅋㅋㅋㅋㄱㄲ 쿨가이 쩌넼ㅋㅋㅋㅋㅋㅋㅋ
OOOO인생은 정준영처럼,,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1박2일 여름방학 CUT 비하인드 탐구생활 궁남지 드럭레스토랑 포켓몬 TV cotter0221
OOOO동양의 #라스베이거스 #마카오 그곳에 #사나이 들이 떴다 #오감만족 마카오 #투어 #정준영 #종현 #최태준 #마카오타워 #배틀N트립 오늘밤 10시 40분 KBS2
OOOO정준영이 포덕으로서 정감이 가는게 연예인 중 몇 안되는 실전파 포덕이기 때문
OOOOㅋㅋㅋㅋㅋ정준영너무귀여워 ㅠㅠ
OOOO쌍커풀 있는 남자가 이쁘다는 말은 정준영같은 남자를 있는갑다
OOOO사실 슈스케4는 우승자보다 삑사리 낸 정준영이나 건반 부순 딕펑스, 육군 에디킴, 그 유명한 연규성, 그냥 기억나는 홍대광이 더 기억에 남는 것 같다. 그러니 복면가왕 나왔겠지. 확실히 우승자인 이유가 있긴 있구나 싶다.
OOOO정준영노래 너무좋다
OOOO 다같이 만능맨 정준영을 팝시다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1박2일 여름방학 CUT 비하인드 탐구생활 궁남지 드럭레스토랑 포켓몬 TV helloo_k
OOOO 정준영..팔..까......헤헥
OOOO만능맨 정준영
OOOO 헤헤..저도 정준영 염탐해야겠어요....
OOOO정준영 좋아 ㅣㅋㅋㅋㅋ정준영 트위터 할거같ㅇㅈ어
OOOO 정준영..졸귀탱이네ㅔ요..ㅠㅠㅠ
OOOO 4rt 153 쪼꼬미 스탠딩 최악 5rt 집순이짓하기 6rt 티존이 잘생기고 어깨넓은사람 7rt 영화를 잘 안봐서.. 8rt 정준영-공감 헤이즈노래 9rt 질문없으니까 패스!
OOOO정준영처럼 편하게 방송하고 살고싶다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1박2일 여름방학 CUT 비하인드 탐구생활 궁남지 드럭레스토랑 포켓몬 TV jjajang216
OOOO 흐미미미미미미 역시정준영
OOOO음 아마 복가 이번 로이킴 정준여이 나와서 정준영이 가왕할거같다
OOOO그래 나도저거봣엌ㅋㅋㅋㅋㅋㅋㅋ 정준영 겜엄청좋아한다던데
OOOO 몰갔으여 정준영보러가실래요?
OOOO정준영이랑 희님이랑 대화하는거 보고싶다
OOOO정준영 공감 - 김성규 기억을 걷는 시간 - 남우현 마지막 약속 - 이호원 오르막길 들으니 넘 행복해서 잠을 잘 수 없음
OOOO모야.. 나 웃긴영상들 다 맘글 박아놨는데 다 어디갔어.. 정준영 수박 먹는거 어디갔어...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1박2일 여름방학 CUT 비하인드 탐구생활 궁남지 드럭레스토랑 포켓몬 TV semmo_semmo
OOOO틸다 스윈튼, 묘하게 정준영이랑 닮지 않았음?
OOOO정준영 진짜 ㅋ 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OOOO 그 정준영과 우결하신분??
OOOO아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준영 진짜 좋아ㅋㅋㅋㅋ
OOOO정준영 도령모자? 쓴거 잘어울린다♡♡♡
OOOO정준영 짱 귀여워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OOO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매력이 정준영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1박2일 여름방학 CUT 비하인드 탐구생활 궁남지 드럭레스토랑 포켓몬 TV jjajang216
OOOO아 정준영 잘생겼다ㅏ (코쓱
OOOOㅌㅌㅌㅌㅋㅋㅋㅋ아 정준영 너무 좋아ㅏㅋㅋㅋㅌㅌ 저런 인생을 살고 싶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1박2일 여름방학 CUT 비하인드 탐구생활 궁남지 드럭레스토랑 포켓몬 TV taemjjong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1박2일 여름방학 CUT 비하인드 탐구생활 궁남지 드럭레스토랑 포켓몬 TV guichanayo_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1박2일 여름방학 CUT 비하인드 탐구생활 궁남지 드럭레스토랑 포켓몬 TV official_JYrock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1박2일 여름방학 CUT 비하인드 탐구생활 궁남지 드럭레스토랑 포켓몬 TV MADCAT135
정준영 부여서동연꽃축제 1박2일 여름방학 CUT 비하인드 탐구생활 궁남지 드럭레스토랑 포켓몬 TV with_jjy
















No comments:

Post a Comment